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예언된 아마겟돈이 가까워졌다 / 천상의 진행계획 [CM]

[ 참고 할 사항들이 많은 것 같아. 다시옮겨 봅니다]

" 스타시스 " 진행계획에 대한 지난 채널기록문

 

예언된 아마겟돈이 가까워졌다 / 천상의 진행계획

 

예언된 아마겟돈 가까워졌다

Armageddon as Prophesied is Close Upon Us

By Christ Michael and Candace

3/14/2008 http://abundanthope.net

 

 

[지구촌에서 어둠의 자들이 몰아가는 예언된 종말 2012 " 아마겟돈 " ???]

 

Candace: 내가 이것을 올리는 오늘(15일)이 토요일이며, 나는 위 날짜와 같이 어제 크라이스트 마이클 Christ Michael과 이글을 작성했는데, 나는 심한 피로를 느꼈고, 계단에서 넘어지는 등 하루 종일 정신이 없었다. 그가 마지막 말을 마칠 때 쯤, 내 컴퓨터가 갑자기 꺼졌는데, 그렘린들gremlins의 소행이라 짐작했다. 나는 없어진 두세 문장과 정말 멋진 끝맺는 말을 복구할 수 없었다. 나는 이 때문에 굉장히 놀랐다. 다행히도 MS Word가 그 부분을 저장하고 있었고, 그래서 완전히 없어진 것은 아닌데, 그러나 그것이 주기적으로 자동 저장하기 때문에 마지막 부분이 없었다. 나는 그것을 오늘(15일) 끝내기로 결정했고, 잠을 잔 후, 나는 Christ Michael에게 다른 끝맺는 말을 달라고 요청했고, 그는 그것을 주었다.

할 터너 Hal Turner의 글이 여기서 언급되었으며, 그것은 맨 끝에 첨부되어 있다. 국회가 - 내가 추측하기로는 하원으로 생각되는데 - 목요일 저녁 비공개 회의를 가졌고, 미디어는 그것을 안전security 문제 때문이라고 보도했다. 나는 그날 밤 자정을 넘어 잠시 깨어 TV를 틀고 Anderson Cooper에 대한 말이 되풀이 되는 것을 발견하기까지 이것을 알지도 못했다. 크라이스트 마이클은 우리가 목요일 글을 쓰게 될지도 모른다고 제의했는데, 그는 이 글의 시작에서 그것을 언급하고 있다. 비공개 회의가 있었음을 보았을 때, 나는 아마 이것이 그가 글을 쓰려고 나를 부른 것과 관계가 있을 것임을 깨달았고, 그런 다음 상황이 바뀌었다.

나는 어제 나의 피로와 혼란의 일부가 나를 맨 처음 깨운 것으로 집이 하수도의 냄새로 가득 차있다는 사실과 관계가 있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 집 전체가 심한 구린내가 났으며, 나는 그것을 수위들에게 말했다. 그들은 실제로 집에서 강렬한 냄새를 청소했으며, 그들이 일을 끝내는 동안 집에 들어와 TV를 켰다. 나는 냄새 때문에 밖에 나가 있었다. 나는 집 아래 죽은 동물이 있거나 그런 성질의 무언가가 있을 수 있다고 생각했고, 물론 또 내가 어떤 식으로 공격을 받았는지 모른다고 염려했다. 그들은 냄새의 원인을 찾지 못했다. 나는 아마 그것이 내가 매립지 위에 살므로 땅으로부터 올라오는 가스들 때문일지도 모르며, 난방관이 냄새들을 흡수했을 수 있다고 추정했다. 그것은 고약했다.

 

CHRIST MICHAELl: 사랑하는 이들이여, 여기는 크라이스트 마이클이며, 어제 나는 캔더스를 통해 메시지를 주려고 생각했고, 날이 지나면서 문제들이 복잡해졌으며, 당신들의 정부는 국회의 비공개 회의를 갖기로 결정했습니다. 이제 할 터너 Hal Turner의 이 글에 있는 작은 거짓말을 믿지 마세요, 그는 당신들의 흑색 작전black ops 요원들을 위해, 이것이 당신들의 국회 House of Representatives가 갖는 단지 4번째가 되는 비밀회의라는 말을 누설하고 있습니다. 그것이 수없이 일어났기 때문이며, 그것은 무언가가, 좋건 나쁘건 이루어지는 것을 보려 했던 해군 특수부대Nave Seals에 의한 작전들도 포함합니다. 우리는 물론 이 회의에 참석하고 있었습니다.

나는 할 터너의 글을 올리라고 캔더스에게 요청했는데, 그것이 두려움을 일으키려고 그를 통해 의도적으로 나왔기 때문이며, 그러나 그것은 본질적으로 진실입니다. 당신들의 나라는 끔찍한 모양새 속에 있으며, 이것의 많은 것들이 많은 해들에 거쳐 공작된 것이고, 지금 당신들이 들을 수 있도록 “결실을 맺은bearing fruit” 것입니다. 세계는 극단적인 문제들 속에 있는데, 그것의 많은 것들이 아직도 미국에, 여기서 일어나는 것에 의존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의 예언된 아마겟돈 Armageddon 이 도착했습니다.

우리의 팀들은 지금 행동 진로를 논의하고 있으며, 사랑하는 이들이여, 이것이 목성이 이 지난 가을에 더 이상 기다리기를 원하지 않음을 나타내면서 “짜증을 내기agitate” 시작했을 때 우리가 그것을 준비하는 과정을 도왔던 이유입니다. 나는 어번던트호프AbundantHope 팀을 통해 그 이야기에 좀더 덧붙였는데, 그럼으로써 이 사이트에서 글을 읽거나 팀 멤버들의 전화를 엿듣는 어둠이 우리가 대안을 준비했음을 알도록 하기 위해서였습니다. 나는 목성이 실제로 나아갈 필요가 있을 때 그것을 준비시키는 것이 필요했고, 몬조론손Monjoronson이 다니엘 라파엘Daniel Raphael과 캔더스를 통해 시작했던 초기 발표들을 하면서 그것이 지난 4월에 일어날 것이라는 완전한 구상으로 이끄는 것이 필요했으며, 그때 우리는 다가오는 가능성들을 발표했던 것입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당신들이 읽게 될 것에 대해 두려움으로 살지 마세요, 그러나 어느 정도의 앎을 가진 모든 당신들은 때가 되었음을 알고 있습니다. 당신들의 세계는 극도로 인구 과잉이 되어 있으며, 당신들은 이 시간에 당신들 행성의 정치적이고 환경적인 조건들 아래서 충분한 식량을 재배할 능력이 없습니다.

