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태양 폭풍으로 들어가는 것 / 은하적 활동기간 진입 [HTR]

 

점점 증가하는 강도의 이상 기후들, 그리고 증가된 지진들과 화산 활동들을 볼 것입니다

태양 폭풍으로 들어가는 것/ 은하적 활동기간 진입

태양풍의 새로운 국면으로 들어갈 때 그것들이 진화적 진보를 위한 특별한 기회들입니다

태양 폭풍으로 들어가는 것

Entering the Solar Storms

By Hathor Planetary Message through Tom Kenyon

4/1/2012 http://tomkenyon.com/entering-the-solar-storms

 

 

Note: 이 메시지는 카 KA 몸(고대 이집트 연금술에서 나온 용어)을 다루며, 증가된 태양 활동으로부터 상승 에너지들을 끌어오는 이 고유한 에너지 몸을 당신이 어떻게 자신에게 활용할 수 있는지를 논합니다., 카 KA 와 친숙하지 않는 자들에게, 당신의 카 KA 몸은 당신의 육체와 같은 모양과 크기를 가진 "보이지 않는 invisible" 두 번째 몸입니다. 이 에너지 몸은 육체를 둘러싸고 있으면서 그것으로 침투합니다. 이 몸은 가끔 에테르 이중체 etheric double, 또는 영적 쌍둥이 spiritual twin 로 언급됩니다. 카 KA 는 어떤 전통에서는 기 Chi 체로, 어떤 요가 전통에서는 프라나 체 pranic body, 또는 에테르 체 etheric body 라고 부릅니다. 그 성질로 인해 카 KA 는 그 자신에게, 그런 다음 육체로 영적 진화를 가속시키는 고도로 이로운 에너지들을 끌어올 수 있습니다.

우리가 2011년 1월 3일 준 메시지에서 시사했듯이, 당신들은 한동안 증가된 태양 활동의 기간으로 들어갔습니다. 우리가 논의할 것의 더 깊은 수준을 당신들이 이해하기 위해, 우리는 그 메시지, "태양풍 에너지를 이용하는 것 Partaking from the Solar Winds"[진실 란 #238]을 읽어보기를 강하게 주장합니다.

당신들은 지금 태양 solar 및 은하적 galactic 활동의 더 고조된 기간으로 들어가고 있으며, 그 안에서 당신들 지구의 자기권이 태양 에너지의 불규칙하고 점점 강해지는 흐름들로 강타되고 있습니다.

당신들은 극히 변칙적인 태양 화염들과 그 변동들 fluctuations 의 점점 늘어나는 숫자를 보게 될 것입니다. 태양 속의 이러한 변동들은 내부 힘들로, 그리고 당신들 은하계의 중심 태양으로부터 오는 에너지 흐름들 streams of energy 로 추진되고 있습니다. 이 상호작용들의 복잡성에 덧붙여, 깊은 공간으로부터 오는 극히 강렬한 에너지의 흐름들이 있습니다. 당신들의 태양의 자기장이 영향을 받고 있으며, 사실상 그것이 휘어지고 뒤틀리고 있으며, 이 모든 것이 당신들 지구의 자기장과 당신들 몸의 자기장들에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이런 종류의 증가된 태양 활동과 더불어, 당신들은 점점 증가하는 강도의 이상 기후들, 그리고 증가된 지진들과 화산 활동들을 볼 것입니다.

여기서 우리 메시지의 초점은 물리적 측면들이 아니고, 이 태양 활동의 감정적이고 영적 측면들입니다. 우리가 "태양풍 에너지를 이용하는 것" 의 메시지에서 말했듯이, 태양에너지 변동의 3가지 타입이 감정적 휘발성과 불합리적 행위를 증가시킵니다. 많은 당신들이 틀림없이, 특별한 이유 없이 짜증을 내는 자신을 발견하고 있습니다. 수면 방해들이 태양 활동 의 이런 변화의 하나의 공통된 측면입니다.

당신들이 이 고조된 태양풍 국면으로 들어갈 때, 우리는 당신들이 에너지의 이들 증가된 수준을 통해 항해하도록 허용할 2가지 제안을 가지고 있습니다. 첫째 방법은 가장 간단하고, "태양풍 에너지에 참가하는 것" 의 우리 메시지에서 철저히 논의되었으며, 따라서 우리는 그것을 여기서 논하지 않을 것입니다. 두 번째 방법은 당신들이 물의 요소를 통해 당신의 육체를 완화하도록 허용합니다. 우리는 여기서 "빛의 약 Medicine of Light"[진실 란 #244, 3/15/2011]으로 부른 또 다른 이전 메시지를 언급하고 있습니다. 이 방법에서 당신들은 물을 의도적으로 당신의 바 BA 나 상위 영혼 Celestial Sour 으로 충전합니다. 원래 메시지는 당신 자신을 바이러스들, 박테리아들, 방사선으로부터 보호하는 것을 다룹니다. 우리는 당신들이 그 메시지를 볼 것을 권하는데, 그럼으로써 당신들이 그 방법을 명확히 이해합니다.

