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은하문명 모음 !

+ 지구와 태양계의 잊혀진 역사 / 테라 페이퍼 / 테라 문서 - 3부

 

 

 

 

테라 페이퍼 / 테라 문서 - 3부

 

테라 페이퍼/테라 문서 - 3부

TERRA PAPERS

 

By Robert Morning Sky

8/17/1996

http://abundanthope.net/artman2/uploads/1/The_Terra_Pages_transc.pdf

 

 

 

 

왕 AN-U는 격분했다. 이것을 그는 허락하지 않을 것이다! 언젠가 그 태양계가 다시 ASA-RRR 제국의 일부가 될 날이 올 것이라고 그는 맹세했다.

 

그리하여 ... ZU-ZU의 황금시대는 번성할 테지만, 단지 잠시 동안만이다.

 

왕 ZU-ZU의 손아래 있는 세계의 이야기들이 많았다. 그의 국민에게 구세주로서 그는 여전히 왕이었고 ... 인위적 변덕에 따라 말이다. 여전히 일들이 잘 되어갔다.

 

그러나 운명들이 다시 한 번 ARIDU 태양계의 미래를 간섭할 것이다.

 

SSS-T 궁전에서의 대결 직후, ARI-AN 여왕들은 한 오랜 적과 떠오르는 전쟁의 불안과 직면한 그들 자신을 발견할 것이다. ZU-ZU에게는 불행하지만, 그 위협이 그의 ARIDU 태양계로부터가 아니라, 이웃하는 태양계로부터 왔다.

 

위협적인 상황에 대해 조언을 받은 AN-U는 반역자를 권력으로부터 제거할 하나의 기회를 인식했다. ARI-AN 여왕들에게 다가가면서, 왕 AN-U는 어린 왕 ZU-ZU의 제거를 위한 논쟁을 만들었다. 제 9번 통로는 ARI-AN 제국에게 결정적으로 중요했다. ZU-ZU는 그의 제국을 확장하려는 그의 야망에서 SSS-T 여왕들에 대항해 전쟁을 위협했던 바로 그 같은 적들로부터 지원을 받기 위해 흔들릴 수 있다.

 

만약 ZU-ZU가 원조 없이 ASA-RRR 제국을 반역했다면, 그가 ARI-AN의 적들의 지원으로 SSS-T 여왕에 대항해 반역하지 않을 이유가 있는가?  

 

ARI-AN 여왕들은 잠시 멈추었고, 그리고 합의했다. 그들은 ASA-RRR 왕이 왕 ZU-ZU를 진압하기 위해 제 9번 통로의 태양계로 돌아갈 때 그를 도울 것이다. 주군 왕 AN-U는 의기양양했다! 이 모험에서 그는 실패하지 않을 것이다. 이번에는 SSS-T와 ASA-RRR 제국의 양쪽의 전쟁 함대들이 힘을 합칠 것이다! 그의 전함들과 전사들을 SSS-T 여왕들의 군대와 나란히 지휘함으로써, AN-U는 전에 결코 보지 못했던 거대한 함대를 집합시켰다. 

 

시리우스 세계들의 하늘들은 전함들과 우주선들로 가득 찼다. ASA-RRR의 국민인 ASA-RR-U는 왕의 막강한 군대가 그 출발 준비를 했을 때 환호했다.

 

승리가 하늘들에 씌어 있었다!

 

주군 왕 ZU-ZU는 한 외교 수행단이 그의 태양계 왕국으로 가는 그 길에 있다는 말을 들었다. 그가 그 책략을 알게 되는 시간이 되었을 때는 너무나 늦을 것이다. 위장과 정적 속에서 전함들의 함대들이 그들이 탐지되기 전에 ARIDU 시스템의 외곽 끝에 도착했다. 이 잘못은 그 왕과 그의 어린 제국으로 치명적이 될 것을 증명할 것이다.

 

전투는 신속하고 결정적이었다. 

 

침입 군대가 태양계로 쏟아져 들어왔다. AR-ZU의 IKIKI와 BEH 군대는 ASA-RRR과 ARI-AN 전함들의 순전한 숫자로 압도되었다. 짧은 시간 안에 침입군은 전쟁 행성(화성)을 둘러쌌다. 그러나 왕 AN-U로부터 나온 공격 명령들은 죄수들을 허용하지 않을 것이고, DAK-MU는 완전 전멸을 격을 것이다. 별전투기들은 DAK-MU의 표면에 있는 모든 것을 살상하는데 미친 듯했다. 미사일 공격들에 의해 만들어진 불덩어리들이 석조 건물들을 포함해 모든 것을 숯과 재로 만들었다. 마지막으로, 파괴적 빛의 빔과 불타는 열선 빔들이 남은 모든 것을 증발시켰다. 날아가지 않은 것은 알아볼 수 없을 정도로 타버리고 녹았다.  

