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변화의 시간 - CM Aton의 메시지들(29) / 창조자 아들 상자로부터 나오는 크라이스트 마이클의 많은 모자들 - 2부

 

 


변화의 시간 - 창조자 아들 상자로부터 나오는 크라이스트 마이클의 많은 모자들 - 2부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의 메시지들(29) / CM ATON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의 메시지들 (29)

Messages from Christ Michael Aton (29)


http://www.abundanthope.net/talkitup/showthread.php?2152-Sovereign-of-Nebadon-Christ-Michael-Aton!

AH -에서 시엠아톤으로부터 주어진 주요 메시지들을 유튜브 비디오로 제작하였습니다.

[ 게시일: 2016. 3. 5. https://www.youtube.com/channel/UCh4FtwcqUx4j2PoB6IiaIyw ]   

 




CMATON 7b

) --> 

창조자 아들 상자로부터 나오는 크라이스트 마이클의 많은 모자들 - 2부

The Many Hats of Christ Michael, Coming Out of the Creator Son Box #2

) --> 

By Christ Michael Aton

) --> 

Video: https://youtu.be/mVBBN7a0jDM




) --> 

많은 당신들이 “추락한/타락한” 천사들 가운데에 있습니다. 당신들은 이제 상승하는 아들들Ascending Sons인데, 그것이 당신들이 바란 것이고, 나는 당신들에게 그 선물을 주었습니다. 나는 당신들을 볼모로 잡지 않을 것이고, 그것은 내가 나의 사업을 하는 방식이 아닙니다. 나는 이것을 나의 영역 안의 많은 이들에게 주었습니다.

) --> 

일부 하강하는 아들들Descending Sons은 3차원을 포함해 다양한 영역들에서 체험하기 위해, 하강하는 아들들로서 진화적 세계들의 상승하는 아들들을 양육하는 그들의 일들을 이해하기 위해 육화의 여정을 갖기를 선택했습니다. 대부분이 하강하는 아들들로서 돌아가기를 선택했고, 그들이 창조되었던 그 일을 계속합니다. 일부는 나에 의해 그들이 창조되었던 그 업무기술서job description에서 그들이 계속하기를 원하지 않음을 발견하고, 오리려 상승하는 아들들이 되려고 하며, 이것을 나는 그 바람이 진실하고 욕구된 것이라면, 그리고 연구의 긴 육화의 여정이 이해되었다면, 또한 시간의 100%로, 허락합니다.

) --> 

나는 종종, 단지 그들의 큰 가두연단에 있고, 진실로 그들이 바라는 것을 이해하지 못하는 자들에게도 그것을 허락했습니다. 그들은 보통 그 과정에서 일들을 엉망으로 만들지만, 그들은 배웁니다. 그 일부를 나는 하강하는 아들들의 우주 영역들로 돌아오게 허용하며, 다른 이들을 나는 허용하지 않는데, 그들이 그들 자신을 위해 만든 침대에 누어보아야만 하고 그들의 오류를 체험해야만 하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그들이 깨어나고, 그들의 유일한 선택인 사고 조절자를 끌어당길 때에만 상승하는 아들들이 됩니다.

) --> 

이제 사난다Sananda와의 이중/합동 육화로 돌아가서, 나는 그가 하나의 전사라고 제의했습니다. 나는 나의 특별한 미션에서 도울 누군가가 필요했습니다. 천계의 임원을 수반하지 않은 채 오는 것이 규칙이고, 그러나 나의 특이한 경우에 나는 다른 한 사람, 그의 체험으로 이 행성을 체험한 누군가가, 그리고 행성만이 아니라 또한 아누나키들Anunnaki을 오래 이해한 누군가가 필요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함께 여행하기로 합의했습니다.

