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합동 재림 / 지구 행성 5차원 상승 프로젝트 !! - 테라 프로젝트 "TERRA PROJECT" - 새 지구 외 - R - 변화들이 오고 있고 그것은 이미 시작되었습니다.

 

 

 

[ 처음 오신분을 위해 다시보는 메시지들 ]


합동 재림 / 지구 행성 5차원 상승 프로젝트 !!


테라 프로젝트 " TERRA PROJECT "

 

 

작전 테라 : 서문 -  "새 지구 New Earth"

OPERATION TERRA: Introduction

 

From Hosts of Heaven through Sara Lyara

http://www.operationterra.com




 

태초에 이 행성은 어떤 운명의 길을 염두에 두고 창조되었습니다. 그 창조자들("엘로힘elohim", 이 구역의 현실을 창조하기 위해 힘들을 혼합한 광대한 지성적 존재들)은 "다양성 속에 조화를 찾는다seeking harmony in diversity"는 이 행성의 주제를 살릴 수 있는 풍요한 환경을 구상했습니다. 그러나 그 패러다임paradigm(전형) 속에 그들 자신을 주입할 기회를 엿보았던 다른 존재들이 있었고, 결국 그들은 그렇게 했는데, 너무나 성공적이어서 행성을 위한 본래의 설계도가 근본적으로 폐기되었고 완전히 다른 아젠다agenda(의제)로 개조되었습니다.


엘로힘이 물질계로 그들 자신의 표현을 투사하고 본래의 계획과 의제를 회복하려고 할 때마다, 침입자들은 결국 그들의 노력을 훼방하고 행성을 그들 자신의 목적과 야망으로 되돌려 놓았습니다. 당신들이 지금 주변에서 보는 세계는 이러한 상호작용의 산물입니다. 비교적 적은 수의 개인들이 전 행성과 그 거주자들을 위한 사랑과 책임에 기초한 본래의 규범을 지켰으나, 대다수의 개인들은 자신의 이익을 전 주민들 위에 놓았으며, 결국에는 모든 사람과 모든 것에 해를 주는 파괴적인 경쟁적 행위에 관여했습니다.


그러나 이제 행성을 그의 본래의 운명의 길로 회복하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지구의 그처럼 많은 다양성과 아름다움을 파괴한 행위들은 끝나게 될 것입니다. 이 말을 "들을hear" 수 있는 자들은 그들 자신보다 훨씬 많은 것들을 구할 것입니다. 그들은 지구가 그의 영광스러운 상태, "새 지구New Earth" 테라Terra로 올라간 후, 지구에 살게 될 기회를 가질 후보자들이 될 것이며, 그들은 지구상에 "천국heaven"을 창조하는데 행성과 함께WITH THE PLANET 일하는 활동적인 참가자들이 될 것입니다.


지금으로부터 비교적 짧은 시간 내에, 더 일찍 일어나리라고 예언되었던, 그러나 변화에 대한 메시지가 최대치의 잠재적 "신병들recruits"에게 도달할 수 있도록 지연되었던, 많은 일들이 상연되기 시작할 것입니다. 그러나 이제 모든 사람들이 행성이 그 자신의 운명과의 약속을 지키게 하기 위해서 앞으로 나가지 않으면 안됩니다.


모든 일들은 적절한 시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매사에는 그 때가 있는 법"은 그것을 표현하는 좋은 방법이며, 바로 지금은 거의 가을인데, 심은 것을 수확하는 시간입니다. 각각의 생명형태는 그 자신을 완전하게 하고 그 현재의 상태로 진화하기까지 수 천년의 해들을 보냈습니다. 많은 종들이 단순히 떠나고 있는데, 그들이 여기 남아있는데 대한 더 이상의 지원이 없기 때문입니다. 무엇이든 보존하려면 과감한 행동이 지금 필요합니다.


행성은 그 생명형태들을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광물왕국 외에 아무 것도 없는 많은 행성들이 있습니다. 가장 좋은 의도로 "행성을 구하는 것"에 대해 말하는 인간들이라 할지라도 그것은 완전한 오만입니다. 행성은 그 자신만으로도 잘 지낼 수 있습니다. 그러나 행성은 의식적인 존재이며, 그리고 행성의 영혼은 물질적 실체로서 그의 육화incarnation의 일부로 합의를 한 것입니다. 그는 다양한 생명형태들을 받아들이고, 행성 자신의 운명의 길과 보조를 맞추면서 그 생명형태들과 관계하고 그들을 유지하는데 합의했습니다. 이 목적을 위해 그녀는 자신의 몸의 많은 남용을 허용했으며, 인간들이 그들을 지탱하고 있는 것에 그들이 행하고 있는 것으로부터 교훈message을 "얻을" 것을 참을성 있게 기다리고 있습니다.


