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왜. 너는 내가 오는 시간을 알 필요가 있느냐 ? [Haz]

 

왜. 너는 내가 오는 시간을 알 필요가 있느냐 ?

왜. WHY?

By Hazel's Higher Self. 4/16/2011

http://abundanthope.net/pages/hazel/WHY.shtml

 



왜. WHY?

 

왜 너는 내가 오는 시간을 알 필요가 있느냐?

 

그것은 만들어야 할 너의 결정이 아니냐?

내가 오는 것은 너의 깨어남에 중심을 둘 것인데, 너의 기반이 항상 너 안에 있기 때문이다.

왜 너는 공간에서 나를 찾고, 내가 내 얼굴을 보이기까지 날들의 수를 세느냐?

나는 너의 형태가 없는 부분이고, 나를 알고자 하는 너의 바람을 통해서만 삶으로 움직이는 너의 내적 자아이다.

왜 너는 절망 속에서 나에게 소리치느냐?

나는 내부에 거주하며 너의 기억을 기다리는 너의 보이지 않는 부분이다.

왜 너는 나를 외부에서 찾느냐?

나는 너의 내적 행운을 찾기 위해 내부에서 너를 부르는 심장박동이다.

왜 너는 나에게 간청하고, 그런 다음 기도가 대답되지 않았다고 나를 꾸짖느냐?

나는 들리지 않는 목소리이고, 그것은 네가 듣지 않으려할 때 울리고 있다.

왜 너는 분노의 구덩이로 나를 던지느냐?

나는 모두 사랑이고 I AM ALL LOVE, 그것이 너의 바로 그 생명을 박동시켰다.

왜 너는 나를 찾고, 그런 다음 세상의 모든 제물로 절하느냐?

나는 말해지지 않은 '유일한 only' 진실이고, 너와 모든 것의 실체 reality 이다.

왜 너는 나에게 평화를 요청하느냐?

나는 탄생 때 너의 영적 접촉으로 느끼도록, 너에게 증여된 그 평화이다.

왜 너는 나에게 너의 세계를 바꾸는 것을 도우라고 요청하느냐?

나는 네가 네 속의 나를 볼 수 있고, 내가 될 수 있을 때 너의 가장 깊은 비전이다.

왜 너는 나에게 어둠의 장악으로부터 너를 구해달라고 요청하느냐?

나는 너 자신인 바로 그 빛인 너의 빛이다.

네가 너의 빛의 힘을 알게 될 때. 너의 마음에 어둠의 장악이 끝나리라.

왜 너는 나에게 너의 영혼을 구해달라고 요청하느냐?

나는 존재하는 나 I AM THAT I AM 이고, 네가 구원하기를 찾는 그 영혼은 나 자신의 것이다.

그러나 나의 현존을 통해 너는 그 구원을 찾으리라.

왜 너는 나를 그렇게 분석하기를 찾느냐?

나는 너 안의 사랑이고, 빛이고, 진실이다.

I AM the LOVE, the LIGHT, the TRUTH in you.

왜 너는 '왜'를, '언제'를, 그리고 '어디'를 알 필요가 있느냐?

나는 그것들 모두에 대한 대답이다.

I AM THE ANSWER TO THEM ALL

하나이자 모든 것이고, 네가 알 필요가 있는 그 유일한 하나이다

THE ONE, THE ALL, THE ONLY ONE YOU NEED TO KNOW.

 

네가 내 Me 안에서 걸을 때, 나를 Me 네 안에서 걷게 할 때, 너의 순간들이 목적과 완전함을 가지고 명료성에서 밝아질 것이다.

내부의 나의 현존 I AM 은 근원 Source 으로, 통찰력으로 네가 알게 될 나의 계획들로 너의 초점을 유지시킬 것이다.

 

http://www.ageoflight.net/1-2.htm328/대천사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