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지구의 청소와 스타시스 기간 이후에 일어날 것 [ESU]

 

문명붕괴 / 종교 지도자들이 제거될 것이고, 그들의 정치적, 금융적 조종이 끝남

지구의 청소와 스타시스 기간 이후에 일어날 것

이수, 행성 왕자로서 장갑을 벗다

Esu Takes the Gloves off as Planetary Prince

By Esu thru Jess Anthony 5/3/2010

http://abundanthope.net/pages/Jess_Anthony_29/Esu-Takes-the-Gloves-Off-as-Planetary-Prince.shtml

 


제스: 나는 당신이 말하고 싶은 무엇이든 당신의 언급을 위해 사용가능합니다. 나는 정치적으로, 환경적으로 일어나는 많은 것을 봅니다. 나는 선택이 만들어졌다는 메시지들을 봅니다. 오늘 저녁, 나를 통해 일들의 상태에 대해 말씀해주십시오.

 

이수: 이 저녁에 말해봅시다. 나는 다양한 주제들에 대해 말할 많은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금은 당신들이 인식해온 문명의 붕괴로 이끌 사건들의 요약을 시작할 시간입니다. 당신들이 살고 있는 시간들은 무질서하고 무모합니다. 크라이스트 마이클의 결정에 대항해 행동하는 자들과 연결된 몇몇 노선을 보호하려는 그들의 시도들 속에 갇힌 불운한 희생자들에게 많은 해악이 자행되고 있습니다. 이것이 막바지에 이르렀으며, 그것이 계속 휘두르기 위한 권력을 주장하는 자들에게는 불가능해질 것입니다.

나는 일부 특정 행동들을 주시하라고, 일어날 일부 예기치 않은 사건들을 주시하라고 말할 것입니다. 먼저, 당신들의 미국 대통령은 그가 차지하고 있는 공직에 선출될 자격은 고사하고, 그 운영에 부적격자임이 밝혀질 것입니다. 이것은 워싱턴 D.C.에 있는 자들에게는 일반적인 지식이며, 그러나 그것이 일반 대중의 앎으로부터는 막혀 있습니다. 오바마Obama가 일반 국민의 대다수에게 믿어지는 것이 결정적인데, 특히 국민의 조사로부터 멀어진 그의 행동들이 일어나고 있는 듯이 보이는 것과는 반대이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모두 정부의 전체 제도에 두루 걸쳐 엄격한 통제를 만들기 위해 이루어지는데, 세 부분의 각각에서 규제와 균형을 공급하기 위한 헌법의 Constitutional 설계에도 불구하고 말입니다.

이 부적격성의 결과로, 그가 공직에 앉은 이래 서명되고 시행된 모든 금융의 입법들이 불법적입니다. 행동들의 불법성은 행동들이 경제로, 그리고 정치적 권력의 균형으로 가져온 재난적 영향력들을 가중시켰습니다. 그러나 일들의 이 상태는 유일한 것이 아닙니다. 영국과 영연방에서의 정부의 행동들이 똑같이 타협되었습니다. 크리스토프 스토리 Christopher Story의 기사들에서 이 상황의 묘사는 정확했습니다. 상원을 해산하는 입법은 불법적이며, 그 시간 이래 모든 의회의 입법이 또한 무효입니다.

나는 오바마 행정부의 특별한 상황을 묘사했으며, 그러나 미국 의회의 불법성은 역사에서 훨씬 더 뒤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전에 이 사건이 지적되었으며, 그러나 남북전쟁이 시작되기 직전에 남부의 상원의원들이 국회 회의 도중 걸어 나갔을 때에, 국회는 결코 공식적으로 휴회되지 않았습니다. 국회의 규정들에 의하면, 요구된 의회가 공식적 휴정 없이 지나간 어떤 기간 후에 정식으로 해산되었습니다. 새로운 국회의 의원직은 헌법에 의해 묘사된 대로, 결코 선출되지 않았습니다. 그 시간 이래 채택된 모든 입법이 비헌법적이고 무효입니다.