지구의 물과 공기, 그리고 흙이 없다면, 어떤 생명도 전혀 존재하지 못할 것입니다. 비루스나 박테리아조차도 물을 필요로 합니다. 모든 것은 물질적 영양을 필요로 하는데, 그것이 물질적 현실을 지탱하고 정보를 주는 의식의 하부 메트릭스matrix(모형)로부터 직접 그들의 필요를 실현할 수 있을 때까지입니다. 그러나 인간들은 비용이 얼마나 들든 그들 자신의 생존을 위한 맹목적 추구로, 생명을 주고 자신들을 지탱시키는 바로 그 모형을 부지불식간 파괴하고 있습니다. 인간의 종은 자신을 행성 위의 모든 다른 것들과 - 동물들, 식물들, 나무들, 새들, 물고기들, 그리고 다른 인간들 - 경쟁상태에 놓았으며, 그리고 그들이 모든 것을 의존하는 바로 그 행성을 훔치고, 강간하고 약탈했습니다.


인간들이 소비하거나 사용하는 모든 것은 그것이 음식이든, 옷이든, 산소든, 피난처든, 자동차이든, 또는 컴퓨터이든, 행성으로부터 옵니다. 사람들이 사용하는 모든 물건들을 제조하는데 사용되는 재료의 모든 것이 행성으로부터 옵니다. 그리나 살육이 계속되고 있으며, 대양이 중독되고, 숲이 잘리어져나가고, 지역 강수량이 사람들의 필요를 지원하는데 충분하지 않자 물이 지하로부터 퍼내지고 있습니다. 이것이 멈추지 않는다면, 아무 것도 남게되지 않을 것이고, 사람들은 계속 줄어드는 자원에 서로 싸우면서 느리고 끔찍한 쇠퇴를 겪을 것입니다. 거의 아무도 관심을 가지지 않습니다. 입법자들은 그들 자신의 아젠다에 봉사합니다; 단지 과정의 이 늦은 시점에서 문제가 되는 변화를 위한 충분한 힘이 없습니다.


그래서 지금, 우리는 당신들에게 이 경고를 주며, 또한 우리는 당신들에게 약속을 줍니다. "들을" 수 있는 그러한 당신들은, 티켓이 당신 가슴에 있는 사랑임을 아세요. 사랑이란 당신들의 영화나 소설의 감상적이고 로맨틱한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사랑이란, 우리가 의미하는 바는 두려움 없음, 창조자에 대한 신뢰, 그리고 진실의 전선에 자신의 생명을 내놓을 수 있는 자발성입니다. 지금부터 매우 짧은 시간 안에, 그러한 특성이 "탈 티켓ticket to ride"을 얻어주는 유일한 것이 될 것입니다. 변화의 커다란 물결이 지금 고조되고 있으며, 이 행성의 운명과 일치하지 않는 모든 것들을 청소하고 순화시키는 거대한 물결로, 곧 인간들의 자질구레한 일들을 휩쓸어버릴 것입니다.


엘로힘은 여기 있습니다. 그들은 인간 피뢰침human lightning rod 역할을 하기 위해, 변화의 에너지를 끌어내리고 정박시키기 위해, 새 시대의 출산을 돕기 위해 보통 인간으로 태어나 있습니다. 테라에 살기로 된 자들은 대피시킬 필요가 있는데, 필요한 청소가 지구의 현재 몸을 한 동안 거주할 수 없는 곳으로 만들 것이기 때문입니다. 대피자들은 육체로 다른 장소로 데려가 질 것이며, 거기서 그들은 테라Terra, "새 지구New Earth"의 식민화를 위해 그들 자신을 준비할 것입니다. 이 정보의 나머지는 그 과정의 세부에 대한 것을 다룰 것이고, "들을" 수 있는 자들이 그들 가슴과 마음에 지닐 수 있는 비전을 색칠해주고, 또 곧 일어나게 될 청소의 필연성을 그들이 이해하는 것을 돕게 될 것입니다.


아멘,아도노이 세바요쓰 Amen, Adonoy Sabayoth.

우리는 천상의 주재자들 Hosts of Heaven입니다.



번역출처:  http://www.ageoflight.net/2-1.htm

 



[ 처음 오신분을 위해 다시보는 메세지 / 데이비드 라이터David Righter - S333 ]

 

지구촌은 신성한 법률과 조화 속에서 하나의 문명을 건설할 기회를 가질 것입니다

자본주의나 공산주의가 아닌, 평등 복지사회 건설


진정한 자유의 느낌

A Sense of True Freedom


By S333 thru Vince 4/11/2010

http://abundanthope.net/pages/vince/A-Sense-of-True-Freedom.shtml


 

 


친애하는 이들이여, 안녕,


백 년 전에는 사람들이 물건들을 샀는데, 그들이 필요했기 때문이며, 그것은 보통 사람들입니다. 음식, 의복, 가정의 물건들이 그들이 샀던 것이었고, 거기에는 또한 작은 소중한 선택이 있었습니다. 같은 물건에 두세 가지 상표들이 있었을 수 있었지만, 그것이 전부였습니다.


