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은하문명 모음 !

+ 안드로메다인들이 준 정보 - 알레스 콜리어의 강연

 

 

안드로메다인들이 준 정보 - 알레스 콜리어의 강연

1990년대.. 안드로메다인들이 알렉스 콜리어씨에게 전했다고 하는 이야기들..

 

(Alex Collier, alexcollier.org)

1995년 알레스 콜리어의 강연에서
www,andromedaninsights.com

 

안드로메다인들이 준 정보

 

 


1. 그레이들과 지구 아젠다
The Greys and the Earth Agenda



기제Gizeh 그룹과 나치 독일

그레이들은 1931년 처음으로 세계 정부의 집단과 접촉했다.  이것은 독일에서였다.  그러나 그레이들Greys은 독일정부에게 거부되었는데, 독일이 이미 기제 지성체Gizeh intelligence와 관여하고 있었기 때문이었다.  이제 당신들이 기제 지성체가 누구인지 아는지 모르겠다.  그러나 나는 그것이 이집트의 기제 고원 아래 본부를 가졌던 인간 외계인들의 변절자 그룹이라고 말할 것이다.  그들은 당시 주로 플레야데스인들이었다.  1930년대에 독일인들은 로케트를 건설하고 있었으며, 외계인들 - 기제 지성체 - 과의 접촉으로 우주계획을 시작했다.  

기술은 발전되었고, 무기들을 만드는데 사용되었는데, 관련된 독일 정부 기관들은 외계인의 침입이 있게될 것을 우려했기 때문이었다.  기제 지성체는 그들에게 그레이들이 여기 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진행 중인 실제적인 침입은 없었다.  사운드 장치들, 레이저들, 중성자탄, 입자빔과 같은 무기들이 만들어졌는데, 이들 중 많은 것들이 역사적으로 나중에 실체화되었다.  독일인들은 기제 지성체로부터 이 기술의 많은 것을 부여받았다.  이 기술들은 또한 자유 에너지free energy 장치와 반중력anti-gravity 기술을 포함했다.

3국간의 관계:  미국, 소련, 영국

미국이 그레이로 알려진 외계의 인종에게 처음으로 그 문을 열었다.  나는 1934년의 접촉에 대해 들었으며, 그때 그레이들이 워싱턴 주에서 미국 정부에게 모습을 드러내었다.  뉴멕시코, 로즈웰Roswell에서 일어난 외계 우주선의 격추로 인해 1947년이 되어서야, 외계인과 미국의 관리들 사이에 실질적인 접촉이 이루어졌다.  이것은 그레이들에게 그들이 예상한 것보다 일찍 접촉을 하게 만들었다.  1947년 로즈웰에서의 이 추락 이후, 미국과 소련과 영국이 정부의 가장 높은 수준에서 "피의 형제들blood-brothers"이 되었다.

이제 이 정부들은 독일이 역사의 그 시점에서 정말 어떤 상황에 있었는지 알지 못했다.  독일인들은 그들의 기제 지성체와의 접촉을 아주 철저한 비밀에 붙였다.  독일에서 진행되고 있었던 것과 이 다른 나라들에서 진행되고 있었던 것은 두 개의 별개의 문제였다.

로즈웰 사건은 지구를 방어하기 위해 진짜 우주 프로그램을 발전시킬 시급성을 고조시켰다.  다시 한번, 미국정부와 소련은 그들이 만난 외계인들의 기술적으로 진보한 상태가 위협이 된다고 생각했다.  진짜 우주 계획은 우리가 지금 듣기 시작하고 있는 "지하underground"의 개발이었다.  그것은 원래 로마 클럽Club of Rome의 멤버들의 의해 재정 지원되었다.  이제 당신들이 그 멤버들이 누구인지 알기 위해 약간의 숙제를 할 필요가 있는데, 당신들이 보게 될 자들에 대해 놀라지 말라.  우리가 달에 대해 논의할 때 그것에 대해 좀 더 이야기할 것이다.  그레이들은 달과 화성의 초기 시설의 일부 건설에 "검은 정부black government"를 도왔다.

이 모든 것 전에, 1850년과 1950년 사이에, 소와 인간의 절단 사건들이 있었다.  1950년에 창설된 NSA(National Security Agency국가안전기관)는 외계인들이 그 사건에 책임이 있는 것을 알고 있었다.  그러나 그들이 어떻게 이것을 알았는가는 듣지 못했다.  그 점에 대해서는 좀 더 명확성을 얻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1952년, 정부는 진행되는 외계인 접촉의 실현을 위해 그 자신을 준비시켰다.  우리의 군사 레이더 시스템이 우주선을 격추시키기 시작했을 때, 그레이들은 그들 종족을 유전학적으로 구하기 위한 시도에서, 대규모의 유전학적 실험을 시행하기 위해서는 상부의 정치 집단의 협력이 필요함을 깨달았다.  다른 말로, 그들은 타협을 해야만 했다.  미국에서 선발된 그룹이 그레이들과 지구 인간들 사이의 연락책으로 정해졌다.  군대는 원자재를 외계의 기술과 교환한다는 희망에서 매우 열광적이었다.  이 연락사무 그룹, 정치 조직이 국가안전기관NSA이었다.  이것이 그 본래의 목적이다.

협정과 계약

1954년 5월, 미국 정부는 한 외계인 인종과 협정을 맺었다.  이 협정의 일부 조항은 반중력 기술, 금속과 합금, 환경적 종류의 기술들, 자유 에너지와 인간의 몸을 다루는 의료기술들의 교환을 명시했다.  그레이들이 대신 요청한 모든 것은 의식과 감정적 구성에 있어 인간의 발달을 연구할 수 있게 해주는 것, 그리고 여기 지구상에 머물 수 있게 허용해주는 것이었다.  협정은 홀로만Holloman 공군기지에서 맺어졌다.

한 외계 인종과의 "계약contract"의 서명을 포함하는 이 하나의 행동은 인류 역사에 있어 가장 의미 심장한 사건인데, 그것은 우리가 애초에 결코 의도하지 않았던 방향으로 인류를 발주시켰다.  그것은 또한 우리를 외계인 인종을 맞는데 있어 주인으로서 준비하지 않았던 역할로 밀어 넣었다.  이것은 또한 본질적으로 안드로메다 위원회와 이로운 외계 인종들이 우리의 진화에 보다 적극적인 역할을 맡는 것으로부터 "수갑을 채웠다."  결과적으로 그것은 인류가 사실에 입각해 그 자신을 개화시키고, 개인적 수준에서 의식적 상승을 창조하기 위한 인류의 어깨에 정면으로 부담을 지웠는데, 왜냐하면 외부의 도움이 이제는 사용 불가능하게 되었기 때문이었다.

그 특별한 조약은 이 외계인들과, 그 자체가 실제로 하나의 정부인 NSA의 핵심 단위 사이에 협의되었다.  이제 잘 보세요.  왜냐하면 이것이 내가 처음 이점을 언급하기 때문이다. 그 특별 문서와 원래 교환된 자료들은 오늘날 뉴멕시코의 커크랜드Kirkland 공군기지 아래의, 블루 문Blue Moon으로 불리는 NSA 시설 속에서 찾을 수 있다.  이 기지로 들어가는 입구는 몬자노Monzano 산 속에 있다.  또한 이 지역에는 에너지부Department of Energy의 사설 기술 기지가 있다.  현재 우주에서 사용하기 위한 자유에너지 장치들의 건설이 이 특별한 시설에서 진행되고 있다.

많은 외계 기술이 연결 터널을 통해 로스 알라모스와 로스 알라모스 캐년Los Alamos Canyon의 절벽 밑의 지역으로 재 축조되어 보내졌는데, 거기에는 거대한 지하실들이 땅 속으로 지어져 있다.  이 시설은 29,000 평방 피트이며, 빛, 생각, 순수 에너지를 연구하기 위한 장비를 갖춘 실험실들을 포함하고 있다.

이 시설은 또한 검은 정부의 도당들이 생포한 외계인들을 위한 감옥으로 사용되고 있다.

이제 NSA는 어떤 법률의 제정에서 언급되지 않는 한, 미국 안의 모든 법으로부터 면제되어 있다.  이것은 외계의 종족들과의 미국 국민의 시민의 권리 및 헌법의 권리에 필요한 개입으로 그것(NSA)이 보는 것 사이의 상호 관계 때문이다.

지하 네트워크와 그 운영

현재 다양한 외계인 그룹들과 "검은 정부"를 돕고 있는 기업들은 다음과 같다:  Standard Oil, Lockheed, Northrop, McDonald-Douglas, AT&T, IT&T, the A.A. Matthews Construction Company, the Robbins Company, the Utah Mining Company, 기타 회사들.  외계 기술을 건설하기 위해, 인류를 통제하기 위해, 그리고 현상 유지를 위해, 막대한 사적 자금이 NSA에 의해 사용되고 있다.  CIA조차도 외계의 기술과 정보를 다루고 있는 NSA 내의 핵심 단위, 혹은 블루 문에 대해 많이 알고 있지 못하다.

이제 알파 1과 알파 2(블루 문 산하의)는 외계 기술의 구분, 설치, 적용을 통제하고 있다.  안드로메다인들에 의하면, 알파 2는 MJ-12이고, 비록 우리가 그것이 꼭대기에 있다고 믿게 만들지만, MJ-12는 조직의 밑바닥에 있다고 한다.  알파 2 역시 정보의 방출과 그 정보의 안전을 통제한다.  MJ-12는 버지니아의 산 속에 있는 "컨츄리 클럽country club"이라 부르는 시설에서 만난다.  이 "컨츄리 클럽"은 록펠러 재단이 소유하고 있다.  중대한 회의는 지하에서 열리며, MJ-12의 멤버들은 작은 지하철로 버지니아주 워링턴의 타운town of Warrington으로 데려 가진다.  거기서 그들은 "레이븐로크Ravenrock"라 불리는 지하도시로 데려가는데, 그것은 펜실베니아의 블루 리지Blue Ridge 정상의 바로 남쪽에 위치해 있다.  이 모든 것을 비밀에 붙이는데 그들이 쏟는 노력과 에너지는 엄청나다.  220만 광년 떨어진 곳의 한 인종이 여기서 일어나고 있는 일을 알고 있다는 것을 아는 것은 기분 좋다.

미국을 횡단하는 지하터널 시스템의 대부분은 2500 피트에서 3500 피트 지하에 있다.  Boeing Aerospace Company가 명백히 전 미국을 횡단하는 지하 고속도로 시스템을 운영하기 위한 발전기와 연료 바테리들을 건설하고 만들었다.  확실히, 이 연로 전지들 안에 그들은 염소와 수소를 섞어, 수소염화물과 같이 전기를 만드는데, 그때 그것은 다시 수소와 염소로 분리된다.  그 과정은 영원히 계속되면서, 전기를 영원히 생산한다.  그것은 확실히 결코 닳지 않는다.

지하터널 연결을 위해 설계된 청사진을 위한 계획과 시행은 해군이 맡았다.  국가연구위원회National Research Council가 미국을 가로지르는 지하 터널 시스템에 책임이 있었다.  이 시설들의 운영은 에너지부가 맡고 있다.

이제 지하터널 시스템과 지하 시설들을 만들기 위해 건조된 기계들은 오하이오의 브와제Boise의 Jarva Corporation, 아이다호의 the Morrison-Knudson Comapny, 그리고 워싱턴 주의 the Robbins Company이다.  이 프로그램과 모든 이 시설들을 위한 대부분의 재정은 NSA를 통해 조달되었다.

마약 밀매를 통한 검은 프로젝트의 재정

뉴 월드 오더New World Order(새 세계 질서)와 "검은 정부black government"는 외계인 기지와 지하 시설들의 건설을 재정 지원했다.  어떻게 NSA는 국회를 통하지 않고 조약에 서명을 했는가, 그리고 이것을 아무도 알지 못하게 할 수 있었나?  재정의 대부분은 CIA가 불가능한 상황에 대한 해결책을 만든 결과였다.  (미국 국민에게) 마약의 판매로부터  나오는 수익이 이 검은 프로젝트들의 재정에 사용되었다.  바로 지금 분명히 표면으로 나오고 있는 것으로, 내가 줄 수 있는 하나의 예는 "타협Compromise"이라고 부르는 책이다.  그것은 빌 클린턴의 CIA 관련과, 수년 동안 매달 1억불 상당의 코카인을 아칸사스의 메나 비행장Mena Airport으로 수입한데 대해 말하고 있으며, 거기로부터 그것은 미국 전국으로 보급되었다.

비밀기지들과 터널들

지구의 모든 곳을 관통하는 지하 기지들과 터널시스템들이 있다.  이들 중 일부는 수 백 만년이나 오래된 것으로, 광물들과 희귀한 금속들을 채굴하기 위해 과거에 여기 있었던 진보된 외계 존재들에 의해 지어졌다.  이 지하 고대 시설들의 일부는 현재 지구 정부들에 의해 보호되고 있다.  당신들이 보듯이, 거대한 지하 시설들이 미국에 있으며, 우리는 그 기지들이 어디에 있는지 이야기할 것이다.

호주에는 대륙의 중심에 위치한 파인 갭Pine Gap이 있다.  파인 갭은 극도로 위험한 장소이다.  지구로부터 달로 가져가는 많은 것들이 파인 갭에서 떠나고 있다.  또 호주의 스노위 산Snowy Mountains 속에도 또 다른 기지가 있다.

중국에는, 시닝Xining의 몽고지방에 위치한 미국-외계인-소련이 통제하는 지하 기지가 잇다.  티벳 아래에는 이로운benevolent 외계인의 기지가 있다.

소련(구소련).  이제 달 기지들을 개발시켰던 지하에 숨은 우주 프로그램의 많은 것이 1958년 이후로 미국-영국-소련의 은밀한 작전이 되었다.  그 대부분은 소련에서 발사되었는데, 거기에는 광대한 땅이 있었고, 또 오고 가는 것을 볼 수 있는 사람이 없었기 때문이다.  그들은 물건을 거기 보내는데, 우리가 흔히 보았던 큰 로케트의 기술을 사용하지 않았다.  그레이들이 그들이 이것을 매우 쉽게 하도록 반중력 기술을 제공했다.  세로프Serov에는 미국-소련-외계인의 합동 기지인 기지가 있다.  안드로메다인들은 이 기지가 매우 크고 위험하다고 말한다.  카라가Karaga와 사카우인Sakaueen에도 기지가 있다.  세로프의 북쪽의 우랄 산 속에는 핵심적 비밀 수준의 기지가 있다.

이란에는 기지들이 있다.  그 나라의 한 가운데, 사막에 하나가 있다.  그것은 매우 크고, 확실히 홍해와 인도양으로 나가는 터널 시스템들이 있다.  마수린 섬Masurine Island의 물밑에 매우 큰 해협이 있으며, 거기에도 기지가 있다.  알제리아의 타홋 산Tahot Mountains 속에 기지가 있다.

아프리카의 수단에는 니알라 레인지Nyala range에 기지가 있다.  자이레에는 킨두Kindu의 서쪽에 외계인 기지가 있다.  보스와나에는 카마하키Kamahaki에 기지가 있다.  남 샌드위치 섬South Sandwich Islands에 기지가 있다.  이집트에는 리비아 국경 가까이에 기지가 있으며, 내가 알기로는 그 기지가 메릴랜드주만큼 크다.  기자 고원 아래 카이로 서쪽에도 하나가 있다.  바로 지금은 외계인이 아무도 없다고 들었으나, 미국 NSA의 요원들만이 있다고 한다.

스위스에는 몽블랑 산 아래 이롭다고 간주되는 일곱 인종들이 공유하는 기지가 있다.  스칸디나비아에는, 나르비크Narvik 동쪽에 기지가 하나 있다.  스웨덴에는, 사유지 섬인 고트랜드 섬Gottland Island 아래 기지가 있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격납고 18'에 대한 이야기를 들었을까?  안드로메다인들에 의하면, 그 특별한 우주선이 대화와 통신을 열기 위한 선의의 제스츄어로서 안드로메다인들 자신에 의해 우리 정부에 주어졌다고 한다.  확실히 그들은 아직도 우주선 안으로 들어가지 못하고 있는데, 그것을 여는 방법을 생각해내지 못했기 때문이며, 그래서 그들이 한 일은 그것을 스웨덴의 해변에서 떨어진 고트랜드 섬에 옮겨다 놓은 것이었다.  그곳이 그것이 지금 있는 곳이다.  안드로메다인들이 정부와 대화를 열기 위한 많은 시도들이 있었다.  이로운 플레야데스인들과 시리우스 A로부터 온 그룹 역시 시도를 했으나, 그들이 정부에게 요청한 첫 번째 일이 무장해제하라는 것이었는데, 왜냐하면 정부가 가진 기술, 특히 핵무기들로 그들이 무엇을 할지 정말 몰랐기 때문이다.  이로운 인종들은 정부가 이 무기들로 그들에게 무엇을 할지에 대해 두려움을 느꼈다.  그들은 그들이 무기를 내려놓기만 한다면 여기 지구상의 문제들을 해결하는데 도움을 주겠다고 제시했으나, 세계 정부들은 그들의 살상 능력을 버리고 싶어하지 않았다.

