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독자들의 궁금증 해소 - 캔데이시에게 물어봐!] AH포럼 - 3

 

 

지구 행성의 왕자에 대해 - AH 포럼 - 3

독자들의 궁금증 해소 - 캔데이시에게 물어봐 !

 

Candace

캔데이시에게 물어봐(3)

행성 왕자에 대해

On Planetary Prince

1 부

---에게, 그것은 그들 양쪽인데, 내가 AH 사이트에 가지고 있는 UB 란 아래 행성 왕자의 장이나 다른 시대들에 대한 UB 장을 읽어보세요. 당신이 알듯이, 아담과 이브의 책무불이행이 있었습니다. 이 행성은 일부 상당히 나쁜 문제들을 가지고 있으므로, 그것은 2명의 행성 왕자들, 보이지 않는 마키벤타 Machiventa 와 보이는 이수 Esu 를, 하나의 합동 지위 체제로, 필요한 대로, 약 1000년으로 추정되는 기간 동안 가질 것입니다. 마키벤타는 영속적인 왕자로 남을 것이고 - 물론 무언가 바뀌지 않는 한인데 - 그리고 이수는 일시적입니다. 아담과 이부의 임무 동안, 큰 대학들과 그와 같은 것들이 지어지며, 빛과 생명으로 들어갈 때 함께 갈 진정한 세계주의가 주로 그들에 의해 수립됩니다.

당신들은 UB 에서 읽었을 수도 있으며, 나는 그 부분을 올려놓았다고 생각하지만, 확실하지는 않는데, 아마 아담과 이브의 아이들의 하나가 어느 시점에서 그것(이수의 직)을 대체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먼 미래에 실제가 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이수 Esu 와 나다 Nada 가 행성에서 아담과 이브가 할 필요가 있는 일을 할 것인데, 나다가 몇 백 명의 아이들을 갖기로 계획하지 않는 것을 제외하고 말인데, 인종들을 유전적으로 개선할 다른 계획이 준비되어 있으며, 그러나 그들은 아마 더 정상적인 지구 규모의 가족을 가질 터인데, 그러나 1,000년이란 기간을 감안할 때, (그 수가 얼마나 될 지) 누가 알겠어요!

따라서 지구가 일단 안정되면, 앞으로 많은 해들 후에, 이수와 나다는 그들의 임무를 떠날 것이고, 둘 다 천계 행정직 사다리로 올라가는 더 나아간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CM 은 전형적인 하강하는 아들들 descending sons 의 지위들을 대체하기 위해 점점 더 많은 상승하는 아들들 ascending sons 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는 시스템의 장들 System heads 로 벌써 두 명의 상승하는 아들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외곽 공간 outer space 의 새로운 우주들에서 이 역할들을 위해 상승하는 아들들을 준비하는 훈련 프로그램의 일부이며, 나 역시 그 길에 있고, 나는 아주 먼 미래에 나의 영혼 짝 soul mate 과 파트너로 창조자 아들 Creator Son 이 될 것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나는 길을 따라 임시 지위들을 가질 것으로 생각하며, 지금은 CM 과 파트너로서 이 일을 하고 있고, 이수 또한 이런 종류의 지도력에서 나 자신의 체험을 모으는데 직접 관련되어 있습니다. 이 생각은 UB 에도 게재되어 있습니다.

파라다이스 paradise 로부터 온 고도로 진보된 상승하는 아들들의 많은 이들이 지금 여기 이 행성에 있으면서 체험을 모으고 있는데, 일부 당신들이 그들 가운데 있을 수 있습니다. 확실히 이것에 참가하는 모든 당신들이 경영, 교육, 법률, 예술 등과 관련될 수 있는 나중의 지위들에서 자신들을 위한 멋진 경력을 만들고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이 행성에 육화해 있는 INCARNATE 파라다이스의 하강하는 트리니티 교사 아들들 Trinity Teachers Sons (데이날들Daynals) 을 가지고 있으며, 그들의 둘은 나의 팀에 있습니다. 그들은 제스 Jess 와 헤닝 Henning 입니다. 내가 아는 한, 우리의 나머지는 상승하는 아들들입니다. 나는 나의 영혼 짝인 톰 Tom 과 같이, 상당히 최근에 졸업한 마이티 메신저 Mighty Messenger 입니다. 톰은 나와 함께 행성을 걸을 것이고, 그는 바로 지금 카프리콘 Capricorn 호에 현신해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아직 읽지 않았다면, 내가 머더 쉐크멧 Mother Shekhmet 과 함께 쓴 글을 찾아보세요.['진실' 란 #163] 그녀는 매우 나이든 마이티 메신저 OLD Mighty Messenger 이고, UB 에 3 개의 장(papers)을 썼습니다. 그녀는 이 행성에서 오래 일해 왔으며, 이집트의 여자 사자의 형상들의 일부가 그녀입니다. 그녀는 파라다이스를 거친 고양이들 Felines 그룹으로부터 온 파샷 Paschet 입니다. 그녀의 영혼 기원은 오르본톤 Orvonton 에 있는 60011번 우주입니다.

