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재림이 바로 앞에 와있습니다 – 마스터들 편 - (8부) - [Sky Doctor, Rafael] - “하늘 의사” 라파엘 (7)

 

 


우리는 이 시간에 많은 “병원” 배들을 위한 매우 긴 대기 리스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재림이 바로 앞에 와있습니다 – 마스터들 편-(8부)

하늘 의사 라파엘 (7)


재림이 바로 앞에 와있습니다 – 마스터들 편 - 8

The Second Coming Is Just Around The Corner 


By Sky Doctor, Rafael & C (7)

2005년 1월 31일의 C와의 첫 접촉 이후 받은 메시지들


Video: https://youtu.be/u9imb3Wr26Y  (영상 게시일: 2016. 12. 1.) 





라파엘: 이제 나의 가장 친애하는 이들이여, 나는 우리가 지난 몇 주 동안 받았던 당신들의 다수 질문들에 대답할 것입니다.


먼저 나는 줄기 세포들stem cells의 사용을 통해 기관의 수리와 재생을 논하겠습니다. 배아 세포들embryonic cells의 사용은 필요하지 않을 뿐 아니라, 사실 잘 작용하지 않는데, 유전자들이 배아에 속하고, 당사자 자신에 속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은 한 사람으로부터 DNA가 배아의 DNA가 제거된 후 그 줄기 세포로 삽입됨을 의미하는 기술들이 논의되는 것을 보고 있습니다.


일반적 지구 표현을 사용하자면, 그때 무엇이 그 요점인지를 설명해보세요. 당신들 모두는 당신 자신의 몸 속에 거대한 다양성의 줄기 세포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들은 나이가 들면서 줄어들며, 더 많은 관심이 그때 충분한 숫자를 얻기 위해 이것들을 배양하는데 주어져야 하는데, 그러나 그것은 단지 작은 문제입니다.


당신들은 당신의 입속 벽에, 당신의 복부 주변의 지방 속에, 당신의 신경계 안에, 당신의 뼈 조직 안에 줄기 세포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이제 여기서 C가 우리가 이 분야에서 그녀에게 했던 것에 대해 그녀의 이야기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C: 1991년, 나는 뇌하수체 선의 앞부분의 실패를 체험했습니다. 이 상태는 실제로 몇 년 전에 시작되었는데, 1971년 나의 첫 아이를 제왕절개로 낮은 후였습니다. 나는 거대한 양의 혈액을 잃었습니다. 많은 수술들을 포함한 많은 스트레스들의 해들에 걸쳐, 돼지 독감 왁친으로부터 야기된 나의 MS, 아스파라탐과 몇 가지 다른 문제들로부터의 손상으로 인해, 나의 뇌하수체가 1991년에 포기했습니다.


나는 그때부터 하이드로코티손hydrocortisone, 타이로이드thyroid, 그리고 에스트로겐estrogen을 포함해 보충 호르몬들에 의존했습니다. 사람은 뇌하수체 없이 살 수 있지만, 삶은 타협합니다. 뇌하수체 없이 살기 위해 사람은 먹는 대용 치료법들을 가져야만 합니다. 이 상태의 이름은 “시몬즈 질병Simmonds’ disease”입니다. 재림 위원회the Second Coming committee의 한 멤버로서 내가 바라는 수준에서 기능하기 위해 – 그리고 나의 기관은 이것의 일부로 창립되었으며 – 이 피곤한 몸이 다소 더 낫게 일할 필요가 있습니다.


1년 반 전에, 나는 새로운 뇌하수체를 만들기 위해 줄기 세포 이식을 가졌습니다. 이러한 세포들은 나의 입 안의 벽으로부터 채취되고, 배양된 다음, 단순히 그것들이 자라야 할 곳에 삽입됩니다. 줄기 세포 이식은 주변 조직들로부터 정보를 픽업할 것이고, 무엇을 할지를 압니다!


나의 새로운 뇌하수체는 잘 기능하고 있습니다.


