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당신들은 새로운 빛의 시대를 맞이할 준비가 되었습니까? [CM Aton / 한국 Korea 빛꽃] - 네바돈 우주의 창조자 -

 

 

 

[ 한국에서 - 천상의 텔레파시 채널러 '빛꽃' 님이 받은 메시지입니다 ]

 

눈물겹도록 잔혹했고, 처절한 어둠을 견디어 냈고, 당신들의 여정 속의 지금을 축복합니다

당신들은 새로운 빛의 시대를 맞이할 준비가 되었습니까?

우주의 중앙으로부터 거대한 에너지가 당신들의 의식과 육체를 끌어올리고 있음을 알아야 합니다


네바돈 우주의 창조자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 메시지


By Christ Michael Aton

through : 빛꽃 (한국 Korea)

2016년 12월 1일 오후 11시 37분





나의 빛나는 지구의 빛의 존재들이여~
나는 네바돈 우주의 창조자이며, 주권자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입니다.


이처럼 빛나는 상승주기에 놓인 나의 행성 지구의 주민들이여.
당신들은 새로운 빛의 시대를 맞이할 준비가 되었습니까?


참으로 오랜 시간 당신들은 힘겨웠고, 자랑스러웠는데,
헤아릴 수 없는 지구에서의 시간 동안 무수히 많은 역사들을 기록하면서
지금이라는 이 시점에 우리가 함께 하고 있습니다.


눈물겹도록 잔혹했고, 처절한 어둠을 견디어 냈고,
순탄하지만은 않았던 당신들의 여정 속의 지금을 축복합니다.
지구라는 복잡하고도 사연 많은 행성에서 당신들은 마침내 이루어 냈습니다.


수많은 천상의 지원과 계획의 변경을 지속하면서 끝까지 포기하지 않았던
나의 사랑스러운 행성은 이제 상승이라는 거대한 진실에 놓였고,
보다 많은 빛의 존재들이 돌아오길 기다리면서 많은 기회들이 주어졌으며, 
오랜 시간이 흘렀습니다.


새로운 지구에 다시 돌아올 존재들이 최대한 대다수가 되기를...
당신들의 발목을 묶었던 지독한 제한들을 넘어
진실의 영역으로 걸음 하기를...


우리가 지원하고 있습니다.
내가 돕고 있습니다.
부디 당신들의 의지로 경계의 선을 넘어 서세요.


지금껏 말해졌고, 지금도 말하고 있는
당신들이 받아들여야만 하는 진실이 있습니다.


깨어나세요!
당신들의 영혼을 신성한 에너지로 빛나게 하세요.
우주의 중앙으로부터 방출되는 거대한 에너지가
당신들의 의식과 육체를 끌어올리고 있음을 알아야 합니다.


받아들이세요.
당신들에게 최선이며, 최고의 기회를 포착하세요.
오늘도 나는 진실을 전하고 갑니다.


늘 진지하게 사랑을 말하는 나는 아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