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독자들의 궁금증 해소 - 캔데이시에게 물어봐!] AH포럼 - 2

 

 

캔데이시 자신에 대해 말하다 - AH 포럼 - 2

독자들의 궁금증 해소 - 캔데이시에게 물어봐 !

 

Candace

캔데이시에게 물어봐(2)

(여기 내용들은 AHS 포럼에서 오래 전에 게재된 것들입니다.)

 


 

캔데이시 자신에 대해 말하다

---에게, 이 세계는 이미 CM 의 지배력 하에 있으며, 그러나 그는 그들의 일을 하는데 지구의 사람들이 돕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당신은 자신의 일을 하고 있나요, 아니면 단지 이 날들에서 불평하고 있나요? 접촉 Contact 은 정부들을 통해 만들어져야 하는 것은 은하의 법률이고, 이것은 이 세계에서 완전히 실패했습니다. CM 은 직접 이 행성의 거의 모든 지도자들을 접촉했습니다. 행성들은 그 위에 사는 사람들에 의해, 내부에서 들어 올려 지는데, 그들이 창조자 아들 Creator Son 의 정부의 지배 안에 있을 때 말입니다.

스타 함대 star fleet 로부터 육화한 자들이 여기서의 그들의 일로 깨어나는 것이 느렸습니다. 스타 함대는 모든 행성들과 개방적 접촉을 하며, 행성이 준비될 때 말인데, 여기서는 스타시스 후가 될 때까지 기다려야만 합니다. 왜 시간 내에 일들이 일어나지 않느냐고 묻습니까? 왜냐하면 우리가 피닉스 저널들 Phoenix Journals 을 통해 이루어진 것을 정부에게 통고해야 하기 때문인데, 그것은 1999년에 실패했습니다. 내가 그 일을 이어받았습니다. 우리는 자료들을 미리 주었고, 우리가 바라는 협력이 있었다면, 이 날들이 실현되었을 것입니다. 어둠의 흑색작전들이 여기서 읽고 있고, 나는 웹사이트에서 읽는 것을 나를 위해 추적해준 어떤 이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내가 여기에 글을 올리므로 그들이 여기 AHS에서 읽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옛날 자료들에서 내가 설명했듯이, 행성의 사람들은 이것이 작용하려면 "비움 voidance" 의 상태에 도달해야만 하며, 그것은 빛과 어둠 사이의 균형을 의미하는데, 우리는 마침내 거기 도달해 있습니다. 우리는 목성이 멀리 있고, 최소한 태양 뒤에 있을 때 그것의 점화를 할 수 있을 뿐이며, 그렇지 않으면 파괴가 너무나 커지기 때문입니다. 이제 스타시스가 많은 어둠의 사람들을 제거하면서, 비움의 상태를 도울 테지만, CM 역시 기다리고 있는데, 그가 일부 더 많은 영적 성장을 허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이것이 아직 미래의 장소를 선택하지 못한 자들이 갖는 마지막 기회이기 때문입니다.

지구 변화들에 대해, 태양이 일부 시간을 벌기 위해 몇 달 동안 의도적으로 조용해졌습니다. 그러나 행성의 오염으로 인한 악화의 성질이 하나의 거대한 요인인데, 우리가 극의 역전을 겪고 새로 시작하기를 원치 않는다면 말입니다. 행성의 사람들이 여기서 그들의 경력의 체험을 갖게 하는 것이 CM 의 생각이고, 높은 영역들로부터 온 우주적 경영에 관심을 가진 많은 이들이 이 체험을 위해 육화해 있습니다.(나 자신도 포함되는데, 나는 언젠가 창조자 아들이 되기를 원합니다) 당신들의 불평을 멈추세요, 나는 그것에 정말 싫증났습니다.

