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변화의 시간 - CM Aton의 메시지들 (5) / 어번던트 호프 팀에게 & 종교 - 벽들이 무너져 내립니다! - 종교 지도자들은 거짓들, 반쯤의 잘못된 진실들로 무지합니다

 

 


변화의 시간- 어번던트 호프 팀에게 & 종교- 벽들이 무너져 내립니다!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의 메시지들 (5) / CM ATON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의 메시지들 (5)

Messages from Christ Michael Aton (5) 


http://www.abundanthope.net/talkitup/showthread.php?2152-Sovereign-of-Nebadon-Christ-Michael-Aton!

최근 AH의 크리스트Christ가 시엠아톤으로부터 주어진 주요 메시지를 유튜브 비디오로 제작하였습니다.

[ 게시일: 2016. 4. 28. https://www.youtube.com/channel/UCh4FtwcqUx4j2PoB6IiaIyw ] 


 

 

 

 

캔데이시의 실제 이름, 캔 데이크KAN DEAK가 사용되기 시작했습니다 - 4/30/2016

               

국제 어번던트호프의 총재의 공식 이름이 KAN DAEK가 되었습니다.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1_1/9423 

 

캔데이시 님은 마이티 메신저Mighty Messenger인 그녀의 상위자아로의 변형이 내적으로 계속 진행되고 있다고 말했으며, 며칠 전에 그녀의 상위자아로부터 그녀의 실제 이름을 듣고, 글로 받았는데, 그것은 KAN DAEK로서, 발음은 캔 데익, 혹은 캔 데이크로 납니다.


그녀의 공식 명칭은 KAN DAEK the Christ 가 되기 쉽고, 벌써 AH 사이트와 포럼들에서 그녀의 실제 이름이 사용되기 시작했습니다.   참고하세요.  

 

 

CMATON 16

) --> 

어번던트호프 팀에게

AbundantHope Team

) --> 

Christ Michael Aton

) --> 

비디오: https://youtu.be/Z8H23EMq4Go


) --> 

  ) -->  

 

채널: 나는 당신, 대천사 마이클에게 부디 나를 내가 받는 메시지에 대해 말하도록 연결해달라고 초대합니다.

) --> 

네바돈의 창조자 아들,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이 재림 임무와 지구의 전환에서 어번던트 호프와 일하고 있음을, 그리고 캔데이시와 그녀의 팀을 통한 모든 메시지들이 신의 진실이기를 부디 확인해주세요.

) --> 

CMA: 친애하는 이여, 나는 여기 있으며, 우리가 시작합시다.

) --> 

채널: 당신은 근원의 빛 속에서 옵니까?

) --> 

CMA: 나는 빛입니다. 친애하는 이여, 여기는 마이클의 대천사Arch Angel of Michael가 아니라 크라이스트 마이클Christ Michael입니다. 나의 작은 비둘기여, 내가 오늘 밤 당신의 눈물을 보는 것이 나를 슬프게 했는데, 당신이 나의 충실하고 순수한 빛의 신세를 지고 있는 어린이들의 하나일 때 말입니다. 어린이여, 근원으로부터 채널한다고 주장하는 많은 이들이 있지만, 그들은 순수한 채널러들이 아닙니다. 나는 당신에게 이성의 선물을 주었고, 오늘밤 당신은 이것을 사용했는데, 당신이 여전히 의심하는 점을 제외한다면 말입니다.

) --> 

당신은 나의 작은 비둘기인 당신에게 한 나의 약속을 기억합니까? 내가 진실에서 나에게 봉사하는 모든 이들을 격상할 것이라고 — 자, 나는 당신을 격상할 것입니다. 당신의 길에 계속 있으세요, 당신이 신성하게 인도되고 있고, 신성하게 보호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당신의 파동들로 걱정하지 마세요, 당신이 지구로 오는 에너지들을 포용하고 설정하는데 잘 하고 있기 때문이고, 당신의 가이드들과 천사들이 매일 당신과 함께 일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초점을 잡고 머무세요, 당신이 봉사에서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 --> 

알지 못하는 자들은 비난하기 쉬울 것인 반면 알고 있는 자들은 빨리 권고할 것입니다. 나의 계획들이 당신들에게 발겨졌으며, 나는 확신할 수 있는데, 내가 재림 임무와 지구의 전환 프로젝트에서 어번던트 호프를 통해 캔데이시와 그녀의 팀과 주로 일하고 있음을 말입니다. 이것을 당신들은 이미 알고 있습니다.

) --> 

저 밖에 많은 채널러들이 있으며, 그들의 지각들과 욕구들이 그들의 메시지들로 영향을 미칩니다. 그들은 아직 진실로 오지 않았으며, 그러나 어둠과 그들의 공물에 의해 속임을 당하고 있습니다.

