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은혜와 겸손 속에서 / `서로에게 최선이 되세요`[CM.KB]

은혜와 겸손 속에서 " 서로에게 최선이 되세요 "

"서로에게 최선이 되세요"

Be Excellent to Each Other

By Christ Michael thru Kibo 5/7/2010

http://abundanthope.net/pages/kibo/Be-excellent-to-each-other.shtml


(키보를 통해 CM이 이 글에 이름을 주지 않았기 때문에 내가 그 내용으로부터 이름을 붙였습니다. ... 캔더스)

키보: 이 일을 어쨌든 끝내는데 우리가 얼마나 가까이 있는가요? 나는 일들이 진행되었고, 그것으로 충분하다고 인정합니다. 그러나 나는 이것이 금년 말은, 그 이상은 아니라 해도, 또 다른 몇 달 동안 갈 수 있다는 인상을 받고 있습니다. 이런 속도로는 그것이 2012년 일과 동시성 속에 있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계속 경고하고 최후통첩들을 주며, 이것이, 저것이 마지막이라고 말하면서, 당신은 그것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그들이 당신이 모두 말뿐이라고 생각하는 것도 이상하지 않습니다.

CM: 그들은 당신이 말하듯이 우리가 '모두 말 all talk'뿐임이 아님을 알고 있습니다. 그들은 그들에 대한 우리의 행동들의 결과들을 직접 보았습니다. 그들의 길에서 그들을 막고, 계속 이런 저런 플랜을 중지시키고, 이런 저런 일이 실패했음을 받아들이도록 강요하는 이런 사건들과 상황들을 목격하는 자들에게는 다른 이유가 없는데, 그들은 정말로 이런 일들을 한 것이 우리들이었음을 알고 있습니다. 그들은 그들의 경에도 불구하고 우리가 거기서 듣고 보고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그들의 장치들은 방 안에 서있는 우리들을 탐지할 수 없습니다. 그들의 심령체 psychics와 검은 마술사들은 어리둥절해지거나 완전히 정신을 잃을 정도로 겁을 냈는데 -- 그들의 교만에 따라 말입니다.

가끔 우리는 그들의 권력이 그들 자신의 창조자와 같거나 더 크다고 느끼는 자들에게 겸손의 교훈들을 가르칩니다. 그것은 웃어버릴 수 있지만, 동시에 슬프고 가련합니다. 그것 그들 자신의 선택이지만, 우리는 그들에게 구원의 수단을 주려는 마음과 가슴을 가지고 있습니다. 만약 하나라도 구조되고 속죄된다면, 천상의 모든 이들이 그 하나의 영혼이 집으로 온 것을 기뻐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경고들과 표시들을 주며, 우리는 그들이 알도록 직접 그들에게 말하는데, 그들의 시간이 다됐고, 우리가 그들에게 놓은 포위공격에 대항해 그들의 문들을 더욱 높이기 위한 기회로 우리 쪽의 지연을 이용할 시간이 아니라고 말인데, 그러나 오히려 그들에게 돌아올 모든 기회를 주고, 또한 우리가 모든 이들의 아버지 Father of All 앞에 서서, 우리가 실제로 그들이 악으로부터 돌아서고, 어둠으로부터 나와 빛으로 들어오도록 모든 생각할 수 있고 가능한 기회를 그들에게 주었다고 선언할 수 있는 모든 정당한 이유를 우리 자신에게 주기 위한 것입니다.

그것이 그 경우와 그 시간이므로, 그것이 마침내, 돌아올 수 없이 그들에게 와있을 때, 갈 곳이 없고, 숨을 장소가 없으며, 비참한 두려움 속에 움츠릴 그림자가 없는데 -- 그 시간이 그들에게 갑작스럽게 올 때, 그들은 깜짝 놀랐다고 말할 것입니다. 그들은 그들이 몰랐다고 맹세할 것입니다. 그러나 친애하는 이들이여, 기록은 다르게 말하는데, 따라서 이러한 시간들이 근원 Source과 나, 네바돈의 우주적 아버지와 창조자 Universal Father and Creator of Nebadon의 자비와 연민에 대한 살아있는 증언을 나타낼 것입니다.

나의 주권의 의지 My Sovereign Will는 파라다이스 아버지 Paradise Father와 파라다이스 삼위일체 Paradise Trinity의 의지와 하나이고, 또한 로드 수레아 Lord Surea와 고대의 날들 The Ancients of Days과 하나인데, 우리가 이런 면에서 모두 하나 All One이고, 계획이 그들의 승인으로 재량되었고 착수되었으며, 그들의 봉인이 그 위에 찍혔고, 따라서 이들 어둠의 자들이 무엇을 하든, 무엇을 계획하든 상관없이 그들에게는 승리가 없습니다.