나는 그 이름을 잊어버렸지만 그녀가 나와 함께 쓴 글에서 그것을 주었다고 생각합니다. 그녀는 UB 의 22장(paper), 28장, 30장을 썼습니다. 22장의 마이티 메신저들에 대한 작은 부분을 읽어보세요, 당신들은 그녀가 그녀의 영혼 짝이 또한 같은 반에서 졸업했다고, 그가 아버지 알시온 Father Alcyone, 또는 이 행성에서 헤루 Heru 로 부르는 자라고 말했고, 그가 UB 의 다른 몇 개의 장들을 썼다고 말했음을 볼 것입니다. 머더 쉐크멧은 실제로 고양이이고, 동물 형태들의 어떤 것도 "인간 human" 으로의 진화 과정에서 올 수 있습니다.

당신들의 고양이 가족을 최선으로 사랑하세요, 당신은 나중에 그들을 어디서 만날지 결코 알지 못합니다! 어떤 고양이들은 이 행성에서 사고 조절자 thought adjuster 를 얻기 시작하고 있으며, 나는 그런 두 마리를 가졌었습니다. 그들은 얼마 동안 자주 육화할 것인데, 일반적으로 맨션 월드들 mansion worlds 로 가기 위해서 당신이 3번째 서클(3rd circle)이 되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우리의 다른 쪽에서 인간 몸을 사용하기 위해 준비하고 있습니다.

나는 그들과 한동안 얘기하지 못했지만, 언젠가 이 모든 것을 아이들을 위한 책으로 쓸 것입니다. 제목은 "사라와 대화 Conversations with Sara," "고양이는 무엇을 알고 있는가 What Cat's KNOW" 가 될 것입니다. 사라 Sara 와 스파이시 걸 Spicy Girl (캔데이시가 가졌던 고양이들)은 텔레파시를 하는 고양이들이었고, 나는 그들로부터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마크 후버 Mark Huber, A&A, 라마와 타라 Rama & Tara 의 글을 읽은 그러한 당신들에게, 이것은 완전히 거짓입니다. 머더 쉐크멧 Mother Shekhmet 은 니비루 Nibiru 의 우주선 선장이 아니며, 아버지 알시온 Father Alcyone 은 우리의 중앙 태양이 아닙니다. 그리고 그들은 그녀에 대한 거짓 채널링을 팔고 있고, 내가 전에 언급했듯이, 나는 텔레컨프런스 teleconference 에서 전화로 그 중 하나를 들었고, 라마는 사자가 된 것처럼 으르렁거렸으며, 사람들은 그것을 믿었습니다. 나는 그것에 대해, 사람들을 그런 식으로 이용하는 것에 대해 여전히 기쁘지 않습니다.

어쨌든, 이수 Esu 와 AH 는 국제 본부를 설립할 것이고, 행성에 이미 존재하는 많은 대학들을 인수할 것입니다. 이것은 덴버 시 지역에 있기로 계획되었고, 여기 이미 한 학교를 세우려는 준비들이 있습니다. 국제 본부들은 그것의 일부로 국제적인 커뮤니티를 가질 것이고, 학교들과 물론 사무실 단지들이 포함될 것입니다. 다른 지역들은 지역 국장들과 그들의 임원들로 구성된 개별적 지역 본부들을 가질 것입니다. 이것이 질문을 대답했기를 바랍니다. 다니엘 라파엘 Daniel Raphael 은 마키벤타 Machiventa 와 대화했고, 이 합동 지위를 알고 있습니다. 그것은 UB 의 교육 임무 Teaching Mission 그룹들에게는 발표되지 않았는데, 그들이 너무나 UB 에 집중하고 있어 다른 것을 둘러볼 수 없습니다.

흥미롭게도 11:11 일의 일부를 하고 있는 호주의 죠지 버나드 George Bernard 는 여전히 "사난다 Sananda" 가 2000년 전 CM 이 가졌던 개인적 사고 조절자라고 확신하고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 바깥을 내다볼 수 없고 이해할 수 없는데, 많은 이들이 죠지 때문에 그 생각을 믿습니다. 그러나 나는 그의 일을 좋아하며, 그가 몇 달이나 떨어져나갔을 때 걱정되었고, 무언가 잘못되지 않았으면 하고 바랍니다.

나는 교육 임무 teaching mission 의 다른 이들이 이수를 개인적 사고조절자로 받아들이는지 아닌지를 알지 못합니다. 그러나 어쨌든, 나는 개인적 사고 조절자의 이름을 알지 못하며, 그러나 CM 은 그의 육화한 역할 속에서 지금 같은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은 내가 쓴 글들의 하나인 "크라이스트 마이클의 많은 모자들 Many Hats of Christ Michael" [재림 란 #503]에서 그것에 대한 것을 읽을 수 있습니다. 그는 그 속에서 이제 불사조로서 그의 역할을 설명합니다.

