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너의 아들 직분을 가슴으로 가져가거라 - 끌어당김 [Christ Michael/Jesus]

 

 

 

‘돈을 따르기’보다는 진실을 따르라, 그럼 그것이 너희를 영원한 보물들로 이끌 것이다

너의 아들 직분을 가슴으로 가져가거라 - 끌어당김


너의 아들 직분을 가슴으로 가져가거라

TAKE YOUR SON-SHIP TO HEART


By Christ Michael/Jesus. Received by Anyas . 11/26/2016

http://www.innersherpa.org/content/take-your-son-ship-heart


 



 

친애하는 얘야, 네가 너의 고요의 시간에 참가하도록 나를 초대하고 그것을 사적인 사건으로 만들 때, 나는 너의 진심의 초대로 응답하는 것이 기쁘다. 너의 가슴으로부터의 동경들이 내가 틀림없이 대답하도록 동기를 주는 것이다. 나는 사랑의 끌어당김의 법칙으로 고도로 민감하다. 사랑은 나를 너에게 끌어당기는 거부할 수 없는 요소이다. 네가 나에게 주는 그 초대가 단지 하나의 사교적인 초대가 아님을 말하는 것은 너의 가슴의 그 향기이다.


나는 네가 얼마나 많이 나를 알고 싶어 하는가를 안다. 나는 2천 년 전에 지구를 걸었고, 너는 지금 너 자신의 인간 체험을 바로 그 똑같은 행성에서 또한 하고 있다. 실제로 나는 너희들 각자에 대해 많은 공감과 감정이입을 느낀다. 나는 이 행성에서의 삶이 얼마나 도전적인지를 안다. 나는 긍정적인 변화들을 가져오는데 얼마나 긴 시간이 걸리는지를 안다. 그것들은 어두운 배경으로부터 나와서 햇빛을 향해 뻗어나가는 연약한 눈송이들과 같다. 그러나 그것들의 아름다움 전개는 항상 순탄하게 일어나지 않는다. 마찬가지로 발전이 믿음을 유지하고, 쉬운 것의 함정들에 저항하는 극단적 어려움으로 인해 후퇴들 가운데서 일어난다.


나는 자신들과 그들이 살고 있는 세계를 개선하려는 나의 아이들의 노력들을 목격한다. 나는 같은 내적 충동을 느꼈고, 이것이 또한 내가 각각의 자발적인 영혼과 나누기를 원하는 것이다. 나는 나의 유산을 살아있게 유지하고, 그것을 확장하기 위해 너희 각자에게 의존한다. 너희는 나의 손들과 발들이다. 너희는 나의 영적인 자식들이다. 실로 나는 나의 육체적 자식을 뒤에 남기지 않았는데, 그것이 나의 도래의 목적이 아니었기 때문이다. 너희는 무엇보다도 영적 존재들이고, 이것이 너희가 나의 영적 아이들이 되는 것이 왜 가장 중요한가의 그 이유이다.


그 성명을 숙고하기 위해 얼마의 시간을 가져라, 그것이 막중한 것이기에. 너희는 나의 영적인 자식들이다. 너희는 영적인 고아들이 아니다. 나와 연결함으로써, 너희는 나의 영적 유산에서 너희 생득권을 주장하고 있다. 그것이 기뻐할 큰 대의가 아니냐?


순간에서 순간으로, 날마다 너희가 될 수 있는 최선이 되기 위해 계속 분투해라. 이것이 너희가 ‘시대에서in age, 지혜에서in wisdom’ 발전하는 방법인데, 내가 너희 가운데 살고 있는 동안 했던 대로 말이다. 발전은 시간이 걸리며, 자주 눈에 띄지 않는다. 그러나 그것이 일어나는데, 전체 창조 안에 정적인 것이 아무 것도 없기 때문이다. 과거는 매번의 현재 순간을 지원하는 보이지 않는 발판이다. 미래는 너희가 너희 자유 의지의 결정들에서 행동함으로써 “실현하는real-ize” 것이다.


친애하는 아이들아, 너의 아들 직분SONSHIP을 가슴으로 가져가거라! 너의 발전에 긍지를 가져라. 이런 타입의 내적 만족은 획득되며, 즐겨져야만 한다. 그것은 이기적이 아닌데, 그것이 최고의 선을 위해 일어나기 때문이다. 나는 너희 각자가 나의 영적 지도를 – 나의 진실의 영Spirit of Truth의 지도를 - 따르는 것을 필요로 한다. 격언이 말하듯이 ‘돈을 따르기following the money’보다는 진실을 따르라, 그럼 그것이 너희를 영원한 보물들로 이끌 것이다.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1_1/9982  AH.재림사무국/1716

'우주 실황중계 !'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당신이 당신 자신의 날과 시간에 완전해지기를 – 1부 [Teacher Ophelius]  (0) 2016.12.02
+ 산타클로스 / 산타 Santa - “사탄” "Satan CLAWS" 클로스 이즈 커밍 투 타운 - 리포스트  (0) 2016.12.02
+ 이것이 너희들의 상승이다 -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 [CM Aton / 한국 Korea 빛꽃] - 네바돈 우주의 창조자 -  (0) 2016.12.01
+ 나는 당신들을 맞이할 준비를 하며 이곳에 있습니다 [CM Aton / 한국 Korea 빛꽃] - 네바돈 우주의 창조자 -  (0) 2016.11.30
+ 재림이 바로 앞에 와있습니다 – 마스터들 편 - (6부) - [Sky Doctor, Rafael] - “하늘 의사” 라파엘 (5)  (0) 2016.11.30
+ 빛의 횃불 - 우회전 / 우회전할 준비가 되었나요? [The Group 11월 메시지]  (0) 2016.11.30
+ 당신들의 변화들을 지켜보며 나도 무척이나 바쁩니다 [ESU / 한국 Korea 빛꽃] - 이수 임마누엘 쿠마라 사난다 (JESUS) -  (0) 2016.11.29
+ 지금이 바로 그 결실의 시간에 임박했음을 말합니다 [CM Aton / 한국 Korea 빛꽃] - 네바돈 우주의 창조자 - 더이상 기다림도, 좌절도 없을 것입니다.  (1) 2016.11.29
+ 우수성을 달성하는 것: 올바른 조건들을 세계적으로 놓는 것 - 천사계 [Seraphin/Rosie]  (0) 2016.11.29
+ 정의롭게 되는 것은 자비롭게 되는 것이다 & 삶과 죽음의 상황들에 대해 - [TA]  (0) 2016.11.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