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늘나라 편지 !

+ 천국편지 / 삶의 에센스, 환영과 사랑 속에 있는 것 [HVL]

너는 네가 행복할 때나 고통스러울 때 베일 뒤에 있는 것에 대해 정말로 관심이 없다

천국편지 / 삶의 에센스,환영과 사랑 속에 있는 것

환영과 사랑 속에 있는 것

In Love with Illusion

HeavenLetter #3747. 2/27/2011

http://www.heavenletters.org/in-love-with-illusion.html

신은 말했다.

그것을 직면하자. 너희는 환영과 사랑 속에 있다. 너희는 무엇보다도 더 환영을 사랑한다. 장관 pomp 과 환경을 사랑함을 부정하는 너희는 환영을 사랑한다. 너희는 행진을 사랑한다. 너희는 삶의 더 깊은 의미를 거의 사랑하지 않는다. 사실 너희는 그것을 전혀 사랑하지 않는다. 삶의 더 깊은 의미는 변덕스러운 일같이, 어쩌면 사악한 것처럼 보인다. 너희는 있는 그대로의 영구적 삶의 당근이 그다지 바람직하다고 고려하지 않는다.

너는 네가 행복할 때나 고통스러울 때 베일 뒤에 있는 것에 대해 정말로 관심이 없다. 너는 자신에게 네가 여기, 지금 살고 있다고, 너를 혼란시키는 나중이나 이 가정된 시간에 은밀히 일어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고 말한다. 너는 네가 보고 싶은 것을 원하고, 너는 그것을 지금 원하며, 너는 그것이 머물기를 원하고, 너는 그것이 존재의 진실이기를 원하는데, 그것이 존재하든 아니든 말이다. 존재는 너를 위해 충분한 것이었고, 가끔은 너에게 너무나 많은 것이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는 네가 원할 때 표면이 영원한 것이 되기를 원하고, 네가 원할 때 표면이 일시적이 되기를 원하며, 가끔 너는 모든 것을, 아니면 아무 것도 원하지 않는다.

너는 삶의 대양에 표류하는 것을 원하지 않으며, 그러나 너는 그 각광을 원한다. 너는 네가 원하는 것을 원하며, 너는 그것을 지금 원하는데, 네가 순간 속에 살려고 하기 때문이다. 그러는 동안, 너는 환영 속에 살고 있다. 너는 결코 끝나지 않는 파티에 있기를 원한다. 너는 시계가 자정을 알리기를 원치 않는다. 너는 신데렐라가 다시 어머니 없는 부엌의 하녀같이 보이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너희는 모양 속에 갇혀있다. 모습을 제외한다면 무엇이 공주이고 하녀인가? 그것들을 원한다면 현실이라고 불러라, 그러나 그것들은 여전히 모양들일 뿐이다. 그것들을 원한다면 실제 삶이라고 불러라, 그것들이 진짜이든 아니든, 그것이 그것들을 진실처럼 만들기 때문이다.

너희는 어느 색깔이 사라지는 것을 결코 원하지 않는다. 너희는 모든 색깔들이 너와 너의 삶의 공간으로 눈부시고 돋보이기를 원한다. 너희는 태양이 매일 빛나기를 원하는데, 네가 스키를 타기 위해 눈을 원하지 않는 한 말이다.

환영은 너희를 곧잘 생포한다. 아아, 환영은 환영이고, 다른 무엇이 될 수 없다.

그것이 그렇게 일어나면, 실질적 행동은 지하로 들어간다. 그것은 매우 분명하지 않은 시와 같다. 그것은 너에게 큰 영향력을 가질 수 있지만, 너는 그것을 이해하지 못한다. 네가 이해하지 못하는 무엇이든 다루고 싶어 하지 않음을 이해할만하다. 너는 네가 이해하는 것을 다루기 좋아하는데, 비록 네가 그것을, 삶을, 너 자신을, 이 환영적 지구에서 네가 하고 있는 것을 아주 작게 이해한다 해도 말이다.

그러나 너의 자동차의 키를 돌리고 출발하는 데에는 위안이 있다. 버스를 타고, 버스의 통행증을 보여주는 것에도 위안이 있다. 삶은 삶으로 지속성을 주는 이들 작은 행동들의 너무나 많은 것들로 이루어져있다. 이 모든 것이 너에게 충분하다. 너는 어쨌든 삶의 이러한 걸음들을 운영해야 한다. 네가 소음을 다루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가지고 있을 때 어떻게 네가 이 지하의 정적을 다룰 수 있는가? 나, 신 God 이 너를 무엇으로 생각하는지 물어라.

너는 지금쯤 내가 생각하는 것을 알고 있다. 나는 네가 아름답고 진실하다고 생각한다. 나는 네가 확실성으로부터 벗어나고 있다고, 정적 Silence 의 단단함이 하나의 마스크가 되었다고 생각한다. 너는 너의 얼굴 앞에 마스크를 쓰고, 가장 무도회에 참석한다. 그래서 너는 너의 시간, 너의 환영적 시간을 보내고 있고, 너는 태양이 빛나는 동안 네가 건초를 만든다고 생각하기를 좋아한다.

