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늘나라 편지 !

+ 천국편지 / 컴퓨터 상호작용 / 신의 사랑의 지구 별 [HVL]

우리는 하나다 / 가슴들은 연결되어 있고, 간단한 사랑의 행동을 통해 만난다

천국편지 / 컴퓨터 상호작용 / 신의 사랑의 지구 별

컴퓨터 상호작용

Computer Interaction

HeavenLetter #3749. 3/1/2011

http://www.heavenletters.org/computer-interaction.html

신은 말했다.

너희는 지구상의 삶으로 부착되어 있다. 만약 그렇지 않았다면, 너희는 괴로워하지 않을 것이다. 너희는 고뇌하지 않을 것이다.

인터넷으로 부착된 너희는 지금 존재하는 너의 존재의 진실을 잊어버렸다. 너희는 컴퓨터가 있든 없든, 모든 곳으로, 멀리 널리 도달한다. 너희는 멀리 도달한다. 너희는 멀리 도달하는 인간 존재 human Being 이다.

그리고 너는, 다른 모든 이들이 또한 멀리 도달하는 인간 존재들 human Beings 이다.

너희는 무언가가 발표되지 않았다고 해서 밖에 나가지 못한다고 생각하느냐? 인터넷의 물질적 실현이 너희 컴퓨터 안에 있기 때문에 인터넷이 받아들여지지 않는다고 생각하느냐?

너희는 내가 보이지 않기 때문에 내가 없다고 생각하느냐?

화나는 것은 보이지만, 감정들 자체는 보이지 않는다. 너희 감정들의 증거가 있을 수 있지만, 감정들 자체는 보이지 않는다. 그것들은 분석되지만, 감정들이 얼마나 너희에게 매우 실질적이냐? 너의 감정들이 너에게 얼마나 매우 실질적인가. 너는 다른 이들의 감정들로 큰 관심을 주지 않을지도 모른다. 너는 다른 이들의 감정들에, 그들의 기쁨이나 그들의 상심에, 미소 지을 수 있다. 너의 견지로부터 다른 이들의 감정들은 너 자신의 것처럼 그리 의미를 갖지 않는다.

너는 다른 이들의 감정들을 지나가는 일들로 보는 반면, 너 자신의 감정들은 너를 그것들의 바이스 vise 로 죈다.

그래서 너의 컴퓨터가 고장 나면, 너는 그 순환 고리로부터 추방되었다고 느낀다. 너는 사막의 섬 위에 있다. 삶이 너 없이도 계속되는 듯이 보였다. 그것은 네가 세상의 삶으로부터 단절된 것처럼 보인다. 너는 일종의 죽음을 가졌다. 너는 뒤에 남겨졌다. 세계가 너 없이도 가고 있다. 너는 항상 그랬던 것처럼 삶의 많은 부분이지만, 너는 버려진 듯 느낀다.

너희 삶은 정말로 더 이상 컴퓨터 상호작용에 의존하지 않는데, 그것이 네가 입는 옷의 스타일에 의존하지 것처럼 말이다.

우리는, 너와 나는, 노래를 위해 가사를 쓸 수 있다. "베이비, 그건 언제나 그랬던 것처럼 단지 너와 나야. 너와 나 만이 우주를 건너 춤추고 있지. 이것이 인생이란 거야, 베이비, 너와 내가 있다."

네가 세계로 연결되어 있는 것은 환영이 아니다. 환영은 네가 너에게 연결하기 위해 인터넷에 의존하고 있다는 것이다. 환영은 네가 의존적이라는 것이다.

싫든 좋든, 생각들은 교환된다. 영혼들 사이에 상호교환이 있다. 너의 가슴이 바로 지금 네가 알고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말하고 있다. 나는 항상 너를 통해 말하고 있다. 가슴이 은하계들을 건너 말하고 있다는 것은 정말로 비밀이 아니며, 가슴들은 연결되어 있고, 가슴들은 간단한 사랑의 행동을 통해 만난다.

그래서 동굴 속에서도 가슴들이 말하고, 가슴들은 듣는다.

환영의 죽음이 있게 하라, 그러면 진실이 일어난다. 진실이 너의 가슴을 확장하게 하라. 우리의 동료의식이 세계를 우리의 가슴들로 감싸게 하자. 우리가 사랑으로 묶이자, 그 외 아무 것도 우리를 묶지 못하게 하라. 우리의 사랑이 멀리 미치고, 가까이 미치게 하라. 우리의 사랑이 전부이고, 모든 것이 사랑임이 알려지게 하라.

사랑은 육체적 연결들에 의존하는가? 아니다, 사랑은 그 자신 외에 아무 것에도 의존하지 않는다. 사랑은 독립적이다. 사랑은 말 한마디나 목소리, 미소나 너의 속을 들여다보는 시선이나 이메일에 의존하지 않는다. 이메일이 있든 없든, 너와 다른 모든 이들이 연결되어 있고, 잘 연결되어 있다. 너는 나와 연결되어 있다.

따라서 너의 컴퓨터가 망가졌다. 나는 되풀이 하는데, 컴퓨터는 세계로의 너의 연결이 아니다. 그것은 너의 연결의 그래픽 화면이다. 그것은 이해하기 쉽지만, 컴퓨터는 세계로의 너의 생명선이 아니다. 그것은 영성 the spiritual 을 물질로 가져오는 하나의 기계 장치이다. 먼저 영성이 있다. 영성이 먼저 온다. 영성 없이는 컴퓨터는 아무 것도 아니다. 영성 없이는 아무 것도 무엇이 아니다. 영적은 망가질 수 없다. 영성이 모든 것이다. 그리고 모든 것이 잘 있다.