그런 다음 나중에, 어둠의 자들이 상품들을 팔기 위해 ‘소비자들 consumers’ 을 만드는 것이 좋은 생각이 될 것이라고 결정했습니다. 이제 나는 여기서 일들을 단순화하고 있는데, 그러나 당신이 읽기를 원한다면 역사가 발간되어 있습니다. 어쨌든 소비자가 태어났고, 점차 당신들 모두가 같은 물건의 두세 개 상표들보다 많은 것을 살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런 다음, 그들은 기존의 상표를 ‘오리지날 original’ 로 불렀고, 몇 가지 다른 취향들, 색깔들, 향기들을 가져왔습니다. 따라서 같은 제품의 많은 다른 종류들이 생겼습니다. 이 상품의 폭발은 소매상들과 그들에게 공급한 도매상들이 점차 당신들이 오늘날 알고 있는 거대한 규모로 커졌음을 의미합니다.


보다 세속적인 상품들에 뒤이어, 당신들이 가졌다고 알지도 못했던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해 발명된 상품들, 그리고 모든 양식의 장치들이 있었습니다. 이들 장치들의 많은 것이 정말로 섹시한 작은 물건들이었고, 그것들이 당신들의 일상생활의 중요한 부분이 되었으며, 많은 사람들이 핸드폰이나 mp3 플레이어가 없다면 완전히 길을 잃게 될 정도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이 소비자 상품의 폭발 뒤에 있는 목적은 당신들의 생활을 더 쉽게 만들기 위한 것이 아니었으며, 그것은 실제로 비교적 적은 사람들을 매우 부유하게 만들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어떤 잘 알려진 컴퓨터 운영 시스템이 그 경우인데, 거기서 제조자와 설립자가 극도로 부유해졌고, 매번 송장이 작성될 때마다 세금이 매겨졌으며, 그것은 세계적 금융 제도에 연료를 주면서, 어둠의 자들의 수입으로 들어갔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것에서 이상한 점을 보지 않을 것인데, 그러나 그것은 많은 이들의 희생으로 소수에게 이익을 주는 금융 노예 제도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모든 상품들, 그 상품의 모든 요소들이 가능한 최저 비용으로 만들어지는 것이 이 제도에게는 극히 중요한데, 제조공장들이 문을 닫고 생산라인이 다른 나라로 전환될 때 누가 일자리를 잃게 되는가에 상관없이 말입니다. 많은 경우들에서 개발도상국의 그러한 일꾼들은 생산라인의 노예들에 지나지 않습니다. 그것이 당신들 세계에서 정상적으로, 좋은 관행으로 고려되고 있는 것이며, 따라서 어둠의 자들이 화폐로 부유해지고 대다수가 가난해집니다.


자, 시간들이 변하려고 하며, 당신들 행성으로 대규모의 지구물리학적 변화들이 일어난 후, 지구와 남게 될 그러한 당신들이 스타시스, 그 활동 정지의 기간으로부터 깨어날 것이고, 거기에는 지금 당연하게 여겨진 이 모든 상품들이 없을 것이며, 세계적 상표들이 과거의 일이 될 것입니다.


물건들이 그것이 사용되는 곳 가까이서, 지속가능하고 건전한 요소들과 재료들을 사용해서 생산되는 것이 행성의 최선의 이익이 됩니다. 정크 푸드 junk food 가 더 이상 없을 것이고, 지구 반대쪽으로부터 올 상품들이 더 이상 없으며, 당신의 건강을 해치게 고안된 상품들이 더 이상 없을 것이고, 당신들을 노예화하고 딴 데 신경 쓰도록 고안된 상품들이 더 이상 없을 것이며, 단지 지역 사람들을 위한 지역의 상품들만이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들이 생활이 훨씬 더 기본적인 것이 될 것임을, 지금보다 더 육체적으로 도전받게 될 것임을 발견할 때, 당신들은 사용가능한 것들에, 더 어렵게 오는 것들의 가치를 인식하고 감사하게 될 것이며, 당신들 모두가 체험으로 훨씬 더 풍부해질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들이 지금 이해하는 자본주의나 공산주의가 되지 않을 것이고, 그러나 그것은 사람들이 평등해지고, 사람들에게, 지역에게, 지방과 나라에게 속하는 복지가 있는가에 대한 것이 될 것입니다. 아무도 다른 누구보다 더 좋거나 나쁘게 되지 않을 것이고, 단지 아버지 신 Father God 의 아들과 딸들로서, 당신들의 능력들, 성격들, 모습들의 차이점들이 총체성의 다른 측면들로서 인식되고 그 가치가 평가됩니다.


신 God 은 사랑 Love 이고, 모든 어둠과 오염이 지구로부터 제거될 때, 당신들은 모두 그 사랑 안에서, 신성한 법률과 조화 속에서 하나의 문명을 건설할 기회를 가질 것이며, 당신들은 진정한 자유의 느낌을, 당신들이 현재 단지 꿈으로만 꿀 수 있는 것들을 체험할 것입니다.


And so it is ....

