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은하문명 모음 !

+ 지구와 태양계의 잊혀진 역사 / 테라 페이퍼 / 테라 문서 - 2부

 

 

 

 

테라 페이퍼 / 테라 문서 - 2부

 

테라 페이퍼/테라 문서 - 2부

TERRA PAPERS

 

By Robert Morning Sky

8/17/1996

http://abundanthope.net/artman2/uploads/1/The_Terra_Pages_transc.pdf

 

 

 

 

왕실 궁전 속에 숨어있던 것은 아누AN-U였는데, 한 때에 왕자이고, 위대한 AN-AN의 매우 불만스러운 손자는 그의 삼촌에 대항해 움직일 시간을 참을성을 가지고 기다리고 있었다. 전투에서 DAK 승리들을 한창 축하하는 하루를 택해, AL-AL이 궁전에 있지 않을 때에, 왕자는 행동을 개시했다. 아직도 AL-AL의 반역에 분노하는 위대한 AN-AN의 충성하는 추종자들이 AN-U와 합류했다. 압도적 군대와 번개 같은 속도는 왕자에게 즉각적인 성공을 보장했다. 왕 AL-AL은 궁전에서의 전쟁을 듣고, 왕자와 싸우지 않기로 선택했다.

 

그의 생명을 위해 도망가면서, 위대한 AL-AL은 ARI-DU 시스템에 있는 그의 먼 궁전으로 내려갔다. 여기서 한 충실한 추종자가 폐위된 왕을 감사하는 신하들의 열성으로 받아주었다. 피난처는 AL-AL이 개발했던 섬 전초 기지에서 찾아진다. 여기서 그는 여전히 흠모되고 환영 받는 왕이 될 것이다.

 

ASA-RRR로 돌아가서, 전직 왕자 아누AN-U는 그의 오래 기다린 보복을 축하했다. 왕좌는 그의 것이고, 그는 왕 아누AN-U가 되었다.

 

(인물그림 – 17 페이지 중간)

 

그러나 승리는 완전히 완성되지 않았다. 위대한 AL-AL의 충성스러운 전사 군대가 새로운 태양계를 고수하고 있었다. AL-AL-IM의 노력들, 그리고 AL-AL에 의해 새로운 전초 기지의 개발과 이용으로 헌정된 자원들이 마침내 위대한 AL-AL에게 상당한 보상을 돌려주었다. BAR-SAR-U에서 중금속들의 생산의 지속성, 귀중한 광물들, 특히 풍부한 금의 지속적인 발견과 채굴은 새로운 태양계를 없어서는 안 될 것으로 만들었다.

 

태양계에 대한 AL-AL의 장악의 힘, 그리고 내전을 피할 것을 ‘요청하는’ 하나의 매우 강한 어조의 성명이 SSS-T 여왕들에 의해 보내졌으며, 그리고 새로운 시스템에 의해 가져와진 결정적 자원들이 모두 합쳐서, 왕 AL-AL에게 매우 강력한 지위를 주었고, 그로부터 잠정적인 조약, 그리고 집행유예가 협상되었다.

 

그의 어깨 위로 바라보는 SSS-T 여왕들로, ASA-RRR 왕 AN-U는 마지못해 합의를 받아들였는데, 당분간 말이다.

 

한동안, 왕 AL-AL은 ASA-RRR로 꾸준하고 귀중한 광물들과 금속들의 풍부한 흐름을 계속 공급했다. 화가 난 AN-U는 ASA-RRR 제국과 ARI-AN 제국을 위해 선적들을 받아들였지만, 계속 약점의 표시를 찾았고, AL-AL에게 그의 DAK의 함대를 내려 보낼 이유를 줄 수 있는 문제를 찾았다.

 

AN-U는 그 자신의 IKU의 정예 별-조종사들Star-pilots, ‘IKIKI’를 태양계에 두루 걸친 궤도들로 배치했다. AL-AL에 의해 만들어진 어떤 위반이나 어떤 잘못은 그의 전하, 왕 AN-U의 분노를 가져올 것이다.

 

태양계를 더욱 보안하기 위해, 왕 AN-U는 그 자신의 아들, 왕자 AN-EN을 IKU 정예 스타십들, 그리고 ‘IKIKI’, ‘감시자들Watchers’로 불리는 한 특별 그룹의 책임 자리에 배치했다. 그의 명칭은 ’EN-LIL’로, ‘명령의 주군Lord of Command’이 될 것이다. 중요한 자원들의 선적이 온전하고 제 시간에 수행됨을 보장하기 위해, 왕 AN-U는 그의 맞 아들, 주군 왕자 EA (EN-KI)를 생명창조 과학의 마스터Master of Genesis Science로, EN-GI의 위치로, AL-AL-IM이 한때 가졌던 바로 그 같은 지위로 임명했다. 

 

주군 왕자 EN-LIL은 티아마트TIAMAT에 주둔할 것이고, 그의 형 왕자 EN-KI가 하듯이, EN-LIL은 항로들을 여행할 것이며, EN-KI는 시스템의 세계들을 개발하고 SHANAMA의 물의 세계에서 계속적인 생명창조 실험들을 지시할 것이다. 채굴, 생산, 야금공학 작업들이 또한 왕자 EA (EN-KI)의 지배력의 영역이 될 것이다. 이런 식으로 왕은 그의 손이 AL-AL의 태양계 위로 확대될 것을 확신했다.