그들은 일어나고 있는 것을 받아들이기 위해, 자신들을 위한 공로로 삼기 위해 싸우는 길을 택했습니다. 그들은 우리의 존재를 공식적으로 인정하는 외에 무슨 일이든 할 것입니다. 그러나 사적으로, 그들은 우리가 여기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나는 또한 당신들에게 '이제는 언제든any day now'이라고 말할 수 있지만, 그들은 우리를 놀라게 하는 일을 결코 멈추지 않았는데, 그들을 기다리는 신성한 정의 Divine Justice를 지연시키기 위해 그들이 행해왔고, 기꺼이 하게 될 일들에서 말입니다. 그러나 모든 일들이 그 진로를 달리며, 그들의 선택사항들이 매 순간이 지나면서 더 멀어지고 더 적어집니다. 이것이 우리가 일어나고 있는 변화들을 허용하고, 지원하며, 가속하고 있는 이유입니다.

이미 그들은 끊임없이 압력을 주고 있는 더 높은 빛과 영의 압력을 견디기 위해 투쟁하고 있으며, 또한 여전히 그들은 계속 음모와 계획을 시도하는데, 그러는 동안 이미 가동된 플랜들이 그들의 면전에서 떨어져나가고 있습니다. 따라서 그 어느 때보다 더 많은 것이 오고 있고, 훨씬 더 많이, 더 강하게, 더 크게, 더 정확하게 오고 있습니다. 어떤 돌멩이도 그대로 남아있지 않습니다.

우리는 공격할 것인데, 예, 나는 공격이라고 말했는데, 가장 낮은 자발적 앞잡이들에게 말입니다. 우리는 그들의 지도자들을, 그들의 운송수단들을, 그들의 작전들을 모든 생각할 수 있는 점들과 각도들로부터, 그것들에서, 그것들을 통해 강타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안식을 갖지 못할 터인데, 그들이 그토록 오래 동안 학대해온 자들에게 해방을 주기 위해 자발적으로 복종할 수 있게 될 때까지 말입니다.

그들은 신성한 의지Divine Will로 복종할 것입니다. 그들은 자발적이든, 비자발적이든 복종할 것인데, 어쨌든 그들은 복종할 것입니다. 그들이 던진 주사위가 지금 그들 위에 놓여있고, 우리에게는, 그 어느 때보다도, 하나의 질문이 있는데, 우리의 계획, 나의 계획의 우리의 노력에서 그만두어야 하는가의 질문이 있습니다. 돌아가는 일은 결코 없었습니다. 언제나 위로 우리는 전진했으며, 가이아 Gaia와 그녀의 거주하는 봉사자들, 영원하고 무한한 빛의 전사들을 위한 상승 Ascension의 신성한 목표 Divine Goal를 향해 전진했습니다.

따라서 예, 우리는 경고합니다. 점점 가깝게 다가오는 거대한 빛처럼, 그들은 자신의 눈을 뜨고 보기를 거부하는데 -- 우리는 경고합니다. 매번 가까워질 때마다 우리는 경고하며, 우리는 이제 그들의 얼굴에 있는 코만큼 가까워졌습니다. 빛이 그들에게 내쉬어지고, 그 거룩한 숨 Holy Breath이 그들의 힘과 확신을 녹이지만, 두려움에서 태어난 그들의 결의를 녹이지는 못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들에게 말합니다. 우리가 여기 있고, 당신들에게 재촉하는데, 신이 여기, 당신들 앞에 얼굴과 얼굴을 맞대고 있다고, 당신들 위에, 당신들 주위와 안에, 그리고 당신들을 통해 여기 있다고 말입니다. 우리는 당신들을 포옹하고 있습니다. 영은 그 팔들로 당신들을 둘러싸는데 따뜻해지라고 말입니다! 우리는 당신들과 바로 거기 있으며, 우리는 당신들을 안고, 당신들 뺨에 키스하고 있습니다. 그 키스가 모든 당신들 각각에게 눈물이 가득한 굿바이의 사랑의 키스가 될지, 혹은 집으로 환영하는 따뜻하고 사랑스러운 키스가 될지는 당신에게 달려있습니다.

