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행성 지구의 새로운 정부가 등장할 것 입니다 [ESU# ]

누가 종말론을 만드는지 당신들은 이미 알고 있고 체험하고 있습니다

행성 지구의 새로운 정부가 등장할 것 입니다

이수와의 대화

Esu Dialogues #9

By Esu and Don Hynes 5/1/2010

http://abundanthope.net/pages/don-hynes/Esu-Dialogues-9.shtml


돈Don: 크라이스트 마이클 Christ Michael은 우리가 행성 왕자로서 당신의 더 많은 언급으로 오늘 대화할 것이라고 시사 했습니다.

이수Esu: 나는 항상 그 지위로부터 말하고 있는데, 그것이 이 주기 안에서 내가 누구인가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우리의 개인적 연결은 이런 대화로 더 비공식적인 분위기를 주며, 그 맥락을 나는 유용하다고 봅니다. CM이 시사 했듯이, 우리는 전환기의 입구에 있고, 어제 어번던트 호프의 헤이젤 Hazel을 통해 그는 신성한 명령에 순응하지 않을 자들에게 그의 최후의 성명을 발표했습니다. CM은 당신들에게 명령하는 어조를 취했고, 당신들이 같은 것을 하기 시작할 것을 제안했습니다.

돈: 예, 난 놀라지 않았지만, 그의 통신은 우리가 당면한 것이 매우 심각한 시기에 있음을 암시했습니다. 빛에 속하지 않는 자들이 분리되었고, 남아 있은 자들이 심한 속박 하에 있는 자신들을 발견할 때, CM은 우리들 각자가 사건들이 계속적인 전환 속에 일어날 때 더욱 "단호한absolute" 입장을 취하라고 요청했습니다.

이수: 행성 왕자로서 이것은 모두 심각한 일인데, 이런 종류의 사건을 전에 겪은 적이 없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우리의 최고 인식과 능력으로 각각의 모든 사건들에 관심을 가지고 조절하고 있습니다. 당신들은 목성의 출현이 행성의 지축을 넘어뜨리기 쉬울 것으로 이해하고 있으며, 따라서 지금으로선 그 특별한 사건이 미정으로 남아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우리 태양의 영향력의 강도를 증진시키면서, 가이아의 심오한 변화를 보여줄 그러한 사건들을 가져올 행성의 파동을 증가시키고 있습니다.

이 단호한 어조는 나의 생각과 대화의 제일 선입니다. 돈, 당신은 공감합니다. 당신의 글은 이것을 반영하고, 당신의 일반적 태도는 당신의 동료들에 대한 느낌의 하나입니다. 강요하거나 강제하는 것이 당신의 "스타일style"이 아닙니다. 이것은 말하자면 천사의 입장이나 성격이며, 그것은 친절, 공감, 용서, 사랑의 크라이스트 마이클의 영Spirit of Christ Michael을 표현합니다.

당신이 당신의 동료들과 더 단호한 입장을 취할 수 있다는 제안이 처음에 당신이 선호하는 성격에 모순으로 당신을 쳤는데, 안 그렇습니까?

돈: 어느 면에서는 그랬습니다. 흔들리지 않는 권한을 제시하는 양식으로 나 자신을 표현하는 것은 나의 스타일이 아닙니다. 그것은 우리의 현재 정부의 가짜 지도자들이 보통 취하는 입장이며, 내가 괘씸하다고 여기는 것입니다.

이수: 이것이 내가 오늘 이 맥락으로 탐험하기를 원하는 이유입니다. 마이클이 제안하고 사실상 요구하는 단호한 입장은 현재 권력을 잡고 있는 자들의 교만과 혼동해서는 안 됩니다. 자신들의 확실성과 도덕적 권위를 과시하는 자들은 보통 심각하게 제한된 역량을 가진 자들입니다. 그들은 모방되거나 찬양되어서는 안 됩니다.