 

왕 ZU-ZU는 사로잡혀 진압되었으며, 처벌로 시리우스 별 시스템으로 돌아가도록 언도를 받았다. 왕 ZU-ZU의 모든 반역 전사 군대는 충성하던 그 추종자들과 함께 약식으로 처형되었다. 그 제국의 인구의 전체가 야만적으로, 잔인하게 처벌될 것인데 ... 유죄이든 아니든 말이다.

 

(그림 – 28 페이지 중간)

 

전쟁 행성(화성)의 표면이 말소되었다. 왕 ZU-ZU 아래 있던 모든 생명의 흔적이 파괴되었다. 도시들이 허물어졌고, 숲들이 파괴되었다. 행성의 아름다움과 그 문명이 더 이상 거기 없었다. 모든 생명의 형태들이 파괴되었다. 그 대기권을 부양할 동물들이나 식물들이 없었고, 한때 살아 있고 번성하는 행성이 죽었다. 오직 그 붉은 모래만이 남았다. 모래 먼지가 된 피는 수십억이 사멸해간 태양계 전쟁의 유혈전에 합당한 기념비가 되었다.

 

위대한 주군 왕 AN-U는 안심했다. 사악한 자, 반역자 왕 ZU-ZU가 타도되었다. ASA-RRR의 손이 다시 한 번 제 9번 통로로 회복되었고, ARI-AN SSS-T 여왕들의 영역이 다시 한 번 강화되었다.

 

그리하여 그것은 한동안 평화로웠다.

 

(그림 – 페이지 29가 빠졌음)

 

-----------

 

에리두 ERIDU 

 

왕자 EA (EN-KI)의 우주선이 천천히 땅 위로 움직였다.

 

그는 표면을 자세히 조사했다. 엄청난 얼음판들이 상부와 하부 반구의 대부분을 덮었고, 적도 선은 단지 부분적으로만 다치지 않은 체 남아있었다.

 

왕자와 그의 선원들crews(우주선)은 데이터를 자세히 분석했고, 착륙지는 이미 골라졌다. 왕자가 나와서 그 지역을 조사했을 때, 그의 아버지, 왕 AN-U의 목소리가 명화기 들렸다. 황폐한 시스템을 복구하라고, 그는 왕자 EA (EN-KU)에게 명령했다.

 

ZU-ZU의 세계의 파괴는 완전했다. 붉은 모래의 행성은 먼지와 돌무더기가 되었다. 생명의 모든 흔적이 파괴되었다. 생명과 식물 없이, 대기권이 죽었다. 얼음판들이 양극들로부터 거의 적도에 이르기까지 형성되었고, DAK-MU(화성)는 그 죽음 속에 얼어 있었다. 그리고 그의 자매 세계, DAK-A-MU(금성)는 건조하고 그슬린 땅과 치명적 독성의 대양들의 행성으로 변형되었다. ARIDU, 한때 반역자 ZU-ZU의 재건된 집이 또한 황폐해졌다. 오직 IRU, TARGALLU, 그리고 BAR-BAR-U만이 비교적 그대로 남아있었다.

 

왕자는 그 모든 것 한가운데서, 전쟁들의 중심에서 존재하는 것이 무엇과 같았을 지를 상상할 수 없었다. 그도 그의 동생처럼 도망가도록 강요되었다. 그는 하늘들을 쳐다보았다. 왕자는 그의 동생이 머리 위에 있음을 알고 있었다. 어딘가에서, 순회하는 군사 순양함에서, 그는 저 위 상공에 있으면서 그를 내려다보았다. 왕자 EN-LIL은 공로들Airways의 주군이었다.   

 

재건하라고, 왕자 EA (EN-KI)는 명령을 받았다. 왕자는 파괴된 세계를 보았다. 그 과업이 막대할 것이고, 그는 그의 아버지의 명령을 성취할 것을 확실히 할 것이다. 그는 재건할 것이고, 그는 결정적인 광석들과 귀중한 광물들을 채굴하면서 광산 작업을 수립할 것이다. 그는 전쟁으로 찢긴 행성으로부터 낙원 세계를 재건할 것이고 ... 어쩌면 그는 좀 더 많은 것을 할 것이다. EA (EN-KI)는 그 생각을 즐겼다. 

 

그리하여 그들이 시작했는데, 왕자 EA (EN-KI)와 그의 자원 선원들, 아누나키들ANNUNAKI이 일을 시작했다. 초기 건설단지로 선택된 장소는 많은 물과 비옥한 땅을 가지고 있었다. 연구들이 더 깊은 곳의 귀중한 광석들의 매장 사실을 밝혀주었다. 그것은 시작하기에 타당한 장소였다.

 

왕자의 선원들 각각이 그의 특별한 기술이나 능력으로 인해 선택되었다. 각자는 주인Lord의 지위로 임명되었고, 각자가 ARIDU의 상당한 재산을 허락받았으며, 각자가 새로운 식민지들로부터 미래의 금전적 보상의 상당한 몫이 주어졌다.

