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지구를 포함해 모든 생명형태들의 청소에 대하여 [SG]

[ 다시보는 메세지 - 세인트 저메인 St. Germain ]

 

높은 파동들을 흡수할 수 없는 낮은 파동을 가진 자들은 다른 곳으로 갈 것입니다

지구를 포함해 모든 생명형태들의 청소에 대하여

지구 체험은 타인에게 해를 주지않고 자신을 다루는 방법을 배우기 위한 학교입니다

세인트 저메인의 메시지

Messge from St. Germain

Through Mike Quinsey. 3/9/2007

www.treeoftheoldenlight.com

나는 세인트 저메인 St. Germain 이며, 나는 일어나고 있는 청소에 대해, 지구를 포함해 모든 생명형태들을 포함하는 청소에 대해 언급합니다. 아무 것도 종국에 모든 것이 들어올려짐을 보게 될 이 과정을 피할 수는 없는 반면, 높은 파동들을 흡수할 수 없는 낮은 파동을 가진 것들은 다른 곳으로 갈 것입니다. 당신에 관한 한 그것은 당신의 잠재의식으로부터 올라오는 것으로 당신의 주의를 요합니다. 한 생애로부터 다른 생애로 당신은 체험의 총합을 대표하는 모든 종류의 기억들을 나릅니다.

대 중앙 태양 Great Central Sun 을 포함해 많은 소스들로부터 지구로 비춰지고 있는 높은 에너지들을 통해 당신들은 파동들을 높이고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주변에서 일어나는 사건들로 재촉될 때 떠오르는 자신의 생각들을 조사하게 만듭니다. 당신이 부정적인 행동 속에 휩쓸릴 때 시간의 유물인 것들이 계속 당신 생활의 일부가 되려는 듯 돌아옵니다. 그러나 이 특별한 시간에 그것들은 상승 Ascension 을 동경하는 자의 의식 속에 더 이상 설 자리라 없습니다.

다른 말로, 도전은 최고의 질서에 도움이 되지 않는 그러한 생각들을 버리는 것입니다. 당신은 더 이상 힘을 주지 않으면서 그것들에게 안녕을 고할 수 있고, 당신의 배움의 길의 일부가 되어준 것에 대해 감사를 표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에고는 그것들의 집이며, 당신의 삶의 새로운 방식을 기쁘게 받아들이려 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변화들이 와야만 하며, 청소는 더 이상 당신의 생의 목적에 봉사하는 않는 낡은 파동들을 단절하는 당신의 방식입니다. 당신이 의식적으로 무엇이 일어나고 있음을 자각할 때, 당신은 그러한 도전을 대비하고 다룰 수 있게 됩니다.

당신은 완전함의 상태로 돌아가고 있으며, 그것은 상승이 완료될 때까지 완전히 달성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는 동안 당신은 자기 의식을 개혁하고 꾸준히 당신의 목표를 향해 움직일 수 있습니다. 가끔 떠오르는 생각들은 당신 자신의 것이 아닌 듯 보이는데, 당신이 이미 전보다 더 높은 지점으로 올라갔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만들고 있는 확실한 진보의 표시이며, 마침내 당신은 그것들이 당신에게 아무 영향도 줄 수 없음을 발견할 것입니다.

당신의 생각과 대면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세요, 그리고 그것들이 더 이상 받아들일 수 없을 때 그것은 당신의 새로운 자아를 주조하는데 성공했다는 표시임을 아세요. 그러한 통제의 이점은 당신이 자기 생활에 더 많이 책임지게 되었다는 것이며, 그것은 긍정적인 방향으로 갈 것입니다. 당신은 또한 주변에서 일어나고 있는 사건들로 공격받지 않는 자신을 발견할 것이고, 부정이 얼마나 강력한지에 상관없이 그것은 당신에게 영향을 줄 수 없을 것입니다.

당신이 자기 약점이라고 생각하는 것을 잘 알고 계세요, 도전은 당신이 더 높은 의식을 확고하게 수립할 때까지 자주 일어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정상적이며, 배움의 전 과정이 당신이 낮은 파동들로부터 완전히 들어올려질 때까지 계속될 것입니다. 당신은 그것들 안에 있을 수 있으나, 당신 자신의 빛으로 보호될 수 있으며, 무엇이 일어나는지에 상관없이 연습을 통해 중심에 머물 수 있습니다. 인간은 주변에서 일어나는 일에 자동적으로 반응하며 그의 감정들에 많이 좌우되어 왔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살펴보라고 조언을 받는 분야이며, 감정들의 지배가 당신의 발달에 본질적입니다.

