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우리는 인터넷을 만들도록 교묘하게 일을 꽤했다 [SG]

 

세계 전역으로 우리의 메시지들을 전달하는 놀라운 기회를 유용하게 사용했습니다

우리는 인터넷을 만들도록 교묘하게 일을 꽤했다

생 저메인으로부터 웨이크업 콜 메시지

Wakeup Call Message from St. Germain

Through Mike Quinsey. 7/12/2004

www.treeofthegoldenlight.com

 


일들이 “뜨거워지고” 있으며, 진실의 이름으로 앞으로 나올 만큼 충분히 용감한 소중한 이들 Dear Ones 의 활동의 갑작스런 고조가 있었습니다. 당신들이 발견하게 될 것은 지금까지 조심스러웠던 사람들이 진실을 왜곡하거나 감추는 자들에 대해 커지는 압력을 알게 되었다는 것입니다. 그들의 정보를 억압하려는 시도들이 더욱 널리 알려지고 있습니다. 어둠이 당신들로부터 진실을 은폐하는 그들의 능력이 약화되고 있음을 발견할 때, 그들은 어디로 돌아설지를 알지 못해 공포로 몰립니다.

과거에 그들에게 힘을 제공했던 일들이 물러남에 따라 그들은 약점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이것은 눈치 채이지 않고 지나가지 못했으며, 이것은 더 많은 사람들이 앞으로 나와 기록을 바로 잡게 만드는 계기를 주었습니다. 그것은 너무나 많은 이들이 지금 최전선으로 나오고 있는 점에 이르고 있으며, 그들은 그들의 숫자에서 큰 힘을 찾고 있습니다. 그들은 지금, 어둠의 위협들이 한때 할 수 있었던 수준에서 두려움을 일으키기에는 너무나 숫자가 많습니다.

당신들의 미디어가 그들의 지배의 날들이 또한 용해되고 있음을 깨달을 때, 당신들은 그들 역시 그들의 입장을 바꾸게 될 것을 볼 것입니다. 사람들은 정당하고 공정하며, 무엇보다도 진실인 보도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만약 미디어의 고위간부가 이 압력에 고개를 숙이지 않는다면, 그때 그들은 자신들이 옆으로 밀리거나 완전히 제거될 것임을 발견할 것입니다. 그들은 대중의 압력의 힘을 느끼고 있으며, 그들은 자신들이 만들었던 수렁에 빠지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들이 바라는 유형의 사회를 가져오는데 일조를 하는 위대한 시간입니다. 당신들은 많은 방식으로 당신의 의견을 소리 낼 수 있으며, 따라서 부디 당신이 할 수 있는 어떤 방법으로든 기여하기 위한 이 기회를 잡으세요. 지금의 만족스럽지 못한 상황들을 대체하기 위해 당신이 원하는 것에 집중하고 긍정적이 되세요. 권력이 국민에게 돌아가게 될 시간이 빨리 다가오고 있으므로, 당신의 정치적 대표자가 당신의 견해를 반영하는 것을 확실히 하세요. 모든 사회적 분야의 모든 곳에 좋은 사람들이 있으며, 그들이 사회 속에서 그들의 자리를 찾아야 되는 것이, 거기서 그들의 비전이 실현될 수 있는 것이 지금임을 아세요.

일들이 한계점에 도달하기 시작하고 있으며, 매우 곧 당신들은 어떤 특별한 사건들을 목격할 것입니다. 일단 빛이 어둠의 모든 구석을 찾을 때, 숨을 자리는 없어질 것입니다. 어둠은 벌거벗겨질 것이고, 천년이 넘는 동안 그들이 해온 것을 보일 것입니다. 모든 곳에 잡음이 있으며, 무언가 큰 일이 무르익고 있다는 앎의 느낌이 있습니다.

당신들의 인터넷은 정보의 자유로운 교환에 기여하는데 그 어떤 것보다 많은 일을 해왔습니다. 현재 당신들 미디어에서 작은 물결을 일으키는데 지나지 않는 많은 진실들이 알려질 것입니다. 사람들은 그들 사이에서 일들을 말하고 논의하고 있으며, 당신들이 심하게 당해왔다는 깨달음이 재빨리 퍼져나가고 있습니다.

