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은하문명 모음 !

+ 닥터 비터 오디오 레터의 참고 다이제스트 조감도 - 2부

 

 

 

 

닥터 비터 오디오 레터의 참고 다이제스트 인용 - 2부

Excerpted from the Dr. Beter AUDIO LETTER REFERENCE DIGEST

 

 

본 사이트: http://www.peterdavidbeter.com/

텍스트들: http://www.bibliotecapleyades.net/sociopolitica/audioletters/audioletters.htm

인용: http://www.abundanthope.net/talkitup/showthread.php?666-Dr-Peter-Beter-on

 

[이 글을 옮길 때는 '출처: 빛의 시대(www.ageoflight.net)' 를 반드시 명기하시기 바랍니다.]

 

 

닥터 비터 오디오 레터의 조감도 - 2

A Bird’s-Eye View of the Dr. Beter AUDIO LETTER

 

경제학: 인간이 만든 세계적인 경제 재난의 원인들

Economics: The Manmade Causes of Worldwide Economic Disaster

 

몇 세기 전에 로스차일드 왕조Rothschild Dynasty의 창립자인 메이어 암쉘 로스차일드Mayer Amschel Rothchild는 말했다. “내게 한 국가의 돈을 발행할 권력을 달라, 그럼 나는 누가 법률을 쓰든 개의치 않겠다.”

 

돈은 문명 그 자체의 진보에서 하나의 필요한 요소이다. 가치의 축적과 교환의 매개체로서 돈은 어느 물물교환 시스템보다 방대하게 더 편리하고 유동적이며, 그것은 유일한 대안이다. 돈은 노동의 분업, 그들의 재능에 따라 개인들의 전문화, 그리고 실질적으로 노력의 모든 영역들에서 진보에 필요한 복잡한 패턴들로 인간 활동의 조직화를 촉진한다. 그것은 심지어 단순한 생존을 위해 요구된 수준을 훨씬 넘어 인간의 생산성을 높이는 규모와 다른 효율성들의 경제를 가능하게 만드는 것을 돕는다. 이것은 하나의 사회가 예술적이고 다른 문화적 진보를 지원하는 것을 가능하게 만들며, 그것에 의해 하나의 문명이 더욱 세련되고 부유하게 된다.

 

짧게 말해, 돈은 하나의 사회를 한데 엮는 경제적 아교이다. 만약 그것이 정직하고 안정되고 조종되지 않는다면, 돈은 사회의 모든 멤버들에게 똑같이 이익을 주는 중립적 역할을 한다. 예를 들어, 열심히 일함으로써, 사람은 그가 다른 이들로부터 사는 것에 대해 즉시 지불할 필요가 있는 이상을 벌 수 있다. 남는 것은 저축될 수 있고, 그런 다음 특별히 비싼 것을 갖고 싶을 때, 특별한 무언가를 살 때 언제든 사용될 수 있거나, 아니면 일로부터 은퇴하고 과거 노동의 결실로 살아갈 수 있다. 번 돈은 사회가 가치 있다고 정한 일을 반영하고 그에 대해 사람이 지불받은 것이다.

 

잘못된 손에서 돈을 그러한 광대한 권력 – 사탄적 권력 – 의 수단으로 만든 것은 사회의 공통분모로서 돈의 이 역할이다. 국가의 돈을 발행하는 자는 나머지 우리들 모두가 정직한 노동으로 번 것을 빈 공기로부터 창조할 수 있다. 돈의 발행자는 그리하여 다른 개인들에 대해 엄청난 권력을 얻는데, 펜을 놀림으로써 그는 그의 사기 계획을 진보시키는데 협력하는 다른 이들을 부자로 만들 수 있기 때문이다. 어느 사회에서든 항상 이런 방식으로 편하게 부패되기를 열렬히 바라는 사용가능한 개인들이 충분히 있으며, 정부의 권력의 자리들로 앉게 되는 것은 그들이다. 그것이 로스차일드가 “난 누가 법률을 쓰는지에 개의치 않는다I care not who writes the laws”라고 말했을 때 그가 의미했던 것이다. 돈을 발행할 권력은 정부를 그 자신의 목적으로 조성할 수 있는 권력이다.

 

만약 한 사람이 국가의 돈을 발행할 권력을 가진다면, 그때 그는 또한 그 가치를 바꿀 수 있는 권력을 갖는다. 이것은 한 사회에서 모든 단일한 경제 거래가 측정되는 바로 그 잣대를 바꾸는 것이며, 그것은 전체 사회로부터 단번에 훔치기 위한 하나의 방법이다. 그의 노동의 잉여 결실을 돈의 형태로 저축해 놓는 자는 도적을 당하는데, 그가 나중에 그것을 사용할 준비가 될 때 그것이 더 이상 같은 금액의 가치를 지니지 못한다면 말이다. 그것이 오늘날 미국에서, 물론, 일어나고 있으며, 그것은 인플레이션inflation으로 부른다.

 

미국 독립 혁명American Revolution의 시기 쯤, 유럽에서, 특히 영국에서 로스차일드의 재정적 권력은 거대했다. 혁명을 촉발하도록 도운 인지세Stamp Tax와 다른 억압적 조치들은 죠지 왕King George의 서명을 지녔고, 그러나 그것들은 로스차일드 가문 안에서 비롯되었다. 독립 혁명은 이전 식민지들을 로스차일드 돈의 지배력으로부터 자유롭게 만들어주었다.

 

미국의 헌법의 창안자들은 부패하고 사적으로 발행된 돈의 악성들을 잘 이해했다. 그러므로 그들은 어떤 종류든 사적으로 소유된 중앙은행의 창립을 거절했다. 대신 그들은 미국 의회에게 국가의 돈을 발행하고 규제할 헌법적 의무를 주었다. 그 이론은 의회가 모든 국민을 대표하므로 우리 돈의 의회의 지배권은 가능한 가장 공정하고 가장 공평한 제도가 되어야 한다는 것이다.

 

그때부터 20세기 초까지, 로스차일드 이해집단에 의해 여기서 그들의 잃어버린 돈의 권력을 직접으로나 간접으로 재수립하기 위한 거듭된 시도들이 있었다. 하나의 예는 미합중국 은행Bank of the United States이었는데, 그들의 헌장이 1832년에 앤드류 잭슨 대통령President Andrew Jackson에 의해 취소되었다. 마찬가지로, 남북전쟁은 노예제와 주들의 권리들의 문제만이 아니라, 돈의 발행에 대한 투쟁의 강한 요소에 관련되었다. 그러나 다시 한 번, 그 시도가 실패했는데, 부분적으로, 영국과 프랑스가 전쟁으로 찢긴 미국을 분리하는 것을 막기 위한 전쟁의 결정적인 시기에서 러시아 해군에 의한 개입 덕분으로 말이다.

