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종료시간 / 어둠의 형제들에게 주는 또 다른 경고 [CM.S33]

천상의 계획 / 지구는창조체들의 훈련장이고 학교입니다

종료시간 / 어둠의 형제들에게 주는 또 다른 경고

어둠의 형제들에게 주는 또 다른 경고

Another Warning to the Dark Brothers

By S333 thru Rubens 5/6/2010

http://abundanthope.net/pages/rubens/Another-Warning-to-the-Dark-Brothers.shtml


루벤스: 내가 누구와 접촉하고 있나요?

S333: 여기는 나, S333입니다.

루벤스: 친애하는 형제여, 내가 어떻게 당신에게 봉사가 될 수 있을까요?

S333: 당신은 아직 다소 너무 형식적이며, 우리가 이미 다른 관계에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루벤스: (미소 지으며)친애하는 형제여, 우리는 그렇습니다. 용서하세요, 그럼 그 다른 관계에서 시작합시다.

S333: 그게 훨씬 낫군요. (크게 웃음) 그럼 시작할까요?

내가 그 퇴행적 생각을 하는 어둠의 자들에게 그들이 끝내야 한다고, 그들이 이미 시간을 다 쓴 이래 우리가 그것에 대해 더 이상 공감하게 되지 않을 것을 다시 한 번 더 경고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일입니다. 어둠의 형제들과 자매들이여, 우리는 우리가 할 수 있는 한 많은 이들이 빛으로 합류하도록 돕는 반면, 우리가 더 이상 당신들과 게임을 하지 않을 것을 분명히 했으며, 우리는 당신들이 우리의 일을 수행하는데 필요한 열린 장을 우리에게 줌으로써 우리와 협력하기 시작할 것을 필요로 하는 점에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들이 어딘가에 도달할 것이라는 희망에서 그러한 어리석고 위험한 게임들을 계속 하는 것을 관용하지 않을 것인데, 그것이 당신들을 위한 것이고, 당신들의 유일한 좋은 선택이 협력하는 것이기 때문이고, 남은 유일한 다른 선택은 우리의 계획들을 당신들이 보는 대로 망치려고 시도하는 것이지만, 그것은 완전히 무익하게 될 것인데, 모든 카드들이 이미 펼쳐졌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당신들의 남은 구조들의 와해를 가져오고, 가능한 한 당신들의 정체를 드러낼 또 다른 흘러들어오는 에너지들의 고조를 시작할 것입니다. 그것은 깨어나는데 그러한 노출을 필요로 하는 일부 사람들의 눈을 뜨게 하는 효과를 가질 것입니다. 그것은 단지 당신들에게 점점 더 나빠질 뿐이고, 당신들이 패배한 길을 끈질기게 추구하는 것을 보는 것은 아주 놀랍습니다. 그것은 당신들의 선택이고, 우리는 그것을 할 수 밖에 없는데, 그러나 그것이 기대된 어떤 결실도 맺지 못할 것임을 다시 한 번 아세요.

우리는 전체 상황을 통제하고 있으며, 우리는 가능한 한 빨리 당신들을 당신들 자신의 종말로 데려오기 위해 모든 노력을 조정할 것인 반면, 한 방울씩 떨어지는 남은 시간이 다른 이들이 벌거벗은 깨어남으로 오도록 강요할 결과를 가질 것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그렇게 되리라, 당신들의 창조자 아들Creator Son의 자비로운 방식이 아니었다면, 당신들은 이미 사슬로 묶였을 텐데, 여기서 당신들이 익숙했던 생활에 전혀 맞지 않는, 다른 거주지로 옮겨질 것을 기대하면서 말인데, 친애하는 형제들과 자매들이여, 따라서 그것에 대해 감사해하세요.

루벤스: 그것이 다입니까?

S333: 그것이 지금으로선 충분할 것이고, 나는 기대된 대로, 돕기 위한 당신의 자발성에 감사합니다.

********************************************************************************

네바돈의 빅 치즈, 어둠의 형제들에게 말하다

The Big Cheese of Nebadon Speacks to the Dark Brothers

By Christ Michael thru Rubens 5/6/2010

http://abundanthope.net/pages/rubens/The-Big-Cheese-of-Nebadon-speaks-to-the-Dark-Brothers.shtml

루벤스: 친애하는 아버지이고 형제여,

아톤Aton: 나는 당신이 얻은 개념들의 일부를 변경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루벤스: 예, 나의 매우 친애하는 형제여, 그것이 나 자신의 견해에 대해 많은 것을 바꾸지 않습니다.

아톤: 알겠어요, 시작합시다.

나는 당신이 방금 전에 S333로부터 메시지를 받았음을 알고 있으며, 이제 내가 또 다른 것을 가지고 옵니다. 그것을 빠진 기회들을 따라잡기 위한 시간으로 생각하세요.

