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 & 이수 임마누엘 쿠마라 사난다 메시지 [CM Aton & Esu] - 놀라움의 나날들이 지속 될 것입니다

 

 

 

[ 한국에서 - 천상의 텔레파시 채널러 '빛꽃' 님이 받은 메시지입니다 ]


나는 인간적인 방식으로 대화하길 좋아하며, 당신들이 볼 수 있는 모든 곳에 존재합니다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 & 이수 임마누엘- 메시지

당신들은 기적이라 부르는 것들을 경험할 것이고, 놀라움의 나날들이 지속 될 것입니다


네바돈 우주의 창조자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 메시지


By Christ Michael Aton

 

through : 빛꽃 (한국 Korea)
2017년 2월 24일 오전 1시 12분


 

 

 


사랑하는 나의 빛들이여.
나는 네바돈의 창조자이며, 주권자인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입니다.


나는 당신들의 가슴 안에서, 의식 속에 함께하며,
당신들의 희망 속에서, 일상 속에서 그리고 여유로움 속에서
사랑과 축복으로 함께 합니다.


나는 당신들이 나를 가깝게 여기길 바랍니다.
나는 여전히도 당신들과 만날 수 있는 공간은 당신들의 가슴이며,
나는 좀 더 나와 거리를 좁혀가기를 희망합니다.
당신들은 나를 당신들의 일상과 분리된 보다 높은 무엇으로 여길 수 있음을 이해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사실이 아니며, 당신들의 제한이라고 말합니다.
나는 실제로 당신들과 아주 가까우며, 친숙한 친구와도 같습니다.
나는 권위적이지 않고, 유머를 즐기며, 당신들이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순수합니다.
나는 인간적인 방식으로 대화하길 좋아하며, 당신들이 볼 수 있는 모든 곳에 존재합니다.


나는 당신들의 아버지이고, 형제이며, 친한 이웃사촌이길 희망합니다.
사랑을 속삭이고, 일상의 화젯거리를 나와 나누지 않겠습니까?
당신들과 동떨어진 무엇을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늘 가까이서 사랑만으로 서 있는 내가 있음을 잊지 마세요.
아주 가까이.
나는 존재합니다.


당신들의 아톤.


이수. 마이크를 받으세요.





이수 임마누엘 쿠마라 사난다 메시지


By ESU Immanuel Kumara Sananda

 

through : 빛꽃 (한국 Korea)
2017년 2월 24일 오전 1시 12분 ~


 

반갑습니다.
나는 이수 임마누엘 쿠마라 사난다입니다.


고요함 속에서 가슴을 연다는 것.
당신들이 귀가 따갑도록 듣고 있는 가슴 안에 진실을 발견한다는 것.
그것을 이렇게 절실하게 말하고 있는 이유는
진실로 모든 답과 모든 길의 나침판이 그곳에 있기 때문입니다.


거짓과 진실의 분별과
목적하는 답들과
당신들이 한정 짓고 있는 목록들과
목격한 것 외에 믿을 수 없는 것들과
기적을 우연이라 여기는 오해들과
여전히도 특별한 소수에게만 주어지는 특권이라는 왜곡된 진실을 바로 잡을 수 있는
진리의 정답이 제시되는 장소이기 때문입니다.


그동안 많은 진실이 전해졌고, 방법들이 제시되었습니다.
이제 당신들은 그것을 실행해야 합니다.
그것은 당신들의 삶에서 꼭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은 영적인 것과 현실(물질적인 것)을 구분하는데, 그것은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당신들이 최고의 정답을 요구할 때 말입니다.


지구의 현실과 상관없는 것이라는 제한을 그만두세요.
그 질문은 오늘 무엇을 먹을까? 에서부터 시간과 공간을 너머까지 경계가 없기 때문입니다.
가슴은 한계 없는 모든 질문의 답을 알려주는 유일한 공간입니다.


내가 당신들의 눈에 보이는 것에는 조건이 필요하지만,
당신들이 나를 만나는 것에는 한계가 없습니다.
부디 고요함 속에서 가슴을 열고, 연결되세요.
당신들이 알고 있는 모든 방법을 동원하세요.
당신들은 한동안 많은 기적이라 부르는 것들을 경험할 것이고,
놀라움이 연속되는 나날들이 지속 될 것입니다.


당신들을 축복하는 나는 이수입니다.





빛꽃 : # 가슴 안에 존재하시는 사고조율자님(내면의 아버지)의 가이드를 알아듣고,
체험한다는 것은 정말로 특별하고, 신나는 일입니다.
어떠한 결정을 해야 할 때, 무엇이 고민일 때 모든 것을 상담할 수 있으며,
답을 들을 수 있습니다.
저보다도 저를 더 세밀하게 아시는 분이시기 때문입니다.
어떠한 목표를 결정하고, 내면의 아버지의 가이드를 받겠다고 요청해보세요.
그에 따른 모든 조건과 상황을 만들어 주십니다.
일상을 너머 모든 영적인 발전과 가끔은 미지의 체험을 포함해서요.
에고로 힘든 감정을 위로받고 해결책을 알려주시며, 치유도 해주십니다.
저는 체험 중이며, 계속 배우고 있습니다.
내면의 아버지와 신뢰를 쌓고, 체험하기 시작하면
신뢰는 물론이고, 의지하지 않을 수 없게 됩니다.
왜냐하면, 개개인에게 맞춤형의 방식으로 정답만을 알려주시기 때문입니다.
꼭 시도해보세요.
이수님의 말씀대로 놀라움의 나날이 될 것을 장담합니다.


'우주 실황중계 !'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지구상승 프로젝트의 총지휘자: CM 아톤님과의 대화 [CM Aton / 한국 Korea 빛꽃] - 네바돈 우주의 창조자 - 한국은 특별하다  (1) 2017.02.28
+ 재림이 바로 앞에 와있습니다 – 마스터들 편 – (38)부 - 몬조론손 (1) [Monjoronson & C] - 치안판사 몬조론손을 소개하면서  (0) 2017.02.28
+ 당신의 감각들의 통로들 & 머리가 강한 자보다는 가슴이 강한 자가 되어라 - [CM/Jesus & TA]  (0) 2017.02.27
+ 명상적 듣기/귀기울이기 & (일시적)장애들의 완화 - [Thought Adjusters]  (0) 2017.02.26
+ 파라다이스 방송에 대해 & 과업으로 준비되는 것 - [Thought Adjusters]  (0) 2017.02.25
+ 재림이 바로 앞에 와있습니다 –'CM Aton 의 메시지' – (37)부 - [Christ Michael Aton] - 재림 의정서의 변경사항들  (1) 2017.02.24
+ 현재 순간에 대해 (체험 속에서 현실) & 연결된 상태 [Thought Adjuster] -  (0) 2017.02.23
+ 재림이 바로 앞에 와있습니다 –'CM Aton 의 메시지' – (36)부 - [Christ Michael Aton] - 우주적 회로 텔레파시  (1) 2017.02.23
+ 합동'재림'시작 / 목사님, 신부님, 랍비님, 스님, 모든 종교의 영적인 사람들에게 주는 편지 - R - 예수, 모하메드, 마이트레아 등 마스터 선생님들이 돌아오고 있습니다.  (0) 2017.02.23
+ 제로 지점으로부터 (삶의 체험) & 영혼의 봄철에 대해 - [U.T.Group & TA]  (0) 2017.0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