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지구 위기들의 해결책 / 빛의 등대되어 기도하세요 ! [AA.G]

[ 다시보는 메세지 - 대천사 가브리엘 Archangel Gabriel ]

 

Sacred Space- 당신의 방 안에 천사들과 머물 수 있는 거룩한 공간을 만드세요

지구 위기의 해결책 / 빛의 등대되어 기도하세요!

대천사 가브리엘의 세계로 보내는 메시지

Message to the World from Archangel Gabriel

Through Shanta Gabriel 4/3/2010

www.thegabrielmessages.com

 

 

친애하는 이들이여,

우리는 당신들에게 세계 평화 World Peace 를 갖는 방법, 그리고 당신들이 생활 속에서 직면하는 모든 위기들로의 하나의 해결책을 주려고 합니다.

우리가 당신들의 관심을 가진 이제, 우리는 당신들에게 하나의 간단한 진실 Truth 을 상기시키고 싶습니다. 보이는 세계가 무질서해질 때, 당신이 찾는 평화를 발견하기 위해 당신이 갈 수 있는 단 하나의 장소가 있으며, 그것은 당신의 존재 안에 있습니다. 당신은 생활 속에서 평화를 가지려는 당신의 의도를 놓을 때, 매우 자연스럽게 그곳으로 이끌리는 자신을 발견할 것입니다. 당신들 안의 평화가 지구상의 평화로 이끄는데, 당신의 내적 평화가 당신을 둘러싼 세계로 나갈 것이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제안하고 있는 것은 새로운 정보가 아니지만, 그 효과가 심오합니다. 수 세기 동안 사용되어온 내적 평화를 발달시키는 많은 방법들이 있지만, 그것들은 현혹적입니다.

당신의 방 안에 거룩한 공간 Sacred Space 을 만드는 것이 이 과정을 시작하는데 가장 중요합니다. 매일 당신의 "평화의 근육 peace muscle" 을 발달시키기 위해 들어갈 수 있는 하나의 장소를 정하세요, 실제로 내적 평화는 발달시키는데 연습을 요하는 하나의 근육과 같기 때문입니다. 당신의 거룩한 공간은 꾸밀 필요는 없지만, 혼자 있기에 깨끗하고 정돈된 장소를 가질 때, 그것은 당신의 마음을 빨리 안정시키는 것을 도울 것입니다. 당신은 편안한 의자를 가진 구석자리를 선택할 수 있거나, 아니면 바닥에 베개를 놓은 것을 더 좋아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그곳에 아름다움을 준다면, 그것은 우아한 방식으로 당신의 연습을 돕습니다. [작은 제단으로]테이블의 반듯한 표면을 사용하거나 하나의 상자도 좋을 것입니다. 만약 납작한 표면이 보기에 좋지 않다면, 그것을 아름답고 깨끗한 천으로 둘러싸세요. 신의 빛을 상징하는 하나의 초로 시작하세요. 이 초에 불을 켜고, 평화가 당신의 내부와 외부 세계를 가득 채우라고 요청하세요. 당신이 그처럼 간단한 행동을 할 때도 세계로 심오한 봉사를 줄 것인데, 당신이 자신이 앉아있는 곳의 에너지의 파동 주파수를 증가시키고 있기 때문입니다. 평화의 이 아름다운 에너지는 당신의 생활을 가득 채울 것입니다.

이 테이블 위의 꽃들이 또한 매우 안정감을 주며, 그 꽃들이 성장과 영감, 자연과의 연결의 에너지를 운반하는 동안 큰 아름다움을 줍니다. 당신이 거기 초 옆에 한 송이 꽃을 담은 잔을 놓는다면, 당신은 집 안에 거룩한 공간을 창조하고 있으며, 거기서 당신이 존재하는 법을 배울 때 평화 속에 앉아있을 수 있습니다.

 

당신 자신에게 아무 것도 하지 않고 단지 존재하기 위한 순간을 허용하세요.