) --> 

이것은 유란시아 서에서 가르쳐지지 않는데, 우리의 여정에 대한 보호가 필요했기 때문입니다. 가르치는 임무에 있는 그러한 당신들이 우리와의 캔 데이크의 글들을 읽지 않았다면, 지식에서 약간을 놓쳤을 것이며, 나는 당신들에게 그것들을 읽을 것을 제안하는데, 진행되는 이야기의 조금 더 많은 것에 대해 말입니다. 그러나 지구의 사람들에게로 보라색violet DNA를 주입하려던 아담과 이브의 실패가 있었습니다. 또한 아누나키들이 지구의 사람들의 DNA를 심각하게 망쳤습니다.

) --> 

이것을 수리하기 위해 나는 가브리엘Gabriel로부터 DNA를, 매우 “높은” DNA를 가지고 세상으로 왔습니다. 유란시아 서가 이것을 다루지 않고, 대신 약간 다른 이야기를 말한 이유는 우리의 악당들BBB&G’s이 천계 DNA를 사냥하고, 그것의 운반자들을 멸종시키기 때문입니다.

) --> 

나는 십자가의 시간에 실제로 이 이중 육화를 떠났고, 사난다는 치료되었으며, 실제로 특별한 몸으로 치유되었고, 그런 다음 사난다는 인도로 그의 유전자들을 가져갔으며, 거기서 그는 결혼했고, 5 아이의 아버지가 되었습니다. 그와 메리 막달렌Mary Magdalene도 또한 한 여자 아이, 사라SaRa를 세상으로, 유럽으로 데려왔습니다. 메리 막달렌은 육화한 레이디 나다Lady Nada, 사난다 임마누엘의 영혼 짝이었습니다. 메리 막달렌은 어머니 메리Mother Mary와 마찬가지로 일부 개선된 DNA를 지녔고, 또한 사난다가 인도에서 결혼했던 사람도 그랬습니다. 댄 브러운Dan Brown에 의 최근 소설, 다빈치 코드The DaVinci Code는 사라SaRa로부터 DNA 보존에 대해 논의했고, 거룩한 DNA의 보존과 그 운반자들을 죽여 없애려는 음모들에 대해 가르침을 줍니다.

) --> 

2000년 전 이래로 다른 행성들로부터 월등한 DNA를 가져오면서, 많은 이들이 왔으며, 이 세계의 DNA를 올리면서 말입니다. 유란시아 서는 이것을 논할 수 없었고, 또한 그것은 환생을 부인했는데, 나를 위해 일하기 위해 육화하는, 그들과 함께 어떤 DNA를 가져오는 별 사람들star people을 보호하기 위해서 말입니다. 그들이 또한 육화해 있는 동안 기존의 DNA와, 그것이 나르는 카르마를 수리하는데, 다른 이들의 카르마를 받아들임으로써, 그들이 번식하기 전에 그들 삶의 초기에, DNA 안의 그 패턴들을 방출함으로써, 이런 양식으로 이 행성의 카르마를 치유했습니다. 그리고 이제 당신들은 이것을 알고 있는데, 이 과거 몇 년에 걸쳐 태어나고 있는 인디고Indigo, 그리고 크리스털 어린이들Crystal children로 불리는 자들을 보면서 말입니다.

) --> 

나는 재림 사건Second Coming Event을 두 가지 이유로 가지려고 하는데, 그것은 하나의 웨이크업 콜이고, 하나의 사건, 자주 그것에 수반하는 휴거를 가진 사건을 기대하는 기독교인들을 돕습니다. 유일한 휴거는 그 기쁨이 될 것이고, 아무도 그 모든 것을 보기 위해 구름 속으로 올라가지 않습니다. 다른 이유는 그 사건 동안, 지구가 부정적 사고 체들로부터, 아무 쓸모없는 낮은 에스트랄 실체들, 아니무스Animus가 청소될 것인데, 캔 데이크는 그녀의 Red Blob story에서 그것을 언급했습니다.(나는 Red Blob story를 나중에 할 것인데, 그것이 이 이메일에는 맞지 않을 것입니다.)