 

그것을 한 것에 대해 러시아는 로스차일드 이해집단에 의해 파괴 대상으로 예정되었다. 미국의 돈에 대한 지배력을 다시 얻기 위한 최선의 방법은 내부로부터라는 것이 또한 결정되었다. 그 목적으로 로스차일드는 미국 내에 몇 개의 유망한 그룹들에게 지원을 주었는데, “노상강도 귀족들robber barons”의 시대를 키우면서 말이다. 그 그룹으로부터 곧 록펠러가 꼭대기로 올라갔다. 1913년 로스차일드는 마침내 여기 미국에서 그들이 찾았던 것의 창립을 보았는데, 연방준비제도Federal Reserve System로 부르는 사적으로 소유된 중안은행제도였다. 그것은 사실상 주도적 역할에서 점점 더 강력해진 록펠러 이해집단의 매우 막중한 참가로 관련된 합자 회사였다. 그러나 최소한 로스차일드는 마침내 미국 통화의 지배력을 위한 문간에 그들의 발을 다시 놓을 수 있었다. 1917년 로스차일드는 그들의 다른 목표, 기독교 러시아의 파괴를 달성했는데, 볼쉐비키 혁명Bolshevik Revolution의 방법으로 말이다. 연방준비제도에서처럼, 기본 개념은 로스차일드의 영감으로 고취되었고 ... 그러나 그 계획을 성공으로 만든 것은 록펠러의 근육이었다. 로스차일드의 후배로 시작해서, 록펠러 카르텔Rockefeller Cartel은 이미 동업자의 지위로 올라갔다. 그리고 뒤따른 수십 년 동안 – 특히 제2차 세계대전 후에 – 록펠러가 앞서갔으며, 세계무대에서 로스차일드의 권력을 퇴색시켰다. 그 상황이 1970년대 끝까지 계속되었다. 이제 록펠러 가계 왕조의 붕괴와 함께, 록펠러와 로스차일드 파벌 사이의 균형이 양쪽이 새로워진 패권을 위해 투쟁하면서, 유동적 상태 속에 있다.

 

연방준비제도는 개선된 경제 안정을 위한 처방전으로서 공중에게 매각되었다. 그러나 그 기록은 1929년의 증권시장 급락과 뒤따른 대공황Great Depression이 고의적인 연방준비국의 행동들에 의해 대체로 가져와졌음을 보여준다. 1920년대의 증권시장의 대 상승 장세가 가동되었고, 쉬운 신용의 수단으로 거의 10년 동안 지속되었다. 1929년 무렵 치솟는 증권시장이 신용 – 말하자면 부채의 – 거대하고 흔들리는 토대 위에서 쉬고 있었다. 연방준비이사회Federal Reserve Board는 그때 단 몇 달의 문제로 신용을 심각하게 수축시킴으로써 그 토대를 파괴했다. 주어진 핑계는 해로운 투기를 근절한다는 듣기 좋은 소리로 설계되었다. 그러나 실제로 예측 가능한 결과는 대거의 투자자들이 그들의 “이윤을 내는margin” 주식 구매를 갑자기 감당할 수 없게 만들고, 그들이 현금을 거두기 위해 주식을 투매하도록 강요했다. 촉발된 투매는 따라서 그 자체를 가중시켰는데, 연방준비이사회는 급락을 중지하기 위해 아무 것도 하지 않았다. 증권시장은 붕괴되었다.

 

경제적 재난을 가동시키고 나서 연방준비이사회는 곧 그것이 전면적 불황으로 퍼지게 될 것을 확실히 했다. 이것이 일어났는데, 증권시장의 추락 그 자체에 의해서가 아니라, 그 후 미국 운행제도의 실패에 의해서였다. 연방준비제도의 핵심 목적은 은행의 안정성을 보존하게 되어 있고, 무엇보다도 지역화된 은행 문제가 퍼지는 것을 막기 위해 그 최후 수단의 대여자로서 걸어 들어가는 것이다. 그러나 1930년대 초에, 당시 주요 은행이던 뉴욕의 미합중국 은행이 연방준비제도가 그것을 멈추기 위해 계속 손가락을 들어올리기를 거부하는 동안 붕괴했다. 이것은 추가 은행들을 끌어내린 연쇄반응을 일으켰고, 그것은 여전히 다른 것들을 끌어내렸고, 그렇게 계속되었다. 이 과정을 멈추는 것으로부터 멀리 있던 연방준비제도는 그것을 가동시켰고, 그것이 발전했을 때 개입하지 않았다. 이것은 미국을, 그런 다음 전 세계를 1930년대의 대공황으로 빠뜨렸다.

 

대부분의 사람들에게는 불황은 완화되지 않은 재난이다. 누군가가 그것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다고 상상하는 것이 힘들며, 그것을 의도적으로 가져왔다는 것은 더 더욱 힘들다. 그러나 돈의 지배자들과 그들의 부유한 동맹들에게는 대공황은 증가된 부와 권력을 위한 엄청난 기회들을 공급했다. 무엇이 올지를 알면서 그들은 모든 다른 이들에게 떨어진 추락하는 금전적 손실들을 피할 수 있었다. 그런 다음, 불황의 밑바닥에 있는 동안 그들은 회사들, 부동산, 다른 재산들을 달러dollar의 1 페니penny로 사들이는 입장에 있었다. 경제가 나중에 되살아났을 때, 이러한 재산들은 그 가치들을 회복했고, 그들의 새로운 소유자들에게 방대한 이윤을 생산했다.

 

아이러니하게도, 미국 경제를 재난으로 빠뜨리기 위해 그들의 돈의 지배력을 사용함으로써, 환전상들은 미국의 통화제도에 대한 그들 권한의 여전히 더 큰 확장을 위한 무대를 놓았다. 1933년 프랭클린 루즈벨트 대통령President Franklin D. Roosevelt이 공직에 올랐을 때, 그는 은행 휴일의 선언으로 시작된 일련의 과감한 조치들에 착수했다. 미국은 금본위제로gold standard부터 떼어내졌다. 미국인들은 그들의 모든 금화들을 제출하도록 요구되었다. 미국의 금으로 붙여진 명칭은 그때 연방준비제도로 -- 하나의 선물gift로서 건네졌다! 그러나 연방준비제도는 그것이 이제 소유한 금을 관리하기 위해 시간과 돈을 사용할 필요성으로부터 면제되었는데, 미국 재무부U.S. Treasury Department가 금의 물리적 보관인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이다.