우리가 언급했듯이, 우리는 이 세계가 파괴되는 것을 허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곧 중재를 시작할 시간이 되었고, 그렇지 않으면 행성이 오염 문제들로 인해 완전히 대피되어야 할 것입니다.

이 세계의 사람들은 잠자고 있으며, 그러나 다시금 그들은 일반적으로 가장 명석한 사람들이 아니므로, 그들 탓이라고 비난받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은 하나의 감옥 세계prison world에서 일어난 일이고, 이것은 이 우주에서 문제의 사람들을 해방시키기 위해 대책들이 취해져야 했던 최초가 아닙니다. 광자대photon belt가 이 태양계에서 막대한 덥히기, 청소하는 열을 일으키고 있고, 당신들 행성의 기술의 빈약한 사용이 이것을 가중시키는 반면, 행성이 폭발하여 또 다른 소행성 띠가 되는 것이 아주 가능합니다.

그리고 어둠의 진영은 지구의 핵 태양core sun에 열을 또한 가하는 기술로 이것을 가중시키고 있습니다. 이것은 나의 가장 사랑하는 종자 행성seed planet이고, 그것은 은총grace으로부터 떨어진 자들이 놓여진 규칙들rules이 왜 중요한지를 배우기 위한 나의 감옥 행성prison planet이며, 그것은 나의 수여 행성bestowal planet이고, 그것은 상실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들은 이것이 나의 수여 행성이라는 당신들의 축복들을 세어보는 것이 좋은데, 그렇지 않았다면 우리는 이 구역에 쓰레기를 위한 블랙홀이 형성되어 그 속에 당신들의 태양과 전체 태양계를 빨아들이도록 허용하면서, 그것이 진행하도록 내버려두는 것을 고려했을 것입니다. 그러나 대신 이 영역을 들어올리고, 오랜 책임이 있는 어둠의 자들을 제거하는 것이 목표가 되었는데, 그 제거라는 말로 나는 결코 성장하지 못할 많은 그들의 해체uncreate를 의미합니다. 네바돈Nebadon의 오점들을 바로 잡아야 하며, 오르본톤Orvonton 내의 몇 개의 우주에서 발달한 이 검은 진창을 영원히 막기 위해서입니다.

목성은 내가 최근 헤닝Henning에게 말했듯이 실제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것은 어둠에게 단순한 위협 이상이 되었으며, 그것은 그 마지막 통고였습니다. 나는 결과들을 기대하지 않았고, 그러나 통고가 주어져야만 했습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우리는 완전한 목성 사건을 배제하지 않았는데, 부분적으로 계획들이 여전히 실행되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의 세계, 나의 세계, 나의 수여 행성의 상태는 무서울 정도입니다. 따라서 목성 사건이 아주 철저해질 것입니다. 환경적 조건들이 인구의 막대한 감소가 있어야만 한다고 지시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 우리는 전면적 대피와 극이동에 직면합니다. 이것은 해야 할 자비로운 일입니다. 문제에 빠진 모든 행성들에서 문제가 어떤 수준에 도달할 때, 우리가 사람들이 배우도록 일부 불행을 허용하고, 그런 다음 행성이 청소를 위해 극이동을 하도록 허용한다는 것을 이해하세요.

그러나 이것은 나의 수여 행성이고, 따라서 우리는 부분적 해결책을 행하고 있는데, 그것이 또한 미래의 창조자 아들들future Creator Sons, 그리고 상승하는 아들 지도자들과 조력자들Ascending Son leaders and assistants을 위한 나의 훈련 행성이기 때문입니다. 많은 어린 우주들이 당신들 경력의 목표들에 따라 일시적인 지위와 영구적인 지위로 당신들을 사용할 것입니다.

이 시간에 높은 계열의 거의 1,000 명에 달하는 상승하는 아들들 Ascending Sons 이 있으며, 그들은 이 행성에 육화한 잠재적 창조자 아들 potential Creator Son 의 경력을 위해 직접 훈련 속에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우리는 다가오는 문제들에 완전한 대피와 행성의 청소보다는 “부분적partial” 해결책을 행할 것입니다. 육화한 그러한 자들은 이 체험이 필요하며, 우리가 이것을 하는 것은 행성의 사람들을 위한 것이 아닙니다. 일반적인 사람들은 그럴 가치가 없고, 이것은 그들 대부분의 잘못이 아닌데, 내가 말했듯이, 그들이 그들의 완전한 유산을 지니고 있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나의 결정에 따라 목성 사건이 시작할 것입니다. 우리는 그것들이 일어날 때, 어떤 의식을 일깨우는 사건들을, 어쩌면 큰 지진을, 어쩌면 미국 정부의 붕괴나 유럽에 있는 다른 정부의 붕괴를 허용할 것입니다. 어둠이 그들 모두를 파괴하고 있으며, 그러나 미국이 큰 목표big prize입니다.

모든 당신들의 소위 제3 세계 나라들은 다가오는 격동적 문제들을 다루는데 전혀 준비가 되어 있지 않습니다. 우리는 911을 허용함으로써 현대 세계의 사람들이 일어서서 “자칭 지배자들self anointed ones”에게 압력을 가할 것을 희망했으나, 이것은 우리의 만족대로 일어나지 않았으며, 그러나 최소한 많은 용감한 영혼들이 그 문제들로 깨어났고, 운동이 시작되었습니다. 이 시간에, 사람들을 강요하는데 사용가능한 무기들의 문제들이 있으며, 어쩌면 이 그룹들이 더 큰 행동을 취하는 것이 조언할 만하지 않은데, 이것이 강제수용소들을 더 일찍 열기 위한 핑계로 사용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미국은 이제 시간을 가지고 있지 않으며, 할 터너에 의해 주어진 날짜들 만큼 여유가 없습니다. 세계의 모든 나라들은 세계 전역에서 행동하는 부패한 유럽 은행가들에 대해 돌아섰으며, 언제 은행들과 연방 정부가 붕괴할지에 대해 날짜가 주어질 수 없습니다. 사실, 그러한 강제수용소들이 실제로 더 오래 사용되지는 않을 터인데, 당신들의 “엘리트들elite”이 단지 도망갈 궁리만을 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한 엘리트들에게, ... 당신들은 행성을 떠날 수 없음을 이해하세요. 우리는 그 목적으로 당신들이 가진 몇 개의 남은 수송기로 떠나도록 허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대안Alternative 003은 하나의 선택사항이 아닙니다. 또한 당신들은 당신들 자신의 캠프들을 보지 못할 것인데, 나의 잃어버린 자들이여, 클론들clones인 당신들이 단순히 목성 사건 동안 해체될 것이고, 그것이 당신들의 선택이었기 때문입니다.