남아메리카에는 안데스 산속에 기지들이 있다.  칠레에는 칼라마Calama의 북쪽에 기지가 있다.  브라질에는 모토 브라바 퀸바Moto Brava Cuinva에 기지가 있다.

미국에는 알라바마 경계선 중 하나에, 미조리주 브랙스톤Braxton 동쪽에, 미네소타주, 세인트 폴St. Paul 남쪽에, 텍사스주, 아마릴로Amarillo의 동쪽에 기지들이 있다.  뉴멕시코에는 둘스Dulce, 다틸Datil, 그리고 화이트 샌드White Sands에 기지들이 있다.  아리조나에는 화이트White 산과 수퍼스티셔스Superstitious 산 속에 기지들이 있다.  유타에는 솔트 레이크Salt Lake 아래 기지들이 있다.  몬타나, 와이오밍, 아이다호에 기지들이 있다.  오래곤에는 마운트 후드Mount Hood 아래 기지가 있는데, 그것은 매우 중요한 것으로, 나중에 좀 더 이야기 할 것이다.  그것은 중요한데, 그러나 긍정적인 방향에서가 아니다.

캘리포니아에는 투웬티나인 팜즈Twety-Nine Palms, 데드 벨리Deatg Valley, 에드워드 공군기지에 기지들이 있으며, 비숍Bishop에는 착륙장들이 있다.  모자브Mojave 사막에도 기지들이 있으며, 나이트 페리Night Ferry 가까이 크로즈 랜딩Crows Landing에는 나사NASA의 비밀 지하기지가 있다.

워싱턴 주에는 두 개가 있다.  네바다에는 그룸 레이커Groom Lake와 선스팟Sunspot을 포함해 여러 개가 있다.  유카 산Yucca Mountains 속에는 19마일의 동굴들과 터널이 있으며, 중력 우주선의 건조에 사용되고 있다.  이 지역은 또한 S-4에 부속되어 있다.  이 시설들은 메릴랜드의 A.A. Matthews Construction Company에 의해 설계되고 건설되었는데, 그 회사는 한때 페이서 가문Payseur family에 소유된 적 있었다.  이제 S-4에 대해, 그레이들은 우리 정부에게 그들의 우주선의 9대를 주었다.  이 아홉 대로부터 우리 정부는 다른 53대의 우주선을 복제했다.  NSA는 지금 최소한 53대의 이 UFO 타입의 우주선을 가지고 있으며, 실질적으로 그들 모두가 이 시간(1995년)에 달 위에 앉아있다.

캐나다, 알버타에는 캘거리 근처에 기지들이 있다.  브리티시 컬럼비아에는 다우선 크리크 Dawson Creek가까이 기지가 하나 있다.  온타리오, 노스 베이North Bay에는 큰 노라드NORAD 시설이 있다.

이로운 시설들

이 시설들이 있는 곳은 샤스타 산Mount Sasta, 캐나다의 그랜드 테톤Grand Tetons과 반프Banff, 스위스의 몽블랑 산이다.  대서양과 태평양 대양에 각기 하나씩 있다.  그것에 대해 잘 모르지만, 이점은 말할 수는 있다.  나는 여러분 중의 누가 하와이 해안에서 떨어진 곳에서 뉴질랜드에 이르기까지, 대양에서 "사운드 장비들을 테스트"하기를 원하는 정부의 노력에 대해 알고 있는지 모르겠다.  이것을 운영하는 것은 군대이다.  나는 안드로메다인들에게 들었는데, 군대가 이 기술을 사용하여, 태평양 적도 남쪽에 숨어있다고 그들이 알고 있는 특별한 (이로운) 모선을 찾으려고 하고 있으며, 그들은 다른 방법으로는 그것을 찾을 수 없다고 느끼기 때문이다.  그들은 사운드가 그것을 해내리라고 생각하고 있다.

지구-전기장 이상현상의 발사 현장들

인도양에는 디에고 가르샤Diego Garcia 섬에 또한 기지가 하나 있다.  이제 지구는 주변에 전기 그리드 시스템을 가지고 있으며, 이 그리드 시스템이 단락될 때가 있는데, 그것이 일어날 때마다 이상현상을 일으킨다.  정기적으로 이러한 이상현상들이 일어나는 장소가 두 곳에 있는데, 버뮤다 삼각지대Bermuda Triangle와 디에고 가르샤 섬이다.  내가 이해하기로는, 그리드가 단락되면 중력이 없어진다.  그 지역 안에서 그리드가 잡는 것은 무엇이든 우주로 날아간다.  그들이 할 일은 달에서 우주선을 보내, 디에고 가르샤 섬에서 보내진 것은 무엇이든지 견인하여, 간단히 달로 보낸다.  트렉터들, 불도저들, 지하기지를 건설하고 흙을 움직이기 위한 모든 종류의 장비가 디에고 가르샤 섬에서 "발사"되었다.  그들은 실제로 발사대를 만들었으며, 장비들을 이상현상이 일어나는 곳에 밀어넣고, 그런 다음 이상현상이 일어나기를 앉아서 기다린다.  붐, 그것이 일단 일어나면, 물건은 순식간에 대기권 상부의 공간에 올라가 있다.  이제 이것이 30년 이상 계속되어 왔으며, 그러는 동안 아무도 눈치채지 못했다.

 

2. 지하시설들에서의 유전적 연구
Genetic Research At Underground Facilities


그레이들은 유전공학자들이다.  그들이 유일한 자들은 아니다.  바깥에 있는 대부분의 외계인들이 유전공학자인데, 그들은 금과 은에 반해 생명형태들을 가치있게 여긴다.  그것이 그들의 부이다.  여기 지구에서 진행되고 있는 유전공학과 실험들의 많은 것이 그레이들에 의해 행해지고 있으며, 그들은 같은 일을 화성의 달 중 하나인 포보스Phobos에서도 하고 있다.

그들은 그들 자신의 아젠다를 충족시키기 위해 이 기회를 사용하고 있는데, 그것은 생성과 탄생을 가능하게 해줄 새로운 물질적 생명형태를 조성하는데 충분히 깨끗한 유전적 물질과 새로운 DNA를 만드는 것이다.  지금(1995년)으로서 그레이들은 멸종하게 예정되어 있다.  계속적인 상호작용과 인간 인종human race의 조작을 통해, 그들은 교배종hybrid 그레이-인간 어린이들을 만들었다.  이것과 함께 많은 문제들이 생겼다.  그레이들은 여성의 유전적 물질에 정말 관심이 많은데, 모든 가족의 계보가 그들에 관한 한 여성 쪽을 따르기 때문이다.

많은 새로운 인종들이 우리의 은하계를 통해 이 방법으로 창조되었다.  그것은 여기서 '새롭게" 온 그 무엇이 아니다.  그것은 아주 오랜 시간 동안 일어나고 있는 일이다.  오늘날 그들의 원래의 유전 물질을 가지고 있는 인종이 거의 없는데, 안드로메다인들이 정말로 "깨끗하다"고 말하는 두 인종을 제외하고는 말이다.  그 두 인종은 알파 드레커니스Alpha Draconis에서 온 렙틸리안reptillians(파충류인)과, 다른 하나는 우리가 엘로힘Elohim으로 알고 있는 존재들인데, 그들은 라이라Lyrae의 전쟁에서 살아남은 아주 고대의 인간 인종이다.

이 우주에 있는 모든 다른 인종들은 안드로메다인들이 아는 한, 잡종 유전 물질의 혼합이다.  그레이들 자신이 오리온 제국Orion Empire으로부터 자유롭게 되고 싶어하며, 만약 그들이 우리의 유전학에 상응하는 그들의 몸을 만들지 못한다면 생존할 기회가 없다.  당신들이 보듯이, 그들을 위한 시간은 없어지고 있으며, 우리들 또한 영적인 수준에서 엄청난 속도로 진화하고 있다.

따라서, 그들이 하고 있는 것이 부적절하다 하더라고, 그들은 매우 어려운 입장에 처해있는데, 왜냐하면 그들이 우리에게 행하고 있는 것이 그들자신에게 행해졌기 때문이다.  그렇다고 이것이 어떤 식으로든 정당화되지 않는다.  이들이 교배종 아이를 가질 때, 그들은 그 아이를 지구 대기권 바깥으로 데려가는데, 그럼으로써 아이가 자신의 환생의 역사를 완전히 알게 하고, 베일을 가지지 않게 하기 위해서이다.  만약 당신이 행성의 대기권 안에서 태어난다면, 당신이 베일을 가진다는 어떤 종류의 "합의"가 있는 것은 명백하다.

그레이들의 아젠다는 노예 인종을 만드는 것으로, 그것은 현재 통제의 목적, 육체적 서비스와 노동, 섹스 에너지 획득, 식량자원으로서, 잡종 실험에 대한 재료로서, 생물 물질로서의 목적을 위해 완전히 가동되고 있다.

분명히 그들은 에너지를 먹고 있다.  만약 두 사람이 예를 들어 싸운다면, 우리는 많은 에너지를 만들 것이다.  그들은 그 에너지를 먹을 수 있다.  전쟁이 일어날 때면 언제든, 두려움의 에너지를 먹는 많은 "ufo" 활동이 있다.  또 그들은 인간 두뇌의 능력들과 영혼의 성질에 대한 광범위한 연구를 하고 있다.  그레이들에 의한 이식물implant을 가지고 있는 많은 사람들은 그들이 기계 같은 것에 놓여져서, 일종의 활동을 "훈련받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다.  안드로메다인들에 의하면, 그레이들은 드레커니아인들Draconians이 여기 도착할 때, 그들에 대항해 전쟁을 싸워줄 인간들을 "훈련시키고" 있다.

그들은 파충인들에 대항하는 그들의 군인으로서 인간을 사용하려고 하는데, 동시에 이 행성을 곧 도달할 그 새로운 소유자들에 대해 준비시키는 것이다.  이것은 우리들에게 매우 심각한 의미를 가지고 있다.

이제 나는 두려움을 신장하기 위해 여기에 있는 것이 아니다.  나는 그것을 믿지 않지만, 나는 내게 얘기된 것을 당신들에게 말하려고 한다.  우리는 우리 자신을 이 구석으로 몰아넣었으며, 이것을 변화시킬 수 있는 유일한 길은 우리의 세계가 정말 무엇인가, 무엇이 정말 여기 일어나고 있는가를 우리가 아는데 의식적이 되어야 하고, 사랑의 공간을 창조해야만 하는 것이다.  만약 우리가 사랑의 공간을 창조할 수 있다면, 그레이들, 드레커니스인들, 다른 통제하고자 하는 인종들은 이런 종류의 파동을 다룰 수 없다.  이제 이것이 일어나야만 하거나, 아니면 우리가 여기에 심각한 개입을 요청하게 되는 것이다.

심각한 개입 요청의 경우, 성서가 예측했듯이, "하늘에 전쟁"이 있을 것이며, 그 전부는 우리를 위한 것이 될 것이다.

아쉬타Ashtar, 하톤Haton, 그리고 "구세주Savior" 시나리오들

당신들은 "아쉬타"가 당신들을 구하기 위해 여기 내려올 것이라는 이 이야기를 알고 있다.  여러분, 그것은 일어나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정말 일어나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하나의 신념 체계이다.  내가 오늘 여기 왔을 때, 어떤 사람이 하톤이 준 자료를 나에게 읽어주었는데, 그도 "우리는 당신들을 데리고 화성으로 데려갈 것이다"라는 같은 이야기를 하고 있었다.  아니, 나는 화성에 가고 싶지 않다.  아무도 당신을 "구원"하지 않을 것이다.  안드로메다인들에 따르면, 만약 당신이 여기 앉아서 "구세주"를 기다린다면, 당신은 당신 자신을 위한 "일을 하지 않는" 것이다.  이제 다른 어느 누가 여기 내려와서 "당신을 데리고 가겠는가?"  무슨 목적으로?  당신들은 단지 상황을 다시 재창조할 것인데, 왜냐하면 당신들이 당신자신의 구세주가 되는 수준으로 지속적으로 진화하지 못했기 때문이다.  당신은 교훈을 배우지 못했으며, 이것이 그들의 강력한 메시지이다.

당신은 스스로 일을 하지 않으면 안된다.  당신은 오직 당신자신에게 책임이 있다.  아무도 여기 내려와서 당신을 데려가지 않을 것이다.  만약 그들이 직접적으로 개입한다 해도, 그들은 베비-싯baby-sit(애돌보기)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것은 우리가 똑바로 알아야만 한다는 것을 뜻한다.  인종으로서 우리는 한데 모여서, 우리가 원하는 것과 우리가 어떻게 살고 싶어하는 가를 결정해야만 한다.  우리는 우리의 아이들을 어떻게 기르고 싶은가, 어떤 도덕과 윤리 시스템을 갖기를 원하는가를 결정해야만 한다.  우리는 우리를 위해 무엇이 최상인지에 대해, "저기 바깥에" 있는 누군가에게 물을 필요가 없다.  그것은 결코 맞지 않으며, 그것은 지금 작용하지 않을 것이다.  대부분의 인간은 노예로서 살기보다는 차라리 죽을 것이다.  그것이 우리의 성질이며, 우리의 영혼이다.  우리는 자유로워져야 하며, 우리는 그 지점으로 다시 가고 있다.  우리는 그곳에 있다.

국가안전기관, 그레이들, 이식물, 인간 복제들

그레이들은 현재(1995) 그들이 이식물을 넣은 자들의 뇌파를 조사하고 있다.  그레이들은 지난 100년 동안 사람들에게 이식물을 넣어왔다.  따라서 여러 세대의 가족 구성원들이 이식물을 지녀왔었다.  인간의, 생명형태들의 복제는 그레이가 NSA에게 가르쳐준 것이다.  파괴의 기술이 그레이들에 의해 NSA에게 가르쳐졌다.  NSA 안에서, 그레이들과 인간의 상호관계의 가장 높은 두 수준에서, 안드로메다인들에 의하면, NSA가 더 이상 인간으로 간주하지 않는 복제된 인간들, 혹은 과도하게 이식된 인간들이 존재한다.  그들은 그레이 집단-마음의 일부이다.  이 사람들은 자유의지가 없으며, 본질적으로 로봇이고, 그들의 영혼은 막혀있다.

그레이 그룹 마인드 복합체와 통신시스템

그레이들은 그들 자신의 종족을 곤충과 같이 카스트 제도로 복제한다.  그들은 모두 기본적으로 같은 시간에 같은 것을 생각한다.  그들의 마음은 '라디오'와 같다.  만약 '라디오 파"가 없다면, 그들은 아무 것도 하지 못한다.  다른 말로, 그레이들 자신이 할 일을 지시하는 파동의 파waves(정보를 실은)를 내보내는 컴퓨터들을 가지고 있다.  만약 누군가가 컴퓨터들을 끈다면, 그들은 그들의 길에서 멈추는데, 왜냐하면 그들은 스스로 생각하지 못하기 때문이다.  그들은 하나의 집단 마음의 일부이다.  그들은 우리와 같이 개별화된 지성이 아니다.  그들은 매우 우리를 그들과 같이 창조하고 싶어한다.  이제 이것은 제타 레티큘리Zeta Reticuli 1에서 온 외계인들과는 다른데, 그들은 같은 기술을 가지고 있으나, 통제가 아닌 치유에 그것을 사용하고 있다.  

그레이 그룹 마인드는 창조자Creator를 하나의 마음으로 생각한다

그레이들은 창조자를 하나의 마음으로 생각한다.  일어났던 일은 아주 오래 전에 그들의 영적 본질로부터 그들 자신을 완전히 단절시켰는데, 그래서 그들의 물질적 존재와 성격이 순수 에고pure Ego가 되어버렸다.  이것은 또한 드레커니아인들의 성향인데, 그들도 마찬가지로 순수 에고이다.  드레커니아인들에 의해 유전적으로 변경된 많은 다른 인종들 역시 그들 자신의 본질로부터 분리를 체험하고 있다.  그들은 사실상 육체적으로, 감정적으로, 순전히 물질적 존재 안에 갇혀있으며, 따라서 그것이 그들이 보는 전부이다.  그들은 문자그대로, 그들의 영적 본질로부터 떨어져, 그들자신을 부정하거나 단편화시킨다.  그것은 더 이상 그들의 일부가 아니게 되었다.  인간들도 마찬가지로 그것을 그들자신에게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당신은 당신의 자아Self를 많은 다른 성격들로 단편화할 수 있다.  이제 진행되고 있는 이 차원적 압축과 함께, 이것이 많은 정신나간 일들이 벌어지고 있는 것을 우리가 보는 이유이다.  에고는 지금 그 자체 압축되고 있다.  그것은 그 자신으로 내파되고implode 있으며, 당신은 가증할 부정의 거대한 덩어리들을 보는데, 여기서뿐 아니라 은하계의 다른 지역들에서도 발견하고 있다.  시리우스 B에서는 바로 지금 무서운 시민 전쟁이 일어나고 있다.  페르세우스Perseus에는 오리온 그룹과 안드로메다 위원회의 이로운 인종들 사이에서 21개 시스템이 전쟁에 들어가려고 준비하고 있다.

