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독자들의 궁금증 해소 - 캔데이시에게 물어봐!] AH포럼 - 1

 

 

유란시아 서, 우리 태양계에 대한 질문과 대답 - AH 포럼 - 1

독자들의 궁금증 해소 - 캔데이시에게 물어봐 !

 

Candace

캔데이시에게 물어봐(1)

[다음은 AH 서포트 포럼에서 이전에 제기되었던 질문들에 대한 캔데이시의 답변들의 편집입니다] (AH 포럼에서)

 


 

유란시아 서에 대한 질문과 대답

 

질문 1: 유란티아 서 Urantia Book/UB 에서는 왜 레무리아, 아틀란티스, 내부 지구에 대한 언급이 없습니까? 그것들이 결코 존재하지 않았나요, 아니면 왜 그것들을 의식적으로 밀어놓은 것입니까?

답변: UB는 단지 천상의 영역과 그 영향력을 다룹니다. 만약 그것이 이 모든 다른 역사를 다루었다면, 그것은 최소한 또 다른 거대한 분량의 책을 요할 것이고, 당시에는 그것을 다루지 않는 것이 최선으로 생각되었습니다. 가브리엘 Gabriel 은 그러한 역사를 포함할 UB 2부의 책임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먼저 상승 여정과 창조의 기본적 구조를 이해하는 것을 돕는 것이 더 낫다고 생각되었습니다. 우리는 신에 대한 진정한 지식이 거의 없습니다. 그리고 물론 수여 Bestowal 의 이야기가 그것에 덧붙여질 필요가 있었고, 그것이 추가되었습니다.

질문 2: 천궁들 Firmaments[대기 상부에 수증기로 이루어진 2중의 층]이 아담과 이브 시대에도 존재했습니까? 쉘던 나이들 Sheldan Nidle 의 지구 이야기가 틀렸습니까?

답변: 예, 그것들은 존재했으며, 보다 최근에 내려앉았고, 아마 8,000년 전이 될 텐데, 전쟁의 행동으로 말입니다. 따라서 그것들이 되돌려질 것이고, 그것을 우리는 다소 다루었습니다. 그것들은 이미 돌아가고 있으며, 나는 얼마 전에 해질 때 보이는 일종의 매우 높은 구름들에 대해 말했다고 생각합니다.

질문 3: 나는 루시퍼 Lucifer 와 사탄 Satan, 그 동료들이 반역 이래 어떤 식으로 우리를 지배하게 된 파충류들이 되었는지 이해할 수 없습니다.

답변: 루시퍼와 사탄은 파충류가 되지 않았습니다. 지구의 문헌에 많은 혼란이 있음은 동의합니다. 파충류들은 어떤 종류의 세계들에서 발달한 형태들이고, 우리의 형태가 여기서 발달한 형태인 것처럼 말입니다. 그들은 라노난덱 아들들 Lanonandek Sons 의 형태가 아닙니다. 오리온에서 발달했던 많은 파충류들이 있었습니다. 그들은 전형적으로 뜨겁고 건조한 세계들에서 발달합니다. 그들의 일부는 매우 호전적이 되었지만, 일부 다른 종들도 그렇습니다. 오리온에서 발달했던 파충류들은 대체로 매우 문제가 많았지만, 그러나 많은 이들은 단지 좋은 사람들입니다.

질문 4: 우리의 별 형제들, 플리어디스 인들 Pleiadians, 시리우스 인들 Sirians, 안드로메다 인들 Antromedans 은 UB에서의 천사들과 체루빔들 cherubim 입니까, 아니면 그들은 우리와 같은 삶을 살지만 우리보다 더 나은 현실에 있는 천사들과는 다른 존재들입니까?