"빛의 약 Medicine of Light" 의 이 사용에서, 당신들은 당신의 육체를 완화하려는 의도로 물을 충전할 것이고, 그럼으로써 태양 에너지들의 변칙적 성질을 보다 효율적으로, 더 큰 은혜가 되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런 종류의 빛의 약을 창조하는 이상적 시간은 바로 잠들기 전입니다. 그런 다음 빛의 약이 물의 요소를 통해, 당신 몸의 세포들로, 그리고 세포들 간에 교신을 할 것이고, 그것은 안정감과 균형감의 효과를 줄 것입니다.

당신의 휴식 주기에 앞서 이 빛의 약을 도입하는 것은 쉬는 동안, 그리고 활동의 다음 주기 동안 당신에게 매우 이로운 영향을 줄 것입니다. 우리는 잠이라기보다 "휴식의 주기 rest cycle" 라고 말하는데, 많은 당신들에게 잠이 고도로 의문스러운 활동이기 때문이고, 그것이 점점 더 방해되거나 교란되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이들 휴식의 주기 동안 당신들이 집착으로 알고 있는 것을 잠으로 버리라고 제안합니다. 당신들이 그 상황과 더욱 평화롭게 될 때, 당신은 잠간의 깊은 완화상태 relaxation 에서 자신을 회복할 수 있음을 발견할 것입니다.

당신이 밤에 깨어날 때, 혹은 당신이 쉬는 언제든, 우리는 당신의 카 KA 몸을 충전하기 위해 당신이 우리가 "태양풍 에너지를 이용하는 것" 에서 제안한 방법을 사용하라고 제안합니다. 당신이 깨어있으므로, 당신은 또한 당신의 카 KA 를 충전하기 위해 이 기회를 택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이 방법과 일할 때 당신은 과거에 했던 것보다 더 짧은 시간에 당신 자신을 회복하고 재-에너지화 할 수 있음을 발견할 것입니다.

자신의 카 KA 의 진보된 이해를 가지고 있는 그러한 당신들에게 우리가 주고 싶은 세 번째 방법이 있습니다.

 

극소의 웜홀들 Micro-Wormholes

당신의 카 KA 몸은 당신의 육체로 침투해있고, 당신의 육체와 같은 모양과 크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의 카 KA 를 넘어가는 당신의 육체의 부분이 없으며, 바로 그 성질 때문에 당신이 에너지로 카 KA 몸을 충전할 때, 넘치는 남은 에너지가 육체의 기관들로 들어가며, 그것은 당신의 건강과 활력을 증진시킵니다.

당신의 카 KA 몸은 에테르 빛의 무수한 입자들로 구성되어 있고, 이 빛의 몸 안에는 결합 점들 nexus points 이 있습니다. 당신의 카 KA 안의 이들 결합 점들이 당신의 세포들의 미토콘드리아로 연결됩니다. 미토콘드리아는 당신의 세포들의 핵 안에 있는 에너지 생산기, 발전기들입니다. 핵을 갖지 않은 유일한 세포는 당신의 적혈구 세포들입니다. 당신들 몸에는 1조개 이상의 세포들이 있다고 추산되었고, 그리하여 1조개 이상의 미토콘드리아가 있습니다. 이들 미토콘드리아는 무수한 마이크로 웜홀을 통해 당신의 카KA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당신의 앎을 당신 몸의 이 수준으로 가져오는 것이 가능하며, 그럼으로써 당신이 당신의 미토콘드리아를 알고, 당신의 카 KA 로 가는 그 웜홀들을 감지할 수 있습니다. 이 웜홀들은 더 높은 파동적 성질과 당신의 카 KA 의 현실로 가는 세포 내 포탈들입니다. 이들 포탈들을 의도를 통해 엶으로써 당신은 자신의 카 KA 로부터 당신의 육체로 들어가도록 여분의 에너지의 흐름에 크게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의 육체가 당신의 카 KA 의 더 급속한 파동적 현실로 그 자신을 더 쉽게 조율하도록 허용합니다. 당신이 더 높은 파동적 현실로 상승하는 것은 당신의 카 KA 를 통해서입니다. 당신의 미토콘드리아의 포탈을 통해, 당신은 육체가 이 급속한 가속으로 더 쉽게 적응하는 것을 도울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이제 우리의 관심을 당신들 상황의 감정적 진퇴양난으로 돌리고 싶습니다. 바로 그 성질로 인해, 시간의 가속과 파동적 현실의 증가가 당신의 무의식적 마음을 숙청합니다.