마이클이 지시하고 있는 것은 그의 영His Spirit과 우리들이 현신하는 이 주기의 힘을 외형화 하는데 있어 절대적 확신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가족이나 동료들에게 일어나고 있는 일의 모든 미묘한 차이를 설명하는 입장에 있지 않을 수 있지만, 불똥이 잘못된 인간 조건에 대해 강조하기 시작할 때, 근심들, 불확실성, 고뇌, 등의 파도들이 일어날 것이고, 그래서 마이클은 당신과 이 대화들을 읽는 자들이 무엇이 일어나든 안정된 확실성 속에 서있기를, 잘난 척하지 않으면서, 공감을 잃지 않으면서, 그렇게 하는 단호한 입장을 취하기를 요청하고 있습니다.

사실 당신은 연결되어 남아있어야 하는데, 그럼으로써 당신의 목소리가 지구 속에 깊이 뿌리 내린 자로서, 그러나 마이클의 도래, 가이아의 상승, 궁극적으로 모든 지구를 위한 치유와 부활 과정의 하나로서 이 과정에 대한 당신의 이해에서 흔들리지 않는 자로서 경청됩니다.

돈: 따라서 어느 면에서, 크라이스트 마이클과 당신의 부상하는 정부와 하나됨oneness의 자리에 서기 위해, 나는 과거에 절대적으로 내가 느꼈던 것과 나 자신의 연결을 청산해야 할까요?

이수: 돈, 나는 우리들의 부상하는 정부Our emerging government라고 말하겠는데, 비록 내가 당신이 이것을 이해한다고 알고 있다 해도, 내가 이것이 인위적인 사건, 어떤 종류의 부과물이 아니라고 거듭 다시 강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우리는 행성의 상승을, 가이아의 상처받은 몸과 영의 상승을, 지구상의 모든 생명의 상승을 지시하고 돕기 위해 여기 있습니다. 부상하는 행성적 정부는 마이클의 영을 운반하는 인간 형태 속에 있는 자들을 포함할 뿐 아니라, 실제로 고양된 인간 종에 의해 이끌리고, 지도될 자들을 포함합니다.

일단 어둠의 배우들이 말하자면 연극으로부터 나갈 때, 파동이 강렬하게 올라갈 것이고(그것이 빛이 아닌 자들을 "제거하는remove" 것인데), 그 새롭고 정화된 분위기에서 행성 지구의 새로운 정부가 등장할 것입니다. 복종이나 무분별한 기능이 없을 것입니다. 사실, 현실의 새로운 수준은 개인적 분별력과 선택의 전례 없는 수준을 요구할 것입니다. 차이점은 생명의 방식과 법률을 반대하는 자들의 반대가 없을 것이라는 점입니다. 개인과 집단의 성숙한 기능을 위한 창조적 기회들과 필요성이 크게 향상되고 증폭될 것입니다.

돈: 다시금, 개인적 권한, 선택, 행동이 중요해지군요.

이수: 예, 이것은 나를 이 대화의 다음 맥락으로 이끕니다. 이런 대화들 동안, 나는 행위의 다양한 요인들과 생각과 행동의 양식들을 강조해왔습니다. 당신은 당신들이 좋아하는 표현으로, 지구 변화들, 격변, 등의 보다 무거운 주제들에서 당신이 어느 정도 "국물beef"을 여과시켰는지를 궁금해 했습니다.

돈: 나는 가끔 의문을 가졌지만, 당신과 CM이 우리가 잘 가는 길에 있다고, 필요한 것을 다루는 대화들로 나를 계속 확신시켰습니다.

이수: 이 특별한 교류의 장에서 무엇이 필요합니까? 다른 주제들이 있을 수 있고, 있을 것이며, 내가 대화하는 자들에 따라 다른 주제들이, 혹은 내가 진척시키고 싶은 다른 논지들이 있습니다. 그러나 내가 더 직접적으로 표명하고 싶은 우리의 대화로 강조하고자 하나의 주제가 있으며, 그것은 더 높은 교육과 봉사를 위한 하나의 대학의 다가오는 현실입니다.

돈: 대화들을 다시 읽으면서, 나는 진행되는 어떤 가르침, 더욱 성숙한 영적 고려와 표현을 향한 하나의 교육을 주목했습니다.

