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재림이 바로 앞에 와있습니다 – 마스터들 편 – (30)부 - 로드 붓다 (4) - [Lord Buddha] - 신격으로 들어갈 시간입니다

 

 


당신들은 지금 당신들의 꿈들을 완성할, 기다림을 성취할 그 기회를 가지고 있습니다

재림이 바로 앞에 와있습니다 마스터들 편- (30부)

'로드 붓다 Lord Buddha (4)'


재림이 바로 앞에 와있습니다 – 마스터들 편 - 30

The Second Coming Is Just Around The Corner


By Lord Buddha & C (4)


2005년 1월 31일의 C와의 첫 접촉 이후 받은 메시지들

Video: https://youtu.be/cEzoyNRSvhc  (영상 게시일: 2017. 1. 31.)





신은 자신을 돕는 자들을 돕는다God Helps those who Help Themselves.


로드 붓다: 당신들은 지금 당신들의 꿈들을 완성할, 기다림을 성취할 그 기회를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들은 어떤 원조를, 어떤 후원을, 어떤 돈을 얻고 있습니다. 지금은 제한으로부터, 굴복으로부터 나와서 신격Godhood으로 들어갈 시간입니다. 그러나 내가 앞서 말했던 것으로 돌아가기 위해서, 당신들은 많은 것을 이미 이룰 수 있었는데, 운전대에서 깊이 잠들어있지 않다면 말입니다.


‘두 사람 이상이 나의 이름으로Two or More in My Name’의 힘으로 말입니다. 이라크 [전쟁이] 일어나기 오래 전에 대대적인 행진들이 있었다면. 교회로부터 나와 다른 방식들로 조직하는 것이 당신들의 목표가 되었어야 합니다. 60년대와 70년대가 지나갔으며, 당신들은 잠들어 있었습니다.


마틴 루터 킹Martin Luther King이 행한 것을 돌아보세요. 예, 그들은 그를 죽였습니다. 다른 누가 그 단석으로 걸어 올라갔습니까?


예, 켄트 스테이트Kent State가 있었고, 한동안 일부 대학생들이 반역 속에 있었으며, 그리고 그때 당신들은 잠들어 있었습니다. 우리는 당신들이 교회로 가는 것을 보았고, 그런 다음 당신들은 정말로 잠을 잤습니다. 우리들은 일부 사람들이 뉴에이지로 가는 것을 보았고, 당신들이 역시 잠을 잤습니다. 90년대에 우리들은 당신들을 다시 깨우려고 노력했고, 우리는 일부를 깨웠지만, 충분하지 않았습니다.


진짜 깨어남을 시작하기 위해서는 911이 필요한 듯 보였습니다. 우리는 당신들이 알듯이 그것을 중지했을 수 있었지만, 우리가 그렇게 했다면, 당신들은 계속 잠을 잤을 것입니다. 우리들, 많은 우리들 마스터들Masters과 당신들의 별의 방문자들star visitors이 더 이상의 진짜 911들을 막았는데, 당신들이 깨어나고 있는 동안 말입니다.


C: 90년대에 깨어남에 대해서, 그것은 닐 도날드 월쉬Neal Donald Walsch와 붓다의 저작인 “신과 나눈 대화The Conversation with God” 속에, 그리고 피닉스 저널들 속에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덧붙여 시장으로 흘러들어가기 시작했던 더 많은 자료들이 있었습니다. “신과 나눈 대화”의 책들 중 “신이 무엇을 원하는가What God Wants“으로 부르는 그 마지막 책은 짧고 예외적인데, 그것 안에서 닐Neale은 글쓰기의 모든 것을 했고, 붓다는 그와 그의 작품에 대단히 자랑스럽다고 말합니다.


로드 붓다: 이제 당신들은 다소 더 깨어났지만, 여전히 충분하지 않습니다. 많은 이들이 재림 [사건]과도 여전히 깨어나지 않겠지만, 그것이 도움을 줄 것입니다. 많은 이들이 여전히 세상을 고쳐주는 저 위의 신God을 원할 것이고, 아마 별 사람들을 신God으로 볼 것입니다. 당신들은 당신의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해 신들Gods로 되어가는 체험 속에서 누군가를 당신 자신 위에 있게 만드는 경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대들이 신들입니다YE ARE THE GODS!