공허the void는 당신들 같은 자들에게는 너무나 좋은 곳입니다. 더 이상 당신들은 다시 기회를 갖지 못할 것인데, 당신들이 자신의 문제들로 자신의 해결책을 만들었으며, 거기 당신들은 아무 문제가 없을 것입니다. 나는 지금이 당신들이 사임서를 제출하고, 당신들의 색깔들을 보여줄 시간으로 생각합니다. 어쩌면 당신들은 그 공허 행성void planet으로 여행을 획득할지도 모릅니다. 그것은 당신의 영혼인데, 당신이 그 결정을 만듭니다.

Candace: 대안 Alternative 003에 대해 이해하지 못하는 자들을 위해, 오래 전에 제이슨 사회Jason Society는 아이젠하워의 비밀 행정명령 아래, 지구의 시민들과 엘리트들에게 올 문제들에 대해 3가지 대안들을 논의했습니다. 이것은 1950년 후반으로 돌아갑니다.

대안 Alternative 001은 열과 오염을 우주로 방출하는 것을 허용하기 위해 대기권에 구멍들을 폭파해 만들고, 그런 다음 인간들이 환경을 착취하지 않도록 인간 문화들을 바꾸는 것을 시도하는 것이었습니다. 이것은 가능하지 않을 것으로 생각되었고, 구멍을 폭파해 만드는 데에 위험들이 있었습니다. “지구온난화global warming”의 개념은 분명히 살아있었으며, 그때로 거슬러 올라가는데, 그들은 여전히 오염을 끝내기 위해 주어진 에너지들을 개발하지 않았습니다.

대안 Alternative 002는 모든 문화들과 직업들의 선별된 사람들의 대표자들이 생존하고 인간 종을 유지하도록 방대한 지하 도시들과 터널들을 짓는 것이었습니다. 나머지 사람들은 견디고 스스로 방어하도록 뒤에 내버려두는 것이었습니다.

대안 Alternative 003은 외계 기술을 개발하고 소수의 엘리트들이 화성과 달로 도피하는 것을 가능하게 만드는 것이었습니다. 달과 화성이 살 수 있었다는 것이 1957년에 알려진 흥미로운 아이디어였지만, 그들은 결코 사람들에게 그것을 밝히지 않았습니다. 크라이스트 마이클은 달과 화성이 생명을 지원할 만큼 충분한 대기를 가지고 있다고 언급했으며, 그러나 기지들은 대부분이 지하에, 통제된 대기 조건들 안에 있으며, 지표의 일부 공기를 필요로 합니다. 대안 003은 그들에게 봉사할 하인 노예들을 데려가는 것을 포함합니다. 달에 대한 암호가 아담ADAM이었고, 화성에 대한 암호는 이브EVE였으며, 지금 화성에는 많은 미국인들이 살고 있습니다.

OK, 대안 002와 대안 003의 절충안이 선택된 자들이었고, 우리는 그 결과로 보통 사람들에게 사용 가능하지 않은 많은 지하 시설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행동을 지연시키기 위핸 임시 계획들은 3 대안 모두의 일부로 강요된 산아제한과 치명적 질병들(에이즈와 같은)의 도입을 포함합니다. 또한 대대적으로 우울증을 일으키기 위한 낮은 주파수 빔beams의 사용과 세계를 약품으로 중독 시키는 것도 포함합니다.

이 언급은 아톤Hatonn (Christ Michael)으로부터 온 피닉스 저널Phoenix Journal 3권에 있습니다. “1957년에 열린 한 심포지움에서 당시 위대한 과학적 마음을 가진 일부 과학자들이 참석했다. 그들은 2000년경이 되거나 그 직후에, 신이나 외계인으로부터 도움이 없다면WITH NO HELP THERETO FROM GOD OR THE ALIENS, 행성이 증가된 인구와 인간의 환경 착취로 인해 자멸할 것이라는 결론에 도달했다. 친구들이여, 이 성명을 조심스럽게 생각해보는 것이 좋으리라.” p.37

당신들은 피닉스 저널 3권에서 위의 전모를 읽을 수 있습니다. 나는 당신이 아직 읽지 않았다면, 이 가장 기본적인 책을 읽을 것을 크게 권합니다. 그것은 어둠의 진영의 세계 플랜들에 대한 상당량의 지식을 포함하며, 게다가 외계의 형제들이 요청받을 때 돕기 위해 여기 와있음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문제는 어둠의 진영이 요청을 하지 않았고, 그들은 원하는 것을 훔쳤으며, 협정들을 마구 깼습니다. 그리고 지금 여기에 우리들이 있습니다. 나는 내가 십대였을 때 세계가 이미 극도로 인구 과잉임을 알았으며, 그때 이후 그것인 두 배 이상이 되었습니다. 나는 1965년에 고등학교를 졸업했는데, 우리는 지금 지표에 70억 이상의 인구를 가지고 있습니다.

CHRIST MICHAEL: AbundantHope의 독자들에게, 나는 확고한 날짜를 주지 않을 것입니다. 목성은 준비되어 있으며, 어느 때든 그 마지막 점화가 주어질 수 있고, 그것은 매우 빠른 과정으로 내부회전involution과 다른 변화들을 끝냅니다. 나는 아직도 당신들 세계에서 행동들을 주시하고 있습니다. 나는 스타시스stasis 전과 후에, 물건들의 조달에 문제가 있을 경우를 대비하여 당신들에게 작은 생필품 비축을 하라고 조언합니다. 스타시스 후에는 스타 함대들star fleet이 크게 도울 것입니다.

지구는 목성 사건 동안 광범위하게 인구가 감소될 것입니다. 진로에 머물기를, 과정에 봉사하기를 선택한 당신들은 어디에 당신이 살든 상관없이 보호를 받을 것이므로, 두려워하지 마세요. 그러나 당신들이 아는 많은 이들이 로봇인의 마음robotoid mind으로 인해 이 선택을 하지 못할지도, 이 선택을 할 수 없음을 이해하세요.

