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재난 前 명료성 / 행성 지구가 새 생명의 숨을 받을 것 [CM]

청소,정화시간/ 지구 행성은 더 이상 지탱할 수 없고, 그녀의 주기가 끝났다

재난前 명료성/ 행성지구가 새 생명의 숨을 받을것

물리적 재난은 너희가 심은 것이며, 나의 행함이 아니고, 너희의 응보이다

재난 전前의 명료성

Clarity before Calamity

By Christ Michael thru Hazel. 9/22/2010

http://abundanthope.net/pages/hazel/Clarity-before-Calamity.shtml


너희의 탄생과 삶의 요람이 지금 대규모 재편을 위해 준비되어 있으며, 그것은 추락을 선택한 모든 이들을 추락으로 이끌 것이다. 그녀의 흔들림이 너희의 날뛰는 감각들과 피곤한 몸들에게 더 이상 그 부드러운 연고가 되지 않을 것이다. 그녀의 운동들의 템포가 많은 이들에게 불쾌와 두려움을 증가시킬 것이다. 그러나 이것은 나의 우주에서 나의 창조를 위한 영광의 시간인데, 너희의 행성 지구가 새로운 생명의 숨을 받을 것이기 때문이다. 나의 숨으로 그녀는 깨끗해질 것이고, 나의 빛으로 그녀는 올라갈 것이다.

나는 나의 어린이들인 너희에게 나의 모든 이해와 연민을 주기 위해 노력했다. 나는 너희의 작은 손을 잡고 기쁨과 약속으로 가는 길을 이끌기를 제의했으나, 많은 너희가 자신이 신으로 부르는 바로 그 자를 회피했다. 나의 어린이들이여, 어떻게 너희가 나를 모를 수 있는가? 너희는 너희 존재의 바로 그 자리를 훔친 자들과 일치하기를 선택했다. 너희의 신의 개념이 너무 침해되었고, 너희의 진실에 대한 끈질긴 거부가 행성과 너희 의식을 퇴보시키는 누적 효과를 가져왔는데, 근원을 향해 앞으로, 위로 가는 대신 말이다.

나는 나의 행성과, 진실과 신에 대한 더 큰 이해로 온 그러한 어린이들이 봉사의 결핍으로 시들어가는 동안 너희가 성장하기를 기다리면서 한가하게 앉아있을 수 없는데, 그들이 너희를 빛으로 데려가기 위한 나의 의지로 봉사하기 위해 노력했기 때문이다. 너희는 시대들을 통해 나의 많은 메신저들에게 행한 것과 같이 그들을 비난하고 욕했다.

나의 어린이들이여, 나는 가장 큰 사랑으로 이 메시지를 가져오는데, 내가 오직 사랑임을 알라. 너희는 나를 보복하는 신으로 지각하고, 많은 이들이 이런 시각을 품고 다가오는 날들에서 영속시킬 것인데, 행성이 그 기질과 주파수를 변화시키면서 그녀의 오염된 허리를 펴려고 고통의 비명을 지르면서 도전을 할 때 말이다.

나의 어린 이들이여, 너희는 아직 보복을 보거나 알지 못하며, 이것은 나의 보복이 아닌데, 내가 사랑이기 때문이다. 너희가 지각할 것은 보복인데, 그것이 너희가 심은 것이기 때문이다. 이것은 나의 행함이 아니고, 너희의 응보이다.

너희는 내가 너희에게 준 것, 생명에 무관심했다. 너희는 내가 창조한 모든 것처럼, 너희 행성이 또한 그녀 자신의 생명과 영혼을 가진 것을 인식하는데 실패했다. 그녀는 너희들, 나의 어린이들에게 충실한 관리자였는데, 그녀가 그렇게 계약했고, 너희는 그녀에게 충성심으로 보답하게 되어 있었다. 그녀는 그녀의 거래를 완수했지만 너희는 하지 못했다.

그녀의 땅과 공기의 오염, 부패와 약탈, 너희의 필요를 충족하기 위해 그녀의 귀중한 자원들의 빼내고 고갈시킨 영겁 동안의 남용의 결과로, 그녀는 거절의 고통으로 시들었고, 그녀는 생명 피의 온기 부족으로 차겁게 되었다. 너희가 진화의 여정을 계속할 장소를 가졌던 것은 그녀 덕분이고, 그녀는 너희에게 영혼 성장을 위한 거주지를 내주었다. 그녀는 생명으로 너희를 지탱했지만, 너희는 그녀의 것을 훔쳤다. 나의 어린이들이여, 행성은 더 이상 지탱할 수 없다. 그녀의 주기가 끝났다. 너희는 탐욕적 성질과 야만적 삶의 십자가에 그녀를 못 박았다.

이것은 그녀의 청소, 정화, 그리고 갱신의 시간이다. 그녀는 청산되어야 하고, 이 청산을 통해 그녀의 내장들이 터질 것이다. 이것은 너희가 내가 하는 것으로 지각할 보복인데, 그녀의 해방이 너희의 고통이 될 것이기 때문이다. 아니, 나의 어린이들이여, 행성도 보복을 하지 않는데, 그녀가 나의 빛을 포용하고, 그녀 역시 사랑이기 때문이다.

일어날 것이 형이상학적인 동시에 지구물리학적이고, 더 큰 우주적 계획의 일부임을 알라. 사랑하는 이들이여, 너희가 보듯이 행성이 타락한 자들을 수용하는 그녀의 시간에 잘 봉사했고, 그녀는 지금 감옥 행성의 지위를 버리고, 인류에 대한 그녀의 정당하고 충성스러운 봉사에 대한 보상을 받을 필요가 있다. 그녀에게 주입되었던 모든 것이 이제 그녀의 청소와 치유 과정의 일부로 토해내져야 한다. 따라서 앞에 일어날 것은 그녀가 다시 빛 속으로 올라가기 위해 필요한 것임을 이해하라.

