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마이트레야 / 사랑의 망토가 들어 올려지고 있습니다 [MTY]

 

사람들이 지금 스며들어가고 있는 파동들로 반응하도록 준비하면서 매우 바빴습니다

마이트레야 / 사랑의 망토 들어 올려지고 있습니다


마이트레야, 벨라와 대화하다

Maitreya Checking in with Bela

By Maitreya thru Bela . 4/10/2012

http://abundanthope.net/pages/bela/Maitreya-Checking-in-with-Bela.shtml

 

 

Candace: 나는 벨라 Bela 에게 근래 마이트레야로부터 소식이 있었느냐고 물었고, 그들은 모두 매우 바쁜 듯합니다. 그는 그녀에게 이 짧은 말을 남겼고, 나는 당신들 모두가 그것을 즐길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Maitreya: 나의 친애하는 이여, 안녕하세요. 우리는 우리의 사람들이 지금 스며들어가고 있는 파동들로 반응하도록 준비하면서 매우 바빴습니다. 그것들은 피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내 말을 들을 자들, 내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자들, 나에게 조율되어 있는 자들은 말하자면 나의 날개 밑에 있는데, 우리의 친애하는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 Christ Michael Aton 의 계획, 그리고 물론 우리의 친애하는 파파 근원 Papa Source 의 방대한 계획 아래 앞에 놓인 이 과업을 위해 말입니다.

우리들은 그 반응이 더 깊고, 더 긍정적이기를 바라지만, 우리는 수십억의 사람들을 배려하는 것처럼 한 사람, 한 사람도 배려합니다. 나의 연민과 사랑의 망토가 들어 올려지고 있으며, 이 전환 과정의 모서리들을 매끈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우리들에게 와있는 전환으로부터 누구도 자신을 면제시키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누구든 그 주름들을 통과하는 것을 돕기 위해 나의 파동을 부를 수 있는데, 그것들이 매끄럽게 만들 필요가 있는 어떤 육체적, 감정적, 정신적, 영적 주름이든 상관없이 말입니다. 마이트레야와의 당신들의 일치 상태의 따뜻함이 미지근한 증기가 비단을 다리듯이 당신의 파동을 다려줄 것입니다. 하나의 길이 있고, 그 길은 언제나 존재하는데, 그러나 보일 정도로 충분히 고요해지라고 요청할 때 말입니다.

마이트레야 Maitreya

 

All writings by members of AbundantHope are copyrighted by ©2005-2012 AbundantHope - All rights reserved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3.htm AH/9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