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재림이 바로 앞에 와있습니다 [Second Coming] (15부) - [ESU Immanuel Kumara Sananda] - 지금이 그 시간입니다. 지구 사람들에게 내가 나의 재림을 가질 것이라고 알렸습니다

 

 

 

 지금이 그 시간입니다. 지구 사람들에게 내가 나의 재림을 가질 것이라고 알렸습니다

이 "재림 사건" 은 우리들 모두를 위한 것입니다. 당신들의 선물들을 지구로 주세요

재림이 바로 앞에 와있습니다 [Second Coming]

(15)


재림이 바로 앞에 와있습니다 – 15부

The Second Coming Is Just Around The Corner


By ESU Immanuel Kumara Sananda

2005년 1월 31일의 C와의 첫 접촉 이후 준 메시지들


Video: https://youtu.be/sO56h8D5grg  게시일: 2016. 10. 20.





사임하고 물러나라STAND DOWN AND STAND ASIDE


나의 추종자들이여, 악당들BBB&G’s의 끝없는 게임들을 참고 견디는 것을 그만 둘 시간이 왔습니다.(Big Bad Boys and Girls)


은하 연합The Galactic Federation은 충분한 것을 가졌습니다. 당신들도 그렇습니다.


이번 교황은 그의 무덤으로 보냈졌는데, 네사라NESARA와 접촉the Contact 사건들을 방해하려고 더욱 노력했기 때문입니다. (네사라는 방해되었습니다NESARA was prevented!)


나는 이 메시지의 끝에 교황에 대해 논할 것입니다.


오늘, 세계에 두루 걸쳐, 지상에 있는 별 사람들star people이 전 세계에 걸쳐 정부 내 주요 플레이어들에게 직접 메시지를 전달했습니다.


그것은 사임하라는 명령입니다It is a STAND DOWN ORDER.


그것은 지상의 백색 기사들White Knights에 의해서가 아니라, 오히려 은하 연합의 인원들에 의해 배달되었습니다. 그 메시지는 그들이 사임하고 물러나야만 한다는 것입니다.


이제 나는 이 메시지를 읽는 그 악당의 모든 이들에게 표명합니다.

 

 

 


 

“이것은 당신들의 잃어버린 대의입니다.


우리들은 개입했고, 메시지를 받은 그러한 당신들은 당신이 협력할 것인지 아닌지에 대해 당신들의 결정들을 만들 매우 작은 시간제한이 주어집니다. 당신이 그렇게 하든 안 하든, 그것은 나 자신과 아무 관계가 없습니다.


당신들은 당신이 그렇게 하지 않을 때 제거/이동될 것임을 아세요.


나는 진심으로 말하는데, 빛의 은하 연합의 많은 멤버들이 하듯이 말입니다.


당신들은 지구를 소유한 당신들의 기간을 가졌습니다. 지금은 지구의 사람들이 그들의 행성을 소유하고 운영할 시간입니다.


비키세요.GET OUT OF THE WAY.


당신들은 이것을 이길 수 없습니다YOU CANNOT WIN THIS ONE.


우리들은 중요성을 가진 모든 단일 무기들을 불능시켰습니다WE HAVE DISABLED EVERY SINGLE WEAPON OF IMPORTANCE. 우리들은 당신들이 오직 꿈 꿀 수만 있는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WE HAVE TECHNOLOTY THAT YOU CAN ONLY DREAM OF. 당신들은 성공하지 못할 것입니다YOU WILL NOT BE SUCCESSFUL.


세계의 많은 빛의 지참자들은 이 메시지를 세계적 웹으로 멀리, 널리 포스트 할 것을 지시받았습니다THE MANY LIGHTBEARERS OF THE WORLD HAVE BEEN INSTRUCTED TO POST THIS MESSAGE FAR AND WIDE ON THE WORLD WIDE WEB.


당신들은 그들과 그들 주위의 자들의 머리의 머리카락 한 올도 해치지 못할 것입니다YOU WILL NOT HARM ONE SINGLE HAIR ON ANY OF THEIR HEADS OR THOSE AROUND THEM.


