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기대하고 있는 사건들이 이미 진행 중이라는 것 [CM]

왜 자신을 발견하고 원인이 당신의 영감과 발산이 되도록 허용하지 않습니까?

기대하고 있는 사건들이 이미 진행 중이라는 것

결과보다 원인 쪽에 서는 것

(이수 대화록) Esu Dialogues #10

By Christ Michael and Don Hynes 5/3/2010

http://abundanthope.net/pages/don-hynes/Esu-Dialogues-10.shtml

돈: 크라이스트 마이클 Christ Michael, 당신은 이수의 대화록에서 "손님 석"을 좋아하는군요?

CM: 예, 나는 당신들, 대화록의 독자들, 어번던트 호프의 팀 멤버들에 중요성을 가진 주제에 대한 우리의 아침 대화를 계속하고 싶습니다.

돈: 우리는 원인과 결과 사이의 명백한 지체, "보고 기도하는" 시간 동안의 근심을 고려하고 있었지요.

CM: 내가 말해야 할 것은 전에 말해진 적이 있었지만, 지구(그리고 그 이상)에서 창조적 주기가 계속될 때, 각각의 새로운 순간이 앎을 위한 더 많은 기회를 공급하고, 근원으로부터 나오는 고조된 파동으로 본질적이며, 이미 다루어진 주제들의 새로운 이해를 허용하는 일단의 새로운 환경들을 공급합니다.

돈: 따라서 당신은 원인과 함께 존재하는 중요성을 탐험하기를 원합니까?

CM: 지구상에서 현재 느껴진 대부분의 근심은 결과와의 동일화 때문입니다. 나에게 가까이 있는 자들조차도 지구상에서 일어나는 것을 보고, 내가 세계 사건들의 무대로 출현을 만들 것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나는 당신에게 말하는데, 내가 이미 나의 출현을 했으며, 계속 나의 출현을 만들 것이라고 말입니다. 나는 아마 나의 존재의 결과들을 통해 보였고, 알려졌을지도 모르지만, 이 대 주기 안에서 나와 함께 움직이고 있는 자들은 원인의 장소에서 나를 발견하는 것이 훨씬 더 이로움을 발견할 것입니다.

돈: 당신은 우리가 잘못된 자리를 보고 있다고, 혹은 우리의 동일화의 감각을 다소 바꾸는 것이 필요하다고 제안하고 있습니까?

CM: 내가 말하고 있는 것은 당신들이 기대하고 있는 사건들이 이미 진행 중이라는 것입니다. 원인 Cause의 영역이 중심들의 중심 Center of Centers로부터, 나를 통해 움직였고, 당신들이 네바돈Nebadon으로 알고 있는 창조를 통해 나의 특정 맥박이 당신들이 유란티아로 알고 있는 행성의 집을 통해 움직이고 있습니다. 원인이 진행 중이며, 그것은 항상 진행 중이고, 나의 창조물이 올라갈 것을 요구하는 특정 충동의 파도가 한동안 계속되어왔습니다. 그것은 나를 통해 그 길을 찾고, 나의 중심으로부터 근원으로 하나의 대답을 찾으며, 그런 다음 나를 통해 나의 창조물에게로 다시 근원의 한 형태를 찾습니다.

지구의 의미에서는 진행 중인 하나의 계획이, 하나의 실험이 - 그 단어로 기분이 상하지 않는다면 - 있으며, 거기서 우리는 가이아가 강렬해진 창조적 파동 속에서 올라가기를 시도하고 있는데, 과거에 일어났듯이, 인간 인구로 가져와진 지구상의 엄청난 환경들을 고려할 때 예상되었던, 단지 지축을 바꾸고 새로운 판으로 다시 시작함 없이 말입니다.

돈: 이 시간에 멕시코 만에서의 석유 유출과 같이?