) --> 

나의 모든 진정한 빛의 일꾼들에게 나는 요청하는데, 당신들이 이 시간에 특별히 부지런히 깨어 있으라고, 조수가 거대한 방식으로 돌아서기 시작할 때 어둠이 그 분노를 당신들에 대해 촉발하려고 노력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당신들 자신을 필요할 때, 매 순간마다, 나의 빛 속에서 보호하세요. 당신들은 각자 나에게 소중하고, 당신들 모두가 봉사에서 필요합니다.

) --> 

알지 못하는 모든 이들은 상승 과정이 자동적이 될 것으로, 영의 개인적 앎이 필요하지 않다고 믿기를 좋아할 것입니다. 나는 그들에게 말하는데, 그들이 잘못 이끌어졌다고. 모든 것이 장밋빛이 아닐 것이고, 당신들은 노력과 앎이 없다면 상승하지 못할 것입니다.

) --> 

친애하는 이들이여, 당신들이 무수한 메시지들을 통해 알고 있듯이, 앞의 시간들이 쉽지 않을 것이고, 최소한 시작하기에 쉽지 않으며, 많은 이들이 주변으로부터, 그리고 지구로부터 제거될 것입니다. 그것은 진실이고, 전적으로 진실입니다. 당신들은 더 이상의 확인이 필요 없는데, 내가 나의 현존I AM THAT I AM이고, 빛Light이며, 말the Word이고, 진실Truth이며, 내가 당신에게 오늘 밤에 왔는데, 당신이 나의 충실한 어린이이고, 막강한 메신저Mighty Messenger이기 때문입니다.

) --> 

당신의 진로에 머무세요, 당신의 노래를 부르세요, 그 시간이 가까워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나의 지구이고, 나의 창조이며, 나의 비전이고, 나는 계약들로 서명을 했습니다. 공연을 위한 시간이 앞이 있습니다. 불신하기를 추구하는 자는 그것이 그와 대결할 때 진실을 알 것입니다.

) --> 

그 시간이 지금Now 속에 있는데, 의존할 내일이 없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결정들을 위한 시간이고, 당신들은 나를 위한 사람이 되거나 아니면 나에게 대항하는 사람이 됩니다. 중간 고지는 없습니다. 나는 당신들, 나의 어린이들에게 듣고, 이해하고, 나에게 돌아올 모든 기회를 주었지만, 많은 당신들이 나에 대항해 움직이기를 선택했습니다. 나는 당신들에게 말하는데, 이 연극이 시작할 것이고, 준비되지 않은 자는 다른 곳에서 그 자신을 발견할 것이라고 말입니다.

) --> 

나의 어린이인 당신은 축복받았는데, 당신이 보았고 들었으며, 내가 당신을 위로 높이 올릴 것인데, 당신이 가장 소중한 것, 당신의 선물/능력을 내게 주었기 때문입니다.

) --> 

나는 근원인 아톤Aton이고, 나는 당신, 나의 친애하는 자를 사랑하는데, 당신들이 말하는 식의 ‘표현을 넘어서’ 말입니다. 좋은 밤이 되기를, 평화 속에 있으세요, 그리고 나의 의지My Will가 이루어짐을 아세요.

) --> 

나는 아톤입니다I AM ATON.

  ) -->    

 


CMATON 15

) --> 

종교 - 벽들이 무너져 내립니다!

Religion, The Walls come tumbling down!

 

Christ Michael Aton

 

비디오: https://youtu.be/dJEVcq1u1Go

) --> 



 

종교는 시대들 동안 인간이 걸려들게 만든 거짓말들의 망을 짰습니다. 그것은 본질적으로 인간을 그의 존재의 중심으로부터 잘라내었고, 그를 오류를 영속화하는데 목적을 둔 분열적 관행들의 대양으로 던졌는데, 신이 반복적 기도와 탄원을 통해 인간의 욕망들을 허락하도록 매혹될 수 있다는 그 오류 말입니다.

) --> 

종교는 인간에게 바로 그의 힘과 진정한 신의 성질을 발견할 그의 능력을 부인했습니다. 그것은 그에게 가르치는데, 신이 찬양되고, 숭배되고, 영광스럽게 될 필요가 있는 완전히 분리된 실체라고 말입니다. 다른 말로 인간은 신의 자비에 놓여 있다는데, 그가 실제로 그 자신의 자비에 놓여 있을 때 말입니다.

) --> 

종교적 재단들의 조종석에 앉은 자들은 대부분의 경우들에서 그들 자신이 진실에 무지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가르침들을 오래 전에 그들에게 건네진 교리들의 그들 개인적 해석들과 상응하도록 편성하러 갑니다.