그들은 은하 연합의 경비 서비스에 의해 보호되며, 당신들 쪽의 어떤 개입도 당신들의 가장 확실한 실패가 될 것입니다THEY ARE PROTECTED BY THE GALACTIC FEDERATION GUARD SERVICE, AND ANY INTERVENTION ON YOUR PART WILL BE YOUR MOST CERTAIN FAILING.


당신들 기관들의 부하들인 자들에게 나는 고도로 조언하는데, 통제력을 잃지 말라고, 그리고 정말로 어리석은 일을 하지 말라고 말입니다THOSE WHO ARE PEONS IN YOUR ORGANIZATIONS, I HIGHLY ADVISE NOT TO LOOSE CONTROL AND DO ANYTHING REALLY STUPID.


당신들은 기댈 수 있는 더 이상의 주인들이 없습니다YOU HAVE NOT ANY MORE MASTERS WITH WHICH TO TURN TO. 당신들을 구조하러 올 사람이 아무도 없습니다THERE IS NO ONE COMING TO YOUR RESCUE. 당신들은 올 원조가 없이 당신 자신 혼자 서있습니다YOU YOURSELF STAND ALONE AND WITHOUT AID COMING. 부디 똑똑한 일을 하세요PLEASE DO THE SMART THING.


나는 지구의 사람들에게 내가 나의 재림을 가질 것이라고 알렸습니다I INFORMED THE PEOPLE OF EARTH THAT I WILL HAVE MY SECOND COMING.


나는 이 우주의 크라이스트를 대표하며, 나는 그의 거룩한 이름 속에 서있습니다I DO REPRESENT THE CHRIST OF THIS UNIVERSE AND I STAND IN HI9S HOLY NAME.


그것이 끝났는데, 이 전쟁의 긴 기간이 말입니다IT IS DONE, THIS LONG PEIROD OF WAR.


이 은하계 안에 더 이상 그것이, 전쟁이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NO MORE IN THIS GALAXY WILL IT HAPPEN.


그것이 지금 평화 속에 있습니다IT IS AT PEACE NOW. 부디 상식을 가지고 우리들에게 합류하세요PLEASE HAVE THE COMMON SENSE TO JOIN US.


당신들은 이로서 네바돈의 마스터 창조자 아들인 바로 크라이스트 마이클 자신에 의한, 나를 통해 명령으로 사임하고 물러나라는 명령을 받았습니다YOU ARE HEREBY ORDERED, TO STAND DOWN AND STAND ASIDE, BY ORDER THROUGH ME BY NONE OTHER THAN CHRIST MICHAEL, MASTER CREATOR SON OF NEBADON.


다시금 나는 그의 거룩한 이름 속에 서있습니다AGAIN, I STAND IN HIS HOLY NAME.


크라이스트의 한 사람인 사난다 임마누엘 이수 지저스

SANANDA IMMANUEL ESU JESUS THE CHRISTED ONE.“

 

 

 

 

 


지금이 그 시간입니다 IT IS TIME.


이제, 이러한 너무나 많은 해들의 빛 속에 있는 친애하는 친구들과 일꾼들이여, 우리들이, 우리들 모두가 옵니다. 끝없는 육화들의 모든 많은 해들이 끝으로 오고 있습니다. 지금은 일어서서, 나의 지원자들 가운데서 세어질 당신의 시간입니다.


이것은 우리들이 이 영겁들 동안 기다려왔던 것입니다. 그것이 끝났습니다. 그 끝이 여기 있습니다. 새것이 시작되었습니다. 당신들 자신 속에서 당신의 가장 정교한 크라이스트Christhood의 감각을 찾으세요.


이 재림 사건Second Coming은 우리들 모두를 위한 것입니다. 당신들의 선물들을 지구로 주세요.


