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어둠의 자들의 시간은 끝났고, 전쟁도 끝났다

은하연합의 함대들은 그 어느 때보다 더 가까이 있다

어둠의 자들의 시간은 끝났고,전쟁도 끝났다

우리는어느 거짓 움직임도관용하지 않을 것이다.

We Will NOT Tolerate Any False Moves

By Christ Michael thru Rubens May 3, 2010

http://abundanthope.net/pages/rubens/We-Will-NOT-Tolerate-Any-False-Moves.shtml


루벤스: 예, 사랑하는 아버지, 다시 당신으로부터 들으니 좋습니다.

CM: 그래, 사랑하는 이여, 나는 네가 적절히 쉴 시간을 가졌기를, 그래서 너의 역할을 재개할 준비가 되기를 희망했지.

루벤스: 그렇습니다.

CM: 그것은 우리에게는 꽤 바쁜 주였고, 우리는 많은 준비들을 마무리 해야만 했는데, 우리가 너희 땅에 도착할 때, 말하자면, 아무 것도 우리의 길을 막지 않도록 보장하기 위해서이다. 우리는 악한 자들로부터 어느 거짓 움직임도 관용하지 않을 것이고, 우리는 우리의 의도에 관해서 오해가 없도록 확실히 할 것이다. 우리는 그들의 이른바 방어들을 무산시킬 것이고, 행성의 지배 장치를 접수하며, 내가 이미 정한 것과 일치 속에서, 나의 이전 계획들과 합의 속에서 그 역할들을 맡을 준비가 된 자들에게 돌려줄 것이다. 사랑하는 이여, 이것은 단지 나중에 올릴 것을 위해 너에게 주어진 예비 메시지이다. 내가 볼 수 있듯이, 지금은 좋은 시간이 아니구나. 우리는 이것을 나중에 재개할 것이다.

(루벤스: 나는 뉴욕의 나의 동생 집에 있었고, 분위기가 메시지를 받기위해 그다지 편하지 않았다. 나중에 재개됨.)

CM: 내가 너에게 앞서 설명했듯이, 이것은 누가 따라잡기를 위해 기다릴 더 이상의 시간이 아니다. 시간이 완전히 다됐고, 나는 너희의 견지에서는 그것이 그렇게 보이지 않음을 알고 있지만, 곧, 아무도 그것을 전혀 의심할 수 없게 될 것이다.

우리는 악한 자들의 혼란되고 편집증적인 플랜들로 최종 타격을 주기 위해 우리가 어떻게 계획하는가에 대해 설명하지 않을 테지만, 체크 판에서의 우리의 움직임이 너무나 신속해서 그들은 체크메이트 Checkmate의 소리를 들을 시간조차 갖지 못할 것이고, 그것은 영원히 끝날 것이다. 우리는 어둠의 자들과 게임을 하기를 결코 의도하지 않았지만, 그들이 게임을 했으며; 우리는 꽤 빨리 그들의 게임들에 적응할 수 있었고, 그들의 매우 성가시고 유해한 게임들에도 불구하고 성장을 위한 다른 기회들을 공급했다.

자유의지는 창조 안에 주어진 것이고, 이 길고 어려운 가르침과 배움의 시간 동안(당신들 견지로부터 볼 때) 일어난 많은 손실들을 우리가 얼마나 한탄하는가에 상관없이, 그것은 그만한 가치가 있었고, 우리는 악한 자들이 전쟁에서 이기려는 시도에서 그들의 손을 확장하기 위해 갈 수 있는 깊이에 대해 많은 것을 배웠다고 말해야 한다. 전쟁은 끝났으며, 우리는 곧 너희와 우리의 승리를 축하할 것이고, 그런 다음 어둠의 경향을 가진 많은 자들의 부담 없이 행성 위에 생명을 재건하는 일로 곧장 들어갈 것이다.

그들이 너희 텔레비전에서 계속 묘사하고 있는 것에 대해 염려하지 말라, 그들은 이미 그들의 시간이 끝났음을 알고 있다. 호킨즈 Hawkins 로 알려진 자와 벌린 이 작은 게임은 기대된 결실을 맺지 못할 것인데, 우리의 도착이 그것을 받아들일 자들의 마음속의 그러한 의심들을 완전히 깨뜨릴 것이기 때문이다. 다시금, 우리는 그 어느 때보다 더 가까이 너희 해변에 있으며 WE ARE UPON YOUR SHORES, 이것을 우리는 마지막으로 말하는데, 우리가 우리 자신이 되풀이하는 일 속에 있다고 말했듯이 말이다.

은하연합 the Galactic Federation의 우리는 너희에게 다시 한 번, 그들이 너희가 절망적으로 매달리기를 원하는 두려움으로부터 벗어나라고 요청하며, 따라서 우리가 너희를 더 이상 지평선 위에 또 다른 전쟁을 두려워하지 않아도 되는 시대로, 너희가 너희 자신의 나라에서 오래 동안 안전하게 느낄 수 있는 시대로 적절하고 확실하게 너희를 인도할 수 있다. 그렇다, 완전히 빛이 아닌 많은 이들이 있을 것이고, 그들의 빛이 아직 어둡지만 너희가 지금 가지고 있는 자들처럼 정신이상자 수준은 아닌 많은 이들이 있을 것이다.

덧붙여, 우리는 그 의도가 확고하지 못한 자들이 다시금 행성에 진짜 위험을 초래할 정도로 다른 이들을 감염시키지 않도록 그들에게 면밀한 주의를 유지할 것이다. 내가 나의 어린이들인 너희에게 너희가 지금보다 훨씬 더 잘 살게 될 것이라고 말할 때 내 말을 신뢰하라, 비록 너희가 나의 것인 이 행성을 그것이 받을 자격이 있는 보석으로 만들기 위해 일해야 할지라도 말이다.

나의 어린이들이여, 그것이 지금을 위한 메시지이고, 지금 보이는 것들에도 불구하고, 그것을 잊지 말고, 그것을 거듭 고려해라.

네바돈의 빅 치즈 The Big Cheese of Nebadon

루벤스: 사랑하는 아버지여, 감사합니다.

출처 : http://abundanthope.net/pages/rubens/We-Will-NOT-Tolerate-Any-False-Moves.shtml

번역 : 빛의시대 [어번던트호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