) --> 

이것들은 그것들을 전멸시키는 거룩한 불 속으로 들어갈 것이고, 그들이 더 이상 없을 것입니다. 지구는 이것을 시각적으로 보지 못할 것입니다. 어떤 면에서 이것은 지옥 불인데, 지구상에서 가르쳐진 모든 영원동안, 그러나 완전히 잘못 이해되었습니다. 아무도 불꽃을 보지 못할 것이고, 그것은 영원 동안인데, 만약 당신이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돌아올 수 없기 때문입니다. 이것이 두 번째 죽음Second Death으로 부르는 것인데, 그것으로부터 돌아옴이 없습니다.


) --> 


나는 마스터 창조자 아들Master Creator Son이고, 그래서 지금 이것을 명령할 수 있습니다. 나는 그것을 수행하지는 않으며, 수퍼유니버스SuperUniverse가 합니다. 나는 이것을 큰 슬픔으로 하며, 그러나 필요성에서 합니다. http://www.wingmakers.com/에서 언급된 아니무스는 인조 인종이고, 그들은 상승하는 아들들의 지성을 갖지 못하며, 성질에서 포식자입니다. 그들은 하나의 몸을 원하지만, 상승하는 여정의 책임감을 원하지 않습니다. 지금은 그들의 공포의 지배를 끝낼 시간입니다.

) --> 

부정적 사고 체들은 진짜 실체들이 아니며, 그들은 여정을 택할 수 없습니다. 인류는 그들로부터 그 자신을 벗어나게 할 방법을 알지 못하며, 그래서 내가 그렇게 할 것입니다. 다른 낮은 에스트랄의 일부와 부정적 4차원 실체들이 공허 행성void planet으로 제거될 것입니다. 나머지는 인격의 소멸에 직면할 것입니다. 이것은 시대의 판결이고, 이것의 많은 것이 치안판사 아들Magisterial Son, 몬조론손Monjoronson에 의해 다루어집니다.

) --> 

캔 데이크는 성직자들에게 재림을 발표하기 위해 뉴스레터를 보냈습니다. 그것 안에서 그녀는 나와 사난다가 조언자일뿐 아니라, 또한 그녀의 개인적 친구들이라고 말했습니다. 붓다가 닐 도날드 월쉬를 통해 신과 우정Friendship with God으로 부른 책을 내지 않았습니까? 실로 신God과의 우정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고도로 격려되었고, 고도로 중요합니다. 이것은 행동 속에 있는 통일 개념이고, 우리들이 모두 하나인데, 창조자 아들이든, 어느 수준에 있는 하강하는 아들들이나 상승하는 아들들이든, 심지어 우리가 나무들이든, 개미들이든, 꽃들이든 상관없이 말입니다.

) --> 

많은 당신들이 당신들의 머나먼 과거에 하나의 튤립이었으며, 그것이 진화입니다. 진화하는 행성은 그 모든 생명 형태들과 하나인데, 진화적 행성에서 진화한 모든 것들이 모두 DNA를 공유하기 때문입니다. 인간은 진화적 행성에서 그 DNA 여정을 통해, 영Spirit에 의해 획득된 지식의 축적에 지나지 않습니다. 신God은 개념에서 정말로 매우 간단합니다.

) --> 

인간은 그의 기원의 행성, 그의 기원의 DNA, 그 모든 것을 보살피기로 되어 있습니다. 인간은 체험을 통해 궁극적으로 행성의 DNA를 진보시킬 것인데, 시간이 적절할 때 그 배움에서 돕기 위해 올 생명 운반자들Life Carriers의 도움으로 말입니다. 지구는 언젠가 이것을 볼 것이지만, 그 시간이 익지 않았습니다.