너는 태양과 달이고, 너는 하나됨과 공존한다

신의 사랑의 지구 별

Earth Star of God's Love

HeavenLetter #3750. 3/2/2011

http://www.heavenletters.org/the-earth-star-of-god-s-love.html

신이 말했다.

우리의 손잡고 있음의 계속이 보장되어 있다. 우리는 항해를 떠난 하나의 배이고, 우리는 동료들이다. 너희는 나를 선장으로 부르고, 너는 너 자신을 동료라고 부른다. 어떤 의미로 그것은 우리의 합의이다. 더 진실한 의미에서 우리는 하나 One 이다. 우리들의 하나가 있다 There is One of Us. 하나. 그러나 우리는 풍부한 대양을 건너 항해하는 동료들이 되는 것을 좋아한다. 우리가 항해하고 항해한다 해도, 우리는 하나의 스틸 still 사진이다. 그것은 마치 바람이 뒤쪽에서 부는 것처럼, 파도들이 방대한 하늘의 달처럼 커졌다 작아졌다 하는 듯이 보여도, 여전히 우리는 하나의 스틸 사진이다.

우리는 항해하려고 한다. 우리는 이미 대양의 한가운데 있고, 우리는 해변에 도달할 준비하고 있다. 우리는 정적

Silence 외에 아무 것도 아니며, 그러나 우리의 정적의 소리 파도들이 있는데, 솟았다 꺼지고, 꺼졌다가 솟아오르는 파도들이 있다. 바다인 우리는 항해하는 듯이 보인다. 수평선이 방대하다. 우리의 가슴들이 방대하다. 모든 것이 방대함인데, 비록 그것을 측량할 수 없다 해도 말이다. 우리의 방대함으로 시작도 끝도 없다. 우리는 삶의 구불거리는 언덕들이다. 정적의 방대함 속에, 방대함의 정적 속에 우리의 조류가 있다.

우리가 있다 We ARE. 정의들 definitions 은 문제가 되지 않는다. 사실은 우리가 정의될 수 없다는 것이고, 그러나 그것이 세계 속의 삶인 것처럼, 하나의 정의로, 구분할 수 있는 정의로, 그 수준에서 대답될 수 없는 하나의 퍼즐로 보인다는 것이다. 우리는 정의보다 더 방대한 수준에서 알고, 알려져 있다. 우리는 하나의 용해할 수 없는 퍼즐이다.

그래서 지구상의 삶은 대답들을 찾는 하나의 조사인데, 찾을 수 없지만 해결하기에 시급한 것으로 느껴지는 퍼즐로의 대답들 말이다. 해결할 무엇이 있는가? 너의 마음은 가슴과 영이 이미 알고 있는 것을 알고 싶어 한다. 깊숙한 곳에서 너는 정말로 네가 미지 the Unknown 라고 부르는 것을 알고 있다. 재미있지 않느냐, 네가 항상 알고 있을 때 진실 Truth 을 미지 the Unknown 라고 부르는 것이? 가라앉은 지식은 알려진 지식이다. 모든 나머지는 소용돌이들과 물결들이다. 너는 이이 꿰매어져 있는 것을 꿰맬 필요가 있다고 생각하고 있음에 틀림없다.

가슴들은 준비되어 있다. 그리고 가슴과 영과 정적은 알 수 있는 모든 것이다. 모든 나머지는 숙고이다. 너는 모든 결과가 보장될 때 너의 내가 bet(생각)을 놓는다. 너는 숙고하기를 좋아한다. 나의 마음은 목장을 돌아다니며 소들을 올가미로 잡기를 좋아한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오직 너의 가슴의 몰이 herding 만이 있다. 너는 몰이꾼을 몬다, 예전처럼. 너는 너 자신을 뒤쫓는다. 너는 너 자신의 가슴의 으르렁거림을 듣고, 그 으르렁거림을 시간의 시작으로 부른다.

너의 가슴이 휘저어졌다. 네가 그것을 휘젓는다. 너는 삶을 휘젓는다. 너는 그것을 수집한다. 너는 그것을 재려고 한다. 그것은 잴 수 없는 것이다. 태양과 달이 공존한다. 그것은 불가능 같으며, 불가능이 존재하는 것이다. 너는 태양과 달이고, 너는 하나됨 Oneness 과 공존한다. 불가능하지만, 여전히 그것이 존재하는 것이다.

너는 지배할 수 없지만, 여전이 너는 너 자신에게 고삐를 당긴다. 너는 너 자신을 출발시키고 멈추는데, 네가 멈출 수 없을 때 말이다. 하나의 가슴 One Heart 속에서 너는 휴식하고, 결코 잠자지 않으며, 항상 깨어있다. 너는 항상 나의 가슴의 우산 아래 있다. 너는 나의 사랑의 바퀴살들이다. 너는 빛을 발한다. 우산이 그 축에서 돌며, 따라서 북극성이 하늘에 나타난다. 북극성 North Star 이 모든 것을 자리에 놓고 있는 듯이 보이는데, 무언가를 놓을 자리가 없을 때에도 말이다.

그리고 너는 보아라. 네가 나의 가슴의 지구별임을, 나의 가슴이 너를 위한 사랑으로, 너를 위한 나의 사랑으로 가득 차 있음을, 영원한 삶이 시작하고 머물러 있음을, 항상 있었던 영원한 삶이 Eternal Life.

http://www.ageoflight.net/2-3.htm146-7/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