답변: 아니오, 이들은 행성적 인종들이고 천사들이 아닙니다. 그러나 그들이 지구를 방문했을 때 천사들로서 혼동되었습니다. 대부분의 플리어디스 인들과 시리우스 인들은 몸의 유형에서, 우리와 같은 인간이며, 그러나 아마 피부색, 키들, 등에서 작은 차이점들을 가지고 있을 수 있습니다. 안드로메다 인들은 가장 뚜렷한 인간 타입으로, 거의 흰 색인 매우 밝은 색 피부를 가지고 있습니다. 인종들이 일단 우주적이 되면, 자주 뒤섞이고, 다소 일들이 변하는데, 여기 지구에서 혼혈 결혼으로 종들이 섞이는 것과 같습니다.

질문 5: 아마 당신이 이미 이것을 설명했는지 모르는데, 나는 왜 UB에서 메리 막달레인 Mary Magdalene 에 대해 말하지 않은지 모르겠습니다.

답변: 메리 Mary 와 이수 Esu 의 자손을 보호하기 위해서였습니다. 실제로 한 명의 자손이 있었고, 또한 이수가 생존해서 인디아로 간 것에 대해서도 언급되지 않았는데, 거기서 그는 다른 여자와 결혼했고, 그들은 5명의 아이들을 가졌습니다. 행성으로 육화한 많은 이들이 있었고, 그것이 왜 육화가 창조자 아들들 Creator Sons 과 아보날들 Avonals 의 것을 제외하고는 개재되지 않은 이유입니다. 이 행성의 폭력배들은 - 타락한 천사 그룹으로부터이든 신에 적대적인 다른 인종들로부터이든 - 모든 자손들과 후손들을 죽였는데, 그들이 발견될 때 말입니다.

질문 6: UB에서는 아기로 태어난 것이 CM 이었고, 그 아이에게 주어진 이름이 예수 Jesus 였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나는 CM 과 이수의 사이의 차이점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그것은 같은 위대한 영이 아닌가요?

답변: 그 이름은 예수가 아니었습니다. UB는 요슈아 벤 요셉 Joshua ben joseph 이라고 말한 것으로 나는 믿습니다. 그러나 사람들은 예수란 말을 사용하고 있으므로, 사람들이 알아볼 수 있도록 그것이 사용되었습니다. 그것이 전부입니다. 그리고 그는 실제로는 그렇게 태어나지 않았고, 태어난 것은 이수였는데, 창조자 아들 Creator Son 의 거대한 광자 형태 photon form 가 인간 몸을 차지할 수 없기 때문이고, 그럴 경우 몸이 증발해버렸을 것입니다!

나처럼 광자 형태를 가지고 있는 더 높은 영역들의 그러한 우리들도 실제로 여기 이런 종류의 몸으로 끼어들어올 수 없으며, 우리는 대신 하나의 접속을 가지는데, 이것이 당시 CM 의 경우에도 사실이었습니다. 그러므로 이수와의 접속은 그가 가끔 이 행성 주위의 다른 곳에서 필요할 때 일을 하도록 떨어져 있을 수 있게 허용했습니다. 무덤이 열린 날, 메리에게 보였던 것은 CM 이었습니다. 이수는 이미 떠났습니다. 그 후 성령강림절 Pentacost 이 되기까지의 출현의 일부는 CM 이었고, 그 40일 동안 일부는 이수였습니다.

메리는 무덤에서 실제로 그 인물이 "예수" 가 아니라, 가브리엘이었다고 생각했습니다. CM 이 그의 진짜 형태를 사용하고 있었기 때문인데, 그러나 그는 그가 죽기 전의 모습으로 보이도록 어떤 형태를 취했으며, 물론 당신들은 그 죽음이 일어나지 않았음을 이제 알고 있습니다. CM 은 그 당시 그에게 필요한 모론시아 morontial 체험을 택하기 위해 그의 역할을 단지 끝내고, 수여의 하나의 요건이었던 중앙 우주로 돌아가는 사다리를 올라갔습니다.