이수: 전에 지구상에 있어온 모든 지혜의 학교들로부터 확장하면서, 우리가 이들 대화들에서 기초들을 놓는, 내가 기대하고 있는 더 높은 배움으로 가는 몇 개의 수준들이 있습니다. 기억하세요, 지구는 지나간 시대들 동안 지혜의 풍요를 가졌음을. 진화적 과정이 어둠 쪽의 정원으로, 노예제, 무지, 망각으로 이끌어지면서 대중들에게 역행하게 된 것은 단지 더 최근 시간들에서입니다.

영겁 동안, 지나간 수천 년 동안 사용가능했던 이해와 배움의 많은 것이 상실되었거나 파괴되었으며, 그러나 많은 것이 피닉스 저널들Phoenix Journals을 통해, 당신들이 영적 성장에서 체험했던 교사들을 통해, 가능한 최고의 진실로 헌신했던 지구상의 많은 이들을 통해 재수립되었습니다.

내가 구상하는 것은 전환에 뒤이어 배움의 더 확립된 교과과정이며, 그것은 신성한 통치의 공동-창조적 행동에 직접 참가할 준비가 된 자들, 그리고 훈련하는 그룹으로서 돕고, 배움과 이해에서 성장하는데 열렬하고 헌신적이 될 자들에게 봉사할 것입니다.

돈: 그럼 교육의 두 수준은 실행 속의 자들을 위한 것과 훈련 속의 자들을 위한 것이군요.

이수: 그렇습니다, 비록 이들 수준들 사이의 분리가 인위적으로 분리된 것이 아니라 해도 말입니다. 실행하는 자들은 배움과 성장의 의미에서 항상 훈련 속에 있을 것인 반면, 훈련하는 자들은 항상 실습 속에 있을 필요가 있을 터인데, 그들의 배움이 응용의 부족으로 인해 불필요하게 추상적이 되거나 근거 없이 되지 않기 위해서입니다.

나는 하나의 대학을 구상하는데, 거기서 크라이스트 마이클Christ Michael의 지도력의 망토를 나눌 준비가 된 자들이 진보된 연구와 지도된 실습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것을 위한 기회들이 이전의 메시지들을 통해 요약되었으며, 가장 적용할 수 있는 것은 다가올 날들에서 여기 유란티아의 창조적 아들 역할 Creative Sonship의 발달에 대한 개요입니다. 마이클은 앞으로 갈 그의 정부 His government가 하강하는 더 높은 지성들Descending Higher Intelligence로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라, 마이클의 창조 안에 부상하는 방대한 창조적 장을 위해, 근원과 하나됨 속으로 진화하고 성숙해지며, 들어가는 상승하는 아들들과 딸들 Ascending Sons and Daughters로 이루어질 것이라고 규정했습니다.

: 지구가 미래의 정부 지도자들을 위한 트레이닝 training 학교가 되고 있군요.

이수: 지구는 이미 그런 트레이닝 학교이며, 그것이 당신과 많은 다른 이들의 체험의 에센스입니다. 당신은 이해와 체험을 가지고 왔지만, 이 전례 없는 시기에서 지구상의 당신들의 시간은 단순히 다른 장소들에서 가능하지 않은 풍부한 체험을 당신과 다른 이들에게 제공했습니다.

돈: 여기 지구상에서 또 다른 60년 후에 내가 행복하게 그렇게 말할 수도 있겠군요.

이수: 절망적인 외로움, 낙담, 폭력, 광기에 이를 정도로 근원으로부터 외관상 분리된 듯 보인 때들이 있었지만, 모든 당신들이 알아온 씁쓸하고 달콤한 체험들에 대해 당신들은 영적 성숙과 이해의 풍부한 부를 수확했습니다. 최대의 시험들에서 가장 유망한 학생들이 기회를 부여받으며, 비록 이것들이 실로 부러질 정도로 위험한 시간들이고 시험이었다 해도, 그것들이 또한 당신들의 가장 풍부한 보상을 수확하는 들판이었고, 계속 그렇게 될 것입니다.

돈: 나는 이것을 항상 인정하기가 어렵다 해도 동의하는데, 우리가 여기서 기도하는 해방이 올 것을 근심하고 기대하면서 여기서의 모탈 시간을 거쳐 갈 때 말입니다.

