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속 얘기들 !

+ 푸틴, 터키 대통령 에르도안, 그리고 우리에 대한 음모

 

 

 

푸틴, 에르도안, 그리고 우리에 대한 음모

) --> 

2016. 7. 27. by conspiracynews

) --> 

컨스피러시 뉴스입니다.

) --> 

국제적으로 유명한 재즈 음악가인 길라드 아츠먼 씨의 글을 소개합니다. 현재 중동에서 급박하게 변하고 있는 정치적 상황을 잘 요약한 글입니다. 그는 유대인이지만 중립적인 시각의 정치 평론으로 잘 알려져 있기도 합니다.

) --> 


길라드 아츠먼

) --> 

“과거 반유대주의자들은 유대인을 싫어하는 사람들이었다. 요즘 반유대주의자들은 유대인들이 싫어하는 사람들이다.” – 길라드 아츠먼

) --> 

푸틴과 에르도안은 8월 초에 만남을 가지기로 동의했다. 러시아와 터키 간의 긴장은 푸틴과 에르도안의 6월 전화 통화 후 점차적으로 사라지고 있다. 이번 주 터키와 러시아 관리들은 두 나라 행정부는 새로운 합의에 도달했다고 말했다. 양국 간의 이해는 에르도안이 시리아, 아사드, 나토의 개입에 대해 정책을 변경하고 있음을 의미한다. 터키는 더 이상 시리아 위기의 한 부분이 아니다. 평화 과정의 초석이 된 것으로 봐도 좋다. 이 변화의 증거는 일주일 전에 터키가 시리아 정권과의 관계를 회복한 데 있다.

) --> 

7월 13일 수요일, 쿠테타 시도 이틀 전에 영국의 가디언 지는 보도했다.

) --> 

“시리아 내전이 오 년 이상 지속되는 동안, 아사드 정부에 반대하는 반군을 주로 도와 온 터키는 시리아와의 관계를 정상화할 수 있다는 가능성을 내비쳤다.” 가디언 지 헤드라인은 다음과 같다. ‘시리아 반군들은 터키가 주는 (시리아의 수도) 다마스커스와 관계 정상화 신호에 충격을 받았다.’

) --> 

우리는 또한 지난 해 시리아 상공에서 터키가 러시아의 수호이 24기를 공격한 사건이 양국 간의 관계를 틀어지게 하려는 명확한 음모로 러시아가 받아들이고 있는 것을 알게 되었다.

) --> 

이것은 분명히 해당 지역에게는 희망적인 소식이다. 그러나 반드시 나토, 미국, 이스라엘이 원했던 소식은 아니다.

) --> 

러시아, 터키, 시리아 간의 새로운 동맹이 몇몇 터키군 리더들로 하여금 쿠테타를 일으키게 하였을까? 실패한 쿠테타의 사령부가 미국과 나토가 정기적으로 IS에 대한 폭격을 개시한 인질리크 공군기지였다는 것은 우연일까? 이번 주에는 일질리크 공군기지에 미국 핵 폭탄 50기가 존재한다는 소식도 있었다.

) --> 

푸틴과 에르도안은 자국민들에게 인기가 있고 민족주의자로 인식된다. 그러나 두 정상은 미국과 나토가 가장 좋아하는 인물들이 아니다. 둘은 시오니스트-네오콘, 유대 단체들, 이스라엘이 경멸하는 대상이다. 어떤 정치 평론가들은 지난 금요일에 터키에서 벌어진 일들이 푸틴에게 경고일지 모른다고 지적한다. 다음 쿠테타 시도의 대상은 푸틴일지 모른다.

) --> 

지금은 언론에게 이상한 시기이다. 어느 하나의 언론사도 의존하거나 믿을 수 없다. 우리는 전 세계적 프로파간다 네트워크에 의해 공격 당하고 있다. 언론사가 많으면 많을수록 우리는 덜 알게 된다. 현실이나 전 세계에서 벌어지는 사건에 대한 논리적이고 객관적인 시각을 갖는 것은 사실상 불가능하다. 진보 활동가들과 정치 평론가들의 미리 만들어진 소식의 재활용도 도움이 되지 않는다. 나는 잘 알만한 서방의 아사드 지지자들이 실수이겠지만 국가를 군사 정권으로부터 구하기 위해 거리로 뛰쳐나온 국민들을 ‘이슬람주의자’, ‘악당’, ‘이슬람파시스트’와 같은 네오콘 용어로 부르는 것에 놀랐다.

) --> 

쿠테타 시도는 터키와 러시아 사이의 새로운 동맹에 동기가 있는 것이 분명해지고 있다. 터키가 평화적 해결에 중요한 역할을 할 가능성이 아사드 정권에 전쟁으로 대항해야 한다는 나토 간섭주의자들에게 종지부를 찍을 것이다. 에르도안에 대한 음모자들은 이와 같은 변화를 멈추는데 필사적이었다.

) --> 

옛 친구 하나가 어제 나에게 찰스 버코우스키의 귀중한 통찰력을 상기시켜주었다. “세상의 문제는 영리한 사람들은 의심이 너무 많고, 어리석은 사람들은 확신이 너무 많다는 것이다.”

) --> 


) --> 

실패한 터키 쿠테타의 배후로 지목된 전 나토 사령관 존 캠벨


) --> 

Source: gilad.co.uk

) --> 

컨스피러시 뉴스

http://conspiracynews.co.kr/?p=33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