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변화의 시간 - CM Aton의 메시지들 (3) / 나는 당신이 시작한 장소이고, 나는 당신이 끝낼 장소이다 & 평화 – 고요해져라.

 


여정- 나는 당신이 시작한 장소이고, 나는 당신이 끝낼 장소이다 & 평화–고요해져라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 메시지들 (3) / CM ATON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의 메시지들 (3)

Messages from Christ Michael Aton (3)  


http://www.abundanthope.net/talkitup/showthread.php?2152-Sovereign-of-Nebadon-Christ-Michael-Aton!

최근 AH의 크리스트Christ가 시엠아톤으로부터 주어진 주요 메시지를 유튜브 비디오로 제작하였습니다.

[ 게시일: 2016. 4. 28. https://www.youtube.com/channel/UCh4FtwcqUx4j2PoB6IiaIyw ] 





CMATON 26

 

나는 당신이 시작한 장소이고, 나는 당신이 끝낼 장소이다.

I AM the place where you begin and I AM the place where you shall end

 

By The Source/Christ Michael Aton

 

비디오: https://youtu.be/cMkdfRsuojM




 


너의 존재의 경이들은 신의 마음속에서 그 기원을 찾는다. 조화 속에서 울리고, 빛의 주파수들을 내뿜는 균형의 저울에 의해 생산된 사랑의 코드들이 바로 너의 그 원인이다. 너는 나의 상상력 속에 하나의 아이디어로서 잉태되었고, 나는 나의 생각으로부터 나온 빛의 숨을 통해 너에게 생명을 주었다. 나는 너를 존재로 생각했다. 나는 내부애서 영혼을, 너의 그 진실을 창조했다. 나는 네가 시작했던 그 장소이다. 나는 너의 창조의 역학을, 네가 또한 창조할 수 있도록 내가 너에게 증여한 바로 그 역학을 알고 있다.

 

너, 육체적 존재는 너의 불멸의 영혼의 하나의 연장이다. 너는 모탈의 옷 속에서 시간과 공간을 통해 무수한 여정들을 택하기로 선택했다. 너는 육체 속에 너의 빛을 입었고, 그리하여 너는 궁극적으로 다시 그 빛을 찾을 수 있다. 네가 생명의 기원을 재발견하고, 너의 생각들을 창조자의 의지로 돌려주며, 너의 생각과 행동들, 창조물들을 통해 그의 지고의 의지를 실현하기 시작할 것은 너의 여정을 통해서이다. 오직 그때에만 너는 창조적인 노력, 그리고 공동-창조적인 노력들에 관여할 수 있게 될 것이다.

 

네가 너 안의 나의 무한한 존재로 깨어날 때, 새롭고 신나는 지식의 새벽이 의심과 무지의 아둔함을 넘어설 것이고, 너는 더 높은 이해로 태어난 신선한 관점들로 세상을 대변할 것이다. 신의 마음이 되는 네가 시작할 장소가 너의 영속적 거주 장소가 될 것이다. 네가 이 거주지로 익숙하게 될 때 너는 노력 없이 이 장소로 너의 여정을 계획할 것인데, 거기서 신선함이 무제한으로 제공될 것이다. 너는 원인CAUSE의 힘과 권한 속에서 회복될 것이다.

 

나는 이 성소를 너에게 주었다. 그것은 나의 지혜, 지식, 진실의 부를 가지고 있다. 지혜는 신의 성질이고, 인간의 성질이다. 많은 이들은 그러나 지혜가 모탈의 여정에서 ‘신과 같아짐’ 속에 정박된 문명의 탄생과 형성을 위해 필요하다는 것을 이해할 수 없다. 그 자체로 물질적인 것은 지혜를 잉태할 수 없다. 오직 육체적 욕망들과 물질적 열망들에 기초한 모탈의 창조물들은 지혜의 과실을 생산할 수 없다. 지식으로 파생된 지혜가 진실을 창조하고, 지속가능한 문명의 근본적 요소가 된다. 지혜는 너희가 관찰하고 지각하며, 기록하고 기억하는 것으로부터 파생된 지적 이해로 대체될 수 없다. 지혜는 분석을 넘어서 있고, 그것은 창조되었으며, 신의 마음과 숙고를 통해 알려져야만 한다. 너희는 현명한 것을 가르침 받을 수 있지만, 너희는 오직 나를 통해서만 그것을 알 수 있다.

 

나는 나에게 마음의 문을 닫거나, 나의 존재를 거부하거나, 그들 안의 나의 존재를 부인하는 자들에게는 지혜와 진실을 줄 수 없다. 창조 안의 최고의 권한인 나를 믿지 않는 너희는 어떤 형태의 신비적 존재를 믿을 수 없는데, 내가 모든 것들을 창조했기 때문이다. 슬프게도 너희는 결코 너 자신을 진실로 믿을 수 없을 터인데, 어떻게 너희가 네가 알거나 이해하지 못하는 것을 믿을 수가 있느냐? 너희가 무지 속에서 황달에 걸렸다고 믿는 것이 너의 아이디어일 때에. 너희는 너희가 나를 거부할 때 진실과 존재를 너 자신에게 거부한다.

