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명상적 노력 (자기-훈련과 인내) & 영혼을 먹이는 것 - [Thought Adjuster]

 

 

 

이 행성이 원래 너희 배움의 학교임을, 졸업에 참가하는데 자라게 되어 있음을 깨달아라

명상적 노력 (자기-훈련과 인내) & 영혼을 먹이는 것

너의 존재의 영적 골조로 관련된 기본적 지식으로 주어진 너희 초등 교육을 얻을 수 있다


명상적 노력

A Meditative Effort


By The Beloved one/TA

Received Lytske . 10/16/2016 / 12/4/2016

http://www.1111angels.net/index.php/messages


 



 

오늘은 신God이 만들어준 날이므로 우리가 그것 안에서 즐기고 기뻐하자. 기쁨에 가득 찬 가슴으로 우리가 존재하는 모든 것All That Is으로의 우리의 관심을 들어올리고, 모든 것들을 가능하게 만든 창조자Creator를 존경하자. 천국의 모든 것을 알고 있는 아버지Father와 혼자 어떤 사적 명상의 시간을 보내는 것이 하나의 특권이고, 동시에 정말로 더욱 필요해지고 있는데, 그는 그의 불가해한 지혜 속에서 이 행성의 모탈들mortals이 선택하고 그들의 의지를 ... 그의 의지His Will를 행사하도록 허용한다.


사람들이 그러한 앎이 없는 행동들이 영원한 미래에서 그들의 개인적 삶을 위해 무엇을 의미할 수 있는지 결과들을 고려하기 전에 생각 없이 행동할 때 그 결과들이 무엇이 될 수 있는지에 대해 부디 알게 되고, 생각해라. 또한 하나의 결과로서 이러한 결과들이 이 소중한 행성의 현재 상태의 증가하는 유감스러운 역경으로 추가되었다. 너희 삶이 너의 영원한 삶이 기초하는 그 토대라는 말이 거듭 다시 언급되었는데, 너희 모탈들이 앞으로 수행하기 위해 선택해야 한다면 말이다.


부디 이것으로 어떤 생각을 주어라! 너희는 너에게 선물로 주어진 이 소중한 삶과 무엇을 하고 있느냐? 너희는 이 삶을 너희 자신에게 주지 않았다. 그리고 너희는 어떻게 너의 소중한 마음과 자유의지의 이 경이로운 선물을 사용하고 있느냐? 이 행성이 원래 너희 배움의 학교임을, 그리고 너희가 책임 있는 시민들이 되고, 너의 존재의 다음 수준으로 너의 졸업에 참가하는데 적합하도록 자라게 되어 있음을 깨달아라. 이것은 최소한의 후회들로 달성될 수 있는데, 일부 생각이 네가 정말로 무엇인가에 대해 주어질 때 말이다.


시작하기 위해, 이것에 대해 명상해라, 너의 미래 삶을 위한 이러한 경이로운 잠재적 선택들과 가능성들을 생각하고 숙고해라. 네가 더 좋게 행할 수 있는 너의 현재 상태 안의 가능한 영역들에 대해 생각해라! 이것은 물론 매우 쉽게 바꿀 수 있고 개선될 수 있는 일들을 바꾸기 위한 자기-훈련과 인내의 건강한 양을 필요로 한다. 너의 인접 상황들을 보아라. 스트레스를 덜 느끼고 사는 방법이 있을 수 있지 않느냐? 단지 너의 환경들을 청소하는 것이 마음을 안정되게 하고, 그것을 더 많은 휴식의 상태로 가져올 것인데, 내적 무질서가 항상 외부 세계로 반영될 때 말이다.


너희 자신에게 무엇이 삶에서의 나의 의도인가, 어떤 방향을 내가 택하고 있는가, 이것이 나를 정말로 행복하게 만드는가를 물어라. 내가 하는 식으로 살면서 내가 무엇을 얻는가? 내가 나 자신을 양육하고, 사랑하며, 존중하는가? 내가 나의 마음에 고양시키고 영감을 주는 정보를 주입하는가? 내가 어떻게 나의 소중한 영-영혼을 수용하는 나의 육체적 신전을 먹이는가, 그리고 내가 어떻게 나의 영-영혼을 먹이는가, 그리하여 그것이 내가 나의 영원한 존재의 다음 수준으로 건너갈 때 내가 부족한 것이 없도록 말이다. 그리고 내가 뒤에 남기게 될 ‘발자국들footprints’에 대해선 어떤가? 내가 나의 영혼을 기르기 위해 충분한 영의 과실들spirit fruits을 모으는가, 신의 의지God’s Will를 추구함으로써, 모든 다른 이들을 향해 용서하고 이해함으로써 사랑과 선의를 모든 곳으로 퍼뜨림으로써 말이다.


명상적인 노력을 만들어라, 이러한 질문들이 모두 생각을 위한 음식이고, 이 소중한 행성을 호전시키기 위해 어떤 주의 깊은 자기-정밀조사를 보장하는데, 그것은 한 번에 한 사람씩 시작한다.


기억해라, 우리들이 모두 점점 더 나은 선택들과 변화들을 만들기 위해 이 속에 함께 있음을.