루벤스: 알겠습니다. (미소)

아톤: 우리가 악한 자들이 끝내기를 촉구하는 것이 절대 필요한데, 그들이 뒤틀리고, 정말로 구역질나는 방식으로 그들의 이익을 위해 하는 많은 일들에 대해 책임지지 못하기 때문인데, 우리들 경계하는 자들은 그들에게 그들의 빈약한 판단을 알리는 우리의 일을 해야 하며, 따라서 그들이 또한 시정 행동을 취할 수 있거나, 아니면 그 결과들의 고통을 겪을 수 있습니다.

우리가 이미 당신들에게 말했듯이, 나의 어린이들이여, 그 외 남아있는 많은 것이 없으므로, 우리는 우리 자신의 어린이들인 당신들의 형제들과 자매들에게 마지막 타격을 줄 수 있으며, 그러나 우리는 당신들, 나의 빛을 따르는 자들이 악한 자들에 대한 우리의 관대함에 점점 더 조급해함을 이해하고 있습니다. 나는 당신들에게 상기시켜야 하는데, 나의 창조My Creation가 자비Mercy로 다스려진다는 것을, 내가 나 자신의 창조적 의지Creative Will와 일치된 조치들을 택해야 한다는 것을 말입니다.

여기 있는 많은 당신들이 심지어 나 자신의 지역 우주로부터 오지 않았지만, 미래의 일들을 위한 훈련으로 여기 있는데, 그것이 얼마 전에 캔더스Candace에 의해 언급되었는데, 그녀가 상승하는 성질의 미래의 창조자 아들이 되는 것을 언급했을 때 말입니다. 나는 새로이 미래의 창조적 아들들이(그것은 여성으로 육화할 자들을 포함하며) 될 자들을 위한 하나의 미래의 훈련장으로서 유란티아에 대한 굉장한 계획들을 정말로 가지고 있고, 그것이 우리가 조심스럽게 그러한 계획들을 진척시켜야 할 또 다른 이유인데, 그것들이 매우 혁신적이고, 많은 우리들은 그것이 예견할 수 없는 미래에서 어떻게 전개될 런지를 아직 알지 못하기 때문인데, 그러나 당신들이 이미 헤아리듯이, 나는 그것에 대해 많은 위험들을 택하는 경향을 가진 자이고, 나는 나의 창조의 모든 이들에게 혜택을 보장할 것인데, 그렇게 되리라.

나는 당신들이 왜 어떤 지연이 있는 듯이 보이는 이유들의 일부를 이해하도록 당신들에게 이 모든 것을 말하고 있는데, 비록 그것이 전혀 그 경우가 아니라 해도 말인데, 그러나 나는 당신들의 조급한 성질을 알고 있고, 나는 당신들을 위해 일부 설명들을 기꺼이 주고 있습니다. 당신들이 이미 짐작하듯이, 한번 휘둘러 일들이 자동적으로 마련되는 마법적 지팡이란 없으며, 솔직하게 말해서, 그 속에는 어떤 재미가 없을 터인데, 배움이 전체 다우주를 추진하는 개인적 체험에 의하지 않는 다른 방식으로는 일어나지 않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지금 삼키기에는 다소 너무 많은 것이 될 수 있으며, 나는 더 이상 말하지 않을 텐데, 이것이 암시된 개념들의 일부와 익숙하지 않은 많은 이들 쪽에서 어떤 동화를 요구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나는 당신들이 쇼를 즐기기 위해 참을성을 가지고 기다리라고 간청하는데, 오케스트라가 이미 앞의 워밍업을 연주했고, 커튼이 올라가려고 하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의 창조자 아들, 네바돈의 빅 치즈인 아톤

*************

캔더스: 나는 여기서 나의 창조가 네바돈에서 있었다고 말하겠습니다. 나는 오래 전에 파라다이스로 나의 길을 가기 위해 방금 졸업했습니다. 나는 이제 단 3년 전에 파라다이스의 가장 최근 졸업자입니다. 심지어 유란티아 서도 미래의 창조자 아들들(그리고 자신의 경력의 기회들을 확장하기를 원하는 다른 이들)을 위한 훈련을 제공하는 크라이스트 마이클의 이 주제를 다룹니다. 외곽의 공간 속에서 형성되는 많은 새로운 우주들이 있으며, 점점 더 많은 창조의 일이 하강하는 아들들보다는 상승하는 아들들에 의해 이루어질 것입니다.

어번던트 호프에 아주 새로운 자들을 위해: 하강하는 아들들은 더 높은 인격들에 의해 창조되었고, 따라서 "천사들angels"입니다. 상승하는 아들들은 두 가지 소스로부터 옵니다. 하나의 소스는 동물의 진화이고, 다른 소스는 개인의 수호천사들처럼, 상승 여정을 택하는 어떤 천사들입니다. 나 자신의 수호천사 역시 하나의 예로서, 파라다이스의 졸업생이며, 그러나 그녀는 네바돈의 네바도니아Nebadonia에 의해 하강하는 딸로서 창조되었습니다.