많은 당신들이 지금까지 6개월 동안 증가된 에너지들을 주목했을 터인데, 이것은 당신의 상위자아higher self와 가이드들guides의 도움으로 당신 몸이 이 사건에서 생존하도록 준비시켰습니다. 그렇게 준비되지 않은 모든 자들은 가능한 이동에 해당되거나, 아니면 생존하지 못합니다. 우리는 지축 변동의 정도를 완전히 예상할 수 없으며, 또 화산 활동을 전적으로 예측할 수 없습니다.

행성은 목성 점화의 추가 에너지들을 체험할 것이고, 이것은 영혼의 수준에서 많은 이들이 떠나도록 만들 것입니다. 우리는 최소한 30%, 어쩌면 그 이상이 이 에너지들로 인해 그들의 육체를 떠날 것을 예상합니다. 떠나는 모든 이들은 “판정judged”될 것이고, 그들이 속하는 곳으로 배치될 것입니다. 로봇인들robotoids에 대해서, 우리는 그들이 영원한 여행의 가능성을 선택할 수 있도록 마음을 충분히 확장하는 것을 도울, 그들을 위한 멋진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착하고 친절한 로봇인들에 해당되며, 악한 자들은 고려되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남게 될 인구 퍼센트가 정확히 얼마나 될지 완전히 알지 못하며, 그러나 그것은 모든 원인들로 인해 합계 50%까지 될 수 있으며, 그것은 자신들이 왔던 곳으로 돌아가게 될, 이 행성에 그들의 능력을 다 준 소중한 이들을 또한 포함할 것입니다.

이수Esu는 New Jerusalem 호에 탑승해 있는데, 그 속에는 영혼을 가진 모든 존재들의 기록들이 저장되어 있습니다. 이것이 행성의 부분적 청소이기 때문에 그 후에 무질서가 있을 것인데, 그는 일부 도움을 받아 이 지구상의 모든 개개의 소도시와 도시의 인구 기록들을 문자 그대로 검토하며, 도울 만큼 충분히 진보된 자들을 찾고 있습니다. 이들은 스타시스stasis 동안 적절한 때에 들어올려져, 배로 혹은 내부 지구inner earth로 훈련을 위해 데려가질 것이며, 따라서 그들은 행성이 스타시스로부터 나올 때 무질서를 줄이는 것을 도울 수 있습니다.

스타시스는 필요한 만큼 길어질 것입니다. 그것은 목성의 마지막 점화 전에 시작할 것입니다. 행성이 스타시스로 들어간 후, 우리는 극심한 파괴를 겪을 것으로 예상되는 지역들에서, 스타시스 후의 재분배를 위해, 모든 저장된 물건들, 식품들, 중장비들 등을 골라 들어올릴 것입니다. 최대의 고통을 겪을 곳은 여전히 태평양 연안입니다. 전체 과정 동안 대부분의 사람들이 잠들어 있을 것인데, 물론 우리가 극심한 강타가 예측되는 지역들에서 생존을 선택한 자들을 들어 올려야 하는 것을 제외한다면 말입니다.

파괴되고 가라앉을 지역들에 있는 이러한 많은 이들은 하나의 행성이 대피될 때의 룰rule에 따라 다른 행성들로 보내질 것입니다. 우리는 의도적으로 LA를, 그리고 다양한 다른 지역들을 침몰시킬 것인데, 따라서 그들이 나중에 문제가 되지 않을 것입니다. 이것은 오래 전에 약속되었던 큰 사건입니다. 행성은 인간이 잘못 갔을 때 그 종말기를 나타내는 굶주림과 질병들을 겪도록 결코 허용되지 않습니다. 항상 극들이 이동했으며, 영혼을 가진 개인들이 대피되었습니다.

영혼을 가진 개인들이 대피된 후에, 그때 남아있는 자들에게, 먼저 어린이들에게, 그런 다음 다른 이들에게, 시간이 남아있을 때 떠나기 위한 도움이 제공됩니다. 이러한 대피들은 항상 행성이 그 극이동을 시작할 때, 바람이 스타 함대가 지상에 도달하기에 너무 거세지기 전에 이루어집니다. 자주 우리가 극들을 전환시키기 몇 주 전에 대피가 실제로 시작됩니다. 가끔 행성들의 극들이 우리의 도움 없이 완전히 이동하는데, 이것이 제2차 세계대전 직후에 거의 일어날 뻔했습니다.

그때 우리가 그것을 허용하지 않으면서 행성을 안정화시킨 데는 정확히 하나의 이유가 있습니다. 그것은 이 행성이 나의 수여 행성bestowal planet이고, 내가 그것에 대해 다른 계획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었습니다. 그렇지 않았다면 당신들은 지금 여기 태어나 있지 않았을 것이고, 행성은 그 휴식과 재생성 단계 속에 있었을 것입니다. 30년 전부터 행성의 모든 이들 - 사람들을 의미하는데, 그들이 신God에게 와서 그들 마음을 성장시키고 싶다는 바람을 표현했으므로 - 그러한 이들이 몸의 변화에서 도움을 받았고, 따라서 그들이 필요한 경우, 부양 선들levitation ships의 빛의 빔들을 견딜 수 있습니다. 대피가 필요한 어느 행성에서든 신속한 응급 기준에서 비물질화dematerialization를 위해 충분한 몸의 변화를 가진 자가 거의 없습니다. 우리는 시간이 이것을 항상 허용하도록, 대피시키기 위해 땅 가까이 빔 선들beam ships을 도달시킬 수 있어야만 합니다.

따라서 이 자료를 읽고 있는 당신들은 두려워하지 마세요, 만약 당신이 머문다면, 당신은 머물 것이고, 필요할 경우 이동될 것이며, 나중에 우리 교육 팀의 일부가 될 터인데, 만약 당신이 그것에 선택된다면 말입니다. 우리는 이 시기 동안 모든 이들을 배나 내부 지구로 이동시키지는 않을 것이며, 나중에 무질서의 문제들을 돕기 위해 선택된 자들만을 이동시킵니다. 이 훈련에 참석하지 않는 그러한 당신들은 당신의 보호된 거처에서 평화롭게 잠을 잘 것이고, 만약 거처가 없어진다면 당신은 더 안전한 장소로 이동될 것입니다.

