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지구인의 DNA 유전자 / 로봇인간과 클론에 대해 [CAN]

 

[ 다시보는 메세지 - 캔데이시 Candace Frieze ]

 

타락한 천사들과 어둠의 전사들이 여기에 태어났으며, 행성의 역사가 뒤섞여습니다

지구인의 DNA 유전자 / 로봇인간과 클론에 대해

로봇인간과 클론에 대해

Everything You Wanted to Know About Robotoids and Clones

By Candace Frieze. 10/10/2007 http://abundanthope.net

 

 

여러분, 안녕하세요. 패트릭 Patrick(www.fourwinds10.com) 이 최근 “클론 clones” 에 대해 강조하고 있으므로, 그 신비를 보다 완전히 밝힐 시간이 되었습니다. 먼저 두 개의 다른 용어, 클론 Clones 과 로봇인간 Robotoids 을 사용하겠습니다. 클론은 이 논의에서 정부에서 당신들이 보는 클론들, 우리 백악관에 거주하는 부정선거의 클론과 그의 모든 동료 클론들을 의미할 것입니다. 이들 클론들은 진짜 인간이든 로봇 인이든, 그들 몸으로부터 떼어낸 세포들로부터 대개 몇 주의 시간 안에 만들어집니다.

그렇다면 로봇인간은 무엇일까요? 그것은 위에서 묘사한 같이 정확히 클론은 아닙니다. 기원전 BC 2500년경에 이 행성의 소유자들은 지난 번 광자대와 대홍수, 다른 격변들을 통과하면서 생존한 우리들, 진짜 인간들이 그들 자신의 힘을 찾는 것을 두려워했고, 그들은 여전히 이 종자 행성의 의도를 파괴하면서, 그들에게 봉사할 노예 인종과 그들 자신만을 위한 이 행성을 원했습니다.

따라서 행성에서 빛과 에너지의 합성 효과를 사용해서 그들은 대량으로 DNA를 질적 저하 시켰습니다. 이것이 로봇인간을 생산하지는 않았으나, 그것은 인류를 퇴보시켰습니다. 우리가 지금 더 높은 파동의 증가를 체험하고 있듯이, 비슷한 기술이 파동을 낮추는데 사용되었고, 이것은 전 행성과 그의 모든 생명에게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때, 지저(내부 지구 Inner Earth 가 아닌)의 실험실들로부터 어둠의 과학자들이 인간으로부터 난자와 정자를 채집하기 시작했고, 진짜 인간을 만드는 부분들을 떼어냄으로서 더욱 DNA에 영향을 미쳤으며, 이것이 로봇인간 Robotoids 을 만들었습니다. 그들은 이 로봇인간의 태아들을 다시 여자들에게 이식했고, 수 세기 동안, 점점 더 많은 로봇인들이 태어났습니다. 로봇인은 다른 로봇인을 생산할 수 있을 뿐입니다.

이제 www.wingmakers.comwww.lyricus.org 의 자료들에서 당신들은 영혼 운반체 soul carrier body 가 있음을 압니다. 로봇인간들(robotoids/robotics)은 영혼 운반자들 soul carriers 이 아니므로 NOT, 실체들이 그들에게 육화할 수 없으며, 그것이 안에서부터 행성을 들어올리기 위한 수단으로서 낮은 행성들에서 항상 일어나는 불가피한 육화들을 막기 위해 어둠의 자들이 이것을 수행했던 또 다른 이유입니다. 이 글을 읽고 있는 많은 당신들이 별씨들 star seeds 이거나, 아니면 내가 전에 말했듯이, 다양한 이유들로 이곳을 체험하는 보다 진보된 영혼들로, 행성에 토착적 indigenous 으로 간주되는 이들입니다. 당신들은 토착적이건 별씨건 상관없이, 지구에 육화하기 위해서는 영혼 운반체 soul carrier body 를 필요로 합니다.