나의 갑상선은 나의 신토이드Synthoid의 사용으로 몇 년 간의 불활동으로부터 매우 잘 회복되었고, 이제 14개월 동안 이것을 떼었습니다. 나의 아드레날린은, 또 다른 이야기입니다. 그것들은 반응하고 있지만 적절히지 않습니다. 나는 지금 조용한 날 동안 내가 필요한 스테로이드 호르몬들의 반을 만들며, 그러나 스트레스가 많은 날에서 전혀 충분히 제조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내가 최근 언급했던, 거의 2주 전에 가졌던 그 절차는 부신피질(Adrenals)을 돕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이번에는 줄기 세포들이 나의 복부의 지방으로부터 왔습니다.(나는 이것을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들은 명백히 더 적절하고, 또한 더 큰 풍부함 속에 있습니다.


세포들이 채집된 후, 그것들은 3주 가량 배양되었습니다. 그런 다음 그것들이 나의 부신피질의의 많은 곳들로 삽입되었으며, 그것들은 콩팥 꼭대기에 앉아있습니다. 이것은 복강경 절차를 요구했고, 지구에서 수행되는 것과 아주 비슷합니다. 복부를 부풀리기 위해 가스가 주입되는데, 콩팥들로 도달하기 위한 공간을 만들기 위해서며, 그런 다음 세포들이 그 장소로 주입됩니다. 과잉 가스는 제거되지만, 일부는 흡수되도록 남아있습니다. 이것은 복부 통증, 구토를 일으키며, 나는 이것들을 가졌습니다.


그러나 나는 꿰매는 기법knitting technique으로 인한 분노의 절개들을 갖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내가 체험했던 이전 복강경들에 대해 주요한 개선입니다. 세포들은 시간에 걸쳐 증식해야 할 것이고, 따라서 이것은 인스턴트 치료는 아닙니다. 라파엘은 내가 몇 주 안에 차도를 주목하기 시작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지난 토요일, 나는 나의 하이드로코티손hydrocortisone을 끊기 시작했고, 저녁에 더 많은 에너지를 갖기 시작했는데, 매우 좋은 징후입니다.




 

라파엘: 당신들이 그녀의 이야기에서 보듯이, 뇌하수체와 아들레날린과 같은 중요한 선들이 이 기술로 치료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바라는 세포들을 채집하고, 그것들을 기능하도로 준비하기 위해 수없이 각종 호르몬들이나 성장 요인들 속에서 그것들을 배양하며, 그런 다음 그것들을 주입하면, 그것들이 주변 조직들의 지시들을 따릅니다.


우리는 잃어버리거나 빠진 수족들을 대체할 수 있고, 연골을 만들고, 백내장과 각막을 대체하기 위해 눈을 위한 새로운 렌즈들, 폐가 사용하고 스스로를 복구하도록 새로운 세포들을 대체할 수 있는데, 심지어 소화기관 창자들 속의 조직의 대체와 북구도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분리된 망막의 복구에 대한 질문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기서 우리는 다소 제한됩니다. 만약 손상이 경미하고, 반점들이 생긴다면, 세포들의 삽입이 보통 복구가 일어나게 만들 테지만, 손상이 크고, 오래 방치되었다면, 그 대답은 노No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일반적으로 눈을 위한 매우 좋은 대용물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대용물은 많은 경우들에서 청각장애자로 태어난 자들에게도 작용할 것입니다.


그 경우는 시각장애가 생긴 그 원인이 됩니다. 이것이 작용하려면 뇌의 시각 영역들의 정상적 발달이 있어야만 합니다. 시각을 위한 우리의 대용물은 하나의 눈과 같이 보이지만, 그것은 안대의 세트처럼 보이는 스타트렉StarTrek의 당신들의 인물은 아닙니다. 이 대용 눈으로 사람과 뇌를 조절하기 위한 훈련이 있어야만 합니다.


당신들은 이미 알고 있는데, 많은 당신들에게는 청각 장애인들을 위해 당신들 세계에서 이미 일어나고 있는 것입니다. 여기서 만약 그것이 몸의 형성에서 듣는 메커니즘의 고장으로 인한 청각 장애라면, 우리는 눈의 경우보다 더 많을 것을 할 수 있지만, 소리들이 정상적이 아닙니다. 이 기술은 소리를 위해 뼈의 전도성을 사용하며, 그것이 작용하지만, 자연적 듣기와 같지 않으며, 그러나 여전히 큰 혜택이 됩니다.