우리가 전에 말했듯이, 당신들은 감정적 휘발성과 충동적인 비이성적 행위의 일반적 증가를 주목할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이러한 영향력을 직접 체험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틀림없이 이것이 당신들 동료 인간들 가운데서 일어남을 주목할 것입니다.

당신들은 역설적인 이원성 안에서 살고 있습니다. 낡은 에너지 현실들이 떨어져나감에 따라 새로운 에너지 현실들이 탄생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사람들이 일들이 익숙한 방식으로, 그들이 기대하는 방식으로 집착하는 것이 인간의 성질입니다. 그러나 일들의 이전 방식의 많은 것이 끝나고 있습니다. 당신들이 알고 있는 세계가 끝나고 있습니다. 그리고 새로운 세계가 태어나고 있습니다.

 

 

 

인간 가슴의 진퇴양난 The Quandary of the Human Heart

이 과정에서 가장 큰 사상자의 하나는 인간의 가슴입니다. 우리는 집단적 인간 가슴 안에서 깊은 슬픔과 실망을 인식하고 감지합니다. 이것의 일부는 현실들의 해체와 그것들로의 당신들의 집착들에 기인합니다. 결국, 당신들 세계의 기초들이 무너지고 있을 때 당신들은 어떻게 당신들의 꿈들을 건설하겠습니까?

가슴 속의 이 어려움의 또 다른 측면은 당신들 행성의 감정적 대기의 독성 성질과 관련되어 있습니다. 태양 에너지들이 증가할 때, 양극성들 사이의 긴장들이 점점 더 뚜렷해집니다. 가두려는 자들과 인간 영을 자유롭게 하려는 자들 사이의 인간 의식의 양극성이 점점 더 명확해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들의 가슴으로 이런 도전들을 다루기 위한 수단으로 두 가지 제안을 줄 것입니다.

새로운 현실들이 태어나고 있는 것은 당신들의 가슴을 통해서이며, 이것으로, 우리는 현실들 realities 이 살아있을 가치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우리의 첫 번째 제안은 너무나 간단하게 보일 수 있지만, 자주 보듯이, 가장 간단한 일들이 자주 가장 강력합니다. 그러나 당신들이 그것을 행하는 것을 중요하지 않습니다. 중요한 것은 당신들이 당신들 행성의 감정적 대기의 독성화에 대해 당신 안에 감정적 해독제를 창조하는 것입니다.

증오와 불관용이 증가할 때, 당신들은 이 어둠을 통해 가는 통로를 찾아야만 합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가장 간단하고, 가장 효율적인 방법은 당신들이 생활 속에서 당신이 감사할 수 있는 가장 작은 일들을 찾는 것이고, 당신의 하루를 통해 이러한 감사의 느낌들에 머물 몇 순간을 갖는 것입니다. 이러한 감사의 느낌이 아무리 작더라도 그것은 문제되지 않습니다. 가장 작은 감사의 씨앗들로부터 큰 일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감사 혹은 감사의 파동적 상태는 감정적 독성화에 대해 특별한 해독제가 됩니다. 우리는 당신들이 태양풍들의 이 다음 주기를 통해갈 때 이 동지를 양성할 것을 강하게 제안합니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가슴 차크라에 기초한 소리 명상을 주고 있습니다. 이것은 이전의 하토르 인텐시브 Harthor Intensive 로부터 옵니다.

[ http://tomkenyon.com/shamanic-hathor-meditation참조할 것.] 이 소리 명상의 첫 번째 국면은 청소의 목적으로 가슴 차크라 안의 에너지들을 회전시키고 활성화합니다. 명상의 두 번째 국면은 안정화시키고 양육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당신들이 이 소리 명상이 또 다른 유용한 동지가 될 것을 발견하리라 믿습니다.

당신들이 이 태양풍의 새로운 국면으로 들어갈 때 그것들이 진화적 진보를 위한 특별한 기회들임을 이해하세요. 그것들은 또한 역설적으로, 그들의 강렬한 성질로 인해 퇴행할 위험들로 가득합니다. 만약 당신이 가속의 에너지들에 저항한다면, 당신은 이 통과에서 큰 어려움들을 체험할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이들 에너지들을 포용하고 그것들에 숙달된다면 - 그것들을 통해 감사와 상당량의 유머를 가지고 항해하는 길을 찾는다면 - 당신은 더 큰 자유를 발견할 것입니다. 우리가 말하는 이 자유는 인간의 영, 정신, 가슴의 자유입니다. 그것은 당신들 지구적 삶의 이원성들로 터치되지 않은 의식의 한 수준에 거주합니다.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4.htm 진실/3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