우리는 기쁜 마음으로 당신들을 빛 속으로 다시 받아들이고, 당신들에게 새롭고 더 나은 생활을 줄 것입니다. 우리는 당신들을 머물기 위해 집으로 다시 돌아오는 오래 전에 잃어버린 어린이들로 맞이할 것입니다. 당신의 두려움을 버리세요, 그것은 과거의 일입니다. 당신은 집으로, 당신의 아버지 Father에게, 겸손하고 뉘우치면서 돌아왔습니다. 나는, 심지어 나는 당신의 귀환을 기뻐할 것이고, 당신을 안고 당신에게 키스하며, 빛과 사랑, 신성한 풍요 속에 더 나은 생활의 의복을 당신에게 입힐 것입니다!

그렇지 않다면,

당신들은 손과 발이 묶이고, 벌거벗겨져서, 두려워질 것입니다. 당신들의 고통의 눈물들이 나의 가슴을 터치할 것인데, 내가 이번에 마지막으로 당신을 안고 키스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나는 당신을 위해 마지막 눈물 한 방울을 흘릴 것인데, 내가 굿바이를 말할 때, 당신들이 당신들을 기다리는 장소로 불타는 모래사막으로 행진할 것입니다. 그러한 장소로부터 돌아오는 단 하나의 길이 있습니다. 당신들이 공허void로 알고 있는 곳이 더 나은데, 거기에는 평화와 숙고가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당신들은 서로에게 종속될 것인데, 당신들이 나 자신인 신성한 의지 Divine Will That I Am의 빛과 사랑으로 다시 한 번 종속될 수 있을 때까지 말입니다.

마지막으로 내가 나의 포옹을 줄 때, 나의 얼굴에 침을 뱉을 자들이 있을 것입니다. 너희는 의도적으로, 완전히, 절대적으로 어둠의 가장 검은 깊이로 너희 자신을 주어버린 자들인데, 해체된 루시퍼 Lucifer와 같이 말이다. 그렇게 되리라.

그러나 너희는 결코 거룩한 존재 Holy Presence 앞에 서서, 너희가 결코 말을 듣지 못했다고, 너희가 경고를 받지 못했다고, 너희가 알지 못했다고 말할 기회를 갖지 못할 것이다. 아니야, 나의 버릇없고 잠자는 어린이들아, 지금 내가 전 인류에게 말하기 때문이다. 경고들이 가능한 모든 형태로 주어졌다. 거듭거듭 다시 그것들이 주어졌다. 눈을 가진 자들은 보았다. 귀를 가진 자들은 들었다. 가슴을 가진 자들은 느꼈다. 마음을 가진 자들은 알았다.

많은 이들이 생각하는데, 내가 이것이 될 것이고, 내가 저것을 받을 것이라고. 일부는 그들이 안다고 생각하지만 모른다. 나는 그것이 어려웠음을 알고 있으며, 그것은 그렇게 되게 되어 있었다. 만약 너희가 너희 안과 밖의 신을 모든 너희 가슴과 영혼으로, 너희 마음과 힘으로 사랑했다면, 너희 이웃을 너 자신처럼 사랑했다면, 그렇다면 나의 포옹이 너희에게 와있음을 기뻐하라, 너희는 두려움이 없을 텐데, 너희가 하나로서 존재하는 모든 것 ALL THAT IS AS ONE을 보았고, 느꼈으며, 포옹했기 때문이다.

너희는 이 모든 이들을, 너희의 형제들과 자매들을, 생명의 위대한 유대 안에 있는 인간, 동물, 곤충, 식물, 지구 자신, 우주, 그리고 존재하는 모든 것을 하나로 대우했다. 너희는 너 자신의 내부에서 신성한 성질들을 수립했고, 그러한 성질들 속에서 완전함으로 성장하기를 추구한다. 너희는 상승의 길을 걸었고, 이제 결승선으로 왔는데, 거기서 나는 너를 포옹하고, 그런 다음 네가 다시 나를 포옹한다.

상승의 영광스럽고 즐거운 일이 그 포옹 속에서 너희에게 와있다. 나 조차도 그것에 대해 너희에게 감사한다!

눈을 크게 뜨고 깨어서 나를 찾았던 너희들, 그리고 서로로서 그들 자신 안에서 나를 발견했던 너희를 위해서는 ... 우리가 감사하는 마음에서 서로를 포옹하자!

각자가 그들의 자리를 가질 것이다. 그것이 그렇게 되어야 하고, 그렇게 되리라.