 

그리하여 그것은 오랜 기간들 동안 지속되었다. 이전 왕 AL-AL은 자원들을 생산하고 제 9번 통로 안에 질서를 유지하면서 그의 약속을 지킬 것이고, 그러는 동안 왕 AN-U는 마지못해 한때 증오했던 적이 제 9번 통로 안의 권력 자리에 남아있도록 허용했다. 그러나 AN-U는 그의 삼촌 AL-AL의 손아래서 그가 고통당했던 그 상처를 결코 잊지 않을 것이다. 왕 AL-AL의 복제 궁전에 대해 말할 때, 위대한 AN-U는 항상 화가 나서, 비하하는 양식으로 그것을 언급했다. 그는 그것을 ‘불순한 궁전Impure Palace’이라고 불렀는데, ASA-RRR에 있는 그 자신의 궁전은 ‘순수한 것Pure One’으로, ARI-DU의 궁전은 ‘검은 것Dark One’으로 불렀다. 티아마트TIAMAT는 그 성취들에 상관없이, ‘어둠의 세계World of Darkness’가 되었다.

 

왕 AN-U는 결코 그의 아버지가 견디었던 고통을 잊지 않을 것이다. 한 생애의 증오가 그의 바로 그 존재 속에서 솟아올랐다. 왕 AL-AL은 살 테지만, 그는 AN-U의 가족에 대한 그 죄 값을 치룰 것이다.

 

그러나 역사는 그 자신을 되풀이할 것이다. ARI-DU의 바로 그 심장 안에, 왕 AL-AL의 손자, 태양계의 왕권으로의 왕위계승자인 AL-AL-GAR가 ASA-RRR의 왕이 편안히 여긴 것보다 왕 AL-AL의 추종자들에게 훨씬 더 강력한 인물이 되었다. 

 

AN-U의 궤도 운행 ‘감시자들Watchers’인 IKIKI 조종사의 하나로 태어나서, AL-AL-GAR는 초기에 별-조종사들과 그들의 전함들의 방식들을 배웠다. 그의 조종 기술들이 빨리 발달되었고, 짧은 시간 안에 그는 IKU ‘마스터Master’의 지위가 수여되었다. 그는 그의 아버지와 같이 IKU였다!

 

(인물그림 – 18 페이지 왼쪽 중간)

 

그러나 AL-AL-GAR는 하나의 계획을 가지고 있었다. IKU 훈련 후에, 그 왕자는 그의 할아버지의 고위 궁전, ‘AM-BAHU’로, ‘모이는 장소The Gathering Place’로 갔다. 그는 이상한 요구를 만들 것이다. 그의 월계관에 안주하기보다, 왕자는 더 많은 훈련을 받기를 요청했고, 단지 이번에는, 정예 BEH 전사들의 군사 훈련을 받기를 요청했다. 하늘 항로들의 DAK 전사들에 필적하는 훈련된 자상 군대로서, BEH는 베 9번 구역에서 똑같이 두려운 존재였다. 

 

모범 기술들을 보여주면서, 왕자는 다시 한 번 짧은 기간 안에 그의 훈련을 끝내었다. 계급을 통해 급히 승진하면서, 주군 왕자 AL-AL-GAR는 ‘IKU-MAR-BEH’의 칭호를 획득할 것이다. 그는 하나의 위대한 전사, IKIKI와 BEH의 하나였다. 그러나 AL-AL-GAR, 양쪽 전사 훈련의 명예로운 마스터는 하나 더 칭호를 딸 것이다. 그는 ‘ZU’로, ‘최고의 마스터인 자One who is Supreme Master’의 칭호를, 전사들의 가장 엘리트에게만 주어진, 매우 선별된 소수의 전사에게만 주어진 지위를 받을 것이다. 

 

위대한 AN-U는 근심했다! 전쟁의 마스터Master of War가 멀리 떨어진 AL-AL의 왕국에 살고 있고 ... 그는 왕자였다! IKU-MAR-BEH가 그의 군사 훈련들을 그처럼 짧은 시간 안에 추구한 방식은 왕 AN-U에게 많은 것을 나타냈다. 그는 그가 왕자였을 때 AL-AL이 무엇을 그에게 행했는가를 기억했다. 그리고 이제, AL-AL의 손자이자 왕자가 왕 AN-U의 손에서 바로 같은 운명을 겪었다!

 

AN-U는 그가 어린 왕자의 가슴을 알고 있다고 확신했다. 그는 IKU-MAR-BEH가 얼마나 분노했는지를 알고 있었다. 왕 AN-U는 IKU-MAR-BEH가 ARI-DU 식민지들을 반역으로 가능하게 선동하면서 권력으로 부상하는 것을 막기 위해 즉각적 조치를 취해야 할 것이다.

