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은하문명 모음 !

+ 지구와 태양계의 잊혀진 역사 / 테라 페이퍼 / 테라 문서 - 1부

 

 

 

 

테라 페이퍼 / 테라 문서 - 1부

 

테라 페이퍼/테라 문서 - 1부

TERRA PAPERS

 

By Robert Morning Sky

8/17/1996

http://abundanthope.net/artman2/uploads/1/The_Terra_Pages_transc.pdf

 

 

 

 

[이것은 인간의 기억에서 잊혀진, 빠진, 없는 지구와 태양계의 고대 기록으로서, 아누나키들이 이 태양계와 지구에서 무슨 일을 벌였는가를 묘사하고 있습니다. 기록의 신뢰도와 정확성은 앞으로 더 나오게 될 자료들에 의해 보충, 수정, 입증이 될 테지만, 우선 전체 그림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근래 엔릴 후기에서 지구에는 그들이 오기 전에 황인종이 이미 와있었다고 하며, 또 유란시아서가 뒷받침하는 많은 자료들이 빠져 있으므로, 이 내용을 전부로 받아들이지 않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그리고 뒷부분의 2,3 챕터들은 영적 지식의 배경을 갖지 않은 저자의 개인적 의견에 지나지 않습니다. 중간 중간에 이해에 도움이 되는 그림 자료들이 들어있으므로, 그것들은 원문에서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 Vera]

 

 

우리는 혼자가 아니다.

천문학자들은 틀렸다. 과학자들은 틀렸다.

그들은 여기 있으며, 그러나 우리는 그들을 볼 수 없는데, 그들이 숨어 있기 때문이다.

그들은 평범한 눈에는 보이지 않게 숨어 있다.

우리는 그들의 하인들이고, 우리는 그들의 노예들이고, 우리는 그들의 소유물이고 ...

우리는 그들의 것이다.

..... Robert Morning Sky

 

시간이 되어서, 별의 존재Star Being가 6명을 신뢰하게 될 것이다. 이미지를 만들기 위한 작은 수정을 사용해서, 방문자는 젊은이들과 통신을 시작했다. 그를 별의 장로Star Elder로 부르면서, 젊은이들은 그들 친구의 무릎에 앉았고, 조심스럽게 결정체 이미지들crystalline images의 모든 것을 조사하면서, 우리의 태양계와 인류 그 자체의 믿을 수 없는 역사를 한데 끼어 맞추었다.

 

별 장로Star Elder의 메시지는 간단했다. 별 존재들Star Beings이 지구가 황폐한 바위였을 때부터 여기 있었다. 그들은 인간이 창조되고, 그의 진화에 두루 걸쳐 여기 있었을 때 여기 있었다. 어떤 경우들에서는 그들의 관련이 이익이었고, 어떤 경우들에서는 이익이 아니었다. 인간은 지도되었고 ... 그리고 그는 잘못 이끌어졌다. 그 별 존재들Star Beings이 우리의 신들Gods이었고 ... 또한 우리의 악마들Devils이었다.

 

그들은 항상 여기 있었고, 그리고 그들은 여전히 지금도 여기 있다.

 

지구에서 그의 존재를 설명해달라고 졸랐을 때, 그 ‘별 장로Star Elder’는 6명을 깜짝 놀라게 했다. 하늘 위에서 전쟁이 있었고, 그의 배가 적군에 의해 격추되었던 것이다!

 

----------

 

나는 ‘모닝 스카이/아침 하늘Morning Sky’라고 부르는데 ... 로버트 모닝 스카이Rovert Morning Sky다.

 

나의 할아버지는 그 여섯의 젊은 인디언 구조대원들의 하나였다. 내가 어렸을 때, 나의 할아버지가 그의 별 방문자에 대한 이야기를 나에게 해주었고, 그와 그의 친구들은 그를 ‘별 장로Star Elder’라고, 존경하는 이름으로 불렀다. 그러나 시간이 지나갔고, 그의 이름이 젊은이들에게 밝혀졌다. 그는 ... ‘백티Bek’Ti’라고 불렸다.

 

이것은 그의 이야기이고 ... 나의 이야기이다.

 

60년대 후반에, 나는 대학에서 종교적 연구 프로그램에 등록했다. 나의 연구의 끝에, 나는 백티Bek’Ti’가 말한 대로 인간과 지구의 역사의 간단히 요약된 논문을 제출했다. 나는 그 논문의 제목을 “테라, 행성 지구의 잊혀 진 역사TERRA, a Hidden History of Planet Earth‘라고 붙였다. 나는 내가 잘 조사되고 잘 기록된 논문을 제출했음을 확신했다.