이제 나 자신과 나의 신뢰성에 대해서 말하겠는데, 내가 내 사진을 붙이지 않는 것은 사람들이 와서 내가 어떻게 생겼나를 보고 싶어 하면서 내 집 바깥에 주차하는 경향이 있는데, 나는 사람들, 보통 사람들로부터 안전성을 필요로 합니다. 그런 글이 우리 포럼의 사적 영역 안에서 붙여졌습니다. 나는 나의 생명에 대한 많은 위협으로 인해 끊임없는 경비 아래 있습니다. 나는 나의 수호천사인 안드레아 Andrea 없이는 아무데도 NO WHERE 갈 수 없는데, 그는 원거리 주시자들 remote viewers 에게 나를 안보이게 만들며, 나의 집 상공에는 항상 왕복선 shuttle craft 에 있는 나의 경비들이 있습니다. 나는 나의 경비들을 만났고, 그들은 우주선을 보여주었습니다. 그것은 아주 실질적입니다. 나는 자주 공공 행사들에 참가하는 것을 삼가라고 주의 받는데, 증가된 경비 위험 때문입니다.

만약 당신이 피닉스 저널들의 일부를 읽었다면, 당신은 다르마 Dharma 와 그녀의 가족이 겪었던 일을 알 것입니다. 그들은 나를 여러 번 살해하려고 시도했으며, 내가 알기로는 나는 이것으로부터 두 번이나 소생되었습니다. 2004년 11월, 추수감사절 바로 전에, 내가 아직 공적이 안 되었을 때, 우리는 우리가 공적으로 나갈지를 아직 결정하지 못했을 때였는데 (나는 루이스 신문 Lewis News 에 기고하고 있었지만 채널링은 아니었습니다.) 나는 복부에 마이크로웨이브 파를 맞았고, 몇 시간 후에 치명적이 되었으며, 스타 함대가 개입했습니다.

그것은 이 생애에서 나의 십자가였으며, 나의 내장이 튀겨진 것은 내가 살았던 가장 무서운 체험이었습니다. 그리고 나는 이번 생애에서 많은 것을 겼었습니다. 라파엘 AA Rafael 이 나의 소생과 치료에 책임을 졌으며, 병원에서 조용한 밤 시간 동안이었는데, 병원 스텝들이 그들 주변의 어둠의 힘들로 오랜 기간 동안 나를 방치했고, 나 자신의 의사도 내가 어떻게 입원했는지의 메시지를 받지 못했습니다. 나는 앰뷸런스로 병원에 데려가졌는데, 다른 식으로 거기 가기에는 너무나 심하게 아팠기 때문입니다.

나는 2007년 5월에 다시 마이크로웨이브 파를 맞았고, 두 주 후에 나의 심장이 멈추었으며, 내가 잘 때 항상 나의 방 안에 IN MY ROOM 경비를 가지고 있었으므로, 이것이 즉시 포착되었습니다. 이것은 위험스러운 일입니다.

나는 어떤 명상 아래서 나의 사람들을 안 것이 아닙니다. 나는 그들을 아는데, 그들을 직접 만났기 때문입니다. 나는 다양한 이유들로 배에 실려 갔으며, 라파엘의 배에서 의료 치료를 받는 것을 포함해, 카프리콘 호 Capricorn와 다른 배들로 최소한 300번이나 갔으며, 이것들의 대부분이 완전한 의식 아래 있을 때였습니다. 나는 다발성경화증으로 심각하게 아팠고, 1976년 이래 다른 것들로 아팠으며, 나는 그 상태에서는 일을 할 수 없었으므로, 만약 내가 공적으로 나가고 일을 하려면 내가 상당한 도움을 가져야만 한다는 조건을 만들었습니다. 나는 지난 5-6년 동안 나의 뇌하수체와 아드레날린 분비선들을 복구하기 위해 몇 차례 줄기세포 이식을 체험했습니다. 이 치료들은 이 행성에서는 아직 사용가능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나는 오늘 밤 더 많은 시간을 쓰지 못할 것입니다.