S333


 



Candace: 또한 좋고 필요한 물건들의 제조에 관해, 우리는 장기간 지속될 최고 품질을 만들 것입니다. 1년 안에 망가지는 토스트 기기들이 더 이상 없을 것입니다. 냉장고가 용도에 따라 다양한 크기로 필요해질 테지만, 값싼 물건들의 이 모든 많고 많은 상표들은 아닙니다. 그리고 언급되었듯이, 우리는 그들이 우리가 필요하다고 생각하게 만들기 위해 만들었던 많은 물건들을 필요로 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이 가지고 있지만 정말로 필요하지 않는 것들의 리스트를 만들어보세요! 탈취제들, 향수들, 화장품들, 일회용 기저귀들 .... 그것은 거대하게 오염시키고 낭비적입니다. 그리고 많은 것들이 건강에 위험합니다.


당신이 소비하는 영양이 없거나 위험한 “음식들 foods” 의 리스트를 만들어보세요. 또한 당신들을 위해 노예 노동자들이 만드는 당신이 사용하는 “편이적 convenience” 식품들의 리스트를 만들어보세요. 그것들을 이제 사용하는 것을 멈추세요! 그것은 메시지를 보냅니다. 상점에서 쇼핑카트에 넣어진 필요 없는 것들을 연구해보세요.


당신들은 "탄산음료 pop," 젤로 jello, 다른 결여된 음식들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당신들은 실제로 집에서 요리하는 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얼마나 많은 로봇 사람들이, 그리고 심지어 당신들이 요리 방법을 모르기 때문에 가공된 식품들을 사먹습니까?


자주 세계 전역의 노예 공장들에서 만들어진, 당신이 사서 집에다 놓아둔 값싼 “공예품들 artworks” 을 보세요. 이들은 작품이 아닙니다. 당신의 크리스마스트리를 보세요. 그 장식품들의 대부분이 예술이 아닙니다. 집에 걸어 논 값싼 조명들도, 할로윈 Halloween 의 값싼 사탄의 물건들도 아닙니다. 왜 사람들은 이 순전한 쓰레기를 삽니까? 그러므로 그것을 곰곰이 생각해보세요. 당신들은 그것을 사도록 프로그램 되어 있습니다. 당신들은 심지어 크리스마스트리에 대해서도 자연을 개선할 수 없는데, 그것을 산에서 잘라오든, 실제 나무를 사든, 아니면 플라스틱을 사든 말입니다. 그 플라스틱 나무들은 정말로 보기에 추합니다. 당신들은 왜 그것을 삽니까?


언젠가 예술이 다시금 맞춤 제작될 것이고, 함께 공유될 것입니다. 당신들은 또한 당신의 집에 더욱 살아있는 예술품을 원할 터인데, 식물들 PLANTS 말입니다.


우리의 컴퓨터화 된 세계가 오늘날에 하나의 경이인 반면, 나는 내 일을 위해 그것에 의존하지만, 얼마나 많은 당신들이 모든 새로운 장치들을 뒤쫓습니까? 이것은 당신의 영적 성장을 막고, 그들을 계속 부유하게 만듭니다. 나는 밖에 나갈 때 내 허리에 차고 다닐 수 있는 휴대용 CD 플레이어로 만족합니다. 나는 그것으로 음악을 다운로드하는데 쓸 시간이 없습니다. 나는 실제로 그러한 다른 장치들을 원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현대적 편이기구들을 필요로 하며, 우리는 그것들을 가져야 하고, 그것들을 개발해야 하며, 그러나 또한 그것들이 오래 지속되게 만들어야 합니다. 폭력배들은 우리에게 새로 향상된 컴퓨터들을 가져오지만, 그들은 오래 전에 더 많은 기억용량을 가진 오래 가는 컴퓨터들을 만들 기술이 주어졌습니다.


이 현재 컴퓨터는 이중의 코어 core 을 가집니다. 그것은 단일한 코어 256 프로세서가 되어야 하지, 2개의 오래된 32 프로세서가 아닙니다. 폭력배들은 64 프로세서를 위한 암호를 쓰고 싶어 하지 않았는데, 하나의 업그레이드에 그것을 두 개 넣는 것이 더 쉽기 때문입니다. 나는 불평하는 게 아니라, 이 컴퓨터가 근래 고장 난 오래된 것보다 훨씬 낫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그들은 계속 우리에게 업그레이드 하도록 강요하는데, 그들이 벌 수 있는 돈 때문입니다.


우리는 오래 전에, 오래 지속되는 전기차들을 가질 수 있었고, 폭력배들이 협력했다면, 심지어 오래 지속되는 전기 모노레일과 반중력 비행선들을 만들었을 것입니다. 그들은 당신들에게 당신이 새로운 섹시한 자동차가 정기적으로 필요하다고 확신시켰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이것을 원하는데, 그러나 그것은 낭비적이고 우리 행성에게 지속가능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빛과 생명으로 들어가기 위해 지속가능성의 시대로 들어가야 합니다. 당신의 생활 속에 지속가능하지 않는 것들을 곰곰이 생각해보세요.