 

그것은 즉각적으로, 불경은 아니라도, 터무니없는 논문이라는, 역사적 기록들의 왜곡이라는 라벨이 붙었는데 -- 진지한 종교학 학생의 우수한 논문이 아니라. 백티Bek‘Ti’의 이야기인 테라 페이퍼TERRA PAPERS는 거의 내가 학교로부터 퇴출되게 만들었다.

 

좌절감 속에서 나는 한 UFO 기관에 접근했고, 몇 명의 UFO 연구자들이 나의 이야기에 가장 흥미를 가질 것이라고 확신했다. 놀랍게도 나는 퉁명스럽게 퇴자를 맞았다. 나는 한 연구자에게 조언을 받았는데, UFO들은 명백히 하나의 기술적 현상이라고, 원시적 사람들의 신화적 존재들에 대한 일이 아니라고. (신기하게도 그는 지금 매우 존경을 받는 UFO의 저자이고, 최근에 ET/미국 원주민Native american 관련성에 대힌 책을 발간했다.)

 

30년 동안 나는 그 이야기를 말하는 것을 피해왔다. 나의 노력들에 대한 초기 반응은 낙담스러운 것이었다. 그러나 나는 최근에 다시 노력해보라고 설득되었다.

 

백티Bek’Ti에 의해 제시된 인간과 지구의 역사는 흥분시키면서도 두렵게 만드는 것이다. 인간의 창조와 은하계 안의 그의 자리가 분명해지지만, 그의 숭고함의 과정에서가 아니며, 그의 긍지가 손상될 것이다. 납치 현상과 관련된 그레이 존재들grey beings이 인간의 역사의 통합적 부분들로 드러났지만, 인류에 대한 별 존재들의 목적들의 틀에 반해서against 설명된다.

 

인간의 종교들의 근원들, 그리고 제우스Zeus, 미노타워Minotaur, 오시리스Osiris, 아이시스Isis, 다른 많은 ‘신화적’ 존재들 같은 전설적 인물들의 기원들이 설명되며, 그것이 또한 행성 지구의 역사의 틀 속으로 놓인다.

 

그리고 또한 다가올 사건들이 예언될 수 있다. 어느 심령 능력이나 채널링으로부터가 아니라, 행성 지구를 지시하는 진행되는 노력의 패턴들로부터 말이다.

 

인간은 곧 소행성들과 떨어지는 불덩어리 혜성들의 이미지들로 둘러싸일 것이다. 검은 돼지들이 모든 곳에서 보일 것인데, 천사 모습들이 보이듯이 말이다. 공룡들이 어린이들의 영웅들이 될 것이고, 폭력이 그들 놀이의 기초가 될 것이다. 새로운 공기전염병들이 기존의 치료법에 면역이 되면서 표면화할 것이다. 나사NASA는 약하고 무력하게 만들어질 것인데, 폐지되지 않는다면 말이다.

 

정복의 은하 전쟁이 우리들의 머리 위로 횡행하고 ...

지구 ... 그리고 인간 ... 이 그 상패이다.

이것은 나의 이아기이고 ...

이것은 나의 할아버지의 이야기이다.

... 그리고 ...

 

이것은 백티Bek’Ti의 이야기이다. ...

 

(그림 – 4 페이지)

 

폭발이 공허Void의 무Nothingness를 뒤흔들었다.

 

원초적 ‘본질essence’이 격렬하게 외부로 튀어나갔다. 원초적 대양처럼, 파도가 거듭거듭 공허의 암흑 구덩이로 부딪쳤다. 무Nothingness가 무질서Chaos를 보았고, 무질서Chaos가 무Mothingness로 쏟아져 나왔다.

 

원초적 물들이 외부로 흘러나왔고, 검은 ‘본질essence’의 강들이 한데 너울거리면서 거대한 소용돌이들을 형성했다. 그 소용돌이들이 안쪽을 향해 회전했고, 그 ‘본질essence’이 가스의 구름으로 응결되었다.

 

소용돌이 핵의 압축하는 힘들로부터 고도로 뜨거워져서, 불꽃들이 휘발성의 구름들을 점화했다. 폭발에 이은 폭발들이 엄청난 불덩어리들balls of fire, 눈부시게 붉은빛의 스퍼노바들supernovas, 그리고 불타오르는 푸른빛의 작은 별들을 형성했다. ‘본질essence’의 바다 속의 섬처럼, 회전하는 은하계들의 소용돌이로부터 별들이 형성되었다. 시간에 걸쳐 그 과정이 공허Void 안에서 되풀이 되었고 ... 시간에 걸쳐, 하나의 은하계가 태어났다.

 

시간이 지나면서, 이들 은하계들의 하나가 ‘에리다누스ERIDANUS’로 알려지게 될 것이고, 이것이 우리에게 지구EARTH로 알려진 하나의 아주 작은 세계 ... 에리다누스ERIDANUS의 하나의 작은 부분의 역사이다.