 

인간은 너희가 육체적 삶을 체험하기 위한 행성을 공급한 것이 나임을 쉽게 잊어버린다. 인간은 행성을 창조하지 않았고, 그는 그의 영혼의 깨달음을 위해 의도된 육체적 체험을 즐기기 위해 일시적으로 행성에 가기를 단순힌 선택했을 뿐이다. 이 의도가 그리하여 순전히 육체적인 체험을 갖기를 선택한 많은 이들을 피해갔다. 영적인 이해와 기초가 없는 육체적 삶은 공허가 된다. 그것은 목적이 비어있고, 삶의 보물들이 없다.

 

너희는 내가 배었고, 수확하기를 바라는 과실이다. 그러나 많은 너희가 여전히 개인적 선택을 통해 익지 않았다. 너희는 녹색 안에 거주하기를 바란다. 너희는 너의 젊음을 보존하고, 활력의 몸속에 신선하게 남아있기를 바란다. 너희는 그 몸을 너로 알게 되었다.

 

너희는 그러나 나의 일부를 소유했고, 그것을 너희는 영에 변칙적인 욕망들 밑에 파묻었다. 너희는 너 자신을 육체와 피로 보는데, 너희가 영과 빛일 때 말이다. 나는 너희가 거주하는 육체적 몸을 잊어버리라고 요청하지 않으며, 단지 너희가 육체적 여정의 목적을 알라고 요청한다. 그것은 몸을 위한 것이 아니라 영을 위한 것이다. 너희 몸의 운영은 영의 이익을 위해 지시되어 있는데, 그 안에서 너희는 모탈 체제의 과정 동안 체험들을 견딜 텐데, 그것은 전개를 통해 그 빛으로 성장할 영의 힘을 발굴할 것이다.

 

너의 기원을 찾아라, 그것이 너에게 드러날 것이다. 내재하는 영이 너희가 명확히 보도록 너의 내부 눈을 열어줄 것이다. 너희는 그때 너의 가치를 매길 수 없는 부분으로 특권을 지니게 될 것이다. 너희 인간 마음은 그것의 고유한 기량의 진실을 받아들이기를 바라지 않는다. 그러나 이것은 불가피하고, 너희가 너의 유산을 지금 아니면 훨씬 나중에 받아들이기 위해 열릴 것을 선택하든 아니든, 그것은 너희에게 달려 있다. 만약 너희가 그러나 너의 육화들을 통해 너의 기원의 진실을 거부하고, 창조와 신의 법칙들을 위반하기를 주장한다면, 너희는 너희 영혼을 효과적으로 생명의 죽음으로 포기할 것인데, 그것이 그 불멸의 지위를 잃을 때 말이다. 불멸의 삶을 주는 너의 영혼의 구원은 네가 나를 선택하지 않는다면 나에게 놓여 있지 않다. 구원은 영적 왕국으로 들어가기를, 왕국 안에서 살기를 선택한 자들에게 하나의 선물이다.

 

나는 너희가 끝날 그 장소인데, 내가 생명/삶의 목표이기 때문이다. 네가 나를 열망하기 위한 너 자신의 선택을 통해 특권을 받지 못한다면, 너는 너의 육화들을 통한 투자된 노력과 시간의 경과 안의 상승을 통해 돌아갈 것이다. 네가 너의 의식으로부터 나를 알면서 삭제하고, 너의 육화된 체험들을 통해 의도적으로, 끈질기게 나에 대항하기를 선택한다면, 너를 위한 생명/삶이 없을 것이다.

 

나의 법칙들의 하나는 내가 영원이 내가 그들에게 의지했던 것인 곳인 그들의 탄생의 장소로 나의 어린이들이 선택하거나 돌아가는 것을 힘으로 강요하지 않을 것이라는 점이다.

 

만약 네가 선택하고 노력한다면,

 

나는 네가 시작한 그 장소이고, 

그리고 

나는 네가 끝낼 그 장소이다.

 

근원, 그리고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

 


 


CMATON 27

 

평화가 있어라 – 고요해져라

Peace – Be Quiet

 

By Christ Michael Aton

 

비디오: https://youtu.be/oEgLGPko3To





 

평화로의 위험은 외부가 아니라 당신의 내적 자원, 당신의 마음 안에 놓여 있습니다. 평화는 그 재산의 소유권을 되찾도록 불러진 후원자들에게 의지할 것을 기다리면서 마음대로 거주하는 더 높은 종류의 마음속에서 증식합니다.