CM: 멕시코 만에서의 석유 유출은 쇠퇴하는 산업과 기술 시대에서 가이아Gaia가 겪었고 계속 격을 많은 치명적인 타격들의 하나에 지나지 않습니다. 인간은 그가 창조했고, 대개 받아들인 구조물 속에서 그의 능력들의 한계에 도달했습니다. 바로 그 제한된 인간 구조물 안에서 그는 그의 산업과 기술을 가이아에 대한 배려 없이, 또 그의 행위의 결과에 대한 고려 없이, 그들의 과도한 제한들로 밀어붙였습니다. 그러한 결과들이 격변적 양식으로 대수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당신들은 노력의 모든 분야로부터 이것을 볼 수 있는데, 경제로부터 국제적 관계들로, 환경적 조건들로, 인간 행위로 이르기까지 말입니다. 당신들은 금융, 정치, 지구의 생명 시스템들, 그리고 문명의 사회 시스템들 안에서 붕괴로 시달리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고립된 의미에서 인간 노력의 쇠퇴와 인간들이 창조한 폐쇄적 시스템(특히 어둠의 자들 쪽의 의도, 대중들에 의해 추종된 의도)의 궁극적 결과일 뿐 아니라, 증가하는 태양의 강도와 근원으로부터 원인의 맥동pulsation of Cause from Source을 단순히 다루거나 완화할 수 없는 일단의 시스템들의 타락입니다.

돈: 다른 말로 우리의 제도들이 와해되고 있거나 죽어가고 있는데, 그들이 증가하고 있는 보이지 않는 강도에서 일할 수 없기 때문에?

CM: 나의 "쇼show"는 원인입니다! 원인은 당신들이 보고, 느끼고, 알고 있는 모든 것들 뒤에 놓여 있는데, 비록 그것이 이따금 종교의 무릎 꿇음을 제외하고 지구상에서 거의 완전히 무시되고 있다 해도 말입니다. 나는 인간 사제들의 의식들rituals에는 관심이 없습니다. 나는 나의 존재My Being의 파동Vibration을, 맥동Pulsation을 내보내고 있으며, 그 맥동 안에 내재된 것은 위로 올라가 나와 합류하라는 초대입니다.

합류하거나 올라가지 않는 결정은 이 시대의 문명이 커지는 종말론으로 체험하고 있는 것입니다. 모든 손에서 부서지고 있는 시스템들, 모든 대륙에서 전쟁과 전쟁의 풍문들, 폭력, 그리고 강박적이고 지속가능하지 않은 수준에서 전쟁 기술의 제조자에 대한 헌신, 국민의 신뢰를 지켜야 할 자들의 지도 원칙들에서의 도적질과 자기 이익. 이러한 시스템들은 지속가능하지 않고, 더욱 커지는 속도로 붕괴하고 있습니다. 무슨 "사건event"을 당신들은 기다리고 있습니까?

돈: 나는 우리가 절정의 출현, 말하자면 주역 배우가 무대를 잡고 우리가 바라는 창조적 대단원을 가져오는 것을 보기를 원한다고 생각합니다.

CM: 그 창조적 배우는 당신이고, "당신you"으로 나는 생명의, 나의 근원과 존재의 점점 더 강렬해지는 맥동 속에서 올라가는 모든 자들을 의미합니다.

돈: 따라서 나는 이것이 우리를 앞의 주제로, 원인의 수준에서 당신과 합류하는 것으로 우리를 데려온다고 생각하는데요?

CM: 정확합니다. 결과들의 세계가 행동하고 있는데, 그것이 고조된 강도로, 아니면 둘의 혼합으로 행동할 때 말입니다. 그러나 곧 혼합의 혼란스러운 상태가 더 이상 가능하지 않을 것입니다. 고도된 강도는 단순히 그것을 허용하지 않을 것인데, 그것이 그러한 주기 안에서 일어나는 빛과 어둠의 분리입니다.

돈: 그래서 당신은 우리가 우리의 집중의 초점을 바꾸라고 초대하고 있습니까?