이제, 당신들이 우리가 육화해서 사는 곳에 “다른 쪽 Other Side (영적 영역)” 을 상당히 발달시켰음을 알고 있으므로, 점점 더 육화를 위한 기회가 줄어들고 있습니다. 많은 당신들이 서구로, 북미의 인디언들로, 남미의 다른 인종들로 태어났는데, 그러한 지역들이 “오염 contaminated 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물론, 그것은 백인이 왔을 때 끝났습니다. 그러나 그것이 서구의 문명들이 다른 곳보다 훨씬 더 영적으로 진보되었던 이유인데, 백인이 오면서 파괴를 가져오기 전까지 말입니다. 백인은 아담과 이브, 최초의 아담과 이브 둘 다가 행성으로 가져왔던 약간의 보라색 혈통을 가졌으며, 그런 다음 아담과 이브의 이야기가 대홍수 후에 생긴, 지구의 많은 이야기들로부터 왔습니다. 상당한 면에서 어둠의 자들이 이 약간 개선된 형태로 태어났으며, 히틀러가 아리안 혈통을 유지하기를 원한다는 배후에 있는 이야기의 그 부분입니다. 그리하여 백인들은 행성을 소유하기를 원하면서 다소 파괴적이 되는 경향을 가졌습니다.

따라서 어쨌든, 지저의 실험실에 있던 어둠의 과학자들은 이 행성의 여자들에게 질 낮은 DNA 태아들을 계속 이식했으며, 인종들과 나라들이 더욱 접촉하게 되었을 때 전 행성으로 이식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20세기 초에 엄청나게 증가되었는데, 어둠의 자들이 행성을 향상시키려는 목적으로 점점 더 뛰어난 사람들이 태어나는 것을 주목했기 때문입니다.

인구과잉의 결과에 대한 감각이 없는 로봇인들은 막대하게 번식했고, 1954년 피닉스 호 the Phoenix 로 크라이스트 마이클 Christ Michael 과 이수 Esu 가 함께 되돌아왔을 때, 전 행성의 인구의 2/3가 로봇인들이었습니다. 그리고 교회들이 정말로 로봇인들을 그들에게 끌어들이면서 선전으로 분주했고, 이들은 가톨릭, 모르몬, 이슬람과 같은 몇 개의 종교들에서 물론 신의 선택된 자들로서 더 많은 아이들을 공급해야 한다고 믿었습니다.

물론 그 당시 인구는 훨씬 적었고 26억 정도였습니다. 내가 1965년 고등학교를 졸업했을 때, 인구가 35억으로 커졌고, 행성의 모든 질병, 전쟁, 빈곤에도 불구하고 그것이 지금 70억이 되었습니다. 이것은 지표의 인구이며, 내부 지구를 포함하지 않습니다. 그러니 우리 앞에 놓인 것이 얼마나 엉망진창인지요?

따라서 로봇인들이 영혼을 가지고 있지 않은 것이 아니라, 그들이 영혼 운반자가 될 수 없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더 큰 이야기에서 그것은 그들을 어디에 놓을까요? 내가 다른 글에서 얘기했듯이, 그들의 10% 정도가 사고조절기 thought adjuster 를 받을 만큼 충분히 정신적으로 세련되었습니다. 이것은 육화에 의해 영혼을 받는 것과 똑같지 않습니다. 우리는 영혼이 무엇인가를 규정하는데 아직 한참 가야 하며, 그것 역시 또 다른 논의를 위한 주제이고, 따라서 나는 어쩌면 스타시스 stasis 동안 나의 처소에서 그 글을 쓰려고 합니다.

로봇인간은 충분한 크기의 뇌를 가지고 있고, 학교에서나 미디어로 프로그램 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독립적 방식으로 마음을 사용하는데 대해 배우지 못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들은 체험을 축적하기 위해 육화의 여정을 택하는 영혼의 체험이 없습니다. 그들은 정말로 이런 면에서 “어립니다 green.” 그러나 일부는 유란시아 서 Urantia Book 에서 묘사했듯이, 이 행성에서 사고조절기를 얻는 최초의 두 “인간 humans” 에 대한 사랑스러운 이야기에서처럼, 신의 마음 god mind 의 초기 조짐을 발달시키고 있습니다. 그들은 이 종자 행성에서 진화적 과정으로부터 온 인간들이었습니다.