당신들이 이와 같은 진실을 행성으로 가져오려고 시도할 때 당신은 비록 완전히 정확하지 않다 해도, 정보가 받아들여지도록 하기 위해 가끔 신화가 된 이야기들을 사용해야 하고, 특히 CM 과 이수의 체험을 둘러싼 자료의 일부가 받아들여질 정도로 충분히 수정되어야 하는데, 그런 면에서 그 스토리는 UB를 집어 드는 기독교도들에게 여전히 크게 거부되고 있습니다. 그들의 일부에게는 괜찮겠지만, 다른 이들은 쳐다보지도 않을 것인데, 그것의 일부가 그들이 양육되었던 것과 다르기 때문입니다. 사실, UB의 지식으로 준비되었다 해도, 기독교 내의 폭력배들은 그것이 확실히 거부되도록 만들기 위해 일했습니다.

기독교도들만이 아니라 대부분의 사람들이 UB에서 제시된 "천국 heaven" 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사실 이들 건축된 세계들에서는 우주적 삶이 정말로 개화하고 있습니다. 그것들은 단지 연구하는 전당들이 아닙니다. 이것은 참된 우주적 생활로 진화적 세계의 그것을 훨씬 넘어갑니다. 네바돈 Nebadon 만이 아니라 다른 우주들에서도 다른 건축된 세계들로의 많은 여정들과 발견들이 있습니다. 여기에 예술가들이 일부 건축된 세계들을 그림으로 표현한 링크가 있습니다. 그 사람의 그림의 많은 것이 진화적 세계로부터 온 것이 아니라, 맞춤식으로 만든 더 높은 세계들로부터 온 것입니다. 이 사람의 기억이 거대하며, 천상에 대한 그의 예술을 통해 나타납니다.

http://antifan-real.deviantart.com/art/SP-Mech-world-construction-60736241

그러나 그것은 최소한 일부 기독교도들에게 호소하도록 의도되었는데, 그것이 세계의 많은 곳에서, 특히 미국에서 지배적인 종교가 되었는데, 미국은 정보의 최초의 장소이고, 이 세계의 희망이었기 때문입니다. 물론 그것이 실패했으며, 그러나 그것이 희망이었습니다. 그것이 왜 저메인 Germain 으로부터 우리의 헌법이 승인되도록 그처럼 많은 지원이 있었던 이유입니다.

당신들이 교육으로 올 때 다양한 인종들에게 제출할 수 있는 너무나 많은 세부들이 있으며, 우리가 무엇보다도 UB를 가지고 있는 유일한 이유는 행성으로 CM 의 계획된 귀환 때문입니다! 나는 어쨌든 그것이 어느 시점에서 수여의 세계를 위해 적절할 것으로 생각하는데, 모든 창조자 아들들 Creator Sons 이 그들의 수여의 세계들 bestowal worlds 을 말하자면, 날개 밑에 넣고 다니며, 그 특별한 세계들로 개인적 관심을 지속하기 때문입니다.

-------------------------------------------------------------------------------

나는 앞의 글에서 진정한 우주적 생활이 "천상의 세계들 heaven worlds," 건축된 세계들에서 일어난다고 언급했습니다. 우리가 빛과 생명으로 들어갈 때, 사람들이 처음으로 맨션 월드들 mansion worlds 을 방문할 수 있게 됩니다. 어떤 이들은 지금 여기서 방문하기도 하는데, 그러나 우주선으로 하며, 내부 지구나 그와 같은 것들로 말인데, 배움과 교류의 일환으로 말입니다. 그러나 대부분이 오래 동안 더 높은 에너지들 속에 머물 수 없을 것이며, 그러나 방문은 괜찮습니다. 빛과 생명 속에 있는 행성들의 우주적 문명은 지역 우주의 건축된 세계들을 방문할 수 있고 방문하며, 행성이 진보할 때 셀빙턴 Salvington 으로도 방문합니다.

 


 

우리 태양계와 다른 것들에 대한 질문들에서

 

질문 1: 나는 우리의 태양계가 알시온 Alcyone 에 더 가까운 새로운 장소로 견인되고 있음을 알았으며, 우리의 중앙 태양 알시온과 영원한 회로들 eternal circuits 을 가질 새로운 태양계로서 말입니다. 따라서 나는 UB의 하나의 형태로서, 알시온의 우주적 지역 주소가 무엇인지 알고 싶습니다. 더욱이, 무엇이 우리의 유란티아와 알시온 사이의 자세한 관계입니까?