 

그 보상은 관대했고, 위험들은 상당했다.

 

왕자는 그의 선원들을 고르는데 그의 시간을 가졌고, 내기에 건 돈이 높았다. 그러나 그는 자랑스러웠고, 그들은 좋았다.

 

첫째 임무는 작업들Operations의 기초의 건설이었다. 그 단지는 돌로 지어질 것이고, 자연적으로 내구성이 있고 즉시 사용가능해질 것이다. 그러나 ANNUNAKI가 절단하는 빛과 음파 운반기들을 장착하기 시작했을 때 발전기들이 작동을 멈추었다. 모든 세계들에서 공통적인 자연적 에너지 그리드 선들이 행성 위에서 심하게 요동하고 있었다. 그들이 서있는 세계를 만든 ‘대충돌Great Collision’ 사건이 내부 핵을 불안정하게 만들었고, 그리하여 에너지 선들의 끊임없는 요동을 일으켰다. 

 

안정된 전력 공급을 생산하기 위해, 왕자 EA (EN-KI)는 6개의 에너지 선들이 자연적으로 교차하는 한 점을 찾아냈다. 여기 교차지점에서 왕자는 큰 발전소Energy House, 건설 장비를 돌릴 충분한 에너지를 끌어낼 하나의 집중 센터를 세웠다. 특별히 그러한 목적을 위해 자라게 한 전력 크리스털들이 에너지 챔버들Energy Chambers 안에 놓여졌다.

 

발전소는 또한 그 벽들 안에 재활 센터Re-animation Center를 가질 것이다. 치명적으로 부상당한 기술자들이 즉시 치료를 받아야만 하는데, 왕자 EA (EN-KI)는 그가 주의 깊게 뽑은 선원들의 한 사람도 잃을 여유가 없었다.  

 

[무서운 D-K는 ‘생명의 파괴자Destroyers of Life’였고, 그래서 ANNUNAKI는 K-D, ‘생명의 주는 자Givers of Life’로서 알려졌다.]

 

그리고 불규칙한 펄스 에너지 선들이 우주선들의 장비들을 신뢰할 수 없게 만들었으므로, 발전소가 상공의 조종사들을 위한 항공 방향지도를 허용하는 4개의 고도로 반사적인 삼각형 면들로 지어졌다.

 

서서히 전력의 문제들이 해결되기 시작했다. 그러나 많은 시간 동안 전력의 변칙들이 채굴과 건설 프로젝트들의 모든 측면에서 발전을 어렵게 만들었다. 현장 기술자들은 고장난 장비에 대한 보충에서 예기치 않은 육체적 노동을 수행하도록 강요되었다. ANNUNAKI들은 적었고, 노동량은 많았다. 아누나키들이 불평했으며, 왕자 EA (EN-KI)는 그 말들을 왕 AN-U에게 전달했지만, 왕은 그들의 문제에 귀를 기울이지 않을 것이다. 생산이 여전히 증가되어야 할 것이다!  

 

ANNUNAKI들은 과로했고, 무시되었다고 느꼈으며, 그들은 반대했고, 그들의 노동을 중지하겠다고 위협했다. 왕자 EA (EN-KI)는 미래의 보상들의 증가를 약속했다. 마지못했지만, 추가된 보상이 약속되자, 아누나키들을 그들의 노동으로 돌아갔다.

 

건설과 채광/재건의 선원들이 낮은 소모용 빛과 음파 절단기들을 나르는 자들로 바뀌었다. 그러나 낮은 소모lower consuption는 낮은 생산량을 의미했다. 생산이 느려졌고, 왕 AN-U의 근심을 일으켰다. 이 목적으로, 왕자 EA (EN-KI)는 아누나키들을 돕기 위해 짐을 나르는 짐승들을 사용하기 시작했다. 작업에서의 발전이 느렸지만, 발전이 있었다.

 

그러나 시간 안에, 그 작업은 스케줄대로 금의 선적들을 보내기 시작할 수 있었다. 운반선들이 ARIDU에 착륙했고, 그들의 귀중한 화물들을 가지고 떠났다. 금은 즉시 ASA-RRR로 보내졌고, 다른 귀중한 광물들은 바로 BAR-BAR-U와 TARGALLU의 제련소들로 보내졌다. 심지어 기울어지고 변칙적으로 회전하던 KAKKAB SHANAMMA도 그 표면에 생명의 표시를 보이기 시작했다.

 

건설 요원들은 단지의 석고 건물들을 완성했고, ARIDU의 정착지를 광산 캠프가 아니라, 더 도시처럼 보이게 만들었다. 그리고 단지의 중심에는 웅장한 농업-생물 센터Agricultural-Biological center가 빠르게 그 석조 도시의 중심건물이 되어가고 있었다.

 

왕자는 잘 해냈고, 위대한 AN-U는 기뻐했다.