부상으로 인한 귀먹음은 줄기 세포들이나 전기 기술들과 매우 효과가 있는데, 당신들이 청각장애자들과 지금 보고 있는 것처럼 말입니다. 당신들은 이미 상당량의 별 의학star medicine을 가지고 있습니다.


척추 부상에 대해 무엇이 이루어질 수 있습니까? 특히 줄기 세포들의 사용으로 상당히 치료할 수 있는데, 그것은 새로운 회로들을 만들기 위해 조절될 수 있거나 이식implant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시간이 걸리는 것이고, 즉각적인 치료는 아닙니다.


만약 사고가 문제의 원인이라면, 최선의 “치료cure”는 사고에 뒤이은 즉시 부상의 치료가 됩니다.. 압력의 급속한 감압이 있어야만 합니다. 이것은 머리 부상에도 매우 진실인데, 야기된 부어오름이 손상을 일으키는 조직들에 오래 지속적인 압박을 가할 때 말입니다. 당신들은 지금 이미 일부 기법들을 배우고 있는데, 그것은 치유를 돕기 위해 일시적 마취의 사용을 포함합니다.


우리는 우리가 당신들 땅 위에 있게 될 때 더 많은 기법들을 보여줄 것입니다. 어떤 이들은 관절 대체물을 가졌고, 이것은 좋은 치료법이며, 당신들은 이것으로 정착해야만 하는데, 당신들의 관절들이 잘 일한다면 말입니다. 사용된 티타늄은 거부 반응을 일으키지 않고, 사실상 몸속에 티타늄의 소량을 갖는 것은 면역체계로 매우 이로울 수 있습니다.


당신들은 관절 복구에 훨씬 덜 침입적인 새로운 기법들이 주어졌으며, 우리가 온 후에는 꿰매는 기법이 더욱 조직 부상을 줄이고, 수술을 훨씬 더 편안하게 만듭니다. 우리는 이미 연골 대체물을 지금 가지고 있지만, 나는 그것이 아직 널리 보급되지 않았음을 알고 있습니다.


뼈도 당신 자신의 뼈세포들로부터 채집한 세포들을 배양으로 기르고, 형성시킬 수 있으며, 다양한 부상들을 복구하기 위해 이식될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들이 우리의 꿰매는 기법knitting technique을 가졌다면, 사고로부터의 많은 부상들이 상처 없이 복구될 수 있습니다.


많은 이들이 중독으로부터 벗어나는 것에 대해 알기를 원합니다. 다양한 유익한 도움들이 있지만, 이것들은 도움들일 뿐이며, 만약 당신이 정말로 중독을 치료하기를 바랄 때에만 실질적인 혜택이 있을 것입니다. 중독은 하나의 영적 문제이며, 당신은 당신의 문제의 책임을 져야하거나, 아니면 중독이 곧바로 돌아옵니다.


이 영역에서는 결과들이 온전해지려는 당신의 욕망에 전적으로 달려 있습니다. 사실상 어느 분야에서든 성공적인 치유를 위해서는 당신의 협력이 영적으로 필요해집니다. 당신은 폐렴을 위한 간단한 예로서 항생제들이 주어질 수 있고, 그것을 물리칠 수 있지만, 또 다른 감염이 그 자리에 일어날 것이고, 혹은 폐들이 다른 손상을 지속할 수 있는데, 거기 치유하려는 영적 욕망이 없다면 말입니다. 그리고 일부는 어쨌든 치료에도 불구하고 항복하는데, 육화를 끝내려는 욕망이 있을 때에 말입니다.


항생제들은 감염을 제거하기 위한 주파수들의 사용으로 폐기될 것입니다. 많은 감염들에서, 사실 그것들 모두에서 좋은 또 다른 물질은 은이나 금, 티타늄을 사용한 콜로이달 금속들colloidal metals의 사용입니다.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1_1/9999 AH.재림사무국/17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