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베니스 - 이수와의 마인드 무비 / 독일에서 이브 [Eve]

 

베니스 - 이수와의 마인드 무비 / 독일에서 이브

베니스 - 이수와의 마인드 무비

VENICE - Mind Movie with Esu

By Eve .4/10/2012 [AH포럼]

 

 

어제 저녁 식사 동안, 나는 베니스에 서있는 것 같은 장면이 언뜻 비쳤고, 나는 그것을 가족에게 말했다. 나중에 마구간을 치울 때 갑자기 마인드 무비가 시작되었다.

다시 나는 산마르코 광장 Piassa di San Marco 에 서있으면서, 구름이 낀 비 내리는 작은 호수를 응시하고 있었는데, 그때 뒤에서 "부인 Buona sera Signora" 라고 부르는 소리를 들었다. 내가 돌아섰을 때 나는 완전히 나의 눈을 사로잡은 복장을 한 이수 Esu 를 보았고, 그는 영화배우같이 보였으며, 그의 머리를 꽁지머리로 묶고 있었고, 초저녁 빛 속에서 그의 커다란 푸른 눈이 대기권을 반사하는 두 개의 물의 행성처럼 하늘을 비추었다.

"이수," 나는 소리쳤는데, "당신은 항상 놀라게 하는데 명숩니다."

"난 당신이 이와 같은 무엇을 결코 기대하지 않았음을 압니다," 그는 대답했다. "그러나 나의 하이킹 복장이 베니스를 걷는 데는 그리 잘 맞지 않았어요."

이수는 나를 포옹했고, 그는 몸을 상당히 구부렸는데, 그가 원래 그의 키인 2미터 12센티로 서있었기 때문입니다.

"내가 당신을 산보하자고 초대해도 될까요?" 그는 그의 팔을 내밀었고, 우리는 광장과 많은 작은 뒷골목을 걸었으며, 다리를 건넜고, 운하를 지나면서 주변의 모든 것을 관찰했다.

"난 당신에게 마인드 무비를 줄까하고 생각했어요," 이수가 덧붙였다. "나는 당신이 베니스에 대해 생각하면서, 왜 그처럼 많은 이들이 그들의 신혼여행을 거기서 보내는지 이해할 수 없다고 생각하는 것을 보았어요."

"난 항상 이 에너지가 여기에 맞지 않는다고 느꼈어요, 비록 여기가 멋진 건축물들과 많은 예술품들이 있다 해도 말이죠." 내가 대답했다.

"당신이 맞아요, 이브," 그가 언급했다. "여기의 에너지는 잔인함과 퇴폐적인 사탄 에너지와 극도의 슬픔이 뒤섞인 것이고, 모든 기초/토대가 그것으로 완전히 흡수되어 있으며, 또한 바다가 건물들의 기초를 먹어 들어가고 있듯이, 파괴적 에너지가 같은 일을 합니다."

우리는 Ca Dlario 를 지나갔다. "저기 무시무시한 광장을 보세요," 내가 언급했다.

이수가 말했다. " 나는 여기 안에 고문과 살인으로 생긴 검은 에너지의 특별한 집중이 있음을 보며, 그것은 여기 살고 있는 모든 종류의 어둠의 실체들의 호텔과 같습니다. 그리고 베니스에는 이곳과 같은 많은 장소들이 있습니다. 베니스는 검은 권력의 게토 Ghetto 였고, 지금도 여전히 그러하며, 당신들 문학의 모든 범죄 이야기들을 기억해보세요. 이브, 베니스는 지구 변화에서 생존하지 못할 것이고, 베니스는 물속으로 들어갈 것입니다. 그것은 소돔과 고모라 같은 장소이며, 얼마나 많은 교회들이 여기 몰려 있는지를 보세요, 모든 가톨릭 건물들이 사탄의 제자들에 의해 지어졌습니다. 우리는 여기서 이 모든 것에 이별을 고해야 할 것이며, 그것이 이 모든 건축물들에게는 안 된 일임을 나는 알지만, 그러나 이것은 지속할 수 없고, 그것은 더 높은 에너지들에 적응하거나 견딜 수 없으며, 그것은 단지 무너져야만 합니다. 관광객들은 그들이 여기 단지 잠간 머물 때 대개 그것을 알지 못하며, 그들에게는 그것이 모두 "와우, 이 굉장한 예술 작품들을 봐," "와우, 이 모든 멋진 건축물들을 봐" 에 대한 것이며, 그들은 그들 리스트에 있는 모든 볼 것들을 보는데 급급하고, 그들은 조용히 잠시 동안 앉아서 이 장소의 에너지를 느껴볼 시간을 갖지 못합니다. 확실히, 제트 족에게는, 베니스에 땅을 소유하는 것이 유행이며, 그러나 상상해보세요, 누가 그 제트 족에 속하는지를.

당신이나 나 같은 자들, 혹은 다른 영적 사람들은 여전히 건축물들에 흠뻑 배어 있는 고통의 비명들을 들을 수 있으며, 우리는 운하의 물이 대부분 비명의 눈물들로 이루어져 있다고 지각합니다. 이것은 사탄의 장소이고, 당신과 나는 지금 무의 상태로 uncreation 돌아가는 그것을 축복할 것인데, 지금 그 운명을 다했으므로, 집으로 돌아가는 그림자처럼 말입니다.".

우리는 그러는 동안 "la chiesa Santa Maria della Salute" 에 도달했고, 우리는 곤돌라를 타고 그란데 운하 the Canale Grande 를 지나 흐르면서 ... 마인드 무비의 끝을 향했다.

 

This piece is under copyright protection of http://www.abundanthope.net It may be placed anywhere on the web as long as it is not changed in any way and a link placed back to this site. It is preferred you place the entire piece, and if not possible to do so, you must note that the rest of it can be found at the link. Thankyou, Candace.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4.htm 진실/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