당신들은 이해해야 하는데, 존재의 이런 상태 속에 있는 사람들은 그들의 육체적 생명과 에고를 똑같은 존재로 동일시하고 때문이다.  그들은 완전히 분리되어 있다.  자신의 영적 요소를 인정하는 것을 거부하고, 오직 육체와 에고를 동일시하는 그러한 존재들은 우리의 우주로부터 제거될 것이고, 명백히 지금 창조되고 있는 과정 속의 어딘가 다른 곳에 놓여질 것이다.  안드로메다인들에 따르면, 이 우주 속에 있는 모든 영혼들의 치유가 이 시기에 가능하지 않는데, 왜냐하면 이 영혼들의 일부는 문자그대로 우주적 의식의 존재를 위협하기 때문이다.  다른 말로, 그들은 저항할 것이며, 그들이 도약을 만들 방법이 없는데, 따라서 그들은 제거될 것이다.  그들을 한데 모으는 덩어리들이 형성될 것이며, 새로운 우주가 그들이 자신의 문제에 대해 일하도록 창조될 것이다.

그레이들은 수학과 에너지 과학에서 매우 세련되어 있다.  홀로만 협정 당시에 우리의 군대가 이 외계인들과 인원 교환을 했는데, 16명의 군사요원들이 그레이의 본 행성(제타 레티큘리 2)에 데려가기로 했다.  그들은 우리에게 몇 명의 그들의 사람들을 남겼다.  이제 안드로메다인들에 의하면, 그레이들이 데려간 인간은 정말로 109명인데, 그들이 그레이의 행성에 데려가지지 않았다는 것이다.  인간들은 대신 모선들과 포보스로 데려가졌는데, 거기서 그들은 실험의 대상이 되었다.

비루스 기술들, 인간 복제와 행성적 감시

NSA는 어떤 비루스 기술들을 가지고 있는데, 그들은 이 기술적 개발을 군사산업 복합체 안의 낮은 수준들로 보냈다.  아프리카에서, 우리는 AIDS 비루스를 위한 시험장소를 발견한다.  이것에는 이유가 있다.  이런 종류의 생물학적 기술은 NSA 내의 핵심 단위Ultra unit에게 주어졌다.  이것을 다루는 NSA 시설들의 하나가 메릴랜드의 포트 미드Fort Meade 아래 있다.  거기에는 세계에서 가장 고도 기술의 수퍼 컴퓨터들을 갖춘 19 에이커의 지하 공동이 있는데, 이 컴퓨터들은 이 시설 안에서 설계 제조되었다.  그들은 결코 낮의 빛을 보지 못한다.  이 지역과, 그리고 전에 오레곤의 마운트 후드에서 얘기한 지역은 세계 통신의 대대적인 감시에 관여하고 있다.  오레곤의 복합체는 우리의 군대가 인간을 복제하고 있는 곳이다.  어떤 외계인들이 관여하는지 알지 못하나, 그들은 거기서 인간을 복제하고 있다.

역사적 검토

1950년대 후반에 그레이들이 상호교환과 조약 서명에 대한 생각으로 러시아인들에게 접근했으나, 러시아인들은 이미 NSA의 진행에 포함되어 있으므로, 개별 조약에 서명하지 않을 것을 택했는데, 그들은 그레이들이 미국과 러시아를 싸움 붙일 것을 완전히 알고 있었기 때문이다.  그것은 사실이었고, 나는 이것을 바사이스Vasais(안드로메다인)로부터 집적 들었는데, 소련은 큐바 미사일 위기 동안 죤 F. 케네디에게 그레이들의 존재를 알렸다.

안드로메다인들은 러시아인들이 미국에게 외계의 기술을 나누자고 협박하려고 했다고 말했다.  따라서 러시아인들이 미국을 위협하기 위한 시도에서 쿠바에 미사일을 배치했다.  러시아인들은 점점 더 NSA와 CIA가 놀라운 기술을 발달시키면서, 1947년 로즈웰 사건 이후에 맺은 원래의 협정에서처럼, 소련과 그것을 나누고 있지 않음을 알게 되었다.

확실히 케네디는 CIA에게 러시아의 주장들이 사실이냐고 세 번이나 물었다.  CIA는 핵무기가 미국을 치는데 18분도 안되는 거리에 있음에도 불구하고 케네디에게 두 번 거짓말을 했다.  그들은 단지 그에게 거짓말을 했다.  이것이 케네디가 "CIA를 해체하고" 싶어하도록 만들었다.  이것이 "검은 정부"가 케네디를 위협으로 보게 한 더 중요한 이유들 중 하나이며, 왜 케네디가 때아닌 때에 죽은 이유이기도 하다.  이 기술의 일부가 일반 국민에게 도달하고, 인류의 개선에 사용되는 것이 케네디 대통령의 바램이었다.  또 이것은 국민이 이 기술의 일부를 공유할 수 있는 가능성을 기대하면서 공개적인 우주 프로그램을 시작한 이유 중 하나였다.

이제, 1953년에, 위성들과 레이다가 지구를 향해 오는 거대한 물체들을 보여주었고, 이들은 그레이의 시간-여행하는 모선들이었다.  그들은 1787년, 1788년, 1789년 금성 가까이에서 보였던 것과 같은 우주선이었다.  1645년 그것은 금성 가까이에서 보인 "하나의 큰 달"로 보고되었고, 1767년까지 오고 가는 것으로 보였다.  같은 종류의 사건들이 1894년 11월 25일 화성 근처에서 일어났는데, 하나의 큰 배가 화성의 일부를 비치면서 보였다.  같은 일이 1789년 수성에서, 1859년 태양에서 일어났으며, 오늘날 바깥에 앉아있는 똑같은 선체가 불칸Vulcan으로 명명되었다.  그것은 거대한 모선이다.  1878년 7월 29일 완전한 일식 동안, 천문학자들은 수성과 금성 사이에 금성과 같은 크기의 두 개의 행성적 물체들을 보았다.  안드로메다인들에 의하면, 물체들은 시간을 거슬러 여행하면서, 당시 태양을 돌고 있었던 그레이들을 관찰하고 있었던 플레야데스와 안드로메다의 모선들이었다.  1783년과 1787년에, 거대한 밝은 빛들이 달에서 목격되었고, 화산활동으로 잘못 보도되었는데, 그들은 그때 달의 어두운 쪽에 불을 켰던 것이다.  1894년 2월에, 우리의 태양계에서 하나의 혜성이 큰 검은 물체를 치는 것이 사진 찍혔다.  그것은 날개를 가지고 있었는데, 안드로메다인들에 따르면, 이것이 드레커니아의 모선이었다.  같은 현상이 1892년 4월 4일 일어났으며, 드레커니아의 배는 직경 700마일로 달의 3분의 1 크기였고, 날개를 가지고 있었다.  또 다른 드레커니아의 모선이 1912년 1월 27일 관찰되었다.  그것은 길이 250마일, 폭 50마일로 까마귀와 닮았다.  그것은 달에 앉아 있었다.  

인간 문화의 종교적 프로그래밍

이제, 나는 어느 누구의 마음도 상하게 하고 싶지 않지만, 내게 제시된 대로 말할 것이다.  만약 그것이 당신에게 옳게 느껴지지 않으면, 그것을 무시하면 된다.  만약 그것이 옳게 느껴진다면, 당신은 소름이 느껴질 것이고, 그런 다음 주의를 기울이기 시작할 것이다.  많은 종교적 작전들이 지난 500년 동안 인간의 신념 체제들을 통제하고 조작할 목적으로, 또 우리가 우리의 자유의지를 '구세주-같은 이미지'와 타협하도록 만들기 위해 그레이들에 의해 행해졌다.  이러한 거짓 가면 아래, 그레이들은 그들 자신을 위한 카르마를 만드는 것으로부터 면제될 것이다.  대신 그들은 우리에게 스스로 카르마를 만들게 했다.  그것은 하나의 장치였고, 정말 그랬다.  신념체계의 힘은 사람들이 어떤 것이 "진짜"라고 믿게 유혹하는 게임의 연료로서 사용될 수 있다.  이러한 의식적인 생각들에 의해 창조되는 힘으로, 우리는 문자그대로 이 일들이, 이롭건 해롭건 간에. 일어나고 진실이 되게 만들 수 있다.  이것들이 여기서 작용하는 진정한 영적 역학인데, 그것들은 우리를 대항해서 사용되고 있다.

안드로메다인들에 따르면, "우리의 육체와 물질은 생각들 혹은 신념 체계의 구체화이다.  우리의 우주는 아이디어들과 생각 체계들로 구성되며, 압축되어, 영과 에너지를 창조하기 위해 그 자신으로 돌아간다."  다른 말로, 우리는 정말로 "신들Gods"이다.  우리는 정말로 우리가 하기를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할 수 있다.  그들은 계속한다:  "지구의 우리들은 기술과 물질 과학의 측면에서만 진화했다.  우리의 영적 진화는 대부분 외계인 그룹에 의해, 지금은 "검은 정부 또는 새로운 세계질서New World Order"에 의해 우리로부터 억압되고 있다."  왜냐하면 이 영적 진실을 알게되자마자, 안드로메다인들에 의하면, NSA와 세계 정부는 그들이 하려고 하는 모든 일이, 인류가 깨어난다면, 하루만에 휩쓸려 사라질 수 있음을 깨닫고 있기 때문이다.

만약 10억의 사람들이 이것이 변하리라는 것, 우리가 더 이상 현재의 현실을 원하지 않는다는 깨달음과 결정에 도달한다면, 그것은 문자그대로 태양이 지고 뜨는 것을 바꿀 것이다.  그러나 그들은 우리가 원하는 것에 대해 우리가 명확해질 필요가 있음을 강조했는데, 그것이 우리들의 것인 결정능력과 책임감의 일부이다.  따라서 만약 우리가 그것을 창조하려면, 우리는 그것에 대한 책임감을 받아들이지 않으면 안된다.

[역자:  다음의 종교에 관련된 내용들은 안드로메다인들의 우리 역사에 대한 관찰과 조사에서 나온 일종의 고찰임을 염두에 두고, 하나의 참고사항으로 읽기 바랍니다.]

튜린의 수의The Shroud of Turin

안드로메다인들에 따르면, 이것은 외계인의 조작의 한 예이며, 우리의 신념체계에 대한 하나의 공격이다.  수의에 박힌 홀로그램 이미지는 "구세주"에 대한 믿음을 강화시키기 위해 그레이들에 의해 창조된 것이다.  이 신념체계는 콘트롤에 대한 그들의 계획을 돕는데, 왜냐하면 인류는 진실의 합법적 메시아로 보이는 누군가에 그들의 힘을 주어버리고 싶어하기 때문이며, 또 그렇게 하도록 가르침을 받았기 때문이다.  그레이들은 아무도 정말 그들 자신의 진화에 대한 책임감을 받아들이기를 원치 않음을 알고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상황을 깨닫고, 그들 자신을 자유롭게 하는데 필요한 적절한 행동을 취하기보다, 누군가의 말을 듣는 것을 택할 것이다.

마련된 "재림Second Coming"

신념체계의 수준에서 그레이의 조작을 더욱 살펴보면, 안드로메다인들에 의하면, "재림"을 상연하기 위한 계획이 진행 중에 있다.  이것은 세계 경제가 파괴된 직후에 일어날 것이다.  우리는 그때로부터 그리 멀리 있지 않다.  기껏해야 6년 정도 될 것이다.  이 존재는 복제된 생물학적 인간이 될 것이며, 그는 모든 지구의 종교적, 형이상학적 체계들(이미 그레이들이 행성에 이식한)에 포함된 영적 진실에 관한 정보로 홀로그래픽적으로 각인될 것이다.  그는 강력하게 힌두 철학을 표명할 것이다.  왜인지 나는 알지 못한다.  그러나 이것이 그들이 말하는 것이다.  안드로메다인들은 계속해서 이 존재의 의도는 악한 것이 될 것이고, 그는 영혼을 갖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것은 사실 로봇인간robotoid이다.  합성적인 복제이다.  그레이들은 그들의 기술로 이것을 상연할 이런 종류의 능력을 가지고 있다.  그 인물은 "튜린의 수의의 남자의 이미지"를 가질 것이다.

"반-그리스도Anti-Christ는 성서에서 그려진 악한 영혼이 아닐 것이다.  사실에 있어, "반-그리스도"는 (역설적으로) 진실을 표현하려는 누군가가 될 것이며, 미국정부를 이 모든 악의 원인으로 보는 누군가가 될 것이다."  이것이 그들이 말한 것이다.  이제 나는 그 신념체계를 변호하는데 이 점을 덧붙여야만 하겠다.  1960년 바티칸은 신약성서에 14곳의 변경을 시인했다.  그들은 그것들이 어느 부분인지 말하기를 거부했으나,  그들은 14곳이 있다고 말했다.  다른 말로, 그것을 쓴 자는 "신"이 아니었으며, 그들은 그것을 변경했고 그것을 시인했다.  따라서 당신은 정보의 그 조각으로 당신이 원하는 것을 할 수 있다.  그러나 모든 사람은 이런 종류의 사건이 일어나야만 한다고 믿고 있으며, 그것이 일어나야 한다고 믿는 우리들에 의해, 우리는 그것을 창조하게 되는 것이다.  그리고, 그들은 거기 앉아서 우리를 비웃고 있는 것이다.

파티마에서의 사건

그레이들은 성모 마리아가 어린이들에게 말했던 포튜갈의 파티마 이야기에 대해 책임이 있다.  사실, 안드로메다인들에 따르면, 이것은 예수 그리스도의 어머니, 성모 마리아라고 자신을 밝히는 한 여성의 홀로그램적 이미지였다.  이 사건 동안, "태양이 하늘에서 떨어진 듯"했고, "기적적으로 사람들이 치료되었다."  그레이의 기술을 사용할 때, 이 명백한 "기적들"이 사실 일어났는데, 그러나 그들은 이러한 변화들을 일으키기 위해 이 사람들에게 주사한 빛과 소리를 사용했다.  이제 이것은 최소한 지난 100년 간 여기 지구상에 있어온 기술이지만, 그것은 미국의 모든 장소들에서 지금 법에 금지되어 있는데, -- 왜냐하면 그것이 효과가 있기 때문이다.  색깔과 소리의 기술.  색깔과 소리가 작용하는 이유는 전 우주가 그 자체의 안을 홀로그램적으로 투사하고 있기 때문이다.  그것은 전부 하나의 홀로그램이다.  실질적으로 파티마에 있었던 모든 사람들이 이 이야기의 "잃어버린 시간" 동안 이식물이 심어졌던 것이다.

오염과 인구문제Pollution and Population

1950년대에 소위 제이슨 사회JASON Society의 오염과 인구에 대한, 세계적인 상황에 대한 회의들이 그레이들이 NSA에게 준 정보들에 의해 촉발되었다.  이 특정 시기에 그레이들은 환경문제들에 대해 약간의 도움, 혹은 기술의 공유를 제공했다.  이것은 오늘날에도 존속되고 있다.  플레야데스인들도 사실 그 어떤 그룹들보다 많은 해결책들을 제공했으나, 그들은 NSA에 의해 거부되었다.  이것은 오늘날 "ufo 단체들"에서 종종 논의되고 있는 3개의 "대체안들alternatives" 중 첫 번째를 촉발시켰다.  이 "대체안들"은 사실 하나의 현실이었다.  "새로운 세계질서는 하나의 중대한 곤란에 처해있다.  그레이들은 우리보다 기술적으로 2500년 앞서 있다.  "검은 정부"는 이러한 현실에 대해 우리에게 진실을 말하기를 두려워하는데, 왜냐하면 그들은 혁명, 전복, 그들의 머리가죽을 벗기기 원하는 사람들의 자기보존을 두려워하기 때문이다."  이것이 안드로메다인들이 말하는 것이다.  행성에 있는 두 개의 큰 모선들은 지금 대양 속에 숨어있다.  하나는 적도 아래에 있고, 다른 하나는 대서양에 있다.  그들이 누구에게 속하는지 알지 못하나, 그들은 여기 있다.  나의 느낌은 그들이 성질상 이롭게 느껴지는데, 왜냐하면 정부가 실제로 통제된 극이동을 만드는 것으로, "대체안 4번"을 실행하는 것에 대해 말했기 때문인데, 그러나 안드로메다인들은 그들이 이것이 일어나도록 허용하지 않을 것임을 말했다.  따라서 나는 이 배들이 행성을 그 축에 "정박시키기" 위해 실제로 거기에 있는 것이라고 느낀다.