 

 

 

 

변화들이 오고 있고 그것은 이미 시작되었습니다 / 하늘과 땅, 동물들을 주시하세요

지구 밖에서 지금 '개시' 명령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모든 세계가 하나의 무대이다

All the World is a Stage


By S333 thru Vince 4/9/2010

http://abundanthope.net/pages/vince/All-the-World-is-a-Stage.shtml

 


친애하는 이들이여, 안녕하세요.


모든 단일한 개인은 다르며, 따라서 문제들에 대한 해결책이 '모든 이들에게 맞는 하나의 사이즈 one Size Fits All' 로 하나의 상자에서 나올 수 없습니다. 그러나 나는 오늘날 지구상에서 그들의 고용주가 검은 에너지 기관이라는 생각으로 깨어나고 있는 많은 당신들이 있음을, 그들이 자신의 일을 매우 싫어함을 알고 있는데, 어떤 이들은 증오할 정도로 말입니다. 모든 이들이 그것으로부터 단지 걸어 나갈 수 없고, 몇 가지 이유로 다른 무엇을 할 수는 없지만, 많은 당신들이 아주 그렇게 하고 싶어 합니다.


당신들 사회들의 구조들이 그러하므로, 만약 당신이 많은 사람들을 그러한 기관들로부터 제거한다면, 그것들이 단지 기능하기를 멈출 것입니다. 당신들이 오늘날 와있는 곳으로 도달하기까지, 당신들이 일루미나티들에 의해 어느 정도 지배되기까지 몇 천 년이 걸렸는데, 그것은 그들이 초기에, 더 앞선 적절한 시점에서 그들이 배척되지 않았기 때문인데, 인류가 다른 쪽을 쳐다보았기 때문입니다.


그것을 하나의 벽돌담으로 보세요, 그리고 만약 당신이 담으로부터 너무 많은 벽돌들을 빼낸다면, 그것이 무너질 것입니다. 그것이 우리가 달성하고 싶어 하는 것 아닙니까? 예, 우리는 시스템이 붕괴하기를 원하며, 그러나 통제된 양식으로 말입니다. 바라는 결과를 달성하는 최선의 방법은 영적 정부 Spiritual Hierarchy 의 도움으로 하는 것이며, 우리는 당신들이 조금 더 오래 참을성을 가지라고 요청할 것인데, 작은 톱니바퀴들이 정확한 지점으로 돌면서, 진짜 충격과 경악의 사건을 촉발하기 때문입니다.


모든 이들이 자신의 일자리를 그만 두는 것은 과정을 돕는데 아무 의미가 없을 것인데, 그것이 시기상조의 붕괴를 시작할 테고, 당신들의 동료 인간들에게 심한 곤란을 초래할 것이며, 당신들의 어둠의 자들이 여전히 당신들 존재 속에 있을 것이고, 당신들이 그들을 벗어나지 못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행복을 위해 당신의 수입에 의존하는 가족들을 가진 그러한 당신들에게는 이것이 당신이 기꺼이 맡은 중요한 개인적 책임감이며, 당신은 그것으로부터 쉽게 걸어 나갈 수 없습니다.


그러나 어떤 검은 기관에 묶여있는 당신들이 있고, 당신들은 그것의 모든 순간을 싫어합니다. 당신 자신에게 당신이 아프리카에 있는 코코아 농장에서 하루에 10시간 동안 나무를 올라가 코코아 콩을 따는 10살짜리 어린이 노예와 자리를 바꿀 것인가를 물어보세요? 아니면 인도나 나이지리아에서 쓰레기 더미를 뒤지도록 강요된 비슷한 어린이와 말입니다. 그들 역시 막대의 더러운 끝을 가지고 있으며, 그들은 정말로 다른 선택을 가질 수 없으며, 이 빈곤과 불결함 한가운데 갇혀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환경으로 인해 자신이 하도록 강요된 것으로 낙담해있다면, 그때 당신보다 더 나쁜 처지에 있는 당신의 인간 형제자매들을 한번 생각해주세요.

 

우리가 변화들이 오고 있다고, 그것들이 오래 걸리지 않을 것이라고 말할 때, 그것이 우리가 의미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너무나 많은 당신들이 달력과 시계를 보면서, 그것이 언제가 될 가를, 왜 그것이 일어나지 않았는지를 궁금해 합니다. 나는 다시 한 번 당신들에게 말하는데, 문제가 손 안에 있고, 그것이 잘 진행되고 있다고, 그것이 이제 오래 걸리지 않을 것이라고 말입니다.


당신의 직업에 비교할 때, 당신들의 행성을 거대한 방식으로 바꾸는 것은 너무나 복잡하고 방대한 작업이기 때문에, 그것이 맨 처음에 올바르게 이루어져야만 합니다. 그것은 지구 밖에서 지금 '개시 Go' 명령을 기다리고 있는 거대한 수의 존재들과 관련되며, 그것은 또한 우주 Cosmos 의 다른 곳의 어떤 다른 행성들의 일치현상에 의존합니다. 바라는 것은 지구상에 새롭고 보다 이로운 환경을 가져올, 모든 오염과 어둠의 제거를 가져올 변화를 위한 것입니다. 세계 전역에서 지구물리학적 사건들이 있을 것이고, 그것은 변화를 신호할 것이지만, 만약 당신들이 자세히 본다면 그것들이 이미 시작되었음을 알 것입니다. 압력이 증강하고 있으며, 이것들은 단지 초기의 작은 사건들에 지나지 않는데, 더 큰 것들이 올 것입니다.