그것을 말했으므로, 이 행성은 또한 다른 행성들로부터 온 사람들에 의해 식민이 되었는데 colonized, 그들 자신의 행성들이 죽어가고 있었거나(행성이 그 상승을 만들지 못했으므로), 인구과잉이 되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지구의 사람들은 자연적 진화 과정으로부터 왔거나, 식민지로부터 온 자들, 둘 다의 유전자들을 지닙니다. 또한 한 인종은 시리우스 Sirius 에 있는 태양이 파괴된 후 진화하기 위해 여기로 데려와졌으며, 따라서 행성들이 파괴되면서 이들 영혼들은 그들의 진화를 계속하기 위한 또 다른 장소를 필요로 했으며, 그들이 지구로 데려와졌습니다. 이들 영혼들은 그리하여 지구에 토착적 indigenous 이라고 간주되고 있습니다.

그것에 덧붙여, 타락한 천사들과 어둠의 전사들이 또한 여기에 태어났으며, 당신들은 이제 이 행성의 역사가 왜 그처럼 뒤섞였고 오해되었는가를 상상할 수 있습니다!

 

 

로봇인들이 가진 저질 DNA로 인해, 그들은 그들 주변의 인간들을 모방하는데 바쁩니다. 그들은 공감하는 능력의 신이 준 유전자를 반드시 가지고 있지 않으며, 그들은 어둠 진영에서, 교회들에서 벌이는 신에 대한 게임들의 먹이가 되며, 전쟁에서 소모할 수 있는 몸으로 사용됩니다. 이와 같은 자들은 쉽게 마약 사용으로 떨어지며, 모든 종류의 성적 문제들을 일으키면서 유전자를 타락시키고 있습니다. 그들은 단순히 교회들과 학교들에서, 어둠에 봉사하도록 프로그램 됩니다. 그러나 내가 말했듯이, 그들의 10%는 더 낫게 일하며, 신 마음 god mind 을 발달시키고, 사고조절기의 수여를 획득합니다. 그런 다음, 그들은 맨션 세계 Mansion World 교육 프로그램들을 통과하는 표준 여정을 택하며, 그것의 많은 것이 실제로 우리 행성의 다른 쪽 Other Side 을 운영합니다.

그러면 이제 사고조절기 Thought Adjuster 를 현재 받지 못하는 90%는 어떻게 될까요? 대부분이 그들 몸이 죽은 후 40일 안에 해체됩니다. 이 지구에 모든 살아있는 물질의 모든 몸들은 기원에 상관없이, 에스트랄 형태 astral form 를 생성합니다. 따라서 이 에스트랄 형태가 죽음에서 생존하며, 유독한 더 낮은 에스트랄 영역들로 들어갑니다. 자신들을 찾은 로봇 인들은 (같은 것을 끌어당기므로) 이 어둠의 영역들에서 육화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자주 그들은 몸을 원하며, 따라서 그들은 조만간 하나를 차지합니다.

그렇지 않을 경우, 그들은 술집이나 낮은 사람들이 모이기 쉬운 장소들을 돌아다니는데, 같은 것이 같은 것을 끌어당기기 때문입니다. 이 영역들은 지금, 크라이스트 마이클이 돌아온 이래, 정기적으로 “청소 swept clean” 되고 있으며, 많은 악몽들로 이끄는 이런 종류의 빙의나 에너지 흡수를 줄이고 있습니다.