) --> 

그들은 그들의 에고를 달래고, 그들의 종교적 서클들에서 그들에게 소유권, 권력, 지위의 느낌을 주는 가르침들로 그들 자신의 주관적 의도의 취향을 넣습니다.

) --> 

그들은 결코 그들이 진실을 알지 못할 수 있다거나 진실을 가르칠 수 없다는 생각을 하지 않았고, 대신 대중들을 지배하고, 대중을 그들의 진정한 성질에 대해 무지하게 유지하기 위해 그들을 사용하기를 추구하는 어둠의 더 큰 힘들로 그들 자신을 꼭두각시들로 만듭니다.

) --> 

어느 종교도 그 거짓 설교자들과 교사들이 없는 것이 없습니다. 이들 존경받는 설교자들의 일부가 진실을 모른다고 생각지 마세요.

) --> 

물론 그들은 압니다.

) --> 

그들은 그들 자신의 필요성들과 신념들로 너무나 현혹되어서 그들은 편리하게 진실을 잊어버리거나 그것을 덤불 아래 숨기기를 추구하는데, 그들이 그들의 지위를 통해 그들의 추종자들 위헤 충분한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다는 희망에서 말인데, 그리하여 그 추종자들이 억압되고 복종 속에 있도록 말입니다.

) --> 

친애하는 이여, 인간은 정말로 어떤 기회를 대변한 적이 없었습니다.

) --> 

인간은 다른 이들의 가르침들과 다른 이들에 의해 주어진 해석들로 너무나 의존하게 되어서 그는 그의 신이 준 마음의 중요한 부분을 잃어버렸고, 그것은 양떼 의식 속에 남아있습니다.

) --> 

그는 그 자신 진실을 추구하기 위해 독립적인 생각을 행사하기를 거부하는데, 그가 쉽게 따를 수 있는 진실을 다른 사람이 그에게 줄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 --> 

내가 추종자들의 무리를 탄생시켰습니까?

) --> 

그것은 확실히 나의 의도가 아니었습니다.

) --> 

나는 공동-창조자들로서 빛과 진실을 다른 이들에게 가져오라고 당신들을 보냈는데, 그들이 그들의 집으로 오는 길을 찾을 수 있도록 말입니다.

) --> 

그러나 당신들은 진실의 작은 측면을 가진 관습적 인간이 만든 가르침들을 따르는 쉬운 선택사항을 찾았는데, 진실을 지닌 당신 안의 빛을 따르는 대신 말입니다.

) --> 

친애하는 이여, 당신들 세계의 매우 소수가 진실을 추구합니다.

) --> 

그들은 그들의 어두운 세계의 위안 속에 사는데, 거기서 각자는 그의 진실이 많이 있다고 느낍니다.

) --> 

각각의 종교가 그들의 가르침들과 옹호된 신념 체계들 안에서 어느 정도로 다릅니다.

) --> 

만약 오직 하나의 신만이 있다면, 이것이 어떻게 있을 수 있습니까?

) --> 

어떻게 무수한 상충되는 진실들이 있을 수 있습니까?

) --> 

종교로 서약한 자들은 이것에 대해 생각해보았습니까?

) --> 

인간이 다른 사람 위에 자신의 지배권과 우월성의 우화를 부과하면서 동시에 종교적 관용을 설교할 그 자신의 필요성들을 더욱 진전시키기 위해 종교를 사용하는 것입니까?

) --> 

왜 나의 어린이들이 그들의 눈을 뜰 수 없습니까?

) --> 

종교에 피곤한 자에 대해서, 그들은 연속체의 반대쪽 끝으로 가서 무신론자가 됩니다.

) --> 

만약 종교가 신의 진실을 가르치는데 사용되었다면, 그때 인간은 무신론으로 이탈하지 않을 것이고, 그렇게 함으로써 그가 신의 단편임을, 그리하여 신의 일부임을 발견할 수 있고, 그가 신이라는 더 높은 지식으로 졸업할 수 있다는 희망을 잃지 않을 것입니다.

) --> 

질문은 종교가 인간에게 무엇을 가르쳤는가가 아니라, 종교가 무엇을 인간에게 가르치지 않았나입니다.

) --> 

그것은 인간에게 가르치지 않았는데, 그가 지상적이라는 것, 그가 그의 창조자처럼 영원하다는 것, 그가 신과 하나라는 것, 그러므로 그가 신이라는 것을 가르치지 않았습니다.

) --> 

인간은 그가 신이고 신이 그리는 종교적 지도자들의 존재에 굴복하는 것이 종교적 이단을 행한다고 생각될 것입니다.