나는 나의 어린이들인 너희가 너희의 행동들에 책임을 질 것을 원한다. 그녀의 움직임들이 너희가 기여했던 것과 관계가 없을 것이라고 믿으면서 자신을 속이지 말라. 곪은 것은 마침내 터져야만 한다. 너희가 그녀에게 집어넣은 것을 그녀는 너희에게 뱉을 것이다. 나는 너희들, 나의 어린이들이 눈을 뜨고 보기를 원한다. 임박한 체험으로부터 너희가 가져갈 한 가지가 있다면, 그것은 너희가 행한 역할에 대한 인정이다. 책임감에 대한 이 인정이 너희를 너희 영혼에게 책임지게 할 것이고, 너희의 계속된 진화를 추진할 것이기 때문이다. 그것은 너희에게 어떻게 변화하고, 어떻게 너희 최종 목적지로 가는 수단을 공급하는가의 청사진을 줄 것이다.

너희들에게 생명을 준 바로 그 자를 질타하지 말라, 생명이 끝나지 않기 때문이다. 행성의 운동들이 생명과 빛으로의 전환을 위해 필요하다. 너희의 삶들이 너희를 기다리는 격변을 통해 끝나지 않을 터인데, 너희의 생명이 불멸이기 때문이다. 너희는 모두 너희의 계속적인 성장에 맞는 다양한 장소들로 단지 이동될 뿐이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다시 나는 너희에게 말하는데, 내가 너희에게 이런 선택들을 만든 것이 아니고, 너희들이 만들었다고 말이다. 자신을 알고 있는 자들은 그들이 육체와 피가 아님을, 빛으로 만들어진, 나의 빛의 힘줄로 만들어진 영혼임을 알 것이다. 이것이 이해를 가져올 것이다.

나는 오늘 나의 사랑하는 어린이들에게, 기다리는 지구물리학적 공격들이 너희의 행성만이 아니라 너희 개인적 상황들로 변화를 위한 수단을 공급할 것이라는 확신을 가져온다. 나는 나의 어린 이들의 진화를 심각하게 여기지만, 많은 너희가 너희 자신에게 친절하지 못했다. 나는 결코 너희들을 버리지 않을 것이다. 이 시간에 나는 너희가 나의 손을 잡고 앞으로 인도될 것을 청하기를 바라면서 여전히 나의 손을 내밀고 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나는 그대들을 강요할 수 없다. 너희들은 자발적으로 나를 선택해야만 한다.

그때가 되기까지 너희는 너희 성장을 계속해야만 한다. 그러나 그것은 나의 소중한 행성 위가 아닐 터인데, 그녀가 죽음과 어둠의 재로부터 그녀의 신성한 존재의 빛의 자리로 불사조의 영광 속에서 올라갈 것이기 때문이다. 준비된 모든 이들이 그녀와 함께 올라갈 것이고, 그 순간은 영원 동안 우주의 에너지 속에 각인될 것이다. 나의 우주의 눈들이 소란스러운 기대감 속에서 주시하고 있는데, 그녀의 부활과 상승의 현상이 촉발될 때 말이다.

너는 사랑 속에서 나의 손을 잡지 않을 텐가,

내가 너를 나에게로, 새로운 초원들로

들어 올릴 수 있는 그 사랑 속에,

거기 평화가 널리 퍼져있고,

자유가 내부의 빛을 켜는 곳.

조르거나 화 낼 아무 어둠이 없는 곳,

이것은 내가 너에게 주는 나의 빛이고

지금 드러나기 위해 앞에 있는

새로운 세계의 약속이다.

창조가 불렀고, 그녀는 녹색의 빛 속에서

변하기 위해 그녀 옷을 벗어야만 한다.

너는 사랑 속의 나의 손을 잡지 않을 텐가,

오직 나만이 너를 그 장소로 데려갈 수 있기에.

생명이 꽃 피고, 사랑이 넘쳐흐르는 곳,

이것이 너에게 주는 나의 소박한 간청이다

나의 손을 잡고 고통의 삶을 떠나거라.

너는 신성한 이해의 그 부드러운 맥박을 느낄 테고,

너는 내가 너의 부활임을 알게 되리라.

Will you not take my hand in love

That I may raise you up to Me

To pastures new where peace abounds

Where freedom kindles light within

No measure to your growth imposed

No darkness there to woo and woe

This is my light I give to you

The promise of a world anew

Is now at hand to be revealed.

Creation's called and she must leave

Her clothes to change in light of green

Will you not take my hand in love

For only I can bring you to that place

Where life shall blossom, love prevail

This is my humble plea to you

Take my hand and leave behind the life of pain

You shall feel that gentle beat of divine understanding

And you shall know that I am your resurrection.

나의 어린이들이여, 나는 너희 아버지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 Father Christ Michael Aton 이다. 이것들은 합당한 추락 전에 그대들에게 주는 나의 마지막 말들이다. 나의 포옹으로 걸어 들어오라, 내가 그대에게 피난처를 줄 것인데, 네가 나의 양이고, 나는 나를 선택하는 모든 이들을 빛이 천상으로부터 쏟아질 생명의 땅으로 인도할 텐데, 너희가 빛의 하나됨으로 가는 너의 여정의 다음 단계를 택할 때 말이다.

http://www.ageoflight.net/1-3.htm7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