 

-----------

 

에리다누스 ERIDANUS

 

에리다누스ERIDANUS의 소용돌이치는 원초적 ‘바다waters’ 속에, 많은 별들이 그들 자신의 세계들을 탄생시켰다. 태양으로부터 나온 가스들과 먼지로부터, 행성들이 농축되었고 냉각되었다.

 

원소의 가스들이 수분, 비를 형성하기 위해 합성되었고, 대양을 형성하기 위해 떨어졌다. 천둥과 폭풍들이 휩쓸었고, 대양들이 엎치락뒤치락하면서 지표 땅들의 해안에 부딪쳤다. 번개의 격노의 한가운데서 하나의 불꽃이 번쩍였고, 마이크로 초 안에 하나의 단일세포 생명을 창조했다.

 

단일세포의 생명체들이 합성하면서 다세포 생물들을 창조했고, 다세포 생물들이 수십억의 세포들을 가진 복잡한 생명체들로 ... 물고기들, 곤충들, 새들, 파충류들, 식물들과 포유류들이 되었다. 많은 다른 생물들이 은하계에 별들이 존재하듯이, 존재로 왔다.

 

그리고 시간이 되어 ‘휴머노이드들Humanoids“[머리와 두 팔과 두 다리를 가진 인간형]이 진화했다. 물고기 휴머노이드들, 조류 휴머노이드들, 파충류 휴머노이드들, 포유류 휴머노이드들, 모든 종류의 휴머노이드들이 진화의 끊임없는 결과가 되었다.

 

원초적 에리다누스 인간ERIDANUS MAN이 발달했고, 그의 동굴들이 오두막으로, 오두막들의 모여서 정착지들이 되었고, 정착지들이 도시들이 되었다. 동물들을 잡고 사냥하는 것이 모피의 거래로, 모피의 거래가 시장들로 길을 내었다. 모여 사는 것이 정원가꾸기로, 정원가꾸기가 농경으로 길을 내었다. 에리다누스 인간ERIDANUS MAN의 필요성들이 욕망들이 되었고 ... 욕망들이 탐욕이 되었다.

 

공감적인compassionate 인간들이 지도자들이 되었고, 지도자들이 정복자들이 되었으며, ‘원시적primitive’ 세계가 ‘개화/문명화civilized’되었다. 의견들의 차이점들이 논쟁들이 되었고, 논쟁들이 전쟁들이 되었다. 호기심과 필요성이 기술을 탄생시켰다. 초기 에리다누스 인간ERIDANUS MAN은 그의 세계를 정복했다.

 

그리고 그런 다음, 에리다누스 인간ERIDANUS MAN은 위를, 하늘을 쳐다보았다. 그리고 그는 그의 달을 보았다. 그는 그를 하늘로 운반해줄 배들을 창조했고, 그의 달의 정복이 시작되었다. 그가 달 위에 섰고, 그가 달의 도시들을 조사했을 때, 그는 위를 쳐다보았고, 그의 위로 별들을 보았다. 더 많은 것을 찾으면서 그는 하늘 쪽으로 다시 움직였다. 이번에는 이웃 세계들이 발견되었다. 에리다누스 인간은 새로운 세계의 환경을 정복했고, 그 주기가 다시금 시작되었다.

 

그리하여 에리다누스 인간ERIDANUS MAN은 은하계 안에서 그의 친척들을 만났다. 에리다누스의 조류 인간은 에리다누스 포유류 인간을 만났고, 에리다누스 파충류 인간은 에리다누스 곤충 인간을 만났으며, 에리다누스 파충류 인간은 그들 모두를 맞이했다. 에리다누스ERIDANUS의 세계들의 많은 진화된 존재들이 한데 모였고 말했다. 그들은 거래했고, 그들은 춤추었으며, 그들은 함께 합류했다. 시간이 지나면서 그들은 서로로부터 배웠고, 그들은 함께 살았다.

 

그리고 ... 그들을 전쟁War으로 갔다.

 

원시적 에리다누스 인간ERIDANUS MAN은 ‘문명화 된civilized’ 에리다누스 인간ERIDANUS MAN이 되었고, 원시적 전쟁이 전쟁의 과학이 되었다. 그 모든 공포 속의 죽음이 발전의 하나의 도구가 되었다. 에리다누스ERIDANUS 안의 은하 왕국들이 흥했다 패했고, 문명들이 번성하다 죽었다. 계속적인 전쟁들의 연속이 전체 은하계를 삼켰다. 어느 단일의 제국도 오래 견디지 못했다. 하나만을 제외하고는 ...