영혼을 먹이는 것

THE FEEDING OF THE SOUL


By Thought Adjuster . Received by Anyas . 12/4/2016

http://www.innersherpa.org/content/feeding-soul



너는 방금 유란시아 서Urantia Book에서 진실의 많은 계시에 대해 읽고 있었다. “... 진실의 영의 직접적인 개인적 직무에 의해서든, 세계로의 신성한 아들들의 수여에 의해서든, 혹은 씌어 진 말의 계시들을 통해서든.” [UB Paper 101, Section 2]


진실의 영Spirit of Truth의 직무가 ‘개인적personal’ 직무라는 사실이 너의 정곡을 찔렀다. 그것은 너를 다시 한 번, 너희 가운데 아무도 너희 신성한 부모들에 의해 포괄적으로 고려된 적이 없다는 것을 깨닫게 했다. 너희는 지식과 깨달음을 위한 모든 너희 개인적 필요성들을 충족시키지 못하는 ‘모든 것에 맞는 하나의 사이즈one size fit all’ 식의 영적 교육을 받게 되어 있지 않다.


너희는 너의 존재의 영적 골조로 관련된 기본적 지식으로 주어진 너희 ‘초등elementary’ 교육을 얻을 수 있는데 — 모든 너희가 그 의미에서 평등하게 창조되었을 때 말이다. 그러나 일단 단단한 틀이나 근거가 자리에 놓였을 때, 너의 ‘개인적personal’ 발달이 우선권을 갖는데, 너의 고유한 성격과 개인적 영적 필요성들에 기초해서 말이다.


너의 내재하는 신성한 단편Divine Fragment은 끊임없이 너의 사고 과정을 모니터하고 있고, 네가 그의 주도로 적절한 수용성을 수립할 때마다, 그는 그의 관찰자 위치를 더욱 활동적인 사적인 지도 교사로 바꾸며, 그리하여 너에게 많은 가치 있는 통찰력들과 소중한 영적 지도Guidance를 공급한다. 그의 사랑스러운 직무에서 그는 바로 그 개인적 직무들만이 아니라, 진실의 영Spirit of Truth과 그의 배우자인 거룩한 영Holy spirit 둘 다의 직무들과 완전히 협력한다.


그들은 너를 어떤 교과서들로 – 씌어 진 말의 계시들로 – 노출할 수 있는데, 선생님이 가르침과 시청각 교재로서 어떤 특정 학습 자료들을 배정하듯이 말이다. 그러나 너희가 잘 알듯이, 진실은 정적이 아니고, 책의 표지 사이에 감금될 때 급히 신선하지 않게 된다. 이것이 왜 가르치는 책들이 자주 개정되고, 새로운 발견들에 기초해서 최신화 되어야 하는 이유이다. 너는 건강 전문의로서 수십 년 전에 훈련된 ‘옛날 학교old school’의 의사를 갖기를, 그의 교육이 그때 완전하다고 고려하겠느냐? 아니면 너는 새로운 의학적 발달들과 보조를 맞추고, 그의 기술들을 계속 향상시키는 의사를 찾겠느냐? 그 대답은 쉽다.


실로 교과서들은 향상된 생각을 위한 큰 촉매가 될 수 있는데, 그것들이 너의 마음으로 네가 지금까지 노출되지 않았을 수 있는, 너의 회색 물질을 자극시키고, 네가 살고 있는 전반적 현실의 – 단순한 육체적 영역을 넘어서 - 계속 확장되는 너의 앎으로 기여하는데 필요한 어떤 사고 패턴들을 소개할 때 말이다.


너희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진실의 계시자 대리인들Truth Revealer agents의 세 번째 범주는 육화한 신성한 아들들divine Sons인데, 그들은 육체 속에 보이는 아버지Father의 대표자들이며 — 전체 행성적 진화에서 거대한 영적 도약들로 기여하기 위해 오는 영광스러운 선생님들이다. 그들 역시 그의 어린이들에 대한 아버지Father의 사랑의 부인할 수 없는 증거들이다. 어린이들이 아직 그의His 수준으로 상승할 수 없을 때에 아버지Father는 그의 아들들His Sons의 육체적 현신을 통해 그 자신Himself을 그들의 수준으로 낮춘다. 이것이 2000년 전에 너희 행성에서 일어났던 일인데, 너희 마스터 지저스Master Jesus의 바로 그 개인적이고도 실무적인 직무를 통해서 말이다.


그렇다면 어떻게 누군가가 버림받았음을 주장할 수 있는가? 지금은 그의His 모든 자식들을 위한 아버지Father의 사랑의 그 수립된 사실을 받아들일 시간이 아닌가? 실로, 이러한 다양한 형태들의 계시의 3중 토대 위에서 너희는 끊임없이 진실의 맛있는 부분들로 공유가 허용된다.


“그리고 진실한 계시는 결코 과학을 비자연적으로, 종교를 비합리적으로, 철학을 비논리적으로 만들지 않는다. 그리하여 계시가 성공적으로 물질과 영적 영역 사이의 간격을 이으며, 심지어 생물과 그 창조자Creator 사이의 간격을, 인간과 신God 사이의 간격을 잇는다.” [UB Paper 101]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2/10008 교정시간 가르침/7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