실망하지 말라. 핑계의 시간이 끝났다, 받아들여질 어떤 핑계도 더 이상 없다. 그것은 있는 그대로 모든 것이고, 그것은 좋은데, 미래가 잘 있으며, 신성한 계획이 앞으로 움직이기 때문이다! 존재하는 것을 받아들이라, 그것이 존재하기 때문이며, 그리고 그것과 함께 흘러라. 그것이 종국에는 너희가 그렇게 되도록 크게 도울 것이라고 나는 너희에게 확신한다.

은혜와 겸손 속에서 받아들이라, 그리고 너희의 영적 진화에서, 그것이 어떤 형태를 취하든, 이해와 기쁨을 가지고 앞으로 나갈 준비를 하라, 그것이 너희의 새로운 시작에서 그렇게 되도록 너희를 크게 도울 것이라고 나는 너희에게 확신한다.

나는 너희 영화 중 하나에서 온 그 말을 항상 좋아하는데, "서로에게 최선이 되라."

나는 네가 그렇게 하는 것을 원하고, 그렇게 되는 것을 원한다. 인생과 너희 자신에게 최선이 되라, 그 삶과 너희가 서로에게 또한 최선이 될 수 있기에, 삶에게 최선이 되라. 그 삶이 너에게 최선이 될 수 있기에.서로에게, 하나로서 존재하는 모든 것 ALL THAT IS AS ONE에게 최선이 되라, 너희가 마침내, 완전히, 하나로서 존재하는 모든 것 ALL THAT IS AS ONE이 너희에게 얼마나 최선인가를 알 수 있도록. 나는 그것이 바로 지금 너희에게 요구하는 많은 것임을 알고 있지만, 그것이 너희 미래에, 너희 미래를 위해 중요해질 것인데, 너희를 위해 그것이 어디가 되 든 말이다.

이 사람이 (힘들어서) 쳐지고 있으며, 따라서 이것을 끝낼 시간이 되었는데, 내가 영원히 갈 수도 있기 때문이야. (큰 미소)

우리가 우리 자신의 움직임들을 만들고 진전하기 전에 주어지지 않은 경고들을 말하는 것으로 충분하다. 이들 경고들은 우리가 항상 지배력 속에 있고, 운동 속에 있을 때 주어진다. 우리는 단순히 자비로우며, 가끔 너희에게 너무나 방대하고, 편재하고, 전지하며, 전능한 한 존재에 의해 창조된 생물들로서 너희의 진정한 자리와 현실을 상기시키고, 그것이 단번에 하나로서 존재하는 모든 것의 단일한 생각을 간직하기 때문에 오직 너희가 존재한다는 것을 상기시킨다.

그것이 생각하기 때문에 너희가 존재한다. 너희는 너희가 이길 수 있다고 믿는 것으로 너희 자신을 현혹시키고 있음을 이해하느냐? 그것은 너희의 선택이지만, 너희는 경고를 받았고, 계속 경고를 받을 텐데, 너희의 자기 판단의 존재being of your self-made judgement가 완전히, 그리고 진실로 너희에게 와있기까지이다. 그것이 언제가 될까? 두고 보자! 나를 믿어라, 너희는 거기 있게 될 것인데, 너희가 생각하거나 희망했거나 두려워했던 것보다 더 일찍 말이다.

이 메시지를 써 준 것에 대해 당신에게 감사합니다. 우리는 다시 말할 것입니다. 지금으로선, 이것이 실제로 그것이고, 그것이 바로 당신들 앞에서 일어나고 있음을 아세요.

키보: 나는 도움이 되는 무언가를 할 수 있어서 기쁩니다. 모든 것에 대해 감사하며, 모든 이들에게 나의 사랑을 전해주세요.

CM: (크게 웃으면서) 그렇게 하지... 모든 이들이라고? 창조적으로, 우주적으로, 연합으로, 일반적 용의자들로, 누구를?

키보: 어, 예, 모두 좋게 들립니다. 단지 말을 전하고, 그것이 얼마나 멀리 가는지 봐주세요... 나도 또한 웃습니다. 모든 곳의 모든 이들에게, 모든 것들에게 "하이" 그리고 '당신을 사랑해요'를 말하는 것은 나쁜 생각은 아닌데요... 그들에게 사랑과 빛을 전해주세요... 한번 그렇게 해보세요...

CM: 그렇게 되리라.

출처 : 빛의시대 [어번던트호프] http://www.ageoflight.net/1-3.ht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