그러나 잠깐만요, 모든 로봇인들이 낮은 에너지로 되어 있지는 않으며, 많은, 30%정도가 더 나은 생의 체험을 가지고 있고, 해체를 필요로 하지는 않지만, 사고조절기를 획득하지는 못합니다. 그때 무엇이 일어날까요? 과거에 그들은 다른 쪽 Other Side 의 약간 개선된 지역들에 머물렀지만, 이것이 정말로 성공적이 되지는 못했으며, 따라서 1번 맨션 월드에 이들을 위한 특별한 지역이 생겼고, 그들이 죽을 때, 거기로, 특별한 반 special class 으로 데려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이 생각에서 발전할 때 사고조절기를 부여 받을 것이고, 그때 인간 여정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크라이스트 마이클의 선물이며, 그는 로봇인의 상황에 대해 기뻐하지 않는데, 이것이 창조 Creation 에 막대한 낭비이기 때문입니다.

창조의 목적은 항상 확장이며, 이런 면에서 이 로봇인들의 창조는 수축입니다. 그리고 그것이 정확히 행성을 소유했던 그러한 부정적인 사람들의 요지입니다. 부디 로봇인들인 인구의 50%를 찾기 위해 돌아다니지 마세요NOT. 아차, 내가 방금 이야기의 한 부분을 빼먹었군요. 이제 인구의 50%를 차지하는 로봇인의 퍼센트는 1954년 당시 26억의 2/3가 약 17억인 점을 제외하면, 약간의 개선된 수치입니다. 70억의 50%는 약 35억이므로, 지금 우리는 두 배 이상이나 많은 그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무엇이 퍼센트에서 변화를 일으켰을 가요? 그때 이후 DNA 향상 프로그램이 일어났습니다. 어둠의 진영은 그것을 작은 그레이들 little greys 과 다른 이들이 우리의 DNA를 훔치기 위해 여기 있다고 보이게 만들었습니다. 젠장 BULLSHIT, 그것은 훔칠 가치가 없는데도 말입니다! 그러나 노예 인종으로 창조된 일부 작은 그레이들은 정말로 영혼 운반체를 원하고, 이것을 창조하기 위해 우리의 나은 DNA와 그들의 것을 섞으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이것은 그리 아름답게 보이지는 않는데, 그들이 신의 은총으로만 육화의 여정을 시작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그것이 이러한 자들의 일부로부터 일어났으며, 그것을 우리는 이 시리즈의 메시지의 매우 초기에 보도했습니다. #25인듯 한데, 확실하지 않습니다. 그것을 알고 있던 그들의 일부가 있었고, 친절했으며, 인간과 같이 연민을 갖게 되었고, 그리하여 그들은 이것이 허락되었습니다. 다른 이들은 다른 곳으로 갈 것인데, 그들이 그것을 배울 때까지 말입니다.