이수: 이전 대화들에서 우리가 논했던 "기다림waiting"은 그 자체로 하나의 교육 형태입니다. 참을성은 옛날부터 말해졌듯이 하나의 덕성이며, 그러나 완전한 인내는 완전한 조건들을 요구하며, 따라서 오래 전에 겟세마네에서 말해졌듯이, 살고, 보고, 기도하는 이러한 시간들은 창조적 표현의 통찰력과 실천을 수립하는데 결정적이며, 그것은 마이클의 가장 섬세한 일에서 그를 돕는데 필수적입니다.

돈: 당신이 요약하는 학교는 그때 두 개의 뚜렷한 수준을 가지는데, 묘사의 그러한 의미들을 사용하자면, 학부생과 졸업생의 수준을 가집니다.

이수: 실제로, 학생이 기본적인 원칙들을 배우고, 더 높은 수준의 실습과목을 시작하는데 필요한 체험으로 이끌 방식에서 연구하고 실천한다는 의미에서 학부생입니다. 졸업생의 수준은 마이클의 봉사로 들어간다는 의미에서 완성의 한 수준을 가지지만, 이것은 매우 확장 가능한 수준의 교육입니다. 탐험되고 발전될 전문지식의 특정 분야들이 있습니다. 우리는 대화에서 학부생과 졸업생의 중요성의 두 주제들을 터치했으며, 나는 우리의 앞으로의 대화들에서 이 잠재적 교과과정의 기본들의 확장을 계속하기를 희망합니다.

돈: 그것은 우리가 이것을 마무리할 수 있는 듯이 보이며, 그러나 나는 더 많은 무엇이 있다는 느낌을 가집니다. 당신은 더 말하고 싶어 합니다.

이수: 당신은 오늘 아침에, 멕시코 만의 무서운 기름 유출에 대한 통렬한 시를 썼으며, 당신은 그것을 하나의 견해로 사용할 계획입니다.

돈: 예, 비록 그것이 시적 형태 속에 있으나, 그것은 본질적으로 보다 정치적이고 문화적인 작품입니다.

이수: 이 특별한 시를 완성하기 위한 시간을 당신이 가지고 있지 않음을 이해하면서, 나는 당신이 그것을 여기 붙이기를, 또한 내가 끝에 언급을 덧붙이는 것을 허용하기를 요청합니다.

돈: 나는 당신이 이것을 청할 것이라는 느낌을 가졌으며, 나는 저항했는데, 그것이 완성되지 않았기 때문인데, 그러나 나는 이해합니다. 그 만에서 일어나고 있는 것은 하나의 환경적 격변으로 나는 그것이 허리케인 카트리나나, 하이티 지진의 격변적 피해를 작게 보이게 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가이아의 피

석유가 멕시코 만을 덮는다,

델라웨어만한 기름띠가 커지고 있다;

굴들oysters이 체사피크 만에서 사라졌다,

한때 백 피트 수심까지 맑았던 곳,

말뚝들로부터 왜가리들이 갈색 물속으로 고기를 잡는 동안;

Nukshak와 Macaw(앵무새?)가 먼저 연어 축제를 벌인다.

부화장 표시가 없는 지느러미들이 진귀하다 해도;

광부들이 산 속의 상처 속에서 죽는다,

공기를 태우고 하늘을 검게 만드는 석탄을 위해;

비행기들이 Chili로부터 딸기를 끌고 온다,

끝없는 기차들이 와이오밍으로부터 연료를 끌고 온다,

트럭들이 평원을 지나면서 가스를 태운다,

파티의 맛 거리들과 땅콩버터들 위해,

바다 밑에서 그녀의 동맥이 터지고,

검은 피가 기둥처럼 흘러나온다,

해변가 새들과 바다 생물들이 개펄을 가로지르는

그들의 운명을 주시할 때, 그녀의 맥박이 퍼지고 약해진다.

그 이야기가 침묵 속에서 끝날 수 있는데,

오페라 피날레의 소리와 격노가 아니라,

그러나 조용히 광대한 바다를 가로질러,

두꺼운 물질이 바람을 타고 해변으로 밀려온다,

역겨운 검은 조수가 끈질기게 올라온다.

