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무시간과 무공간에 대해 & 내가 너를 얼마나 사랑하는지 네가 알기만 했다면 - [TA]

 

 

 

너희 육체적 현신 속에서 사는 동안 너희는 이미 무시간과 무공간과 연결되어 있다

무시간과 무공간에 대해 & 내가 너를 얼마나 사랑

하는지 네가 알기만 했다면



무시간과 무공간에 대해

ABOUT TIMELESSNESS AND SPACELESSNESS


By Thought Adjuster . Received by Anyas . 12/1/2016

http://www.innersherpa.org/content/about-timelessness-and-spacelessness


 


 

인간 존재들이 무시간과 무공간의 개념들을 파악하기가 어려운데, 그들이 시간과 공간의 요소들과의 그들의 연결을 통해 대개 그들의 삶을 체험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만약 네가 멈추고, 그것에 대해 생각해본다면, 너는 그것에 대한 어떤 느낌을 얻을 수 있다. 우리가 잠시 동안 너의 마음에 초점을 주자. 너는 너의 생각들로 시간 도장을 찍을 수 있느냐? 그것들이 하나의 모양을 갖느냐? “아니디No”가 두 질문에 명백한 대답이다. 생각들은 무시간이고 무공간이다. 그것들은 너의 현실-이전pre-reality 상태의 일부이며, 말하자면, 그것들은 그것들이 ‘행해지는acted upon’ 그러한 시간까지 추상적 영역에 속하며, 그리하여 너의 물리적 현실 안에 나타나게 된다.


사고 과정은 창조의 전조이다. 고려를 위한 또 다른 주요한 점은 너의 생각들이 ‘종착역terminal’이 아니라는 것이다. 내가 그것으로 무엇을 의미하는가? 체스 게임에서처럼, 너는 하나의 아이디어를 던져버릴 수 있다. 너의 마음은 각각의 숙고된 움직임의 실마리를 따를 수 있고, 다양하게 상상된 케이스 시나리오들에 기초해 그 지각된 결과를 평가할 수 있다. 그것은 그때 그러한 생각이 생존 가치를 갖는지 아닌지를, 예를 들어, 그것을 행동함으로써 가치 있는 현실로 그것이 변환될 수 있는지 아닌지를 결정할 것이다. 그것들은 너의 정신적 기획판 위에 있는 잠재적 청사진들이다.


진실과 아름다움, 선함의 최고의 가치들에 초점을 맞추는 인간 존재는 그가 의사 결정을 위해 이러한 범주를 사용할 때 매우 정보를 받은 결정들을 만들 수 있을 것이다. 너는 너의 생각에서 네가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만큼 후진 페달을 밟을 수 있다. 이것이 왜 그것이 시간 요인과 독립적인지의 이유이다. 그러나 일단 네가 너의 생각으로 너에게 공급된 지침들에 따라 행동할 결정을 만들 때, 너는 너의 생각들을 변환시키고, 그것들을 너의 시간/공간 현실 안에 정박시킨다. 일단 ‘실현될 때real-zed,’ 너는 바람직하지 못한 결과들로 나올 수 있는 것을 쉽게 해지할 수 없다. 이것은 너희 선생님인 지저스Master Jesus의 다음 말을 해석하는 또 다른 방법이 될 수 있다. “진실로 내가 너희에게 말하는데, 너희가 땅 위에서 엮은 무엇이든 천국에서 엮어질 것이고, 너희가 땅 위에 풀어 논 무엇이든 천국에서도 풀릴 것이다.” {Matthew 18:18}


일단 일들이 운동으로 가동되고, 너희 물질적 현실 속에서 그 실현을 찾을 때, 너희는 그것들을 마법적으로 지울 수 없는데, 그것들이 더 이상 기획 국면에 있지 않기 때문이다. 현명하지 않게 태어난 것을 고치는 데는 ‘복구recovery’의 힘든 과정이 필요할 것이다. 깨진 접시는 아교로 다시 한데 붙여질 수 있다. 그러나 그것은 그 원래의 청정한 상태로 회복되지 않을 것이다.


만약 너희가 그러한 창조적 과정을 더욱 들여다본다면, 너희는 또한 행동들이 너희 삶의 보이지만 매우 ‘실질적인real’ 영적 측면 안에 결과들을 또한 가진다는 것을 깨달을 것이다. 나는 여기서 의로운 삶을 통해 실현될 때 너의 개성을 아름답게 만들고, 네가 점점 더 그러한 초월적 가치들의 구현으로 더 가까이 갈 때 너로부터 빼앗을 수 없는 영의 과실들에 대해 말하고 있다.


그러므로 너희 육체적 현신 속에서 사는 동안 너희는 이미 무시간과 무공간과 연결되어 있다. 너희는 그 둘 다의 세계로 속하며, 너희 행성적 삶이 영원한 파급효과들을 가질 수 있다.



 

내가 너를 얼마나 사랑하는지 네가 알기만 했다면

If you knew how much I love you


By Thought Adjuster

Received by Bettina . 10/26/2016

http://www.1111angels.net/index.php/messages



만약 네가 내가 얼마나 많이 너를 사랑하는지를 알았다면, 너는 너의 삶을 다른 식으로 살 것이다. 네가 오늘 염려하는 일들이 더 이상 너를 근심케 하지 않을 것이다. 네가 오늘 염려했던 그러한 문제들을 너는 더 많은 확신을 가지고, 더 많은 확실성과 총체적 안정성의 느낌들을 가지고 대면할 것이다.


만약 네가 내가 얼마나 많이 너를 사랑하는지를 알았다면, 너는 매일 아침에 큰 행복을 느끼면서, 평화로 가득 차 있음을 느끼면서, 주어야 할 사랑으로 가득 차 있음을 느끼면서 깨어날 것이다.


만약 네가 내가 얼마나 많이 너를 사랑하는지를 알았다면, 너는 다른 이들의 행동들을 덜 판단할 것이고, 너는 너에게 일어나는 일들을 덜 의문할 것이며, 너는 나의 손을 잡고, 확신하고 안정되어 걸을 것이다.


따라서 오늘 그리고 언제나 기억해라, 내가 너를 조건 없이 사랑하고 있음을, 내가 너를 무한히 사랑하고 있음을, 내가 너를 사랑하고, 내가 너의 삶의 모든 매 순간에 너와 함께 있음을.


내가 너와 함께 있고, 너에 대한 나의 사랑이 절대적이므로, 네가 두려워할 무엇을 가지고 있느냐?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2/10004 교정시간 가르침/7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