이 행성에서 진행되고 있는 진짜 유전자 프로그램은 DNA의 향상이지, 그것을 훔치는 것이 아닙니다! 아담과 이브의 임무는 오래 전에 실패했으며, 그것 역시 또 다른 장을 위한 다른 주제이며, 그러나 유란시아 서를 읽은 그러한 당신들은 그 이야기를 알고 있습니다. 나 자신도 나의 부모의 유전자 합성으로부터 만들어진 나 자신의 태아로, 일부 나은 DNA를 가져왔습니다. 그리하여 나의 텔레파시 능력에 내가 더 오래 살기를 의도했다는 사실을 덧붙여, 나는 일반적 사람들보다 빨리 나이를 먹지 않았는데, 내 몸이 돼지 독감 Swine flue 예방접종 vaccine 으로 망가지기 전까지였습니다. 돼지 독감 왁친은 내게 다발성 경화증을 일으켰고, 그것에 대해 초기 글들에서 설명했습니다. 당신들은 왜 게임들이 우리들에 대항하여 치러졌는지를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빛과 어둠이 싸우는 한 방법입니다. 어둠은 DNA를 낮추며, 빛이 들어와서 그것을 고정시킵니다. 더 많은 영혼 운반체들을 만드는 것이 필요했으며, 그리하여 새벽을 가져오는 자들이 그들의 DNA를 역시 가져왔는데, 그것은 그들이 태어나기 전에 일반적으로 배 위의 실험실에서 이루어졌습니다. 당신들이 읽고 있는 어둠에 의해 이루어진 끔찍한 유전학적 실험들은 당신들이 읽은 지저의 실험실들에서 일어났습니다. 당신들은 러시아 인들이 미국과 전투하기 위해 이것의 많은 것을 행했음을 압니까? 그러나 푸틴 Putin 은 빛으로 왔으며, 나는 여전히 그렇게 듣고 있는데, 그는 이것에 제동을 걸고 있습니다. 덧붙여 별 함대들 star fleet 은 지금 모든 그러한 고약한 지저 영역들을 접수하고, 그것들을 청소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당신들은 유전학을 가지고 노는 것은 잘못이 아니며, 잘못된 것은 그 목표인 것을 보고 있습니다. 어둠의 진영은 납치하거나 잠자는 자들의 침실로 와서 그들 안에 로봇 태아들을 이식하며, 빛은 유전자를 향상시키기 위해 같은 게임을 합니다. 그리고 지금 당신들이 운반하는 이 향상된 유전자들은 광자대로부터 들어오는 모든 빛에 반응하고 있으며, 당신들은 몸을 상승시키고 있습니다! 따라서 두려움을 버리세요, 알았지요?!!!!!

향상된 유전자를 가져온 당신들의 누구든, 보통은, 그러나 항상은 아니지만, 또 다른 진짜 인간과 결혼하며, 그리하여 당신의 아이들이 이것을 운반합니다. 그렇게 그것은 계속됩니다.

이제 광자대의 증가된 영향력은 오존층의 제거와 함께, 게다가 목성사건을 더해서, 행성으로부터 오래된 손상된 유전자들을 제거할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로봇인들의 창조, 오염, 화학물질들, 등으로부터 온 모든 손상된 유전자들을 포함합니다. 이 행성의 낮은 에너지들로 인해, 그리고 궁창 firmament (파괴되어 쏟아지면서 홍수를 야기했던 대기권 상부의 수증기 층들)이 태양으로 인한 피해를 허용했다는 사실로 인해, 동물들도 매우 좋지 않은 상태에 있는데, 동물들과 식물들에서 그러한 손상된 형태들이 또한 사라질 것입니다.

그리고 위대한 유전학자인 어머니 쉐크메트 Mother Shekhmet 의 도움으로 모든 것이 새롭게 만들어질 것이고, 이것은 다시 한번, 크라이스트 마이클이 보기에 장대한 종자 행성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이 그의 마지막 수여 Final Bestowal 가 여기서 일어날 정도로 이 행성에 그가 관계하고 있는 이유입니다. 어둠의 세력으로부터 그의 종자 행성을 되찾고 그것을 회복하는 일 말입니다. 그 목적은 새로운 영혼들을 발달시키고, 동물들과 식물들이 다른 행성들로 수출되게(씨뿌려지게) 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이제 내가 이글을 마무리하면서 나는 클론으로 돌아갑니다. 클론은 체세포로부터 만들어지며, 난자와 정자의 결합으로부터 오지 않습니다. 따라서 그 면에서 로봇인들은 그 자체 클론은 아닌데, 그들이 성년이 되어 성적 교배로 생식을 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그들의 DNA로 인해 그들은 더 많은 로봇인들을 만들 뿐입니다. 그들은 클론이 아닙니다.

모든 기술에서와 같이, 그것은 목적이 무엇인가에 달려 있는데, 클론에 대한 좋은 사용이 또한 있기 때문입니다. 단지 회색인, 소위 “그레이 형태 grey form” 는 만약 그 존재가 빛이 없다면 엔드로이드 형태 android form 입니다. 그것은 섹스로 생산되지 않습니다. 그것은 복제기술 cloning 에 의해 생산됩니다. 이 형태의 진짜 목적은 천사들이 행성을 걸을 때 사용할 수 있는 하나의 형태입니다. 천사들은 영적 형태를 가지고 있고, 투시가 clairvoyant 를 제외하고는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보이지 않습니다. 만약 그들이 잠시 보여야만 할 때 그들은 당신의 공간으로 홀로그램을 투사하거나, 그들의 에너지를 당신 눈의 시청 범위로 크게 낮추어야 합니다. 그러나 그 형태는 또한 노예들을 만들기 위해 사용되기도 합니다.

