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재림이 바로 앞에 와있습니다 – 마스터들 편 - (5부) - [Sky Doctor, Rafael] - “하늘 의사” 라파엘 (4)

 

 


우리는 이 시간에 많은 “병원” 배들을 위한 매우 긴 대기 리스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재림이 바로 앞에 와있습니다 – 마스터들 편-(5부)

하늘 의사 라파엘 (4)


재림이 바로 앞에 와있습니다 – 마스터들 편 - 5

The Second Coming Is Just Around The Corner


By Sky Doctor, Rafael & C (4)

2005년 1월 31일의 C와의 첫 접촉 이후 받은 메시지들


Video: https://www.youtube.com/watch?v=iNFRUyzHfKo   (영상 게시일: 2016. 11. 23.)





좋은 날입니다. 나는 라파엘이고, 이 메시지로 조금씩 덧붙이기 위해 다시 왔습니다.


나는 이전 메시지에서 만약 당신들이 당신의 몸을 상승시키기를 바란다면, 당신이 고기와 유제품을 끊어야 한다는 언급을 했습니다. 이제 당신들은 이것을 갑자기 할 필요가 없는데, 내가 일부 사람들의 몸들이 변화로 조절되기 위해 다소 시간을 요할 것임을, 또한 음식 습관들과 조리 방법들이 변하려면 어떤 시간이 걸릴 것임을 깨닫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의 일부가 오래 동안 고기와 다른 높은 단백질 음식들로 살았으므로, 변화로 인한 소화 장애들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장자 내에 가진 박테리아, 그리고 당신이 생산하는 각종 소화 효소들로 관계됩니다. 고기를 점진적으로 줄이세요, 그리고 점진적으로 과일들과 야채들, 그리고 단백질이 높은 식물들의 소비를 늘리세요.


만약 당신이 조리된 마른 콩과 완두콩에 민감하다면, 단지 이것들을 작은 양으로 점진적으로 추가하세요. 이것을 정기적으로, 아마 한 주에 두 번 정오로 하세요. 만약 당신이 단지 한 달에 한 번 콩들을 많은 양으로 먹는다면, 당신의 시스템이 그것들에 적응하기 위해 쉽게 변하지 않을 것입니다. 작은 양으로 자주가 더 나은 방법입니다. 가끔 조리 동안 콩에 베이킹 소다를 조금 집어넣는 것은 그것들로부터 생기는 가스를 줄일 수 있습니다.


식물 음식만의 소비로 움직이는 주요 이유는 식물들이 광자 에너지가 높기 때문입니다. 그것들은 토양으로부터 영양분을 취하는 외에 광합성을 사용해서 그들 자신의 필요성의 일부를 창조합니다.


당신들이 당신의 몸들을 상승시킬 때 당신들은 점차 당신의 동물 물질을 바꾸고, 더 많은 광자들을 흡수하면서, 그리하여 당신들 자신을 빛이 될 것입니다. 당신들이 고기를 먹을 때 암소나 다른 동물이 이 광자 에너지를 혜택을 받지만, 당신들은 아닙니다. 빛으로 점차 변하고 있는 당신들의 몸은 식물의 이 광자 에너지가 필요합니다.


이것이 “빛의 몸light body”의 개념이 의미하는 것입니다. 당신들은 실로 빛의 몸을 짓고 있습니다. 이것은 매우 시간을 소모하는 과정입니다. 그것은 하룻밤 사이의 사건이 아닙니다. 초기 변화들 동안 당신들은 당신의 입맛에 맞추기 위해 점차 당신의 식사를 바꿀 수 있습니다.


나는 여전히 당신들이 유기농 고기, 치즈, 유제품으로 대체하기를 원하는데, 당신이 그것을 발견할 수 있다면 말입니다. 학대된 동물들을 먹는 것은 좋지 않으며, 이 행성의 부정성을 증가시킵니다. 고기의 포기에서, 당신들의 시스템(몸), 당신들의 조리법, 사는 습관들을 바꾸는데 단지 몇 달이 걸릴 것입니다.


5차원 사람들은 정의에 의해 동물 살/고기를 소비하지 않는데, 변하는 몸의 성질만이 아니라 그들이 죽이는 것을 극도로 싫어하기 때문입니다. 5차원의 행위를 선택하는 자들은 생명/삶을 선택합니다.


