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집으로 가는 길 / 자동차 시동키는 내부에 있다 [CM]

 

모든 파워와 아름다운 장소들로 접근을 찾기 위해 내부로 들어가야만 합니다

집으로 가는 길/ 자동차 시동키는 내부에 있다

자동차를 시동시킬 키는 내부에 있다

(요한이 집에 마련해놓은 throne room 에서)

By CM and Johan. 7/25/2011

[AH포럼]

 

CM: 나의 아들이여, 내가 당신의 숨보다 더 가깝다고 언급했듯이, 당신을 자동차로 보고, 나를 영 Spirit 으로, 당신의 자동차를 달리게 하는 전기로 보세요. 휘발유와 디젤의 날들이 거의 끝났으며, 따라서 우리가 그것을 깨끗하게 유지합시다. 당신이 전기 자동차라고 말해봅시다. 당신들의 구식 휘발유나 디젤차들의 시대처럼, 무언가가 다른 칸들의 연소를 시작하는데 필요한 불꽃을 점화를 해야 합니다. 그것은 당신들의 키를 돌리는 것으로 시작되어야 하고, 그것이 배터리에 저장된 전기가 불꽃들에 도달하도록 하고 휘발유와 공기 칸들로 주입되며, 연소나 폭발이 일어나게 만듭니다. 당신이 키를 반대로 돌리는 순간, 전 과정이 멈춤으로 옵니다. 전기 자동차에도 여전히 전기의 흐름을 돌리는 키가 있고, 그것을 흐름으로 중지시키기 위해서는 키를 반대로 돌려야 합니다.

따라서 나의 아들이여, 그것을 당신과도 같습니다. 나는 배터리에, 그리고 모든 세포 속에 저장된 전기입니다. 당신의 전체 몸속에 항상 살아있는 생명력은 또한 자동차처럼 돌아가는 엔진 없이도 존재하는데, 몸이 더 이상 봉사할 수 없을 때까지입니다. 그러나 당신이 키를 돌리는 하나의 행동을 택해야 ACTION YOU MUST TAKE 함으로써, 당신은 나머지 파워들, 연료, 공기를 점화시키는 불꽃을 존재로 가져오며, 당신의 엔진이 완전한 힘으로 가동하게 만들고, 당신의 발아래 가스 페달에 의해 통제됩니다.

그 키의 돌리는 것이 당신의 영혼, 모든 세포 속에 저장된 나의 마음의 지혜와의 연결 CONNECTING WITH YOUR SOUL, THE WISDOM OF MY MIND이며, 그러나 더 많은 점화로 당신은 자동차가 당신의 갈망, 열정, 열성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다소 당신의 페달로 통제되는 더 많은 파워와 지식을 보장합니다. 우리가 전에 말했던 키를 당신은 명상 MEDITATION 에 의해, 내적 고요와 균형으로 연결됨에 의해 돌리는데, 그때 모든 파워가 당신에게 사용가능해집니다.

이것은 그 돌림에서 당신에게 택할 길이나 여정을 보여줄 것이고, 그것은 자동적으로 당신을 집으로 가는 당신의 여정 위의 아름다운 장소들로, 사랑과 빛과 봉사와 지식과 진실과 사랑스럽고 균형 잡힌 짝들의 장소들로 - 바로 전에 말했듯이 - 심지어 영원한 생명으로 이끌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은 좁은 길을 따라 그 모든 파워와 아름다운 장소들로 접근을 찾기 위해 내부로 들어가야만 합니다 BUT YOU MUST GO WITHIN TO FIND THE ACCESS TO ALL THAT POWER AND BEAUTIFUL, PLACES ALONG THE NARROW ROAD. 키를 돌리기 위해 당신이 자동차로, 운전자만이 운전할 수 있는 곳으로 들어가야 하며, 그것은 다른 이들이 오용하거나 망가뜨리도록, 심지어 당신이 운전하는 것을, 집H OME 으로 가는 당신의 길을 찾는 것을 막도록 외부에 있지 있습니다.

어떤 이들은 자동차를 가지고 있지만 키가 없으며, 어떤 이들은 키를 가지고 있지만 그것을 감히 돌리려고 하지 않으며, 어떤 이들은 당신이 앞의 위험들에 대해 무서워하도록 만들 것이고, 어떤 이들은 더 큰 자동차를 탐내고 있어서 스스로 아무데도 도달하지 못합니다.

당신은 자동차를 존중하고 유지보수하며, 내부에서 INSIDE 과감히 키를 돌리고, 집 HOME 으로 가는 당신의 긴 길을 찾는데 필요한 더 많은 파워와 모든 다른 가치들을 가져올 더 많은 불꽃들을 냅니다. 일단 집 HOME 에서 쉬게 될 때, 당신은 쉴 충분한 시간을 가지며, 당신의 여정에 대해 말하고, 또 다른 있음직한 더 큰 자동차와 당신이 전에 운전해보지 않았던 곳으로 또 다른 여정을 준비하는데, 영원이 전 과정을 출발시킨 에너지와 당신을 결합시킬 때까지인데, 자동차와 점화할 배터리에 저장된 에너지를 만들고, 모두 당신이 원하는 대로, 그 키를 돌린 후에, 다른 파워들과 가치들이 살아있게 만들기 위해서인데 ... 그것은 당신의 선택이고, 당신의 행동들이며, 나의 기쁨 MY DELIGHT 입니다.

나의 아들이여, 당신은 당신의 많은 마사지 학생들을 만날 때 당신이 어떻게 반응했는가를 기억합니까? 그들은 스파 spa 에서 일하거나 그들 자신의 사업을 시작했던 자들로서 당신에게 배운 수업들에 대해, 나눈 삶의 지혜에 대해 감사했고, 지금은 그들 자신이 교사들이 되었습니다. 당신은 기뻤고 가장 행복했는데, 안 그랬습니까? 자, 그것은 당신의 영적 아버지 Spiritual Father 인 나와도 같은데, 내가 당신이 당신의 자동차를 사용하고, 키를 돌리며, 집으로 가는 당신의 여정을 운전하고, 이 모든 것을 다시 하는 것을 볼 때, 나는 당신처럼, 오직 순수한 기쁨을 느낍니다. 모든 완성되고 성공적인 횡단, 프로젝트, 집으로의 여정을 통해, 내가 또한 나의 것이 된 당신의 체험들을 통해 배우고 확장합니다.

그것은 더욱 많은 기쁨과 즐거움을 나의 가슴으로 가져오며, 당신들에게 내 속에, 나를 통해, 당신 안에, 당신을 통해 있는 아버지 Father 의 모든 생명력의 하나됨의 중요성 THE IMPORTANCE OF UNDERSTANDING THE ONENESS OF ALL LIFEFORCE OF THE FATHER IN AND THROUGH ME AND MYSELF IN AND THROUGH YOU 을, 거슬러 올라가는 모든 길로, 결코 끝나지 않고 항상 확장하는 하나됨을 이해하는 것의 중요성을 증명해야 합니다. 그것으로 지금 충분하며, 내가 또한 나의 사랑하는 이들로 부르고, 똑같이 그들의 영원한 생명의 여정을 바라는 나의 다른 어린이들과 그것을 나누세요. Salu.

 

http://www.ageoflight.net/1-3.htm 857/A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