CM: 그렇습니다, 당신들은 결과의 장의 일부보다 더 많은 것이 되기로 되어 있고, 사실상 결과들이 어쨌든 원인 뒤로 처지고 있는데, 그것은 단순히 일들이 우주적 의미로 어떻게 일하는가의 성질입니다. 왜 원인의 장소에서 나에게 합류하지 않습니까? 나는 당신이 어떤 추상적이거나 초월적 양식으로 창조를 버리라고 요청하지 않습니다. 세계가 당신들이 가이아와 그녀의 가장 힘든 진통의 이 시간 동안 함께 하는 것을 필요로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나의 바람은 당신들이 인간 의식의 가장 효과적인 장소에 있으면서, 나와, 진행 중인 근원으로부터 주기와 동일화되는 것인데, 쇠퇴하고 죽어가고 있는 시스템들에 굴종하거나 섬기지 말고 말입니다.

돈: 나와 대화록의 많은 독자들은 아마 우리가 지금 그 장소에 있다고 느낄지도 모릅니다.

CM: 그럼 왜 근심합니까? 왜 "주역배우가 출현하기"를, 왜 "바라는 대단원"을 보기를 바랍니까?

돈: 왜냐하면 우리가 이 영화의 끝으로 가서 새 이야기를 시작하기를 원하기 때문입니다!!

CM: 그래서 당신은 영화 속에 있거나 팝콘을 가지고 당신의 의자에 앉아있습니까, 아니면 당신은 그의 동영상이 전체 쇼를 충전하는 창조자Creator의 자리에 있습니까?

돈: 나는 어느 주어진 시간에 그 모든 자리들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CM: 정확합니다. 이것은 당신들이 참가하고 있는 모탈 mortal 구조의 도전입니다. 당신은 창조자Creator의 일부이고 동시에 창조Creation의 일부입니다. 나는 당신이 어느 것도 버리기를 요청하지 않으며, 단지 당신의 이미 주어진 신분의 창조자 부분을 강조하는데, 그럼으로써 이 중대한 시간의 외형화가 당신의 완전한 에너지적 지원과 활동을 가집니다.

돈: 원인 속에 당신과 함께 있기 위해 말이죠.

CM: 맞아요, 원인 속에 나와 함께 있기 위해서이며, 그것이 당신들이 어쨌든 가장 깊이 바라는 것입니다!

돈: 그렇습니다, 이것이 내가 바라는 것입니다.

CM: 그리고 당신이 바라는 것은 이미 참된 당신 자신인 존재입니다! 이것은 이 경이로운 시간들에서 해결되고 있는 신비입니다. 분리의 베일이 용해될 때 인간 자아가 동기가 된 시스템이 붕괴하는데, 이것 속에, 특히 가이아에게 비극적 결말들이 있다고 말할 수 있는데, 그러나 전체 주기는 조금도 도전받지 않습니다. 중심과 근원으로부터 움직이는 것은 부인되지 않을 것이고, 심지어 편향되지도 않을 것입니다. 기꺼이 올라가는 자들은 올라갈 것이고, 그렇지 않은 자들은 다른 곳에서 그들의 자리를 발견할 것입니다. 그러나 양과 염소를 결정하는 것 이상으로, 그것은 정말로 사랑의 하나인 과정에 대해 낡고 피로한 은유인데, 왜 나와 함께 있는 당신 자신을 발견하고 원인이 당신의 영감과 발산이 되도록 허용하지 않습니까?

돈, 이것은 오늘 아침, 나의 초대이고, 당신에게 주는, 당신을 통해 대화록의 독자들에게 주는, 그리고 어번던트 호프의 사람들을 통해 지구의 모든 사람들에게 주는 나의 초대이며, 그것을 만들 수 있게 이 대화의 매개자가 된 준 것에 감사합니다. 새로운 창조의 이 경이로운 시간을 환영하고 참가하기 위해, 진통과 출산 속에 있는 가이아를 돕기 위해, 그리고 당신이 그토록 많은 해들 동안 열렬히, 열정적으로 추구해온 원인이 되기 위해 말입니다.

나는 나의 사랑과 가장 깊은 연민으로 이것을 줍니다.

돈: 감사합니다, 마이클, 감사합니다.

출처 : 빛의 시대 [어번던트호프] http://www.ageoflight.net/1-3.ht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