 

(그림 – 6 페이지)

 

------------

 

‘SSS’ 제국

 

에리다누스ERIDANUS의 은하계 안에서, 일들의 방식이 전쟁, 폭력, 격동이 되었다. 전쟁의 최고 마스터들로서 다른 인종들 위로 부상한 ‘SSS’ 존재들은(그들이 말할 때 내는 씩씩거리는 숨소리로 인해 그렇게 불러졌는데) 은하계의 제 9번 구역Nineth Sector의 장악할 수 있는 부분을 장악하고 유지하기 위해 전쟁과 무질서로 노련해졌고, 그것은 그 제국이 그 절정에 도달했던 ‘SSS’ 여왕들 아래 있었다. ‘SSS-T’로 알려진 그 여왕들과 그들의 지배 기술들이 바로 그 왕권의 모습이 되었다. 왕권을 위한 바로 그 이름 ‘AST’는 렙틸리언/파충류 여왕들의 무시무시한 명성으로 등골 서늘한 찬사가 될 것이다.

 

무질서와 전쟁의 은하계 안에서, SSS 존재들은 동료나 경쟁자가 없었다. 명령에서 무자비하고, 그 잔인성에서 효율적인 SSS-T 여왕들은 뛰어난 정치가들로서, 전쟁 전략가들로서 사건들을 유리하게 사용하고, 전쟁들을 그들의 이점과 이익으로 조종했다.

 

그들의 적들을 정복하고 지배하기 위한 힘을 왕실에게 공급한 것은 어느 누구도 상대가 되지 않는, 맞설 수 없는 강력한 군사력이었다. 키가 큰 장대한 인물들로 구성된 SSS 전사들은 무서운 용과 같은 얼굴들을 가진 냉혈의 전사들이었다. 그들의 비늘 같은 피부를 진화가 제거한지 오래 되었지만, 몸의 갑옷 위의 판들plates은 격렬한 공룡 존재들의 인상을 주었다. 이마로부터 머리를 거쳐 등을 따라 솟아있는 뼈의 긴 줄기만이 그들의 파충류 조상의 힌트로 남아있다. ‘M-K’나 ‘M-G’로 알려진 SSS 전사들의 모습만으로도 상대방의 가슴에 두려움을 일으키기에 충분했다.

 

수십억 년에 걸친 무수한 전쟁들은 SSS 여왕들에게 아주 중요한 교훈을 가르쳤는데, 하나의 적이나 반역적인 신하를 처형했을 때 아무 목적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는 것이다. 그러나 만약 뇌가 재-프로그램 된다면, 저항이 제거되고, 사용할 수 있는 몽이 노동력으로 더해진다. 마인드컨트롤이 SSS-T의 선택의 과학이었다.  

 

‘ARI’나 ‘마스터들Masters’로서 다른 인종들에 의해 거론되었던 자들은 시간이 지나면서 ‘AN’의 ‘ARI’로, 또는 ‘ARI-AN’으로 알려질 것이다. 오늘날 그것은 오라이언ORION으로 알려져 있다.

 

그러나 비록 그것이 권력과 막강한 힘의 본보기, 야만적 지배력과 무자비한 호전성의 하나의 상징이 되었다 해도, 운명은 ARI-AN에게 이상한 책략을 전개할 것이다. 은하적 권력을 위한 그들의 추구에서, SSS-T 전사들은 그들의 희생자 세계들의 궁전 보물들을 약탈했다. 정복된 세계들의 문화적 부가 ARI-AN의 박물관들에 전시되었고, 그 제국을 제 9번 구역Nineth Sector의 문화와 자혜의 센터로 만들었다. ARI-AN은 시, 음악, 예술, 춤의 진열장 세계가 되었다. 그러나 그것은 SSS-T의 심령체 안에 온건함/절제의 진화를 위한 한 걸음이 되었다.

 

(그림 – 8 페이지)

 

 

 

 

‘ASA-RRR’ 제국

 

제 9번 구역Ninth Sector에서의 SSS-T 여왕들의 지배가 거의 도전받지 않았다 해도, ARI-AN 여왕들에게 큰 우려가 되었던 것은 ‘RRR’로 불리는 또 다른 인종의 움직임과 확장이었다. 포악한 포유류 포식자들로부터 진화한 ‘RRR’은 여전히 발달의 초기 단계들에 있었고, 그들의 확장주의를 위한 갈증은 계속적인 전쟁들과 시간이 가져온 완화로 짐을 내려놓았다.