 "우주 프로그램"에 대한 공격들

외계인들은 시간이 가면서 우주에서 더욱 공개적으로 우리를 공격했다.  그것은 러시아의 화성 탐사선Mars probe 때에 시작되어, 그것이 파괴되었다.  화성 옵저버Mars Observer는 화성에서 파충류인에게 포획되었다.  또한 집 가까이에서, 1993년 12월, 랜드셋 위성이 궤도에서 사라졌다.  그것은 순식간에 사라졌다.  1993년 8월에 유럽우주국European Space Agency은 두 개의 통신위성을 잃어버렸다.  다시 한번, 그들은 궤도에서 사라졌다.  캐나다의 텔셋Telsat은 1994년 1월 15일 우리의 대기권에서 파괴되었으며, 지구로 추락하는 것이 보였다.  이것은 그레이들에 의해 격추된 것이었다.  다시 한번, 나는 그 이유를 알지 못한다.  나사NASA의 셋컴Satcom-3 통신위성이 1979년 5월에 사라졌다.  그것은 단지 포획되었다.  두 개의 소비에트 물라나야Soviet Mulanaya 위성들이 단지 궤도에서 사라졌다.

정부들이 그레이들에게 도움을 청하다 - 드레커니아인들이 대답하다(헤일 봅Hale-Bopp)

여기에 하나의 시나리오가 있다.  이로운 인종들은 세계 정부들에게 돕겠으나, 그들이 먼저 핵무기들을 해체해야만 한다고 말했다.  지구의 정부들은 이것을 하고 싶어하지 않았는데, 왜냐하면 그들은 그들 자신의 활동으로 말미암아 누구를 믿어야 할지를 모르기 때문이다.  그러나 세계 정부는 너무나 절망적으로 그레이들로부터 벗어나고 싶어, 사실상 도움을 요청하는 "부름call"을 세티SETI 프로그램을 사용해서 내보냈다.  안드로메다인들은 우리 지구 정부들에게 그레이 문제를 해결하는데 도움을 제공했던 한 그룹이 있다고 했으며, 그들은 심지어 그레이들과 싸울 무기까지 주겠다고 했다고 말했다.  대답을 한 자들은 알파 드레커니스에서 온 파충류인들이다.  역설적으로, 그들은 그레이들에게나 지구상의 인간들이 가진 유일한 실질적 적이다.  이제 흥미롭게도, 그레이들은 실제로 드레커니스인들을 위해 일한다.  그것은 모두 하나의 장치의 일부이다.  우리는 그들을 여기에 초대했고, 전투는 없을 것이며, 그들이 일단 여기 있는 동안 우리는 결코 드레커니스인들을 벗어나지 못할 것이다.

오리온과 드레커니스 그룹들에 대항하는 방어선

플레야데스인들은 우리의 태양계를 침입세력, 말하자면 오리온 그룹과 드레커니스인들로부터 격리시키려는 의도에서 안드로메다 위원회를 돕고 있다.  이 격리 방어선은 천왕성과 명왕성 사이이며, 이들은 육체적, 비육체적 존재를 포함해, 이로운 인종들의 혼합으로 구성되어 있다.  포함되어 있는 그룹들은 플레야데스 시스템, 악투르스 시스템, 안드로메다, 시리우스 A, 레티큘라인들 및 기타 종족들이다.  방어선은 정말로 최후의 전선과 같은데, 왜냐하면 두 대의 지구와 화성으로 향하던 거대한 그레이의 모선들이 이미 되돌아갔다.  이 과정에서 쌍방에 사상자들이 있었다.

1955년 지하의 외계인 인구

현재(1995) 미국 아래에는 15,000명의 그레이들이 있으며, 그들은 수십 년 간 레티큘리에 가보지 못한 레티큘라인들의 변절자 그룹이다.  그들은 그들의 "방주" 속에서 여행하고 있다.  지구로 오기 전에, 시간 여행이 관여된 과정에서, 그들은 시리우스 B 시스템에서 살았다.  안드로메다인들은 목성에, 가니메데의 달에, 그리고 달 데모스에 거대한 모선들을 가지고 있다.  나는 혜성들이 목성을 때릴 때, 그들이 실제로 목성에 있었는지 알지 못하나, 아마도 없었으리라.  달에는 3,000명의 그레이들이 있다.

파충류인간 리두스Retoid Redoux

미국의 아래에 대략 1,833명의 파충류인들이 있다.  그들의 지하 거주지는 지구 표면 아래 100마일에서 200마일의 깊이에 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동굴과 수 십만 년 전에 만들어진 고대 터널시스템 속에서 살고 있다.  그들은 이롭지 않으며, 이따금 접촉을 위해 밖으로 나온다.  그들은 뉴욕시, 미조리, 시카고, 남서부주들에서 목격되고 있다.  이 지역들은 우연히 가장 큰 지역들인데,  왜냐하면 실종 인간 어린이들이 천대에 이르고 있기 때문이다.  안드로메다인들은 지난 25년 간 파충류인들이 데려간 어린이들이 31,712명이라고 말했다.

린다 몰톤 하웨Linda Moulton Howe의 책인 "외계인 수확Alien Harvest"에는 지하기지들에서 보이는 인간 몸의 파편들에 대한 언급이 있다.  안드로메다인들은 우리가 음식으로 사용되고 있음을 확인했다.  그레이들은 우리의 피를 사용하며, 파충류인들은 살아있는 인간의 살코기를 소비한다.  그들이 좋아하는 인간 음식은 어린이들이다.

워크인Walk-in의 주제에 대해

그레이들은 워크인들을 찾고 있는데, 왜냐햐면 인간의 영에 대해 배우고자 하는 그들의 바램 때문이다.  이 특별한 시기에 워크인들이 필요하다.  그들은 높은 진보된 영혼들이다.  지금 행성에는 72,000명의 워크인들이 있으며, 이들은 안드로메다 위원회의 일부이다.  다음 3년 간, 72,000명이 더 들어올 것이다.

이 모든 것은 창조되고 있는 부정에 균형을 취하기 위한 것이다.  위원회Council의 불간섭주의의 원칙 때문에, 안드로메다 위원회는 위원회의 지침들을 위반하지 않는 다른 방식으로 개입할 필요를 느꼈다.  그리하여, 워크인이 생겼는데, 그들은 지구 인간으로서 그 일을 하기 위해 여기 있는 것이다.  그것은 "뒷문"의 접근방식이다.

지금 우리 행성에는 1,531명의 이로운 인간 외계인들이 있으며, 그들이 어디 있는지는 모른다.  그러나 그들은 기록하고, 보고하고, 관찰하고, 어쩌면 워크인들을 돕기 위해 여기 있을 것이다.  어떤 시점에서 그들은 떠날 것이나, 그들은 우리의 일상생활 속에서 우리와 똑같이 보일 것이다.

워싱턴 D.C.는 무엇이 일어나고 있는지 아무 것도 모른다

워싱턴 D.C.에 있는 통상의 정부는 무엇이 진행되고 있는지 전혀 모른다.  그들은 정말 모른다.  "검은 정부" 그 자체는 다양한 수준들로 구성되어 있다.  꼭대기에 있는 자들은 모든 것을 알고 있다.  낮은 레벨들은 단지 작은 부분들만 알고 있다.  지식이 매우 규격화되어 있으며, 알 필요가 있는need-to-know 정도에서만 허용된다.  전체 그림은 공공의 신뢰에 대한 엄청난 속임수와 파괴를 포함하고 있다.

 

 

3. 우리의 태양계와 지구의 미래
Our Solar System and Earth's Future


이것을 만약 나 자신에게 말한다면 흥미있는 강연이다.  그 안에는 어떤 매우 구체적인 정보가 있다.  내가 이야기하게 될, 일어나고 있는 일 모두를 내가 완전히 이해하고 있는것은 아니다.   나도 이 모든 일들에 대해 여러분 같이 배우고 있다.  이것을 읽어 드리겠다.

"모든 생명은 그 자신을 발견하고 자기-의식(자각)의 경계를 넓히려고 애쓴다.  의식적인 생명형태들은 그들의 동기에 대해 결정을 한다.  그들 역시 어떤 점에서 무엇이 그들의 개인적 아젠다, 혹은 성장의 여행에 가장 잘 봉사할 것인지에 대한 비전을 창조한다."

오늘 저녁, 나는 당신들과 우리의 태양계의 미래의 가능성을 나누겠는데, 그것은 또한 여기 지구상에 있는 우리를 포함한다.  우주는 바로 우리들의 면전에서 변화하고, 진화하고, 창조하고 있다.  변화의 일부가 이미 우리의 아홉 번째, 열 번째, 열 한 번째, 그리고 우리의 새로운 열 두 번째의 밀도density에서 일어났다.  안드로메다인들에 따르면, "우리들의 수준에 있는 우리는 방금 변화의 느낌을 체험하기 시작하고 있다.  우리는 아직 우리 은하계의 진짜 움직임과 변화의 양상은 체험하지 못하고 있다"고 했다.

변화는 무엇이 될 것인가?  어떻게 우리가 그것들을 체험할 것인가?  언제 그것들이 일어날 것인가?

이들은 모두 좋은 질문들이다.  그러나 아무도 모든 답변을 가지고 있지는 않다.  그러나 고려해볼 한 가지 답이 있는데, 그것은 안드로메다 위원회에 따르면, 2013년 10월 말에 현재 3차 밀도인 이 우주에 있는 모든 의식이 4차 밀도가 된다고 한다.  우리들 중 일부는 그때에 실제로 5차 밀도의 빛-몸을 가질 것이다.  우리는 또한 새 북극이 사우디 아라비아 가까이에 놓이게 될, 17도의 행성의 자연적 극이동을 체험하게 될 것이다.  

우리는 창조의 진정한 힘과 사랑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있음is-ness, 신God, 또는 차원들의 생성자를 당신이 무엇이라고 부르든 간에. 발견하게 될 것이다.  우리의 우주를 창조했던 요소essence, 혹은 창조하거나 실현하기 위해 우리가 사용하는 에너지를 창조하는 요소는 우리 우주의 안과 바깥, 둘 다에 있다.  그것이 실제로 차원적인 존재들에게 발견된 것은 확실히 처음 있는 일이다.  안드로메다인들과 다른 인종들은 우리의 우주 안에 다른 차원의 우주들이, 또 완전히 다른 물질우주들과 차원적 시간연속체들이 있음을 알고 있다.  그들은 또한 그들의 파동 속도와, 우리 자신의 우주 안에 있는 자들과는 다른 기본 요소들을 알고 있다.

1994년 3월 23일, 우리 은하계에 있는 19개 태양들이 극이동을 겪었다.  북극과 남극이 90도나 180도의 이동을 체험했다.  안드로메다인들은 이것이 단지 시작에 지나지 않는다고 느끼고 있다.  이제 이것이 일어난 것이 처음이고, 그것은 모두 한꺼번에 일어났다.  그것은 우주에서 매우 의미심장한 일이다.  여기에서는 그것이 많은 것을 의미하지 않지만, 바깥에서는 엄청난 양을 의미한다.  8백 만년 이상이나 된 모든 별들에서 변화가 일어나고 있으며, 여기서도 무언가가 진행되고 있다.  이 현상은 모든 블랙 홀로부터 우주로 나가는 음과 색(남옥색) 주파수의 발산과 동시에 일어났다.  23조년 전 우리 우주의 최초의 창조 이래로 블랙홀로부터 나온 것은 아무 것도 없었다.

이런 종류의 우주 변화가 또한 우리 우주에 탄생을 주었다

빅뱅.  안드로메다인들이 이것을 설명하는 방법은 에너지 소스로서, 영혼으로서, 의식으로서, 우리를 포함한 우리 우주의 많은 에너지와 물질이 분명히 어딘가 다른 곳으로부터 왔다는 것이다.  그 다른 곳에서, 그것이 진화했을 때, 단순히 그것과 함께 진화할 수 없었던 어떤 에너지들이 있었거나, 혹은 그들이 그렇게 선택했던 에너지들이 있었다.  그 이유가 무엇이든간, "저항"의 덩어리들이 형성되었고, 그 우주가 그 전환을 거치자, 이들 "덩어리들pockets"은 터질 때까지 커졌다.  그들이 터지자, 물질이 폭발되어 사방으로 흩어졌다.  거의 모든 은하계가 그 중심에 하나의 블랙홀을 가지고 있는데, 그것이 다른 어떤 곳으로 가는 "포탈portal"이기 때문이다.  이제 지금 일어나고 있는 것은 우리 우주가 전환하기 시작했으며, 저항의 "덩어리들"이 우리 우주에서 부정을 포함하면서 형성되고 있다는 것이다.  블랙홀의 다른 쪽에 무엇이 있는지는 알려지지 않았다.  그것은 투사된 의식으로도 절대적으로 "가서는 안되는" 지역인데, -- 아무 정보도 되돌아오지 않는다.  그러나 지금 이 음과 색 주파수가 1994년 3월 23일 이래 모든 블랙홀로부터 뿜어져 나오고 있다.  더욱 흥미로운 것은 이 주파수가 우리 우주에 있는 모든 에너지 주파수와 차원들에 영향을 미치는 프로그램된 데이터로 코드화되어 있다는 점이다.

이제 안드로메다인들에 따르면, 우주에는 11개의 주요 창조적 밀도들이 있으며, 각각이 그 안에 진화적 밀도들을 포함하고 있다고 한다.  나타난 이 새로운 12번째 창조적 밀도는 아래에 있는 모든 다른 밀도들과 연결되어 있다.  이제는 특정 밀도의 다른 형태로 진화하기 위해 당신의 물질적 형태를 바꾸어야 하는 대신, 내가 이해하기로는, 그들의 예비 발견에 의하면, 어떤 영혼들은 물질적 형태와 구성을 바꾸는 대신, 다음 밀도로 문자그대로 걸어 들어갈 수 있게 된다고 한다.  이 주파수는 우리 3차 밀도의 수준에서는 남옥색을 지니며, 비록 전체적으로 한 색깔과 한 음이지만, 다른 수준에서는 다른 색깔을 지닌다.  안드로메다인들에 따르면, 우리가 준비되었든 되지 않았든, 우리는 의식의 거대한 도약을 위해 준비해야만 한다고 한다.  우리는 우리의 무지개 속에서 이 색깔을 보기 시작할 것이다.

이 의식의 도약은 무엇과 같을 것인가?  바사이스Vasais(안드로메다인)에 의하면, 그것은 어떤 이들에게는 갑작스러울 것이고, 다른 사람들에게는 그 효과가 완전할 것이라고 한다.  "베일"의 걷힘이 일어날 것이며, 당신은 당신의 진정한 본질을 기억할 것이다.  당신은 갑자기 모든 것을 알게 된다.  다른 이들에게는, 그것이 느린 과정이 될 수 있으며, 그러나 그것은 그 환경의 성질에 대해 점점 커지는 자각을 수반할 것이다.

이제, 일어나고 있는 것의 본질은 우리의 현재 차원적 수준들을 새로운 주파수 패턴으로 재통합하는 것이다.  그것은 또한 각 차원에 새로운 색깔을 추가할 것이다.  이 에너지가 형성되고, 그 극성이 계속 커질 때, 그것은 현존하는 주요 창조적 밀도들을 그것으로 끌어올릴 것이다.  12번째에 있는 단일 주파수는 모든 것을 그것으로 끌어당기고 있다.  이 주파수는 안드로메다인들에 의하면, 심오한 각성을 포함하는데, 그것은 이미 11번째, 10번째, 9번째 밀도의 자각 수준을 변화시켰다.

우주에 나타나는 새로운 타입의 영혼들

우리 우주에서 알려진 어떤 것 이상의 자각을 가진 새로운 영혼들이 또한 나타났다.  내가 이해하기로는, 이 정보의 많은 것이 안드로메다인들과 얘기하는 높은 차원의 존재들로부터 온 것이다.  이 새로운 영혼들은 아직 어떤 존재와 접촉하지 않았지만, 안드로메다인들에 따르면, 이 새로운 영혼들은 관찰자의 양식 속에 있다고 한다.  그들에게는 아직 이름이 없는데, 아무도 그들이 무엇인지 모르기 때문이다.

의식 진화 속도가 10배나 증가했다

이 새로운 주파수 때문에, 의식의 진화가 정상적인 속도보다 거의 10배나 가속되었다.  내가 확신하건대, 많은 당신들은 모든 종류의 의식 수준들에서 모든 것이 매우 빨리 움직이고 있음을 체험하고 있을 것이다.

새 주파수는 목적과 방향을 가지고 있다

이 새 주파수는 긍정적이고 부정적인 극성의 균형을 지니고 있지 않는데, 그것 역시 특정 목적과 방향을 의미한다.  그것이 무엇인지 현재 알려져 있지 않다.

4개의 다른 우주들이 같은 일을 체험하고 있다

이 주파수와 밀도 전환은 또한 4개의 다른 우주들에서도 여기서와 같이 동시에 일어나고 있다.

