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지구의 역사] ` 행성 지구의 잃어버린 역사 ` - [LI]

다시보는 페이지 -

 

[지구의 역사] " 행성 지구의 잃어버린 역사 "

행성 지구의 잃어버린 역사

The Lost History of Planet Earth

From Laiolin through Judith Moor

Sedona Journal, 2/02 

우리는 빛의 위원회들 Councils of Light 에, 그리고 당신들의 육체적 형태의 이 존재 안에 지니고 있는 무수한 계보들에 당신들의 앎을 연결하는 것에 대해 말하고 싶습니다. 지구는 의식의 융합로를 창조해온 많은 은하들로부터 온 주민들에 의해 잠식되고 식민화되었습니다. 종의 심령체 Psyche 혹은 의식에 받아들여지는 정보의 측정된 양만을 허용하는 한정된 스크린 장 때문에 인류가 알지 못하는 지구의 존재 차원들에서 일어나고 있는 것에 대한 정보가 거의 없습니다. 모든 잠재성의 발현된 영역들이 보이고 체험되는 우리의 전망에서는 그것이 다소 재미있습니다.

내가 말한 대로 너무나 많은 것들이 문자 그대로 인간들의 바로 코 아래서 일어나고 있으므로 이 대단한 드라마가 전개되는 것을 보는 것이 매우 즐겁습니다. 인간은 우리가 지구라고 부르는 이 빛의 장에서 작용하는 역학이 정말 무엇인지, 그 완전한 확장에 대한 생각이 거의 없습니다. 당신들 각자는 육체적 DNA보다 훨씬 광대한 DNA를 지니고 있습니다. 내가 가르쳤듯이, 당신들은 육체적 physical DNA, 우주적 cosmic DNA, 영혼 soul DNA를 가지고 있으며, 또 당신들은 이 행성의 역사적 웅변으로부터 정보를 섞거나 받기 위해 창조의 다른 주기들을 선택합니다.

이 행성에 대해 무엇이 알려져 있습니까? 말하게 허락된 것은 실제로 일어난 일에 비하면 최저의 수준입니다. 만약 당신들이 마인드 콘트롤 도구들에 의해 허용되고 알려진 대로 지구의 역사를 바라본다면, 당신들은 500 장(章)으로 구성된 책 1권을 볼 것입니다. 만약 당신들이 이 행성의 참된 역학 true dynamics 의 확대판을 본다면, 아마 당신들은 각 권이 최소한 900 장으로 된 1000권의 책을 볼 것입니다. 그처럼 많은 정보가 당신들의 메모리 뱅크에서 누락되어 있습니다.

이 정보들은 어디에 놓여있을까요? 그것은 우주 속에서 잃어버린 것일까요? 아닙니다. 나의 사랑하는 이들이여, 그것은 모두 당신들의 DNA 속에 코드화 encoded 되어 있습니다. 아틀란티스 Atlantis 와 무 Mu 의 기술을 능가한 광대한 문명들의 존재가 있었으며, 그들은 행성을 지배했던 분리와 양극성을 능가했으며, -- 에테르 도시들과 문화들이 평행차원들에 동시적으로 존재했습니다. 문자 그대로 이 에테르 도시들에 살았던 개인들이 말하자면 배가 침몰하기 전에 새는 것을 막아야 할 때에 육체적 형태를 취하기 위해 이 에너지 장 속으로 들어왔습니다. 그들은 중요한 DNA 코드를 지닌 작은 그룹들의 개인들을, 그들이 완전히 멸망하기 전에 구하려 왔습니다. 물질적 현실로 들어온 이 존재들은 가끔 당신들의 신화 속에 천사적 존재들로 기록되어 있습니다만, 또한 자주 유령 ghosts 과 같은 출현으로 두렵게 인식되었습니다.

"고스트" 란 말이 많은 이들에게 알려졌으나, 심령체를 부정하는 곳에서는 두렵게 여겨졌습니다. 그것은 마치 누군가가 당신의 부엌문 바깥에 서서, 당신의 부엌 씽크 배관이 터져서 집에 물이 들것이라는 것을 당신에게 얘기하기 위해 문을 격렬하게 두드리나, 당신은 터진 것을 보지 못하고 물을 잠그거나 혹은 메시지를 듣는 것과 같습니다. 정보의 작은 조각들이 이 고립의 베일을 통해 들어오며, 극소 단위의 형태로 들어옵니다. 따라서 당신들은 인간으로서 무의식적으로 살면서 창세기와 같은 극소단위를 바라보고 그것이 창조의 최상의 일이라고 생각하는데, 그것은 단지 전체의 한 부분에 지나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전체는 어디에 놓여있을까요? 그것은 당신의 극소우주 안에 있으며, 바로 그 근원은 당신의 DNA의 세포기억 속에 코드화되어 있습니다.