 

RRR 인종에게는 전쟁이 존재의 전부였고, 다른 모든 것은 의미가 없었다. 생명 그 자체는 RRR 왕들에게는 복종과 절대적 헌신을 의미했고, 그것이 아닌 것은 죽음을 의미했다. 그처럼 빨리 그들은 그들의 제국을 만들었고, 그들의 기술들이 그처럼 무자비했기 때문에 ‘RRR’은 ‘ASA’ 또는 군주들Over-Lords로 알려지게 될 것이다. 제 9번 구역Nineth Sector에서는 RRR의 세계들이 ‘ASA-RRR’로 알려질 것이다.

 

무시무시한 ‘IKU’ 전사들에 의해, 압도적인 화력의 치명적 우주선들의 함대를 가진 야만적 군대를 이끌면서, ASA-RRR의 왕들은 제 9번 통로Nineth Passageway를 둘러싼 세계들에서 아수라장을 만들었다. ‘IKU’ 정예 군대들은 무자비하고 가차 없는 공격으로 그들의 의심하지 않는 목표들로 내려갔고, 공로들skyways에서 모든 잠재적 저항을 없애고, 땅에 주둔한 요새들을 모조리 없앴다. 수분 안에 전사의 지상 군대들, ‘BEH’가 어떤, 모든 남아있는 군대를 전멸시키기 위해 움직였다. 그들의 적의 육체를 먹어치우는 그들의 관행으로 알려진 IKU와 BEH는 RRR의 ‘이빨Teeth’이라는 ‘D-K’ 또는 ‘T-K’로 알려지게 되었다.

 

(그림 – 9 페이지 중간)

 

그들의 확장에서 호전적이고 굶주려 있는 가차 없는 RRR 정복자 왕들은 치명적인 별의 경로인 ‘PESH=METEN’제 (9번 통로Nineth Passageway)의 느리고 체계적인 장악을 시작했다. 그 통로의 장악은 ASA-RRR 왕들에게 ARI-AN 제국으로 드나드는 여행의 지배권을 줄 것이고, 그 가능성은 SSS-T 여왕들이 허락할 수 없는 것이었다.

 

(그림과 차트 – 10 페이지)

 

그러나 ASA-RRR 왕들은 막강한 파워였다. 전쟁의 방식들은 그들의 진화의 추진력이었다. 모든 왕이 그들 군사력의 많은 것을 요구했다. 스타십Starship 조종사들, IKU는 목표들을 녹이고, 그들을 조각들로 자르거나 그들을 분해시킬 빛의 빔들을 소유했다. 정예 지상군들, BEH는 적들을 마비시키고, 단단한 물체들을 분해하거나 물체를 한 장소로부터 다른 장소로 옮기는데 사용될 수 있는 음파를 발신할 수 있는 무기들을 사용했다.

 

대체로, DAK의 군대는 짧은 시간 안에 파괴적인 힘의 군대가되었다. ASA-RRR 전쟁의 과학은 ‘AT’FH 부르는 죽음의 기술이었다. 그리고 이 새로운 과학으로부터 궁극적 전함이 태어났다. 모든 다른 우주선들의 무기들과 ... 그 이상을 가진 행성 크기의 구체, 그 전함은 ‘RR’ 이나 ‘AR’로 불러졌다. 제 9번 구역에서 전에 결코 보지 못했던 파괴를 행할 수 있는 하나의 작은 세계, DAK 군대의 AR은 그 제국을 상당한 영향력을 지닌 군대로 만들었다. 죽음의 배의 표면을 반짝이게 하는 태양 광선이 AR을 하늘에서 밝게 빛나는 별처럼 빛나게 만들었다. 눈부신 별이 자주 경이로운 일들의 전조가 되었으나, 이 별은 죽음과 파괴를 가져왔다.

 

ASA-RRR 왕들이 그들의 장악을 계속 확장했을 때, SSS-T 여왕들은 정복하는 왕들을 향해 조심스러운 평화의 제스처를 만들었는데, 전쟁이 필요해지기 전에 딜레마를 해결한다는 희망에서 말이다. 수십억 년의 갈등이 SSS-T에게 소중한 교훈을 가져왔는데, 전쟁은 승자에게, 패자와 마찬가지로 죽음을 가져온다는 것이다. 갈등을 이길 다른 방식들이 있었다.

 

승리는 어떤 경우들에서, 적을 그 자신의 우리로 받아들임으로써 획득되었다. DAK는 더 영리하고 우회적인 방식으로 이길 수 있었다.