추신 - 종료 시간

Follow up - The Termination Time

By S333 thru Hazel 5/6/2010

http://abundanthope.net/pages/hazel/Follow-up--Termination-Time.shtml

우리는 이 마지막 며칠 동안 당신들이 꾸미고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언제 당신들은 천계의 눈으로부터 당신들의 사악한 행동을 숨길 수 없다는 것을 배울 것입니까? 당신들이 이 가면극 속에서 무고한 구경꾼들에 대해 당신들의 비열하고 잔인한 공격들을 꾸밀 때 우리가 당신들 옆에 우리들 자신을 나타낼 수 있음을 알지 못합니까? 당신들이 우리를 보지 못한다는 것이 우리가 거기 없음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얼마나 많이 우리가 당신들이 자신들만 알고 있다고 생각한 정보를 당신들에게 노출시켰습니까? 우리가 그러한 앎으로 어떻게 왔다고 생각합니까? 우리는 그것을 보고, 그 모든 것을 알고 있습니다. 당신들은 우리로부터 당신들의 부패한 행위를 숨길 수 없으며, 단지 당신들이 지배하려는 순진하게 믿는 대중들에게만 숨길 수 있을 뿐입니다.

당신들의 이미 더러워진 손들이 이러한 당신들의 가장 최근의 플랜들에 의해 더욱 더러워지고 있습니다. 그것들은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어린 형제들이여, 내 말을 잘 들으세요, 당신들의 시간이 다됐습니다. 나는 당신들이 당신들의 작고 가련한 자아들에 매달릴 수 있는 줄을 줄 수도 있는데, 당신들이 자멸을 의도하고 있는 듯이 보이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은 더 이상 시간이 없는데, 이것을 경계하세요. 당신들 세계의 붕괴의 커지는 추락이 당신들 귀를 먹게 만들 것입니다.

당신들 주변을 돌아보세요, 떨어져나가는 모든 것을 보세요. 당신들은 여전히 항복하지 않을 것입니까? 당신들의 협력을 유보함으로써 당신들이 무엇을 얻을 것입니까? 당신들은 잃을 모든 것을, 그 이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계획에 대한 당신들의 무법적 방해를 용납하지 않을 것입니다. 좋든 싫든, 우리는 오고 있으며, 그것에 당신들이 할 수 있는 단 하나의 일이 있는데, 그것은 우리에게 합류하는 것입니다. 당신들은 우리의 도착을 막을 수 없으며, 당신들은 그렇게 하기에 무력합니다.

순종하는 작은 소년들처럼 당신들의 손을 뒷주머니로 잘 넣어두고, 더 많은 장난을 치려고 그것들을 사용하지 마세요. 그것은 당신들에게 끝났습니다. 어린 이들이여, 당신들은 보는데, 그것이 정확히 당신들의 모습인데, 우리가 유니폼을 입혀서 균형의 방식으로 가르치고 훈련되도록 다시 학교로 보내야 하는 작은 소년들 말입니다. 당신들은 구류 속에 좀 더 시간을 보낼 필요가 있으며, 당신들은 이것을 얻을 것인데, 당신들이 그것을 진심으로 획득했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은 여전히 우리의 말들이 부주의한 위협들과 고상한 풍자들이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그것들이 실제이고, 당신들이 이것을 깨달을 때 문자 그대로 당신들이 디자이너 구두를 신은 채 벌벌 떨 것이라고 당신들에게 확신합니다. 듣지 못하는 자들은 느낄 것입니다. 그렇게 되리라. 당신들의 시간이 다됐으므로, 그것을 듣고 믿으세요.

우리가 우리 약속을 이행하지 않을 것으로 믿지 마세요, 당신들은 내가 무엇을 의미하는지를 알고 있습니다. 당신들은 당신들 방식으로 그것을 가질 수 없습니다. 이것은 당신들의 손해로 끝날 것입니다. 색깔들이 당신들이 알듯이 매우 뚜렷합니다. 그것은 검은 색이 아니면 흰 색입니다. 여기에 회색이 없습니다. 당신들은 우리와 함께 하든가, 우리에게 등을 돌리든 가입니다.

당신들은 당신의 선택을 만들었고, 우리는 이것을 받아들였습니다. 우리는 당신들이 비켜서라고, 우리의 길을 막지 말라고 경고하는데, 당신들이 자신들을 위해 파놓은 무덤으로 떨어지기 전에, 당신들의 이 마지막 날들이 계속 불운들로 엮일 것이기 때문입니다. 내 말을 주의하세요, 이것이 당신들의 마지막 경고이기 때문입니다.

나는 S333이며, 이것들은 당신들에게 오늘 두 번째로 주는 나의 경고의 말들입니다. 그것들을 들으세요, 그렇지 않으면 그것들이 무시될 때 뒤따를 취소할 수 없는 결과의 고통을 겪게 됩니다.

출처 : 빛의 시대 [어번던트호프] http://www.ageoflight.net/1-3.ht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