아브라함 링컨에 의해 1863년에 수립된 국회는 남부 주들만이 아니라 미합중국의 지배권을 장악하기 위해 부과된 전쟁 당사국 법안인 Lieber Code의 결과였습니다. 이 계엄령의 부과는 결코 해제되지 않았습니다. 그 시간 이래, 의회의 부서가 군대의 한 팔로 기능해왔습니다. 남북전쟁 후에 채용된 재건 법안 Reconstruction Acts은 남부의 상원의원들을 결코 완전히 복권시키지 못했고, 정치적 이양은 각 개별 주의 주권들이 워싱턴 D.C.에 기지를 둔 불법적으로 형성된 미국 회사 United States Corporation로 넘겨졌던 1871년에 완료되었습니다.

이것은 자본화 capitalization와 말들의 바꿈을 통해 이루어졌으며, 따라서 그 입법이 UNITED STATES OF AMERICA(미합중국)으로 묘사되었습니다. 의회가 하나의 기관을 통합하는 것이 헌법에 의해 금지되었으며, 그러나 그 조치가 어쨌든 채택되었고, 국민은 비슷한 모양의 이름에 의해 속게 되었습니다. 모든 국가 및 주립 사무실들과 관할권들이 Dan & Bradstreet 등기소 번호들을 가진 법적 회사들로서 열거되어 있는 것은 공적 기록의 문제입니다. 당신들이 물어야 할 질문은 누가 회사를 지배하는 가입니다.

두 번째 붕괴는 종교적 지배에서 나오게 될 것입니다. 종교적 조직은 수 세기 동안 추종자들을 그들의 바람대로 따르게 강요하기 위해 지시된 교리와 제약적 규정들을 사용해왔습니다. 추종자들이 이런 구조들을 무시하거나 저항하는 것이 어려운데, 그것들이 만약 그들이 불복종하면 영적 처벌을 약속하는 의미의 말로 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대중은 그들이 들은 대로 살고, 지배되는 특권을 위해 그들 수입의 상당 부분을 제공합니다. 그들의 상황을 질문한다는 것이 그들에게는 일어나지 않는데, 그들이 태어날 때부터 이러한 규정들의 무과실성 infallibility으로 세뇌되었기 때문입니다.

종교, 또는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 Christ Michael Aton의 영적 진실의 믿음은 간단하고, 모든 개인에게 즉시 사용가능합니다. 그것은 선택된 어떤 제도를 통해 여과되지 않으며, 또한 그것은 인간에 의해 결정된 규정들로 획득될 수 있는 것도 아닙니다.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은 그의 창조물의 모든 것 안에 있습니다. 그는 그의 창조물입니다. 그의 하나의 불꽃이 각 개인 안에 있으며, 그 영적 상호작용을 시작하기 위해 그 사람의 인정을 기다릴 뿐입니다. 인정의 과정은 종교로 묘사될 수 있으며, 그러나 필요한 개인적 헌신은 개인의 선택으로 남아있습니다.

모든 종교적 명칭들이 현재 잘못되어 있으며, 모든 것이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의 진실과 일치되기 위해 바뀔 것입니다. 인간은 종교의 기능을 재고할 것인데, 새로운 가르침과 새로운 영적 모델의 결과로 그가 보게 될 개인적 앎에 기초해서 말입니다. 교육 임무는 일단 인간이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과 그의 개인적 연결의 힘을 자각할 때 시작될 것입니다. 현재의 종교 지도자들이 제거될 것이고, 그들의 정치적, 금융적 조종이 끝날 것입니다.

종교 내의 많은 변화는 지구의 청소와 스타시스 기간 동안 영적 에너지 수준들의 상승 후에 일어날 것입니다. 그러나 모든 신앙들의 종교 지도자들의 공적 이미지 뒤에 숨은 많은 위선들이 그 시간 전에 혐오감과 비난의 파도를 일으키면서 밝혀질 것입니다. 이러한 폭로들의 시작이 변화를 요구할 요인이 될 것이고, 인간이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과 그의 개인적 연결을 더 완전히 인식할 때 기억될 것입니다.

이들 정치적, 종교적 격동들은 전 지구 표면의 모든 압력 점들에서 증가하는 격동들에 의해 악화될 것입니다. 태양으로부터 오는 추가 에너지는 변화를 위해 무르익은 장소들에서 새로운 지진들과 화산분출의 고조를 일으키고 있습니다. 이들 재난들은 캘리포니아와 소위 태평양의 불과 고리 위에 위치한 다른 문제 지역들에서 거의 확실하게 일어날 것입니다. 거기 땅이 한때 레무리아였던 것의 융기를 허용하기 위해 이동해야 합니다. 그것의 잔재들이 지금 고립된 섬들의 그룹으로 남아있으며, 가장 뚜렷한 것이 하와이 섬들입니다.