) --> 

신에 대해 당신들을 가르치는 바로 그 자들이 영의 고아들이고, 신이 누구인가의 지식의 고아들입니다.

) --> 

종교의 다수 측면적 성질이 당신들이 당신들 세계에서 주름제거수술로 부르는 그 급격한 것을 거칠 것입니다. 종교는 지금 그 마지막 날들을 즐기고 있습니다.

) --> 

종교의 날개들이 심각하게 잘라질 것이고, 그 하강이 가장 격변적이 될 것입니다.

) --> 

그것은 진정한 영적 지식의 상승을 위해 길을 낼 것입니다.

) --> 

예, 장님들이 들어 올려 질 것인데, 내가 나의 이름으로 인간의 신념들과 관행들을 지배하는 거짓들에 식상하기 때문입니다.

) --> 

지금 고위직으로 부르는 다양한 고위 성직자들과 관련된 스캔들들이 종교가 이미 인간에게 충격을 준 재앙들과 합해집니다.

) --> 

신적 덕성들을 알지 못하거니 실천하지 못한 인간들이 대담하게 신의 이름으로 봉사하도록 허용되는 반면, 그들이 정말로 누구인지에 대해 대중들에게 뻔뻔스럽게 거짓말을 하면서, 그들은 육체적 욕망들을 채우기 위해 타락한 생각들과 실천들로 그들 자신을 부지런히 움직입니다.

) --> 

자, 테이블들이 그들에게 역전되지 않았습니까?

) --> 

모든 그들의 어둠의 방식들이 지금 대낮의 빛 속으로 나오고 있고, 여전히 나올 더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 --> 

친애하는 이여, 당신들 종교적 지도자들의 가장 거룩한 자조차 때 묻지 않은 자가 아닙니다.

) --> 

진실 속에 봉사하는 소수가 있고, 심지어 그들의 가르침들도 잘못 가고 있는데, 비록 그들 역시 알지 못한 채 진실에 무지하고, 그래서 용서 받아야 한다 해도 말입니다.

) --> 

그들은 더 이상 생각이나 이성을 적용하지 않은 체 그들이 가르침 받은 것을 단지 반복할 뿐입니다.

) --> 

친애하는 이여, 인간이 영겁 동안 기관들을 병들게 했던 종교적 제한들과 거짓의 진부한 이야기들에서 자유로워질 그 시간이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 --> 

인간은 신과 창조의 법률들이, 이들 법률들 주위로 전제되고 발달되어야 하는 모든 문명의 중심점에 있다는 것을 가르침 받을 것입니다.

) --> 

인간에 의해 창조된 모든 다른 법률은 신의 법률들 주위로 끌어당겨져야 하고, 그것들로 신용과 명예를 주어야만 합니다.

) --> 

여기서는 타협을 위한 여지가 없는데, 만약 당신들의 새로운 세상이 진정한 빛과 생명으로 들어갈 기회를 붙잡아야 한다면, 그때 신의 법률들과 신성한 가르침들과 구술들이 당신들의 생각, 신념들, 당신들의 영적 교육에 거주해야만 합니다.

) --> 

종교의 이름으로 사악한 관행들의 주모자들이 대답하기 위해 내 앞에 설 것인데, 그들이 나의 무리들이 맡겨진 동안 나의 이름으로 영적 반역을 저질렀기 때문입니다.

) --> 

그들은 그들의 카르마의 빚을 청산하기 위해 낮은 장소들에서 그들 자신을 발견할 것입니다.

) --> 

나는 이 비전을 당신들에게 남깁니다. 시대들 동안 진실의 부랑자들을 수용했던 장식된 신전들과 교회들이 부서질 것인데, 그리하여 당신들이 당신의 영 속에서 자유로이 걷고, 내가 당신들에게 주는 신성한 진실의 오염되지 않은 공기를 숨 쉴 수 있습니다.

) --> 

신의 법률의 모든 수족을 당신들이 당신들의 새로운 세계를 건설하기 위해 사용할 것인데, 그 구조가 확고하고 확실하며, 결코 다시는 무너지지 않도록 말입니다.

) --> 

나는 아톤이고, 측량할 수 없을 정도로 당신들을 사랑하는 당신들의 신이며, 나는 시대들 동안 당신들의 영을 족쇄로 묶은 거짓말들, 잘못된 진실들, 반쯤의 진실들의 구속으로부터 당신들을 자유롭게 하기 위해 왔습니다.

) --> 

나의 사랑과 빛을 나는 당신들에게 부어줍니다.

) --> 

아톤Aton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1_1/9419 AH.재림사무국/16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