따라서 당신이 알고 있는 키가 큰 그레이들은 천사들 angels 이며, 그들은 우리 종의 영혼 운반체로 육화함 없이 육체적 양식으로 행성을 걸을 수 있도록 이런 형태를 사용합니다. 출산에 의한 육화는 항상 기억의 손실과, 천사의 상위자아든 인간이든, 상위자아로부터 단절을 가져옵니다. 출산으로 육화할 때는 참된 당신 자신으로의 완전한 접근이 불가능하며, 당신이 몸을 가지고 상위자아와 융합한다 해도 말입니다. 그것이 당신들이 더 높은 3차원 혹은 4차원 몸을 만들 때 당신들이 하고 있는 일이며, 당신은 모든 당신의 지식으로 완전한 접근을 할 수는 없는데, 그러나 그것은 확실히 당신을 크게 도울 것입니다. 그리고 그 과정은 “정크 junk” DNA와 접속하며, 그럼으로써 당신의 더 높은 영역과의 통신이 크게 개선됩니다.

크라이스트 마이클 Christ Michael 도 바로 이러한 이유로 이 시간에 “그레이 형태 grey form” 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천사(하강하는 아들 descending son)가 이런 종류의 형태를 사용할 때, 그들은 그것으로 완전히 육화하지 않으며, 그들은 그것을 덮거나 둘러싸는데, 그리하여 그들의 완전힌 지식을 유지합니다. 따라서 당신들은 왜 크라이스트 마이클이 그런 식으로, 이 행성으로, 육체로 돌아왔는가를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는 회색이 아니라, 눈부시도록 흰 색입니다. 이 형태는 물론 큰 뇌를 가집니다.

이 엔드로이드 형태는 또한 다른 색깔들도 있습니다. 천사의 유형에 따라 그들은 다른 색깔의 엔드로이드 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는 자신들을 플레야데스 사자들 Pleiadian Emissaries 로 부르는 어떤 천사들을 만났으며, 한 동안 내게 어떤 치유의 일을 했습니다. 나는 그들이 나에게 일을 하도록 하루에 두세 번 누워 있곤 했습니다. 나는 그들을 단지 느끼기보다 정말로 보고 싶었으며, 그들이 내가 준비되었다고 생각했을 때, 나는 그들을 볼 수 있었습니다.

어느 날 밤, 나는 새벽에 깨었는데, 그러나 아직도 어두웠으며, 나의 침대 한쪽으로 8-10명의 아름다운 “작은 푸른 이들 little blues” 이 있었습니다. 그들은 어둠 속에서 빛났으며, 부드럽게 부분적으로 나의 방을 비쳤습니다. 나는 그것이 그들이 어두울 때 오는 이유라고 생각합니다. 그들은 내 생각에 9살 정도의 크기였고, 다소 큰 머리와 눈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들의 손에는 주의를 기울이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나는 두려움이 없었고, 사랑을 강렬하게 느꼈으며, 이것은 확신하건대 정말로 멋진 경험이었습니다. 따라서 이런 형태가 많은 색깔들로 오며, 뉴에이지 책들이 다양한 색채들 속에 있는 이들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또한 클로닝 cloning 에 대해 또 다른 받아들일만한 이유로서, 한 진보된 개인이 지구에서 봉사하기를, 그런 식으로 원한다고 할 경우, 그는 죽임을 당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그들의 DNA로부터 몸을 클론해서, 영혼이 일시적으로 그 빛 몸을 떠나 그것을 잘 놓아두고, 완전한 성인의 몸으로 들어가며, 따라서 그 기억을 잃지 않습니다. 그 몸이 더 이상 필요하지 않을 때 그 존재는 그들의 진짜 몸을 다시 입으며, 혹은 그런 의미에서, 그 클론의 몸은 죽습니다.