태평양 연안 있는 자들 중 - 내가 위에서 언급했다고 믿는데 - 행성에 머물지 않을 자들, 그러나 영혼 수준에서 다른 곳에 배치되기에 적합하고, 그들의 몸이 부양 빔 levitation beam을 견디게 될 자들은 다른 곳으로 이민이 허용될 것입니다.

스타시스가 끝날 때, 그리고 우리가 초기 무질서를 끝낼 때, 그때 더 많은 이들에게 다른 행성들이나, 어쩌면 당신들의 엘리트들이 그들 자신을 위해 만든 지하 피난처들(내부 지구가 아닌)로 자원 이민을 위한 제안이 만들어질 것입니다. 러시아와 중국은 일찌감치 그 국민을 위해 이점을 생각했고 배려했으며, 장기적 생존을 위한 적절한 피난처들을 만들었습니다. 이 시설들이 한동안 또한 잘 사용될 수 있습니다. 이번에 우리는 그 결정을 만들지 않았으며, 우리는 목성 사건의 결과를 보기 위해 기다릴 것이고 그러한 결정들을 나중에 만들 것입니다.

이것이 많은 당신들에게는 극단적으로 보이는 반면, 전혀 생존하지 못할 자들은 그들이 잠든 사이에 평화롭게 갈 것입니다. 이들의 대부분이 로봇인인데, 그들은 그들의 조건에 대해 책임이 없습니다. 그러나 이들은 모론시아 형태morontia form로 다양한 장소들로 배치될 것인데, 그것은 맨션 세계들mansion worlds과 일부 대피용 우주선들을 포함하며, 그들의 마음을 성장시키는데 더 많은 도움이 주어질 것입니다.

모론시아 형태는 하나의 물질적 형태로서, 특히 낮은 수준들의 것으로, 생명 운반자들Life carriers과 그들의 조수들이 그들을 위해 이 형태를 창조할 것입니다. 이 형태는 좋은 것으로, 배설이 없는데, 필요한 영양분들이 완전히 흡수되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다소 하나의 실험인데, 행성들이 보통 이 행성처럼 로봇인들의 밀집을 갖지 않기 때문이며, 그러나 우리는 그들에게 이런 기회를 줄 것이고, 그것이 그처럼 대규모 기준에서 어떻게 작용하는지를 볼 것입니다.

우리의 계획이 우리가 앞서 목성 사건을 발표했던 지난 해 이래 강렬해졌음을 이해하세요. 나는 목성이 때가 되기 전에 그 과정을 시작하는 것을 원치 않았으며, 그러나 그것은 시작되었고, 우리는 성공적으로 그것을 통과했으며, 그리하여 그 시간이 적절해진 지금까지 그것을 제어할 수 있었습니다. 우리는 그것이 시기상조로 진행되어 문제를 만드는 것을 원치 않았습니다.

피닉스 저널Phoenix Journal 프로젝트가 1999년에 성공하지 못했는데, 가르침들이 지구 전역으로 가지 못했습니다. 나는 포기했고, 행성이 그가 가려는 곳으로 가도록 허용했습니다. 우리는 911 사건을 허용했고, 의식적 각성이 일어나기를 희망했으며, 나의 행복하고 즐거운 놀람으로 그것이 드디어 일어났고, 당신들 세계가 우리가 전에 말했듯이 빛나기 시작했습니다.

2003년에 나는 게임 속으로 돌아갈 것을 결정했는데, 육화한 충분한 빛의 일꾼들이 문제들로 깨어났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전에 작은 그룹들로 그들을 일깨우기 시작했으나, 세계가 준비되어 있지 않았습니다. 큰 각성이 1990년경에 시작되었고, 많은 당신들이 이것을 알고 있는데, 자료들이 인쇄되어 더욱 사용가능해졌습니다. 사실, 우리는 주어진 일부 자료를 금지했고, 1995년이 되기까지 인쇄를 허용하지 않았습니다.

이 행성과 같은 상황에서는, 한 행성이 과잉인구 문제가 세계적이 되면서 알려질 때, 많은 이들이 무대를 놓기 위해 육화하며, 많은 이들이 종종 그들의 기회를 얻지 못하는데, 우리가 시간이 적절해질 때까지 사람들을 깨우지 않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이 배워야 할 너무나 많은 것들이 있으며, 지금은 지연들로 인해 스타 함대에 소리를 지르는 것을 멈출 시간인데, 당신들 의식에서 당신들은 이 시간에 신성한 계획들과 그것들이 어떻게 놓이는지를 알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일부 당신들은 자신의 상위자아를 보면서 왜 당신이 필요한 정보를 얻을 수 없는지를 의아해합니다. 당신은 시기가 그 방출에 적절해질 때까지 정보를 가질 수 없으며, 이것은 많은 어둠의 실체들을 수용하는 감옥 행성들에서는 더욱 필요한 요구조건입니다. 진주는 시기가 적절해질 때까지 던져지지 않습니다.

많은 당신들이 지금 당신의 마음속에 작은 꾸러미들packets을 운반하며, 그 꾸러미들은 시간이 그것이 열리기에 적절해질 때 자동적으로 열릴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자신의 컴퓨터에 다운로드 하고, 그런 다음 그것을 실행하는 압축된 컴퓨터 파일과 같습니다. 단지 당신이 이 꾸러미들을 당신의 마음과 뇌로 설치할 수 없을 뿐인데, 당신의 가이드들과 천사들이 때가 되었다는 말을 듣고 그때 파일들을 여는 열쇠를 “돌릴turn” 때까지입니다. 그런 다음, 당신이 생각들이나 그 설치를 끝내는데 필요한 무엇이든 가질 때 그것들을 더욱 많이 열 것입니다. 당신은 말하자면 그것들의 지퍼를 여는 것입니다.

신성한 계획은 항상 높은 곳에서 지휘되며, 오직 그 시간이 될 때만 육화한 자들에게 허용됩니다. 이것에 대해 당신 자신을 벌하지 마세요. 캔더스와 그녀의 팀, 그리고 선발된 다른 이들은 왜 그들 자신이 아닌, 팀 외부의 다른 이들이 목성이 아직 준비되지 않았음을 알고 있었는지의 이유에 대해 언짢아했습니다. 그 이유는 이 팀이 우리가 배포하기 원했던 지식을 가지고 있었고, 그들에게 우리가 배포하기 원했던 것이 주어졌습니다.

