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늘나라 편지 !

+ 천국편지 / 신과의 이 영원의 순간 / 삶을 즐겨라 [HVL]

천국 편지 / 신과의 이 영원의 순간 / 삶을 즐겨라

신과의 이 영원의 순간

This Moment of Eternity with God

HeavenLetter #3741. 2/21/2011

http://www.heavenletters.org/this-moment-of-eternity-with-god.html


신은 말했다.

지구에서 삶을 즐기지 않을 이유가 없다.

아이쿠, 나는 왁자지껄한 소리를 듣는다! 나는 너희가 말하는 것을 듣는다. "신이여, 만약 당신이 직장에서 나의 상관과 같은 자를 가졌다면 ... 나의 십대 아이들을 ... 나의 부러진 다리를 ... 나의 아픈 아이를 가졌다면 ... 만약 당신이 일자리를 잃어버렸다면, 당신의 집을 ... 당신의 친한 친구를 잃었다면 ... 만약 당신이 이혼을 했다면 ... 잘못 수감되었다면 ... 시험을 잘못 쳤다면 ... 신용카드를 잃어버렸다면 ...."

나는 내가 너희 말을 막은 것을 아는데, 너희가 지구에서 삶을 즐길 수 없는 수백 가지의 이유들을 생각할 수 있기 때문이다. 좋아, 너희는 계속하고 싶으냐? "신이여, 만약 당신이 얼굴에 온통 뾰루지가 났다면 ... 남자 애인을 잃었다면 ... 소화불량이 걸렸다면 ... 돈이 충분치 않다면 ... 살 곳이 없다면 ... 배고프다면 ... 장님으로 태어났다면 ... 다리를 잃었다면 ... 피곤하다면 ... 어제 밤에, 혹은 그 전날 밤에 잠을 못 잤다면 ... 자동차 딱지를 떼였다면 ..."

사랑하는 이들이여, 나는 나의 반론을 마쳐야겠다.

리스트의 하나 이상의 문제들을 가졌지만 삶을 즐기는 어떤 이가 있다. 나는 말하는데, 너는 어려운 것조차 즐길 수 있다고.

너는 삶에서 어려운 시기의 자비 속에 있느냐? 너는 단순히 하나의 요요냐? 너는 우주의 전당물이냐?

너는 나의 아이냐, 아니냐? 너는 누구의 아이가 될 수 있느냐?

너는 행복해져야 한다. 너의 모든 고난은 어쨌든 쓸려나갈 것이다. 네가 어쨌든 정말로 가진 전부는 무시간의 이 순간이다. 어쨌든, 어쨌든 말이다. 네가 정말로 가진 전부는 나와의 영원의 이 순간이다. 그것이 모두 거기 있는데, 이 조금씩 지나가는 순간들처럼 보이는 것들 말이다. 이것이 그것이다. 바로 이 순간 속에 영광이 있다.

너는 열기를 즐길 수 있고, 냉기를 즐길 수도 있다. 너는 너의 몸이 크거나 작은 무언가를 겪을 때에도 즐길 수 있다. 너는 삶의 이런 끈들을 즐길 수 있다. 너는 너 자신에게 무언가가 될 수 있다. 너는 다른 누군가에게 무엇이 될 수 있다. 지구 위에서 너는 항상 나의 한 순간이 된다.

네가 살아있는 것은 바로 지금 확실하다. 너는 나의 심장 안에 살아있고, 너는 지구 위에 살아있다. 지구에서 네가 즐길 수 있는 것에는 끝이 없다. 따라서 즐기기 시작해라. 즐기기 위한 것을 찾아라. 그것이 모두 어쨌든 너의 마음속에 있다. 너의 마음은 불행한 생각처럼 행복한 생각도 생각할 수 있다. 생각들은 생각들이다. 만약 네가 한 가지 식으로 생각할 수 있다면 다른 식으로도 생각할 수 있다.

한편으로 ... 다른 한편으로 ...

너는 작을 수도, 아니면 클 수도 있고, 행복할 수도 있다. 너는 뚱뚱할 수도, 가늘 수도, 무감각할 수도, 장난스러울 수도, 좋을 수도, 행복할 수도 있다. 너는 조바심을 낼 수도, 즐거워 할 수도 있다. 인생은 네가 행복해지는데 항상 같은 사람이 될 필요가 없다. 인생은 불공정할 수도 있지만 너는 행복할 수 있다. 유리함에도 불구하고, 부자가 가난한 자보다 더 행복하지 않다. 불리함에도 불구하고, 가난한 자가 행복해질 수 있다. 작은 일이건 큰일이건 너는 행복해질 수 있다.

네가 불행해질 이유가 없다. 너는 무언가에 대해 불행해질 수 있지만, 그것이 너의 인생을 좌우할 필요가 없다. 고난은 지나갈 수 있으며, 너는 여전히 그 순간 속에 살아갈 것이다. 삶의 조각들이 있고, 각각이 서로 꿰어져있다. 이 순간에 삶의 어느 구술에 네가 있다 해도, 너는 행복해질 수 있다.

나는 네가 행복해지려고 결심할 것을 제안한다. 너는 미칠 듯이 행복해질 필요가 없다. 단지 평온할 정도로. 단지 너의 행운을 자각하라. 단지 그뿐이다. 만약 네가 아프다면, 너는 돌보아지고 있다. 만약 네가 고통 속에 있다면, 너의 몸이 고통 속에 있다. 너의 마음은 고통이 거기 있는 모든 것이라고 너에게 말할 필요가 없다. 만약 너의 심장이 아프다면, 너는 아플 수도 있는 심장을 가지고 있다. 그것은 모두 너의 마음이 모든 것을 어떻게 만들고, 너에게 무엇을 말하는가에 달려있다. 이제 너는 너의 마음에게 말해라, "나의 행복은 환경에 달려있지 않다"고, "나의 행복은 너, 나의 마음이 말하는 것에, 내가 가슴으로 가져가는 것에 달려있다"고.

http://www.ageoflight.net/2-3.htm137/1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