개인적 사용을 위해 장기 organs 를 복제하는 것은 괜찮습니다. 다른 사람의 것을 사용하는 것은 최선이 아닌데, DNA가 맞지 않기 때문입니다. 대부분의 몸의 기관들은 새 기관을 복제하기 위해 찾아야 할 충분히 정상적 세포들을 가지고 있으며, 그때 잘 맞는데, 유전자가 일치하기 때문입니다. 만약 새로운 간이 필요하고, 낡은 간이 정말로 엉망이 되었다면, 다른 세포들이 사용될 수 있으며, 만약 적절히 다루어지고 적절히 이식된다면, 그들은 새로운 기관이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하나의 클로닝의 과정이고, 개인의 자기 세포의 복제 과정입니다. 나는 새로운 뇌하수체를, 그리고 새로운 부신 조직을 이 과정으로부터 가져 왔으며, 따라서 나는 내가 말하고 있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나의 하늘 의사인 대천사 라파엘 Archangel Rafael 은 나에게 새 뇌하수체 선 pituitary gland 을 지어주었는데, 내 것이 죽었기 때문입니다. 나는 여러 해 동안 보충 호르몬으로 살았으며, 지금은 그것들을 떼었습니다. 뇌하수체는 당신의 부신 선에 영향을 주는 호르몬을 만들고, 그것이 코티졸을 생산하도록 하며, 또 갑상선이 갑상선을 생산하도록 하고, 남성과 여성의 생식 기관이 또한 호르몬을 제조하도록 합니다. 나의 것은 완전히 끝나서 호르몬을 전혀 생산하지 못했습니다.

나는 내 뇌하수체들이 완전히 실패했던 1991년 이래 보충 호르몬들로 살았습니다. 당신은 이 선 gland 없이는 살 수 없습니다. 당신은 그 목표 조직으로 이 호르몬들을 보충해주어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죽습니다, 마침표. 그런데 대천사 라파엘이 키가 큰 그레이로, 그러나 매우 흰색 몸으로, 내가 체험했던 것과 같은 일들을 하면서, 여기 있는데, 그와 다른 이들은 이 행성에서, 장면 뒤에서 어떤 새로운 의학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나의 갑상선에는 복구가 필요하지 않았으며, 일단 새로운 뇌하수체가 기능하면서, 그것은 다시 일하기 시작했고, 나는 정말로 쉽게 갑상선을 벗어났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충분하지 못했고, 나는 아직 일부 부신 호르몬을 취할 필요가 있었으며, 그래서 나의 부신 선 adrenal glands 에 비슷한 절차를 가졌습니다. 뇌하수체를 위한 줄기 세포는 나의 입 속으로부터 가져왔고, 부신 선을 위한 세포는 나의 복부 지방에 있는 줄기세포로부터 가져왔습니다. 복부 지방은 그 속에 많은 줄기 세포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그것은 태아의 줄기세포 사용에 대한 논쟁을 끝냅니다. 그것은 필요치 않으며, 이 목적을 위해 그것을 사용하는 것은 신에 대한 모욕입니다.

따라서 나는 이 작은 글이 일부 당신들의 질문을 돕기를 희망합니다. 부디 로봇인들을 찾으면서 그들을 조롱하지 마세요. 만약 당신이 누군가가 그들 중 하나임을 예상한다면, 그들에게 빛을 보여주세요. 그러면 당신은 한 생명을 구할 수도 있는데, 그렇게 함으로써, 그들이 사고조절기를 받도록 만들면서, 혹은 최소한 그것이 맨션 세계의 새로운 클래스로 가도록 만들면서 말입니다. 그리고 다가오는 해들에서, 우리들의 교육과, 이 행성에서 필요한 열렬한 변화들과 적응으로. 대부분이 영원한 생명을 위한 기회를 찾게 될 것입니다. 인구의 반이 로봇인들 임을 고려할 때, 당신들은 그들과 많은 접촉을 성공적으로 했을 것입니다.