 


4. 현재 달 기지들과 그 역사
Current Moon Bases and Their History


우리는 달에 대해 이야기할 것이며, 우리가 보지 못하는 먼 쪽far side에 초점을 맞출 것이다.  다른 강연에서 내가 말했듯이, 달은 원래 우르사 마이너Ursa Minor에서 왔으며, 62억년 나이 먹었다.  그것은 오리온 말로 "초우타Chowta"라 부르는 시스템의 17번째 행성 주위를 도는 4개의 달 중 하나였다.  안드로메다인들에 따르면, 그것은 오리온 그룹의 5백만에 달하는 군인들이 거주했던, 오리온 그룹의 멤버들을 위한 전초기지였다.

달은 행성 혜성의 꼬리에 의도적으로 붙여졌는데, 11,000년 이상 전에 은하계를 건너 우리의 태양계로 가져와졌다.  달의 기원은 학교들에서 가르쳐지는 이론처럼, 지구로부터가 아니었다.  달은 지구보다 더 나이가 먹었다.  달을 여기까지 끌고 온 그 혜성은 우리 은하계를 매 25,156년마다 일주하고 있다.  달은 그 역사에 있어, 180만년 동안 주기적으로 거주되었다.  이제 그것은 다시 거주되고 있으며, 표면에 있는 원래 구조물들의 많은 것들이 블랙리그Black League 전쟁 때 파괴되었으며, 그 전쟁은 인간들이 오리온 제국에 대항하여 싸운 전투였다.

진짜 군사복합단지는 지하에 있다.  입구들은 양극과, 타우르스 산Taurus mountains, 쥴스 베르너 크레이터Jules Verne crater(먼 쪽), 아르키메데스Archemedes(가까운 쪽)에 있다;  이 입구들은 오리온 그룹이 있었을 때 사용하던 원래의 입구들이다.  그러나 비밀정부는 입구를 더 만들었으며, 현재 지하 단지를 확장하고 있다.  이 확장은 새세계질서New World Order를 위한 사적인 과학 및 군사 아젠다의 운영을 위한 것이다.

달의 많은 크레이터들은 우주선 격납고로 사용되었다.  큰 크레이터들은 200대 이상의 우주선을 수용할 수 있었다.  일부 크레이터들은 170마일이나 넓다.  인원은 반(半)인간-반(半)그레이, 그리고 반인간-반파충인으로 구성되어 있었다.  표면기지들은 9개의 돔으로 덮인 도시들로 구성되어 있었다.  이 돔 구조물들 안에 식물이 재배되었다.  작은 호수들이 표면에 흩어져 있었다.  이 돔 구조물들의 잔해들이 NSA 우주선 조종사들, 러시아인들, 그리고 아폴로 우주선 조종사들에 의해 발견되었다.

국가안전기관 달로 가다

NSA 우주선 조종사들은 1958년에 거기 있었다.  그들은 그 이후로 "블랙가드Black Guard"로 불리우는 러시아 정부의 비밀 부서과 같이 거기 있어왔다.  달 표면에 도착하자, NSA 조종사들은 (그들의 "여행안내인"인 그레이와 함께) 지하 시설들로 데려가졌는데, 거기에는 파충인 같은 존재와 인간 존재의 유골들과 오리온 기술의 잔해들이 널려있었다.

이 지역은 안드로메다인들에 의해 달 남반부의 먼 쪽에 있는 "쥴스 베르너"로 명명된 크레이터 밑에 있다고 확인되었는데, 그 지하 시설은 대략 뉴욕주 만한 크기이다.  이 지하시설들은 거대한 호수들, 이식된 지구 식물들, 이전의 시설 거주자들이 남긴 오래 전에 버려진 외계인이 제조한 장비를 포함하고 있다.  거기에는 또한 식량 창고시설들, 그리고 우주선 격납고들이 있었는데, 그것들은 지금 지구에서 온 인간들에 의해 사용되며, 운영되고 있다.  이 시설의 일부 지역들에 연결된 통로들의 벽에는 외계의 글과 필체들이 확실히 남아있다.  또 8개의 봉해진 방들이 발견되었는데, 이 방들의 내용물에 대한 정보는 아직 나에게 밝혀지지 않았다.

세계정부에 의해 정선된 인원들을 수용하기 위한 인조 환경들이 계속 만들어지고 있다.  안드로메다인들은 현재 진행중인 확장 작업의 양을 기준으로 볼 때, 달에 600,000명의 인구가 거주할 수 있을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세계질서의 도당과 비우호적인 외계의 파벌들 사이에 많은 접촉들이 달에서 일어나고 있다.  이 시설들의 작전은 NSA와 러시아의 블랙가드(1947)에 의해 이루어졌으며, 영국은 주로 재정 지원의 이유로 나중에 작전에 끌어들여지게 되었다.  전에 언급했듯이, NSA는 현재 지구에서 건조한 53대의 중력 우주선을 달에 상주시키고 있다.

달에서 건조된 행성 방어 무기들

입자빔 무기들particle beam weapons, 핵탄-위성들nuclear bomb-satellites, 반-물질 무기 시스템들anti-matter weapon systems, 플라즈마 빔 무기들plasma beam weapons과 같은 무기들이 달에서 건조되고 있다.  이 무기들이 달에서 건조되는 이유는 만약 지구의 침공이 있을 때, 달이 방어의 제 1선으로 간주되기 때문이다.

어떻게 모든 것을 거기에 운반했을까?  그레이들이 NSA에게 준 반중력 기술을 사용하는 것 외에, 반중력 이상현상 지역들이 사용되었다. [디에고 가르샤와 파인 갭이 전의 강연에서 언급되었다.]  외계의 기술이 달에 확장된 거주지를 위한 대기를 창조하는데 사용되고 있는데, 이 과정은 완성되는데 수많은 해가 걸린다.  반면 식량은 지하에서 재배되고 있다.  달의 먼 쪽에 군사 기지가 있다.

최초의 NSA와 러시아인에 의한 유인 우주선이 달에 착륙한 것은 1958년이었으며, 그것이 1961년 공식적인 "식민지"가 되었다.  나는 뉴욕주만큼 큰 시설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표면에 지어진 구조물들은 JPL에 의해 설계되었다.  이 돔 구조물들은 달에 처음 지어졌고, 시험을 거친 후 화성에 지어졌다.

이러한 노력에 있어 매우 중요한 기업들 중 하나로 실제로 건축을 담당한 것은 Bechtel Corporation인데, 그 회사는 NSA와 일하는 비밀 건축 팀을 가지고 있다.

이제 우리가 오직 달의 한 면만을 보는 것은 그렇게 설계되었기 때문이다.  달의 "어두운 쪽dark side"은 진짜 얼마나 오래 동안 외계인들이 지구를 주시해왔는가의 검은 비밀을 나타낸다.  무게로 작용하는 큰 질량의 구조물들이 달의 구조 안에 설치되어, 그것이 달을 정상적으로 돌지 못하게 만들었는데, 그것들은 양극에 설치되었다.  이것들은 성질상 자기적magnetic이다.

아폴로 우주 조종사들이 달에 내렸을 때, 우리는 이미 한 동안 그곳에 있었다.  NSA는 8년 앞서 그곳에 이미 식민지를 수립했으며, 관련된 기술은 NASA의 낮은 계층과 심지어 군대와도 공유되지 않았다.  NASA는 미국 국민이 우주에서 정말 일어나고 있는 일에 대해 무지하게 남아있게 만드는 "가리개blind"로 사용되었으며, 아직도 그 기능을 완수하고 있다.

우리 행성에서 흔적도 없이 사라진 가장 위대한 과학자들의 일부는 완전히 새로운 사회를 출범시키고자하는 시도로 달과 화성에 데려가졌다.  기술자들, 건축가들, 사회의 모든 영역의 사람들이 그곳으로 갔다.

대체안Alternative 4:  통제된 극이동을 일으키는 것

Q:  대체안 1, 2, 3번은 아는데 4 번은 무엇인가?

한때 세계 정부가 화성을 식민화했음을 기억하자.  그들은 한때 300,000명을 수용한 거대한 기지를 그곳에 지었다.  1989년 3월, 그것은 오리온 그룹에 의해 침공되었으며, 그들은 기지를 파괴했다.  오리온 그룹은 우리에게 우호적이 아니다.  세계정부가 이제 갈 곳이 없다고 깨달은 이후로 그들은 여기로 되돌아와야만 했다.  세계정부의 인식에 따르면, 인구가 "문제"이고, 또 기업들이 환경을 오염시켰다.  4번째 대체안은 행성 인구의 대다수를 제거하고, 인공적으로 환경을 "청소"하기 위해, 통제된 극이동을 일으키는 것인데, 그 동안 그들은 그들의 지하시설에서 안전하게 있는다는 것이다.  바로 지금(1995), 지구는 기울고 있으며, 요동이 매 14개월마다 72-85피트인데, 그것이 더 넓어지고 있다.(이것은 지구물리학에서 찬들러 요동Chandler Wobble이라고 한다.)  대체안 4의 실행은 남극 방하 밑에 전략 핵무기의 설치와 그것의 폭파를 포함하는데, 그것이 빙하를 미끄러지게 해서 행성이 그 축에서 90도 돌게 만드는 것이다.  24시간 안에 행성의 83-85%가 물에 빠져 죽을 것이다.  우리들보다 4700년 앞선 기술을 가지고 있는 안드로메다인들은 그들이 이것이 일어나도록 허용하지 않을 것임을 말했다.  이것은 왜 세계질서가 달에서 자신을 무장하는데 그토록 오랜 시간을 쓰고 있는지를 시사할 수 있는데, 왜냐하면 그들이 도움이 올 때, 일들을 "처리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그들은 그렇게 할 수 없을 것이다.  달은 단순히 궤도에서 끌어내, 지구로부터 멀리 옮겨질 것이고, 위원회Council에 의해 다루어질 것이기 때문이다.

안드로메다 자문위원회가 준 달의 보이는 쪽의 기지들
[1] 유적
[2] 기지
[3] 지하입구
[4] 지하수


 

 

5. 복제와 우리자신의 창조
Clones and Creation of Ourselves


오늘 저녁 강연은 복제, 기상 조정, 그리고 우리자신의 창조이다.  에드 설리반이 말했듯이 오늘은 행동이 꽉 찬 저녁이 될 것이다.

작전 딥 프리즈Deep Freeze: 행성적 조작 프로그램

이제 우리 모두는 세계정부에 대해 들었다.  그것은 단순히 은행가들과 정치가들의 한 그룹이 아니다.  위력을 가지고 정부들이 그들이 원하는 것을 하게 만들려면, 그리고 정부들과 세계적 사건들을 컨트롤하고 조작할 수 있으려면, 그들은 또 다른 조직을 갖지 않으면 안되었다.  내가 모라니Moraney(안드로메다인)로부터 들은 바에 의하면, 이 조직은 CIA 안에서 원래 시작했으나, 얼마 후 1950년에 그것은 CIA 자체가 되었다.  이 작전은 오늘날에도 존재하는데, 작전 딥 프리즈Operation Deep Freeze라고 불린다.  그것이 일하는 방식은 CIA, FBI, NSA, KGB, Mossad의 요원들은 "죽었다고 선언되고declared dead," 거짓 신분증들을 받아, 완전한 익명성을 가지고 어느 나라에나 갈 수 있고, 그들이 원하는 것을 할 수 있으며, 간섭받지 않을 수 있는 특권에서 활동적인 임무에 배치된다.  그들은 모든 법 밖에 있다.  1988년, 모라니에 따르면, 이런 사람들이 12,310명이 있었다.  오늘날에는 그들이 26,000명 이상 된다.

이 일 전체가 가져오는 것은 지난 주 한 신사가 가져온 손바닥의 표시를 언급한 어떤 자료에 대한 것이기도 했다.  나는 그 정보를 모라니에게 가져갔고 물었다.  "이것은 무엇입니까?"  말하자면, 나는 벌레 통을 연 것이 되었다.  나는 몰랐다.  어쨌든 이 그룹은 딥 프리즈라고 부른다.  이렇게 불리는 이유는 그들이 모두 죽은 것으로 되어있지만, 죽은 것이 아니며, 세계 정부들 간에 기본적으로 메시지를 주고받는 것이 이러한 개인들을 통했기 때문이다.  다른 말로, 무엇을 할 것인가, 언제 전쟁을 시작할 것인가, 언제 전쟁을 시작하지 않을 것인가, 언제 폭탄을 투하할 것인가, 언제 납치할 것인가, 등에 대한 메시지들이 그것이다.  더블doubles과 클론clones을 맡고 있는 것도 같은 그룹이다.

이제 이것의 어떤 부분은 여러분이 이해하거나, 거론하기가 정말 어려울 것이다.  나는 단지 정보를 주기 위해 여기 있다.  나 자신은 이 정보에 문제가 없다.  나는 단지 어디서 내가 왔는지를 말하고 있을 뿐이다.  이제 시작하겠는데, 나는 당신들에게 특정 시간, 날짜, 그리고 배경 정보를 주겠는데, 그럼으로써 당신들은 돌아가서 그것이 틀렸는지 증명할 수 있다.  OK?  나는 특정 정보를 요청했는데, 왜냐하면 내가 그것을 "신빙성의 저울believability scale"로 알고 있기 때문인데, 이것은 정말 힘들다.  다시 한번, 이 정보는 제네타인들Zenetaens(안드로메다로부터 온 인종)로부터 받았기 때문이다.

헨리 키신저에 대해 ...

1979년 1월 26일, 미국의 전 부통령이던 넬슨 록펠러가 살해되었다.  그는 대부분의 우리가 들었듯이, "그의 비서와 정사 중"에 심장마비로 죽은 것이 아니다.  그가 죽었을 때, 혹은 살해되었을 때, 그의 다음 사령관은 분명히 록펠러가에 헌신했던 헨리 키신저로, 그는 록펠러 제국의 운영을 돕는 한, 넬슨의 자리를 이어받을 수 있다고 생각했다.  1979년 2월 4일 그는 워싱턴을 떠나 런던으로 향했다.  이제 이것은 넬슨 록펠러의 장례식 직후의 일이었다.  런던으로부터 그는 프랑스의 두 곳의 비밀의 예정지로 갔었고, 그런 다음 런던으로 돌아왔다.  저녁 11시에 그는 개인용 제트기로 히드로 공항을 떠나 워싱턴 D.C.로 돌아왔다.  그는 지금은 전 부인이 된 그의 아내, 낸시와 같이 있었다.

모라니에 따르면, 그 비행기를 주시하고 있던 26대의 지구에서 만든 우주선이 있었다고 한다.  1979년 2월 5일 동부표준시간 저녁 7시12분에, 키신저의 비행기와의 모든 연락이 두절되었다.  이제 나는 특정 정보를 주겠는데, 그럼으로써 당신들은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 이것이 맞는지 아닌지, 어느 쪽이든 증명할 수 있을 것이다.  그 비행기는 결코 워싱턴에 도착하지 않았다.  며칠 후에, 그의 보좌관들은 그가 어딘가에서 "휴가중"이라고 주장했다.  모라니에 따르면, 진짜 인간인 헨리 키신저는 다시 보여지거나 그의 말이 들리지 않았다.  그는 복제된 것이었다.

1979년 3월 9일, 헨리 키신저의 필름 자료들이 한데 편집되어, 그가 뉴스 시간에 정말 인터뷰하는 것을 나타내었다.  1979년 3월 25일, '미터 프레스Meet the Press" 시간에 가짜 텔레비전 인터뷰를 위해 같은 일이 일어났다.  모라니에 의하면, 만약 당신이 자세히 듣는다면, 키신저에게 던져진 질문들이 답변되지 않았으며, 그는 무언가 다른 것을 말하고 있음을 알 것이라고 했다.  그들은 이 가짜 방송을 만들었을 때 키신저가 어디에 있는지 몰랐으며, 그들은 정부 조직에 패닉(공포)을 만들기를 원하지 않았는데, 왜냐하면 키신저는 중대한 정보 자료들을 가져오거나 가져가거나 했기 때문이었다.

말데크인 리두스Maldekian Redoux

이제 로스차일드 가문Rothschild family과 그들과 가까운 자들은 과거에 파괴되었고, 지금은 소행성군으로 남아있는, 전 행성 말데크Maldek의 지도자들의 영혼들이다.  그들은 그들의 콘트롤을 유지하기 위해 같은 가문에서 계속 다시 환생했다.  미국에 있는 그림자 정부의 많은 멤버들과 러시아에 있는 많은 개인들 역시 그들 자신 의식적이며, 한때 말데크에서 유래했던 영혼들이다.  러시아에 육체적으로 환생했던 이 말데크 영혼들의 대부분은 제거되었는데, 모라니에 의하면, 이것이 플레야데스 그룹에 의해 행해졌고, 그들이 확실히 러시아에 거대한 기지를 가지고 있으며, 그 목적을 위해 적극적으로 관여하고 있다고 했다.  말데크의 기원을 가진 이러한 영혼들의 큰 그룹이 여전히 인간 형태로 태어나고 있으며, 그들 자신이 누구인지 의식하고 있다.  그들은 모두 전쟁, 증오, 탐욕, 권력과 콘트롤에 관여하고 있다.  그것이 그들의 성질이다.  불행히도, 태어나고 있거나, 아직 육체적 형태 속에 있는 이들의 대부분이 미국에 있으며, 우리들 아래에 있는 지하 도시들과 시설들에 있다.