 

그래서 염려한 왕 AN-U는 그의 삼촌이 오래 전에 그에 대항해 움직였듯이 움직였다. IKU-MAR-BEH는 왕궁의 술 따르는 자Royal Cupbearer로 만들어졌다. ASA-RRR의 왕궁으로 소환되어서 IKU-MAR-BEH는 잔 드리는 자의 자리에, 왕 AN-U 아래 자리에 배치되었고, 거기서 그는 끊임없이 감시될 수 있었다.

 

IKU-MAR-BEH를 달래려는 노력에서, AN-U는 어린 왕자에게 큰 명예를 수여했지만, 소용없었다. 여전히 왕은 왕자의 증오를 감지할 수 있었다. 왕 AN-U는 어떤 것도 성공하지 못할 것임을, 아무 것도 IKU-MAR-BEH의 마음을 바꾸지 못할 것임을 알고 있었다. 이런 이유로 그는 항상 경계 상태에 있을 것이다. 왕 AN-U는 왕자를 부지런히 감시하는 외에 다른 선택이 없었다.

 

그러나 왕에게는 멀리 떨어진 태양계 안에 더 많은 문제들이 있었다. AN-U의 아들, 새로운 시스템의 군주Overlord로서 임명된 주군 왕자Lord Prince, EN-LIL이 ASA-RRR 궁전으로부터 너무나 멀리 떨어진 지역에서의 그의 배치를 반대했다. 어쩌면 그 역시 그 자신의 아버지를 전복하려는 시도로 생각을 주었을지도 모른다. BEH 전사들은 충성적이었지만, 그들은 또한 강력한 군대였고 무시될 수 없었다. 하나의 위협이 IKIKI 안의 반역의 그룹으로부터 일어날 수 있었다. 그들은 AN-U에게 충성했지만, 모든 이들이 새 태양계 안에 가족들을 가지고 있었고, 왕자 ‘IKU-MAR-BEH’도 한때 그들 중 하나였다. 그들이 또한 그의 지배에 위협이 될 수 있었다. AL-AL의 왕국 안에 근심들이 많았다.

 

AN-U는 그의 아들들의 존재가 도움이 될 것을 희망했지만, 그 둘 사이의 불화가 그들이 ARI-DU에 있었을 때 더 나빠졌다. 그들이 자신들의 바로 그 영역들의 군주였지만, 어느 왕자도 행복하지 않았다. 각각이 완전한 지배력을, ARI-DU의 AL-AL의 전체 왕국에 대한 완전한 영유권을 원했다.

 

두 왕자가 위협적이고, 거의 위험스러운 소음들을 만들었다. 왕 AN-U는 ARI-DU에 승산을 걸 수 없었다. 멀리 떨어진 태양계로 어쩔 수 없이 내려가서, 왕은 일들을 바로 잡겠다고 결의했다. 원한의 왕자 IKU-MAR-BEH의 쿠데타로부터 그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왕 AN-U는 그 왕자를 그의 여정으로 데려갔다.

 

안전감을 느끼면서, 왕 AN-U는 불화의 세계들로의 그의 길을 만들었다. 그러나 그들이 도착했을 때, 왕자 IKU-MAR-BEH가 왕에게 호의를 부탁했다. IKIKI 안의 IKU-MAR-BEH의 가족과 친구들의 많은 이들이 그를 위한 환영식을 계획했고, 왕자는 그들을 방문하는 것이 허용될 것을 요청했다.

 

미결 사건들로 산만해져서, 위대한 왕은 어린 왕자 주위로 DAK 경비를 두 배로 늘이고, IKIKI 배들이 조심스럽게 감시될 것을 명령했다. 어쩌면 이것이 한동안 IKU-MAR-BEH를 달래줄지도 모른다. 그 상황이 손 안에 잘 있음을 확신하고, 왕 AN-U는 요청을 수락했다.

 

티아마트TIAMAT의 궁전으로 계속 가면서, 왕은 그의 아들들 사이의 갈등의 해결책으로 맞아지기를 희망했다.

 

그러나 태양계의 왕권 세계인 티아마트TIAMAT의 영유권을 둘러싼 분쟁이 정착될 수 없었다. 왕자 EN-LIL은 그의 아버지에게 만약 그가 머나먼 원시적 태양계에 머물러야 한다면, 그는 ARI-DU의 왕으로서 궁전에 거주하기를 원한다는 것을 명확히 만들었다. 왕자 EA (EN-KI)는 그가 맞아들이므로 그가 더 자격이 있고, 그가 생명창조의 과학자이고, ARI-DU의 완벽한 왕권을 휘두를 훈련 방식을 갖고 있기 때문에 그것을 주장했다.

 

그 딜레마로 해결책이 없음을 보자, 왕 AN-U는 ARI-DU의 운명을 결정하기 위한 제비뽑기에 합의했다. 우연히 왕자 EN-LIL이 ARIDU, 그 세계의, 그리고 ARIDU 시스템의 주군이 되었다. 왕자 EA (EN-KI)는 EN-GI로 남아있고, 계속 ARIDU에 두루 걸쳐 개발과 회복 작업들을 조직할 것이다. 그 결정이 어려움들의 해결책에 아무 변화를 만들지 못한 반면, 그것은 왕에게 잠시 동안의 휴식을 주었는데 ... 매우 짧은 시간 동안 말이다.

