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어둠의 정복자들 / 가을 수확이 곧 시작될 것입니다 - [Christ Michael ATON] 6/2/2016

 

 

 

당신들의 영을 올리기 위해, 마지막 속도내기가 최종적으로 이 계로 오기 직전 입니다

어둠의 정복자들 / 가을 수확이 곧 시작될 것입니다

 숙고하세요, 시간을 세지 마세요, 아무도 그 날이나 그 시간을 알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 --> 

어둠의 정복자들

Vanquishers of The Dark

) --> 

By Christ Michael ATON

Through Florian.  6/2/2016 

http://www.abundanthope.net/talkitup/showthread.php?2186-SPARK-OF-LIGHT-communications #26

  ) -->  

 


 

확장하는 진실의 나의 가장 친애하는 횃불들이여, 나는 분열의 계속 엷어지는 베일을 통해 당신들에게 말합니다. 나는 이 낮은 세계에서 용기의 무거운 방패를 끊임없이 들고 있는 지친 자들에게 말합니다. 나는 우리들 사이의 유대를 더욱 강화하고, 당신들에게 휴식의 한 순간을 허락하기 위해 여기 있습니다.

) --> 

이 글로 이끌려진 당신들의 대부분이 나의 별 씨Star Seed이고, 그들은 최대의 용기를 가지고 거짓말들과 불확실성의 바다로 뛰어들었습니다. 고도로 정교한 다이아몬드가 되는 대신, 당신들은 당신의 신성한 광휘를 일시적으로 포기하는데 지체하지 않았는데, 보통 사람으로, 아직 그 고유한 위용을 드러내지 않은 거친 다이아몬드로 위장하기 위해 말입니다. 내부에서 올라오는 나의 감사의 인정함을 느끼세요!

) --> 

마찬가지로 나는 지구의 기원을 가진 자들, 가이아Gaia로 이름 지어진 경이로운 보석과 나의 자손인 자들에게 경례를 합니다. 멀리서 온 당신들의 형제들에게 열등감을 느끼지 마세요. 한때 불가지론의 검은 물로부터 출현한, 광체 속에서 꽃핀 수련처럼, 당신들은 빛의 나의 기동대/전담반의 테이블에 당신의 자리를 획득하기 위해 당신의 파동과 의식을 올리는 일을 달성했습니다. 당신들은 더 높은 고지에 도달했습니다! 당신들의 영원한 여정이 속도를 낼 것인데, 내가 당신들에게 심오한 밀도의 정복자의 – 실로 양자 도약의 – 배지를 수여하기 때문입니다. 나의 축복을 받으세요!

) --> 

별과 지구의 영혼들 둘 다가 지구로 육화한 마음의 한계 안에서 공통으로 가지고 있는 것은 당신들이 현재 거주하는 크라이스트화 되지 않은non-christed 계입니다. 지구 계는 사탄의 대리인들에 의해 대체된, 빠진 조각들로 매우 잘못된 양식으로 한데 꿰맞춰진 퍼즐과 같습니다. 그것은 믿을 수 없는 방식으로 이루어졌는데, 지구의 주민들을 무의식적 상태 속에 유지하면서, 부주의한 자들을 유혹해서 그들의 마음을 그 많은 영향력들 속의 무력함, 투쟁, 불화로 집중시키기 위해 끊임없이 당신들 앞에 유혹의 당근을 매달면서 말입니다.

) --> 

삼위일체Trinity와 네바돈의 주님Lord of Nebadon의 칙령으로 이 퍼즐이 해체되려고 하며 — 신성의 의도된 닮은꼴을 반영하기 위해 회복될 것입니다.

) --> 

당신들은 물을 수 있습니다. “왜 모든 노동/진통이 필요하고, 왜 모든 기다림이 필요합니까? 왜 당신이 당신의 신성한 손의 파동으로 어둠의 매트릭스를 단지 해체하지 않습니까?. 당신들은 모두 강력합니다! 당신들은 눈 깜짝할 사이에 그것을 올바로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이 그처럼 더 쉬워질 텐데요...”

) --> 

실로 나는 그 힘을 가지고 있으며, 실로 나는 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생각해보세요! 교훈이 어디에 있겠습니까? 그러한 행동은 당신들 지구인들, 나 자신, 그리고 창조로부터 하나의 귀한 체험과, 신의 마음God Mind을 자기-앎의 새로운 계들로 더욱 확장하기 위한 기회를 뺏을 것입니다. 이것은 행함에 의한 배움learning by doing입니다. 그 제한 없는 참을성과 인류를 향한 헌신 속에 있는 사랑하는 가이아는 신God을 거부하는 환경 안의 존재/삶의 제한들을 탐험하기 위한 궁극적인 실험실을 공급했습니다. 그 한계들이 도달되었습니다!

) --> 

우리는 가을 시즌으로, 이 실험의 수확 시즌으로 들어가고 있고, 겨울이 시작되기 전에 결론을 지을 것입니다. 수확이 곧 시작될 것입니다. 익는 기간이 끝나고 있고, 덜 익은 과일들은 딸 가치가 있다고 생각되지 않을 것입니다. 오직 고도로 성숙한 곡식들로부터 씨앗들만이 새로운 지구의 사랑스럽게 갈아진 토양을 위한 종자들을 키우기 위해 추출될 수 있습니다. 행성의 영혼들 가운데 “나쁜 사과들bad apples”이 분리될 것인데, 이 단계로의 그들의 성장이 헛되지 않았다 해도 말입니다.

) --> 

창조의 “퇴비 무더기들compost heaps” 위에서 그들이 신선하고 비옥한 토양으로 변형될 것인데, 미래의 영혼 진화를 위한 새로운 종자들을 공급하기 위해 말입니다. 버려진 것들 가운데 십대는 그들의 파동적 지위로 상응하는 에덴시아Edentia의 교정 및 교육 시설들에서 그들의 길을 계속할 것입니다.

) --> 

그리고 당신들, 지상의 나의 빛의 기동대는 둘 다, 나의 수확의 손들과 마찬가지로, 당신들 진화의 현재 상태를 넘어서 성숙한 과실들입니다. 당신들이 모든 창조의 가장 먼 변방에서 이 작전으로부터 얻은 그 체험은 측정할 수 없는 가치를 지니는데, 빛의 장식품처럼, 그것은 당신들 존재의 다차원적 바탕으로 수놓아질 것입니다.

) --> 

이 메시지는 당신들을 들어올리기 위해, 당신들의 영을 올리기 위해 주어지는데, 마지막 속도내기가 최종적으로 이 계로 도전하기 전에 말입니다. 크라이스트 존재들Christed Beings로서 당신들이 육체 속으로 내려왔고, 우주의 역사에서 마지막으로, 문자 그대로의 진창 속에 뒹굴기 위해 말입니다. 그것을 털어버리세요! 나의 깨끗해지는 샤워 속에서 샤워하세요. 당신들의 날개들을 펼치고, 나의 고양시키는 빛의 산들바람을 받으세요.

) --> 

곧 당신들은 지나간 고난들의 재들로부터 불사조처럼 올라갈 것입니다. 그 기쁨이 장엄할 것입니다!

) --> 

시간을 세지 마세요, 아무도 그 날이나 그 시간을 알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 --> 

일하세요, 쉬세요, 숙고하세요, 자라세요!

) --> 

당신들은 어둠의 정복자들로서 알려질 것입니다.

) -->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Christ Michael ATON


) -->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1_1/9525 AH.재림사무국/16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