 

연반준비제도는 종이돈을 인쇄하고 신용을 지배함으로써 미국의 경제를 땜질하는데 그 어느 때보다 더 자유로워졌다. 달러에 대한 금의 뒷받침이 줄어들면서 그 자유가 많은 해들에 걸쳐 꾸준히 커졌다. 1968년 존슨 대통령President Johnson은 달러로부터 마지막 남은 25% 금의 뒷받침의 요건을 제거하는 행동을 법률로 서명했다. 1971년 닉슨 대통령President Nixon은 국제적 금의 창구를, 금으로 국제 채무 해결을 중단시키면서 폐쇄했다. 이것은 미국의 달러를 순전한 종이조각으로, 금이나 고유의 가치의 다른 무엇과는 완전히 결별한 종이조각으로 만들었다. 이것은 돈의 지배자들에게는 다른 모든 이들의 희생으로 그들 자신을 부유하게 만들 조종을 명령할 수 있는 이상적인 상황이다. 1944년 이래 달러가 세계적으로 보유 통화reserve currency가 된 이래, 이것은 지구상의 모든 사람들이 이제 미국에서 진행 중인 달러의 조종에 희생자가 됨을 의미한다.

 

1971년부터, 인플레이션이 미국에서, 그리하여 세계적으로 계속 증가하는 문제가 되었다. 그것이 일시적으로 맥이 빠질 때마다, 그것은 올라가는 실업률과 경제 활동의 슬럼프의 대가로 느려졌다. 경제가 되살아날 때 인플레이션은 곧 다시 더 새롭고 높은 수준으로 뛰어오른다. 우리의 최선의 이익을 살핀다고(1929년처럼) 주장하는 연방준비이사회는 새로운 역사적 높이로 도달하는 치명적인 새로운 이자율로 대응한다. 다시금 실업률이 이전 주기로부터 많이 회복되지 못한 채 솟아오른다. 주기마다 인플레이션과 경제 침체가 계속 나빠지고 있다. 두 상태 사이의 균형이 계속 앞뒤로 바뀌고 있고, 그러나 인플레이션과 정체 둘 다가 계속, 동시에 우리와 함께 있다. 우리는 1973년 “달러애 대항한 음모The Conspiracy Against the Dollar”라는 그의 저서에서 닥터 비터가 예견한 “스테그플레이션stagflation”의 시대에 갇혀있다.

 

한때 강력했던 미국 경제의 무너짐은 진행 중인 달러 그 자체의 파괴의 직접적인 결과이고, 또한 의도된 것이다. 달러가 완전히 붕괴할 시간이 올 것이고, 그것과 함께 미국의, 그리고 우리가 알고 있는 세계의 많은 곳의 경제가 붕괴할 것이다. 그 시점에서 다른 통화들이 붕괴했을 때마다 이루어졌던 같은 일이 이루어져야만 할 것이다. 새로운 통화 – 새로운 달러 – 가 있어야만 할 것인데, 신뢰를 회복하기 위해 그것을 뒷받침하는 무엇을 가지고 말이다. 신뢰할 수 있었던 하나의 물건, 수천 년 동안 돈의 신뢰를 위한 보편적으로 받아들여졌던 기준은 금이다. 그래서 금은 새로운 달러를 포함해 안정된 국제 통화들의 새로운 제도를 수립하는데 사용되어야 할 것이다.

 

그러는 동안 국제 통화의 격동의 기간이 올 것인데, 그 동안 오직 금이나 금으로 강하게 뒷받침된 통화들이 신뢰될 것이다. 시간의 그 기간 동안, 달러로 측정된 재산들이 쪼그라들 것인데, 그것들이 이미 지금도 다소 덜 광분한 속도로 그러는 것처럼 말이다. 세계의 금 공급을 구석으로 몰아붙인 자들은 그들 자신의 소유물들과 권력을 방대하게 확장하기 위한 완전한 자리에 있을 것이다. 그래서 미국 재무부와 연방준비제도의 공식적 서류들과는 반대로, 미국의 통화 금의 축적이 대체로 사라졌다. 그것은 1961년, 런던의 골드 풀 협의London Gold Pool Agreement 아래서 시작되었고, 여러 해 동안 미국 통화 금의 엄청난 양이 포트 녹스Fort Knox와 다른 보관소들로부터 사라졌고, 해외로 보내졌다. 덧붙여 공식적 기록들에 전혀 반영되지 않은 금의 비밀 선적들이 있었다.

 

그들의 돈의 – 특히 미국 달러의 - 지배와 조종을 통해 환전상들이 무수한 사람들이 생산하기 위해 힘들게 일했던 것의 방대한 금액을 훔치고 있다. 그리고 그들이 1929년과 그 후에 행했듯이, 그들은 세계적으로 경제 재난을 촉발시키기 위해 다시금 그들 자신들을 배치하고 있다.

 

 

군사: 아마겟돈을 위한 비밀 계획들과 무기들

Military: The Secret Plans and Weapons for Armageddon

 

대부분의 사람들에게는 전쟁은 인간의 사건들 중에 가능한 한 피해야 할 지고의 악이지만, 여전히 우리는 전쟁으로 곧장 들어간다. 국가들을 지배하는 자들에게는 전쟁은 교묘하게 사용되는 하나의 권력의 도구이다. 전쟁은 국가의 힘의 지리적 규모를 확장하기 위한 외부적 이유들을 위해 사용될 수 있다. 더욱 중요한 것은 전쟁은 정부가 그 자신의 국민에게 증가된 지배력을 부과하는데 완벽한 핑계를 제공한다. “국가 안보national security”를 외침으로써 정부는 심지어 국민에게 고도의 독재적 지배력이 그들 자신의 선을 위한 것이라고 설득시킬 수 있다.

 

이러한 원칙들은 여러 세기 전에 마키아벨리Machiavelli에 의해 놓인 것들 가운데 있으며, 그는 모든 지배자들에게 권력의 도구로서 정기적으로 전쟁을 사용하라고 권고했다. 그러나 20세기 초에, 카네기, 록펠러, 그리고 당시의 동맹한 이해집단들은 그들의 권력이 절대적이 되고 영원히 보장될 하나의 세계를 꿈꾸었다. 그것은 “평화peace” 속에 있는 한 세계가 될 것인데, 피할 수 없이 그들의 장악 안에 있는 한 세계의 평화 말이다. 그들은 궁극적으로 “하나의 세계one world” 정부를 수립하기 위한 “공약commitment”을 형성했다.

