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사랑스럽고 균형 잡힌 짝과 영원한 생존의 약속 [CM Aton]

 

대부분을 위해서 다행히도, 이제 이 모든 것이 곧 끝날 수 있습니다

사랑스럽고 균형 잡힌 짝과 영원한 생존의 약속

사랑스럽고 균형 잡힌 짝과 영원한 생존의 약속

Promise to Lovely & Balanced Companionship and Eternal Survival

By CMAton thru Johan. 7/24/2011

http://abundanthope.net/pages/johan/Promise-to-a-Lovely-Balanced-Companionship-and-Eternal-Survival-whilst-talking-LOVE.shtml

 

 

[CM의 5개 시리즈의 가르침의 일부. 이 가르침은 AH 그룹 명상을 주도하는 요한의 매일 레이키/명상 후에 받은 일련의 가르침의 하나입니다.]

CM: 당신들은 내가 당신 안에 있도록 주장했고 실천했는데, 실로 내가 당신 안에 있고 당신이 내 안에 있으며, 따라서 지금은 그 안에서 당신의 신뢰를 사용하고, 당신의 컴퓨터로 가서, 당신 안의 내가 당신의 대답을 지도하도록 허용하세요. 내가 알고 있는 것이 당신에게 중요하고, 당신의 형제들과 자매들에게 봉사가 되도록 말입니다. 당신은 '인도 받고 영감 받은 사랑의 인용문 Guided and Inspired Love Quotation' 의 주제를 시작했고, 따라서 그것을 거기 유지합시다. [사랑의 인용: "사랑은 세계를 돌아가게 만들지 않는다. (비록 그것이 할 수 있고 해야 할 테지만 .. Johan) 사랑은 그 여행을 가치 있게 만드는 것이다." ... Franklin P. Jones]

나의 AH 로고 logo (심볼), 나의 재림 그룹 Second Coming Group 을 통해, 나의 서기인 당신이 전에 가져왔던 나의 신성한 약속 My Divine Promise 은: "나의 의지와 일치 속에 있을 때, 나는 사랑스럽고 균형 잡힌 반려와 영원한 생존을 약속 한다 When in alignment with My Will, I promise a Loving and Balanced Companionship and Eternal Survival" 는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사랑의 일과 투쟁하고 있거나 하고 있었다면, 만약 당신이 진정한 파트너의 하나를 찾지 못했다면, 아마 당신은 너무나 많은 드라마들을 보았을지도 모르는데, 당신의 내적인 더 높은 인도자들에게 관련된 모든 이들의 이익과 최고의 목적으로 그것을 돌리는 방법을 묻는 대신 말입니다. Just to mention ONE!!! 정말로 절망과 학대를 느꼈던 자들, 왜 그들이 영혼의 목적으로 그런 종류의 관계를 선택했는지의 이해로 도달하지 못한 자들, 혹은 이전 생애의 육화 파트너들을 같은 격동과 스트레스를 통해 넣었던 자들에 대해서는, Just to mention ANOTHER ONE!!!

Love, indeed, 그러나 너무나 많은 천사들, 너무나 많은 가능성들, 어떤 일이나 모든 일들로 ANY THING AND EVERYTHING 너무나 많은 기회들이 있습니다. 따라서 당신은 지금, 왜 그 완벽한 짝 PERFECT MATCH, 그 왕자와 공주 타입의 관계가 가슴의 바람의 선물이고, 보상이며, 내가 만든 나의 약속인지를 이해하기 시작하는데, 우리가 당신의 짝을 천상에서 찾는 것을 도운 이래 말인데, 당신의 신성한 봉사, 나의 의지와 일치해서 다른 이들에게 선을 행하려는 당신의 성실한 바람에 비교해서 말입니다.

어떤 이들은 이것이 여기 지구 샨의 학교 Earth Shan School 에서는 가능하지 않다고 이해할 수 있지만, 그것은 가능한데, 만약 사람들이 먼저 신의 왕국을 찾으라고 SEEK YEA FIRST THE KINGDOM OF GOD 조언을 받았을 때 그것을 더 진지하게 받아들이기만 했더라면 말인데 ... 그리고 모든 나머지가 ... 가능했을 것입니다. (이 서기에 의해 몇 번 정확히 인용되었고, 그처럼 정확히 이미 언급되었을 때 말인데) (세계로의 당신의 메시지는 "신의 왕국과 그의 의로움을 먼저 찾으라, 이것들을 찾는 동안, 영원한 생존에 본질적인 모든 다른 것들이 그것과 함께 확보될 것이다" 입니다. UB 1569:3 (www.urantia.org for the UB/Urantia Book)

대부분을 위해서 다행히도, 이제 이 모든 것이 곧 끝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더 높은 의식 속에서 일들은 실로 다르게 일합니다 THINGS DO WORK DIFFERENTLY INDEED. 그것이 나의 약속이 들어오는 곳이고, 그 사랑의 부서 LOVE department 에 있는 당신의 가슴의 바람이 받을 자격이 있고 약속되었듯이, 실현될 수 있습니다. 당신들은 실제로 사랑스럽고 균형 잡힌 반려와 영원한 생존이 정말로 무엇을 의미하는지 REALLY MEANS 의 차이점을 알 것이며 ... 이미 천상에서 그러한 짝을 체험했던 자들은 당신들과 함께 외칠 터인데, 당신들이 아직 그 희열을 즐기지 못했다고, 그러나 그들은 더 높은 앎과 의식 속에서, 당신들의 집에서 Your Home 당신들을 맞이하는데 행복해 하고, 당신들이 마침내 그들이 이미 즐겼던 같은 것을 체험하도록 돕습니다.

당신들은 나의 의지를 당신의 의지가 되도록 선택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알고 이해합니까? 하나됨 속에서 우리가 진실로 하나 in ONENESS WE TRULY ARE ONE 이기 때문이고, 더 높은 영역들에서는 당신들의 영원한 삶의 나머지 동안 희열이 더 많은 봉사의 유일한 결과이기 때문입니다. 이것으로 오늘밤은 충분하며, 이것이 나의 서기인 요한으로부터 온 또 다른 메시지나 비전으로서 그냥 지나가게 하지 마세요, 그러나 그것을 가슴으로 가져가세요, 이것이 오는 곳으로부터 발견할 훨씬 더 많은 것이 있기 때문입니다!!!

 

http://www.ageoflight.net/1-3.htm855/AH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