존재하는 법을 배우는 것은 행복한 생활을 위한 본질적인 요소입니다. 사람들이 의존해온 많은 구조물들이 무너지고 있으며, 대 변화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당신이 단지 존재하기 위한 시간을 가질 때, 당신은 당신자신, 당신의 가족, 당신의 지역사회에 크게 봉사할 것입니다. 당신 안의 이 존재하는 성질은 내적 평화를 촉진하는 보다 고요한 자리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집 안에 만든 거룩한 공간 속에 있는 시간을 더 많이 가질수록, 평화가 더 많이 번성합니다. 곧, 내부의 이 고요한 공간에 더욱 친숙해지면서 당신이 가슴 속에서 확장할 때, 당신은 더욱 평화로워지는 자신을 느낄 것입니다.

당신의 행복은 당신 안의 거기서 시작되며, 당신의 외부 환경에서가 아닙니다. 당신의 거룩한 공간 안에서, 당신은 신의 빛 Light of God 으로 자신을 채웁니다. 당신이 의식적으로, 의도적으로 숨 쉬는 시간을 자신에게 줄 때마다, 당신은 빛을 들이마시고, 신성한 사랑과 평화가 당신 존재의 모든 세포들을 채우도록 허용합니다. 얼마나 많은 시간을 자신에게 줄 수 있는지에 상관없이, 그것은 당신 안에 심오한 변화를 만들 것입니다.

당신 집의 조용한 구석에 있는 이 거룩한 공간은 당신의 가장 귀중한 재산의 하나가 될 것입니다. 변화의 한가운데서, 당신은 자신의 가슴 속에서 평화를 느낄 수 있는 곳으로 갈 하나의 장소를 가지고 있습니다. 곧 당신은 단지 그 거룩한 장소를 생각해야만 하면 되는데, 한번 숨을 쉼으로써 당신은 마음속에서 바로 거기 있게 될 것입니다. 이것이 얼마나 당신의 생활에, 그리고 당신 주변의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칠지를 상상해보세요.

평화의 빛 속에 중심을 잡고 있는 한 사람은 그들 주위의 세계에서 심오한 변화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사람은 당신들이 너무나 오래 살아온 정상적이 된 무질서의 세계에 있는 다른 이들보다 더 높은 파동 주파수를 지닐 것입니다. 만약 모든 이들이 내부에 이 평화의 장소를 가질 수 있다면 그것이 얼마나 아름다운 곳이 되었을 가를 상상해보세요.

 

세계로 하나의 목격자가 되는 것

목격자 의식 witness consciousness 으로 부르는 발달은 하나의 유용한 도구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더 큰 평정심을 가지고 당신을 둘러싼 세계를 보도록 준비시킵니다. 당신이 외부 사건에 대한 자신의 반응들을 조절할 수 있을 때, 당신은 훨씬 더 행복해짐을 느낄 것이고, 생활 속에 더 많은 평화를 가질 것입니다. 이 목격자/관찰자의 자리에서 자신의 중심을 잡는 법을 배우는 것은 내적 평화의 핵심 요소가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더 균형 잡힌 방식으로 숨 쉬면서 그 과정을 시작할 수 있는데, 심지어 당신이 운전하고 있을 때에도 말입니다. 당신의 중심을 유지하기 위해, 당신의 숨쉬기가 하나의 효율적인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하나의 균형 잡힌 호흡법은 당신이 같은 숫자를 세면서 들이마시고 내쉬기를 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이것을 할 때 안정감을 느끼기 시작하며, 당신의 심박이 더 느려집니다. 당신이 매번 들이마실 때 황금빛을 들이마시고, 당신이 내쉴 때마다 황금빛을 내보내는 자신을 상상하세요, 그것은 당신의 체험을 고양시킵니다. 이 황금빛은 문자 그대로 천사들의 존재를 운반하고, 당신이 세계에서 원하는 의식의 성질들을 간직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매번의 들이마심으로 신성한 사랑을 들이마실 수 있고, 매번의 내쉼으로 세계로 평화를 내쉴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런 다음 천사들이 들어옵니다.