그리고 짐승이 속임수를 통해, 당신들의 허용을 통해, 당신들의 지원을 통해 그처럼 단단히 자리 잡기 전에 당신들은 그를 발로 차냈을 수 있습니다. 당신들은 세금들을 내었고, 당신들을 지원해준 것에 대해 짐승에게 감사했습니다. 당신들은 십일조를 냈고, 또한 기도할 누군가를 위해 짐승에게 감사했습니다. 당신들은 학교에서 서있었고, 당신들이 들은 것을 행했는데, 당신들이 교장선생님 사무실로 불려가지 않을 만큼 충분히 컸을 때에도 말입니다. 당신들은 짐승에게 지배력을 허용했는데, 당신들이 다른 쪽을 보았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지구의 긴 이야기이며, 지금은 그 이야기를 바꿀 시간입니다. 성경에서는 1000년간의 평화에 대해 말하며, 그런 다음 밑바닥이 없는 구덩이로부터 여전히 악마가 풀려날 것이라고 말합니다.


당신들의 1000년간의 평화를 받아들이지 마세요, 그것을 악마에게 돌려주지 마세요, 그 악마를 다시는 풀어놓지 마세요. 당신들의 아이들에게 악마의 방식들을 교육시키세요, 그렇지 않으면 지옥이 다시금 행성으로 돌아올 것입니다. 나의 친구들이여, 악마가 성경 속에 그 작은 부분을 넣었는데, 당신들에게 그가 구덩이가 아니라 항상 거기 있다고 경고를 주기 위해 말입니다.


그의 일에 의해 당신들은 악마를 알 것이며, 또한 당신들의 일에 의해 당신들은 이 행성을 건전하고 신God의 것으로 만들 것인데, 그렇지 않다면, 당신들은 1000년이 지나 간 후에도 파괴를 볼 것입니다. 당신들이 악마가 될 것입니다. 그것에 대해 생각해보세요. 우리들은 당신들을 돕고 당신들에게 조언을 할 테지만, 우리들은 당신들을 위해 그것을 해주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당신들에게 여정 속에서 평화와 힘을 기원합니다.


나는 로드 붓다입니다. I AM LORD BUDDHA.



C: 나는 이 특별한 메시지에서 해야 할 더 많은 일을 가지고 있고, 그것을 계속하는데 이메일로는 적합하지 않을 것이므로, 나는 다음 메시지에서 내가 떠난 곳에서 이어갈 것입니다. 나는 네사라NESARA와 재림The Second Coming을 기다리는 동안 내가 이 프로젝트를 운영하는 방식에서 일부 변화를 만들고 있습니다. (네사라는 방해되었습니다!)


많은 당신들이 더 많은 메시지들을 요청하고 있지만, 나는 나의 시간을 잡아먹는 너무나 많은 이메일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 역시 변화를, 그리고 다음 국면으로 들어가기를 동경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제 거의 7개월 동안 이것을 해왔습니다. 나는 웹사이트를 위해 글을 쓰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나는 앞으로 나가기를 원합니다. 따라서 나는 나를 위해 일하는 하나의 타협을 찾았습니다.


나는 여전히 글을 쓰기를 원하지만, 나는 이메일의 많은 것을 대답하지 못할 것이고, 그것이 무섭게 쌓이고 있습니다. 대신 나는 메시지들을 통해 더 많은 메시지들을 쓰고 질문들로 대답할 것인데, 한 사람이 글을 쓸 때 비슷한 질문을 가진, 글을 쓰지 않은 다른 이들이 있음을 알기 때문입니다.


나는 붓다와 끝낼 것이고, 나는 여전히 마이트레야Maitreya에게 무언가를 요청할 수 있는데, 당신들이 그의 여정을 더 잘 알 수 있도록 말입니다. 나는 또한 그렇게 하는 것이 허용될 때 내가 최근에 언급했던, 이 계를 떠난 한 유명한 사람으로부터의 메시지를 내놓을 것입니다. 나는 함께 일할 마스터들을 찾고 쫓아다니는데 또한 다소 피곤한데, 비록 그들을 당신들에게 소개하는 것이 기쁨이라 해도 말입니다.