 

더 높은 마음은 현실과 진실에 가르침을 주는 하나의 기관입니다. 의무적인 참석이 요구되는데, 당신이 진실 속에서 당신의 세례를 받을 수 있도록 말인데, 그것이 당신을 해방시키고, 수용을 예고하며 평화의 조수를 소생시킬 잠재된 이해를 내부에서 일깨울 수 있는 유일한 진실이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평화의 본질이 진실을 찾는 자들에게 그 약속이 되는 마음의 구역입니다.

 

평화는 진실 속에서 승리하지만, 의심과 두려움으로 연료를 받을 때 불확실성으로 침식됩니다. 두려움은 평화의 적이고, 낮은 종류의 마음의 창조이며, 에고 마음이 됩니다. 당신들은 당신이 영적 의도의 당신의 모탈 여정에서 당신에게 이익이 될 것의 분명한 선택을 만들 수 있는 더 높은 마음을 낮은 마음으로부터 구분하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모탈 여정을 통해 영적 드러남이 자연적인 일이고, 사람이 그들의 삶의 방식으로 영적 초점을 적용할 때, 그때 그들이 그들의 진화를 향상시킬 영적 과실들을 찾을 것입니다. 진실이 그 왕관을 찾는 더 높은 마음으로 이끄는 것은 영으로의 적응입니다.

 

‘평화가 마스터플랜master plan이고, 영의 신분이다’라는 속담이 숙고되어야 하는데, 그럼으로써 평화의 저자가 각자의 영 안에서 주재하고, 그리하여 영의 재산이 되는 인식이 동터올 수 있습니다.

 

당신의 마음과 영 안에 받아들여진 평화는 당신의 번영입니다. 부지런히 깨어있음이 의무적이 되는데, 그것이 결코 꾸준히 주는 평화로 저항하는 감정들을 일으키는 외부 사건들의 소요로 무심코 포기되거나 훔쳐지지 않도록 말입니다. 평화는 외부 달성들의 성취나 일시적인 물건들의 획득을 통해 얻어질 수 없습니다. 평화는 내부에서 소유되고 발견되어야 하며, 당신들이 잠재적 휘발성의 체험들을 다루고, 분산시키는 것을 효과적으로 돕도록 채널 되는 지속적인 성질입니다.

 

마음의 평화는 당신의 것이고, 그것은 당신 안에서 삽니다. 당신은 그것을 흥정할 수 없고, 또한 다른 이들이 그것을 당신에게 줄 수 있도록 기대할 수 없습니다. 또한 어느 누구도 당신이 느끼는 방법을 지배할 수 없습니다. 이것은 유독 당신의 책임감입니다. 영적 삶과 진실에서 당신의 모탈 여정이 영적인 여정이라는 이해를 선택하는 것은 당신의 선택들에 대해 책임감의 인수를 필요로 하는데, 살고, 존재하고, 다른 이들과 상호작용하고, 환경들로 반응하는 것의 하나의 방식으로 평화의 길을 선택하는 것을 포함해서 말입니다.

 

진실과 평화가 공동 종착역이라 해도, 평화로운 성질, 평화로운 생각들, 행동들, 대응들의 훈련을 지속할 것은 신뢰와 체험적 신뢰의 지원입니다. 평화의 힘은 영의 닻이고, 가장 고통스러운 환경들에서도 진실의 앎을 통해 평화 속에 정박한 영은 평화와 일치 속에 남아있기 위해 그 앎 속에 신뢰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이 달성은 신뢰를 가진 자의 관점과 지각을 명확히 해줍니다. 더 높은 이해 안에 거리낌 없고 의문할 여지가 없는 신뢰는 평화를 지탱하고, 외부 환경들이 당신의 감정들을 괴롭힐 수 있는 그 효과를 줄입니다.

 

평화 – 고요해지는 것은 신뢰를 두려움으로 줌으로써 평화의 부재 속에서 고통 받고, 사기가 저하된 영으로 주어진 그 명령입니다. 영은 항상 평화 속에 그 재산을 인식할 것이고, 그 본질을 되찾기를 바랄 것입니다. 영의 지혜는 평화가 영혼의 숙달을 촉진하기 위해 모의하는 체험들에 대해 승리를 위한 그 지배적 메커니즘임을 알고 있습니다.

 

당신이 고통 받거나 근심할 때, 평화의 상패가 당신을 버릴 때, 당신 자신과 앉아서 당신의 영이 고요해지라고, 내부의 신의 무한한 영의 이름으로, 그 존재 속에서 평화로이 있으라고 명령하세요. 부지런히 깨어있음과 지속적인 관심 없이는 영이 육체적 자아의 감정들로 창조된 미로 속에서 상실될 수 있습니다.

 

평화는 내가 당신들에게 남기는 유산이고, 영의 영원한 에너지이며, 당신이 되기로 운명 지어진 공동-창조자로 진화할 수 있도록 숙달되어야 할 휴식과 고요의 점입니다.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Christ Michael Aton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1_1/9407 AH.재림사무국/16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