지금은 가이아 Gaia와, 어머니 지구 Mother Earth와 일어나는 일을 세심하게 주시할 시간입니다. 이것은 여전히, 가능한 것보다 인간을 위해 더 나쁜 재난들을 막기 위한 노력으로 필요한 방출을 가늠하는 주의 깊은 균형 잡는 행동입니다. 인간은 가이아를 그녀의 관용의 한계로 데려왔으며, 그러나 가이아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를 보호하기를 바랍니다. 멕시코 만의 석유 유출은 기본적으로 멈출 수 없는 것입니다. 인간의 탐욕과 조심성의 부족이 그 잠재적 피해의 결과들과 정도를 생각할 수 없는 상황을 만들었습니다. 다른 장소들이 비슷한 문제들을 가질 것이고, 이 위험은 그것이 일어난 그 지역을 넘어 멀리 퍼질 것입니다. 이 부주의성으로 인한 경제적 충격이 황폐한 것이 될 것입니다.

인간이 가진 유일한 대안은 가이아가 인간의 지배를 벗어나고 있을 때 이 유출을 바라보기 시작하는 것입니다. 인간은 이것을 지구상에서 일어나는 변화의 물리적 증거로 볼 필요가 있습니다. 인간의 부적절함이 자연 법칙에 의해 압도되고 있습니다. 변화의 압도적인 힘이 분명히 명백한데, 비록 인간이 일반적으로 결과들을 손실로 본다 해도 말입니다. 이것이 변할 것입니다.

다른 상황들이 인간의 현재 생각들로 인해 무질서와 재난을 위한 비슷한 잠재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막대한 땅의 바뀜이 캘리포니아 해안선의 어느 지점에서 불가피합니다. 이것은 어느 때든 있을 수 있고, 아니면 그것이 목성이 마침내 드러날 때 지구가 그 지축을 바꿀 때에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목성은 작은 태양이 되었으며, 그러나 그 부가적 에너지의 힘이 그 태양계 중심 태양 뒤에서 차단되고 있습니다.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은 가이아의 더 높은 에너지 주파수 속에서 그녀와 함께 계속할 자들을 파괴함 없이 가이아의 상승을 쉽게 하기를 의도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그렇게 하기를 선택한 모든 이들의 적응을 허용하기 위해 더 높은 파동들의 점진적인 증가를 의미합니다.

이러한 증가들이 태양의 코로나의 폭발들로 오고 있으며, 특히 지구의 핵에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이것은 지표에서 일어나는 사건들의 급속한 증가를 가져오고 있습니다. 지진들이 주요 스트레스 지역들이 무너지면서 있음직한 장소들에서 느껴지고 있습니다. 화산들이 예기치 않게 분출하고 있습니다. 기후가 예측불가능하고, 훨씬 더 난폭해집니다. 이것들은 모두 가이아가 느끼는, 새로운 에너지로 반응하는 그녀의 모든 증세들입니다. 익숙하지 않은 unaccustomed 힘이 전형적으로 예상된 것을 넘어선 반응들을 일으킵니다.

이것은 지구의 상승의 시작이며, 인간은 그것을 환영해야 합니다. 그 과정이 난폭해지고 상상할 수 없는 것이 될 것인데, 인간이 그녀에게 가한 영겁의 제약들과 손상을 제거하도록 허용하기 위해서입니다. 오직 그때에만 그녀가 더 높은 영적 파동 속에서 그녀의 몸을 치유하고 재건할 수 있습니다. 인간은 그녀의 문제들의 많은 것을 초래했으며, 그러나 아이러니하게도 인간이 그녀가 그의 존재를 보호하기 위해 계산된 양식으로 기꺼이 상승하기로 한 이유이기도 합니다.

당신들이 체험하고 있는 이러한 변화들과 붕괴들을 새로운 방식으로 다시 걷기 위해 배우는 고통스러운 새로운 걸음들이라고 보세요.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의 진실을 무시하려는 인간과 그의 시도들이 부서져야 하고, 제거되어야 하는데, 그가 그의 어머니 지구를 새로운 방향에서 따를 수 있기 전에 말입니다.

이 수, 유란티아의 행성 왕자 Esu, Planetary Prince of Urantia

 

출처 : 번역 ; 빛의 시대 http://www.ageoflight.net/1-3.htm [어번던트호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