답변: 알시온으로 더 가까이 움직이는 이유는 우리가 지금보다 더 오랜 기간 동안 광자대 photon belt 속에 있을 것이라는 것입니다. 나는 이것의 목표들이 확실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알시온 그 자체를 직접 도는 티아우바 Thiaoouba 같은 행성들은 알시온으로부터 그 거리에 따라서, 기본적으로 항상 광자대 속에 있습니다.

알시온의 궤도를 도는 다른 태양계들은 그 속에 점점 덜 있으면서 더 멀어지는데, 물론 우리의 태양은 매우 멀리 있고, 알시온을 한 바퀴 도는데 약 26,000년이 걸리며, 2,000년간 "빛 속에 in the light" 있는 두 번의 기간과 11,000년간 "어둠 속에 in the dark" 있는 두 번의 기간을 가집니다. 우리는 물론 (여기 있는 새로운 독자들을 위해서인데) 1987년 이래 이것으로 어떤 시간 동안 들어갔으며, 지구는 이제 금년에는 완전히 그 속에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외곽 행성들은 여전히 그 속에 일부 시간 동안만 있습니다.

나는 여기서 언급을 덧붙일 텐데, 지구의 관점으로부터 "일곱 자매들 Seven Sister[북두칠성?]"로 이름 지어진 것은 알시온의 궤도를 도는 유일한 태양들이 아닙니다. 그리고 알시온은 그 "자매들 sisters" 의 하나이고, 정말로는 어쩌면 부모라고 불러야 할지도 모릅니다. 태양들은 남성이고, 따라서 나는 아버지 태양 Father Sun 으로 추측합니다. 그래서 정말로, 그것은 더 낫게, 아버지와 일곱 아들들로 부를 수도 있는데, 우리의 태양이 알시온을 돌기 때문입니다. 나는 자주 우리가 여덟 번째 자매라고 말했습니다.

알시온은 그것을 도는 500개의 태양들의 범위 내 어딘가 있습니다. 모든 태양들이 그들 주위로 행성들을 가지고 있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태양계들인 것들은 이 시점에서 그 전부가 거주되어 있지 않습니다. 따라서 일곱 자매들이라는 말은 하늘에 특정 별 무리에 대해 인간이 이름 붙인 것으로부터 나왔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단계로 진화하는 생명을 가질 수 있는 별 전부가 자신들을 "플리어데스 Pleiades" 라고 부르지 않습니다. 그러나 무리들 속의 그 다른 "자매들"은 자신들을 플리어데스라고 부릅니다.

일곱 자매들의 현재 모습은 일종의 작은 국자 모양입니다.(북극성과 관련된 작은 국자가 아닙니다.) 이제 이 모양이 긴 기간에 걸쳐 바뀔 것인데, 각각의 태양이 그 자신의 회로를 가지고 있고, 더 가까운 태양들이 알시온 주위로 우리 태양보다 더 적은 시간 동안 그 주기적 여정을 만들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알시온 주위로 도는 약 500개의 태양들의 일부는 우리 태양보다 상당히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그리고 창조의 모든 것은 무언가의 주위로 돌기 때문에, 알시온과 그 많은 태양 가족들이 또 다른 무언가의 주위로 돌고 있으며, 나는 그 다른 것이 무엇인지는 모릅니다! 오리온과 시리우스의 행성들은 또 다른 정보로 역시 사타니아 Satania 에 의해 운영됩니다.

이제 우리가 어느 시점에서 있게 될 영원한 회로는 알시온과 관련된 광자대가 아닙니다. 그것은 다른 것입니다. 그것은 현제 우리에게 "보이지 않으며 invisible," 다양한 기원의 우주 안에는 많은 것들이 있고, 우리 태양계에 대해 그것은 우리의 사타니아의 시스템 System of Satania 을 통해 도는 회로입니다. 그것은 더 높은 주파수 현상이고, 다시금 광자대가 아니며, 그러나 더 높은 영역들, 건축된 세계들이 영원한 이유입니다.