 

광대한 유전자 풀 (공동관리) A Vest Gene Pool

나는 서두에서 당신들 중 많은 이들이 상당히 다양한 유전성을 가지고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이것은 예를 들어, 개의 별 Dog Star 시리우스 Sirius 로부터 온 한 작은 개인들의 집단이 이 계곡, 바로 이 장소를 식민화했고, 원주민과 결혼함으로써 그들의 유전자를 여기 유전자 풀에 가져왔다는 것을 뜻합니다. 그런 다음 그들은 개의 별로 돌아갔고, 아무런 기록도 남아있지 않을 것입니다. 그리하여 그들이 이 계로부터 운반되었을 때 아무런 증거가 남아있지 않았으나, 그들의 DNA는 남았습니다. 이것이 우주적인 광대한 유전자 풀을 창조했습니다.

이것이 당신들에게 의미하는 바는 예를 들어, 당신들 중 하나는 DNA 속에 전 플레야데스 위원회 Pleiadian council 의 코드를 지닐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 사람은 그때 많은 주기들과 많은 생애들 동안 플레야데스의 생명력 life force 에 대해, 즉 지구의 존재들을 그들이 가라앉은 이 두려움의 바다 속에 빠지지 않게 돕는 가장 숭고한 의식에서 발산되는 힘에 대해, 매우 강력한 계보를 가집니다. 당신들 중 하나는 엘로힘 Elohim 이나 안드라다 위원회 Council of Andrada 나, 아보라 위원회 Council of Abborah 나, 아멕스티카 Amexticka 와 크리오니샤 Crionisha 와 같은 이름을 가진 은하계들이나, 혹은 당신들이 아직 이름을 들어본 적 없는 다른 계보들과 다측면적인 연결을 가지고 있을지 모릅니다.

당신들 중 일부는 우주의 예언들을 지니는 계보들의 환생을 선택했습니다. 그러나 당신들은 육체로 태어나서 이제 막 당신들의 독특함을 주시하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들이 당신들 본질의 부분과, 당신들의 해부학 책에서는 알 수 없는 당신들의 존재의 부분과 연결되라고 청합니다. 이것은 과거와 미래의 코드화로부터 당신들의 다차원적인 정보를 운반하는 하나의 섬유 주파수 fiber frequency 입니다. 내가 설명하고자 하는 것은 비록 당신들의 계보가 잊혀졌다 하더라도 당신들은 이 주파수들에 맞춰질 수 있는 안테나를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앞당긴 재회의 코스 위에서 당신들의 심령체를 움직일 직관적 정보에 대해 즉시 당신자신을 여십시오. 우리는 당신들을 그 섬유 주파수에 연결해주고 싶습니다. 나는 되풀이하건대, 세포적 마음이, DNA 마음이 기억하는 것은 의식적 마음이 잊어버린 것들입니다. 이 실습은 당신의 심령체를 통해 행성적 마음의 메모리 뱅크를 활성화할 것입니다. 우리는 프라나 튜브 prana tube 라고 부르는 영혼 줄에 연결할 것인데, 그것은 당신의 크라운 차크라로부터 바닥 차크라로 확대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섬유주파수 선을 찾아서, 당신들 종 specie 의 세포적 마음으로 의식을 확장하고, 지금 받고있는 발산을 위한 심령체를 준비하면서 세포수준의 당신들의 의식과 연결할 것입니다.



 

당신의 잃어버린 역사를 되찾는 실습

시작으로 몇 번의 이완을 위한 숨을 쉬세요. 당신들 각자는 오른 쪽과 왼쪽 뇌에 동시적으로 접근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른 쪽과 왼쪽 뇌반구를 동시에 활발하게 의식하기 위해 당신의 뇌의 에너지 장을 연다는 의도를 가지세요.

당신의 뇌 동공의 중심에 있는 송과선을 찾으세요. 그 송과선 뒤에 하나의 작은 노란색-오렌지색의 원을 그려보세요. 당신의 제3의 눈으로 그 원을 조사해보세요. 그 원을 바라보세요. 그것은 빛의 작은 공처럼 보입니다. -- 그것은 중심이 짙은 오렌지색이며 노란색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이것이 티벳의 불교도들이 옷의 색깔을 짙은 오렌지색으로 고른 이유입니다.)