당신들이 당신의 빛 몸을 형성할 때 당신은 많은 이들이 “프라나prianic” 에너지라고 부르는 것을 흡수할 당신의 능력을 또한 점차 증가시킵니다. 이것이 식물들이 기본적으로 하는 것이며, 그들은 프라나 에너지 사용을 만드는 “몸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들의 몸이 변할 때 당신은 또한 그것이 그것을 유지하기 위해 더 적은 칼로리를 필요로 함을 주목할 것입니다. 이것들은 둘 다 에너지 음식들, 그리고 단백질 칼로리들로부터 오는 칼로리들입니다.


당신들은 당신들 식사를 바꾸기 시작하는데 적은 시간을 가지고 있는데, 그러나 그것은 몇 년이 아닙니다. 지구는 지금 한 해의 대부분 동안 광자대의 외곽 변두리 속에 있으며, 당신들의 태양이 2000년 이래 지속적으로 그것 안에 있습니다. 나의 친구들이여, 지금은 이것을 고려할 시간입니다.




 

C: 나는 대두콩 식품들과 친숙하지 않은 자들을 위해, 당신이 그것들을 사용하기를 선택한다면, 일부 조리 기법들과 조리법들을 포함할 자료를 준비하려고 계획합니다. 나는 또한 당신들이 햄버거의 모든 장식들과 함께 즐길 햄버거로 충분히 비슷한 맛을 내는 야채 햄버거의 맛있는 조리법을 포함할 것입니다.


나는 최근에 두 식료품점에서 식품들의 인과 단백질 함량을 들여다보느라고 몇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것은 굉장한 눈-뜨기eye opener였습니다. 내가 사용한 주류 식품점은 월마트였습니다. 나는 지금 한동안 고기를 사지 않았습니다. 나는 모든 월마트의 쇠고기, 닭고기, 돼지고기가 햄버거를 제외하고는, 첨가된 인을 가지고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이것은 튀김들과 스테이크들을 포함합니다.


많은 고기 제품들이 색깔을 개선하기 위한 첨가물들을 또한 가지고 있는데, 고기즙이 너무나 붉었습니다. 라벨은 습기를 위해 10%에서 12%의 첨가된 성분들을 나타냈습니다. 당신들은 이것이 인인가를 보기 위해 라벨의 바닥 부분을 읽어야만 합니다. 양념이나 코팅이 첨가된 거의 모든 과자 스낵 식품이 성분들 속 어딘가에 인을 가졌습니다. 그것들이 또한 MSG와 같은 많은 다른 첨가물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쌀과 국수 혼합들의 많은 것이 첨가된 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 다른 소스는 사워크림sour cream(산패유 요리용 크림)이었습니다. 월마트에서 첨가된 인을 갖지 않은 유일한 상표는 Daisy 상표이며, 그것은 실제로 단지 사워크림만입니다. 인의 또 다른 일반적 소스는 베이킹파우더로, 그것은 물론 패키지로 된 베이킹 믹스/혼합물들입니다. 나는 베이킹파우더를 좋아하지 않으며, 나는 그것이 매우 쓰다는 것을 발견합니다. 그것은 심지어 많은 밀가루 토틸라tortilla들 속에도 있습니다. 근래 나는 밀가루 토틸라들이 지금 많은 첨가물들을 가지고 있음을 주목했습니다.


옛날처럼 단지 밀가루, 물과 약간의 기름과 소금을 넣은 것들로 무엇이 일어났습니까? 이제 그것들은 “반죽dough” 유연제들로 가득 차있고, 그것들 속에 어떤 다른 물질이 들어있는지를 누가 알겠습니까? 나는 머핀들과 빨리 굽는 빵들에, 그리고 나의 “베이킹파우더” 비스켓들에 베이킹 소다를 사용합니다. 맛이 많이 개선됩니다.


당신이 집에서 만든 머핀들과 빵들을 만들 때에 마지막 성분으로 베이킹 소다를 더하세요. 반죽이 빨리 부풀어 오를 것입니다. 그것을 아래로 젓지 마세요, 그러나 그것이 부풀어 오르는 동안, 당신의 팬으로 직접 넣으세요. 우유는 인과 칼슘 둘 다에서 매우 높습니다. 만약 당신이 크림 스프를 좋아한다면, 그것들로 크림을 희석해서 더하세요. 인의 대부분이 크림과 버터를 만들 때 제거됩니다.