 

왕 AN-U는 작은 배에 올랐고, 그것은 그를 그의 기다리는 기함Flagship, 왕실Royal ‘AR’로 데려갈 것이다. AN-U가 개조된 행성 규모의 죽음의 배Deathship로 다가갔을 때, 그는 더 이상 자랑스러울 수가 없었다. 빛나는 배는 참으로 하나의 왕실 우주선Royal craft이었다.

 

그러나 예기치 않은 놀람이 왕을 기다리고 있었다.

 

어린 IKU-MAR-BEH를 감시하라고 임명된 경비들을 압도하면서, 어린 IKU-MAR-BEH와 그의 충성적인 IKIKI 전사들이 AR 기함을 포획했고, IKU-MAR-BEH는 그의 보복을 할 것이다. AN-U가 더 가까이 다가가자, 덫이 준비되어 있었다.

 

그러나 한 충성적인 AN-U의 전사로부터 경고하는 고함이 터져 나왔다. 마지막 순간에 AN-U는 도망하기 위해 방향을 돌렸다. IKU-MAR-BEH가 급히 쳤고, 왕의 배를 손상시켰다. AN-U의 군대가 수적으로 적고 압도되어 반격했다.

 

(그림 – 20 페이지 중간)

 

전투는 강도에서 격렬했지만 짧게 지속되었다.

 

DAK 왕실 정예 경비대는 승리의 승산이 없었고, 그들이 단지 희망할 수 있었던 모든 것은 왕이 도피할 충분한 시간을 만드는 것이었다. AN-U가 한 대의 에스코트 배로 별들 속으로 도망했을 때 마지막 폭발과 불덩어리는 그의 충성한 DAK 방어군들의 마지막을 표시했다.

 

주군 왕자 IKU-MAR-BEH는 급히 움직였다. 항로들에 있는 충성적인 IKIKI 전사들과 행성들에 있는 BEH 전사들과 함께, 태양계의 접수가 신속하고 결정적이었다. 왕자 IKU-MAR-BEH는 거의 저항을 만나지 않았다. AL-AL 왕국의 주민들은 그의 반역을 지원했고, 그들은 ASA-RRR의 지배를 반대했다. AN-U에게 충성한 작은 무리들이 사로잡혔고 무력하게 만들어졌다neutralized. 왕자 IKU-MAR-BEH가 이겼다!

 

그리고 그의 승리에서 그는 막강한 AR, ASA-RRR의 전쟁 함대의 기함을 접수했다. 축하의 외침들이 떠들썩했다! 왕자 만세! 막강한 ZU 만세!

 

왕자는 승리했다. 반역 왕국의 왕으로서, 그는 왕 ‘ZU-ZU’로, 또는 ‘ZUZ’ (Zeus/제우스)로 알려질 것이다. AN-U의 AR의 포획이 ZU-ZU에게 또 다른 이름, ‘AR-ZU’를, ‘AR의 최고 주군’을 줄 것이다. 그의 승리를 축하해서, 이전에 ‘AL AMBAHU’로 불렸던 그의 할아버지의 궁전이 ‘AL AMBAHU ZU’로, 또는 ‘AL-AMBA-ZU’ (Olympus/올림포스), AL과 ZU의 모임의 장소‘로 개명되었다.

 

ARIDU의 왕관의 영광이 그의 것이 되었다.

 

[’AN-U와 KUMARBI의 전투’라는, 바비로니아 진흙 타블렛에서 발견된 고대 전설은 하늘에서의 왕권 전투를 묘사하는데, 그 안에 왕자 KUMARBI가 왕 AN-U와 싸우고, 그를 패배시키며, 그가 하늘로 도망갔다고 한다. 전투가 끝나기 전에 KUMARBI가 AN-U의 성기를 물었고, 그를 다치게 했다. 그 이야기는 사실적으로 KUMARBI가 AN-U의 권력의 구체(AR)에 ‘그의 이빨(DAK)을 사용했음’을 말한다.]

 

 

 

 

반역의 제국 THE REVEL EMPIRE 

 

왕 ZU-ZU (Zeus)는 그가 그의 승리를 오래 동안 맛볼 수 없음을 알고 있었다. 새로운 전쟁이, 그의 어린 태양계와 그 주민들을 그들의 조상들의 집이었던 더 늙은 별 시스템과 싸움 붙일 전쟁이 시작되려고 한다.

 

ASA-RRR로 돌아와서, 왕 AN-U는 그의 궁전을 밀치고 들어갔다.