이제 최근 당신들 계로부터 건너 간 교황에 대한 짧은 메시지입니다. 사실, 죽은 이 사람은 하나의 클론clone입니다. 진짜 존 폴John Paul은 그의 교회를 치유하기를 의도했던 빛의 영혼이었습니다. 그는 살해되었고, 시도된 암살이 있었을 때 대체되었습니다. 그는 명령들을 따르기를 거부했습니다. 그는 당신들의 다른 쪽Other Side에서 이 많은 해들 동안 일했습니다. 그가 살해되지 않았다면, 얼마나 많은 변화를 그가 만들었을까요?


당신들의 악당들이 클론 제조법을 알았을 때, 그들은 그것을 그들의 최선의 가능한 사용으로 넣었습니다. 사탄의 관행들은 바보들의 날the day of fools에 교황의 죽음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자들은 확실히 바보들입니다. 나는 그들이 더 이상 바보가 될 것을 선택하지 않을 것을 그처럼 희망합니다.


이제 나는 당신들을 떠나는데, 내가 여전히 앞에 많은 도전들을 가지고 있으며, 나는 메시지들을 받거나 나의 위의 사임하고 물러나라는 성명을 읽는 이들 악당들의 모든 개개인이 신의 은총을 받아들이기를 선택할 것을 희망합니다.


큰 평화 속에서 가세요, 그리고 다시 한 번 내가 왔음I AM COME을 아세요.


이수 임마누엘 쿠마라 사난다 ESU Immanuel Kumara Sananda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1_1/9888 AH.재림사무국/1704




 

아래 클릭하시면 연결됩니다


+ 종교 - 벽들이 무너지고 있다! / 그들은 진실에 무지합니다 [CM Aton] - R - 당신들의 영을 속박해 온 거짓말들, 가짜 진실들, 반쪽 진실들의 굴레였습니다. 

 

+ 합동'재림'시작 / 목사님, 신부님, 랍비님, 스님, 모든 종교의 영적인 사람들에게 주는 편지 - R - 예수, 모하메드, 마이트레아(미륵) 등 지구로 왔던 많은 마스터 선생님들이 돌아오고 있습니다. 

 

 

 

 

'우주 실황중계 !'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너는 너의 가장 약한 연결만큼 단지 강할 뿐이다 & 신은 어떻게 느끼는가 - [TA & T.O]  (0) 2016.10.26
+ 재림이 바로 앞에 와있습니다 [Second Coming] (16부) - [ESU Immanuel Kumara Sananda] - 사임하고 물러나라 명령 - 미국은 리스트에서 첫 번째가 될 것입니다  (0) 2016.10.25
+ 사 랑 / 존재함, 순수의식의 힘으로 전환할 시기입니다 [Arcturian Group 10-2]  (0) 2016.10.25
+ 합동 재림 / 지구 행성 5차원 상승 프로젝트 !! - 테라 프로젝트 "TERRA PROJECT" - 새 지구 외 - R - 변화들이 오고 있고 그것은 이미 시작되었습니다.  (0) 2016.10.25
+ 진실을 속삭이는 자에 대해 & 터널의 끝에는 영원한 빛이 있습니다 - [TA & UTG]  (0) 2016.10.24
+ 우리가 사랑에 대해 말해보자 & 인간 삶의 끝 - [Thought Adjusters]  (0) 2016.10.23
+ 고향에 기억 / 지구 행성에서 일들이 변화 중입니다 [The Group 10월]  (0) 2016.10.22
+ 재림이 바로 앞에 와있습니다 [Second Coming] (14부) - [ESU Immanuel Kumara Sananda] - 우리는 지금 이 시간에 대기권 안에 내려온 더 많은 배들(우주선)을 가지고 있습니다.  (0) 2016.10.22
+ 지혜는 통찰력을 통해 온다 & 배우라, 자라라, 쇄신하라, 그리고 변하라 - [Beloved One/TA]  (0) 2016.10.22
+ “난 이해할 필요가 있어”로부터 “난 이해하기를 바래”로 - [Seraphin/Rosie]  (0) 2016.1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