***

오늘날 우리들의 세계에는 더블들과 클론들 사이에 일종의 정보전이 진행되고 있다.  문자그대로 오늘날 더블과 클론을 만들 수 있는 행성의 국가들은 미국, 러시아, 영국, 그리고 이스라엘이다.

우리는 여기서 하찮은 사람을 얘기하는 것이 아니다

1979년 4월 동안, 10여일 동안, 카터 대통령과 부대통령 몬데일이 공시석상에서 보이지 않았다.  이제 당신이 기억한다면, 카터가 매우 아픈 듯 보였는데, 실제로 그랬다.  그는 CIA가 그의 음식에 주입한 물질의 결과로 백혈병과 암으로 죽어가고 있었다.  그는 10일간의 스케쥴로 휴가를 위해 가족과 함께 죠지아로 갔다.  월트 몬데일은 아이슬랜드, 스칸디나비아, 네델란드로 가기로 되어 있었다.  다른 말로 그들은 그를 위한 더블을 가지고 있었다.  진짜 월터 몬데일은 작전 딥 프리즈에 의해 1979년 4월 20일 밤, 위스컨신의 뉴 리치몬드에서 처형되었다.  1979년 4월 21일, 카터 대통령과 그의 가족이 처형되었다.  나는 이것이 심히 믿기 어렵게 들리리라는 것을 알고 있다.  

그들은 모두 클론에 의해 대체되었다.  지미 카터는 그가 1979년 살해된 후 적어도 18개의 클론을 가져왔다.  우리가 보는 사람, 최근에 1996년 한국에 갔던 사람은 진짜 인간이 아니다.  그는 그들이 합성체synthetic라고 부르는 것이다.  나는 당신들이 모두 "어떻게 그럴 수 있나?"를 물을 것이라고 확신한다.  내가 당신들에게 "기본요점nuts and bolts"를 줄 수 없다면, 이것에 대해 이야기할 수 없을 것이다.

***

더블과 클론 사이의 차이점은 무엇인가?  더블은 그 사람과 같이 닮게 성형적으로 변경시켜, 그 사람과 유사하게 행동하는 사람이다.  클론은 홀로그래픽적으로 기억복합체를 입힌 합성 생물학적 유기체이다.

1953년 왓슨과 크릭이라는 과학자들이 DNA의 이중나선 분자구조를 발견했다.  그 후 25년 동안, 시험관 베이비, 인공 미생물, 다양한 생물의 인공적으로 생산한 클론과 정확한 복제들duplicates을 포함한 많은 발전들이 있었다.  이 복제들은 오레곤의 마운트 후드Mount Hood의 지하 실험실들, 뉴멕시코의 샌디아 실험실Sandia Laboratories, 메릴랜드의 포드 미드Fort Meade에서 퇴행적regressive 외계인들의 협조로 창조되었다.  하나의 유기적 클론이 창조될 수 있으며, 바라는 무엇이든 하게 프로그램 할 수 있다.  그들은 인간이 아니며, 그러나 인간같이 보이고 행동하는 일종의 "컴퓨터화 된 동물computerized animal"이다.  인간이 만든 물건과 같이, 이 카피는 결코 완전하지 않으며, 작은 모순들이 존재하기 마련이다.

***

최초의 성공적인 클론은 1975년 6월에 "실행"에 들어갔다.  두뇌를 모형화한 생물학적 컴퓨터가 클론 안에 자란 것이다.  

Kaiser Aluminum and Chemical Corporation(회사)이 이 기술을 만드는데 매우 도움이 되었다.  오늘날 존재하는 컴퓨터들은 인간으로서 당신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실질적으로 할 수 있다.

울트라-소닉 대뇌 홀로그램Ultra-Sonic Cerebral Hologram의 달성

인간이 만든 생물학적 컴퓨터는 완전한 자기치료를 허용해주는 내장 같은 막을 통해 순환하는 "플라즈마" 같은 물질까지도 포함하고 있다.  다른 말로, 그들은 상당한 정도로 그들 자신을 수리할 수 있다.  그러나 "인간 존재human being"를 시뮬레이트simulate(동화) 하는 열쇠는 그들의 행동을 시뮬레이트하는 클론의 능력이며, 이 능력은 뇌의 프로그래밍에 달려있다.  이 프로그래밍은 3차원 홀로그램을 사용해서 이루어진다.  이 과정은 명백히 러시아의 "과학 도시"인 노보시비르스크Novosibirsk에서 발견되었다.  이 발견은 믿을만한 클론을 달성하는데 열쇠였다.

이제 울트라-소닉 대뇌 홀로그램은 시뮬레이트될 사람으로부터 얻어지지 않으면 안된다.  이 절차는  그 사람에게 통증을 주지 않으며, 시뮬레이트 될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것이 일어날 때, 그것이 그들에게 행해졌는지조차 알지 못한다.  생물학적 컴퓨터인 클론된 "두뇌"는 그런 다음 그 본래의 대상으로부터 얻어진 홀로그래픽적 대뇌 홀로그램 속에 있는 기록된 데이터에 따라 형성된다.  다른 말로, 그것은 이미지를 선택하고, 그것을 클론에게 투사해서, 클론의 두뇌가 본래의 대상 모델과 정확히 같도록 자라게 한다.  몸은 이미 거기 있으며, 그 안에 두뇌가 자라게 한다.  그레이들이 우리에게 이 기술을 주었다.  그들은 이 전 과정, 성인 인간의 믿을만한 클론을 창조하는 과정을 90일 안에 달성할 수 있다.  몸을 자라게 하고 나중에 그 안에 뇌를 자라게 하는데 그들이 필요로하는 모든 것은, 원래의 몸으로부터 채취한 3개의 세포이다.

이제, 비록 대뇌 홀로그램이 본래 그 사람의 기억을 자동적으로 복사하지만, 클론의 뇌의 부분들이 전체 홀로그래픽 프린트로부터 잘못 만들어질 수도 있다.  따라서 그들은 본래 그 사람의 뇌에 존재하지 않았던 정보를 거기 넣을 수 있다.

이 모든 것의 결과는 프로그램 할 수 있는 생물학적 컴퓨터의 뇌이며, 원래 그 사람이 알았던 모든 것을 본질적으로 알고 있는 클론이다.  그들은 자살임무, 혹은 우주나 시간 속으로 들어가는 특별한 임무와 같이, 정상적인 인간에게는 너무나 위험한 임무를 프로그램 할 수 있으며, 그들은 지금 가끔 사용되는 것과 같이 -- 세계적 정부들의 오만한 침공을 위한 임무에 사용될 수 있다.

여기에 클론된 사람들의 몇몇을 들 수 있다:  카터, 몬데일, 데이비드 록펠러, 로렌스 록펠러, 전 국방장관 브라운(1979년 4월 6일).  1979년 7월 5일, 카터가 에너지 연설을 하게 되어 있었다.  그것은 취소되었고, 카터의 클론된 가족은 캠프 데이비드Camp David로 보내졌다.  원래의 카터 클론이 "소모"된 것이었다.  캠프 데이비드는 정부의 많은 사람들이 클론으로 대체되는 장소로 보이는데, 캠프 데이비드로 가는 개인적 초청장을 받는다면, 나라면 거절할 것이다.

클린턴은 클론인가?  루머는 그렇다.  어쨌든, 1979년 7월 11일, 월 스트리트 저널이 카터 대통령이 "신경쇠약"을 가졌다고 보도했다.  클론은 신경쇠약을 갖지 않는데, 그러나 그들은 어떤 방식으로 불안정하게 될 수 있다.  7월 15일 일요일, 카터는 그의 연설을 했고, 이틀 뒤 7월 17일, 대통령의 전 각료와 고위 백악관 임원들이 한꺼번에 사퇴했다.  이말은 모라니로부터 왔는데, 그는 우리에게 이것을 기억하라고 요청한다.  다른 나라들에서는, 그것이 정부가 붕괴되었음을 뜻하는데, 미국에서는 그렇지가 않았다고.

초기에 카터의 클론들은 어떤 곤란을 가졌는데, 우리가 카터로 알고 있던 인간의 뇌에 있었던 진짜 불안정성 때문이었다.  최근에 새로운 타입의 클론이 만들어졌다.  그것은 유전적 합성체genetic synthetic라고 부른다.

***

유전적 합성체에 관련된 프로그램은 1980년 11월에 CIA와 그레이들에 의해 NSA 안에서 시작되었다.  그것들은 소로부터 추출한 어떤 조직의 변형을 사용하여 생성되었다.  이 과정이 1959년 시작된 실험으로부터 자라났다.  지금 당신들의 마음에 처음으로 떠오르는 것이 무엇인가?  소의 절단사건들.

 "알맞는 물질"

우주조종사 영Young과 크리팬Crippen은 클론이다.  진짜 인간은 1979년 11월 24일 우주왕복선 컬럼비아호에서 살해되었다.  훈련 왕복선 엔터프라이즈에게 새 이름이 주어졌으며, 그 클론들이 에드워드 공군기지에 내리는 것이 방송되었다.

질문과 답변들

Q:  클론이 어떤 측량 방법으로 진짜 사람과 다를 수 있는가?

육체적 면에서, 진짜 사람을 클론으로부터 구분할 수 있는 실제 방법은 클론이 오오라 에너지 장이 없다는 것이다.

Q:  그들은 자신이 클론인지 자각하는가?

나는 모른다.  그들이 그것을 자각하리라고 생각지 않는다.  만약 그들이 본질적으로 살아있는 컴퓨터라면, 그들은 자신에게 프로그램된 것이 무엇이든 믿도록 프로그램 될 것이다.  더 이상도 더 이하도 아니다.

Q:  카터가 18개의 클론을 가진 이유는 그들이 완전하게 만들려고 한 것인가, 아니면  그의 신경적 구조가 그처럼 불안정했기 때문인가?

둘 다의 혼합이라고 생각한다.

Q:  1978년과 1979년에 그들은 정말로 이상한 군사위성을 발사했는데...

많은 위성들이 괘도로 쏘아졌는데, 특히 영과 크리팬의 경우가 그랬으며, (그 때문에 분명히 그들에게 문제가 있었고, 그들은 살해되었으며, 복제되었는데) 그것은 국가정찰국National Reconnaissance Office에서 개발한 것이었다.  그들은 스파이 위성들이며, 그러나 또한 텅스텐 막과 강력한 역학적 가스 레이저 무기들로 장치되었고, 그들 자체가 외계인 공격자들로부터 방어하게 설계되어 있었다.

Q:  클론 시설이 유지되는 다른 지역이 있는가?

러시아에 있는 다른 지역들로, 세미팔라틴스크Semipalatinsk에 우주시설에 있으며, 미국의 '지역 51(Area 51)'에도 있는데, 거기서 그들은 또한 중력 우주선을 만들고 있으며, 그것을 안드로메다인들은 ISV 즉 내부-행성적 우주선Inner-planetary Space Vehicles라고 부릅니다.  그들은 내가 언급한 두 러시아 도시에서도 같은 것을 만들고 있습니다.

***

기상 수정 공학Weather Modification Engineering과 기술

작전 써턴 센티넬Operation Certain Sentinel

기상조정.  기상조정작전은 작전 써턴 샌티넬(확실한 표지)이라고 불리어진다.  세계 정보국에 있는 파벌들은 우주와 달에서 이 작전을 통제하고 있다.  1979년 10월 25일, 신문에 1979년 9월 22일에 하나의 위성이 낮은 방사능의 핵폭발을 감지했다고 보도했다.  1980년 2월 21일, CBS 뉴스에서, 이 1979년 폭발이 남아공 정부의 도움을 받아 행해진 "이스라엘의 첫 원폭실험이었다고 주장되었다.  이것은 진실이 아니다.  방사능이 없었고, 낙진도 없었다.  감마선, X-레이 혹은 중성자도 생산되지 않았다.  안드로메다인들에 의하면, 그들이 본 것은 달로부터 대양의 지역으로 겨냥된 입자빔 무기로부터 두 번의 발사였다.  이 사건은 바다에 큰 폭풍을 창조하는 능력의 기상조정실험의 일부이었으며,  그런 다음 미래에 우호적이 아닌 특정 국가의 해변에 폭풍을 일으킬 수 있는 실험이었다.  안드로메다인들에 따르면, 중서부의 많은 비, 지난 겨울의 토네이도와 눈의 폭풍이 달에 있는 기상조정 스테이션에 의해 악화되고 확대되었다.

기상이변의 생산: 그 과정

모라니에 따르면, "현재 당신들의 조직에, 진행되고 있는 TX 프로젝트로 부르는 하나의 비밀 프로젝트가 있다.  우리는 이것에 대해 좀 더 정보를 줄 것이다."  그런데 아직 그 특정 정보를 받지 못했지만, 받게 되면 당신들과 나눌 것이다.

여기에 그들이 그것을 하는 방법이 있다.  달에 있는 무기들은 바다나 큰 호수에서 인공적으로 폭풍이 생기게 하고, 그런 다음 상부 대기권 전기장을 수정함으로써 특정 목표나 지역으로 유도할 수 있다.  허리케인 알란Alan은 8월 3일 그것이 멕시코만을 강타했을 때 이런 방식으로 창조되었다고 안드로메다인들이 말했다.  이제 나는 이 폭풍을 기억하고 있다.  그것은 시속 125마일의 강풍으로 만의 해안을 때렸다.  그리고 그것은 갑자기 나타났었다.  그것은 계절에 비해 매우 일렀으며, 그것은 "우연"으로 보여졌다.  이제 그들은 이것을 의도적으로 행하고 있다.  그들은 세계 전역에 기상재난을 일으키기를 원하는데, 그럼으로써 우리들 모두가 생존 양식에 갇히고, 그것을 벗어나기 위해 한데 몰려와, "우리를 보호하고 구할" 하나의 세계정부를 수락하게 하기 위해서이다.

인공지진의 생산

이제 자연적 지진은 하나의 일이다.  만약 당신이 강연 동안 기억한다면, 내가 많은 지진들이 자연적인 것들이 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한 것을 기억하리라.  그러나, 자연적 지진들도 인공적인 유도로 촉발될 수 있다.  노드리지Northridge 지진이 이것의 좋은 예이다.  많은 사람들이 이 지진에 대해 시작했을 때, 빛이 번쩍했던 것을 기억한다.  이것은 모라니가 입자빔 무기의 사용에 대해 이야기했을 때 정확히 묘사했던 것이다.  그들이 해야할 모든 것은 두 지점으로부터 빔을 일으키고, 그것들을 행성의 특정 지점에서 교차시키는 것이다.  그것은 "번쩍임"을 만들고, 압력이 땅으로 내려오며, 지각의 어떤 곳을 물결치게 하고, 돌아오게 하며, 지진을 유도한다.  이제 미국경제를 한데 지탱하는 유일한 일들 중 하나는 캘리포니아주이다.  그것을 황폐화시키면, 미국 경제는 역사가 된다.  중국, 일본, 홍콩, 필리핀의 많은 해외 거래들이 로스엔젤스와 샌프란시스코를 통해 오기 때문이다.

 

 

6. 화성의 비밀 식민지들/비어있는 지구
Secret Colonies on Mars/The Hollow Earth

나는 여러분이 여기 와서 내가 이것을 나눌 수 있는 공간을 허용해 준 것에 감사하는데, 그럼으로써 내가 이 정보를 더 이상 나 혼자만 지니지 않아도 되기 때문이다.  강연의 목적은 우리의 발전과 인류의 발전 속에 있는 외계인들의 간섭에 대해 구체적으로 당신들에게 정보를 주기 위한 것이다.  인류는 시간이 시작된 이래 화성에 매료되어 왔다.  안드로메다인들이 내게 준 화성에 대한 이야기는 알아야만 하고, 또 놀라운 것이다.

목성과 토성의 일부 달들, 그리고 지구의 달과 행성 금성과는 달리, 화성은 실제로 우리 태양계에서 생겨났다.  그것은 61억년 나이 먹었으며, 그 내부 태양은 - 모든 행성들이 가졌거나 가지고 있는 - 소진되었다.  따라서 내부는 춥고 어두우며, 습기 차있다.  표면은 황량하고, 모래가 많고, 바람이 많은 곳으로 보인다.  그러나 화성은 변하고 있으며, 그것은 지난 30년 간 변하고 있다.  안드로메다인들은 화성이 매 3년마다 태양에 더 가까워지고 있으며, 시간당 200마일의 폭풍이 점점 줄어들고 있다고 말했다.  매년, 극지가 점점 더 많은 계절의 변화를 보이고 있다.