) --> 

지구의 DMA가 수없이 아누나키들Anunnaki에 의해 손상되었고, 그들은 그들 자신을 창조자 신들로 부르기를 좋아했는데, 그들이 유전자의 일부 지식을 가졌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은 다양한 뉴에이지 문헌들에서 그들이 당신들의 진정한 부모들이라고 묘사하는 것들을 발견할 것입니다. 그들은 아닌데, 그들이 단지 영Spirit과 신God에 대해, 진화적 과정에 대해 빈약한 이해를 지닌 유전학자들에 지나지 않기 때문입니다. 나는 당신들의 아버지 신Father God이고, 네바돈의 어머니 영Mother Spirit of Nebadon인 네바도니아Nebadonia는 당신들의 어머니Mother입니다.

) --> 

이들 과학자들, 아누나키들, 그리고 지금 당신들의 작은 그레이들little greys은 생명의 영을 창조할 수 없습니다. 그들은 단지 그 유전자들을 조작할 수 있을 뿐입니다. 그들은 창조자 부모들이 아닌데, 그들이 인격, 생명의 영, 그리고 마음을 창조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창조자 아들들Creator Sons, 그리고 우주 어머니들Universe Mothers의 특권이고 지식입니다. 이것은 나의 지식이고, 네바도니아의 지식입니다. 나를 본 당신들은 아버지Father를 보았습니다. 그리고 당신들은 나를 볼 것인데, 나는 그 목적을 위해 설계된 특별한 몸속에서 행성을 걸을 것입니다. 그러나 나는 몸보다 훨씬 더 많은 것입니다.

) --> 

신과 우정Friendship with God으로 돌아가서, 신이 말하는 것을 감지한 많은 사람들이 자주 이것이 지저스Jesus라고 추정하는데, 가르침의 부족 때문입니다. 당신들은 천사들과 광범위하게 다양한 가이드들이 당신들과 대화함을 알고 있는데, 당신이 귀를 기울일 때 말입니다. 당신들이 계속 성장하면서, 더 많은 이들이 나와 교신할 것이고, 더 많은 이들이 치안판사 아들과 교신할 것입니다. 우리는 이 시간에 다양한 방법들로 많은 이들과 교신할 수 있습니다. 당신들이 우리들에 대해 알게 될 때 우리들과 교신/대화할 것입니다. 그것은 다시금 그처럼 간단합니다.

) --> 

그러나 모든 교신이 우리들로부터 온다고 추정하지 마세요, 많은 것이 당신들의 천사들과 가이드들로부터 또한 옵니다. 신분을 아는 것이 그다지 중요하지 않으며, 그러나 메시지를 보세요. 만약 당신이 누군가를 죽이라는 말을 들을 때 이것은 가장 간단한 예로서 따르기에 현명한 교신이 아닐 것입니다. 항상 주위에, 진짜 사탄이 아닌, 부정적 영향력의 작은 사탄이 있을 것이며, 당신들은 당신의 행동들을 분별해야만 하고, 누군가가 당신이 되기를 원하는 자가 아니라 참된 당신 자신으로 행동해야 하는데, 그것이 당신의 선택들이 당신의 선택들이고, 다른 사람의 선택이 아니라는 가르침들을 통해 이해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 -->


나는 여기 몸속에 있는데, 우리가 함께 창조한 것을 체험함으로써 나의 우주를 어떻게 더 잘 이해하는가를 나 자신 체험으로 배우면서, 나의 입장을 채웁니다. 나의 선택들의 성질로 인해, 나는 하강하는 창조자 아들이고, 동시에 상승하는 아들의 자리에서 걷는데, 지구에서 전에 나와 함께 그처럼 충실하게 일했던, 내가 다시 육화하는 동안 천상의 나의 아버지Father와 나를 계속 연결해준, 같은 개인화된 조절자Personalized Adjuster를 나와 함께 데리고 다니면서 말입니다.

) --> 

따라서 오늘, 나는 피닉스The Phoenix에 타고 있는, 백만 대의 스타쉽들star ships의 우주 함대space fleet의 사령관을 포함한 나의 많은 모자들에 대해 알지 못했던 두 분리된 관중들, 캔 데이크의 관중과 치안판사 임무 속의 있는 자들에게 몇 가지 신비들을 다루었습니다.