이수: "오페라 피날레의 소리와 격노가 아니라." 자, 우리는 볼 것입니다, 돈, 그러나 당신이 쓴 침묵은 죽음의 하나이고, 현재의 격변에 관한 것입니다. 가이아는 거듭거듭 강탈되었고, 야만성이 이제 일반사가 된 듯, 받아들여진 관행이 된 듯 보입니다. 그녀의 피가 바다에서 흘러나오며, 인류의 관심이 존재하지만, 그 자신의 자기 이익과 생존을 넘어서 얼마나 많이 있습니까? 어느 누가 공식적으로, 그녀의 몸에, 지구상의 생명의 성소에 가해진 이 잔인성에 대해 공개적으로 뉘우쳤고, 사과했으며, 슬퍼했습니까?

거의 없었으며, 따라서 나는 행성 왕자 Planetary Prince로서 말하는데, 이 재난으로 이끈 조건들을 만든 어둠의 형제들에게만이 아니라, 이 아름답고 여전히 깊이 상저 받은 행성 위에 살고 있는 모든 자들에게 말입니다. 나는 이것이 테러리스트의 행동의 결과라는 제안을 받아들이지 말라는 캔더스의 경고를 지원합니다. 이 거짓말은 더 많은 폭력과 보복을 선동함으로써 이 비극을 더 큰 것으로 돌리려는 또 다른 조작적 시도 외에 아무 것도 아닙니다.

나는 이 사건이 가이아와의, 어머니 지구와의 인간관계의 부패행위의 징조라는 말에 귀를 기울일 모든 이들에게 말합니다. 이것은 종교적 정통주의의 자들이 이미 나팔 불고 있듯이 신의 처벌이 아니며, 그러나 신성한 설계Divine Design로부터 인간의 탈선의 결과이고, 이 무분별한 행위가 인간 종만이 아니라 바로 그 행성의 생명을 위협하고 있는 방식의 상상할 수 있는 가장 확실한 신호입니다.

당신들의 기독교 찬송의 하나는 "이것은 나의 아버지의 세계다This is my Father's world"라는 가사를 가지고 있으며, 어쩌면 이 말들은 이 석유유출의 종말론적 모조품을 보는 동안 숙고되어야 할 것입니다. 근본적 유형들은 이 신이 만든 다가오는 종말론에 대해 영원하며, 그러나 누가 종말론을 만드는지 당신들은 이미 알고 있고 체험하고 있습니다. 누가 말할 수 없는 방법으로 어린이들을 학대합니까? 누가 모든 자원들을 전쟁과 폭력으로 바칩니까? 누가 서로에게, 그리고 지구 그 자신에게 파괴를 자행하고 있습니까? 누가 가이아를 뉘우침 없이 모든 모욕적 형태로 넣었고, 지금도 그녀의 생명 피가 대양으로 쏟아질 때 자기 이익만을 생각할 수 있습니까?

돈, 이것들은 가혹하고 단호한 말들이며, 나는 모든 인간이 이러한 사악한 행동들에 책임이 있는 것은 아니라고 충분히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이 일들의 상태이고, 이 상태를 주의 깊게 바라보는 것이 인간 존재의 책임이고, 혐오감이나 실망감이나 체념으로 돌아서지 않고, 크라이스트 마이클 자신이 요구했듯이, 바라보고 단호한 입장을 취하는 것이 우리의 책임입니다. 각자는 그러므로 '더 이상은 안 돼'라고 말할 수 있고, 인류의 이름과 대의로 행해진 것에 대해 개인적으로 가슴 속에서 뉘우칠 수 있으며, 소위 일루미나티 자들이 얼마나 사악할 수 있는지에 상관없이 말인데, 이 시간에 진행되는 재창조의 방식에서 크라이스트 마이클의 위대한 영에 합류하면서 말입니다.

이것들이 행성 왕자로서 나의 말들입니다. 나는 지구상에게 그것들에 형태를 준 것에 대해, 이 단호한 입장에서 나와 합류해 준 것에 대해 당신에게 감사합니다.

돈: 감사합니다, 이수. 그것이 이루어지기를.

출처 : 빛의시대 [어번던트호프]http://www.ageoflight.net/1-3.ht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