 

왕자 EA (EN-KI)의 작업은 AN-U가 ARIDU 태양계의 지배력을 유지하고, 제 9번 통로의 별-길들에 대한 그의 장악을 유지하도록 허용했다. EA (EN-KI)는 그의 아버지의 기대들 이상으로 성공했다. 생명창조 마스터Genesis Master로서 그의 재능들이 시험에 붙여졌고, 그 과업을 능가하게 했다.

 

티아마트TIAMAT가 다시 태어났다!

 

왕 AN-U는 즉시 파견단을 보냈다. ‘낡은 ARIDU’로서 ‘정복된 장소Conquered Place’는 죽었다! ‘ERIDU’로, ‘예속된 장소Enclaved Place’는 살아났다! 아무도 ASA-RRR 왕의 권력, 힘, 복수를 다시는 의심하지 않을 것이다! 그 식민지의 이름은 위대한 AN-U의 힘에 도전하거나 의문하기를 추구한 누구에게든 하나의 기억할 거리로, 하나의 경고로서 봉사할 것이다.

 

AN-U의 손이 항상 ERIDU 위에 있을 것이다!

 

[ERIDU로부터 지구EARTH에 대한 말이 나온다: Erde (독일어), ERDA (오래된 독일어), Jordh (아이슬랜드), Airtha (Gothic), Jord (덴마크), Erthe (중세 영어)]

 

왕자 EA (EN-KI)는 ‘ERIDU의 주군Lord’인 EN-GI라는 명칭이 임명되었다. 파괴된 세계가 다시 하나의 살아있는 장소가 되었다! EA (EN-KI)는 행성의 거친 환경과 독성의 질소 공기 속에서 견딜 수 있는 동물과 식물 생명체를 주의 깊게 공학적으로 조작했다. 대기 조절 장치들이 그 공기를 숨 쉴 수 있는 공기로, 더 따뜻하게 만들기 시작했다. 자주 많은 시간 동안 노동하면서, 왕자는 휴식으로 거의 생각을 주지 않았다.

 

그러나 왕자 EA (EN-KI)의 지속적 노력들은 그 보상이 없지 않았다. 그의 야망 중 하나로, 생명 과학을 위한 센터Center for Life Sciences, 농업/생물학 센터의 수립이 실제로 성취되었다. 지상의 실험실인 생명 센터는 하이브리드hybrid(합성) 씨앗들과 하이브리드hybrid 생물들을 생산했고 양육했는데, 그것들이 행성 전역으로 이식될 것이다. 그 센터는 왕자 EA (EN-KI)의 긍지이고 기쁨, 생명을 위한 정원이 되었다.

 

다시 한 번, 그 세계는 낙원 세계의 모습과 느낌을 갖추기 시작했다. 다시 한 번, 그 행성은 살아났다! 그러나 ERIDU가 다시 한 번 생명의 전령사라 해도, DAK-MU(화성)과 DAK-A-MU(금성)는 그 표면에 다시 한 번 생명을 갖는 것이 금지되어 있었다. 위대한 AN-U는 두 세계가 황폐한 채로 남아있을 것을, 그들이 어떤 잠재적 도전자에게 경고로서 봉사할 것을 선언했다. AN-U의 격노는 그처럼 컸다!

 

농업 센터Agricultural Center가 또한 ERIDU의 대기권에서 생존할 수 있는 새롭고 고유한 생명체들을 창조하는데 큰 걸음을 만들고 있었다. 그러나 실험들은 왕자 EA (EN-KI)의 많은 시간을 차지했고, 주군에게 그처럼 필요한 행정 의무들로부터 그를 데려갔다. 위대한 왕 AN-U는 마음이 상했다.

 

(인물그림 – 32 페이지 하단)

 

ASA-RRR의 왕은 왕자 EA (EN-KI)를 그의 생명창조 능력들 때문에 ERIDU의 책임 자리에 앉혔다. 그의 둘째 아들, 왕자 EN-LIL은 ERIDU 태양계의 공로와 길들의 책임 자리에 남아있었다. 그러나 왕자 EN-LIL은 ASA-RRR의 왕실 궁전으로부터 너무나 멀리 배치된 것에 큰 불쾌감의 소리를 내고 있었다. 이것은 더욱 왕을 언짢게 했다.

 

그리하여 그가 그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해 움직였다.

 

왕자 EN-LIL에게 ERIDU, 그 태양계, 그 행성과 도시의 행정 지배권이 주어졌다. 그러나 행성들의 발달과 개발에 대한 지배력은 왕자 EA (EN-KI)와 남아있을 것이다. 그리하여 ERIDU에 대한 영유권이 공유될 것이다! 이런 식으로 왕 AN-U는 그가 화난 EN-LIL을 궁정으로부터 멀리 유지하면서 권력의 주군Lord of Power으로서 그의 야망을 달성하게 하고, 그리고 여전히 왕자 EA (EN-KI)의 능력들을 활용할 수 있다고 믿었다.