당신이 감정들을 지배할 수 없다고 부인할 수 있는 시간이 더 이상 없습니다. 당신이 어떤 식으로 상황에 반응하게 프로그램 되도록 자신을 허용했던 것이 진실인 반면, 이런 방식으로 행동하는 것은 주로 당신의 에고 자아 ego self 입니다. 지구 체험은 다른 사람들에게 해를 주지 않는 방식으로 당신자신을 다루는 방법을 배우기 위한 학교와 매우 같습니다. 당신의 카르마는 당신이 관련된 교훈을 이해할 때까지 거듭거듭 다시 오는 상황에서 불가피하게 되풀이됩니다. 당신의 생활로 오는 것들을 자세히 보세요, 그리고 그 모두가 목적을 가지고 있음을, 특히 다른 사람들과의 당신의 관계에서 목적을 가지고 있음을 아세요. 자주 당신은 당신의 반응을 시험하거나 당신의 반응을 바꿀 수 있는 능력을 시험하기 위해 거기 있는 자들과 접촉하도록 의도적으로 데려와집니다.

당신이 진행해 나아갈 때 당신은 판단과 비난이 영혼들의 구성 요소가 아님을 배우는데, 특히 그들이 자신을 들어올리기를 바랄 때 말입니다. 반드시 당신 주변에 일어나는 것들을 자각하세요, 그러나 부정적으로 보이는 방식으로 반응하지 마세요. 당신이 외적 모습에 상관없이 모든 이들에게 사랑을 보낼 수 있는 한 의식 수준에 도달할 때, 당신은 확실히 상승 Ascension 으로 가는 길 위에 잘 있습니다. 당신은 자신의 상위자아 Higher Self 에게 진실해져야 할 것이고, 더 이상 당신을 지구에 묶어온 인간 메트릭스 Human Matrix 로 동일시하지 마세요.

나는 단순히 당신이 일어나고 있는 일을 알고 있으라고, 당신 자신의 발전에 대한 책임을 받아들이라고 요청합니다. 당신은 도움을 받을 것이고, 그러나 먼저 당신 자신을 들어올리겠다는 의도가 당신으로부터 나와야 합니다. 어느 길로 당신이 여행하는가는 자유의지에 따른 당신의 결정이며, 당신이 생각을 통해 당신자신을 창조함을 기억하세요. 최고의 동경을 가진 자들은 지구가 꿰뚫어볼 수 있는, 인간에 의해 창조된 하나의 환영임을 봅니다. 그것은 그 목적에 잘 봉사했으므로 이제 그 주기의 끝에 도달했습니다.

당신 주변에 있는 것들이 매우 변하기 쉽고 일시적임을, 당신의 3차원적 체험들의 산물임을 아세요. 당신은 그것을 뒤에 두고 떠날 것이고, 다시 한번 더 높은 차원들에 있는 당신의 진정한 집으로 올라가는 길로 들어갈 것입니다. 이원성은 신 God 의 많은 저택들 속에 있는 또 다른 체험에 지나지 않으며, 비록 당신의 영혼 발달과 진화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라 해도 말입니다. 인생은 계속적인 체험의 한 라운드이며, 영원히 앞으로, 위로 움직입니다. 당신들 차원에서 자신들의 현재 집착을 버릴 수 없는 그러한 영혼들조차 언젠가는 진실을 깨닫고 그것을 떠나기 위한 동경을 가질 것입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당신들은 의식에서 양자도약을 달성하는데 너무나 가까이 오고 있으며, 그러나 언제나 당신 주변에서 일어나고 있는 것에 대한 당신의 반응과 행동들을 경계할 필요가 있습니다. 당신은 제한 없는 사랑의 존재이며, 당신의 미래를 결정할 힘을 가지고 있으므로, 과감히 높은 파동들 속으로 올라가면서 당신의 능력들에 최상의 믿음을 가지세요. 당신은 신과 공동 창조자 Co-Creator with God 이며, 지금도 당신이 미래를 어떻게 그릴 가에 대한 당신의 투사들이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당신은 우주적 의식 cosmic Consciousness 으로 돌아갈 것이고, 진실로 신 God 의 이미지 속에 있었던 당신 자신이 될 것입니다.

새로워진 확신을 가지고 당신들의 일로 들어가세요, 그리고 지구상의 신의 대사들 God's ambassadors 이 되세요. 당신들이 가는 어디든 당신들의 사랑과 빛을 퍼뜨리세요, 그 외 더 이상이 당신들에게 요청될 수 없습니다. 먼저 무엇보다도, 당신들이 높은 의식을 나타내고 있는 영적존재들이고, 당신들은 상승 Ascension 을 향한 당신들의 계속적 발전을 보장하는데 헌신하고 있는 많은 사랑의 형제자매들에 의해 크게 도움을 받을 것입니다.

우리는 무한한 숫자의 차원들을 통한 당신들의 길에서 당신들이 다른 이들에게 봉사하듯이 우리는 당신들에게 봉사합니다. 당신들이 창조할 당신의 힘에 대한 완전한 깨달음을 다시 획득할 때 당신들이 할 수 없거나 달성할 수 없는 것은 아무 것도 없습니다. 나는 제한을 모르고 어느 누구를 다른 누구보다 더 아끼지 않은 창조자의 사랑 Creator's Love 속에 당신들 모두를 둘러쌉니다.

 

http://www.ageoflight.net/1-3.htm 332/A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