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이것이 너희들의 상승이다 -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 [CM Aton / 한국 Korea 빛꽃] - 네바돈 우주의 창조자 -

 

 

 

[ 한국에서 - 천상의 텔레파시 채널러 '빛꽃' 님이 받은 메시지입니다 ]

 

너희가 나를 만나는 것. 물질적인 제약에서 벗어나는 것. 오직 사랑만으로 존재하는 것

이것이 너희들의 상승이다 -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


 

네바돈 우주의 창조자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 메시지


By Christ Michael Aton

through : 빛꽃 (한국 Korea)

2016년 9월 23일

 

 


아톤 님 어제는 죄송해요.
저의 감정의 혼란스러움으로 오늘에서야 아톤 님과 대화함을 기다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랑하는 아톤님. 말씀을 전해주세요~


반갑다 . 나의 사랑하는 존재여~


빛꽃 : 아톤님 상승은 어떤 것이에요?


너희가 아는 바와 같이 여러 가지 이유들로 제한되어 있는 것에서 벗어나는 것.
태초부터 있었던 너의 기능들을 회복하는 것.
신성과 멀어져야 했던 , 단절되어야만 했던, 미약했던 연결들을 확고하게 되살리는 것.
모든 방해들의 제약에서 벗어나는 것.
우리가 하나라는 것을 기억하는 것.
너희가 알아야하고 원래 알았던 것들을 알아 내는 것.
모든 것이 사랑이라는 것을 느끼는 것.
너희가 나를 만나는 것.
신성과 일치 속에서 행하는 것.
너의 내면의 소리를 알아듣는 것.
내가 계속적으로 말하는 그것.
물질적인 제약에서 벗어나는 것.
낮은 감정들을 더이상 써먹지 않는 것.
미움, 고통, 결핍, 질투, 두려움 등
너를 괴롭히고 남을 괴롭히는 모든 것을 없애는 것.
오직 사랑만으로 존재하는 것.


너희는 지금 그렇게 가고 있다.
가슴을 열라 함은 그것이 가슴으로부터 시작되기 때문이다.
너희가 지금 괴롭다면 그것에서 벗어나라.
너희가 지금 결핍 속에 있다면 풍요로워져라.
너희가 지금 집착 속에 있다면 놓아 버려라.
가슴을 열 때 비로소 이 모든 방해들이 정리되기 시작한다.
너 스스로 그것들을 해결하지 않고 동반해야 할 너의 일부라고 여긴다면 시간이 좀 걸릴 것이다.
너희가 집착하고 있는 그것들이 더이상 무의미하게 여겨지는 순간을 가져라.
너희는 실로 모든 것을 가졌고,
더이상의 결핍이나 두려움이란 단어를 사용할 필요가 없다.
모든 것이 네안에서 일어나고 있다는 것을 알길 바란다.


너는 너 그대로 완벽하다.
너를 다른 것과 비교함으로 너는 결핍을 생산하고,
질투를 부르고, 열등감에 지배당하고, 두려움을 창조한다.


네가 모든 것의 주인공임을 알게 되는 순간을 상상해봐라.
그것은 사실이고, 너는 원래 그랬는데
네가 지금 기억을 못할 뿐이라는 것이다.
온 우주가 너의 것이고, 너는 완벽한 존재이니 그것을 기억해라.


이것이 너희들의 상승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