오늘날에는 화성을 우리가 아는 인간 생활을 유지할 수 있게 만들 수 있는 기술이 존재한다.  안드로메다인들에 따르면, 기술적 적용의 면에서 사건들의 정확한 조정이 주어지면, 화성이 20년 안에 인간생활을 위해 완전히 거주 가능하게 될 수 있다.  토성의 달 중 하나도 우리에게 이러한 가능성을 준다.

화성은 지구의 것과 매우 닮은 부분을 가지고 있다.  그것은 반복된 식민화와 생명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모라니에 따르면, 화성은 우리 태양계에서 탐험되고 식민화된 첫 번째 행성이라고 했다.  문명들이 우리의 태양계에 왔을 때, 그들은 먼저 화성에서 멈추었다.  화성은 한 때 대양과 대기를 가지고 있었다.  그것은 지금과는 다른 궤도상에 있었다.  그곳의 식물과 거기서 진화하지 않은 일부 매우 기본적인 생명형태들이 1억 89만년 전에 알파 드레커니스, 우루사 마이너와 메이저, 라이라, 플레야데스, 제타 레티큘리, 시리우스로부터 무역업자들, 탐험가들, 광산 채굴자들에 의해 화성과 지구로 가져와졌다.  [역자: 안드로메다인들을 포함한 모든 문명들이 우주의 생명과 다른 문명의 기원/역사에 대한 그들 나름의 관찰과 연구로 인한 관점을 가지고 있다.  따라서 모든 외계인종의 전망과 관점이 조금씩 다를 수 있고, 그 어느 것도 현재로서는 절대적이 아님을 염두에 둘 필요가 있다.  모든 자료는 참고자료가 되는 것으로 충분하다.]

이제 이곳을 지나간 일부 다른 그룹들이 있었는데, 그 그룹들은 주로 광물질, 광석들, 생물 표본들, 모든 종류의 일들을 위해 우리의 태양계에서 일했던 자들이었다.  그들이 왔을 때, 그들은 항상 무언가를 뒤에 남겼다.  화성에서 발견되었거나 발견될 일부 생명형태들은 우리가 여기 지구상에 가지고 있는 생명형태들과 정확히 똑같다.  안드로메다인들에 따르면, 우리 은하계에서 우주 여행은 44억년 동안 존재했다고 한다.  지구와 화성의 화석 기록들은 대개의 생명 형태들이 실제적인 진화가 거의 없었으며, 거의 완전한 형태를 지니고 출현하는 것을 분명히 보여준다.   다른 말로, 그들은 무대에 갑작스럽게 나타나는데, 왜냐하면 그들이 초기 우주 탐험자들과 생물 공학자들에 의해 여기 가져와진 것이라고 안드로메다인들은 말한다.  그들이 올 때마다 그들은 생명형태들을 접붙였다.

확실히 6천 9백 3십 만 년 전에, 매우 큰 행성적 혜성이 많은 쓰레기들을 이끌고 우리 태양계를 지나갔다.  이 혜성은 바사이스에 의하면, 너무나 자기적magnetically으로 강력해서, 그것이 지나갈 때 화성을 그 궤도로부터 움직여 천 9백만 마일이나 멀리 밀어 놓았다고 한다.  이 모든 것이 매우 짧은 시간 안에 일어났으며, 이것이 대기를 벗겨내고, 많은 날들 동안 세 번이나 연이어 극이동을 초래함으로써 행성의 모든 것을 황폐하게 만들었다.  비록 이 혜성이 지구의 대기권을 상당히 그대로 남겨두었지만, 화성이 가장 기본적인 생명 형태들을 수용할 수 있기까지는 수 백만 년이 걸릴 것이라고 한다.  안드로메다인들에 의하면, 화성은 한때 공룡들도 있었는데, 이 짐승들의 화석이 그곳에 보내진 팀들에 의해 발견되었다.  결국 우리는 일들이 보다 공개적이 되면 이것에 대해 듣게될 것이다.

안드로메다인들에 의하면, 화성은 38억 년 동안 주기적으로 거주되었으며, 행성 전역에 폐허들이 있다.  대부분의 폐허들은 여기 지구의 고비사막 - 고대의 잔해들이 있는 - 과 같이, 모래 밑 수백 피트 아래 묻혀있다.  이제 우리들 대부분은 사이도니아Cydonia와 화성의 피라밋들에 대해 듣고 있다.  사이도니아 지역에서 아직 발견되지 않은 전쟁의 잔해들이 또한 있다.

이집트의 말에는 카이로가 된 콰히르quahir란 말이 있는데 화성을 의미하며, 이것이 수 천년 동안 이집트 말속에 있는 것은 흥미롭다.  이상한 우연의 일치랄까...

화성의 폐허들

타르시스 리지Tharsis Rudge로 알려진 지역은 약 6천 9백 만년 오래된 고대 도시의 유적을 가지고 있다.  유토피아Utopia 지역 역시 똑같이 오랜 도시의 유적들이 있다.  이 도시들은 6찬 9백 만년 동안 묻혀있었다.  정말 흥미로운 지역은 마리너 벨리 캐년Mariner Velley Canyon인데, 거기에는 1억 1천 3백 만년 동안 묻혀있는 고대 라이라의 도시가 있다.  이 지역 아래 지하터널들과 동굴들의 광대한 네트워크가 있다.  이 지역은 지구의 기지 이브Base Eve가 위치해있다.

지구 기지 이브

이브라고 불리우는 화성에 있는 지구 기지는 원래 몇 백 만년 전에 지어진 광대한 단지인데, 지구의 세계정부를 위해 그레이들의 도움으로 재가동되었다.  그것은 118마일에 달하는 지역으로 뻗어있고, 어떤 곳에서는 3단으로 되어 깊이 내려가 있다.  그것은 약 300,000명의 인간을 수용했으며, 가장 깊은 부분은 표면에서 6,200피트 아래 있다.  그것은 표면으로 4개의 입구들, 즉 2개의 엘리베이터 통로와, 엘리베이터를 가진 2개의 압축 격납고 입구를 가지고 있다.  다른 말로, 당신이 배로 날고 있을 때, 당신은 격납고로 날라 들어가고, 그것은 닫히며, 당신은 압축되어, 거주 공간에 내리게 된다.  그 모든 것이 그런 식으로 되어있다.

지구 기지 아담Earth Base Adam

많은 하더웨어들을 화성으로 가져갔는데, 내가 전에 언급한 것처럼, 러시아와 인도양의 디에고 가르샤를 거쳐 먼저 달로, 그리고 달로부터 가져왔다.  헬라스 엘라니샤Hellas Elanitia, 혹은 황금 평원Plains of Gold으로 알려진 지역은 지구 식민지의 지역인데, 그 동쪽에 아담의 이름을 딴 도시가 있다.  오래 전의 과거에 이 지역에 큰 담수호가 있었다.

거기 산맥 속으로 실질적으로 3개의 큰 돔 구조물이 있다.  이 돔 중 가장 큰 것은 직경 2.6마일이나 되고, 다른 2개는 직경 1마일의 보통 것이다.  이 돔 구조물의 각각은 다른 돔으로 터널로 연결되어 있다.  가장 큰 돔은 화성 표면에서 1000피트로 높이로 지어졌다.  아담이 위치해있는 산맥 아래로, 평방 7마일이 되는 공동으로 가는 또 다른 터널이 있다.  그들은 이 공동 지역 안에 무엇이 있는지는 모르는데, 오리온 그룹은 그들의 시야를 차단하는 역장을 설치했기 때문이다.  아무도 그들이 거기서 무엇을 하는지 볼 수 없다.

오리온 그룹 리두스

1989년 3월, 러시아의 포보스Phobos 탐사선이 화성 표면에 내리는 모선들의 사진을 찍었으며, 또 탐사선이 폭파되기 전에 탐사선에 향해 발사하는 하나의 정찰선의 사진을 찍었다.  이 큰 배 중 하나는 길이가 250마일이나 되는데, 재가동된 오래된 오리온 그룹 기지에 착륙했다.  그 기지는 1백 만년이나 오래되었고, 완전히 지하에 있으며, 평방 64 마일로, 5단으로 구성되어 있고, 표면 아래 8,500 피트로 연장되고 있다.  그것은 1994년 6월을 기점으로 완전 가동되었으며, 2,111대의 정찰기들과 100,000에 이르는 오리온과 드레커니스 군대를 가지고 있다.  안드로메다인들이 "군대troops"라고 발할 때 그들은 정말 구체적이다.

사이도니아 지역은 317,000 B.C.에, 우리 태양계가 오리온 그룹의 손에 떨어졌을 때, 플레야데스, 라이라, 시리우스에 의해 마지막으로 기지화되었다.  그 기지는 그 당시의 공격 때에 부분적으로 파괴되었다.

1959년에 화성에 착륙한 NSA

NSA의 "검은 정부"에 의한 최초의 화성 착륙은, 3대의 우주선이 사이도니아 지역으로 보내졌던 1959년 3월이었다.  이 첫 번 임무 때에는 단지 29명의 군사 및 과학 요원만이 갔다.  이브가 그레이들의 도움으로 재개되고 있는 동안, "요새" 지역이 우주선과 노동자들을 수용했다.  행해진 건축은 달에 건설을 맡은 같은 그룹들에 의해 수행되었는데, 그들은 육군 엔지니어 부대들, Bechtel, A.A. Matthews, Robbins Corporation, Psi Corps, 그리고 JPL로부터 간 과학자들과 엔지니어들이었다.

이 프로젝트의 모든 인원은 그들을 걱정해줄 가족이 없었으며, 그들 존재에 대한 모든 기록은 지구 사람들에 대한 개인적 기억을 제외하면, 임무에 대한 인원을 모집했던 NSA 울트라 및 블루 문 부대들(알파 1 과 2)에 의해 깨끗이 지워졌다.  이 모든 것이 지구가 오염과 인구, 사라지는 천연자원으로 인해 자멸할 것이라는 전제에서 이루어졌다.  기지들은 1968년에 완성되었다.  안드로메다인들은 "검은 정부"가 이 문제에 관한 비밀을 지키기 위해서는 무언이든 할 것이라고 말했다.

1989년 3월, 화성에 착륙한 달(月)로부터 30년이 되었을 때, 오리온과 드레커니아 군대의 한 그룹이 화성 식민지들을 침공했고, 달 기지들과 화성 사이의 모든 통신이 끊어졌다.  가장 위대한 능력과 정신을 가진 일부 사람들이 화성에 갇히게 되었다.  300,000의 인간들이 통신 두절이 되었다.

미국과 러시아의 화성 탐사선들이 화성에서 무엇을 관찰할 수 있는지 보기 위해 보내졌으나, 그것들은 파괴되거나, 화성 표면에서 회수되었다.

Q:  우리가 하늘에서 배(우주선)를 보기 시작하면, 그들은 누구에게 속한 것일까?

미국에서 보이게 될 가장 최초의 우주선들은 우리 자신의 것이 될 것이라고 들었다.  그들은 우리 정부가 실제로 건조한 것들이 될 것이다.  그것은 외계인의 것이 아닐 것이다.  그것은 우리 자신의 것들이다.  최초의 큰 목격들은 뉴멕시코 지역이 될 것인데, 왜냐하면 그곳이 정부와 그레이들에 의해 가장 통제된 지역이기 때문이다.  그들은 그 지역을 철저하게 봉했기 때문에 거기서는 아무 것도 잘못될 수 없다.

***

행성의 안쪽:  비어있는 지구
Inside the Planet:  The Hollow Earth

창조의 일부로 창조된, 실질적인 모든 행성들, 태양들, 달들은 속이 비어있다.  예외는 없다.  나는 당신들이 라이프Life 잡지를, 1967년 11월 10일 발간된 라이프 잡지를 보기를 원한다.  그것은 루나 오비터호에 의해 찍혀진 지구의 사진을 보여주는데, 북극에 행성 내부로 들어가는 1,600마일 직경의 입구를 보여준다.

이제 우리는 항상 지구가 둥글고, 하나의 구체라고 가르쳐진다.  지구는 다소 배pear(서양의 배)모양으로 생긴 것이 진실에 가깝다.  그러나 편편한 지역들에 대한 전설은 끈질기다.  행성의 꼭대기는 수십 억년 전 행성적 천체가 빗겨 가는 타격으로 인해, 매우 편편해졌다.  지구의 모든 공간 사진들은 행성의 꼭대기를 어느 정도 지우거나, 대중이 보기를 기대하는 것을 보여주게 사진이 손질되었다.  자기적 북극은 23.5도 위도 상에 있다.  행성의 꼭대기의 둥근 웅덩이의 200마일 남쪽에, 행성 안으로 들어가는 78마일의 입구가 있다.  그것은 기술적으로 캐나다 북쪽에 있다.

이제 안드로메다인들에 의하면, 중력의 성질이 우리가 듣던 것과는 다르다.  우리는 행성이 그 축을 중심으로 돌기 때문에, 원심력이 "중력"을 창조한다고 들었다.  안드로메다인들에 의하면, 그것은 전혀 정확하지 않은데, 중력이 초당 약 1조 사이클의 주파수에서 전자기 스펙트럼 내의 고도의 침투성 방사선에 의해 발생된다고 한다.

우리의 행성이 비어있기 때문에, 그것은 그 껍질에 두루 걸쳐 다른 동공(洞空)들을 포함하고 있다.  그것은 우리가 할 수 있으리라고 생각하는 것보다 더 많은 생명을 지탱할 수 있으며, 우리가 알고 있는 것보다 더 많은 거주 가능한 표면 지역들이 있다.  다음은 지구의 내부로 내려가는 것이 무엇과 같은 가에 대한 묘사로서 안드로메다인들이 준 것이다.

"당신이 지구 속으로 5마일 내려간다면, 당신은 급속히 몸의 체중을 잃을 것이다.  그 이유는 중력 방사선의 제한된 능력이며, 위의 중력 방사와 지구의 중력 효과가 지구 아래의 중력 효과와 상쇄되기 때문이다.  그들의 상쇄효과는 위의 지구의 질량에 의해 증가되며, 그것은 재분배 법칙에 의해 물질에 의해 발산된 일부 적외선 방사선을 중력발생 방사선으로 변형한다.  당신이 10마일의 깊이에 도달하면, 당신은 당신 주변이 밝아지기 시작하는 것을 볼 것이다.

바사이스는 100마일 깊이에서는 지구 내부의 어느 곳에서도 그림자를 찾을 수 없다고 말했는데, 하나의 소스가 아니라 모든 방향으로부터 오는 입자들 속에 빛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이다.  다른 말로,  공기 그 자체가 다른 모든 것들과 함께, 타오르는glow 듯 보인다.  식물과 동물 형태들이 번성하고 있으며, 행성의 표면에서보다 크게 자란다.  700에서 729마일 정도의 깊이에 이르면, 부드러운 입자들의 스크린 효과에 의해 거의 중력 제로의 공간에 도달한다.  또 다른 700마일을 더 가면, 당신은 내부 공간의 표면으로 나오게 되는데, 그것은 약한 전자들과 다른 균형 잡는 힘들과의 메카니즘에 의해 다시 중력을 가진다.  내부 태양이 형성되어 있는데, 빛의 입자들이 중심에 집중되어 있기 때문이다.

이제 안드로메다인들에 의하면, 지구의 궤도가 세 번이나 바뀌었다고 한다.  아틀란티스 시대 동안, 우리 태양계의 두 개의 태양을 보는 것이 가능했는데, 이것의 이점은 밤과 낮 대신, 낮과 황혼을 가진다는 것이다.  그러나 그때 행성이 이동했다.

Q:  왜 행성이 이동했는가?

모른다.  그것은 플레야데스인들이 대답해야할 질문이다.  그것은 약 14,300년 전에 현재의 궤도로 이동했다.  우리는 다른 태양을 지금은 볼 수 없으며, 분명 그것은 더 큰 아젠다에 따르기 위한 목적 때문에 행해졌다.  행성의 이 이동은 많은 지질학적 활동과 홍수를 초래했다.

다양한 ET 정보에 대해

이제 나는 사람들과 얘기하는 다른 외계의 그룹들이 있음을 알고 있다.  바사이스와 모라니는 세 사람의 다른 사람들과도 이야기하고 있다.  루머에 의하면, 플레야데스 그룹은 최소한 30명의 사람들과 이야기하고 있다고 한다.

Q:  그러나 플레야데스인들이 주는 정보는 당신이 주고 있는 것과 완전히 다르다.

그것은 다른 전망인데, 그러나 정보의 많은 것들이 양립한다.  그것은 플레야데스인들이 그들의 일의 개입에 대해 전 스토리를 얘기하는 것뿐이다.  그들은 그것을 숨기는데, 안드로메다인들은 그렇게 하는 것이 옳지 않다고 느낀다.  그들은 모든 이들이 그들의 모든 카드를 테이블에 바로 지금 내놓고 그것을 다루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Q:  안드로메다인들은 그들자신을 텔레포트할 수 있는가?