만약 우리가 같은 날에 모든 변화들을 한꺼번에 쾅 처박는다면, 그것은 우리가 의도하는 결과와 다른 것을 달성할 것인데, 따라서 목표를 최선으로 달성하기 위해, 현재 부드럽게 증가하는 경사도가 있습니다. 그것은 시간들, 날들, 주들의 숫자 안에서 측정될 수 없는데, 문제가 되는 유일한 시간이 총체적 프로젝트 시간이고, 당신들이 시간을 측정하는 지구의 회전수가 아니기 때문입니다. 하늘을 보세요, 땅을 보세요, 동물들을 주시하세요, 그것이 당신들이 일들이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가의 표시들을 볼 방법입니다.


그때 충격과 경악의 첫날이 도착할 것이고, 당신들은 의심의 그림자 없이, 행성적 변화들이 여기 있음을 알 것인데, 많은 사람들이 무서워할 것이고, 어둠의 자들이 똑같이 영향을 받을 것인데, 아무리 많은 돈도 체험을 공유하는 것으로부터 그들을 면하게 하지 못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영적 정부의 우리들처럼, 당신들도 모두 사건들의 거대한 무대 위에 있는 배우들이며, 연극의 당신의 역할이 도달할 때까지 행동의 최선 노선은 정상적으로 일하면서 당신들의 머리를 낮추는데, 그리고 대 사건들이 일어날 때 당신들은 시간이 도착했음을 알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어떤 면에서 어둠에 속한다면, 그때 이 시간을 현명하게 사용하세요, 그리고 빛으로 돌아서세요. 당신과 당신의 가족을 위한 더 나은 과정이 있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것을 어둠에 속하지 않지만, 많은 어둠의 기관들, 어둠이 섞인 기관들을 위해 일하는 자들에게, 당신들의 사회에 의해 일하도록 만들어진 방식을 싫어하는 자들에게 주로 표명하는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금전적으로, 물리적으로 사람들을 직접 해치는 부정적인 비열한 활동들에 관련되어 있다면, 그것은 다른 문제이며, 당신은 어둠으로부터 빛을 향해 돌아서는 것을 심각하게 고려해야만 하는데, 시간이 너무 늦기 전에 말입니다.


And so it is ...

 

 

 

 

지구 물리학적 '충격과 경악' / 지구활동이 정지된 후 / 어둠의 그들이 제거된 후

"스타시스" 이후, 공정한 시스템을 갖춘 사회구축


문제의 일부

Part of the Problem


By S333 thru Vince 4/7/2010

http://abundanthope.net/pages/vince/Part-of-the-Problem.shtml

 



친애하는 이들이여, 안녕하세요.


당신들은 "그게 사업이란 거야 It's Busienss" 란 말을 들어본 적 있을 겁니다. 사업이란 그 자체의 힘을 가지고 있고, 감정은 없기 때문에, 만약 당신이 사업이 살아남게 하기 위해 어떤 묘기나 값싼 계책을 사용한다면, 그럴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제 세계 전역의 많은 사람들이 부유해지기를 바라면서 그들의 사업이 생존하는 것을 보장하기 위해 이 철학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압니까, 그게 옳지 않다는 것을. 그것이 문제의 일부이고, 단연코 해결책의 일부가 아닙니다.


이들 사업하는 사람들의 대부분이 이러한 방법들과 관련된 에너지들이 그들이 상상하는 것보다 더 검다는 것을, 분명히 계몽되지 않았다는 것을 보통 이해하지 못할 것입니다. 맨 먼저 많은 그들이 사업을 시작하거나 키우기 위해 돈을 빌리면서 시작해야 하고, 그것은 그들을 상어가 가득한 대금업의 물로 데려갑니다. 이제 이들 대금업자들은 일반 은행들이나 다른 금융 기관들, 고리대금업자들, 범죄 신디케이트가 될 수 있고, 그들 모두가 지정 기일에 엄청난 이자율로 돈을 갚을 것을, 아니면 다른 것을 요구합니다. 사업하는 사람들의 목에 걸려있는 이 '다른 것 else' 은 스펙트럼의 한쪽에서는 금전적 벌금들이 있고, 다른 음산한 쪽에서는 육체적 공격이나 죽음이 될 수 있습니다.


어둠의 에너지가 그때 대금업자로부터 사업을 통해 고객으로 연결된 체인을 내려가는 것은 이상한 일이 아니며, 그것도 많은 세금들의 형태 속에 있는 다른 어둠의 에너지들이 그들 몫의 파이 조각을 갖기 전에 말입니다. 그런 다음 물품의 거래업자들이 있는데, 그들의 눈에서 아무 것도 잘못된 것이 없어 보입니다. 그들은 컴퓨터 화면 앞에 앉아 어떤 가격으로 사들이고 더 높은 가격으로 파는데, 그리하여 매일의 이익을 챙깁니다. 그것과 무엇이 잘못되었습니까? 자, 그것은 계속 인위적으로 가격을 높이 유지하며, 식품과 음료로부터 자동차에 이르는 모든 상품들이 당신이 지불해야 하는 것보다 훨씬 비싸다는 것인데, 그러나 더 나쁜 것이 있습니다.