 

여전히 EN-GI인 왕자 EA (EN-KI)는 엄청난 충격을 받고 분노했다. 그의 모든 노력들과 성공들이 무시되었고, 머나먼 제국에서의 그의 자리가 빼앗겼다. 분노 속에서 생명의 왕자는 ERIDU를 떠났고, 또 다른 농업/생물학 센터를 짓기 위해 먼 지역으로 갔다. 여기서도 그는 금의 채굴 작업을 개발할 테지만, 여기서 그는 그의 열정, 생명 공학에 초점을 둘 것이다. 그의 여동생, 또한 생명창조 과학자인 공주 닌허사그NIN-HUR-SAG와 함께, 둘은 ERIDU의 행성을 위한 생명체의 창조에 노력을 재개하기 시작했다. 그리고 이 노력에서 공주 NIN-HUR-SAG는 ERIDU와 그 ASA-RRR 마스터들의 운명을 영원히 바꿀 ‘하이브리드hybrid’ 생물의 창조자가 될 것이다.

 

 

그러는 동안, 왕자 EN-LIL은 운영을 합리화하기 위해 그 자신의 기술들을 사용할 것이다. 생산을 늘리고, 추가적 화물 운행들을 요구하면서, ANNUNAKI들로부터 증가된 노동을 요구하면서, 왕자 EN-LIL은 적은 경비로, 그리고 짧은 시간 안에 광물들의 더 큰 양들을 생산했다. 이것은 위대한 왕 AN-U를 크게 기쁘게 했다.

 

그러나 더 높은 생산량에 대한 요구는 일꾼 ANNUNAKI들의 등이 부러질 정도로 스트레스를 주었다. 가족들로부터 고립과 먼 거리로 인해 아누나키들의 분노가 일의 중지, 파업이 되었다. 처벌로 위협을 받았을 때 한 그룹의 아누나키들이 EN-LIL의 궁전 그 자체를 공격했다. 그의 생명이 위협되자, 왕자 EN-LIL은 즉시 AN-U가 머나먼 왕국으로 내려오도록 불렀다.

 

왕은 ERIDU로부터 부름에 화를 내면서 대답했다. 왕자 EN-LIL과 ANNUNAKI들 둘 다가 왕의 알현을 요구했다. 화가 난 노동자들은 왕자 EN-LIL의 즉각적 이전을 요청했다. 왕자 자신도 이전될 것을 요청했고, 그의 바람은 ASA-RRR의 먼 왕실의 고위 궁정으로 돌아가는 것이었다. 조용히, 그러나 확고하게, 주군 왕자 EA (EN-KI)는 그의 동생의 재임명에 대한 요구들로 그의 목소리를 더했다. 다시금 심각한 상황에 직면해, 왕 AN-U는 문제의 전초기지로 그의 가도록 강요되었다!

 

ERDU의 궁전에 도찰해서, AN-U는 즉시 그 상황의 해결하려는 목적을 위한 청문회를 열었다. 목소리들이 컸고 분노했다. 모든 이가 왕자 EN-LIL이 ASA-RRR의 궁정으로 돌아가는 것에 대한 그의 이유를 제시했다. 아무도 그의 계속된 지배를 요청하지 않았다. 목소리들이 마침내 조용해졌을 때, 회중의 모든 멤버들의 바람은 명확했는데, EN-LIL이 가야만 한다는 것이었다.

 

모든 이들이 왕에게로 돌아섰다. 그는 침묵 속에 앉았고, 그는 아무 움직임도 만들지 않았다. 그는 심하게 고뇌했고, 그는 주군 왕자 EN-LIL이 어쨌든 ERIDU를 지킬 수 있기를 희망했다. 위대하고 현명한 AN-U는 하나의 해결책을 원하고, 필요로 하는 자신을 발견했다.

 

그의 기회를 보면서, 왕자 EA (EN-KI)가 앞으로 걸어 나왔다. 그의 옆에 선 공주 NIN-GUR-SAG와 함께, 왕자는 그의 아버지와 회중에게 간단한 해결책을 제안했다. 생명 센터들Life Centers 안에서 그와 공주는 현장에서 노동으로 사용할 많은 하이브리드들을 공학적으로 만들었다. ASA-RRR 사람들 자신으로부터 유전자 물질들과 ERIDU 짐승들의 유전자 물질들을 활용함으로써, ASA-RRR의 피를 반 가진 하이브리드 생물들이 창조되었다. 생물들은 그들의 자연적 힘을 유지했고, 또한 명령을 이해할 충분한 지능을 가졌다. ‘H-N’ 리저드/도마뱀 하이브리드 일꾼의 첫 성공이 지하 광산에서 그러한 실험의 가치를 증명했다.