그렇다.  그들에 따르면, 당신이 해야할 일은 예정지/목적지를 갖는 것이고, 몸의 원자구조를 가속시키면, 당신은 사라진다.  원자들이 당신이 가고싶어 하는 곳에 투사되면, 당신은 그곳에 나타난다.  그들은 수 십 만년이나 진화에서 우리를 앞서고 있다.

 

 

7. 4차와 5차 밀도: 2013AD
4th and Fifth Density: 2013AD

만약 당신이 먼저 번의 강연을 기억한다면, 우리는 새로운 파동, 블랙홀에서 나오고 있는 새로운 색-음의 파동new color-sound vibration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이것을 말하는 이유는 우리 세계의 모든 것이 고정되었기 때문이다.  당신들은 일들이 움직이기 시작하는 것을 볼 것이다.  당신들은 어떤 극도의 긍정적인 일들과, 어떤 극도의 부정적인 일들을 보게 될 것이다.  이제 이것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  "부정적negative" 혹은 우리가 "부정적"이라 부르는 것은 정말은 막혀있는 에너지이다.  이러한 에너지가 있는 곳은, 우리의 안이거나 행성 속이거나 간, 문제되지 않는다.  그것이 막혔다는 사실이 문제가 된다.

이제 이들 새 주파수들은 우리의 행성을 때리고 있으며, 우리는 위로 움직이고 있다.  물질적인 것들이 에너지의 사격을 받고 있다.  이 주파수는 처음에 우리의 주 태양을 치고, 태양은 파동에서 가속되고 있다.  이것이 바로 지금 태양에 더 많은 화염활동이 있는 이유이다.  3차 밀도에서 태양이 노바(新星) 상태로 갈 때, 우리의 과학자들(물질적 환원주의자들)은 그것이 "죽어가는" 것으로 본다.  안드로메다인들에게는, 그것이 지금 5차 밀도의 태양이다.  우리가 보는 것은 그것이 새로운 파동으로 들어갈 때의 그 "방출release"이다.  그것의 물질적 3차 밀도 부분은 그것의 물질적 5차 밀도 실현과 동시에 존재할 수 없다.

4차 밀도에 대해서는 큰 잘못된 개념이 있는데, 많은 사람들이 그 말을 사용하지만, 그들은 그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잘 모른다.  이제, 4차 밀도는 의식, 자각, 그리고 존재의 상태이다.  그것은 당신자신을 완전히 아는 것에 대한 것이다.  그것은 실질적이 되는 것becomd real에 대한 것이다.  이 상태로 들어가는 것의 결과는 모든 사람이 갑자기 심령능력자psychic가 되는 것과 같다.  그것은 일어날 것이다.  모든 사람은 육체적으로 그들이 기대하는 방식으로 변화를 통해 살아남지 못할 것이다.

이제, 안드로메다인들에 따르면, 전에 두 번이나 지구는 인류를 데리고, 4차 밀도에 들어가려고 노력했다고 한다.  전에 두 번이나, 끔찍한 전쟁이 있었다.  마지막이 아틀란티스의 침몰의 시기였으며, 다른 때는 레무리아가 아틀란티스와의 분쟁으로 침몰했을 때이다.  이제 당신이 계시록Book of Revelations을 본다면, 그것은 무시무시한 전쟁을 예측하고 있다.  안드로메다인들은 모든 것이 하나의 신념체계이며, 만약 우리가 그 신념체계를 받아들이면, 우리가 그 신념체계를 완성시킬 것인데, 왜냐하면 우리가 창조자들이기 때문이라고 종종 말했다.

그들은 주요 변화들은 2004년에서 2009년 사이로 목격되기 시작할 것이라고 말했다.  우리들 중 어떤 이들은 곧 "거기" 있을 것이다.  "거기 있는" 것의 한 예는 만약 전화가 울리면, 당신은 누가 전화를 걸었는지 알 것이다.  만약 누군가가 문을 두드린다면, 당신은 그가 누구인지 알 것이다.  당신이 가족 중 누군가를 생각하면, 그가 전화를 할 것이다.  그것이 진행됨에 따라, 당신은 항상 "맞춰져" 있을 것이다.  당신은 "그것은 우연이야"라고 말하는 입장에 있지 않을 것인데, 왜냐하면 당신은 이것을 아는 입장에 있을 것이기 때문이다.  그것은 우연의 일치가 아니며, 그러나 그것은 신성한 질서이다.  다른 말로, 우리들은 "흐름 속에" 있게 될 것이다.

이제, 이것이 우리가 문제들을 갖지 않을 것임을 뜻하지는 않는다.  행성에는 전쟁이 있을 것이다.  여전히 범죄가 있을 것이며, 한동안이다.  무엇이 일어나고 있는지 아직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있을 것이다.  아직 종교에 매달리면서, 누군가가 와서 그들을 구원해주기를 간청하는 사람들이 있을 것이다.  당신 자신의 구세주가 되라.  그것이 진화하는 유일한 지속적인 길이다.  그것이 유일한 방법이다.  과거에 "구세주"로 여겨진 자들조차 "구원"하러 온 것이 아니었으며, 그들은 가르치기 위해 왔었다.  종교적 신념체계 때문에, 누군가 여기 내려와서 모든 문제들을 해결해주기를 기대하는 수백만의 사람들이 있다.  그러나 결코 그와 같이 되지는 않을 것이다.  만약 예수 그리스도가 "돌아왔다면," 사람들은 그를 조롱했을 것이다.  나는 예수 그리스도"가 바티칸으로 걸어가서 "당신들은 내가 준 것으로 무엇을 했는지 보라.  이 모든 금 덩어리는 무엇인가?  이 모든 그림들은 무엇인가?  당신들이 쓰고 있는 이 바보같은 모자들은 무엇인가?  이 모든 짓거리들은 무엇인가?  이것은 내가 당신들에게 준 것이 아니다"라고 말하는 것을 그려볼 수 있다.

이제 지구 자신이 4차 밀도로 들어가면 무엇이 일어날까?  그녀는 자신을 치유할 것인데, 그것은 그녀가 우리의 도움을 필요로 하지 않음을 의미한다.  이것이 지금과 2004년 사이에, 최소한 의식적인 수준에서, 의식적으로 자각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하는 것이 최고로 중요한 이유이다.  2004년이 될 때, 어떤 사람들은 이것을 다룰 수 없기 때문에, 부고 기사가 매우 길어질 것이다.  어린이들은 부정적 방식으로 가장 적게 영향을 받을 것이다.  내가 전에 말했듯이, 가장 영향을 받을 사람들은 남자들인데, 남성에너지가 이 시점에서 전적인 책임이 있기 때문이다.  지구는 성질상 여성이다.  그녀가 이 에너지를 토해내기 시작할 때, 그것은 선별적이 되지 않을 것이다.  이 에너지가 나올 때, 많은 남자들이 뇌의 마비, 갑작스런 심장마비로 세상을 떠날 것이라고 그들은 말했다.  또 일부 여성도 이런 방식으로 영향을 받을 것이나, 그러나 그것은 주로 남자 인구 - 최소한 행성 인구의 반을 차지하는 - 의 많은 부분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양 극성은 특히 지금과 2004년 사이에 더욱 뚜렷해질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도시로부터 작은 지역사회로 나가기 위한 필요에서 행동할 것이다.  이것의 많은 것이 생존을 준비하기 위한 양식에서 이루어질 것이다.  지난주에 우리는 나오고 있는 비루스에 대해, 대도시들에서의 결핵의 출현에 대해 이야기했다.  당신들은 당신들 생활에서 곧 떠날 사람들을 가질 것이다.  당신들은 당신들의 생활에서 사람들이 떠나게 내버려둘 터인데, 왜냐하면 그들은 다른 파동의 성질을 가졌으며, 그들의 지각과 관점에서 당신이 구세주를 기다리지 않는다고, 혹은 다른 이유로 당신을 판단할 사람들이 있을 것이기 때문이다.  이런 사람들이 당신의 생활에서 떠나도록 내버려 두라.  단지 그들을 축복하고, 그들을 사랑하고, 그들을 그들의 길에 보내 주라.  왜냐하면 공간은 같은 마음을 가진 사람들로 채워질 것이기 때문이다.  같은 마음을 서로를 끌어들인다.  긍정은 더 많은 긍정을 끌어들인다.  부정은 더 많은 같은 것을 끌어들인다.

다음 단계: 2 + 1 = 12

이제, 우리는 우리가 12가닥의 DNA를 가졌었다고 말했는데, 그 가닥들이 우리의 능력을 제한하기 위해 2개만 남기고 제거되었다.  제거된 가닥들은 영적 에너지들과 그 에너지들의 기억, 우리 선조의 인종 및 유전적 기억들을 다루었다.  안드로메다인들의 전망에 의하면, 우리는 12가닥이 더 이상 필요없다고 한다.  우리는 기본적으로 세 가닥 시스템으로 변형될 것인데, 그것이 우리의 시스템으로부터 제거된 10가닥의 범위를 포괄할 것이다.

당신은 안드로메다 위원회가 2003년 8월 12일을 기점으로, 모든 ET의 영향력을 이 행성으로부터 철수시킨다는 칙령을 기억하리라.  텔레파시 인종들이[안드로메다인들은 텔레파시 인종임] 상징을 사용한 이래로, 우리가 보는 밀밭 도형의 기능의 일부가 ET들로 하여금 그들이 떠나야만 한다는 것을 알리는 것임을 이해하기는 어렵지 않다.  밀밭 도형의 또 다른 측면은 지구의 실체에게 차원전환의 과정에 대해 알리는 것이다.  2003년과 2009년 사이의 4, 5년 동안, 우리는 우리자신의 힘만으로 있어야 하는 기간이 가질 것인데, 왜냐하면 그들은 우리가 ET의 통제가 없을 때, 서로서로 어떻게 관계하는가를 보기 원하기 때문이다.  이것은 우리의 테스트가 될 것이다.

5차 밀도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5차 밀도로 들어갈 수 있을까?  약 1년 전에, 내가 마지막으로 질문을 했을 때, 안드로메다인들은 4억 3천 5백만에서 5억 천 만 사이가 문자그대로 2013년 12월 3일에 5차 밀도로 들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우리의 "몸들"은 에너지 형태가 될 것이며, 그러나 우리가 선택할 경우 물질로 "물질화"할 수 있다.  당신은 음식을 먹을 필요가 없게 된다.  당신들이 필요한 모든 것은 태양으로부터 오는 에너지인데, 그것은 당신들에게 생명력을 공급할 것이다.  우리가 5차 밀도로 들어갈 때, 우리의 태양계는 그 주파수 상에 27개의 행성들을 가질 것이다.  내가 전에 말했듯이, 목성은 그 자체가 밝은 푸른색의 태양이 될 것이다.  지구의 물질적 형태는 극이동을 체험할 것이고, 새로운 북극점은 사우디 아라비아에 있을 것이다.  남극은 남아메리카 해안에서 떨어진 곳에 있게 될 것이다.  지구는 많은 비와 많은 변화들을 겪을 것이다.  모든 사람들이 동시에 5차 밀도로 들어가지는 않을 것이다.  3차원 관점에서 보았을 때 여전히 물질적인 사람들이 있을 것이다.  하늘에는 보이는 별들의 숫자가 10,000배나 더 늘어나 보일 것이다.

우리의 행성에 있어 온 것으로 전에는 지각할 수 없었던 수 십억의 다른 생명형태들을 우리가 이 주파수 변화를 통과할 때 발견할 것이다.  5차 밀도의 그 시간이 가까워질 때, 사람들은 더 많은 유령 같은 이미지들을 보기 시작할 것이다.  우리가 지금 가지고 있는 많은 약들이 더 이상 똑같이 작용하지 않을 것인데, 왜냐하면 물질적 몸이 바뀌기 때문이다.  모든 중요한 약들은 빛-색-음의 형식으로 바뀌어야만 하는데, 왜냐하면 그 어떤 것도 적절하게 작용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그것은 그 방향으로 나가지 않으면 안되는데, 그것이 우리가 되고 있는 것이기 때문이다.

영적으로 진화한다는 것은 당신이 모든 강연을 듣고, 모든 책을 사고, 모든 노트를 보존하고 모든 영화를 보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영적 진화는 체험으로부터만 오는데, 오직 체험으로부터만 당신은 지혜를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변하는 의식

지도자가 되는 것Becoming a Leader

우리는 본질적으로, 바퀴를 돌리고 있는 통 안의 햄스터들과 같아서, 우리가 무엇을 하더라도, 여전히 통 속에 있기 때문에 움직이는 것이 아니다.  당신이 바퀴를 뛰어나온다 해도, 당신은 여전히 통 안에 있기 마련이다.  아이디어는 통을 완전히 없애버리는 것이다.

의식의 생존 양식survival mode에 있지 않도록 연습하라.  할 수 있다면, 하루에 15분간 해보라.  그런 다음 시간을 늘이도록 해보라.  당신의 생활에 필요한 모든 것을 가지고 있는 공간으로 들어가라.  모든 것이 바로 거기 있다.  이제 모든 생각이 현실을 창조한다.  그러므로 하루에 15분간, 당신자신에 확신을 가져라.  그리고 만약 당신이 확신할 수 없다면, 확신하는 척이라도 해보라.  당신은 무엇이 일어날지 아는가?  그 15분이 하루에 여러 번 일어나기 시작할 것이며, 그것도 저절로 일어나며, 당신이 알아채지도 못하는 사이에 일어날 것이다.  그것은 당신의 생활의 일부가 될, 존재의 양식이 될 것이다.  당신은 당신자신을 11차 밀도에서 이 작은 통으로 초점을 맞추게 하는데 얼마나 많은 에너지가 드는지 생각해보았는가?  이 작은 통.  그것은 엄청나다.

일관성의 법칙the Law of Consistency"은 모든 사람이 함께 진화하는 것이다.  아무도 뒤에 떨어지지 않는다.  만약 한 사람이 뒤로 처진다면, 그때 우리들 모두가 뒤처지는 것이다.  이것이 4차 밀도이다.  그것은 본질적으로 우리가 정직하게 서로에 대해 염려하는 하나의 그룹 마음이다.  그것은 돈, 권력, 욕심, 물건들, 섹스, 종교, 그 모든 것에 대한 것이 아니다.  당신이 보는 나의 이 부분은 단지 진짜 나의 1%에 지나지 않는다.  당신은 하나의 카피를 보는 것이다.  당신은 내가 나 자신으로부터 투사한, 3차 밀도에 물질화한 이미지와 홀로그래픽 투사를 보고 있는 것이다.  당신은 와서 나와 악수할 수 있으나, 당신이 나의 전부를 흔들지는 못한다.

이제 많은 변화들이 오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그것에 대해 준비되어 있지 않다.  당신들 안에는 교사가 되는 것을 돕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인류를 한데 모으는 것을 돕는.  여기 외부의 영향력들이 이미 와 있으며, 인종으로서 우리를 분열시키고자 더 많은 그러한 자들이 오고 있다.  우리는 잃을 수도 있지만, 그러나 우리는 졸업을 앞지를 수 있다.  우리가 그것을 도울 수 없다면 우리는 그것을 하기를 원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들은 그것을 당신자신이 하지 않으면 안되며, 거기에는 단 하나의 필요조건이 있는데 -- 당신자신을 믿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자신을 믿지 못한다면, 돌아가서 모든 사람이 당신들에게 문화적으로 말했던 모든 것을 보라.  그리고 그것을 지워버리라.  왜냐하면 그것은 거짓말이기 때문이다.  그것은 거짓말이다.  그들은 틀렸다.

다시 한번, 당신의 힘 속에 서 있으라.  당신의 사랑 속에 서 있으라.  참된 당신 자신이 되라.  전사warrior란 진정한 자신이 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 사람을 뜻함을 기억하라.  모든 순간에, 다른 사람이 그것을 좋아하든 싫어하든, 당신 자신이 되라.  다른 사람들이 당신이 결점 없는가를 생각하는 것은 문제되지 않는다.  당신이 다른 사람에게 해를 끼치지 않는 한, 그들이 무얼 생각하든 문제가 되지 않는다.  동료의 압박을 받는 얼마나 많은 당신들이 그것 때문에 더 행복한가?  아무도 없을 것이다.

새 세계질서New World Order는 그 자신을 형성하기 위해 무엇이든 할 것이다.  그들은 실제로 그것을 할 것인데, 그러나 그 생명은 짧을 것이다.  다른 말로, 그들은 통제적인 세계질서를 위한 조직과 틀을 세울 것이지만, 그들이 그것을 고정했다고 생각하는 순간, 그들의 발판이 떨어져나갈 것이고, 사람들이 그때 들고일어나, 행성의 지도자 역할을 회복할 것이다.

(끝)

 

번역출처: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5.htm UFO.관련자료들/20~26

 

[ 참고 ; 그레이들은 1995년 이후 지구에서 모두 추방되었다고...메시지가 있었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