원자재 생산 국가들에 있는 사람들은 그들의 노동에 대해 적게 받거나 거의 아무 것도 받지 못합니다. 볼리비아의 주석 채굴자들로부터 쌀의 재배자들을 거쳐, 아프리카의 아이보리 코스트와 가나에서 카카오 씨앗을 수확하는 노예 노동 어린이들에 이르기까지인데, 이들 사업들이 '건강한 이익 healthy profit' 을 내기 위한 모든 이점을 취하며, 그러나 그것은 정말로 건강하지 않습니다. 8살에서 10살 사이의 어린이들이 부모로부터 떼어내져서 매일 8시간 이상을 일하도록 강제되며, 임금도 없고 학교 교육도 없이 말입니다. 그러한 카카오 씨앗들이 세계 주요 제조업자들에 의해 만들어진 대부분의 초콜릿 속에 들어있습니다.


그것은 정말로 초콜릿을 만들거나 당신이 좋아하는 다른 제품을 만드는 것에 대한 것이 아니며, 그것은 돈을 만드는 것에 대한 것입니다, 마침표. 만약 그들이 일들을 만드는 그 모든 수고로 가지 않고도 방대한 양의 돈을 만드는 방법을 발견할 수 있다면, 그때 그들은 단번에 그것을 했을 것입니다. 그러나 이들 사업들은 너무나 잘 세워진 체계를 가졌고, 그래서 그들은 바꿀 의도가 없는데, "그런 것이 사업이기 It's Business" 때문입니다.


자, 나의 친구들이여, 그것은 공정하지 않고, 그것은 올바르지 않으며, 그것은 중지될 것입니다.


오고 있는 변화들이 있으며, 오, 그것들이 극적이 될까요? 지구물리학적 사건들의 '충격과 경악 shock and awe' 이 있은 후, 모든 살아있는 것이 한동안 정지되는, 우리가 스타시스 stasis 라고 부르는 지구의 활동의 정지된 suspended animation 기간이 있을 후, 어둠의 에너지와 오염이 제거되는 동안, 행성에 머물게 될 그러한 당신들은 어둠보다는 빛의 더 많은 것이 될 것이고, 어둠의 자들은 그들의 에너지 수준에 더 적합한 다른 곳으로 갈 것입니다.


어둠의 자들의 이들 비뚤어진 관행들이 중지될 것이고, 우리는 모든 이들에게 더 공정한 새로운 시스템을 가질 것이며, 사람들이 더 이상 공장 벤치에, 사무실 책상에, 농장의 들에 있지 않을 것입니다. 경제적 노예제 Economic Slavery 가 없을 것이고, 식량이 같은 지역 안에서 재배되고 소비될 것이며, 상품들의 생산이 또한 지역적 측면을 가질 것인데, 세계적 상표 Global Brands 라는 현재 추세가 행성의 건강만이 아니라, 대부분의 인구에게도 좋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다시 한 번, 우리는 큰 선택에 직면한 사람들을 논하는데, 그것은 "당신은 어둠에 속합니까, 아니면 빛에 속합니까?" 입니다. 여기 우리의 설명 속에, 당신이 빛이었다고 생각했던 일부 당신들이 다시 한 번 생각해야 할 수도 있는데, 만약 당신의 사업 모델이 우리가 위에서 언급한 노선을 따른다면, 당신은 매우 신중하게 재고할 필요가 있는데, 그것이 대단한 방식으로 당신의 미래에 영향을 줄 것이기 때문입니다.


어둠의 방식들을 포기하고 빛으로 돌아가세요, 신 God 에게 돌아서세요. 만약 당신이 그러지 않는다면, 다가오는 해들에서 당신은 자신의 선택을 후회할 원인을 가질 수 있으며, 그러나 그때쯤이면 당신은 수천 년 만에 온 최고의 기회를 놓치게 될 것입니다. 따라서 당신은 자신에게 이 문제를 신중하게 고려해야 할 일을 빚지고 있는데, 그러나 빨리 하세요, 많은 시간이 남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And so it is ...