나는 나의 집에서, 그리고 배 위에서 이수 Esu 와 직접 만났습니다. 내가 처음으로 그와 직접 만났던 것은 2003년 2월이었습니다. CM 이 나에게 2003년에 AH를 위해 사용할 상징 symbol 을 주었습니다. 나는 제3의 눈으로 사낫 쿠마라 Sanat Kumara 와 다른 이들도 직접 만났는데, 꿈 시간 동안이 아니라 내가 완전히 깨어있는 동안 말입니다. 그러나 이수는 빔으로 beamed 나의 집에 왔으며, 그는 그 후 수없이 여기 왔었는데, 육체적이거나 에테르 형태로 말입니다.

나는 이 전 생애 동안 텔레패스(텔레파시 능력자)였습니다. 나는 그런 식으로 태어났습니다. 나의 영혼 짝인 톰 Tom 은 시간이 될 때, 나의 궁극적 준비에서 나를 돕기 위해 이 육화 배후에 머물러 있었습니다. 그러나 우리 둘 다 언제 내가 이 특별한 역할을 할 것인가를 알지 못했습니다. 나는 필요한 것을 하기 위해 왔으며, 그것이 필요해질 때 할 것이었습니다.

2007년 여름, 작년에, 나는 나의 몸을 나이 먹는 타입보다 재생성하는 타입으로 바꾸기 위해, 쉽지 않았던 특별한 에너지 일을 4개월 동안 받았으며, 그럼으로써 내가 이 몸 안에서 바라는 만큼 오래 동안 봉사할 수 있습니다. 나는 또한 나의 메리닷 Meridot 호 위에 놓아둔 나의 빛 몸을 가지고 있으며, 그 배는 나를 보살피고 있고, Myrua 마이루아로부터 온 나의 가족이 이 시간 이 행성에 육화해 있습니다. 나는 그 빛 몸을 보았습니다. 그녀는 키가 크고 붉은 곱슬머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번 생애에 나는 키가 작고, 백색 머리를 가지고 있었는데, 내가 4차원 형태로 부르는 재생성 몸으로 과정을 끝내기까지 말입니다. 이제 나의 짙은 갈색 금발 머리가 급히 돌아오고 있고, 나는 젊어지고 있습니다. 최소한 나의 머리 반 이상이 지금 원래 색깔이 되었습니다. 모두 지난 10월 이래 말입니다. 지금부터 많은 해들 후에 시간이 적절해질 어느 시점에서, 나는 나의 빛 몸을 되찾을 테지만, 한동안은 이 몸이 필요합니다.

나의 팀은 CM 과 이수와 완전한 파트너십 속에 있습니다. 나는 약 1000년 동안 봉사할 것이고, 나는 거듭된 출산을 통해 그것을 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리고 나의 팀의 나머지도 그럴 것입니다. 우리는 다르마의 때처럼 정기적으로 뉴스를 만들지 않습니다. 더 많은 문제들을 불러오는 것은 단지 안전하지 못합니다. 그들은 나의 팀을 여러 번 심각하게 해치려고 시도했으며, 그들의 일부는 아직 이 팀에 있지 않은데, 그러나 스타시스 후에 역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당신들은 원하는 대로 불평할 수 있지만, 나는 내가 누구인지, 내가 무엇을 말하고 있는지를 알고 있습니다. 이 일은 당신들이 제의하는 대로나 다른 포럼들에서 제시하는 대로 이루어지지 않는데, 이제 당신이 붙인 것을 봅시다.

"스페인어 그룹의 한 친구가 내게 '난 캔데이시가 매우 좋고 멋진 사람이라고 느껴져'라고 말했으며, 나는 명상상태에서는 개인의 오오라나 영을 느낄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우리들, 정상적 사람들은 다른 이들의 에너지를 느낄 수 없다고 생각하는데, 이 때문에 나는 당신에게 묻는데, 부디 이 질문을 대답하고, 다른 사람들의 말과 당신의 말 사이에 차이점을 보여주세요."