 

ARI-AN 여왕들이 왕실들의 회의를 소집했다. 만약 ASA-RRR 왕들이 그들의 충성심을 SSS-T 고위 왕권으로 서약하고, 그 왕권의 봉사로 그들 자신을 제시한다면, 그때 그들에게 제 9번 구역의 외곽 별들의 지배력이 허용될 것이다. 제시된 제안에 포한된 권력의 크기를 깨닫고, ASA-RRR 왕들은 재빨리 동맹the Alliance에 합의했다. DAK 군대와 막강한 AR 죽음의 행성이 SSS-T 여왕들의 봉사 안에서 배치되었고, 제 9 구역의 외곽이 ASA-RRR 제국의 일부가 되었다. 동맹에 의해 강국의 위치로 격상되면서, ASA-RRR의 별들이 ‘SSS-T.RRR.SSS-T’의 제국으로서, ‘SSS-T로부터 태어났고, SSS-T를, 혹은 ‘SS-RR-SS’(시리우스)를 위해 죽는 제국’으로 알려지게 되었다.

 

그들을 지원하는 ARI-AN 동맹과 함께, ASA-RRR 왕들은 새로운 시스템들, 그들의 제국에 덧붙일 새로운 세계들을 정복하고 장악하기 위해 더 큰 노력을 시작했다. 그들의 힘을 다지고, 제 9번 통로의 길들에서 여행자들에게 과도한 요금들과 금수조치들을 부과하면서, 곧 그들은 SS-RR-SS가 되었다.

 

ARI-AN 여왕들은 경계하는 눈으로 주시했고, 반역의 순간이 조심스럽게 계획되었음이 틀림없다.

 

그래서 한동안, 미약한 평화가 두 왕권 사이에 존재하게 되었다. 모든 것이 잘 되었는데, 위대한 AN-AN, ASA-RRR의 큰 왕으로 알려진 군주의 시대가 되기까지 말이다.

 

(그림과 차트 – 12-13 페이지)

 

위대한 큰 왕Great Elder King인 AN-AN 시대에, ASA-RRR에서의 생활은 좋았다. 정복자 인종에 맞는 사치들과 혜택들이 즐기고 기뻐할 그들의 것이었다. SSS-T 제국과의 동맹은 ASA-RRR의 왕들을 그 어느 때보다 더 강력하게 만들었고, ASA-RRR의 국민에게 더 부유한 생활양식을 즐길 기회를 허락했다.

 

(인물그림 – 14 페이지 왼쪽 상단)

 

그러나 왕권의 권력이 또한 왕의 생명을 더 위태롭게 만들었다. 배신, 거짓말들, 속임수가 왕을 둘러쌌다. 암살음모들, 군사 쿠데타, 외계인 침입들이 왕의 매일의 문제들이 되었다. 왕자는 그 아버지의 죽음을 음모하는 것이 예상되었고, 먼 형제들과 사생아들은 왕좌를 겨냥했다. 왕 AN-AN은 적의 공격을 위해 하늘들을 주시했고, 그의 어깨 너머로 친척들과 궁중의 멤버들을 조심스럽게 눈여겨보았다. 그러한 것이 ASA-RRR의 왕의 생활이었고, 그러한 것이 장자 왕 AN-AN의 생활이었다.

 

위대한 AN-AN의 궁중에 앉아서, 궁중의 술 따르는 자Royal Cup-Bearer로서 봉사하는 자는 그의 형제인 위대한 AL-SHAR이었다. 제국의 통치를 도우면서, 위대한 AL-SHAR는 그의 형제, 위대한 장자 왕 아래서 충실히 봉사했다.

 

평화가 지배했고, 제국이 번성했는데, 중앙 별들에서 전쟁의 발발이 있기까지였다. ‘은하적 대 전쟁들Galactic Great Wars’로 알려진 일련의 중요한 분쟁들이 ARI-AN 제국과 ASA-RRR 제국 둘 다를 그 우리로 끌어들였다. 위대한 장자 왕이 병합한 M-K와 D-K 전사들의 사령관으로 봉사하기 위해 SSS-T의 궁전으로 소환되었다.

 

왕 AN-AN을 위해 행동하던 위대한 AL-SHAR는 뒤에 ASA-RRR 궁전에 남아있었다. 그의 형제를 배신할 기회를 보면서, 왕자 AL-SHAR는 ASA-RRR 중앙의 군대의 지배권을 장악하기로 결정했다. 성공적 쿠데타는 왕자가 더 많은 행동을 하도록 강요했다. 그는 즉각적으로 한 정예 암살 군대를 파견해 장자 왕을 추적해서 그 생명을 빼앗았다. 역사적 문서는 위대한 AN-AN의 전투에서의 죽음을, 그의 군대를 명령하는 동안 그의 생명을 내놓은 그 영웅적 왕에 대해 말할 것이다. 그러나 ASA-RRR의 궁정에 있던 자들은 왜 왕이 죽었는지, 누가 책임이 있는지를 알고 있었다. 

 

왕자 AL-SHAR, 궁중의 술 따르는 자Royal Cup-Bearer가 이제 왕 AL-AL이 되었다.