 

이 하나의 세계의 “공약”을 조정하기 위해 설립된 주도적 기관은 세금 면제의 재단이었는데, 국제 평화를 위한 카네기재단Carnegie Endowment for International Peace이었다. 하나의 세계 정부의 구상된 “평화”를 가져오기 위해서는, 방대한 변화들이 미국인들의 생활에, 또한 세계의 다른 국민들의 생활에 엮여져야 하는 것이 분명해졌다. 제2차 세계대전 몇 년 전에, 이사들trustees은 문제를 논의하는데 1년을 보냈다. “전체 국가의 생활을 바꾸는데 전쟁보다 더 효과적인 수단이 인간에게 알려져 있는가?” 그들은 그 대답이 “아니No”라고 결론지었다.

 

그래서 하나의 세계 정부를 위한 장기적 공약 아래 필요한 변화들을 가져오기 위해, 어쨌든 미국이 전쟁으로 들어와야만 했다. 이사들은 이것이 어떻게 이루어질 수 있는지 논의했고, 미국의 외교 정책 기구를 지배하는 것이 필요할 것이라고 결론지었다. 그것은 다음에 그 지배력이 국무성State Department 위에 수립되어야 했음을 의미했다.

 

몇 년 안에 이러한 숙고의 결실이 미국의 행동들에서 보이기 시작했다. 우드로 윌슨 대통령President Woodrow Wilson이 1916년에 “그는 우리를 전쟁으로부터 지켰다”는 주제로 재선에 당선되었고, 그런 다음 즉시 미국을 제1차 세계 대전으로 끌어들였다. 최소한 한 번, 카네기재단의 이사들은 윌슨에게 미국의 전쟁 개입을 너무 빨리 끝내게 하지 말 것을 재촉하는 전문을 보냈다. 그들이 바랐던 미국 생활에서의 변화들이 일어나기 시작했다.

 

제2차 세계대전, 한국전쟁, 베트남전쟁이 모두 장기적으로 하나의 세계의 공약의 목적에 봉사하기 위해 설계된 방식으로 지휘되었다. 그러나 제2차 세계대전을 시작하는 몇 십 년 동안, 하나의 세계의 공약의 창안자들에게 예견되지 못한 하나의 요인이 그 중요성에서 꾸준히 커졌다. 이 요인은 항상 가속되는 무기 기술의 진보였다. 원자탄으로 시작되면서 무기가 20세기 초기의 해들 동안 꿈꾸지 못했던 방식들로 진보했다. 그리고 이러한 새로운 기술적 능력들은 원래 구상되었듯이 하나의 세계 공약의 발전적인 붕괴로 하나의 역할을 했다.

 

1960년 미국의 과학자들이 레이저laser, 빛의 강렬하고 좁은 빔을 생산하는 장치를 발명했다. 초기 레이저들은 조야하고 매우 강력하지 못했지만, 이론적인 연구들로부터 언젠가 레이저 빔 무기가 가능할 것이라는 것이 분명해졌다. 다른 종류의 빔 무기들이 또한 예견되었으며, 그것들은 잠재적으로 레이저들보다 더 큰 파괴력을 가지고 있었다.

 

갑자기 “하나의 세계”의 공약에 치명적이 결함이 생겼다. 그 결함은 그것이 인간 활동의 전체 무대로서 단 하나의 세계를 – 지구를 – 구상했다는 것이다. 그것이 변하기 시작했는데 ... 인류가 우주공간의 정복을 시작했기 때문이다. 1957년, 레이저가 발명되기 3년 전에, 세계의 최초의 인간이 만든 지구 위성, 스프트니크Sputnik 1호가 소련에 의해 궤도를 돌게 되었다. 이것을 하게 된 역사에서 최초의 국가가 되는 명예가 소련으로 건너갔는데, 비록 미국이 기술적으로 그것을 처음으로 할 능력이 있었다 해도 말이다. 소련의 우주 프로그램이 미국의 것을 월등히 앞섰는데, 1960년에 레이저의 발명이 갑자기 우주 경쟁으로 시급한 새로운 차원을 더했을 때 말이다. 레이저로부터 빔beam이나 다른 빔 무기는 몇 초 안에 백만 마일 떨어진 목표를 강타하기 위해 빛의 속도로 우주공간을 여행할 수 있다. 갑자기 달이 군사적 부동산의 상패가 되었고, 달을 지배한 누구든 언젠가 그것을 지구를 지배하기 위해 빔 무기들을 위한 기지로 사용할 수 있었다.

 

1961년 록펠러 4형제는 달의 점령을 그 핵심으로 만들, 세계 지배를 위한 정교한 두 가지의 프로그램을 발주했다. 한편으로 미국은 미국의 보이는 군사력의 힘을 깎아내리는 이른바 무장해제의 프로그램을 착수할 것이다. 그러나 다른 한편, 국민에게 알려지지 않은, 그리고 대체로 의회에게조차 알려지지 않은 진보된 새로운 비밀 무기들의 발달에 증가된 강조가 주어질 것이다. 그리고 위대한 모험이라는 위장 하에 달이 아폴로 프로젝트Apollo Project의 방식으로, 인정하지 않은 군사적 목적들을 위해 달이 점령될 것이다.

 

록펠러 4 형제는 프로그램 된 다가올 핵전쟁에서 그들의 비밀 동맹인 소련의 궁극적 배신을 염두에 두었다. 달의 점령 지배와 거기 파괴적 빔 무기들의 설치로 그들은 전 세계의 최후의 절대적 지배자들로 부상할 것을 기대했다.

 

1961년 5월에 존 F. 케네디 대통령President John F. Kennedy은 그 십년이 끝나기 전에 미국이 달에 사람을 착륙시키고, 그를 지구로 안전하게 귀환시킬 것이라고 선언했다. 그리하여 제2차 세계대전 동안 원자탄을 개발한 맨해튼 프로젝트Manhattan Project보다 10배나 큰 충돌 프로그램crash program을 시작했다. 그것은 숨기기에는 너무나 거대했고, 따라서 대신 그 군사적 성질이 그 모든 것을 월석을 채집하기 위한 종달새로서 묘사하기 위해 끊임없는 선전 효과로 위장되었다. 그리고 그것은 성공했다.