 

다른 합성된 짐승들, 특수화된 작업들에서만 성공적인 짐승들로서, 반이 말이고, 반이 ASA-RRR의 합성인 ‘SEMP-UR’는 장거리의 짐들을 운반할 수 있고, 반이 황소이고, 반이 ASA-RRR 존재인 강력한 ‘MENT-UR’는 경이적인 힘의 능력을 가지고 있었다. 하이브리드들의 성공이 왕자 EA (EN-KI)와 공주 NIN-HUR-SAG가 또 다른 시험되지 않은 합성을 시도할 것을 고무했고, 그것은 앞에 닥친 어려움을 해결할 것이다.

 

왕 AN-U는 그의 왕좌에서 몸을 내밀며 앉았다. 그의 문제로의 하나의 해결책으로서 하이브리드 짐승hybrid beast의 가능성은 강한 호기심을 불러일으켰다.

 

왕자 EA (EN-KI)는 왕의 흥미를 보고, 기다리는 공주 NIN-HUR-SAG에게 몸을 돌렸다. 그는 그녀에게 손짓했고, 그녀는 홀 쪽으로 몸짓을 했다. 그 쇼가 시작되려고 했다.

 

모인 모든 이들의 놀람으로, 하나의 거대한 털로 덮인 검은 짐승이 앞으로 나왔다. 그것은 정글의 짐승[아마 고릴라], ‘APA’로 그 힘과 흉포함으로 유명했다.

 

(인물그림 – 34 페이지 왼쪽 중간)

 

반대와 두려움의 외침들이 회중으로부터 나왔고, 짐승은 사슬로 묶여 있지 않았다! 그러나 누군가 움직일 수 있기 전에 공주 NON-HUR-SAG가 짐승에게 명령을 내렸고, 그 짐승이 침착하고 복종적으로 따랐다. 그리고 다음 몇 순간 모든 이들이 보고 있는 동안 그 짐승은 생명창조 과학자 숙녀의 모든 명령에 복종했다.

 

실연이 끝났을 때, 왕자는 그의 생각을 왕에게 설명했다. 큰 힘과 제한된 지능을 가진 짐승, 생물이 광산의 노동자가 되도록 유전적으로 변경될 수 있고, 그것은 ANNUNAK로부터 노고를 가져가고, 그들을 건설의 보다 중요한 과업들을 위해 자유롭게 해준다.

 

위대한 AN-U는 깊은 인상을 받았다. 실제로 제안된 하이브리드가 해결책이 될 듯이 보였다. ANNUNAKI들의 소곤거림은 승인하는 듯이 보인다고 EA (EN-KI)는 느꼈다. 그는 미소 지었고, 그가 그의 동생을 ERIDU로부터 몰아낼 것에 성공했음을 확신했다.

 

왕 AN-U는 일어섰다.

 

왕자 EA (EN-KI)는 좋은 소식을 기대했고, ERIDU는 이제 그의 것이 될 것이고, EN-LIL은 곧 가버릴 것이다. 태양계의 영유권이 마침내 타당하게 그의 것이 될 것이다.

 

왕은 그의 선언을 만들었다. 왕자 EA (EN-KI)는 짐승을 변경시키는데 필요한 유전적 변화들을 즉시 시작할 것이다! 모든 ANNUNAKI 노동자들은 그들의 작업으로 돌아갈 것인데, 새로운 생물이 현장에서 일할 준비가 될 때까지 말이다!

 

그러나 왕자 EA (EN-KI)의 경악으로, 왕은 그의 존재를 칼로 찌르듯이 ... EN-LIL이 ERIDU의 책임자로 남을 것이라는 발표로 그의 말을 끝냈다! 왕자 EA (EN-KI)의 짐승이 상황을 완화할 것이고, EN-LIL이 머무는 것을 허용했다!

 

그러한 것이 왕의 말이었고, 그것은 그렇게 될 것이다!

 

왕자 EA (EN-KI)는 엄청난 충격을 받았다! 그는 다시 한 번 ERIDU의 왕좌로부터 거부되었다! 그의 일생의 적인 EN-LIL이 다시 한 번 승자가 되었다!

 

궁전으로부터 뛰어나가면서, 왕자 EA (EN-KI)는 왕좌가 그의 것이 되기까지는 결코 다시는 ERIDU 궁전을 들어가지 않을 것을 맹서했다! 비로 그가 왕 AN-U의 첫째 아들이었지만, 그는 ASA-RRR 왕권으로 결코 오르지 못할 것인데, ASA-RRR의 왕위 계승 규정에 하나의 요건으로, 둘째 아들, 왕자 EN-LIL이 왕 AN-U의 배다른 여동생에 의해 태어났기 때문이다. 그리고 이제 ERIDU의 왕권이 또한 그로부터 탈취되었다!