사난다는 이들 기다림의 날들 동안 중요한 그의 개인적 프로젝트들로 움직였는데, 재림 [사건]이 지연되지 않았다면 이미 시작되고 운영되었을 프로젝트들 말입니다. 따라서 당신들은 나와 함께 기다려야 할 것입니다.


지금은 내가 나 자신의 입장으로 들어갈 시간입니다. 나는 나의 기원의 행성, 알키온의 마이루아Myrua of Alcyone로부터 온 하나의 상승 마스터Ascended Master입니다. 나는 하나의 크라이스트 존재Christed being이고, 나의 기관, AH는 크라이스트 사무국the Office of the Christ과 일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하나의 재림 기관Second Coming organization입니다.


더 많은 메시지들을 쓰고, 덜 이메일로 대답하면서, 나는 그 기관을 위해, 이들 미래의 메시지들을 통해 글을 쓸 수 있으며, 나는 더 많은 사람들에게 도달할 수 있는데, 내가 한 번에 하나씩 편지로 대답할 수 있는 것보다 말입니다. 따라서 당신들은 한 주라기보다는 며칠 안에 붓다와 일을 계속하는 것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부디 당신이 웹사이트에서 대답되기를 좋아할, 이들 메시지들에게 적절하게 표명되지 못했던 그런 질문들을 물으세요.


네사라NESARA는 이제 발표로 매우 가까워지고 있으며, (네사라는 방해되었습니다!) 핵심적인 세부들이 표명되었고 조정되었습니다. 나는 최근에 포럼들에서 사난다와 그의 그룹에게 재림 사건 동안 암살 시도가 있을 것이라고 들은 사람들로부터 질문들을 받았습니다. 그렇지는 않은데, 비록 악당들BBB&G’s이 이것을 시도하는 것을 좋아한다 해도 말입니다. 아주 적절한 “보호장치protection”가 있으며, 이것은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포럼들이 어둠에 의해, 두려움과 분리를 일으키는 생각들을 심는 어둠에 의해 계속 “침입되고invaded” 있습니다. 나는 포럼들에 있는 그러한 당신들을 위한 좋은 제안을 가지고 있습니다. 내가 합법적인가 아닌가를 논하는 대신(그것들의 하나에서는 쓰레기가 천지인데) 왜 어떤 피닉스 저널들을 읽으러 가서, 교육을 얻고, 그런 다음 읽은 것에 대해 서로 애기 하지 않습니까?


나는 이런 포럼들에서 많고 많은 빈 말들을 보는데, 그것이 내가 그것들로 참가하지 않는 이유이며, 또한 내가 그것들을 거의 방문하지 않는 이유인데, 내가 이메일로 묻는 질문을 받지 않는다면 말입니다. 나는 그때 맨 먼저 물어진 질문에 더 나은 이해를 갖기 위해 올린 글들을 체크합니다. 나는 포럼들을 들여다보면서 시간을 낭비하지 않으면서 더 나은 사용으로 나의 시간을 넣을 수 있습니다.


몇 년 전에 나는 한 포럼에 참가했고, 나는 그것을 재난으로 고려했으며, 그러나 나는 그 과정에서 포럼들에서 상당한 것을 배웠습니다. 나는 상당량의 마음의 쓰레기와 그것들로 타이핑하는 것을 봅니다. 그것들이 많이 개선될 수 있는데, 만약 글을 올리는 자들이 더 낫게 그들 자신을 교육하고, 문제들의 깊이 있는 논의를 더 많이 갖는다면 말입니다.


안녕히 계세요. C.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1_1/10174 AH.재림사무국/1750


 


아래 클릭하면 연결됩니다


+ 재림이 바로 앞에 와있습니다 – 마스터들 편 – (27)부 - 로드 붓다 (1) - [Lord Buddha] - 신은 자신을 돕는 자들을 돕는다. 


+ 재림이 바로 앞에 와있습니다 – 마스터들 편 – (28)부 - 로드 붓다 (2) - [Lord Buddha] - 2,500년 전 지구로 왔던 붓다 


+ 재림이 바로 앞에 와있습니다 – 마스터들 편 – (29)부 - 로드 붓다 (3) - [Lord Buddha] - 당신이 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