 

그가 피하기를 계획했던 그 특정 사건, 왕자 IKU-MAR-BEH가 이끈 반역이 일어났을 뿐 아니라, AN-U 자신을 치욕 속에서 도망치게 강요했다. AN-U는 거의 통제할 수 없는 격분으로 내달렸다. 그는 그의 두 번째 AR, 죽음의 배를 전쟁을 위해 즉시 준비되도록 명령했다! 반역자 주군 왕자 IKU-MAR-BEH는 크게 대가를 치룰 것이다! BEH 정예 전사들의 전투 부대가 AR 배에 실어졌다. 가장 우수한 IKU 별-조종사들이 소환되었고, AR가 무장되었다. RRR 별 전투기들과 전함들에 호송되어, AR 함대가 왕의 궁전 위의 하늘을 지나갔다. 그 광경은 왕의 기운을 고양시켰고, 승리가 그의 것이 될 것이 확실했다! 왕자 IKU-MAR-BEH는 그의 불경스러운 행동에 대해 처벌될 것이다!

 

그러나 왕 ZU-ZU는 준비되어 있었다. 포획된 AR가 또한 준비되어 있었다. 주군 왕 AR-ZU(ZU-ZU)와 그의 충성적인 IKU는 다가올 침입 군대를 위한 예기치 않은 환영을 계획했다. 함대의 도착을 기다리기를 선택하지 않고, AR-ZU와 그의 군대는 AN-U의 죽음의 배를 그것이 아직 ARIDU 태양계 밖에 있을 때 매복 공격할 것을 계획했다.

 

(그림 – 22 페이지 중간) 

 

ASA-RRR로부터 별 함대가 다가오자, AR-ZU는 기다렸다. 그가 그 순간이 되었다고 느꼈을 때, 반역 제국의 IKU와 BEH 군대가 은하적 번개 폭풍과 같은 격노로 갑자기 적의 함대로 하강했다. 기습으로 잡힌 에스코트 배들이 거대한 불덩어리들로 폭발했다! 전투가 전개되자, 눈부신 백색과 녹색 빛의 번쩍임들이 암흑 공간을 가로질러갔다.

 

AR-ZU는 전투의 진행을 주의 깊게 주시했다. 그의 포획된 AR를 내닿게 할 순간이 정확해야만 했다. 그의 공격 배들이 치명적인 정확성으로 강타했을 때, 갑작스런 파열이 AN-U의 침입 군대의 편대 속에 나타났다. AR-ZU는 즉시 포획된 AR 죽음의 배를 소환했다.

 

한 짧은 순간, 두 개의 거대한 전함들이 서로 대치했을 때 정적이 있었다. 머리를 낮춘 두 마리의 막강한 황소들에게는 그 멈춤은 정면충돌로 가기 직전의 순간이었다. 무질서, 천둥, 번개가 하늘 길들을 채웠다. 무기들의 화력이 압도적이었다. 주군 왕 AR-ZU는 눈부신 빛과 귀가 멍해지는 소음으로부터 돌아서야 했다.

 

빛의 번쩍임들이 멈추었을 때, AR-ZU는 그의 얼굴 가리개를 들어 올리고 연기를 꿰뚫어보기 위해 긴장했다. 파편들이 그의 배 옆으로 날아갔다. 안개가 치워졌을 때, AR-ZU는 그 마지막 폭발들이 무엇이었는지를 깨달았다. 그것들은 그의 포획된 AR 죽음의 배로부터 나왔던 것이다. 엄청난 폭발이 금속조각들을 사방으로 날렸다. AR 외피의 파편들이 AR-ZU 자신의 배를 튕기고 날아갔다. AN-U의 막강한 기함이 AR-ZU의 죽음의 배를 패배시키고, 계속 꾸준히 앞으로 움직였다.

 

AR-ZU는 공포에서 전함의 죽어가는 선체가 불길에 싸여 KAKKAB SHANAMMA (천왕성Uranue) 세계의 다가오는 길로 던져짐을 보았는데, 그것은 왕자 EA (EN-KI)에 의해 식물과 동물 생명체의 실험들이 행해지고 있는 그 행성이었다. 금속으로 된 작은 달 크기의 배가 그 대기권으로 들어갔을 때, 불꽃의 샤워가 하늘들을 채웠다. KAKKAB SHANAMMA 위의 하늘이 수마일 넓이의 불타는 금속 구체가 그 세계와 충돌하기도 전에 무질서가 되었다. 어떤 각도로 강타하면서, 강타한 AR이 행성으로부터 미끄러져 튀기면서 달렸고, 그런 다음 암흑 공허 속으로 발사되었다. KAKKAB SHANAMMA는 그 축이 기울어졌다. 그 행성의 내부 동공들을 따라 떨림들이 진동했고, 그 진동하는 핵이 흔들리고 넘어졌다. 한때 바로 서있던 세계가 이제 그 허리로 누어있다.

 

(그림 – 23 페이지 중간)

 

주군 AR-ZU는 그의 용감한 조종사들이, 죽어가는 AR 속에서 암흑의 공허로 떨어졌을 때 무력하게 보고 있었다. 그들은 침입 군대의 상당 부분에 치명적인 타격을 주었지만, 그렇게 하는데 궁극적인 희생을 바쳤다.