 

닐 암스트롱Neil Armstrong이 1969년 7월에 달에 인간의 최초의 발자국을 찍었을 때, 그것은 세계적으로 센세이션을 일으킨 사건이었다. 그러나 3년이 조금 지난 후, 미국의 인간이 탄 달 프로그램이 대중의 시야로부터 제거될 만큼 대중의 눈에 충분히 일상적이 되었다. 마지막으로 공식적으로 인정된 달 비행은 1972년 12월의 아폴로 17호였다. 그 후 미국 국민이 점점 더 워터게이터 스캔덜Watergate Scandal과 다른 문제들로 집중하게 되면서, 미국의 달 프로그램은 비밀리에 새로운 기지, 인도양에 있는 디에고 가르시아Diego Garcia의 섬으로부터 계속되었다. 달로 가는 중간 스테이션으로서 스카이랩 우주 스테이션Skylab space station과 관련된 다른 발사 기술들이 거기서 사용되었다.

 

이 모든 것이 진행되고 있는 동안, 예기치 않은 사태발달들이 소련에서 무르익고 있었는데, 볼쉐비키들에 대한 진행적인 전복이 꾸준히 가속되고 있었다. 1960년대 중반 무렵, 부상하는 새로운 크레믈린 지배자들은 다가올 프로그램 된 핵전쟁에서 계획된 록펠러의 배신에 대해 알게 되었다. 그들은 볼쉐비키들에 대한 그들의 전복을 끝내기 위해 그들의 노력을 배가시켰다. 그들은 또한 그들 자신의 배신으로 록펠러 형제들을 타도하기 위한 준비를 시작했다.

 

1970년대 중반 무렵, 주요 록펠러 세금면제 재단들의 현재 이사들은 점점 더 우려하게 되었다. 두 세대 전에 형성된 하나의 세계 공약이 궤도를 벗어났다는 징후들이 증식하고 있었다. 그들은 옳았다.

 

1976년 여름에, 닥터 비터는 중요한 위기에 대해 보고했는데, 그것은 오늘날까지 공식적으로 공개되지 않았다. 이것은 해저 미사일 위기였는데, 거기서 소련 해군은 미국의 해안 영토 안에 핵탄두를 가진 작은 해저발사 단거리 미사일들을 심었다. 이것들은 그 목표들로 가까이 심어졌고, 위성의 명령으로, 순간의 통고로 발사될 수 있었다. 만약 발사되었다면, 그것들은 본질적으로 경고 시간을 주지 않고, 완벽한 “첫 공격first strike”으로서 해안 목표 지역들을 파괴했을 것이다. 그것들은 해안의 초음파 방어망에 감지되지 않으면서 미국의 해안 영토를 드나들게 설계된 작은 초음파를 흡수하는 초-소음super-quiet 미니잠수함들의 수단으로 심어졌다.

 

비터 박사의 오디오 레터 보고의 방식으로 이 위기의 제한된 폭로는 당시의 합창 의장이었던 고 죠지 브라운 장군late General George S. Brown이 행동을 취하게 만들 수 있었다. 당시 미 국무성 장관인 헨리 키신저Henry Kissinger의 반대들에 대해 브라운 장군은 당시 제랄드 포드 대통령President Gerald Ford이 그에게 미국 해군에게 미사일들을 제거하는 명령을 주는 전진 신호를 주도록 설득했다. 1976년 9월, 비터 박사와 한 측근이 그 위기를 논의하기 위해 그의 펜타곤 사무실에서 브라운 장군을 만났다. 그 회의에서 비터 박사는 브라운 장군에게 소련의 2차 해저 미사일들의 위치들을 제공했다. 이것은 록펠러-소련의 이전 동맹의 맥락에서 키신저가 만든 “정보 갭intelligence gap”으로 인해 브라운 장군이 갖지 못했던 정보였다.

 

소련의 미사일 심기 프로그램의 폭로는 기습작전surprise의 결정적 요소를 배제했고, 그 당시 전쟁을 피하는 것을 도왔다. 그렇다 해도 브라운 장군은 이전 록펠러-소련 동맹을 회복하려는 절망적 시도의 일부로서 직위가 해제되었고, 많은 소련의 미사일들이 결코 미국의 바다로부터 제거되지 못했다.

 

소련의 해저 미사일에 대한 즉각적 위가가 사라지자, 비터 박사는 다른 미사일들이 또한 바다 아래 심어졌음을 알았다. 이것들은 더 일찍 심어졌고, 소련이 아니라 미국인에 의해서였다. 국제 조약들의 위반에서 미국은 소련을 겨냥한 것으로 남극과 태평양의 대양 바닥에 매머드 다발 핵탄두를 가진 미사일들mammoth multi-warhead missiles을 심었다.

 

새로운 크레믈린 지배자들은 그들의 시간을 기다리면서 록펠러 4형제가 이전의 동맹관계를 수선하는데 성공하고 있다고 그들 스스로를 설득하기를 허용했다. 그러나 그들은 볼쉐비키들을 크레믈린으로부터, 그리고 러시아의 많은 다른 권력의 고위직으로부터 패배시켰다. 동시에 그들은 해저 미사일 위기의 것보다 더욱 결정적인 여러 차례의 기습작전을 위한 최종 준비들을 하고 있었다.

 

1977년 가을이 다가왔을 때, 미국의 빔 무기들이 달의 코페르니쿠스 크레이터 안에 자리 잡은 한 비밀 군사 기지에서 작전개시 지위로 가까워지고 있었다. 그러나 1977년 9월 27일, 보름달Harvest Moon 밤에, 그 기지가 소련에 의해 공격되었고 작전 불능이 되었다. 10년 동안 러시아인들은 일련의 입자 빔 무기들을 개발하는 비상 긴급계획에 관여했고, 그것은 실제로 빛의 속도로 아원자 입자들을 목표로 쏘았다. 인간이 탄 한 궤도 위성으로부터 발사된 중성자 빔 무기는 미국의 달 기지에 있던 모든 우주인들을 죽였다. (러시아 위성은 그 조우에서 부분적으로 고장이 났다. 이것은 핵추진 위성 코스모스Cosmos 954호였고, 그것은 4개월 후 캐나다 북쪽의 땅으로 돌아옴으로서 세계적인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그것은 추락이 아니었고, 비상 착륙이었다.)