우리는 예비 게임preliminary game에 대한 그들의 의식적 앎을 허용할 수 없었는데, 그들 중 아무도 게임을 하고 싶어 하지 않는 빛의 높은 존재가 되는데 매우 우수한 “포커 선수들poker players”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너무나 쉬우며, 그것은 위장을 벗기기 위한 정탐에 훈련되지 않은 자들에게는 정상적입니다. 그들이 높은 안보의 지위에서 이미 일해 왔고 안전한 지식의 유지에 익숙한 개인들이었다면, 그들은 말을 들었을 것입니다. 이러한 자들은 이번 생애에는 “해군 특수부대navy seals”나 그와 같은 것이 아닙니다. 그들은 정보 장교들이 아닙니다. 그리고 전화에서 말해진 모든 말과 톤이 이런 종류의 데이터를 수집하는 자들에게 통보됩니다.

사랑하는 독자들이여 이해하세요, 우리가 정탐하고 있음을. 그것이 어둠의 자들에 대항해서 필요합니다. 우리가 AbundantHope를 통해 발행하는 어둠의 독자들을 위한 많은 자료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물론 목성의 발표는 또한 당신들을 위한 것이었는데, 그럼으로써 당신들이 그 생각에 대해 빛을 잡을 수 있었고, 유전적 마음과 집단의식으로 창조적 생각들을 덧붙일 수 있었으며, 또한 당신이 봉사의 역할을 원하는지를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각성이었고, 숙고하고 생각할 당신의 시간이었습니다.

이것은 “곧soon”이 될 것이고, 우리는 필요한 조건들이 달성될 때, 혹은 불운한 어떤 일이 일어날 때, 소위 방아쇠를 당깁니다. 내가 말했듯이 목성 전에 어떤 의식을 올리는 사건들이 일어날 가능성이 있을 수 있으며, 그 목적은 일부 더 많은 잠꾸러기들을 깨우고, 그들이 “천국에 가고get to heaven” 싶은지 아닌지에 대해 그들 마음을 바꿀 어떤 기회를 주기 위한 것입니다.

이 경우에 부디 두려워하지 마세요. 은행들이 실추할 것이고, 그러나 회복을 위한 돈들이 미리 방출되지 않을 것이며, 이것은 현명하지 않은데, 실제로 관계할 많은 자들이, 특히 어둠의 자들이 거기 없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스타시스 동안 여전히 돈 시스템을 어디로 가져갈지에 대해 탐험할 일부 흥미로운 아이디어들을 가지고 있으며, 이것의 일부가 스타시스 동안 일어날 것에 관계됩니다.

극도의 오염을 가져올 수 있는 화산활동들이 있을 것이고, 이 지구상의 다른 생명 형태들을 보호하기 위해 이 오염을 청소하는 스타 팀들star teams이 있습니다. 이 전체 과정 동안, 엄청난 관심을 받게 될 것은 지구의 다른 생명 형태들인데, 우리가 이 행성을 그의 사람들과 함께 상승시킨다면 그들이 사라져서는 안 되기 때문입니다. 사람들은 작동 중인 기간시설들로, 그리고 작동 중인 인터넷과 공영 방송 시스템들로 깨어날 것입니다. 기술이 보존될 것인데, 그것이 상실되어서는 안 되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은 동굴인의 단계로 돌아가지 않을 것입니다. 지구를 그 위의 사람들과 함께 상승시키려면, 지난 60년 동안 쌓아온 현대적인 세계의 변화들이 보존되어야만 합니다.

정상적인 행성들이 그들의 사람들과 함께 상승하는 것은 정상인데, 신God에 대한 이해와 천계의 원조에 대한 수용이 있기 때문입니다. 발전은 꾸준하며, 이러한 청소들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상승은 항상 빛과 생명으로 들어갈 준비가 된 세계적 사회를 가진 행성에 관련됩니다.

Candace: 독자들에게는, 부디 유란시아 서 Urantia Book로부터 내가 메뉴판 아래 올린 글들을 읽어보세요. 나는 이들을 몇 가지 이유로 올렸으며, 당신들은 천상의 지도하에 정상적인 세계들이 어떻게 발전하는지를 볼 수 있습니다. 우리는 오래 전에 빛과 생명으로 들어갔어야 했습니다. 이 행성이 또한 오래 전에 이 태양계의 많은 것을 파괴했던 은하 전사들galactic warriors에게 포획되었음을 잊지 마세요.

CHRIST MICHAEL: 내가 극들을 전환시키고 행성을 철저히 청소하기를 선택했다면, 우리는 높은 영혼들만이 행성이 회복된 후에 그곳으로 육화하기를 허용했을 것이지만, 그것은 여전히 세계적인 사회가 존재할 때까지는 기나긴 시간이 되었을 것입니다. 우리는 이 부분적인 시나리오를 실행하는데 훨씬 앞서게 될 것입니다. 두 개의 태양을 갖는 일이 또한 다루어져야만 하는데, 기술과 주택이 바뀌어야만 하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은 지금도 예상된 25년에서 100년 안에 빛과 생명으로 “상승하지ASCENDING” 못할 것입니다.

기독교인들에게 휴거rapture가 주어졌듯이, 어둠의 진영이 당신들에게 주입한 마법적 상승magic ascension을 믿는 그러한 독자들은 이것을 버려야만 합니다. 행성의 사람들이 그 일을 해야만 합니다. 목성 사건은 운동장을 고르게 하며, 문들을 열어줍니다. 많은 당신들에게 거짓 정보가 주어졌는데, 마법적 상승 시에 당신들이 자신이 누구인가를 기억하고 모든 것을 생각으로 즉시 만들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하는데, 그러나 이것은 그렇지 않습니다. 당신들은 부름을 받을 때 당신이 돕기 위해 왔던 것을 기억하기 위해 여기 있습니다.

육화한 많은 당신들이 모든 것을 즉시 창조하는 그 마음을 아직 갖고 있지 않으며, 신의 선함godly goodness을 위해 마음(생각)을 사용하는 법을 알기까지 마음의 지식과 그 지배가 사람에게 허용되지 않습니다. 일부 당신들은 그것을 가진 이 도구를 기억할 것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일반적으로 사용가능한 도구가 아닙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임무들에서 천상의 도움을 받아들일 때, 당신이 공동 창조적 사업에 참가하기를 선택한다면, 당신은 이전보다 더 쉽게 실현할 것입니다. 당신들은 과정에 봉사하는 천계인들celestials과 함께 일하기 위해 당신의 마음을 사용할 것입니다.