 

두 사람 사이의 적대감은 생명, 그 자체의 바로 그 목적으로까지 확대되었다. EN-LIL은 생명의 목적이 왕과 ASA-RRR의 왕권으로 영원한 봉사를 주는 것이었다. 그러나 생명창조 과학은 왕자 EA (EN-KI)에게는 고도로 다른 무엇을 나타내었다. 통제된 생명은 진화된 생명이 아니었고, ASA-RRR에서는 그것이 불경스러운 것이 될 수 있었다. 왕자 EA (EN-KI)는 생명을 자신의 탐험을 위한 하나의 기회로 보았다. 같은 핏줄과 세계로부터 태어났지만, 어떤 형제들도 그들보다 더 멀리 떨어질 수는 없었다.

 

그리하여 위대한 AN-U의 말은 두 형제 사이의 이미 격분한 불화를 더 키웠다. 왕자 EN-LIL은 말(명령)의 주군Lord of the Word(Command)이 되고, 그의 철권 지배를 계속할 것인 반면, 왕자 EA (EN-KI)는 생명창조 주군으로 남아서 그의 아버지의 기대대로 ERIDU를 개발할 것이다.

 

왕자 EA (EN-KI)는 그의 과업으로 물러갔고, 그의 여동생이 ANNUNAKI들의 작업 사회의 필요성들을 맞추기 위해 시작한 짐승을 재설계했다. 그의 여동생을 옆에 두고서, 왕자는 복잡한 절차들을 시작했다. 그러나 분노가 그의 가슴 속에 있었고, 그의 생각을 떠나지 않을 것이다.

 

그리하여 EA (EN-KI)의 복수가 태어났다. 왕자 EN-LIL로부터 특별히 선택된 ANNUNAKI 중 하나로부터 세포 물질을 사용하라고 지시되었지만, 왕자 EA (EN-KI)는 실험을 위해 그 자신의 선택한 세포들을 대신했다. 짐승의 진짜 신분이 드러날 때, 그가, 왕자 EA (EN-KI)가 마지막 웃음을 웃게 될 것이다.

 

원형둘이 이것에서 저것으로 거듭 시험되었다. 서서히 짐승은 힘을 희생하지 않고도 지능에서 발달되었다. 현장에서의 실험을 통해, 최종 산물이 그 모습을 드러내었다. 노동현장으로 급히 보내졌고, 그 짐승은 즉시 그 자신을 증명했다. 강한 팔과 등, 손재주와 지능이 지시를 충분히 따랐고, 그 생물의 다양한 능력은 곧 아누나키들에 의해 추가 짐승들에 대한 강한 수요를 만들었다. ‘ADAPA’로 알려진 APA 하이브리드는 유능한 짐승이고, 그의 주인들에게 봉사할 준비가 되었다.

 

왕자 EN-LIL은 처음부터 짐승과 즐겁지 않았다. 그는 그 생물의 성질도, 그의 형도 신뢰하지 않았다. 그 짐승은 위험스럽고, 그것을 통제하는 것은 그가 하고 싶지 않은 일이었다. EN-LIL의 존재 안에 하나의 예감, 문제의 느낌이 있었고, 그는 편히 쉴 수 없었다.

 

그러나 그의 아버지의 말/명령에 의해 짐승을 사용하도록 강요되어서, 왕자 EN-LIL은 그 짐승을 가장 위태로운 일의 상황 속에, 가장 힘든 환경들 속에 넣기로 결정했다. 그 생물은 하나의 실험이고, 따라서 소모될 수 있었다. 그들의 노동으로부터 다친 짐승들이 구제되지 않도록, 간호를 받지 못하게 요구하면서, 왕자는 많은 생물들의 죽음에 책임이 있었다. 그들은 결국 단지 짐승들일 뿐이었다.

 

왕자 EA (EN-KI)는 공포로 그 소식을 들었다! 그 생물들, 그의 실험적인 ADAPA 짐승들이 그의 동생의 명령으로 죽도록 일하고 있었다. 그 생물들은 노동의 보조자들이 아니었고, 그들은 노예들, 하찮은 소모용의, 노예들이 되었다.

 

왕자 EA (EN-KI)는 전에 결코 그런 분노를 느낀 적이 없었다. 모든 것, 그의 모든 노력들이 조직적으로 파괴되고 있었고, ERIDU 행성의 그의 개간, ERIDU 도시의 그의 성공적인 건물, 그리고 노동력의 짐승의 창조와 공학적 노력이 파괴되었다. 왕자 EA (EN-kI)가 그처럼 힘들게 일했던 모든 것의 고의적인 파괴가 있었다. 그의 전체 생애의 역사는 그의 동생의 변덕에 굴복하는 하나의 진행되는 이야기였다.

 

그러나 이제 그것이 중지로 올 것이다! 왕자 EA (EN-KI)는 반격할 것이다. 그는 그의 것 위로 그의 동생의 지배권을 더 이상 갖지 않을 것이다. 그는 그의 동생이 그의 죄에 대해 지불하게 만들 것인데 ... 예기치 않은 수단을 통해서 ... 짐승들을 통해서 말이다!