 

(인물그림 – 14 페이지 중간 오른쪽)

 

주군 왕자Lord Prince인 AN-SHAR, 영웅 왕 AN-AN의 아들이자 왕위 계승자는 체포되었고, 새로운 ASA-RRR의 왕에 의해 왕권으로의 그의 주장이 영원히 박탈된 채 추방지로 유배되었다.

 

그의 개인적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위대한 왕 AL-AL은 위대한 AN-AN의 손자를 그 자신의 개인적 술 따르는 자로 만들었다. 폐위된 왕자 아누AN-U는 그의 왕이자 삼촌에게 인질이자 하인이 되었다. 복수가 기다릴 것이다.

 

이제 그가 충실히 봉사할 테지만 ... 그는 알 것이다. 언젠가 ASA-RRR 왕권이 그의 것이 될 것이라고, 그는 맹서했다!

 

이 시간에, 또 다른 중요한 사건이 일어날 것인데, 제 9번 구역의 운명을 영원히 바꿀 사건 말이다. 새로운 별이 성숙해지기 시작하고, 그것의 어린 세계들이 거주 행성들로 냉각되고 있었다. 왕 AL-AL은 개발되지 않은 소중한 광물들을 위한 잠재성과 전략적 군사 전초기지의 가능성을 인식했고, 즉시 새로운 태양계로 소유권을 주장하기 위해 신뢰하는 충실한 행정관을 보냈다.

 

생명창조 과학Genesis Sciences의 마스터, 주군 AL-AL-IM은 그의 앞에 원시적 행성 시스템을 식민하고 개발하라는 막중한 과업을 가지고 있었다.

 

어린 태양은 원래 그것을 도는 단지 두 개의 세계를 가지고 형성되었는데, 하나의 아주 작은 내곽 행성(지금의 수성), 그리고 하나는 더 큰 행성으로 그 이름이 마침내 “티아마트TIAMAT’가 되었다.

 

시간이 되면서, 6개의 더 많은 세계들이 형성될 것이다. 한 쌍의 내곽 행성들(금성과 화성), 두 개의 중앙의 거성들(목성과 토성), 그리고 한 쌍의 쌍둥이 행성들(해왕성과 천왕성)이.

 

그러나 주군 AL-AL-IM이 그의 임무로 개발할 첫 번째 행성이 될 것은 열대의 세계인 티아마크TIAMAT였다. 이미 그것은 다수의 은하 별 시스템들의 정착자들에 의해 거주되어 있었다. 티아마트는 낙원이면서 하나의 위험한 국경 세계였다. ASA-RRR 파견 군대의 존재, 그리고 왕 AL-AL과 ARI-AN 제국의 직접적 연계가 식민주의자들과 그들의 가족들에 의해 맞아졌다. 보호와 필요한 물자들이 이제 사용가능해자고, 티아마트는 완전히 자란 한 세계가 될 것이다.

 

(인물그림 – 15 페이지 왼쪽 중간)

 

주군 AL-AL-IM이 즉각적으로 새로운 태양계를 개발하기 시작했다. 태양은 ‘Bad’로 불렸는데, ‘죽음이 있는 곳where Death is’이란 의미이다. 어린 태양의 바로 인접한 곳에 ‘MUM-MU’로, ‘최초로 태어난 여행자first born traveller’의 의미의 가장 작은 세계가 있었다. 다음의 세계는 하나의 군사 전초기지가 될 것이다. 고온의 지표 온도를 가졌지만, 그 내부 공동들은 IKU와 BEH 군대에게 안락한 피난처를 주었다. 이 세계는 여자 ‘DAK-A-MU’로, ‘DAK의 내부의 장소’로 알려진 (금성)이 될 것이다.

 

다음 선상에 있는 붉은 모래 행성은 공기, 물, 나무들, 정착자들이 거주하기에 알맞은 환경을 가진 한 세계였다. 식민주의자들에게는 좋은 장소였고, 또한 그것이 중앙 군사 요새를 위한 많은 필요한 지표의 땅을 공급했다. 이것은 남자 ‘DAK-MU’로, ‘DAX의 장소’(화성)였다.

 

(그림 – 15 페이지 하단)

 

붉은 모래 세계를 넘어, 주군 AL-AL-IM의 식민화 노력들의 중심/센터인 티아마트TIAMAT가 있었다.

 

태양계 세계들의 가장 큰 것은 거주를 부적절하게 만든 중력을 가진 거대한 행성이었지만, 최고 금속들의 생산을 위해서는 우수했다. 최상의 중력의 조건들 아래서 금속들이 다른 세계들에서는 불가능한 합성물로 주조될 수 있었다. 그것은 ‘BAR-BAR-U’로(목성), ‘금속 물질들의 세계World of Metal Metals’로 불렸다.