나는 이것을 충분히 말했고, 사랑하는 이들이여, 지금은 다음 날이 되었으며, 캔더스는 컴퓨터가 갑자기 꺼졌을 때 우리 일의 마지막 부분을 잃었습니다. 나는 덧붙인 글과 함께 잃어버린 자료를 다시 복구했습니다. 나마스테Namaste, 나는 당신들의 창조자 아들Creator Son, 당신이 기원에서 나의 우주Universe로부터 왔다면 나는 당신 존재의 근원입니다. 나는 이 시간 당신과 함께 하는 신God 입니다. 나는 당신이 나, 크라이스트 마이클Christ Michael과 하나가 되라고 초대합니다.

 

[ 커튼 뒤에서 미국을 움직이는 어둠의 자들 ! . 그들은 누구인가 ?]

 

P S:

네바돈Nebadon에서 기원하지 않은 더 높은 영역들로부터 여기 온 많은 이들에게, 나는 더 높은 존재로의 이 마지막 변형 속에 있는 지구에 봉사하기 위해 당신들이 합의한 것으로 가장 축복 받았습니다. 왜냐하면 다시는 결코 이처럼 오래 고통 받아온 행성을 청소할 필요가 없을 것이기 때문이고, 당신들이 이 과정을 돕게 될 지상 요원들이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목성 사건과 이 태양계 전체의 상승으로 이끄는 사건들과 함께, 이 시스템이 더 높은 생명의 영원한 회로들Eternal Circuits of higher life 속에 있을 것입니다. 목성과 마침내는 토성이 이 시스템의 원래 기존의 태양과 협력해서 일할 것이고, 사람들의 더 높은 힘들powers과 함께 그것이 영원히, 영원히 빛날 것입니다.

캔더스: 목성이 아직 일어나지 않은 것은 좋은 일인데, 사건 동안 육체적 들어올림liftoff이 필요한 사람들을 준비시키기 위해 아직 이루어져야 할 일이 있기 때문입니다. 나는 이수Esu가 1989년 8월 1일에 쓴 피닉스 저널 3권의 131 페이지에서 이 작은 글을 인용합니다. 나는 “상승증후군ascension syndrome”라는 말이 이것을 읽은 후 더 의미가 있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나는 몇 년 전에 부양 빔으로 데려가졌고, 물론 처음에는 그것을 알지 못했습니다. 많은 당신들도 그랬습니다. 나는 그때 비물질화dematerialization의 어느 시점에서 배로 데려가질 수 있었고, 나는 아직도 비물질화를 위한 육체를 준비하는데 시간을 낮추고 나의 파동을 급속히 올리는 훈련을 하고 있습니다.

“파동적 조율Vibrational Tuning: 나는 오래 전에 당신들에게 ”들어올림pick up“에 대한 매우 중요한 사실들을 말해주었습니다. 빛의 빔으로 여행할 때 파동적 변화들을 견디기 위해, 살과 피로 된 당신의 밀도가 큰 몸에 변화가 있어야만 합니다. 친구들이여, 간단한 물리학, 간단한 물리학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당신들과 끊임없이 일하는데, 그러한 주파수들을 바꾸고 높이기 위해 낮과 밤을 일합니다. 우리들과 힘께 가기 위해 들어올림lift off의 12시(최종시간)에 결정을 하는 그러한 자들은 육체적 손상의 큰 위험을, 어쩌면 지구의 인간 형태로부터 그 본질로 분리되는 큰 위험을 감수할 것입니다. 나의 노력은 당신을 다치지 않게 끌어당기는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을 위해 당신은 자신을 준비시켜야 합니다.

“일 년 반 동안 나는 다르마Dharma(채널)를 인간 형태 속에서 왔다갔다 이동시켰으며, 그것은 그녀에게 여전히 가장 힘든 부분입니다. 당신이 당신의 청각기관에서 공기 거품을 끄집어내고, 당신의 소화내장 기관에 압박을 가하면, 모든 종류의 일이 당신의 연료선(순환계) 안에서 일어납니다. 신은 ”무제한unlimited“이지만 당신은 가장 ”제한되어limited“ 있습니다. 그렇게 되리라, 셀라Selah. 당신은 어떻게 훈련 프로그램에 들어가는가? 당신은 신God이 거주하는 내부로 들어가 허락을 요청하세요. 만약 당신이 성실하다면, 그는 당신을 나의 회로로 데려오고, 당신은 즉시 나의 ”들어올림lift off“ 지침서로 오며, 함께 우리는 훈련을 시작합니다.

당신이 보듯이, 당신의 신의 마음God mind은 무엇이든, 모든 것을 할 수 있는데, 그러나 그것은 그것이 하려고 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아야 합니다. 자, 이 경우에, 그것은 당신이 빛의 빔을 멋지게 통과할 수 있도록 자신을 파동적으로 변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당신들의 수송을 위해 준비하는 그 장소의 가장 큰 분야의 하나는 ”병원hospital“ 단위이며, 나중에 오는 자들이 그들의 상처들을 치료하도록 많은 도움이 지구와 배 위에서 대기하고 있습니다. 당신들은 모든 것의 신비적인 주문들을 만들고 싶어 하지만, 아닙니다. 영혼 에센스는 빛이고, 따라서 그것은 가장 자연스럽게 가며, 물질적 살과 뼈의 몸이 명령을 따르기 위해 영혼 마음 그 자체에 의해 훈련되어야 합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그것은 다음과 같은데, “그렇게 될 수 없어it cannot be”라는 말로 이 글들에서 돌아서는 당신들은 당신의 전환기 지침서를 내던지고 있습니다. 당신은 자신이 전환기 지침서를 받게 될 것을 알지 못했지요? 누가 그것을 가져올 것이라고 생각했습니까? 다시 살펴보는 것이 좋은데 -- 그 오랜 “난 몰라I don't know”가 “들어올림pick up”에서 그것을 자르지는 않을 텐데, 내가 당신에게 분명히 확신합니다. 나아가, 만약 그것이 “곧soon” 오지 않는다면, 당신은 지금 그것을 얻지 못할 것입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이 글은 나의 일부와 나의 사람들이 함께 올 것이고, 당신이 우리들이 “실질적”이고 프로그램을 시작할 수 있음을 자신에게 재 확신시킬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렇게 되리라. 우리가 나타날 때 죽음(잠)에 사로잡히지 마세요, 사랑하는 이들이여, 살아(깨어) 있으세요, 그리고 부디 경계상태 속에 있으세요. 나는 아름다움과 영광 속에서 걸으며, 일부는 나와 함께 걸을 것인데, 내가 당신을 위해 장소를 예비했기 때문이며, 당신이 단지 그 티켓을 받아들인다면 말입니다.“

