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매트릭스가 깨지고 있다 / 거대 규모의 집 청소 [LN]

 

당신들의 의식과 행성을 둘러싼 매트릭스의 붕괴와 균열이 급속하게 해체

매트릭스가 깨지고 있다 / 거대 규모의 집 청소

매트릭스가 깨지고 있다

The Matrix is Cracking

By Lady Nada thru Shellee-Kim Gold. 4/14/2011

http://goldsalchemy.blogspot.com/search/label/Channelled%20Chats

http://abundanthope.net/pages/Others_28/THE-MATRIX-IS-CRACKING.shtml



SK: 나의 사랑하는 나다가 여기 있습니다. 그리고 내가 그녀와 논하고 싶은 일들이 있습니다. 시작으로, 지난 며칠/몇 주 동안 나는 잠시 동안 TV를 시청하면서 일종의 감정적 "무감각 woodenness" 을 체험했습니다. 또 라디오 대담을 들으면서 나는 에테르 적인 무언가가 그 프로그램을 둘러싸고 있는 듯한 느낌을 가졌습니다. 혹은 그것이 내 주위를 둘러싸고 있었던 것일까요? 이 모든 것과의, 그리고 대체로 세계와의 나의 관계에서 비현실의 거의 초현실적인 느낌이 있습니다. 그리고 내가 접촉하는 사업체들과 기업들을 먹이는 구조들로의 "죽음 deadness" 으로 부를 수 있는 강한 느낌이 있습니다. 레이디 나다, 코멘트해 줄 수 있습니까?

LN: 그럼요. 사랑하는 이여, 좋은 저녁입니다. 당신의 생활이 근래 당신과 통신하는 것을 어렵게 만든 다소 광분한 차원들을 가졌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당신에게 사적으로 언급했듯이, 당신이 자는 시간 동안 당신과 대화와 계획을 계속해왔습니다. 그러나 당신의 질의에 대한 대답에서, 당신들의 행성의 매트릭스 matrix 가 깨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당신과 다른 이들이 늙은 지구와 그 낡은 구조들이 문자 그대로 깨지고 있다고 지각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경우, 그것은 마치 이 늙고 죽어가는 세계가 빠르게 아련한 꿈(이나 악몽)이 되고 있는 듯합니다. 그러므로 당신의 초현실적 느낌들이 있습니다. 반면 새 것은 - 아직 완전히 정박하지 않았지만 - 당신에게 그 자신의 증가하는 일별들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사랑하는 이여, 이것이 이해가 됩니까?

SK: 예, 그래서 전에는 내가 주류 미디어로 관심을 줄 때 어느 정도 괘감이나 만족을 얻었는데, 지금은 그것이 점점 더 나의 공간으로 침투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나는 이런 의존성둘이 줄어드는 것에 대해 훨씬 더 기분 좋고, "더 명확하게 clearer" 느낍니다.

LN: 그렇지요.(미소지으며) 이 "흰색 소음 white noise" 으로부터 고요는 황금빛인데, 안 그래요?

SK: 예, 나는 또한 의도적으로 진실성을 벗어난 사람들이 그들 자신의 칼로 넘어지고 있음을 관찰하는데, 말하자면, 좌우사방에서 말입니다. 그것이 지금 나의 주위의 모든 곳에 있습니다. 그리고 같은 증상이 비슷하게 일하는 사업체들/기업체들을 통해 나타나고 있는 듯이 보입니다. 당신은 깨지는 매트릭스에 대해 좀 더 설명해줄 수 있습니까?

LN: 그럼요. 당신들 세계에서 무의식적으로 자신들을 매트릭스와 일치시켜온 많은 이들이 이제 꼬집는 통증을 느낄 것이고 이미 느끼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이것을 명백한 의미나 기준으로 말합니다. 웨이브 Wave 와 함께 일어나고 있는 것, 그리고 그것이 인간의 의식과 구조로 어떻게 침투하는가의 디자인 design 은 모든 것들에 심오한 영향력을 미칠 것입니다. 그것이 가져오는 빨라지는 파동들은 개인적이고, 집단적, 그리고 행성적인 거대 규모의 "집 청소 house cleanse" 와 비유할 수 있습니다. 물론 당신들에게는 이것이 단기적이고, 장기적인 면 둘 다에서 매우 좋습니다.

(이 전문은 나의 피로 때문에 다음 날 저녁으로 이어졌고, 지금은 4월 14일 해질 무렵입니다.)

SK: 내가 관계하고 있는 구조들에 대해 느끼는 죽음과 부식의 이 느낌에 대해 좀 더 말해주세요.

LN: 당신들의 의식과 행성을 둘러싼 매트릭스의 붕괴와 균열이 급속한 해체를 하고 있습니다. 항상 무너지는 것에 대신할 또 다른 표현이 있을 필요가 있습니다. 당신들의 커지는 새 지구 New Earth 의 경우에, 새로운 구조물들이 기초로 할 원칙들은 진실성, 창조자 근원과의 일체화, 다른 이들을 위한 봉사 지향을 유발하는 형제애입니다. 이것들은 사업체들, 정치, 경제, 당신들의 사회, 그리고 당신들의 세계를 추진하는 그 외 모든 것들에서 성공하게 될 원칙들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가속적 과정이 아닙니다. 비록 그것이 당신들이 이 시간에 수중에 가지고 있는 기회를 감안할 때 개인적 수준에서 분명히 그럴 수 있다 해도 말입니다.

SK: 술주정뱅이와 정면충돌로부터, 강간자가 될 수 있는 자와의 접촉으로부터의 보호, 그들이 나에게 행한 것보다 훨씬 더 심각한 영향을 줄 수 있는 정신이상자들로부터 몇 번의 당함으로부터 보호는 나의 신뢰 수준을 거대하게 북돋았습니다. 나쁜 의도의 다른 자들을 거론하지 않더라도, 나는 정말로 그들이 나에 의해 퇴치되었다고 느꼈는데, 그들은 내게 가까이 오기를 원하지 않았거나 올 수 없었습니다. 정확히 내가 요청했던 대로 말입니다. 나는 택시를 몰고 관광 안내를 해왔는데, 그것이 주는 매일의 현금을 위해서 말입니다.

LN: 그렇습니다. 우리는 당신이 현재 확실히 작은 군대를 데리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당신들에게 무엇이 일어나도록 허용할 수 없습니다. 당신들 모두는 당신들의 생애들에서 충분한 강압 아래 있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모두 급격히 무너질 것이고, 새것이 급속히 등장할 것입니다.

지금 이 계를 떠나는 많은 이들이 있으며, 그들 각각의 여정의 다음 부분으로 들어갈 것입니다. 우리는 당신들이 이러한 이들이 우아하게 떠나도록 허용할 것을 요청합니다. 사람들은 이것을 극도의 어둠의 시간으로 해석할 것이지만, 그것은 또한 당신들을 집으로 이끌기 위해 오는 광대하고 강렬한 빛의 시간으로 체험될 것입니다.

나는 당신들이 막달레인 의식 Magdalene Consciousness 으로 부르는 집합체인 하나 One 이며, 당신들이 또한 그 일부입니다. 부디 우리의 지원이 필요할 때 우리를 부르세요.

레이디 나다 Lady Nada.

 

http://www.ageoflight.net/1-4.htm253/진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