 

비밀의 미국 달 기지의 침묵은 소련에 의한 번개 같은 군사적 장악의 시작이었다. 1977년 후반의 달들 동안, 소련은 유인 전략 무기들의 “스페이스 트리아드space triad”를 배치했고, 그것에 대해 미국은 대응책이 없었다. 처음으로 “코스모스 요격cosmos interceptor”살인 위성들이 나왔고, 그것들은 다른 위성들을 폭파하고 없애기 위해 입자 빔 무기들을 사용한다. 이것들이 사냥하면서 미국의 초기-경보 스파이 위성들을 하나씩 파괴하기 시작했다. 6개월 안에 – 1978년 봄이 되기까지 – 그것들은 그 일을 완료했다. 그러는 동안 러시아의 새로운 지배자들은 SALT II의 방식으로 미국이 그 무기들을 내려놓든지, 아니면 불특정한 심각한 결과들을 감수하라고 요구하고 있었다. 이러한 상황들이 1978년 4월 절망적인 정보활동으로 이끌었고, 거기서 한 한국 항공기Korean airline가 소련의 가장 민감한 군사 영공 안으로 날아갔다. 러시아 제트기들이 항공기를 격추시켜야 했지만, 비행기에 실려 있던 특수 장비가 소련의 군사 경보 체계에 대한 결정적 데이터를 CIA 수신자들에게 라디오파로 보낸 후였다.

 

스파이 위성들에 덧붙여, 한 러시아 코스모스 요격기가 또한 1977년 10월 중순에 스카이랩Skylab 우주정거장을 파괴했는데, 어떤 미국인도 달로 돌아가려는 시도를 차단하기 위해서였다. 스카이랩은 1977년 10월 18일 미국 상공의 많은 곳에서 거대한 불덩어리로 보이면서 죽었다. 나사NASA는 신비의 거대한 불덩어리에 대한 당혹스런 모든 질문들이 사라지기를 한 주 정도 기다린 다음, 장황한 은폐 프로젝트를 시작했는데, 스카이랩이 예기치 않게 궤도로부터 추락했다고. 이 사기극은 비터 박사의 오디오 레터 보고 시리즈에서 처음부터 끝까지 추적되었다.

 

러시아의 ‘스페이스 트리아드’ 2호기가 배치되었고, 1977년 10과 11월 동안 처음으로 시험되었다. 그것은 지구로 겨냥된 달에서의 고성능 입자 빔 무기들의 네트워크이다. 1977년 11월 이들의 최초 테스트는 벵갈 만에서 사이클론의 은폐 아래서 수행되었다. 빔 무기들은 어마어마한 이중 섬광을 생산했다. 이 최초의 시험 발사에서 명백히 겨냥 오류로 인해, 그것들은 또한 거대한 조류의 파도를 만들었고, 그것은 인도의 남동 해안들의 거대한 지역들을 범람시킨다는 경고 없이 사리클론으로부터 내달렸다. 그 시간 이래 달의 빔 무기들은 기후 수정의 목적들을 위해 먼 바다의 목표 지역들에만 발사되었다.

 

비터 박사는 1977년 후반에 러시아의 달의 빔 무기들로 생산된 특별한 눈부신 이중 섬광에 대해 처음으로 보고했다. 거의 2년 후에, 한 오래 된 미국의 벨라Vela 위성이 남대서양에서 이 이중 섬광의 이야기 중 하나를 우연히 감지했다. 이것은 한동안 이스라엘이 그 지역에서 남아공의 도움으로 원자탄을 시험했다는 극적인 소문들로 이끌었는데, 핵무기들이 다소 비슷한 이중 섬광을 발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핵무기들이 또한 이중 섬광과 함께 몇 가지 부수적 종류의 방사선을 발하며, 그 어느 것도 남대서양 이야기 안에 존재하지 않았다. 그 위성이 우연히 감지된 것은 인공 폭풍을 일으키기 위한 새로운 기술의 시험이었고, 그것을 비터 박사는 1980년 2월에 세부적으로 묘사했다. 그때 이래로 그러한 인공 폭풍들이 기후 전쟁 무기로 거듭 사용되었다.

 

러시아의 ‘스페이스 트리아드space triad“ 3호는 ”코스모스페어들cospospheres“로 불리는 전자중력의 떠있는 플랫폼들platforms의 함대이다. 이것들은 미국에 의해 개발되었을 수도 있었으며, 1960년대 초에, 고 토마스 파워 장군late General Thomas Power(당시 전략적 공군사령부 대장)과 다른 이들이 이것이 이루어져야 한다고 재촉했다. 그러나 대신, 모든 미국의 비밀 우주 위성들이 아폴로 달 프로그램 프로젝트의 바구니로 들어갔다. 그러는 동안 소련은 이 플랫폼들의 개발로 앞서갔고, 1977년 12월에 그것들의 운영 배치가 시작되었다. 몇 달 동안 그들은 미국 동부 해안과 다른 곳에서 신비스러운 거대한 공기진동 붐들giant air boom을 만들면서 머리털이 서는 양식으로 그것들의 존재를 발표했다. 그들은 초점 없이, 실제로 공기 그 자체가 폭발을 일으키게 하면서 대기권으로 그 강력하게 충전된 입자 빔 무기를 발사함으로서 이것을 일으켰다. 공기 붐들은 미국 정부를 위협하려는 하나의 시도였고, 그러나 그 면에서 많은 것을 달성하지 못했다. 몇 달 후에 공기 붐들은 중지되었다.

 

오늘날 러시아의 코스모스페어들은 정기적으로 높은 곳에서 모든 종류의 미국의 전략적 목표들을 순찰한다. 그들은 특히 미국의 ICBM 기지들을 경비하고, 전쟁의 사건에서 발사 순간에 그 미사일들을 폭파하기 위해 그들의 빔 무기들을 사용할 준비가 되어 있다.

 

오늘날 미국의 전략적 무기 프로그램들은 무엇보다도 소련의 비밀 “스페이스 트리아드” 무기들을 대응하기 위한 노력으로 설계되어 있다. 이러한 무기들은 아직 러시아의 새로운 지배자들에 의해 공개되지 않았으며, 그들은 그들이 만약 공개했다면 그것이 그들에게 선전 재난을 촉발할 것임을 잘 알고 있다. 마찬가지로 미국의 지배자들은 러시아가 가지고 있고 미국이 갖지 못한 이들 무기들의 존재를 공개적으로 감히 인정하지 못한다. 그들은 미국 국민이 공포에서 미국의 “우주 갭”에 대한 분노로, 지금까지 속아 왔음에 격분으로 반응할 것을 두려워한다. 대체로 조종되었고 정보를 받지 못했던 의회 역시 극도로 다루기가 힘들어질 수 있다.

 

그래서 비상시 비밀 무기 프로그램들이 미국에서 1978년 초이래 진행되는 동안, 그것들은 숨겨져 있거나 그것들의 진짜 성질이 위장되어 있다. 무기들의 넓은 범위는 새로운 자외선 목표를 가진 고성능 레이저 무기들로부터 최대성능의 “종말의 날doomsday” 코발트탄 탄두들을 가진 부분 궤도 폭파를 위해 새로이 장착한 타이탄 II ICBM에 이른다.