캔더스: 빔 운송beam transport을 위한 마지막 순간의 준비에 덧붙여, 당신들이 체험하고 있는 상승 증후들 역시 크게 올라가는 에너지들에, 그리고 상위자아의 육체와의 융합에 관계됩니다. 너무나 많은 이들이 쇼show로 늦게 왔고, 이 마지막 몇 달이 위에서 언급된 훈련을 위해 배와 내부 지구로 여행할 필요가 있는 당신들을 준비시키는데 강렬해졌으며, 물론 육체로 다른 행성들로 이민 갈 그러한 자들을 포함합니다.

또한 스타시스 동안 이동될 로봇인들이 그들의 육체를 떠날 것이고, 그럼으로써 그들이 처음 인간 생애를 마친 후 다음 단계인 모론시아morontia 여정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사람들은 초기 모론시아 훈련 동안 환생하지 않으며, 그것은 진보가 진행될 때 나중에 오고, 첫 생애 후에 반드시 필요하지 않으나, 추가 체험을 얻기 위한 선택인데, 대부분이 그것을 해보려고 선택합니다. 다른 이들은 육화 체험들을 위해 그들의 사고 조절기Thought Adjusters와 융합할 때까지 기다립니다. 일부는 결코 전혀 육화하지 않는데, 그러나 발전이 더 느려지고 더 제한적이 되기 쉽습니다.

환생이 이 행성에서 너무나 무거워진 이유는 그것이 루시퍼Lucifer의 추종자들이 그들의 구원을 위해 일하는 감옥 행성이기 때문이며, 싸우기를 더 좋아하는 그러한 은하의 탈락자들도 포함됩니다. 그들은 여전히 싸우기를 좋아하는데, 그렇지 않습니까? 그들은 언제 배울 것이고, 언제 그들이 배울 수나 있을 런지요?

OK, 여기에 크라이스트 마이클이 언급했던 할 터너의 글이 있습니다. 당신들이 볼 수 있듯이, 권력에 있는 자들이 점점 불안해지고 있으며, 일들이 그들 손을 빠져나가고 있고, 나머지 세계는 그들이 도움을 요청할 때 등을 돌립니다. 이것의 일부는 또한 NAU를 만들기 위해 공작되었습니다. 아메로AMERO 동전들이 지난 가을 덴버의 조폐국에서 만들어졌고, 친애하는 할 터너는 그것을 또한 말했습니다. 나는 내가 참석한 활동들에서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NAU에 대해 들었는지를 물었습니다. 대부분이 알지 못했습니다. 오직 Lou Dobbs만 그 아이디어를 피력했습니다.

나는 미국의 우리 지도자들이 우리의 식량 문제, 거대한 Ogallala 저장소의 지금 거의 고갈상태에 대해, 그것은 다시 채워지지 않고 있으며, 그 저장소의 잠재적 붕괴, 가스와 석유가 차단된 지역들의 붕괴, 그리고 이 나라의 식량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모든 다른 문제들을 알고 있는지 궁금합니다. 할 터너의 이 리스트에는 식량에 대한 논의가 없습니다. 과도한 지하수의 사용으로부터 점점 더 많은 거대한 가라앉을 동공들이 생길 것입니다. 그것은 저지대 캘리포니아의 문제들의 일부입니다. 그리고 이것은 고갈되는 지하수들, 가스, 석유로부터 오는 세계적인 문제입니다.

이들 가스 매장지들 역시 점점 더 지하의 불과, 형태 취약과 공기 주입에 더욱 취약해지고 있습니다. 대외관계 위원회Council of Foreign Relations는 아마 2년 전에 소집되었고, 나는 그들의 웹사이트에서 그들이 어떻게 생각하는지에 대한 글을 읽었는데, 우리의 “식량 곡창bread basket”이 정말로 긴 시간 동안 미국의 성장을 제공할 수 있고 우리가 몇 억의 인구를 더 지탱할 수 있다고 합니다! 미쳤습니다.

 

할 터너 Hal Turner의 보도

2008년 3월 13일 목요일

지난 밤 회의는 국회가 국민에게 비공개로 열린, 176년 동안 4번째에 지나지 않는다

지난 밤 미국 의회의 특별, 비공개 회의로부터 말이 누설되기 시작했다.

멤버들이 비공개 회의에 대해 공적으로 언급된 이유로서 새로운 감시 조항들을 논의했을 뿐 아니라, 또한 다음 사항들이 논의되었다:

미국 경제의 임박한 붕괴가 2008년 9월까지 일어날 것이다.

미국 연방 정부 재정들의 임박한 붕괴가 2009년 2월까지 일어날 것이다.

붕괴의 결과로서 미국 내에 내전의 발발 가능성.

정부에 대항하기 쉬운 “선동적 미국 시민들insurgent U.S. citizens”의 사전 검거들.

미국 전역에 건설된 “REX 84" 수용소들에 검거된 자들의 감금.

붕괴들에 대해 의회 멤버들에 대한 보복 가능성.

예상된 대대적인 민간 폭동 시기 동안 의회 멤버들과 그들 가족들이 거처할 “안전한 시설들safe facilities”의 물색.

캐나다(그 천연 자원 때문에)와의, 그리고 멕시코(그 싼 노동 풀 때문에)와의 미국의 필요하고 피할 수 없는 병합.

다가오는 경제적 아마겟돈에 대한 제안된 해결책으로서 3개국 모두를 위한 새로운 통화 - 아메로AMERO - 의 발행.

의회 멤버들은 논의된 것을 밝히는 것이 금지되었음. 몇몇 의원들은 나라의 미래에 대해 너무나 격분하고 근심하며, 그들은 정보를 누출하기 시작했음. 더 많은 세부들이 오늘, 그리고 주말에 걸쳐 나오고 있음.

 

말을 퍼뜨려라!!! 알 터너 쇼로부터. (www.halturnershow.com)

 

출처 : 빛의시대 [어번던트호프] http://www.ageoflight.net/1-3.ht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