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늘나라 편지 !

+ 신으로부터 사랑의 편지 / 신은 무엇을 말하나 ! [HVL]]

신으로부터 사랑의 편지 / 신은 무엇을 말하나 !

신으로부터 사랑의 편지: 신은 무엇을 말하나

Loveletter from God: What God Says

By Heavenletter #3020 (3/2/2010). 2/17/2011 [다시보는 메세지]

http://abundanthope.net/pages/Other_Spiritual_Pieces_68/Loveletters-from-God-What-God-Says.shtml

http://www.heavenletters.org/heavenletters-feed?filter0=&filter1=&filter2=3020

Loveletters from God

What God Says

너희는 배운다. 너희는 자란다. 너희는 나에게로 더 가까이 온다. 그러나 동시에, 너희는 여전히 삶의 모습들에 매달리고, 그것들로 너무나 단단하게 매어있다.

나이를 예를 들어보자. 너희는 그것을 진심으로 믿는다. 너희는 나를 믿는 것보다 더 나아와 나이 먹는 것을 믿는다. 너희는 주름살을 보고, 너희가 나를 믿는 것보다 더 많이 주름살을 믿는다. 너희는 나를 믿는 것보다 더 많이 허약함, 연약함, 그리고 흰머리를 믿는다. 너희는 나를 믿는 것보다 더욱 시간을 믿는다. 너희는 너희가 보지 못하는 것보다 너희가 보는 것을 더 많이 믿는다. 너희는 너희가 현실을 믿는 것보다 더 많이 사실을 믿는다. 너희는 나를 믿는 것 보다 더 많이 주름 제거 크림을 믿는다.

너희는 나를 믿는 것보다 피부색을 더 많이 믿을 수 있다. 너희는 다른 무엇보다 더 많이 외부 세계에 가치를 둘 수 있다. 거의 확실히 너희는 그렇게 한다.

나는 너희에게 다른 가능성들을 허용하라고 요청한다.

세상의 스턴트맨들은 죽음을 무시하는 행동들을 한다. 나는 너희가 나이를 무시하는 행동들을 하기를 좋아한다. 나는 너희가 생명에 대항하는 나이먹기를 너무나 빨리 삼키지 말라고 요청한다. 그것을 꿀떡 삼키지 말아라.

나는 너희가 무엇이 현실이고, 무엇이 겉모양인가를 질문하라고 요청한다. 나는 너희가 수립된 물질적 현실을 질문하라고 요청한다.

나는 너희에게 죽음이 없다고 말하지만, 너희는 좌우에서 죽음에 대해 읽고 듣는다. 너희는 너희가 나를 믿는 것보다 사망기사를 더 믿는다. 간단히 말해, 너희는 영적 현실을 믿기보다 육체적 명백함을 훨씬 더 열심히 믿는다. 나는 이것을 물론 이해한다. 나는 단지 있는 그대로를 말할 뿐이다.

더욱이 너희는 영적인 것에 대해 관심을 주지 않는다. 영적 진실이 너희 리스트의 끝에 올 것이다. 그것은 대문자로 쓴 진실TRUTH의 개념이 너의 레이더에 떨어지기까지 아마 오래 걸릴 것이다.

나는 너희에게 물질적 세계를 포기하라고 말하는 것이 아니고, 너희가 어떤 것인 척하라고' 요청하는 것도 아니다. 나는 너희에게 영적 진실에 대한 말들을 퍼뜨리면서 돌아다니라고 요청하지 않는데, 그것이 너희 체험이 아닐 때 말이다. 나는 너희가 내가 말하는 것에 작은 관심을 가지기를 요청할 뿐이다. 아직 너희 손끝에 와있지 않지만 닿은 수 있는 곳에 있는 또 다른 더 큰 현실이 있다는 가능성을 허용해라. 완전한 현실이 실제로 너의 도달 범위 안에 이미 있을 수 있다는 가능성을 허용해라, 그것이 너의 가슴 안에 기록되어 있기 때문이다.

모든 진실이 너의 가슴 안에 놓여있다. 네가 어떻게 느끼든, 너의 마음이 네게 무엇을 말하든 상관없이, 너희 가슴은 그것이 간직한 진실로 확고하게 서있고, 그리고 그것은 모든 진실을 간직하고 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나는 너희 가슴 안에 당당히 서있다. 그렇다, 너희 가슴 안에, 그리고 항상 말이다. 심지어 네가 너의 가슴을 자랑스러워하지 않을 때에도 나는 거기 서있는데, 너에게 그처럼 강하고, 그처럼 진실하고, 그처럼 성실하게 말이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내가 나이를 먹는가? 그렇다, 나는 내가 항상 너희에게 나이를 먹는 듯이 보일 수 있음을 알고 있다. 너희는 내가 백발 머리와 긴 흰 수염을 가지고 있다고, 내가 산꼭대기에 서있다고 생각할 수 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나는 언제나 젊다. 나는 지구를 한 걸음으로 잰다. 나는 지그jig 춤을 출 수 있다. 나는 어린 아이의 명랑함을 가지고 있고, 그것을 결코 잃지 않는다. 나는 항상 그것을 가지고 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나는 순수하다. 나는 모든 이들 중 가장 순수하다. 비록 내가 시작부터 끝까지 창조의 모든 것을 알고 있다 해도, 나는 순수하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나는 명확하게 본다. 그것이 나의 순수함이다.

나는 똑같은 순수함이 너희 안에 퍼져있다고 솔직하게 말한다. 그리고 똑같은 젊음과 똑같은 나이먹지 않음이 너희 안에 퍼져있다고 말이다.

우리의 진실 다음에 있는 것은 무엇인가?

http://www.ageoflight.net/2-3.htm 131/1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