그리고 당신들이 보듯이, 사타니아의 맨션 월드들은 우리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지 않으며, 우리는 실제로 그들에게 꽤 가까이 있으며, 시간이 될 때 일부가 우리에게 보일 것이고, 따라서 우리는 그들에개 더 가까이 가고 있으며, 또한 알시온으로도 더 가까이 갑니다. 그들은 우리의 태양계가 주파수에서 증가할 때, 그리고 인간의 눈이 더 높은 주파수들을 인식할 수 있을 때 보이게 될 것입니다. 그들은 바로 지금 우리 눈에는 보이지 않는데, 천사들이 보이지 않는 것과 같습니다.

이제 알시온과의 우리의 관계에 대해, 알시온 태양계의 행성들에 사는 사람들은 지구를 돌보는 일을 돕습니다. 티아우바 인들 Thiaooubans 은 이것에서 매우 활동적이고, 사실 그 임무를 받았으며, 홍해의 갈라짐, 소돔과 고모라의 파괴의 이야기들의 배후에 있었습니다. 그들은 자주 구약의 "주님인 신 lord God" 이었는데, 인간이 신들이 무엇인지 몰랐기 때문입니다. 킹 제임스 판 King James Version 구약의 소돔과 고모라의 이야기는 이들을 사람들과 천사들로 부릅니다. 티아우바와 우리를 방문한 다른 행성들로부터 온 많은 이들이 "천사들 angels" 로 불러졌으며, 그러나 단지 다른 행성들로부터 온 더 진보된 사람들이었을 뿐입니다.

사타니아의 행정관들은 영적 발달과 관련된 경영에 관계했으며, 그러나 티아우바의 사람들은 소돔과 고모라와 같은 상황들을 다루었고, 모세를 그의 임무에서 도왔습니다. 이수는 여전히 티아우바의 공식적 주민이고, 그것은 여기서의 그의 임무의 선택의 일부입니다. 나도 지금, 여전히 메로페의 마이루아 Myrua of Merope 의 공식적 주민입니다. 비록 내가 또한 파라다이스 Paradise 의 주민이라 해도 말입니다. 그리고 지금은 지구의 한 주민입니다!

나는 여기서 덧붙여야 하는데, 티아우바 이야기 Thiaoouba Story 가, 그 이야기의 "예수" 에 대해 읽은 자들에게, 어떤 식으로 부패가 있었고, 그는 이수가 아니었으며, 그때 동시대에 같은 지역에 티아우바로부터 사실상 4명의 육화한 진보된 영혼들이 있었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티아우바와 다른 진보된 행성들에 살고 있는 많은 크라이스트 수준 Christ level 의 존재들이 그 당시 이 행성에 육화했으며, 그리하여 어디서든 많은 예수의 이야기들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모두가 크라이스트 마이클 Christ Michael 의 봉사에 직접 관련되었으며, 따라서 그것은 많은 신화들에서 그다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질문 2: UB에서 사고 조절자 thought adjuster 는 하나의 영혼이 의미 있는 영적 발달을 달성할 때 그 영혼과 결합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당신은 재-암호화된 12 DNA 가닥들이 영혼을 상승하는 마스터 ascending Master 로 만든다고 말했습니다. 따라서 나는 이 두 개의 다르게 보이는 과정에 대해 혼란스럽습니다. 그것에 대한 자세한 설명해주세요.

답변: 나는 내가 그 성명을 만들지 않았기를 바랍니다! 이 행성에는 12 가닥들을 갖지 않은 상승한 마스터들과, 그것을 넘어가는 많은 사람들이 육화해 있습니다. 그들은 기본적으로 이 행성에 있는 로봇들 Robotic 이나 기계인간 Automaton 의 2 가닥의 DNA를 향상시키기 위해 왔으며, 로봇들은 이 세계나 이 태양계 안에 감금된 행성의 폭력배들에 의해 창조되었으며, 그들은 일반적으로 과거에 달이나 우주선들 안에서 살았습니다.

