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지금이 바로 그 결실의 시간에 임박했음을 말합니다 [CM Aton / 한국 Korea 빛꽃] - 네바돈 우주의 창조자 - 더이상 기다림도, 좌절도 없을 것입니다.

 

 

 

[ 한국에서 - 천상의 텔레파시 채널러 '빛꽃' 님이 받은 메시지입니다 ]


"때가 임박했습니다!”로 지쳤음을 알고 있으며. 더이상 기다림도, 좌절도 없을 것입니다

지금이 바로 그 결실의 시간에 임박했음을 말합니다

 

네바돈 우주의 창조자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 메시지


By Christ Michael Aton

through : 빛꽃 (한국 Korea)

2016년 11월 27일 오후 11시 5분






나의 빛나는 네바돈의 특별한 행성의 주민들이여~
나는 네바돈우주의 창조자이며, 주권자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입니다.


당신들의 무거운 짐을 나에게 놓으세요.
당신들의 모든 두려움을 나에게 내어주세요.
나는 당신들을 위해서 기꺼이 모든 힘겨움을 대신할 나의 의지로 당신들을 찾습니다.


이처럼 오랜 시간 나의 의지로 나는 당신들 곁에 있었고,
당신들의 숭고한 여정 속에 당신들은 빛나고 있었습니다.
모두가 당신들과 나의 하나의 목적으로 말입니다.
지금이 바로 그 결실의 시간에 임박했음을 말합니다.
주어진 시간이 다 되었고, 당신들은 이제 새로운 시작을 위한 끝을 볼 것입니다.


잊은척해야 했던 당신들의 모든 자격을 되찾을 것입니다.
당신들은 자극될 것이며, 기억해낼 것인데,
신성한 목적의 결과들이 드러날 것이기 때문입니다.
어둠이 걷히고, 진실이 보여질때, 당신들은 깨어남으로 서있게 될 것입니다.


늘 말해졌던 "때가 임박했습니다!” 로 당신들이 지쳤음을 알고 있습니다.
기다림에 무력했고, 미뤄짐에 낙심했던 당신들에게 말합니다.
힘을 내세요!
당신의 가슴속에 내재된 거룩한 열정을 불태우세요.
더이상 기다림도, 좌절도 없을 것입니다.


그대들의 진실의 빛이 빛날수록 어둠은 힘을 잃을 것입니다.
완벽한 계획 속에 우리들은 일하며, 당신들은 배치되었고,
천상의 팀을 비롯한 특정한 임무를 위한 빛의 일꾼들이 봉사하고 있음을 아세요.
계속해서 보여질 진실들이 당신들의 눈앞에서 나타날때.
준비되어 있으세요!
놀라고, 받아들일 여유 없이 지속적으로 일어날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것들이 두려움과 공포로 다가올지라도 놀라지 마세요. 그것은 진실이 아닙니다.


고요함 속에서 평화를 찾으세요.
당신들의 시각을 확장시키세요.
내부의 지시를 따르세요.
그저 존재하세요.


나는 오늘도 당신들을 응원하는 아톤입니다.
나의 사랑으로 당신들을 축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