당신에게 내적 평화의 느낌을 가져오기 위해 무시할 수 없는 하나의 재산은 천사의 차원들이 될 것입니다. 천사들은 이 변화의 시간들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디지털 시계가 11:11을 반복하는 것을 본 적이 있습니까? 그것이 천사들과 만나는 순간인데, 그들이 당신의 마음속에 새로운 통로를 열고 있으며, 거기서 당신은 자신이 의도하는 방향으로 에너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천사 영역들은 신성한 은총, 평화, 조화, 사랑, 명료성, 지혜와 같은, 사람들이 그들의 생활 속에서 동경하는 성질의 의식을 줍니다. 당신은 이러한 성질들을 당신의 생활로 초대할 수 있고, 천사들은 당신을 이러한 성질들로 연결하는 빛을 강화시킬 것입니다.

그것은 사는데 심오하고 기도로 가득 찬 방식입니다. 은총을 위한 하나의 기도는 어렵거나 말이 많을 필요가 없으며, 그러나 그것은 당신이 자신이 요청하고 있는 것을 받기 위한 시간을 자신에게 줄 때 그 과정을 돕습니다. 자주 기도들은 "도와주세요, 빨리, 지금, 나에게 평화를 주세요," 같이 들릴 수 있습니다. 그것은 이 기도가 유용하지 않다는 것이 아니며, 그러나 당신이 아침의 기도를 하나의 의도로서 사용했을 때 무엇이 일어날 수 있는지를 단지 상상해보세요. 그것은 다음과 같이 들릴 것입니다.

"사랑하는 신이여 ! (여신이여, 존재하는 모든 것이여, 신성한 현존이여, 영이여, 또는 당신이 존경하는 마스터여)

"나의 생활로 신성한 빛을 가져온 것에 감사합니다. 나는 천사들에게 은총과 신성한 사랑의 현존을 나의 존재의 모든 세포들을 채우라고 요청하며, 따라서 나는 나의 생활의 모든 영역에서 더 많은 평화를 가질 수 있습니다. 나는 나의 가족과 나의 일, 나의 존재를 이 빛으로 축복하며, 나는 깊이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당신이 그 결과를 보기 전에 감사하는 말을 덧붙일 때, 이 감사의 태도는 당신의 수용성을 증가시킵니다. 당신은 기도를 전통적인 "아멘 Amen" 으로 마칠 수 있으며, 또는 하나의 마무리로 "그렇게 되리라 So be it," 나 "그렇게 되었다 So it is" 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당신이 있는 곳에서 잠시 머무세요, 그리고 몇 분 간 숨을 쉬세요. 이 간단한 방식으로 당신은 자신의 생활에 힘을 주고 있습니다. 당신의 기도는 당신이 찾는 빛과 지혜를 당신에게 부르는 등대가 됩니다. 당신의 숨쉬기는 세상을 축복하는 기도로 가득 찬 생각이 됩니다. 당신이 천사들과 머물 수 있는 거룩한 공간을 만드세요. 신성한 빛이 당신을 은총으로 가득 채우라고, 또한 당신에게 평화를 가져오기 위해 당신이 필요한 모든 것을 채우라고 요청하세요, 그런 다음 이 시간에 당신에게 주어진 축복들을 들이마실 시간을 자신에게 주세요.

당신이 평화 속에 있음을 더욱 느낄 때, 이 축복들을 내쉬면서, 당신이 빛의 등대가 될 필요가 있는 세계로 평화를 내보내세요. 마치 방대한 대양 속에 있는 어떤 섬의 등대처럼, 당신이 세계로 내보내는 신성한 빛이 무질서한 시간들의 어두운 밤 동안 명백히 빛날 것입니다. 당신의 내부와 외부의 신성한 공간이 당신이 내부에서 더 많은 평화를 만드는 일을 하도록 허용하며, 이것이 당신들 세계에서 평화를 창조합니다.

그리고 그렇게 됩니다.

 

http://www.ageoflight.net/1-2.htm232/대천사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