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캔 데이크 KAN DAEK의 가르침(17) - OITC와 데이비드 크레이포드에 대해 - 6/5/2016

 

 

 

(UN - 국제 재무조정 사무국) OITC와 데이비드 크레이포드에 대해-

캔 데이크의 가르침들 KEN DAEK’s Teachings (17)


 

캔 데이크의 가르침 (17) - OITC와 데이비드 크레이포드에 대해

KEN DAEK’s Teachings(17)

 

By Cadaek  6/5/2016

http://www.abundanthope.net/talkitup/showthread.php?75-Candace-s-Teachings-on-8*-and-other-forums

 

 


 

 

루머밀 사이트에서 OITC와 관련되어 Jerzy Barkowski와 David Crayford 사이의 공방전

 

http://www.rumormillnews.com/cgi-bin/forum.cgi?noframes;read=48487 에서

 

“you are a crook anyway당신은 어쨌든 사기꾼이다“란 표현에 대해 ... 캔 데이크가 루머밀에 보낸 이메일입니다.

 

http://www.rumormillnews.com/cgi-bin/forum.cgi?noframes;read=48507 - 6/5/2016

    


 

OITC: Office of International Treasure Control/국제재무조정사무국

 

여러분, 안녕하세요.

 

밥코우스키Babowski씨 ... 당신은 내가 누군지 압니까? 나는 어번던트호프의 캔데이스Candace of AbundantHope입니다. 나는 이 상승 기간 동안 육화한 크라이스트CHRIST로 앉아있고, 그러므로 나는 내가 말하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나는 지저스 크라이스트Christ Jesus가 아니며 ... 그것이 이해되게 하세요. 그러나 나는 직접 지저스 크라이스트에게 봉사하고, 그를 개인적으로 알고 있습니다.

 

최근 크레이포드Crayford 씨가 담보 계정들이 신God에게, 혹은 그와 같은 의미의 무언가에 속한다고 언급했습니다.

 

내가 당신에게 신GOD을 설명하겠습니다. 이 행성은 네바돈의 창조자 아들Creator Son of Nebadon의 지배 아래 있고, 그는 이 창조의 이 거대한 구역의 신GOD입니다. ITC/국제재무조정국은 그의 창조물이고, 그의 대표자들이 그의 봉사 속에 있습니다. 이것은 데이비드 크레이포드David Crayford를 포함합니다. 창조자 아들, 네바돈의 마이클Michael of Nebadon은 2000년 전에 예수의 역할을 했습니다.

 

나는 OITC에 대해 2008년도 경에 들었습니다. 나는 2009년 이래 데이비드 크레이포드David Crayford와 데이비드 세일David Sale을 알고 있었습니다. 그들은 힘과 영광 속에서 돌아오겠다고 말했던 ... 돌아온 지저스에게로 봉사 속에 있는 전문가들이며, 이것은 1954년의 그의 귀환 이래 계속되고 있습니다. ITC는 힘과 영광의 일부입니다. 당신들은 그 힘과 영광으로 인해 인터넷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쨌든 이 세계에는 인간에게서 태어나지 않은 한 사람이 있고, 그는 이 세계의 통화 제도의 변형에 대한 전반적 책임 자리에 있습니다. 그의 이름은 데이비드 라이터David Righer입니다. 나는 또한 그를 매우 개인적으로 잘 알고 있습니다. 그는 오르본톤Orvonton으로부터 왔고, 세계들에 있는 통화 제도들을 개선하는데 전문가입니다. 우리는 2,3년 전에 옛날 포스트들을 잃기 전에 여기 루머밀에서 그것을 다루었습니다. 그는 여기서 개인적 포스트들을 만들었고, 질문들을 받았습니다. 그는 완전히 육체적이고, 지상에서 일하는 약 1000명의 임원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들은 ITC로 부르는 마이클Michael의 이 프로그램에 대해 어떤 지배력도 ... 아무 것도NONE ... 가지고 있지 않으며, 당신들은 결코 그것으로 접근하지 못할 것입니다. 우리는 당신들에게 어떤 것도 증명할 필요가 없는데, 그렇게 하는 것이 신God의 봉사에 대한 법률을 위반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왜 우리가 적에게 대답을 해야 합니까? 당신들, 그것의 지배력을 얻기 위해 시도하는 다양한 사람들은 정확히 영구적으로 성공을 하지 못할 것입니다. 사실상, 지배를 시도하는 다양한 클럽들에 의한, 그리고 단지 이점을 얻으려는, 모르는 자들을 벗겨내려는 작은 개인적 모금들을 행하는 자들에 의한 그런 시도들로부터 지금 나오는 것이 좋은 일입니다.

 

다른 말로 ... 당신들의 노력들은 무익하고, 당신은 어쨌든 사기꾼입니다. 행성이 자기극 역전을 어떤 시간 동안 시작하고, 어둠인 모든 자들이 그 시간에 – 만약 그 전이 아니라면 - 구금으로 데려가질 때에, 행성이 비어질/대피될 것입니다. 밥코우스키씨, 천상의 법정들은 공정합니다. 그것을 염두에 두세요. 그들은 결코 오류를 만들지 않습니다.

 

일부 청소 후에, 신의 빛Light of God을 가진 자들이 돌아올 것이고, 모든 것이 이제 ITC를 통해 수립될 것이며, 그 M1이 완전히 운영할 것입니다. 나는 당신들이 그러므로 관여하고 있는 그 사기 짓에서 당신의 시간을 낭비하고 있다고 제안합니다. 좋은 날이 되기를. 나는 나의 현존이고I AM THAT I AM, 재림 과정으로 빛의 봉사 속에 있는 켄 데이크KAN DAEK of Light SERVICE to the 2nd Coming Process입니다.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1_1/9533 AH.재림사무국/16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