 

그 광경으로부터 눈을 돌리면서, 아직 움직이는 AN-U의 AR 죽음의 배를 향해 그는 반원형으로 그의 배를 운전했다. 그 크기에서 육중한 AR은 그 공포 속에서 참으로 웅장했다. AR-ZU가 계속 주시하자, 그는 AR이 이상한 모양으로 움직임을, 그 운행이 변칙적임을 주목했다. 깨달음이 갑자기 AR-ZU를 때렸다. 그의 IKIKI 조종사들의 파괴 빔들이 죽음의 배를 손상시켰다! 전투의 성과는 아직 결정되지 않았다! AR-ZU가 여전히 승리를 거둘 수도 있었다!

 

새로워진 희망의 느낌으로, 그는 그의 전함들을 AR 죽음의 배로 다시 내려가라고 명령했고, AR-ZU 그 자신이 선두에 서면서, 별 전투기들을 에스코트 군대로 사용하면서, 그 자신의 배로 AR-ZU는 고장난 AR를 따라갔다. 계속해서 스타십들Starships이 손상된 배를 거듭거듭 다시 공격했는데, 그것이 계속 AR-ZU의 태양계 속으로 움직였을 때 말이다.

 

그 자신의 강력한 죽음의 광선들의 무기를 가지고, 그 전함은 멀리 있는 IRU(해왕성Naptune)을 지나, 이제는 넘어지고 기울어진 KAKKAB SHANAMMA의 세계를 지나갔다.

 

그러나 AR-ZU의 스타십들의 끊임없는 일제사격이 그 피해를 끼치기 시작했다. 막강한 AR이 TAR-GALLU(토성)의 근접으로 움직였을 때, 고리를 가진 행성의 엄청난 중력이 떨고 있는 죽음의 배Deathship를 티아마트TIAMAT를 향한 그 직선 길로부터 잡아당겼다. 거의 통제할 수 없이, 그 배는 그 길에 머물기 위해 몸부림쳤다.

 

주군 AR-ZU는 마지막 한 번의 공격을 위해 그의 군대를 모았다. 한 번의 마지막 결정적 공격으로, 주군 AR-ZU와 그의 스타십들은 AR를 향해 그들의 모든 힘을 썼다. 각각의 전투기가 하강하면서 그 무기로 사격했을 때, AR이 크게 흔들렸고 떨렸다. 내부 폭발들의 신음과 찢어지는 소리들이 악귀처럼, 악마의 비명처럼 들렸다. 갑자기, AR이 화염 속에서 폭발했다. 죽음의 행성의 모든 부분들이 격렬하게 흔들렸다. 연기와 화염들이 배의 모든 틈으로부터 터져 나왔다. 비틀거리는 배 뒤로 꼬리를 문 검은 구름을 흘리면서 AN-U의 AR가 죽어가고 있었다. AR-ZU는 그의 배 안에서 기대앉았다. 그는 성공적으로 ASA-RRR 함대의 자부심을 패배시켰다.

 

그러나 갑자기, 그는 곧바로 앉았다.

 

AN-U의 용감한 IKU의 조종사들이 그들에게 남은 유일한 무기, AR 죽음의 배, 그 자체로 티아마트TIAMAT의 행성을 겨냥했다! 불타오르고 분해되는 전함을 운전하면서, 그들은 그들 자신을 곧바로 티아마트TIAMAT로 던졌다!

 

AL-AMBAHU-ZU의 위대한 궁전이 극심한 공포 속으로 던져졌다.

 

경고가 보내졌다. 죽음이 하늘로부터 충돌할 것이다. 스타십들, 화물선들, 모든 종류의 배들이 대피의 목적으로 징발되었다. 그러나 그것이 너무 늦었다! 아무 것도 이루어질 수 없었다! 티아마트TIAMAT의 주민들은 기회가 없었고, 그들은 구조될 수 없었으며, 그것이 너무나 늦었다!

 

주군 AR-ZU는 통신 빔들 위에서 그의 국민의 비명소리들을 들을 수 있었다. 그의 머리를 돌리면서, AR-ZU는 그의 오디오 접속을 꺼버렸다. AR-ZU의 조종사들은 그의 배를 벗어나게 몰았다. 주군 AR-ZU는 구해져야만 했다. 충돌이 몇 순간 밖에 떨어져 있지 않았다!

 

(그림) - 24 페이지 중간)

 

죽어가는 AR 죽음의 배가 행성을 강타했을 때, 주군 AR-ZU의 배가 섬광으로 둘러싸였다. 몇 분 안에 충격파가 배를 강타했고, 그것을 마구 튕겼는데, 그것이 마치 큰 파도에 휩쓸리는 하나의 잎처럼 말이다. 넘어지고 뒤틀면서, 주군 AR-ZU의 배가 TARGALLU의 방향으로, 고리의 돌들을 아슬아슬하게 빗겨나가면서 던져졌다.

 

그의 조종사가 회전하는 배의 지배력을 회복했을 때, 불편한 주군 AR-ZU는 그의 사랑하는 티아마트TIAMAT를 돌아보았다.

 

그것은 더 이상 거기 없었다. 

 

충돌이 낙원의 세계를 찢어놓았다. 행성의 거대한 덩어리들이 모든 방향으로 날아가고 있었다. 용암, 금속, 불과 번개가 한데 섞여서 불타는 죽음의 비를 만들고 있었다.