그리고 물론 니비루 Nibiru 에도 살고 있습니다. 니비루에 살고 있는 사람들의 우주선들은 니비루가 멀리 떨어져 있을 때 그것으로부터 지구로의 거리를 여행할 수 없었으며, 오직 그것이 훨씬 더 가까이 왔을 때에만 할 수 있었는데, 따라서 그것이 매 3,600년마다 이 태양계를 통과할 때 조종이 더 심했습니다. 지난번은 CM 과 그의 팀이 이 전체 태양계와 행성 지구의 완전한 소유로부터 그들을 내보내기 위해 여기 있었을 때였습니다.

시간이 거듭 다시 시작되는 것을 이해하세요, (우리가 그것을 계산하는 방식처럼) CM 이 왔을 때 말입니다. 그것은 BC 와 AC 로 만들어질 필요가 없었습니다. 그러나 그것이 귀환 중에 있던 니비루 인들의 의도였는데, 그들이 이 태양계와 지구에 대한 그들의 마지막 소유권으로 그 계산을 바꾸려고 했기 때문입니다. 그러한 계산이 그것을 표시할 것이었고, 어쨌든 같은 일이 일어났습니다!

이제 그 12개의 가닥들로 돌아갑시다. 어느 시점에서 여기 있는 모든 이들이 그런 식으로 태어날 것입니다. 그리고 그런 다음 그들은 그 후에 더 많은 가닥들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더 많은 자연적 심령 능력들을 가지고 태어납니다. 그러나 12 가닥들은 진화적 행성에서 살아가는 동안 사고 조절자와 융합하기 위한 최저한도입니다. 그리고 오래 전에 융합한 그러한 우리들은 다시 융합하지 않으며, 우리는 단지 DNA를 개선시키며, 우리가 아이를 갖기 전에 달성한 개선 상태가 우리의 자손들에게 전해집니다.

아담과 이브들은 행성으로 18 가닥의 DNA를 기여합니다. 가끔 나중의 자손들의 일부는, 손자들과 그들의 손자들로 내려갈수록 그것의 일부를 잃습니다. 일부가 퇴보하고 자유의지의 존재들이 되는데, 그것이 뒤에 머물며 사타니아의 본부 세계인 제루셈 Jerusem, Satania headquarters world 으로 가지 않을 것을 선택하는 그들의 일부와 일어나는데, 개선이 이브에 의해, 그런 다음 아담에 의해 깨어졌을 때 말입니다.

질문 3: AH 독자들은 최근 이수의 메시지에서 지구에서 스타시스 후에 지도자들이 될 99,278명에 대해 정보를 받았습니다. 그러나 나는 99,278명 모두가 재림 사업 Second Coming business 에서 같은 지위를 가질 것을 상상하기가 어렵습니다. 나는 그들 사이에, 천상이 가진 것처럼 위계조직의 관계가 있을 것이라고 추정합니다. 부디 대답해주세요.

답변: 이들은 그들 지역들의 지역 감독/국장들 Regional Directors 아래 임명될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50에서 100 개 사이의 어떤 지역들을 가질 것이고, 그러므로 그 숫자의 국장들을 가질 것입니다. 기술들에 따라 책임감이 달라질 것입니다. 일부는 가르치고 상담할 수 있고, 일부는 사업과 같은 것을 수립하는 것을 도울 수 있습니다. 틀림없이 다양한 종류의 "과장들 sub directors" 이 있을 것인데, 대부분의 지역들이 하나의 국가나 문화권보다 다루어야 할 더 많은 것을 가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역할들이 시간에 걸쳐 필요한 대로 변할 수 있습니다.

 

출처: 빛의 시대 http://www.ageoflight.net/1-3.htm  AH/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