더 높은 차원들의 우리는 인터넷을 만들도록 교묘하게 일을 꽤했으며, 그것이 정부의 사용을 위해 개발된 반면 대중의 영역으로 도달하는 것을 막을 수 있는 방법이 없도록 했습니다. 우리는 세계 전역으로 우리의 메시지들을 전달하는 놀라운 기회를 유용하게 사용했습니다. 우리는 많은 사람들에게 그들 주변에 무엇이 일어나고 있는지에 관심을 갖게 하기 위해, 그들에게 도달하는 우리의 일에서 결코 분주한 적이 없었습니다.

당신들은 당신의 자유와 주권을 점차 빼앗아 갈 자들의 손에 자신의 운명을 맡길 수 없습니다. 우리가 일어나고 있었던 반역적인 행동들을 중지시킬 수 있는 방식으로 당신들의 권리를 사용하라고 영감을 주려고 했던 것은 이 목적을 위해서입니다. 모든 것이 균형 속에 있으며, 무언가를 주어야 하는 그 결정적인 점에 놓여 있습니다. 만약 당신들이 당신의 진실을 추구하면서 확고하게 남아있다면, 당신들은 단 한 방울의 피도 흘림 없이 전투에서 갑자기 이겼음을 발견할 것입니다.

이것이 빛 Light 이 일하는 방법이며, 자신의 진실의 횃불을 높이 들고 있었던 그 소중한 존재들에 모든 공을 돌립니다. 당신들의 자유의 여신상은 이 시기에 위대한 진실을 상징하고 대표하며, 당신들의 건국 선조들에 의해 그려졌던 미국은 그리 오래되지 않아 결실로 올 것입니다. 당신들의 운명은 항상 다른 이들의 모범이 되기 위해, 당신들이 올려다 볼 수 있고 당신들의 머리를 높이 들고 있는 모범이 되기 위해 당신들을 불렀으며, 그 비전은 다시 한번 당신들의 살아있는 진실 Truth 이 되고 있습니다.

마스터들 Masters 이 지금 당신들에게 너무나 가까이 다가오고 있으며, 그들의 사랑 Love 을 당신들의 것과 융합하며, 그들의 빛 Light 으로 당신의 빛을 강화시키고 있습니다. 그것은 가장 경이적인 성취이며, 우리의 전망으로부터 보기에 멋진 광경입니다. 빛 Light 의 그리드들이 당신들의 아름다운 지구 주위로 멀리 널리 퍼지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새로운 파동으로 들어 올려지고 있으며, 한때 절망이 있었던 곳에서 희망을 발견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중요한 때임을 감지하고, 거대한 향상을 가져올 운동이 일어나고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당신들의 날이 왔으며, 거대한 축하연들이 곧 시작될 것이고, 나는 나의 형제들 Brothers 과 함께 당신들에게 참가하기 위해 거기 있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이 사건들의 시기에 대해 염려하지 마세요. 단지 그것들이 곧 올 것임을, 아무 것도 더 이상 그것을 지체할 수 없음을 안심하고 있으세요. 모든 것이 대기 상태 속에 있으며, 당신들이 자신의 존엄성, 명예, 자유와 정의에 대한 권리를 청구했음을 알게 될 새 날이 동트고 있습니다. 이것은 세계의 모든 곳에서 파급될 것이며, 곧 그것은 모든 이들이, 인간의 형제애 Brotherhood of Man 를 볼 수 있게 거기 있을 것입니다. 당신의 꿈을 살기 시작하세요. 그리고 낡은 것을 버리세요. 그것은 그 목적을 다했기 때문입니다.

나는 생 저메인 St. Germain 이며, 나는 우리 창조자 신 Creator God 의 눈을 통해 당신들을 봅니다. 나는 실제의 당신들을 보며, 나는 당신들을 사랑합니다.

 

http://www.ageoflight.net/1-3.htm179 / Y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