 

한때 자랑스러운 행성이 서있던 곳에, 오직 바위 덩이리들, 연기, 먼지만이 남아있었다. 티아마트TIAMAT의 조각들이 여전히 그의 옆을 날아가고 있었는데, AR-ZU가 그 파괴된 행성을 보려고 움직였을 때 말이다. 먼지와 연기와 가스의 구름을 통해, 주군 AR-ZU는 최선을 희망하면서, 티아마트가 한때 서있던 곳을 향해 운전했다. 그가 검은 안개를 벗어나자, 그는 그것을 보았다!

 

티아마트TIAMAT ... 아니면 그것의 남은 부분을.

 

그 옆구리에 거대한 구멍을 가지고, 그 뒤로 연기를 내뿜으면서 그 거대한 행성이 태양을 향해 가면서 그로부터 멀어지고 있었다. 왕자는 다시금 돌아섰고, 티아마트TIAMAT는 아래 있는 태양으로 그 죽음의 낙하를 하고 있었다. 그의 국민은 죽었다.

 

AR-ZU는 조용해졌다. 그가 밖을 쳐다보았을 때, 그의 시선은 황폐해지고 죽음을 맞이한 하나의 태양계와 만났다. 전쟁이 ARIDU의 달들과 행성들에 그 표시를 남겼다. 생명들, 도시들, 태양계 그 자체가 심각하게 손상되었고, 가능하게 복구할 수 없는 정도로.

 

주군 AR-ZU는 DAK-MU, 붉은 행성(화성)과 BAR-BAR-U의 거대한 세계 사이의 돌무더기의 길을 보았다.

 

티아마트TIAMAT는 더 이상 없었다! 오직 ‘무덤grave’의 돌들만이 남아있었다.

 

(그림 – 25 페이지 중간)

 

주군 AR-ZU, 그리고 남은 IKIKI는 중앙 요새인 DAK-MU로 돌아갔다. 그 자체 경이로운 세계인 DAK-MU는 새로운 왕실 행성이 될 것이다. DAK-MU에서 주군이자 왕인 AR-ZU는 다시 시작할 것이고, 티아마트TIAMAT의 영광을 재건하면서, ASA=RRR과는 독립되어, 새로운 황금시대를 건설하면서.

 

주군 AR-ZU, 이제, 왕 ZU-ZU가 DAK-MU의 산꼭대기에 있는 그의 궁전에서 쉬고 있었을 때, 한 놀라운 메시지가 수신되었다. 가장 큰 티아마트의 덩어리가 태양을 향한 그의 낙하를 늦추었고, 그것이 불타는 심연으로 결코 사라지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단지 DAK-MU의 궤도 안쪽에서 그 자신의 궤도에 쉬게 될 것이라고.

 

주군 왕 ZU-ZU는 시간을 낭비하지 않았다. 그 자신의 생명창조Genesis 과학자들의 팀들을 소환하면서, 그는 그들에게 티아마트의 불타고 남은 골조를 재건하라고 명령했다. 어쨌든, 어떤 식으로든, ZU-ZU는 낙원 세계의 영광을 다시 생명으로 가져올 것이다.

 

생명창조Genesis 과학자들의 성공이 왕의 기운을 고양시켰다. 그는 즉시 쓰러진 충성한 자들을, ARIDU의 전사들을 기념하기 위한 거대한 기념비, 하나의 궁전을 건축하라고 명령했다. 그것은 또한 그의 아버지와 그의 할아버지를 위한 기념비가 될 것이다. 재건된 세계 위에 AL-AL-U(Valhalla)의 전당에서 그들은 명예롭게 될 것이고, 결코 잊혀 지지 않을 것이다.

 

한동안 AR의 파괴와 제 9번 통로와 그 전초기지들의 빠른 점령에 따른 그 전쟁이 위대한 AN-U의 접근을 막았다. ZU-ZU의 힘과 그의 눈부신 전쟁 책략들이 ASA-RRR 왕과 그의 군사력을 놀라게 했다. 재평가하면서 또 다른 공격을 위한 계획은 시간이 걸릴 것이다.

 

[신들의 계보The Theogony, 그리스의 옛날 얘기는 제우스(ZU-ZU)와 올림퍼스 신들(AL-AMBAHU-ZU)의 얘기를 논하며, 그들은 Othyres(OSIRIS 혹은 SIRIUS) 산의 오래된 신들에 대항해 싸웠다.

 

신들의 계보는 제우스가 늙은 신들과 싸우러 갔을 때, 거대하고 무서운 괴물인 타이폰Typhon이 제우스를 파괴하기 위해 늙은 신들에 의해 보내졌다. “제우스가 (타이폰Typhon을) 무찔렀을 때, (타이폰)이 불구가 되어 던져졌다.

 

거대한 지구가 신음했다. 거대한 지구의 큰 부분이 끔찍한 증기로 불탔고, 양철이 녹듯이 녹았으며 ... 눈부신 불꽃의 화염에서 지구가 녹아내렸다.“ (TYPHON은 AN-U의 AR의 이름이었다.)]

 

그러나 왕 ZU-ZU는 이것이 영원히 가지 않을 것을 알고 있었다.