발라먹는 치즈, 벨비타 치즈Velveeta cheese, 비슷한 제품들은 상당히 가짜가 많고, 보통 많은 첨가물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냉동식품들도 마찬가지입니다. 그것들 속에 거의 진짜 식품이 없는 듯이 보이며, 각종 물질들로 가득 찬 라벨을 나는 식품으로 인정하지 않습니다. 이것들의 많은 것 속에 많은 인이 또한 포함되어 있습니다. 당신들의 소다수가 인의 소스임을, 특히 코라콜라 타입이 그러함을 잊지 마세요. 나는 무엇이 라벨 위에 있는지를 보기 위해 소다수를 보는 것을 잊어버렸습니다.


소다수와 청량음료 분말 제품들을 사용하는 것을 중지할 시간입니다. 젤리와 다른 비-식품nonfood들을 중지할 시간입니다. 또한 앞서 준 두 개의 메시지들을 다시 읽을 시간인데, 기름들, 설탕-알코르들, 설탕의 사용에 대한 “당신들의 좋은 건강을 위해To Your Good Health”[이수 사난다의 메시지]라는 메시지 말입니다. 진짜 정직하고 제대로 된 건전한 음식들을 먹을 시간입니다.


얼마나 많은 인을 당신들이 필요합니까? 하루에 1000에서 2000 밀리그램 사이입니다. 식품의 인 함량을 식사의 퍼센트로 적어놓은 라벨들은 하루에 1000 밀리그램에 기초를 둡니다. 만약 라벨이 10%의 인이라고 말하면, 이것은 100 밀리그램입니다. 당신의 필요량은 당신의 크기와 육체적 활동에 따라 달라집니다. 당신은 또한 하루에 600-800 밀리그램의 칼슘 이상을 필요로 하지 않는데, 당신의 몸이 나처럼 망가지지 않았다면 말입니다.


나는 근육 경련을 막기 위해 하루에 1000 밀리그램의 칼슘 보충제가 필요한데, 나의 음식에서 내가 소비하는 것을 넘어 말입니다. 나는 지난 가을 이것을 점차 줄이려고 노력했지만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당신들은 건전한/온전한whole 곡식이 필요합니다. 이것은 갈색 쌀과 온전한 곡물 빵과 파스타를 의미합니다.


당신들의 일부에게 하나의 멋진 메시아적 아이디어는 양질의 빵을 만드는 이웃 빵집으로 시작하는 것이 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나의 도시 안에 몇 개가 있습니다. 내가 빵을 사는 곳은 그들의 밀가루를 매일 빻습니다. 당신들은 신선하게 빻은 밀가루로 만든 빵이 얼마나 맛있는지를 믿지 못할 것입니다. 조리된 곡물 “베리들berries”이나 필라프pilaf나 시리얼cereal로 조리된 온전한 씨앗들whole seeds을 먹어보세요. 나는 몇 가지의 혼합을 가지고 있으며, 이것은 좋은 맛을 냅니다.


보통 상점들에 있는 홀 그레인 밀가루는 변질되었고, 쓰디씁니다. 곡물들은 작은 양의 기름을 가지고 있고, 빻은 후에 변질됩니다. 나의 빵 가게는 많은 종류들을 만들고, 또한 과자들, 머핀들, 배이글들을 만듭니다. 그들은 소수의 고객들을 위해 흰 식빵을 만들며, 그러나 얼마 전에 사람들이 그들의 홀 그레인 빵들을 맛본 후에 그들의 기호가 바뀌었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나는 나의 자연 식품점으로부터 굽기 위한 냉장된 밀가루를 삽니다. 그것은 일부 신선함을 잃었지만, 나의 집에서 구운 것들이 신선하게 빻은 밀가루로부터 만든 빵만큼 좋지 않습니다. 나는 언젠가 카운터 위에 놓는 말가루 제분기를 갖기를 원합니다. 신선하게 빻은 밀가루 속에는 거대한 차이점이 있습니다.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1_1/9974 AH.재림사무국/17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