따라서 나는 말하는데, 태양이 항상 빛나고 있다고, 네가 호의적인 땅에 있다고. 너는 지하의 정적을 즐기기 위해 삶의 표면을 떠날 필요가 없다고. 너는 일상의 삶으로 너의 눈을 유지하면서, 여전히 너는 귀를, 모든 것이 말해지고 이루어질 때 네가 도망갈 수 없는 삶의 더 깊은 근원으로 유지한다. 그리고 나는 너에게 물어야 하는데, 왜 너는 너의 삶에 실질적 의미를 주는 것으로부터 도망가기를 원하는가? 너는 어쨌든 회피할 수 없다. 너는 너를 위해 내가 준비해둔 기쁨을 회피할 수 없다. 너는 이미 여기 나와 Me 함께 있으며, 그것이, 그것이 존재하는 방식이고, 그것이 네가 존재하는 방식이다.


삶의 에센스

The Essence of Life

HeavenLetter #3748. 2/28/2011

http://www.heavenletters.org/the-essence-of-life.html

신은 말했다.

나는 너를 사랑한다. 나는 또한 너를 좋아한다. 나는 너의 영을 좋아한다. 나는 너의 걸음을 좋아한다. 나는 삶에서 너의 용기 courage 를 좋아한다. 생명은 너의 몸의 중요성에 대한 너의 깊은 믿음 때문에 용기 courage 를 갖는다. 너는 너의 몸과 너무나 연관되어 있어서, 너는 네가 그것 없이는 존재할 수 없음을 저 깊은 곳에서 매우 확신한다. 물론, 지적으로 너는 너의 몸이 너의 부속물임을, 그러나 자연스럽게 너의 몸이 너에게 중요함을 이해할 수 있다. 그것은 너의 현실 Reality 보다도 더 실제가 되었다.

너는 속아왔다. 너는 네가 너의 몸 없이는 살 수 없다고 믿도록 이끌려져왔다. 너는 너의 몸의 존재에, 무슨 비타민을 다음을 먹을까, 무슨 요법이 너의 몸의 장수를 보장하는지에 초점을 주었다. 나, 역시 너의 몸에 좋은 건강을 바란다. 그것은 웅장한 구조물이고, 너는 그것의 사진들을 찍을 수 있고, 너는 너 자신을 볼 수 있으며, 네가 존재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너는 이 특별한 몸이 있기 전에 존재했고, 너는 이 몸 이후에도 존재할 것이다. 우리는 너의 현재 몸이 너의 하나의 상징 symbol 이라고 말할 수 있다. 그것은 승리를 위한 V자와 같다. 그것은 Body(몸)를 위한 B자와 같다. 그것은 Buddy(친구)를 위한 B자인데, 네가 이 순식간에 지나가는 몸과 오래 관계했기 때문이다. 너는 그것이 변하는 것을 보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화장에 대한 모든 관심은 인간의 몸이 변하고 나이를 먹는다는 사실을, 너의 몸이 또한 그렇다는 것을 위장하기 위한 것이다. 이것으로 너의 눈을 감고 싶은 큰 욕망이 있다. 그래서 너는 영원한 성질들을 접어 넣는데 너의 일생을 보내는데, 정말로 너의 존재이고, 너의 일생의 존재이고, 너의 영겁의 존재이고, 너의 영원한 무한한 존재인 영적인 성질들을 접어 넣는다. 오, 마이, 그렇다 너는 어떤 식으로도 몸으로 제한되지 않는다.

몸들은 병원에 갈 수 있지만, 사랑하는 이들이여, 너는 아니다. 너는 병에 무관하다. 너는 건물들에 무관하다. 너는 너 자신인 사랑의 에센스 외에 모든 것에 무관하다. 너는 오래 지속되는 사랑이다. 너는 영원한 사랑이다. 너는 네가 지구에서 인간 존재로 연기하는 동안 하나 ONE 안에 사는 것을 제외하면 아무 경계들이 필요하지 않다.

너희는 지구에서 경계들과 국경들을 좋아한다. 너희는 지구의 끝으로 가서 떨어질 수 있다는 생각을 좋아하지 않는다. 너희는 지구에 부착된다는 사실을 좋아하며, 어쨌든 그것에 집착한다. 그리고 너는 분명히 너의 몸인 뼈와 살로 만들어지는 것을 좋아한다. 너는 너 자신이라고 말하는 영에 대해 그다지 많이 알지 못한다. 그것이 너에게 보일 수 있는가? 네가 그것을 사진을 찍을 수 있는가? 네가 그것에 아름다운 옷을 입힐 수 있는가? 네가 영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이 어떤 변화를 만들 가를 궁금해 한다. 그것은 네게 몸을 갖게 한 세계에서 모든 변화를 만든다. 그것은 네가 지구에서 즐겁게 뛰놀게 허용한다.

요점은 네가 지구에 속한 것이 아니라는 것이다. 너는 물질로 한정되지 않는다. 너는 또한 장면들 뒤의 플레이어 player 이다. 너는 장면들 뒤의 막강한 플레이어이다. 너는 곧장 날고 있다. 너는 하늘들을 조사 한다 scan. 너는 결국 삶의 향유인 지구의 에센스 essence 와 하늘을 연관시킨다. 그렇다, 너는 삶의 에센스이다. 에센스는 그 모양보다 더 막강하다.

너는 하나의 몸으로 세계에 나타난다. 너의 몸은 향수를 간직한 병과 같다. 병은 향수가 아니다. 그것은 그것의 용기이다. 그것은 유일한 병이다.

아, 그러나 몸이 둘러싸고 있는 것, 너의 에센스는 몸보다 훨씬, 훨씬 더 많은 것이다.

http://www.ageoflight.net/2-3.htm143-4/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