 

-------

 

ERIDU에 있는 농업 센터Agricultural Center로 돌아오면서, 왕자 EA (EN-KI)는 짐승들을 그들이 먹이를 먹는 정원으로 불렀다. 그들이 몇 명이 따로 있는 것을 보고, 그는 그들에게 다가갔다. 주의 깊은 계획과 정확한 교배 스케줄은 단지 어떤 짐승들만이 짝짓도록 허락했으며, 오직 가장 엄격한 감독 하에서였다. 어떤 짐승도 말(명령)의 주군의 승인이 없이는 짝짓기를 할 수 없으며, 그 결과들은 재난이 될 수 있었다.

 

그러나 왕자 EA (EN-KI)는 정원에서 짐승들에게 간단한 쾌감을 ... 자발적이고, 감독받지 않은 섹스의 기쁨을 소개했다. 기본적 충동들로부터 반응하면서, 짐승들은 주군 EA (EN-KI)의 지시를 빨리 받아들였다. 처음에는 장난스럽게, 그런 다음 그들의 즐거움에서 열렬해졌고, 짐승들은 정원에서 희희낙락 했다.

 

왕자는 짐승들이 친밀감의 쾌감에서 기뻐할 때 보고 있었다. 고뇌와 노동으로 가득 찬 짧은 생애 동안, 짧은 쾌감의 순간들은 뜻밖의 하늘이 준 선물이었다. 이 새로운 지식을 가지고, 짐승은 그의 주인들처럼 스케줄 없이, 승인 없이, 쾌감의 순간을 선택할 수 있었다. 짐승들은 왕자를 돌아다보았고, 그는 그들에게 진정한 행복의 작은 맛봄을 주었다. 그들의 창조자, 한 사람의 생명창조 과학자Genesis Scientist는 그들에게 ‘앎knowing’의 지식을 기부했는데, 그의 마크mark는 뱀들의 짝짓기처럼 두 개의 서로 엮인 DNA 가닥들이었다.

 

시간이 되자, 짐승들의 비밀의 ‘행위behavior’가 그들의 주인들에게 알려졌다. 주군 왕자 EN-LIL은 짐승들의 수립된 행동 강력의 무시에 대해 정보를 받자 격노했다. 모든 위반한 생물들을 검거하라고 즉각적 명령이 내렸고, 모든 이단자 생물들이 엄격하게 처벌되었으며, 즉시 생명의 센터Life Center 밖으로 쫓겨났다. 왕자 EN-LIL은 어떤 불복종도 용납하지 않을 것이다!

 

왕자 EN-LIL은 어쨌든 그의 형이 짐승들의 끔찍한 범죄적 행위의 원인이었음을 알고 있었다. 오직 생명창조 과학자만이 짐승의 성질에 영향을 줄 수 있었고, 오직 왕자 EA (EN-KI)만이 생물에게 접근을 가질 수 있었다. EN-LIL은 그의 형에 의해 침식되고 있었고, 그는 그것을 알고 있었다! 그러나 EN-LIL은 그것으로 약해질 사람이 아니었다. 더 많은 위반을 방지하기 위해, 아직 생명 센터 안에, 그리고 작업 현장 안에 있는 ADAPA 짐승들을 위한 일련의 새로운 엄격한 명령이 나왔다. 

 

그리하여 말의 주군Lord of the Word의 명령이 나왔다.

 

농업 센터 안의 모든 짐승들은 오직 주군 EN-LI에게만 완전하고 전적인 복종을 주어야만 한다!  

 

왕자 EA (EN-KI)나 어느 다른 주군 창조자(K-D)에 대한 충성은 엄격히 금지된다!

 

농업 센터 안의 모든 짐승들은 주군 EN-LIL에게 완전하고 전적인 복종을 주어야만 한다!

 

왕자 EA (EN-KI)나 어느 다른 주군 창조자 (K-D)의 모든 흔적들이 제거될 것이다. 왕자 EA (EN-KI)의 어떤 기억을 지니는 어떤 짐승도 처벌받게 될 것이다!

 

농업 센터 안의 모든 짐승들은 주군 EN-LIL에게 완전하고 전적인 복종을 주어야만 한다!

주군 EN-LIL에 대한 악한 소리나 화난 소리를 내는 어떤 짐승도 처벌될 것이다!

 

농업 센터 안의 모든 짐승들은 주군 EN-LIL에게 완전하고 전적인 복종을 주어야만 한다!

모든 짐승이 매 일곱 번째 기간에 복종 수업에 참가해야만 한다!

 

농업 센터 안의 모든 짐승들은 주군 EN-LIL에게 완전하고 전적인 복종을 주어야만 한다!

교미하기 위해 짐승들의 둘 씩 짝지음은 주군 EN-LIL에게 승인을 받아야만 한다!

어떤 짐승도 주군에 의해 승인된 짝짓기 밖에서는 교미할 수 없다. 

 

그러한 것이 말의 주님의 명령들이었다!

 

 

번역출처: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6.htm 테라페이퍼/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