 

이 “조감도Bird’s-Eye View” 섹션에서 비터 박사에 의해 보고된 이들 사태발전의 모든 것을 검토하는 것은 실용적이 아니다. 대신, 기본적 상황이 단지 두 가지 무기 문제들을 고려함으로써 설명될 수 있는데, MX 미사일과 “스텔스stealth” 항공기 프로그램이다. 이들 프로그램들에 대한 공식적 정당화는 항상 모든 이들이 알고 있는, 주로 러시아의 대형 미사일들인 러시아 무기들의 맥락에서 다루어진다. 이러한 설명들은 결코 충분히 도움이 되지 않는데, 그것들이 진실이 아니기 때문이다. 그 결과로 논쟁과 질문들이 이러한 프로그램들을 둘러싸고 나돌고 있다. 오래 된 합리적 이유가 닳고 떨어지면, 별로 도움이 되지 않는 새것들이 고안된다. 러시아의 “스페이스 트리아드”에 대한 진실이 알려질 때에만, 미국 무기 프로그램들이 이해가 될 것이다. 즐겁지는 않을 테지만, 이해가 된다.

 

1980년 6월, 비터 박사는 MX 프로그램이 무엇에 대한 것인가를 세부적으로 설명했다. 거대한 MX 미사일 그 자체는 실제로 중요하지 않으며 — 그러나 MX 프로그램이 우산처럼 사용되고 있는데, 그 밑에 또 다른 완전한 비밀의 미사일 시스템이 자금제공을 받고 배치되고 있다. 비터 박사는 당시 MX를 위한 “레이스트랙racetrack” 모바일 기준 시스템을 위한 제안들에 대한 격분의 논쟁이 단지 미국의 진짜 모바일 미사일 배치로부터 관심을 돌리기 위한 피뢰침에 지나지 않는다고 보고했다. 이것은 훨씬 더 작은 미사일인 미니트맨Minuteman TX로 불렸다. 그것은 규격품 하드웨어로부터 실제로 개발되었고, 미국의 철로에 있는 특별 기차들에 배치되어 있다. 비터 박사는 이 고유한 기차들을 묘사했고, 나중에 몇몇 청중이 그것들을 보고 사진을 찍었는데, 그것이 오디오 레터 청취자를 위한 특별 게시판에 발행되었다.

 

1981년 10월에, 레이건 대통령President Reagan은 MX 미사일이 결국 모바일로 만들어지지 않을 것이라고 발표함으로서 많은 사람들에게 충격을 주었다. 우스꽝스러운 “레이스트랙” 계획은 그 목적에 봉사했고, 그것은 속임수였으며 폐기되었다. 그 논쟁이 계속되었지만, MX 프로그램은 그 모든 것을 통해 살아있다. 1983년 초기, 오디오 레터 보고 시리즈가 끝난 후에, 더 작은 모바일 미사일의 개념이 전략적 핵무기에 대한 스코크롭트 위원회Scowcroft Commission의 공적 권고들에서 새로운 핵심 요소였다. “미젯맨Midgetman”의 별명을 가진 작은 모바일 미사일 같이 생각된 것은 1990년 초가 되기까지 배치될 수 없었다. 그러나 실제로 그런 종류의 미사일이 이미 배치되었는데 — 미닛맨Minuteman MX이다. 그 최대의 이점은 러시아의 ICBM의 주장된 선제공격 위협과는 아무 관계가 없다. 대신, 많은 수의 작은 미닛맨 TX 미사일의 배치가 의도되었는데, 러시아의 코스모스페어 함대가 그것들 모두를 추적하는 것을 불가능하게 만들기 위해 말이다. 그리고 비터 박사가 몇 개의 오디오 레터 보고의 과정에서 세부적으로 말했듯이, 미닛맨 TX 미사일의 모바일 함대는 소련의 핵 선제공격에서 단지 살아남기 위해 설계되지 않았다. 대신 펜타곤의 볼쉐비키들은 그것들을 러시아에 대항한 궁극적인 미국의 선제공격의 열쇠로서 사용하려고 의도한다.

 

고려할 다른 예는 “스텔스stealth” 프로그램이다. 이것은 다수 측면의 프로그램이고, 그것은 실제로 항공기만이 아니라 고도의 비밀 규모의 그들 자신의 특별한 기지들을 가진 해군 전함에 관련된다. 비터 박사가 1982년 봄에 이들 특별 기지들의 존재에 대해 보고했을 때, 그들은 남반구에서 해군 전쟁을 벌였다. 그 분쟁의 보이는 부분이 포크랜드 전쟁Falklands War이었다.

 

스텔스 항공기 프로그램으로 관심을 억제하면서, 가장 급진적이고 전도유망한 개발은 “유령 전투기Phantom warplane”의 그것이다. 1982년 봄에 닥터 비터에 의해 처음으로 밝혀진 유령 전투기는 이 컴퓨터 시대에 과격한 진보였는데, 기계들과 계산자들을 더하던 시대에 원자탄처럼 말이다. 강력한 컴퓨터 기술들을 사용하면서 아인슈타인의 반쯤 끝난 통일장 이론이 빛의 파동들을 굽힐 수 있는 초전도의 전자기장 장치를 설계하기 위해 사용되었다. 항공기로 내장된 장치는 항공기 주위로 빛이 침투할 수 없는 구역을 만들며, 대신 그것이 시내에서 물이 바위를 돌아 흐르듯이, 주위와 앞으로 흐른다. 그 결과는 멀리서 비행기가 보이지 않는데, 레이더로만이 아니라, 눈에도 보이지 않는다.

 

스텔스 프로그램에 대한 공식적 언급들은 단지 레이더의 회피만을 언급하며, 시각적으로 보이지 않는 훨씬 더 놀라운 성능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는다. 다시 한 번, 이것이 너무나 많은 대중이 눈썹을 치켜뜨지 않도록 무기 성능의 범위로 논의를 제한하기 위해 이루어진다. 만약 유령 전투기의 완전한 성능들이 알려진다면, 그것은 질문을 일으킬 것인데, 왜 그처럼 과격한 무엇이 필요한가?

 

그 대답은 러시아의 여전한-비밀의 빔 무기들에 놓여있다. 유령 전투기의 보이지 않는 장invisibility field에 대한 가장 중요한 사실은 보이지 않는다는 사실 자체가 아니라, 같은 장이 모든 종류의 빔 무기들에 대항해 제공해주는 보호기능이다.