마지막 언급으로, 교황 존 폴 Pope John Paul 2세는 죽임을 당했고, 복제되었습니다. 존 폴이 그 클론을 둘러쌓고, 그 클론은 사고조절기를 획득하게 되었으며, 따라서 영원한 생명의 기회가 그의 클론에게 하나의 현실이 되었습니다.

모든 이가 영원한 생명을 선택하지 않으며, 일부는 떨어져나가면서, 그들의 조절기와 융합하는데 실패하는데, 바로 지금 지구상의 많은 이들이 그렇게 하면서 떨어져나가고 있습니다. 그들은 어쨌든 뒤처진 자들 laggards 이었으며, 명백히 더 높은 길이 될 것을 선택하지 않았습니다. 일부는 그들의 교육의 증진을 체험한 후 그것이 자신에게 맞지 않는다고 결정하는데, 그 결정은 존중됩니다. 당신들이 보듯이, 영원한 생명은 아버지 Father 의 발치의 어떤 희열의 자리에 앉아있는 것에 대한 것이 아니며, 그것은 힘든 일에 대한 것인데, 당신이 당신 자신의 더 큰 모습이 되는데 결코 멈추지 말아야만 하기 때문입니다.

지금 태어나 있는 많은 별씨들 star seeds 이 있으며, 다양한 나이 속에 2억이나 됩니다. 생명은 이 행성에서는 쉽지 않으며, 그러나 우리는 봉사하고 그것을 들어올리기 위해, 그리고 우리의 배움을 증가하기 위해 왔습니다. 그것이 천상 Heaven 의 방식 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많은 뒤처진 자들이 빛으로 돌아왔으며, 영원한 여정을 보장하는 그들의 조절기들과 융합할 것입니다. 안녕히 계세요.

캔데이시.

(정부의 어둠의 자들 그리고 사회의 다른 측면에서 사용되고 있는 클론들의 방식에 대해 더 많은 읽을거리는 다음 사이트, http://abundanthope.net/pages/article-868.shtml에서 찾아보세요.)

************************************************************************

Vera: 캔더스의 돼지 독감 왁친으로 그녀가 거의 죽을 뻔 했다는 얘기를 듣고 문득 하나의 깨달음이 왔습니다. 이전에도 왁친 주사는 맞지 말라는 글을 자료들에서 읽은 것이 기억납니다. 어둠의 자들은 그들의 인구 감소, 대중의 조종, 빛의 자들의 제거를 위한 목적으로, 먼저 여러 종류의 독감 바이러스를 만들어 퍼뜨리고, 대중의 두려움을 야기한 다음, 예방 왁친을 제공하고 권장합니다. 그런데 그 왁친 속에는 대중의 조종을 위한 모종의 장치, 그리고 빛의 일꾼들의 시스템의 파괴를 위한 모종의 요소가 삽입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3차원 사람들의 경우는 큰 불편 없이 받아들여지는데, 빛을 가진 사람들의 경우, 상당한 격동을 겪게 됩니다. 그것이 바로 내가 겪은 체험인데, 얼마 전 나는 주변 사람들의 권유로 독감 예방주사를 맞았고, 그날 이후로 몸이 쪼개지는 듯한 격동을 겪었습니다. 처음에는 그 이유를 모른 채, 이게 단지 상승의 증세들이려니 했지만, 이제 그 이유를 알게 되었습니다. 물론 그동안 만들어 놓은 단단한 빛 몸과 가디언들/가이드들 덕분에 이제 후유증에서 차츰 벗어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이점을 감안하시기 바랍니다. In Love and Light,

 

http://www.ageoflight.net/1-3.htm 382/A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