 

왕 AN-U는 많은 고통을 겪었다. 그는 조용히 남아있지 않을 텐데, 오래 동안은 아니다. AN-U는 개인적으로 공격과 부상을 겪었고, 그는 쿠데타의 장악에서 그의 기함Flagship을 잃었으며, 그는 전투에서 두 번째 죽음의 배Death Planet을 잃었다. ZU-ZU는 AN-U에게 많은 손상과 피해를 일으켰고, 그는 제 9번 통로에 대한 제국의 장악의 중요한 요소를 뺏어갔다. AN-U가 분노한 것은 이해할만하다. 그의 제국이 도전 받았다!

 

그러나 AN-U는 더 많은 위험들 속에 있었고, 제 9번 통로the Ninth Passageway의 미래가 위험 속에 있었으며, 또한 그의 왕권의 유지가 그랬다. 제 9번 통로 시스템의 지배력의 상실은 ARI-AN의 전쟁 여왕들에게 반역자 ZU-ZU의 편을 들 이유를 줄 수 있고, 귀중한 광물들의 채굴과 중금속들의 생산이 가장 치명적이었다. 여왕들은 이 결정적 산업이 방해되는 것을 용납하지 않을 것이다. 분명히 왕은 빨리 행동해야 할 것인데, ARI-AN 여왕들이 ZU-ZU가 권력에 남아있게 허용할 것을 결정하기 전에 말인데, 그들이 그의 할아버지 AL-AL에게 허락했듯이 말이다.

 

그리고 그것이 AN-U가 걱정한 모든 것이 아니었는데, ARIDU 시스템으로 또한 도망가도록 강요되었던 왕자 EN-LIL이 ASA-RRR의 궁정에 앉기 위해 돌아왔다. 그가 제시하는 잠재적 위협이 또한 무시될 수 없었다. 왕은 모든 곳에서 위험과 만났다.

 

그러나 그가 행동할 수 있기 전에 왕은 ... (빠진 텍스트) 라는 말을 받았다.

 

그러나 그가 행동할 수 있기 전에 왕은 SSS-T 여왕들이 ARI-AN 궁전에서 그의 참석을 원한다는 말을 받았다. 이것은 AN-U를 염려케 했다. 그는 그들이 설명을 요구할 것임을 알고 있었다. 만역자 주군 AR-ZU의 손에 그의 패배는 어떤 해결책과 달래기 위한 대책을 가질 필요가 있었다.

 

AN-U는 여왕들 앞에 직접 그의 DAK 지휘관들이 작성한 대응 공격을 위한 계획을 제시했다. 즉각적 행동을 위한 논쟁이 그에게는 명백하게 보였다.

 

ARI-AN 여왕들은 AN-U가 말했을 때 조용히 귀를 기울였다. 그의 말속에는 반역적 태양계에서의 공격의 계속을 위한 그의 논쟁들이 들어있었다. 그의 말을 끝내면서, AN-U는 그가 그의 요점을 만들었다는 확신을 느꼈다.

 

그가 자리에 앉자, 그는 방의 문이 열리는 것을 보기 위해 돌아보았다. 그의 경악으로, 그 반역자 왕 ZU-ZU가 궁정으로 들어왔다. AN-U는 반항하기 위해 일어섰지만, 조용히 하라고 명령을 받았다.

 

건방진 반역자가 여왕들에게 말했을 때, AN-U는 자리에 앉아있을 수가 없었다. 그는 일어섰으며, 다시금 앉으라는 명령을 받았다.

 

왕 ZU-ZU는 그의 입장을 명확히 만들었다. 그는 ARIDU의 적법한 왕이었고, 국민은 그를 원한다. 그 시스템은 파괴되지 않았고, 금속의 생산과 결정적 광물들의 공급이 계속될 수 있다. 그의 할아버지와의 합의가 성취되도록, AR-ZU는 초기 약속들을 존중할 것인데 ... 그러나 AN-U의 존재가 없이WITHOUT 말이다.

 

자신의 말을 끝내고, 왕 ZU-ZU는 앉았다.

 

여왕들은 한 마디도 하지 않았다. 그러나 잠시 후, 나이든 여왕이 일어섰다. 그녀의 말은 엄격했다. 내란이 그 원인에 상관없이, ARIDU, ASA-RRR, 그리고 ARI-AN 제국들로 매우 중요한 한 세계, 티아마트TIAMAT의 파괴를 가져왔다. 수백만 명의 생명이 위협을 받았고, 양 시스템의 무수한 전사들이 죽었다.

 

SSS-T 여왕들은 적대감의 중지를 요구했다! 더 이상의 파괴가 있어서는 안 될 것이다! 왕 AL-AL과의 합의들이 왕 ZU-ZU의 다른 모습으로 계속될 것이다! 전쟁은 끝났다!

 

왕 AN-U의 공포로, 그 반역자가 살도록 허락 받게 될 것이다! 다시 한 번, AL-AL-U의 가족의 왕실 멤버가 그를 물리쳤다!

 

 

번역출처: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6.htm 테라페이퍼/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