 

이제 미국의 펜타곤을 지배하는 볼쉐비키들은 그들이 전복 당했고 추방되었던 소련을 쳐부수기 위해 이 모든 무기들을 사용하기를 원한다. 그들은 비터 박사의 오디오 레터 보고서에 세부적으로 묘사된 정교한 계획들을 고안했는데, 러시아에 대항해 미국의 핵 선제공격을 시작하기 위해 말이다. 소위 핵전쟁의 “거짓 경고들false alarms”은 나중에 우연한 핵전쟁같이 보이게 될 것을 촉발하기 위한 그들의 능력을 시험하기 위해 연출된 것이다. 미국의 핵 군사력이 그들이 선제공격 대신 보복을 하고 있는 것으로 믿도록 이끌어질 것이다.

 

미국은 우주에서 어떤 대규모의 지속된 군사적 존재로부터 차단된 채 남아있다. 그렇다 해도, 몇 개의 핵심 정찰 및 다른 군사적 일들이 전쟁을 준비하기 위해 우주에서 수행되어야만 한다. 그 목적을 위해 우주 왕복선Space Shuttle이 국민의 시야로부터 숨은 방식으로 사용되고 있다. 나사 우주 왕복선 프로그램NASA Space Shuttle program은 명목상 민간인에 속한 것이지만, 첫 번째 우주 왕복선 발사 후에, 프로그램의 민간인 국장이 해직되었다. 오늘날 왕복선의 국장은 공군의 제임스 아브라함손 장군General James Abrahamson이다.

 

오늘날의 세계가 역사상 처음으로 성경의 종말론적 묘사를 충분히 살릴 수 있는 아마겟돈 전투의 위협 아래 살고 있다고 자주 말해진다. 잘 알려지지 않은 것은 어떤 사탄적 힘들이 그러한 분쟁을 활발히 계획하고, 그것을 가져오려고 하고 있다는 것이다. 그리고 그들은 국민이 결코 그 정보를 듣지 못할 아마겟돈 타입의 무기들을 만들기 위해 인간의 창의성을 연마하고 있다.

 

 

요 약 Summary

 

오디오 레터 보고 시리즈의 80개의 카제트 테이프들을 조사하는 중에 단 하나의 어마어마한 그림이 등장한다. 이 그림에 대한 가장 놀라운 일은 무수한 외관상 연결되지 않는 듯한 무질서하게 보이는 뉴스 사건들이 결국은 무질서한 것이 아니라는 것이다. 대신 그것들은 모두 장면들 뒤에서 일하는 제한된 수의 힘들에 의해 한데 묶여 있다. 일단 사람이 이러한 힘들을 안다면, 그는 사건들의 진짜 의미를 훨씬 더 잘 분류할 수 있게 된다.

 

3개의 주요 권력 그룹들은 오늘날 세계적인 영향력과 권력을 위해 투쟁하고 있다. 빙산처럼, 그들은 부분적으로 보이고, 대개는 감추어져 있다. 이들 그룹들은 거대 석유, 거대 금융, 거대 기업의 록펠러 카르텔, 볼쉐비키-자이오니스트 축, 그리고 러시아의 새로운 크레믈린 지배자들이다.

 

이들 그룹들 사이의 관계들은 지난 10여년에 걸쳐 급격하게 변했다. 볼쉐비키들은 소련을 지배했고, 그들이 그렇게 하는 동안 그들과 록펠러 카르텔 사이에 비밀 동맹이 있었다. 그러나 그들은 반-볼쉐비키적이고 사실상 러시아 본토 기독교도의 비밀의 파벌인 새로운 크레믈린 지배자들에 의해 러시아에서 권력의 고위직으로부터 전복되고 추방되었다. 1976년과 1977년 동안 러시아의 새로운 지배자들은 일방적으로 장기적인 록펠러-소련 동맹관계를, ‘하나의 세계“ 정부로의 길에서 계획된 핵전쟁을 위한 계획들과 함께 끝내버렸다. 당시 록펠러 카르텔의 지배력 속에 있던 록펠러 4형제는 러시아로부터 추방된 볼쉐[비키들을 여기 미국의 권력의 자리들로 환영했다. 그것은 치명적인 실수였고, 그것은 1978년 중반에서 1979년 초반까지 볼쉐비키들의 손에 의한 록펠러 형제들의 전복으로 이끌었다. 그 시간 이래 여기 볼쉐비키들과 재규합한 록펠러 카르텔 사이에 미국 정부의 지배력을 위한 꾸준하고 강렬해지는 권력 투쟁이 있었다. 일반적으로 말해서, 볼쉐비키들은 군사적 일들에서 그들의 방식을 얻고 있는 반면, 록펠러 카르텔은 경제적 영역에서 더 큰 힘을 가지고 있다. 1982년 초반 이래, 록펠러 카르텔과 새로운 크레믈린 사이에 그들의 공동의 지독한 적인 볼쉐비키들에 대항한 제한된 보상quid pro quo이 있었다. 그러는 동안 미국 볼쉐비키들과 이스라엘의 자이오니스트 지배자들 사이의 강한 접속들이 전쟁을 향한 비밀의 합동 군사 정권 – 볼쉐비키-자이오니스트 축 – 으로 조성되었다.

 

정치, 경제, 그리고 국제적 관계들(전쟁을 포함해)이 이들 세계 권력 요인들에 의해 끊임없이 사용되는데, 그들이 서로 투쟁하기 때문이다. 경제적 조종, 은밀한 정보 전략들과 비밀 무기들의 확산 양상은 이 투쟁의 특징들이다. 그러나 비터 박사의 테이프들의 많은 것에서 명확해졌듯이, 기본적 투쟁은 영적인 것이다.

 

비터 박사는 1982년 11월에 그의 건강 악화로 인해 그의 오디오 레터 보고 시리즈를 끝냈다. 그때 이래 일어난 사건들은 이 참고 다이제스트REFERENCE DIGEST의 범위를 벗어난다. 그렇다 해도, 테이프들에 두루 걸쳐 뿌려진 것은 여전히 수태 중인 계획들과 사건들의 많은 논의들이며, 그러한 계획들을 아는 것은 여전히 다가올 사건들의 의미로 많은 실마리를 제공하는 것을 도울 수 있다. 그것을 넘어서 과거는 항상 미래로의 서두이다. 비터 박사의 오디오 레터 시리즈의 7년 동안 그 진로를 다한 많은 사건들을 연구함으로써 사람은 우리들의 세계에서 여전히 일하고 있는 근저의 힘들에 대해 상당한 것을 배울 수 있다.

 

- 끝 -

 

 

출처: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6.htm 닥터 비터 오디오 /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