당신 몸의 모든 마음 세포 mind cel.l 를 당신의 송과선의 밑 부분에 있는 작은 에너지 장으로 연결하고, 당신 몸의 모든 세포 속에 있는 세포적 마음에 의식적으로 지시를 하세요. 당신의 주파수를 고르고 당신의 의식을 송과선의 바로 이 점에 연결하세요. 그것을 자세히 본다면, 그것은 난자, 혹은 작은 알같이 보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의도로 연결한 다음, 세포적 마음에게 우리가 라자르 지고트 나인 Lazar Zigot Nine 이라 부르는 송과선의 이 점으로부터 코드화된 주파수를 받으라고 지시하세요. 이 말은 당신의 송과선의 부분이 완전히 활성화될 때 당신이 지닌 메모리를 일깨울 암호를 지니고 있습니다.

이제 당신의 송과선으로, 그런 다음 당신 존재의 모든 세포로 빛의 신호들을 보내는 주파수를 활성화하는 악투르스 파동 Arcturian vibration 을 받기 위해 당신의 의식을 여십시오. 이 중심이 지금 빛의 신호가 되어 맥동하며 공명하고 있습니다. 침묵의 순간을 가지고 이 파동을 체험하십시오.

라자르 지고트 나인을 활성화하도록 특별히 고안된 주파수를 가져오세요. 당신은 악투리안 대사들 Arcturian ambassadors 에 의해 다차원적으로 도움을 받을 것입니다. 당신은 이 활성화가 시작되면서 당신의 뇌에 강한 센세이션을 느낄지도 모릅니다.

당신의 송과선의 바닥에 있는 에너지의 공으로부터 척추를 따라 척추의 끝 부분까지 방사되는 에너지 빔을 그려보세요. 당신의 몸이 당신의 DNA 마음을 활성화하는 공명으로 가득차 있음을 그려보세요. 빛의 빔이 당신의 송과선으로부터 당신 척추의 가장 끝 부분까지 발산되고 있음을 그려보세요. 그와 동시에 그것은 확대되면서 당신의 척추 속을 가득 채우고 당신 육체의 신경계로 연결됩니다.

지구의 과학자들은 척추를 둘러싸고 있는 액상 섬유주파수의 외피를 자각하는 기술이 부족합니다. 그것은 척수와 척수를 둘러싼 외피 사이에 존재하는 매우 얇은 막입니다. 당신의 의식이 그 얇은 막을 자각하게 해주세요.

그 빛의 빔이 당신의 척수를 채우면서 그 섬유주파수 외피에 연결되어 활성화시킵니다. 당신은 감각의 예민해지거나 간질거리는 느낌, 또는 몸의 다른 부분들에서 강한 센세이션을 체험할지도 모릅니다. 당신이 느끼는 모든 것을 주목하세요.

이제 만트라를 되풀이합니다. "나는 완전히 의식적이며 나의 유전적 여행의 잃어버린 역사에 대한 정보를 받는 것을 선택한다." 그 암호들을 느껴보세요. 척추의 막이 파동에너지에 공명하는 것을 그려보세요. 보라색 광선과 푸른 색 광선을 가져오세요. 그리고 당신이 송과선 바닥으로부터 그것들을 가져다가 당신의 척추 속을 채우세요.

이 만트라를 되풀이 하세요. "나는 인류의 마음의 살아있는 몸의 한 멤버이다. 나는 인간 의식의 완전한 홀로그램이다. 존재하는 모든 것은 알려지고 이해될 것이다. 그러므로 나는 집단 마음이 지구 여행의 완전한 유산과 역사를 기억하는 것을 허락한다. 그러므로 나는 집단 마음이 나의 종 specie 의 확장된 의식을 제한하고 막아온 베일을 넘어 보는 것을 허락한다. 나는 나의 종의 집단 마음의 홀로그램의 완전한 발산으로서 그렇게 한다."

가볍게 빛의 빔을 당신의 척추로 돌아오게 하세요. 푸른색 광선과 보라색 광선을 확인하세요. 그리고 그 에너지 장을 당신의 송과선 밑으로 가져오세요. 당신의 송과선 바닥에 있는 공을 관찰하세요. 그리고 색깔이나 공명파동, 또는 크기에 차이가 있는지 주목하세요. 당신의 세포적 마음에 있는 공명파동이 주파수로부터 끊어지게 해주세요. 그리고 에너지를 라자르 지고트 나인으로 돌아가게 집중하세요.

당신은 방금 당신의 의식을 모든 잠재성 potentiality 의 창문으로 연결했습니다. 이것은 보통의 현실을 초월하여 우주적 존재로 진화의 양자적 도약을 하는 창구입니다. 우리는 이 활성화에 당신이 참가하는 것에 감사하는데, 그것은 당신자신을 위할 뿐 아니라 당신들 종의 진화를 위한 임계 질량에 도달하는 것을 도울 것이기 때문입니다.

 

http://www.ageoflight.net/1-3.htm 19/대천사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