) --> 

나는 대기권 안으로 내려와 있으며, 내가 배의 사용을 필요로 하는 심부름을 갖지 않는 한 말입니다. 나는 또한 필요할 때 왕복선을 사용한다고 알려져 있으며, 나는 이러한 날들에 몸속에 있습니다. 캔 데이크가 여전히 나를 하톤으로 생각했을 때, 나는 지난 가을, 선거 날 그녀의 집 위로 내려갔으며, 그녀가 투표하러 갔는지, 갈 것인지를 물으면서 말입니다. 그녀는 가지 않기를 선택했고, 그날 그녀 자신에게 솔직해지면서 말입니다.

) --> 

그녀는 곧 밖으로 걸어 나왔고, 내가 다소 가까이서 들린다고 생각했으며, 그녀의 현관에 서있으면서, 이 차이점을 감지하고 다소 혼란스러워했습니다. 따라서 우리의 대화 후에 나는 그녀가 위를 보라고 요청했고, 나는 잠시 동안 위장을 풀었는데uncloaked(그녀는 악당들 공항 가까이 살고 있는데), 그녀가 왕복선을 볼 수 있도록, 그런 다음 내가 속도를 내고 사라질 때 재-위장recloaked을 했습니다.

) --> 

나는 서쪽 하늘에, 해가 질 무렵에 피닉스를 볼 수 있는 자들을 위해, 같은 일반적 지역에서 캠프를 하고 있으며, 피닉스의 빛이 보일 수 있습니다. 내가 다소 낮은 아래에 있기 때문에 피닉스가 모든 이들에게 보일 수 없습니다. 캔데이크는 40번 째 지평선 평행선Horizontal Parallel의 바로 남쪽에 살고 있고, 그것을 따라 살고 있는 당신들은 나를 보기 위해 당신들의 밤하늘을 볼 텐데, 지구가 매일 밤 돌 때 말입니다. 나는 크고 밝으며, 분명히 별이 아니며, 어떤 밤들에서 나는 점멸 불빛으로 쇼를 벌이며, 다소 나의 승무원들이 그렇게 합니다.

) --> 

요약해서, 하강하는 창조자 아들Descending Creator Son이 재림Second Coming을 하고 있고, 행성의 재활을 돌볼 뿐 아니라, 다른 배움들을 또한 택하면서 말입니다. 창조자 아들들은 스타 함대들을 이끄는 경향이 없으며, 그들은 합승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나는 이 체험을 갖는 것이 중요함을 발견했습니다. 내가 중앙 우주Central Universe를 떠난 후, 사난다와 나 자신이 이 임무를 시작했는데, 다시금 함께 말입니다.

) --> 

그는 많은 준비들을 만들었습니다. 우리는 행성을 잃을 것이 가능했고, 그것을 대피시켜야만 하며, 따라서 그는 다른 행성들에 사람들을 위한 많은 집들을 찾았으며, 일부는 그들 가운데 지장을 주는 지구인들의 생각에 대해 전혀 기뻐하지 않았습니다. 많은 협상이 필요했습니다.

) --> 

유란시아 서가 주어졌고, 플레야데스 함대와 함께 우리들이 합동 귀환한 1년 후에 그것을 인쇄했습니다. 나머지는 이제 당신들이 이해하게 된 역사입니다. 우리가 이 시점으로부터 앞으로 함께, 신God과의 우정에서, 서로와 함께, 두 사람 이상이 나의 이름으로, 여행하기를. 나마스테Namaste, 내 안의 신God으로부터 당신 안의 신God에게.

) --> 

나는 네바돈의 통치자 아들인 크라이스트 마이클입니다.

I AM Christ Michael, Sovereign Son of Nebadon.

) --> 

- 끝 -

) -->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1_1/9522 AH.재림사무국/1671



+ 변화의 시간 - CM Aton의 메시지들(28) / 창조자 아들 상자로부터 나오는 크라이스트 마이클의 많은 모자들 - 1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