 

두 번째로 큰 세계는 가장 위험스러운 것이었다. 내부 힘들이 고도로 불안정했다. 그 격렬하게 회전하는 중심과 많은 배들을 수정이 불가능한 회전으로 끌어들이는, 중력 주위로 도는 먼지와 돌덩이들의 끊임없는 구름을 가진 거성은 ‘TAR-GALLU’로(토성) ‘거대한 파괴자Great Destroyer’로 알려질 것이다. 모든 행성들 중에 ‘고리를 가진 것Ringed One’은 가장 위험함을 증명할 것이다.

 

TAR-GALLU를 지나 어떤 거리에 큰 추운, 늪지의 행성이 있었고, 그 하늘에는 독성 가스들이 있었다. ‘SHANAMMA’는 식민화하기가 어려울 테지만, 생명 창조 실험들을 위해서는 이상적이 될 것이다. 그 가장 외곽의 세계는 크기에서 ‘SHANAMMA’와 거의 쌍둥이며, ‘IR-U’로 불렸다. IR-U는 안개가 덮고 있는 물의 세계이다.

 

과업이 어려웠지만, 주군 AL-AL-IM은 성공적임을 증명할 것이다. BAR-BAR-U의 극도로 높은 중력은 낮은 중력을 가진 환경에서는 불안정한 ‘무거운heavy’ 금속들의 제조를 간단하게 만들었다. DAK-U-MU와 DAK-MU의 군사 전초기지들은 안정되고 강한 것으로 증명되었다. SHANAMA와 IRU 둘 다에서의 실험 농장들은 전도가 유망했다. BAR-BAR-U와 TAR-GALLU의 달들에 있는 정착지들이 또한 번성했다.

 

(그림 = 16 페이지 중간)

 

그러나 티아마트TIAMAT는 주군 AL-AL-IM의 노력으로 왕관의 영광이었다. 고향에 있는 그의 왕 AL-AL의 지원으로 그 행정가는 티아마트를 기대치의 훨씬 이상인 낙원으로 개발할 수 있었다. 새로 발견된 광물들을 추출하는 시설들이 건설되었고, 기후 조절 센터들이 곧 그 하늘을 점점 더 적절한 환경으로 변형시키는 지루한 일을 시작했다. 귀중한 광물들의 근원으로서, 그리고 제 9번 통로의 별-길star lanes에서 교통의 전략적 통제지점으로서, 새로운 시스템은 왕 AL-AL이 제 9번 구역 외곽에서 가진 목조르기strangle-hold를 더욱 강화했다.

 

그의 마지막 프로젝트로, 주군 AL-AL-IM은 ASA-RRR 왕들의 궁전의 거의 완벽한 복제를 건설했다. 그것은 ‘KI’라고 알려졌으며, 그 이름은 문자 그대로 ‘닮아있는In the Likeness of’을 의미했다. BAD의 새로운 태양계는 정복되었다. AL-AL-IM의 노력들의 인정에서, 그 시스템은 ‘ARI-DU’로, ‘완성된 장소the Mastered Place’라고 불렸다. 그리고 그 주군은 AL-AL-IM이고, ‘EN-GI’로, ‘ASA-RRR과 닮은 세계의 주군‘(’Lord of the World in the Likeness of ASA-RRR’)이었다.

 

SSS-T 여왕들을 위해 제 9번 구역의 별-길들star-lanes의 실행 통제의 약속 아래서, AL-AL은 그 통로를 통해 은하계로 들어온 여행자들을 통제할 수 있었다. 별-길들에서의 여행을 거부함으로써, 왕 AL-AL은 ARI-AN과의 잠재적 동맹들이 형성되는 것을 막을 수 있었다. 다른 은하계들과의 협상들은 왕 AL-AL의 기분에 종속되었고, 그것은 SSS-T 여왕들에게는 참을 수 없는 상황이었다. ASA-RRR 제국은 모든 결정적인 SSS-T의 정치적, 경제적 동맹들을 지연시키거나 폐지시킬 수 있었다. 왕 AL-AL은 ARI-DU를 경이적인 권력의 섬 전초기지로 만들었다.

 

그리고 위대한 AL-AL이 ASA-RRR 왕권을 더욱 강화시켰다 해도, 그는 또한 ARI-AN의 SSS-T 궁정 안에서의 그의 위치를 약화시켰다. 위대한 AL-AL이 예견할 수 없었던 것, 그가 의심할 수 없었던 것은 그 자신의 미래, 그의 바로 그 생존이 AL-AL-IM이 그를 위해 개발했던 먼 세계들 속에 숨어 있었다.

 

 

번역출처: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6.htm 테라페이퍼/22