 


이수 사난다 임마누엘

[지구인들은 " 예수 Jesus" 라고 부름]

2 부

---에게, 아버지 Father 는 이 행성에 다소 더 많은 개인적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다른 이들도 마찬가지인데, 그것이 큰 중요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나는 더 나은 이해를 위해 무엇이 이루어질 필요가 있는지에 대해 그와 함께 몇 번 논의를 가졌습니다. 그는 일부 육화한 천계인들과 직접 대화하고 있는데, 이 봉사를 위해 개인적 사고 조절자를 통해 말입니다.

나는 여기 모든 당신들 새로운 독자들이 알고 있는지 모르지만, 어떤 창조자 아들 NO CREATOR SON 도 하나의 행성에 두 번째로 현신하지 않습니다. 이 사업에 관심을 가진 모든 당신들에게 많은 축복들이 있으며, 우리들 모두가 함께 문자 그대로, 아무도 간 적 없는, 어떤 거대한 "은하 역사 galactic history" 를 만들고 있습니다. 나는 당신들이 아직 읽지 않았다면, 내가 쓴 글 25번, "어떤 다른 행성도 크라이스트 마이클과 직접 걸은 적이 없다 No Other Planet has Walked Personally with Christ Michael"[재림 란 #262]를 읽어보기를 제안합니다.

대부분의 행성들에게는 재림 Second Coming 이 빛과 생명으로 들어가면서, 더 높은 신 의식 God Consciousness 의 도래를 의미합니다. 아보날 아들 Avonal Son 의 수여를(혹은 창조자 아들의 단 한 번의 수여를) 받은 행성은 누구든, 아보날이나 창조자 아들이 그 행성이 빛과 생명으로 들어갈 때 항상 돌아오지만, 그들이 다시 현신하지는 않습니다. 그들은 처음 열린 모론시아 신전 morontia temple 에서는 일부에게 보입니다.

몬조론손 Monjoronson 은 전에 네바돈의 한 세계에서 아보날 수여 아들 Avonal Bestowal Son 로 봉사했으며, 그가 여기서 치안판사 임무 Magisterial Mission 로 일하는 동안, 어느 시점에서 그는 그 세계로 잠시 돌아갈 것인데, 그것이 기대된 대로 상당히 빨리 빛과 생명으로 들어갈 때 말입니다.

그리고 히말라야 아래에는 천계인들 celestials 의 방문을 위한 네바돈 영역의 모론시아 신전이 있는데, 그곳이 충분한 단일극성의 파동을 가진 특별한 장소이기 때문입니다. 행성이 빛과 생명으로 들어가기 전에, 여기 콜로라도 안에 한 작은 영역이 또한 그렇게 될 것입니다. 아마 어떤 대학에서 강당의 파동을 올림으로써 그것을 만들 수도 있는데, 그러나 우리는 우리가 빛과 생명으로 들어가기까지는 완전히 공적인 그러한 신전을 갖지 못할 것입니다.

UB 의 초기 목적은 여기 육화해 있는 높은 수준의 별 씨들 star seeds 을 깨우는 것을 돕기 위한 것입니다. 물론 그것은 이 행성의 사람들에게 매우 긴 시간 동안 봉사할 것이며, 우리가 그것을 가진 이유는 교정 시간 Correcting Time 과 CM 의 귀환 때문입니다. 그가 돌아올 것이라는 것이 UB 가 주어졌을 때 물론 알려졌는데, 비록 다른 데이터가 주어지지 않았다 해도 말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CM 이 돌아온 직후에 인쇄 명령이 내렸습니다. 내가 마침내 나 스스로 그것을 믿었을 때 나는 오래 동안 그것을 내려놓을 수 없었는데, 기억들이 미친 듯이 쏟아져 들어왔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나는 육화와 같이 빠져있는 어떤 일들에 대해 다소 혼란되었으며, 그러나 그것은 들어오고 있는 별 씨들을 보호하기 위한 것이었는데, 어둠의 진영이 그들을 제거하고 죽이려고 하기 때문입니다.

내가 내 딸과 서점에 있었던 1996년인가 97년에 UB 를 발견하도록 고무되었습니다. 그것은 나의 관심을 끌었지만, 그리스도의 이야기 때문에 그것을 도로 집어넣었습니다. 나는 기독교인들과 문자 그대로 식상했고, 그들의 교회로는 다시 참가하지 않겠다고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나의 전 남편의 어머니는 그 면에서 정말로 나빴으며, 나는 지긋지긋하게 겪었습니다.

나는 마침내 2000년 후반인가 2001년 초반에 그것을 샀는데, 내가 계속 그것을 사라고 재촉되었기 때문입니다. 그 책은 그 당시 다소 비쌌고, 나는 처음에는 서점에서 단지 조금씩 읽었으며, 그러나 마침내 내가 작은 돈을 모았을 때 그것을 샀습니다. 나는 2000년 초에 마침내 나 자신을 위해 시간을 가질 수 있었는데, 나의 다 큰 아이들의 마지막이 독립했기 때문입니다. 나는 그들을 다소 재촉하면서 밀어냈는데, 그리하여 나는 내 집을 나 자신을 위해 가질 수 있었고, 그것은 내가 이것으로 성장할 수 있기 위해 매우 필요로 했던 것입니다.

 

출처: 빛의 시대  http://www.ageoflight.net/1-3.htm AH/7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