번역출처:  http://www.ageoflight.net/1-3.htm  569. 574. 576/AH 


 




아래 클릭하시면 연결됩니다



+ 뉴스 특보 !! / 임박한 자기극 역전과 대피 준비 - 변화들이 오고 있습니다 - 매우,매우 가까워졌습니다 


★ 행성의 대피... 계획의 변경에 대한 설명 / 천계 위원회 [Christ Michael, Soltec, Monjoronson, Esu, Lady Nada, Mantustia] ★★

 

+ 스타시스 / 어둠의 3일. 지축이동. 자기극 역전 / 지구 행성의 대피.. 계획이 변경되었습니다 [Candace] 1부 

[ 2부 ~ 26 부 참조 ]

 

+ 대 변화의 시간 / 캔데이시의 가르침들 Candace's Teachings (1)

[ (2) ~ (10 ) 참조 ]

 

+ '스타시스 STASIS' / 이수, 대피시에 필요한 사항들에 대해 [Esu] - R - '스타시스'와 관련한 주요 메시지 모음 - 은하연합 함대 1천만대 이상 대기 중  

 

+ 돌아온 크라이스트의 편지: 기독교 종교 교리들과 신조의 모든 지지자들에게 - [Christ Michael]

 

+ 합동'재림'시작 / 목사님, 신부님, 랍비님, 스님, 모든 종교의 영적인 사람들에게 주는 편지 - R - 예수, 모하메드, 마이트레아 등 지구로 왔던 많은 마스터 선생님들이 돌아오고 있습니다. 

 

 + 창조주 근원은 (감옥행성 지구학교) 실험의 종식을 선언했다 [Esu Immanuel]

+ 임박한 사건들과 빛의 일꾼들의 역할에 대해 / 새로운 시작 [CM. Esu. David S333]

 

+ 종교 - 벽들이 무너지고 있다! / 그들은 진실에 무지합니다 [CM Aton] ★

+ 새 종교 / 너희 세계의 종교들은 인간이 만든 것이다 [Creator.창조자] - R

+ 종교를 넘어 영성으로 / 동,서양의 주요 종교들의 요약 [AA Michael] - R 


+ 지구의 슬픈역사 / 루시퍼와 아누의 책임감에 대해 [Esu Immanual]

 

 + 지구 / 네바돈 우주 사타니아 시스템 606'번째 행성 [M.Shekhmet] - R 

+ [재림'사건] '스타시스'후 - 지구촌의 변화된 세계에 대한 이수의 비전 [Esu] - R 

+ [재림'과정]'스타시스'후, 다가오는 새로운 세계에 대해 [ESU]

 

+ 정 부 / '파라다이스와 하보나'에도 정부 형태가 있습니다 [T.P] - 하늘 나라 - R 

  + 모든 주기들이 진행되어야 한다 / 영광스러운 시간들이 앞에 있다 [PAPA. CM] - R 

+ 지금은 부활의 시간입니다 / 모든 영혼들의 마지막 심판 [AA Michael] - R 

+ 새 지구 / 100%로 봉사하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가 [Esu Sananda Immanuel]- R 

 


+ "스타시스" 후, 새롭게 정착할 행성은 '금성'입니다 [CM Aton]

♣ 재림사건 / 행성 지구를 위한 새로운 게임플랜[CM.Esu.Mon]

+ 지구행성 5차원 상승 계획 / 육체와 영혼의 차원상승 [ESU] ♣ 

 

+ [우주] 은하 5'차원 변환 시스템 광자대' 진입 / '시대 종말 - 황금시대의 개막' 

★ 처음 오신분을 위한 소개문- 대 변화의 시간입니다 [CM.ATON]-주요 메시지 모음 


'우주 실황중계 !' 카테고리의 다른 글

+ 텔레파시 채널 메시지 / 메시지를 받는 것에 대해 [CM Aton] - 채널러들의 메시지를 담은 영화 '튜닝 인' - R  (0) 2016.10.28
+ 잘못된 진실성과 임박한 재편 (역사에서 첨예한 정점) - 천사계 [Seraphin/Rosie]  (0) 2016.10.27
+ 너는 너의 가장 약한 연결만큼 단지 강할 뿐이다 & 신은 어떻게 느끼는가 - [TA & T.O]  (0) 2016.10.26
+ 재림이 바로 앞에 와있습니다 [Second Coming] (16부) - [ESU Immanuel Kumara Sananda] - 사임하고 물러나라 명령 - 미국은 리스트에서 첫 번째가 될 것입니다  (0) 2016.10.25
+ 사 랑 / 존재함, 순수의식의 힘으로 전환할 시기입니다 [Arcturian Group 10-2]  (0) 2016.10.25
+ 진실을 속삭이는 자에 대해 & 터널의 끝에는 영원한 빛이 있습니다 - [TA & UTG]  (0) 2016.10.24
+ 재림이 바로 앞에 와있습니다 [Second Coming] (15부) - [ESU Immanuel Kumara Sananda] - 지금이 그 시간입니다. 지구 사람들에게 내가 나의 재림을 가질 것이라고 알렸습니다  (0) 2016.10.23
+ 우리가 사랑에 대해 말해보자 & 인간 삶의 끝 - [Thought Adjusters]  (0) 2016.10.23
+ 고향에 기억 / 지구 행성에서 일들이 변화 중입니다 [The Group 10월]  (0) 2016.10.22
+ 재림이 바로 앞에 와있습니다 [Second Coming] (14부) - [ESU Immanuel Kumara Sananda] - 우리는 지금 이 시간에 대기권 안에 내려온 더 많은 배들(우주선)을 가지고 있습니다.  (0) 2016.1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