나는 CM 과 이수에게 완전히 회로 연결이 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명상 상태에서 무언가를 하는 것이 아닙니다. 나는 4개의 일하는 회로들, 정상적 제 3의 눈, 더 높은 제4의 눈, CM 과 이수, 그리고 몇몇 다른 이들과 직접 연결된 나의 특별한 회로, 그리고 나의 낮은 에너지들로 사용되고 있거나 더 새로운 회로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지금까지 1년 동안 그 회로로 모든 채널링을 했습니다. 그것은 어떤 간섭도 보장하며, 나는 어쨌든 그런 간섭을 갖지 않았습니다. 나는 매우 조심합니다. 위의 말을 한 사람, 그러한 말을 한 많은 다른 이들은 나의 입장을 걷지 않았으므로 NOT WALK IN MY SHOES, 그들은 내가 어떻게 살고 있는지를 알 수 없습니다.

사진을 주지 않았어도, 나는 나 자신에 대해, 내가 어디에 살고 있는지에 대해 많은 메시지들에서, 여기서도 역시 많은 설명들을 주었습니다. 나는 나의 결혼한 이름을 사용하지 않는데, 그것은 사적이고, 나는 1984년 나의 이혼으로 부터 그것을 바꿀 수 없었습니다. 그것에 대한 나의 글에서 나는 정직하게 말했습니다. 캔데이시 Candace 는 나의 진짜 이름이고, 그러나 프리즈 Frieze 는 나의 사랑하는 할머니의 이름이었으며, 나는 그것을 사용함으로써 그녀에게 경의를 표하고 싶었습니다. 나는 가능하다면 그것을 나의 법적 이름으로 만들 것입니다. 나는 콜로라도, 덴버 시에 있는 모빌 홈 mobile home 단지에 살고 있습니다. 나는 어떤 사생활이 필요한데, 언젠가는 내가 그것의 많은 것을 포기해야 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나에 대해 어떤 신비도 없습니다. NO MYSTERY.

많은 채널들이 그들 자신에 대해 거의 말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단지 메시지들을 주고, 그들의 웹사이트에서 물건을 팝니다. 나는 항상 모든 메시지들에 관계했고, 그들에게 개인적 자료들을 주었습니다. 사람들은 나에 대해 꽤 좋은 느낌을 가지고 있을 것이고, 당신들도 본 사이트 외 여기 이 포럼에서의 나의 일로부터 그랬을 것입니다. 나는 안전성의 이유를 제외하고는 아무 것도 숨기지 않는데, 달리 그렇게 하는 것이 적절하거나 시기적절하지 않으며, 나는 이 행성에서의 나의 61년간으로부터 많은 예들을 주었습니다. 나는 하나의 교사이고, 재림 팀 Second Coming Team 의 하나의 팀 멤버이며, 나는 제스 Jess 처럼, 나의 파트너들인 CM, 이수 Esu, 다른 이들이 주려는 메시지들을 계속 줄 것입니다.

나는 질문들을 조사하고 요청합니다. 나는 더 높은 영역들과 하루 종일, 거의 끊임없는 접속 속에 있습니다. 이것은 우연한 취미가 아니며, 나는 이런 저런 방식으로 이 일에 일주일 80-100시간을 씁니다. 나는 이 시간 다른 곳에서도 활발하게 가르치고 있습니다.

나는 누군가 이 메시지를 파일 형식으로 넣어서 다른 사람들이, 이 그룹으로 오는 새로운 멤버들이 읽을 수 있도록 하라고 제안하는데, 내가 이야기를 되풀이 하는 것이 너무 피곤하기 때문입니다. 모든 당신들이 당신 자신의 필요성들을 결정하고, 당신 자신의 영혼을 키울 것입니다. 나는 그 과정의 하나의 메신저이고 교사이며, 그러나 다시금 나는 구루 guru 가 되지는 않을 터인데, 나는 스타시스 후에 나타나서 도울 지도자들을 원하지, 추종자를 원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캔데이시 Candace

 

출처: 빛의 시대 http://www.ageoflight.net/1-3.htm AH/ 7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